[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6. 09:45 카테고리 없음


옆집에서

옆집에서 우원재랑 로또 당첨된다
옆집에서 우원재랑 귤 한박스 까먹는다
옆집에서 우원재랑 귤 한박스 까먹는대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에서 우원재랑 댄스배틀 열심히하겠읍니다
ㅎㅎ..옆집에서 우원재랑 마이크잡고 캐롤을 부른다구요..?
옆집에서 우원재랑 로토 당첨된다 (?)
옆집에서 우원재랑 로또당첨...?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milk_your_

저 옆집에서 우원재랑 귤까먹어요
옆집에서 우원재랑 로또 당첨된다. 호예ㅔ~!~!~!~!~~!~!~! 립스틱 썓또 와인빛 깔랄~!~!~!~!~!~!~~!~!~ ! 하얀 쐼빼인 버불에 쌰아월ㄹ~!~!~~!~!~~!~!~!
옆집에서 우원재랑 댄스배틀한다키키킼
축하해주세요 우원재랑 옆집에서 로또당첨됩니다 이 영광을 엔시티에게. . . .....
저능 옆집에서 우원재와 강호동까스 먹습니다ㅋㅋㅋ
ㄱㅇㄱ 옆집에서 우원재랑 썸탄데 엎어버리자 (휘둘)(왈가닥-!)
ㅇㅇㅈ 우원재씨 크리스마스 날에 저희 집 옆집에서 로또 들고 만납시다

안녕하세요 옆집에서 우원재랑 썸타는 사람입니다
아니 씌발 ㅋㅋㅋㅋㅋ 옆집에서 우원재랑 마이크 잡고 캐롤 부른데 ㅋㅋㅋㅋㅋㅋㅋ
옆집에서 우원재랑 댄스배틀.....? 옆집 사시는 분께 미리 사과할께요..,,,,


화장실에서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귤 한 박스 까먹는거 필요없다 난......
하...씨벌.... 화장실에서....우원재랑....방구를 튼다.... 지기랄...님이랑...방구를 왜.....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로또당첨된다 .......?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로또당첨 괜찮네요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hgeniee

전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로또당첨된대
헐 구미님이랑 저 똑같아... 저도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로또 당첨....ㅋ...ㅋ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귤 한박스 까먹는다(!)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 .로또당첨.. 좋네요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마이크 잡고 캐롤부른다
나는 그겅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마이크잡고 캐롤부른뎅...화장실에서 어케 불렁...
내가 왜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썸을타요...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댄스배틀이라녀;;
야 근데 난 화장실에서 우원재랑임뎈ㅋㅋㅋㅋ 로또 당첨되서 행복해
잌ㅋㅋㅋㅋ의도치 않은썸ㅋㅋㅋㅋㅋ 엑쏘였으면 좋았을텐데 ..🌟 저는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백종원가게에서 폭식한다는데 이게 뭔 말인짘ㅋㅋㅋ 화장실에 백종원 가게가 있나봐여 (•••)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12시간... 게임만한다...😂😂😂😂😂😂😂😂😂 원재님 무슨 게임 좋아하세요.....?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마이크잡고 캐롤부른다,, 이게 무슨 조합이야,,


올티

해쉬스완 아 올티 걔 말 진짜 많아 우원재 ㅋㅋㅋ 해쉬스완 몇 시간이라도 좋으니까 혼자 노는 모습 보는게 소원이야 우원재 : 종이 양면에 '뒷면을 보시오'라고 적으세요 우원재 그걸 올티 형 줘요 해쉬스완
올티 형, 부부가 공에 올라가는걸 뭐라고 하게요? 행주 뭔데? 올티 쁑! ) ( 행주 아 해쉬스완 야 뀌지마 영비 : 아 올티형이 또 우원재 (본능적으로 코와 입을 감싸고 스쳐지나감) 올티 :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yes__n0

올티 [원재야 침대를 밀고 돌리면 뭐게?] 올티 [ㅋㅋ배드ㅋㅋㅋㅋ민ㅋ턴ㅋㅋ] 우원재 [ㅋㅋ네 형] 올티 [너 반응 진짜 싸늘하다 ㅠ] 우원재 [ㅋㅋㅋ아니에요 형 재밌어요] 올티 [원재야 그러면 이건? 내 마음에~저장!
올티 하, 오늘따라 뭔가 피곤한걸. 걷기도 힘들고... 우원재 올티형 신발 양쪽 바꿔 신은것 같은데요.  #SMTM6CCP
🌙 체크스티커 일반판매 딘 / 해쉬스완 / DPR LIVE / 우원재 영비 / 일리네어 / 오션검 / 올티 기리보이 / 앰비션 10장 = 1000원 20장까지 우편비 +500 30장부터 우편비 무료 ex) 10장
⚡예약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수량/입금예정일 ✔ 사진은
에이솔 원재야! 내 휴대폰이 안보여! 우원재 잘 찾아봐. 블랙나인 원재야! 내 지갑이 안보여! 우원재 잘 찾아보세요. 영비 원재 형! 올티 형이 안보여요. 우원재 드디어? #SMTM6CCP
⚡일반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래퍼)-수량/입금예정일 ✔
올티 [원재야 자?] 우원재 [ㅇ] 올티 [안 자잖아 그리고 대답이 성의가 없잖아 ㅇ를 두 개 정돈 쓰란 말야] 우원재 [ㅇ] 우원재 [ㅇ] 올티 [붙여서 써줘] 우원재 [8] 올티 [옆으로 붙여;] 우원재 [∞]


로또

우원재가 누군데,,, 왜 나랑 로또당첨되는데,,,
우원재랑 ㅇ로또 당첨... .. . .. .(?
ㅋㅋㅋㅋㅋㅋㅋ 난 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로또 당첨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에서 우원재랑 로또 당첨된다... 좋네
나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로또당첨돼
우원재가 누군지는ㅁ르겟눈데 동성로에서 로또당첨된대 갱님 역시 우린 로또될 운명인가바요
이월드에서 우원재랑 로또당첨된다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yes__n0

우원재님 저희 옆집에 오십쇼 같이로또 당첨됩시다ㅋㅋㅋㅋㅋㅋ
나는 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로또당첨자보고있을걸.. ?
저는 우원재랑 로또 당첨 이래요
ㅇㄴ 왜 하필 우원재랑 로또 당첨이져 돈도잘벌텐데 썬프님이 혼자 다 가져가셈여
웃고갑니다 ㅋㅋㅋ 저는 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로또당첨된다...
씌발 우원재랑 로또 당첨 조은거임?
ㅆㅂㅌㅋㅋㅋㅋㅋㅋ 저 동물농장에서 우원재씨랑 로또당첨될거니가 닥쳐줘

동물농장에섴ㅋㅋㅋㅋㅋㅋ 우원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또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시차

09 음악) 일단 슞 까만정장이랑 비가마 등등은 당근이고 장르 안가리고 다 좋아하는데 노래방에서는 랩,댄스! 그리고 이어폰으로는 랩이나 발라드 들어욥ㅇㅂㅇ 이때까지 안듣다가 우원재의 시차라는 곡 딱 들었는데 진짜 좋아요!
딱히 우원재 팬이고 그런 게 아니라서 내가 이 사람의 사상이나 사정이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쇼미 1화에거 나 예술하는 거 아니야 돈버는 거야, 그리고 시차 등등에서 호감을 보였다. 그런데 이 노래도 진짜 개쩔더라 왜 안 유명하지 뼈저리게 공감가는데..
야 일찍 일어나야 성공해 안 그래 맞는 말이지 다 근데 니들이 꿈을 꾸던 그 시간에 나도 꿈을 꿨지 두 눈 똑바로 뜬 채로 / 우원재 시차 ♪
우원재 시차 넘 좋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콘 - perfect just go 바비 - 텐데 비투비 - 언젠가 블락비 - TOY 빅뱅 - IF YOU 블랙핑크- 휘파람 위너-FOOL 우원재-시차 지드래곤-SUPER STAR
오늘 친구들이랑 동전 노래방 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옆방에서 우원재 시차부르길래 우리도 시차 불렀더니 ㅋㅋ ㅋ ㅋ ㅋ ㅋ 내 친구들 너의이름은 OST 부르니까 옆방에서 따라 불렀음 ㅋㅋ ㅋ ㅋ ㅋ ㅋ 아 개웃겨 어떡해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yes__n0

20171102 대구서문시장 이거 꼭 보세요 ㅠㅠ 진짜 멋있다 #우원재 #시차
내일 밤 6시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Loco & GRAY) 발매🤗
20171128 시차 #우원재
♥우원재 100일♥ 시차 노래 나올때쯤 부터 좋아해서 노래 따라부르던게 진짜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0일이야 ㅠ 100일 축하하고 앞으로도 이쁜 음악많이 만들고 항상 밝은 모습으로 웃길바랄게 ㅠ 웃는게 젤이뻐★
우원재 시차가 존나 혁명적이라는데 아무리 들어봐도 “밤낮 바뀌고 존나 열일해서 나는 성공했다”식의 열일 스토리. 나는 장기하 1집처럼 딱히 하는 일 없이 그냥 별일 없이 사는 정서가 좋다. 물론 그 뒤에 따라나온 수많은 장기하 짝퉁은 별로지만.
3. 우원재 - 시차 제가 랩노래 ? 를 처음 알게된 곡이에요 ! 노래가 신나는 리듬은 아니지만 듣고 잇으면 흥얼 거리게 되요 ,, 헿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세븐틴-캠프파이어 방탄소년단-Butterfly 우원재-시차 트와이스-Heart Shaker 세븐틴-어른이 되면 워너원-Beautiful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랩 안좋아하는데 우원재 시차는 가사가 쫌 마음에 든다 근데 캘리쓰면...왜 배가 고프지....
우원재 시차 같은 노래 없나... 없겠지 그레이 진심 곡 개잘만든다 닮고 싶어
헐 우원재 시차에 난 쟤들이 돈 주고 가는 파리의 시간을 사는 중 이라 전해 이 가사가 웽웽 파린줄 알았는데 프랑스 파리였어..... 멍청한거 티내고 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동물농장에서

무슨 난데없이 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썸 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귤 한박스 까먹는다 ㅋㅋㅋㅋㅋ
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로또 당첨된다(?)
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캐롤부름..김준면은업서?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yes__n0

나 동물농장에서 우원재랑 방구틈..ㅋㅋㅋㅋㅋㅋㅋ


해쉬스완

[국힙 생존자들] 딘 우원재 조우찬 크러쉬 페노메코 펀치넬로 밀릭 해쉬스완 라드뮤지엄 dpr live 그루비룸 다..들 어디로간게오...


AOMG

[HQ]171202 나이키 포어스 프리스타일 배틀 축하공연 #우원재 #WooWonJae #그레이 #gray #AOMG
[HQ]171128 화천 힐링 콘서트 #우원재 #WooWonJae #AOMG
[HQ]171202 배틀 포어스 축하공연 #우원재 #WooWonJae #AOMG
맞아...솔직히 AOMG 쌈그원 너무 잘생겼는데 우원재 AOMG 갔잖아...맞나
Fan art /우원재 #fanart #art #우원재 #woowonjae #aomg #wonjae #munchinthepool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yes__n0

[HQ]171124 롯데월드 힙합 파티 #우원재 #WooWonJae #AOMG
171124 웃는 거 젤 조아‼️ #AOMG #우원재 #woowonjae


블랙나인

우원재 상대의 마지막 말을 반복하면 상냥하게 들린대요. 블랙나인 형 주말 약속이요, 집안 사정이 있어서 매니악 있어서? 블랙나인 못갈 것 같은데... 매니악 같은데? 블랙나인 형 제가 정말 죄송합니
이번주토요일 리스펙콘서트 가시는 지방인분들 중 콘서트끝나고 기차타러 같이가주실분 DM주세요ㅠㅠ 서울에서 새벽에 혼자와야해요,, #리스펙콘서트 #우원재 #RESFFECT #콘서트 #이센스 #헤이즈 #페노메코 #주노플로 #식케이 #DPRLIVE #블랙나인
매니악 : 와, 이거 대체 무슨 맛이야? 블랙나인 요리 학원에서 대체 뭘 배워 온 거야? 에이솔 칼질. 우원재 천상의 맛인 것 같다. #SMTM6CCP #팀타비


한박스

난 기차에서 우원재 님이랑 귤 한박스 까먹는당...
기차에서 우원재와 귤한박스 까먹기 배틀하실 분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yes__n0

화장실에서 우원재랑 귤한박스까먹는다 ㅋㅋ뭐야 나도엑소줘~~~
저는 동성로에서 우원재랑 귤 한박스 까먹는다,??이게 뭐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양홍원

#나의_2017년은_이분에게_바쳤다 1월 아옴그 2월 아옴그 3월 ~잉ㅍㅣ 4월 프듀애들 5월 " 6월 " 7월 " 8월 우원재 아옴그 9월 우원재 10월 양홍원 11월 양홍원 12월 양홍원 저 홍원 쇼미끝나고 입덕햇서 캬캬


동성로에서

동성로에서 우원재랑 댄스배틀을..?
우원재씨 저랑 동성로에서 썸탑시다
나 동성로에서 우원재랑 썸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TM6CCP

매니악 나 아는 사람 결혼한다는데 합의금 얼마정도 내면 될까? 우원재 ... ? 결혼식에 누굴 죽이러 가세요? #SMTM6CCP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sil_zae


지코

그림 백업 #우원재 #지코 #조우찬
골든디스크 음반후보 최종라인업 레드벨벳 마마무 매드클라운 멜로망스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블락비 빅뱅 선미 수란 싸이 아이유 악동뮤지션 우원재 윤종신 위너 자이언티 정키 지코 태연 하이라이트 한동근 헤이즈 혁오


마이크

이월드에서 우원재랑 마이크 잡고 노래 부른다니 •••,, 근데 우원재는 몰라도 이월드에서 마이크 잡고 노래 부르기는 평소의 나든도 가능해 ㄹㅇ
우원재랑 마이크 잡고 캐롤이라고,,,


기차에서

기차에서 우원재랑 썸탄다,,,,산타는 없어요,,원재씨,,,,
난 기차에서 우원재랑 썸탄다는데 우원재가 누구여


크러쉬

우리반 애들의 영향인지 팬차 크러쉬 딘 우원재 이렇게만 듣게된다 세상..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sarail01020102


우원재

우원재 진짜 뭐지•••? 이 영상 보고 10분째 울고있다 지금,, ,ㅜ
171202 서울 #SRS2017 파이널 #우원재 정말 금발이 찰떡이시더라구요 ㅠㅠ 여태껏 본 것중에 어제가 제일 잘 생겼습니다 ( 사실 매일 잘생김
이때 다정한 우원재 보고 ㄹㅇ 설렜었다....
우원재노래듣고싶다!!!
우원재 진짜 설치시네요. 설치류세요? 라는 농담 같은 걸 좀 생각해봤는데 칠 사람이 없네요. 올티 (기다렸다는 듯이) 와, 너 진짜 설친다. 설치류냐? 우원재 아니요 저 Uninstall (설치해제) 입니다.
원재가 다니는 헬스장 트레이너분한테 스트레치 테이프 줬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회원님 고맙습니다. 라고 글 올리신거 개웃김
근데 우원재 어느 초등학교 나왓서?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munch_moonlight

#워너원 이벤트 안녕하세요 우원재 좋아하는 국힙러 입니다. 워너원 1×1=1앨범 나눔할게요. 처음에 데뷔했을 때 응원차 샀는데 이제 다른분들이 더 원하실거 같아서 나눔합니다. 멜뮤일도 그렇고 워너블 워너원님들
아!우원재 존나 힙해!아!
우원재가 안들어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6 ㅣ비하인드 특집 top3 초대석! 쇼미더머니6의 top3 래퍼! 행주, 넉살, 우원재와 함께 하는 "비하인드 top3 특집"! 오늘 밤 9시 40분 #Mnet(쇼미더머니6 비하인드 top3 특집) 본.방.사.
원재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랑 생일 선물이랑 퉁쳤겠지..? 그러면... 원재아침이다! 산타 할아부지가 선물주셨겠지? 어... 없네... (크리스마스 선물은 생일 선물을 얼마전에 받았으니 그걸로 대신하도록 하자 산타 할아버지가
우원재 저거 하트 실화냐 개귀엽다
잘생기고 귀여운 우원재를 파세요 삶의질이 올라갑니다 충성충성^^777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soyeon194

같이 홍보함미다 여러분 우주최강뽀작뽀작 우원재하세요 ^^7♡
우원재 채고다
우원재 노래 좋다 우원재 듣자 친구야
TE RIM - Special Clip #1 우원재표 꺄르륵 해맑음 모먼트.. 세상 밝아지게 만드는 힘이 있어 😭😭
#올해_초의_나한테_얘기해도_안_믿을_이야기 야 너 국힙덕질한다ㅋ; 축제에 우원재 오는데 그거 보러 안가고 한달뒤에 땅을치고 후회할걸?
아 솔직히 우원재 이 영상 하루100번씩 봐야함 너무 귀여움,,,
우원재는 왜 귀엽지...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soyeon194

우원재 .. . . . ...
우원재 사랑해.. 아니? ㅠㅠ
아는오빠가 그려준 우원재 보자🍭
진짜 우원재 '또'는.. 진짜 보면서 너무 많이 울었다. 어떻게 이런 뮤지션이 대체 어디 있다가 나타난 걸까 싶었고, 음악을 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았다는 사람이 저런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놀라워서.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 니가불어와 여자친구 사랑별 비투비 그리워하다 워너원 beautiful 세븐틴 박수 버즈 사랑하지 않은것처럼 윤종신 좋아 레드벨벳 피카부 트와이스 Likey 방탄소년단 고민
ㅋㅌㅌㅋ근데 진짜 처음 가사만 봤을 땐 앞부분 우원재 결국 일냈지 + 이런저런 우울한 가사 때문에 그냥 호소하면서 나 개쩐다하는 좀 신나는 곡인가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다 무기력해서 매우 놀랐었다. 그리고 이거 부제 진짜 잘 정함. 부제가 loop임
야 잠깐만 우원재 오늘 데뷔100일이알구ㅜ'ㅡㅡㅡ'ㅜㅠㅠㅠㅍ???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moonchinthepool

아악 우원재!!!!!!!!! #자동트윗
원재님 데뷔 100일 축하해요ㅜㅁㅜ 진짜 쇼미 끝날 때까지만 하더라도 이렇게 잘 될 줄은 몰랐는데 진짜 너무 고마워요ㅜ 하고싶은 음악 마음껏 하는 모습 보면서 정말 취미이자 특기가 직업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제가 다
우원재 무대변화 (귀여움 주의) 또사람들 손내미니까 당황해서 비지형 쳐다보고 어쩔줄 몰라함 진자, Move무대에서 조금조금씩 제스쳐를 만들고 팬들 손 스쳐줌 요즘 행사귀여운말도 하고 장난도 치고 이젠 연
난 그냥 우원재 얼굴 좋아해
구매 원하시면 쪽지 주세요:) #우원재
?신인상후보에 우원재도들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겨
우원재 하나도 안귀여운데?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yoa_79

아잠만 탐라에.우원재 왤케만어 졸라 긔어우ㅜㅜㅜㅠ 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ㅜ
우원재 기대는 모멘트 너무 사랑한다.. 😂❤
슬기로운 감빵생활 우원재 ost 일부분 조금만 들어도 알수잇 따... 이곡은...《 띵곡 》
우원재 제스처 표정 다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기분 안좋았는데 웃는거 보니까 다시 좋아졌어🤦
와씨 우원재 존잘..
우원재 잘하지 ㅜ
옷가게 왔는데 빈지노-던밀스 순으로 나와서 기분 좋아짐 아까 갔던 가게는 뭔 캐롤같은거 틀어놧는데 졸라 느리고 느끼했음 우원재가 부르는줄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moonchinthepool

우원재 내타입 아니엇는데 한때 진자 조아햇엇음...
Q. 우원재의 매력? A.
내게 비니맨 우원재란...첫사랑같은존재..... ....
우원재 오랜만에 그렸더니 손이 안풀리네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to_wonjea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21bullets_gun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munch_fan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96_1223___

우원재 옆집에서 화장실에서 올티 로또 시차 한박스 moonchinthep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