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6. 15:59 카테고리 없음


태민

낮과밤 안무수정 before & after 6v6 뒤에는 듣기 좋아서 엔딩까지 쭉 붙였어영 #태민 #TAEMIN #낮과밤 #dayandnight
“힝~ 속았지~ 사실 세로라이브였어! 6v6” 세로라이브 촬영한 거 숨기느라 가로라이브라고 발설한 탬신의 셀카 투척! #태민 #TAEMIN
[#딩고뮤직] 대박사건~~~ 태민 '가로라이브' 찍었고요~~~ 째끔 들었는데 잘 뭐르궤쒀여 얼른 본편 나와주라아앜!!!!! (쾅쾅) 본편은 내일 13시 공개,, 헤헷 )) 태민 가로라이브 스포ㅋ
[딩고 세로라이브] 눈꽃 (Snow Flower) #태민 #TAEMIN
태민은 지금 #MOVEing #낮과밤 MV 멜론감상이벤트 ▶ 이벤 감상 인증샷+톡 댓글 남긴 후 SNS 공유 ✅ 경품싸인CD 5명 ✅ 기간13일~19일 / 발표 26일 #태민 #taemin #DAYANDNI
#태민 #TAEMIN 역대급 비쥬얼로 4분 순삭되는 라이브.avi 와,, 탬신 도대체 못하는 게 모야ㅠㅠㅠㅠ 정준일 작사작곡이라는데 발라드 소화력도 갑이네ㅠㅠㅠ [탬신 미모 고화질로 감상하기]
안무가 수정됐어요 ㅠㅠㅠㅠ 태민이는 이렇게 열일하는데ㅠㅠㅠㅠㅠ #Taemin #태민 #DayAndNight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organic_taemin

태민이에게📝 Love Peace Dream & TAEMIN Magic 올 한해 뜻깊은 솔로 활동으로 큰 선물과 행복을 전해준 고맙고 자랑스러운 태민이에게 사랑의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시들지 않는 플라워 리스와 함께
171216 jong02 IG°● 일요일까지 #멜로디간지모드 저 도와주신 형님들 동생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낮과 밤은 #띵곡 #태민 #taemin #낮과밤 #dayandnight #뮤직
/saesora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 태민 역대급 비쥬얼로 4분 순삭되는 라이브.avi 와,, 탬신 도대체 못하는 게 모야ㅠㅠㅠㅠ 정준일 작사작곡이라는데 발라드 소화력도 갑이네ㅠㅠㅠ [탬신 미모 고화
) 팬싸 대리응모 구합니다 ㅠㅠ #태민 #TAEMIN #태민팬싸 #낮과밤
엔딩안무 ㅠㅠㅠㅠㅠㅠ #태민 #Taemin #DayAndNight #낮과밤
12/16(토) PM 01:00 #태민 #낮과밤 멜론 - 지니 123위(-15) 네이버뮤직 11위(-2) 엠넷 - 🚨멜론 차트아웃입니다🚨 🔥각개탈재🔥 및 🔥스밍체크🔥 부탁드립니다 🔥지니링크로 지니도 함께해주세요🔥
171208 뮤뱅 낮과 밤 첫방 171215 뮤뱅 낮과 밤 안무수정 이주일 활동에 이렇게 혜자롭습니다 #태민 #TAEMIN #낮과밤

171211 김창렬의 올드스쿨 출근&퇴근 #태민 #TAEMIN #MOVEing #DayAndNight
아니 나 분명 태민이가 세로라이브인거 비밀로하려고 가로라이브라고 한걸로 분명 알고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세로라이브와 가로라이브 둘 다 하는 줄 알고있었다
171014 태민이 낮과밤 Guitar&Piano 라이브 박제😭 #Taemin #태민
태민"2017년 가장 빠져있던 곡은 justin bieb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도 화제가 된 despacito입니다" ......... taemin listens to despacito.....
ㅋㅋㅋㅋ저거 담요니..ㅋㅋㅋㅋㅋㅋ(빙그르)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v6) 태민의 가로라이브 많이 기대해주세영! 매니저가 말하지 말랫다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라고 스포하더니 진짜 가로라이브 되어버린 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태민의 가로라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담욬ㅋㅋㅋㅋㅋㅋㅋ빙그르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론 실시간 급상승 7위_태민(TAEMIN) 8위_눈꽃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satm555

[세로라이브] 태민(TAEMIN) - 눈꽃(Snow Flower) 유튜브 영상으로도 보시고 페이스북 영상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페이스북 영상 보신 후 좋아요👍와 댓글 꼭 적어주시고 공유도 많이 해주세요 #태민
171216 음중 태민녹화 리허설1번+녹화1번+중간브릿지녹화1번 ~태민이 등장~ 태민막방이에영 팬들어어어.... 태민올해도 끝이에영 팬들어어어엉.... 태민여러분도 나이를 먹고.. 팬들!!!어어어!
내일 많이 와달랬눙데 15명 ㅠㅠㅠ태민아 팬들이 적게 간게 아니라 안들여보내주는거야ㅠ
171216 태민 낮과밤 음중 사녹후기 여러분 멍때릴때 생각 안하고 멍때리세여 아니면 생각을 하면서 멍때리세여? 전자? 후자? 후자~~ 전자? 후자! 아 전자아6v6 이태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이 녹화 대기중에 막 질문함ㅋㅋㅋㅋㅋㅋ 6v6:여러분은 멍을때릴때 생각안하고 멍을 때리세요 생각을하면서 멍을때리세요 생ㄷㄱㄷㅂㄷㅅᆢ각생각안멍-~',%/ 6v6:전자?후자? 전~~후~~~전후자~~~~ 6v6:전자~ 후
(171215-17 #낮과밤 2주차 음방 나눔) 알티 후 ' / 메일 / 코멘트' 하시면 돼요‼️ 띄어쓰기 꼭 지켜주세요.. 보낼 때 힘들어요😢 태민아 아프지말고 행복하게 활동하자💕 마감 16일 7:18
소품집2 봄종현 포카 MOVE-ing 셀카탬 2종 구매합니다. #SHINee #JongHyun #TAEMIN #샤이니 #종현 #태민

171216 음중 #태민 낮과밤 후기 (춤추면서)이거 후렴부분 안무 바뀌었잖아요~ (네!!) 어떤 것 같아요? (좋아요!!!) 좋아요? (네!!) 그렇구나.. 다 좋죠?6v6 (네!!!!) 나도 다 좋아요 ㅋㅋ
멜론 실검 3위 눈꽃 8위 태민 (TAEMIN)
#태민 #TAEMIN 우리 탬니 올 한해 정말 #낮과밤 없이 열일했구나 ㅠㅠㅠ 2017 태민이 활동 총정리부터 감성보이스 분위기남신 #DayandNight 뮤비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까지! 탬니 수고했어 오구오구♥ ▶
나를 사랑해줘 나를 나를 이해해줘 나를 많이 힘들었었지 많이 외로웠었지 겨울의 꿈에서 부는 하얀 눈꽃보다 하얀 네가 울었어 태민(TAEMIN) - 눈꽃(Snow Flower) [세로라이브/4K]
멜론 실시간급상승 3위 #눈꽃 계속 상승 중 낮과 밤 들으며 눈꽃도 같이 스밍스밍🙌🏻 #태민 #눈꽃 #TAEMIN
171207 태민 - 언니네 라디오 출근 #태민 #Taemin
포토그래퍼 _picpark 인스타 스토리 낮과 밤(Day and Night) 태민(TAEMIN) M/V Sketch Photography #태민 #taemin #낮과밤 #DAYANDNIGHT #MOVEing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song10200

나를 사랑해줘 나~를 나를 이해해줘 나~를 #Taemin #태민 #눈꽃
멜론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3위 눈꽃 8위 #태민 (#TAEMIN) (2017.12.16 PM 2:50)
171215_뮤직뱅크 태민 Cap_DEPASCAL_Rectangle Tokyo 2 Strap Cap Black_\36,000 #태민 #TAEMIN
171216 태민 음중 낮과밤 사녹 음악중심에서의 막방입니다 올해 저의 활동이 이렇게 끝났습니다 올해가 끝났어요 여러분들도 나이 먹었고 저도 나이 먹을거예요 그게 현실이에요 (네 녹화가겠습니다) 녹화 하는것도 현실이에요
12.8 뮤직뱅크 출근 태민 🌞 #태민 #TAEMIN #テミン
멜론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1위 눈꽃 6v6👍 #태민 #TAEMIN
171215 태민아 날씨가 매일 춥다! 오늘 방송도 화이팅💪🏻💪🏻

12.15 뮤뱅 - 태민 💙 #태민 #テミン #TAEMIN
눈물나게 좋다ㅠㅠㅠ #태민 #taemin #눈꽃 #세로라이브
171215 오늘도 화이팅 #태민 #TAEMIN


낮과밤

171216 태민 낮과밤 음중 사녹후기 여러분 안무 이거(사비에 옆으로 이동하는안무) 이케 바꼈자나여(바뀐안무 살짝추며) 어때여? 좋아여!!!! 좋아요? 다 좋죠?ㅋㅋㅋ 네! 저도 다 좋아요6v6


음중

계속 누워있다가 음중할 때 일어나얃지
171216_음중사녹 마마레카셔츠에 검정 더블브레스트 수트에 참장식옷핀에 체인 달린 브로치 ㅠㅠ 머리는 반깐탬 ㅠㅠ 너무 이쁨
음중 3시 35분 아니에용?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risetaemin0718

헉 그렇네여!! 갑자기 탐라에서 음중얘기 나오길래 시작한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농님 오랜만에 뵙는 이 기분,,,⭐️


좋아요

리허설1번 녹화2번인데 두번째는 브릿지부터함. 바뀐안무 어때요? 발이케이케하는게 안보인다구 해서요. 좋아요? 네! 다 좋죠? 네! (뜨문기억)


현실이에요

이제 막방이에요. 올해가 끝이 나네요. 여러분도 나이 먹어요. 그게 현실이에요. (녹화갑니다!) 뒤돌아 준비하면서 녹화가는것도 현실이에요 흫(중간생략많음)


샤이니

안녕하세요. 샤이니 음원총공입니다. 오늘(토)밤 12:00 "낮과 밤" 마지막 총공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페북 내리다봤는데 ????샤이니숲길???? 제주도에 샤이니숲길도 있엌ㅋㅋㅋㅋㅋ????
진짜 이름 샤이니숲길이에욯??
샤월분들 전광판에서 투표권 달라고 하시는분들 조심하세요 남는표는 무조건 '샤이니' 또는 'shinee'로 보내시면 됩니다 (참고로 우린 0515가 아니고 0525...)


헤헷

헤헷 됴아 💖
헤헷 헤헷


2017년

님들 2017년 월요일 2번 남았음
저듀여 ㅠ0ㅠ 2017년 월요일이 이렇게 끝이나구 . ....


종현

아지톡 들어가자마자 전국 티존 자랑 보이던데 티존의 김종현씨 나와주세요
/ 171210 종현 INSPIRED🎼 중 하루의 끝, 우리의 자랑 종현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진심에서 우러나온 하나의 마음들, 그리고 순간을 마음에 아로새기던 종현이 눈빛. 무대의 막이 내


팬들

171215 MTV MEETS TAEMININ HIS OWN WORDS 팬들에게메세지 δvδ)네,저의첫번째리패키지앨범”MOVE-ing”많이사랑해주시구요.어,올한해따듯한음악을여러분에게들려드리면서따뜻하게보낼수있도록꼭해드리고싶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risetaemin0718


TAEMIN

페이스북 영향이 진짜 큰 거 같다 대중 ㅎㄷㄷ
하 이제 트위터 24시간 상주임
개조음여
고생하셨어요!!!🙌🙌
시간들은 우리에게 취해 이 부분 넘 조아
헝ㅇ 다행이다ㅠㅠㅠ 감사해요😶
12시에 일어나서 아직 한 번도 안 읽어남 배고픔도 잊었다

넹넹!!
와 나 세가이 본방 한 번도 못 봤어....셤끝나서 이제 보려니까 오늘 마지막회네 ㅇㄴ
감사해요 신샤님 😇😇
12월 15일 투명우산 총공 투표추이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너 닉 완전 깜찍해
이거 보고 갑자기 콘푸러스트 먹고시퍼졋서 머거야디
오늘 기농이 해야할것 1. 누워있기 2. 폰하기 3. 숨쉬기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pring0525

오잉 크런치 때문에 그런가 ㅍㅂㅍ 부럽다 나도 시리얼 먹고싶다 (11시
너무 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엠이 공연까지 확정짓고 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이 걱정되는 분 들이 꽤나 보이는 거 같아요. 물론 저도 조금은 걱정이 앞서기는 한 것은 부정 못합니다. 그러나 슴이 분명 우리가 속앓이하고 힘들어할때 아무런 이야기없
림들 이게 모두 손글씨라는 것을 아셔야 함 심지어 Day and Night TAEMIN도 그림도 모두,,, 명장족은 글씨도 명장임;♡;
이챠님이다다다다다닷
ㅠㅠ저 어제 시험 끝나서 휴트 풀어써용 ㅠㅠㅠ
반가오요ㅠ오랜만이대요 기농님ㅁ!!!!!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SHINism0525

일어나니까 시리얼이 사라져있는 매직 어디갔어 배고파 ,, ,
진짜 샤월은 가진 게 돈인건가••• 일간 40% 다 돼가는거 믿기지가 않는다
헉 쩌러여ㅠㅠㅠㅠㅠㅠㅠ기농님 수고하셨어유 퓨ㅠㅠㅠㅠㅠㅠㅠ
이허설때는 엔딩 포즈 머리대고 했는데 녹화갈수록 다리랑 머리 많이 띄움 ㅠㅠ 아기억이 안나 ㅠㅠ밥 2번 넣어줬다구 고맙다구 다 먹겠다구 함. ㅠㅠ 내일 많이 와달라구 ㅠㅠ 가고싶어도 못가 소수라 ㅠㅠ
포도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 ㅠㅠㅠㅠ
멍청......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03_rec

안녕하세요 구르입니다... 저는 19일날 병원에서 검사를 마치면 수술여부가 결정됩니다 수술이 너무 하기 싫어요 봉사하는 곳에 애들 졸업식도 가주고 싶고 방학특강이 듣고싶어요.. 만약 수술을 안 하고 재활로 낫는다는 결
저 저기 갔었음여
콘서트요???!?
케벡수 가요대축제서 각 아티스트 단콘형식으로 해준대서여 ㅋㅋㅋㅋ
헐 대박이네욘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별거 없어요.. 진짜 저 사진의 저 길이 끝입니다..
ㅠㅠㅠㅠㅠ이챠님 이제 탐라에서 자주 뵈어요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soamazing52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
그죠그져 ㅠㅠㅠ 기대댐니다 아주
ㅠㅠㅠㅠ라이즈 ㅜㅠㅠ
멘션,팔로스루 고의 아니니 안심하구 언급해주세요😊 💀Auto
녜..?
모에여 그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sixdoglong0

님들 아디다스 트레이닝바지 모입어여 종류 왤케 많은거같지
ㅋㅋㅋㅋㅋㅋㅋ아침이 시러요ㅎ소
담주부터 나는 정시파이터!!
너 정시로 가게???
저 그냥 까만색에 빨간색으로 로고박혀잇는거 입어용 편해여
내신망함!!갹ㅠ
져는 쫀득쫀득(? 한 재질인줄 알았는데 어제 매장가서 보니까 부직포(? 재질이더라구용.....당황했오요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banzzakx2

헤에 제껀 그냥 운동복 그대로! 학교체육복느낌이에오
당여나죠😘
•••(-이거 오뎅꼬치?
빚은 떡꼬치임
진짜 울컥하네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최다정 최민호 ! 😭❤️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thaerm83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luvly_SILVER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pioggia52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TAEM2D

TAEMIN 태민 낮과밤 눈꽃 멜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 mettu_t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