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6. 22:08 카테고리 없음


낮과밤

12/16(토) PM 09:00 #태민 #낮과밤 멜론 - 지니 113위(+14) 네이버뮤직 11위(+4) 엠넷 - 🚨멜론차트아웃입니다 각개탈재 부탁드려요🚨 🔥지니링크로 지니 계속 함께해주세요🔥 🔥스밍권연장하시거나 스밍확인 부탁드립니다🔥
171208 뮤뱅 낮과 밤 첫방 171215 뮤뱅 낮과 밤 안무수정 이주일 활동에 이렇게 혜자롭습니다 #태민 #TAEMIN #낮과밤
12/16(토) PM 09:00 #태민 #낮과밤 멜론 - 지니 113위(+14) 네이버뮤직 11위(+4) 엠넷 - 🚨멜론차트아웃입니다 각개탈재 부탁드려요🚨 🔥지니링크로 지니 계속 함께해주세요🔥 🔥스밍권연장하시거
12/16(토) AM 09:00 #태민 #낮과밤 멜론 90위(-8) 지니 103위(-9) 💚네이버뮤직 1위(-)💚 엠넷 - 🚨이용권 만료기간인 분이 많아 순위 유지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밍권연장&스밍
저의 우선 순위는 샤월인데요 저의 우선 순위는 샤월인데요 저의 우선 순위는 샤월인데요 😭😭😭😭😭 #태민 #TAEMIN #DayandNight #낮과밤
#태민 리팩 타이틀 #낮과밤 탄생 비하인드.mp4 우여곡절 끝에 탄생한 갓명곡 아닐리...♥ 📻 매일 낮 12시 MBC FM4U #정오의희망곡김신영입니다
낮과밤 안무수정 before & after 6v6 뒤에는 듣기 좋아서 엔딩까지 쭉 붙였어영 #태민 #TAEMIN #낮과밤 #dayandnight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shine_0917

171215 태민 낮과밤 뮤뱅본방후기 현아님 무대 기다리면서 현아님 노래에 병따는 효과음 있으니까 거기에 맞춰서 병따는 시늉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번째는 샴페인 흔드는 시늉하고서 병 따고 두번째는 소주처럼 흔들고 팔꿈치로 툭툭
12/16(토) PM 08:00 #태민 #낮과밤 멜론 - 지니 127위(-9) 네이버뮤직 15위(-2) 엠넷 - 🚨멜론 차트아웃입니다 각개탈재 부탁드립니다🚨 🚨지니 차트아웃 시간이 오래되었습니다. 지니링크로 지
171216 태민 음중 낮과밤 사녹 오늘 태민이 의상 흰셔츠, 검은넥타이, 올블랙수트에 브로치로 포인트 줌
너를사랑할게 많이~♡♡♡♡♡ #태민투표인증 #태민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171216 음중 #태민 낮과밤 후기 (춤추면서)이거 후렴부분 안무 바뀌었잖아요~ (네!!) 어떤 것 같아요? (좋아요!!!) 좋아요? (네!!) 그렇구나.. 다 좋죠?6v6 (네!!!!) 나도 다 좋아요 ㅋㅋ
태민이 낮과밤 뮤비찍을때 한 5종세트ㅋㅋㅋㅋㅋㅋ 1. 연기좀하셨나요? 그냥..네 멋있는척 했져6v6 2. 폼 좀 잡았나요? 네 폼 좀 잡았져 주머니에 손도 좀 넣고ㅋㅋ 3. 짝다리 짚었어요? 짝다리 짚었져 머리도 쓸어넘겼
태민 무빙음반 총공은 어디서 하는지 아시는분? #태민#무빙#음반#스밍#낮과밤#눈꽃

171216 음중 태민 낮과밤 후기 후렴에 안무 바뀐거 발 움직이는게 잘 안 보인다고 해서 바꾼거래요ㅜㅠㅠ 이태민 짱이야 진짜ㅠㅠㅠㅠㅠ
171216 태민 낮과밤 음중 사녹후기 여러분 안무 이거(사비에 옆으로 이동하는안무) 이케 바꼈자나여(바뀐안무 살짝추며) 어때여? 좋아여!!!! 좋아요? 다 좋죠?ㅋㅋㅋ 네! 저도 다 좋아요6v6
171215 태민 낮과밤 뮤뱅본방후기 가대축 라인업 최초공개하는데 자기가 브이씨알에 뜨니까 처음에 어리둥절하는 표정 짓더니 '나?' 라는듯이 양손으로 자기를 가르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
171216 태민 낮과밤 음중 사녹후기 오늘이 음악중심 막방입니당.. 저의 활동이 이렇게 끝나네요.. 한해가 이렇게 가네요.. 여러분도 나이먹고 저도 먹을거예여 슬프지만 현실이예여6v6 (워딩부정확) ㅋㅋㅋㅋㅋㅋㅋ
12/16(토) PM 12:00 #태민 #낮과밤 멜론 98위(+1) 지니 - 네이버뮤직 9위(-4) 엠넷 - 🚨총공팀 적은 인원이 미니 총공 진행했습니다. 현재 멜론 차트아웃 위기입니다 각개탈재 부탁드립
171216 음중 #태민 낮과밤 사녹 이태민 마지막 엔딩포즈 끝내고 일어날때 옆으로 털썩 돌아누워가지고 악 기여워ㅠㅠ귀여워ㅠㅠㅠ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범상치않게 일어나버림.. 이태민 누웠다가 일어나는 것조차 퀄리티..
서가대 투표권 3장만 저에게 버려주세요 오늘 수술하고 구글머니 ㅅㅏ는것을 깜빡했습니다,,,, 휘아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닏ㅏ 투표이력, 투표 후 인증 가능합니다! #태민 #서가대 #낮과밤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taemin_718w

171216 태민 낮과밤 음중 사녹후기 엔딩이 누워서 끝나니까 자꾸 옆으로 돌아서 눕고 일어나는 태민잌ㅋㅋㅋㅋ 하흑 ㄱㅇㅇ..
171216 jong02 IG°● 일요일까지 #멜로디간지모드 저 도와주신 형님들 동생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낮과 밤은 #띵곡 #태민 #taemin #낮과밤 #dayandnight #뮤직
#taemin #태민 #テミン #낮과밤 #DayandNight 시간들은 우리에게 취해~ 목돌리는 안무 넘 좋고ㅠㅜ
세상 많이 바뀐 태민이 낮과밤 안무... 일주일 사이에 정말..
태민이 낮과밤 바뀐 엔딩 안무 다리 안무 대박 유연해 눕는 안무도 예술이구나
#태민 낮과밤 지니 스밍중 다 같이 들읍시다 ~
짇짜 큰 선물을 받은 기분 낮과밤도 그렇고 다른 곡들도. 이렇게 태민을 알고 응원하고 배울 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해

171215 태민 낮과밤 뮤뱅본방후기 언제나 그렇듯 칼퇴요정은 더유닛 영상 끝나갈때쯤 호다닥 무대에 올라갔고 내가 보기엔 저번주처럼 무대 끝에 서있으려고 한 것 같은데 엔알지 선배님들이 태민이 보고 옆으로 오라고 하셔서 결국엔
laflorflower INS 171215 #샤이니 #태민 님의 솔로앨범 행사에 간 예약꽃다발✨ . 낮과밤 뮤직비디오 장면 사진과 저희 중급반 작품사진을 보여주시고 주문하셨는데 . 주문의도에 맞게 오렌지색들은 조금 더 숨
#태민 #TAEMIN #낮과밤 #DayandNight 171216 스밍 6v6


TAEMIN

태민(TAEMIN) - 눈꽃(Snow Flower) 라이브 연습
Let's vote taemin for SMA popularity! 서가대 인기상 태민 투표합시당! 💕
민호태민 minho taemin
페북에 태민 눈꽃 영상 댓글들....... 휴ㅠ휴 comments on taemin's snow flower 😢 "what, taemin sings this well?" "what can he not do?" "(tags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Flowergaram_525

안무가 수정됐어요 ㅠㅠㅠㅠ 태민이는 이렇게 열일하는데ㅠㅠㅠㅠㅠ #Taemin #태민 #DayAndNight
[세로라이브] 태민(TAEMIN) - 눈꽃(Snow Flower) 유튜브 영상으로도 보시고 페이스북 영상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페이스북 영상 보신 후 좋아요👍와 댓글 꼭 적어주시고 공유도 많이 해주세요 #태민
your voice makes me so emo ❤️ 태민(TAEMIN) - 눈꽃(Snow Flower) 라이브 연습
“힝~ 속았지~ 사실 세로라이브였어! 6v6” 세로라이브 촬영한 거 숨기느라 가로라이브라고 발설한 탬신의 셀카 투척! #태민 #TAEMIN
[딩고 세로라이브] 눈꽃 (Snow Flower) #태민 #TAEMIN
멜론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1위 눈꽃 6v6👍 #태민 #TAEMIN
12.15 뮤뱅 - 태민 💙 #태민 #テミン #TAEMIN

키태민 key taemin
태민이에게📝 Love Peace Dream & TAEMIN Magic 올 한해 뜻깊은 솔로 활동으로 큰 선물과 행복을 전해준 고맙고 자랑스러운 태민이에게 사랑의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시들지 않는 플라워 리스와 함께
˗ˏˋ 샤이니; SHINee ˎˊ˗ ↳ 2008 진기; Jinki. 종현; Jonghyun. 기범; Kibum. 민호; Minho. 태민; Taemin.
#인기가요 12월 17일 출연진현아, 태민(TAEMIN), 소유, B.A.P, TWICE(트와이스), 러블리즈(Lovelyz), 몬스타엑스, DAY6, 펜타곤, KARD, 김영철, 제아, VICTON(빅톤), 사무엘
종현태민 jonghyun taemin
แทมินร้องดีมากอ่ะ พอเป็นไลฟ์แล้วอารมณ์มาเต็ม น้ำตาจะไหล 😭 정준일이 작사작곡했다는 ‘태민 - 눈꽃’ 라이브 [세로라이브/4K] TAEMIN - Snow Flower
기범너는 왜 제일 좋아하는 멤버로 항상 나를 꼽아? 'ㅂ' 태민만만해서요! δvδ #키 #KEY #태민 #TAEMIN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seventy_two_per

태민"2017년 가장 빠져있던 곡은 justin bieb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도 화제가 된 despacito입니다" ......... taemin listens to despacito.....


서가대

골디 서가대 태민 투표 완료!!!
오늘도 태민이 서가대 가즈아~~~!!!
태민,,서가대 ,, 인기상,,,투표합시다 ,,,,
인기상에 했어도 자꾸 본상으로 나오지만 ... 어쨌든 인전샤 계속 이어갑시당 6ㅁ6! 태민이를 위해서 샤이니를 위해서! 꾸준히 계속계속 서가대 #투표인증 #태민 무브무브 💃
서가대 인기상 ‘태민’ 투표 고고💥
2017.12.16일 태민 서가대 투표완료😁

다들 태민이 서가대 투표하고 계시죠!? 하루에 1표씩이라도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니까 잊지말고 다같이 열심히 해봐요ㅠㅠㅠㅠ일간투표율도 1위고 희망이 보입니다!!♡ #태민 #서가대 #투표인증 #투표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 💎서가대 인기상은 태민💎서가대 인기상은
서가대 인기상 #태민 일간 1위👏👏👏👏👏
꾸웃💕 서가대 인기상을 태민이에게!
12/15 오후 10시 57분 서가대 인기상 태민 2위와 일간 투표율 차이 9% ❤❤
서가대 인기상 투표 전체 점유율 태민 20% 돌파 !
2017.12.15 서가대 인기상 "태민" 투표완료💛 #서가대_인기상을_태민이에게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SHINeedondon

오늘의 서가대 투표도 완료! 인기상을 태민이에게!♥ 투표율 격차 줄어든다! 가자가자!
서가대 유료투표 가능해졌어요 그결과 오늘 상황 이렇게 바뀌어졌습니다. 전체와 일별 득표율 보이시죠? 앞으로 D-39 할 수 있어요!! 모두 힘내고 태민이에게 인기상 트로피 안겨주자구요🏆
크으으 태민이 서가대 일간 1위!!! 👏👏👏👏👏 유료투표 다들 쪼금씩 쓰셔서 부탁드려요 ㅠㅠㅠㅠㅠ
골디는 투표방식 바뀌어서 본인인증 + 이용권 결제 + 다른부문 투표 없고 인기상 하나만 있어서 모든 팬덤 다 함 👉때문에 현실적으로 많이 힘들어요 서가대에 올인해야합니다. 팬들이 만들어 줄 수 있는 상 이거 하나
와 ... 진짜 짱이야 ㅠㅠㅠ🙆 역전해요 ✊ 어제만 해도 10프로 넘게 차이났는데 이젠 6프로야 ㅠㅠㅠㅠㅠ #샤이니 #샤월 #태민 #서가대
#서가대 #태민 투표하자구! 다같이하니까 넘 신난다구리🐾


음중

171216 음중 태민 녹화 오늘 태민이 옷 올블랙수트인데 존예ㅜㅜ 몸매존예 핏존예 녹화끝나고 오늘 많이와줘서 고마워영6v6 내일도 많이 와줘영(태민아 인가15명...ㅠㅠ) 아! 밥 잘먹었어여 오늘 두번이나 들어

171216 음중 태민녹화 리허설1번+녹화1번+중간브릿지녹화1번 ~태민이 등장~ 태민막방이에영 팬들어어어.... 태민올해도 끝이에영 팬들어어어엉.... 태민여러분도 나이를 먹고.. 팬들!!!어어어!
[171216 태민 음중 사녹후기] 뒤쪽 대기실에서 뭐라뭐라 말하는 태민이 목소리가 마이크로 가끔 조그맣게 들리는데 갑자기 불륨 엄청 커져서 이힣6v6 하고 웃는 소리가 들려서 억606!하고 자기가 놀람 소리만 들리는
가르마가 달라져쓰영 6v6 161126 #쇼음악중심 #음중 #샤이니 #SHINee #TellMeWhatToDo #태민
171216 음중 사녹 또 느끼지만 어쩌다 켜져있는 마이크 틈새(?)로 들리는 태민 목소리 너무 귀엽다 저번에는 마이크가 거의 내내 켜져 있었는데 오늘은 리허설 끝나고 마이크 내렸다가 켜져서 사담 나누다가 놀람 ㅋㅋㅋㅋ
171216 태민이 음중사녹 후기 탬😇 :이번 올해 마지막 활동이네요 저도 나이를 먹고 여려분들도 나이를 먹을거에요ㅠ 그게 현실입니다.. ( 녹화 가겠습니다- ) 녹화도 현실입니다ㅠㅠ 탬😇여러분 밖에 춥죠? 샤월:
171216 음중 태민녹화 첫번째 녹화 엔딩후 태민이가 엔딩자세에서 안일어남(장난치느라) 팬들 소리 계속 지름 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옆으로 데구르르 구르며 일어남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216 음중 태민녹화 브릿지부분 발스텝 안무가 잘 안보여서 거기서부터 재녹화함 태민발 이케이케(발동동)하는부분이 잘 안보인데영6v6 팬들어어어어... 태민어려웡6v6 팬들어어어어..... 그러면서 계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geminids_night

171216 음중 태민녹화 나이얘기, 올해 활동끝이란 얘기하고나서 태민그게 현실입니당6v6 이러던 애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감독님이 '녹화시작하겠습니다'하니까 태민이녹화하는것도 현실이에영6v6 ㅋㅋㅋ
171216 음중 사녹 후기 #태민 "여러분들도 나이를 먹죠.. 나도 나이를 먹을거예요 현실이예요 녹화가는 것도 현실..6v6" ㅋㅋㅋㅋㅋ도대체 뜬금없이 현실에 꽂혔는지 계속 현실이라구.. 자각하게 해줘서 고마워ㅎㅅㅎ


후기

171216 상암 팬싸 후기 이제 내일이 마지막 팬싸고 올해 활동은 이제 끝났고 연말 무대만 남았는데 태민이가 무대를 뒤집어 놓겠다고 여러분은 감탄만 하면 된다고ㅠㅠㅠㅠ 기대하고 있을게 태민아ㅜㅜㅜㅜ
171216 태민 팬싸후기3 태민이가 연말 무대 현란하게 만들거라고 뒤집어놓을테니까 여러분은 보기만 할 준비만 하라고(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 자신만만한ㅠㅠㅠㅠㅠ)
171216 태민 팬싸후기 태민이 싸인하다가 옷빵꾸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탬저 여기 빵꾸났어여(보여주면서 패딩 다시 입음) 웃지마여! 우스지마여!!!
태민상암팬싸후기 ㅎㄹ:오빠 저 팬싸 처음왔는데 무슨말할지 다 생각했는데 오빠 얼굴보고 다까먹었어요 ㅌㅁ:까먹었어요? 나 싸인할동안 생각해요 ㅎㄹ:오빠 결혼할 생각 없다고 했는데 그래도 나중에 결혼하면 딸낳고 싶어요 아들
171216 상암 팬싸 후기 모든 사인이 다 끝나고 얘기 하다가 패딩 벗고 있고 검은 폴라 입고 있었는데 팔 뒤 겨드랑이 쪽 빵구 났다고 보여줌 ㅋㅋㅋㅋㅋㅋ 이거 올리지 말라 했는데 태민아 미안...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fracky

171216 태민 팬싸후기2 태민이가 자기는 홍익인간이니까 옆 사람이랑 토닥토닥 해주라고ㅋㅋㅋㅋㅋㅋ팬들이 그런거 하지말라니까 아 하지말라고? 다들 안친하구나~친하게 지내여~
171216 태민 상암 팬싸 후기: (끝나고 3) (사랑하고 이해하자는 맥락에서) 옆에 있는 사람이랑 토닥토닥해주고 그래요 아 미안해요 안 친하구나ㅋㅋㅋㅋ 친하게 지내요~~
171216 태민 상암 팬싸 후기: (끝나고) 다들 가로라이브 봤어여?? 어땠어여?? (멋있귀여웠예뻤등등어요~~) 귀여웠어요??? 귀여우면 안되는데~~ (멋있었어요!!!!!!) 멋있으면 안되는데~~ (예뻤어요?!??) 흐흫 기
171216 태민 상암 팬싸 후기: (끝나고 2) 아 그리고 세상에서 젤 중요한 거 외않떴??? 탬어떤 분이 아까 저한테 눈꽃 가사를 개사해서 불러줬는데 불러줄까요 (네!!!) "너를 사랑할게 많이~~ 너를 이해할게 좀 더
171216 내가 기억하려고 쓰는 태민 팬싸 후기
태민 상암 후기 이거 해도 되나? 파이널 라이프 명대사 함 해도 대여? 탬(동공지진) 보쿠와(내 가슴에 손을)..태민가...(태민이에게 손받침).. 스키다..(졸렬하트) 탬킂... 푸흡 이거 알아요? 탬:
171215 뮤뱅 #태민 본방 후기 마지막 샤인나올때 전체출연자 다 올라가는데 태민이가 안보여서 태민...ㅌ..태민...하고 시름시름 찾는데 밑에서 스텝(?)이랑 놀다가 뒤늦게 콩콩 올라가는 태민 발걸음걸음마다 내 심장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DnrXLWpaKJnW0v3

이거 며칠전에 팬싸 뭐 직찍인가 후기인가 보다가 애기땐 낯가림 500%였던 태민이가ㅠㅠㅠㅠ하면서(맘등장) 생각나가지고 눈에 밟혔는데 도저히 오만 하드를 다 뒤져가며 찾을 수 없을거 같아서 쿨포기햇던건데 와 나왔다ㅠㅠ 너무
171212 태민 팬싸후기 족발집 아직도많이가냐고해서 네~~~했더니 거긴이제 샤이니 지분있는거같다고ㅋㅋㅋㅋㅋ


팬싸

#올해_가장_잘한_일을_적어보자 저는 팬싸에 가서 태민이에게 열일상을 주고 왔습니다
내인생의 첫팬싸...두큰두큰하며 기다린.. 이태미뉴ㅠ싸인ㅠㅠ 진짜 두근두근 설렘설렘 할말은 하지도 못했지만.. 마지막 사진에 하튜가 태민이의 선택!!
스엠은 갑자기 팬싸를 두시간이나 당겨 팬들에게 똥을 주었지만 역시나 태민이는 죽지 말라고 또 한 번 짧은 영상 떡밥을 주며 덕후들을 소생시키고 있다. 쥬그지마! 쥬그지마!!!!!!!
올해 우리한테 많이 보여주고 해줘서 고맙다고 했더니 어우 아니에요 했던거같다.. 아니긴ㅜㅜ 우리가 해준게 없어서 너무 아쉽다ㅠㅠ 이번 팬싸 내내 태민이한테 고맙다는말 계속 했는데 내일도 당첨돼서 또 고맙다고 전해주고싶다!
작년 팬싸할때 태민이 주겟다고 삿던거 안에 액체괴물 넣고 누르면 입에서 나오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못전해줫네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shinette0718

태민이 얼굴이 오지는데 몸매는 진짜 개에바다... 뭅때 팬싸 좀 다녀봤다고 훟 했는데 탬카페때 블랙스키니+흰색셔츠 입은거 2미터 앞에서 보고 진짜 뒤져버리고 싶었더
저 태민이 팬싸 가요... 내일...


인기상

태민아 인기상 길만 걸어♡
인기상 태민이꺼야 6v6
인기상은 태민이꺼 😆
인기상 전체 득표율 1위랑 10%도 차이 안남!!!!! 아직 38일 남았오요💪🏻 태민이에게 9번째 인기상을🙌🏻🙌🏻🙌🏻 🏆🏆🏆🏆🏆🏆🏆🏆🏆


눈꽃

멜론 실시간 급상승 태민 눈꽃 1위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radiombc

171215 dingo_music IG★탬신★ 딩고라이브 예고편 뜸ㅋㅋㅋㅋ 담요 뭐얔ㅋㅋ 존스노우인줄.. 태민의 (눈꽃) 라이브 영상이 내일(12/16) 오후 1시 페이스북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 페이지,


투표

태민이 투표 스밍!
#문규 #태민 투표 고고 해주세요!! #2336
ㅋㅋㅋㅋ알바몬에 -마마 태민 대리투표 해주실분 구합니다 시급 6000원-
태민이 진짜 해줄 수 있는 거 다 해주고 최선을 다해주는데 난 해줄 수 있는게 스밍이랑 투표뿐이야..;ㅅ;
✨일간 득표 1위 태민✨ 전체 투표 1위가 될 때까지 서울가요대상 투표 오늘도 고고💥
얼른 태민이한테 투표 ㄱㄱ해요!!!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mintdelight0525


6V6

태민이 녹화 대기중에 막 질문함ㅋㅋㅋㅋㅋㅋ 6v6:여러분은 멍을때릴때 생각안하고 멍을 때리세요 생각을하면서 멍을때리세요 생ㄷㄱㄷㅂㄷㅅᆢ각생각안멍-~',%/ 6v6:전자?후자? 전~~후~~~전후자~~~~ 6v6:전자~ 후
ㅋㅋㅋㅋ저거 담요니..ㅋㅋㅋㅋㅋㅋ(빙그르)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v6) 태민의 가로라이브 많이 기대해주세영! 매니저가 말하지 말랫다고 세로라이브 가로라이브라고 스포하더니 진짜 가로라이브 되어버린 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이 오늘 무대위에서 바뀐안무 설명해주는데 6v6:어때요? 좋아요~!~!~!~!~! 6v6:다 좋죠? 네에에엑!!!!!! 하니까 나도 다 좋아요6v6 였던가 저도 좋아요6v6 였던가 엄청 따숩게 말해줌ㅠㅠㅜ
옾싴 태민이가 보고싶은 밤 🌉 첫 섹션 의상과 흰수트가 갠적으로 가장 좋았던 ㅎㅁㅎ♡ 후에 저장해주세요 6v6 #옴 #옴프사공유 #프사 #인장
마스터키 기범이와 태민이 'ㅂ')/\(6v6 이때부터 존재한 마스터키 내 샤이니팀... 알티 후 저장부탁드려요 (。•̀ᴗ-)و ̑̑ #옴 #옴프사공유 #프사 #인장


세븐틴

MCOUNTDOWN 광주 2차 라인업 #태민 #소유 #EXID #러블리즈 #세븐틴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사무엘 #프로미스나인 #KARD #김영근
12월 29일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현아 레드벨벳 마마무 여자친구 트와이스 워너원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태민 황치열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TAEM2D

엠카운트다운 광주 마지막 라인업 #태민 #소유 #EXID #러블리즈 #세븐틴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펜타곤 #빅톤 #사무엘 #프로미스나인 #KARD #더보이즈 #인투잇 #김영근 #소울라티도 #버스터즈 #BLK
31일 가요대제전 현재 라인업 태민 엑소 틴탑 방탄소년단 EXID 몬스타엑스 세븐틴 워너원
12월29일 kbs가요대축제 확정라인업(최초공개)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엑소 트와이스 워너원 태민 현아 황치열 아이돌리부팅프로젝트더유닛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Beautiful 워너원 Wanna be my baby 세븐틴 붐붐 세븐틴 아주 Nice 세븐틴 울고싶지않아 I.O.I 소나기 I.O.I Whatta man 엑소 전야 엑소첸
#KBS가요대축제 최종라인업 (8팀) 비투비 없음 방탄소년단, 세븐틴, 엑소, 워너원, 레드벨벳, 마마무, 여자친구, 트와이스 + 더유닛 출연가수 및 선배군단(황치열, 현아, 태민 외) 조금은 기대했는데 아쉽네요ㅠ


DEEZ

DEEZ태민은 정말 욕심이 많은 친구다. 솔직히 아이돌이라고 모두 태민 같지는 않다. 그는 본인 스스로 아티스트로서 어떻게 가야 하는지, 뭘 하고 싶은지, 또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이 뚜렷한 사람이다.
계속 내놓고 많은 시도를 한다. 작곡가 입장에서 이 정도면 됐다 싶어 OK를 내도 본인은 만족하지 않는 모습도 인상 깊었다. DEEZ송캠프에서 태민의 앨범에 들어갈 곡을 의뢰받고 처음부터 그를 위해 완전히 새로 만든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starcrew_ent

'Thirsty' 이곡특유의 ‘꺾는’ 듯한창법은애초에데모단계에서부터있었던것인가? DEEZ원래도있었지만녹음하면서 ‘태민화’가 되었다고 볼 수있다. ‘Thirsty’는 하필이 앨범에서처음으로녹음을한곡이어서긴장감이있었다. 무엇보
‘Crazy 4 U’ DEEZ송캠프에서 태민의 앨범에 들어갈 곡을 의뢰받고 처음부터 그를 위해 완전히 새로 만든 곡이다.
DEEZ‘Ace’는 내가 지금껏 SM에서 작업한 가장 아끼는 곡 중 하나이다. 그냥 그 곡이 가진 수려한 느낌, 소울풀한 느낌이 너무좋다. DEEZ태민이 곡을 정말 잘 소화해줬다. 그 곡 같은 경우 특히 그가 애정을
이 말 너무 좋다 DEEZ태민은 정말 욕심이 많은 친구다. 솔직히 아이돌이라고 모두 태민 같지는 않다. 그는 본인 스스로 아티스트로서 어떻게 가야 하는지, 뭘 하고 싶은지, 또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이
Idology, DEEZ 인터뷰 중 "Thirsty" (떨스티의 꺾는 창법이) 원래도 있었지만 녹음하면서 '태민화'가 되었다고 볼 수 있다. - 이 "태민화"라는 말 너무 좋다


팬들

태민이가 이거 올리지 말랬는데 태민이 옷 빵꾸났...^^ㅎㅎ 팬들 웃으니까 태민이 우스지마ㅋㅋㅋㅋㅋㅋ
노래 끝나고 누워있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었는데 팬들 환호소리가ㅋㅋㅋㅋ 와아아~~(태민이 안일어남) ??와아아아아아~~~~(안일어남) 와아아아아아아!!!!!!!!!!!!! 왠지 자연스럽게 점점 사그라드는게 아니라 오히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IT_s_LUv_

요근래 팬들끼리 사이좋게 지내라고 계속 말하는데..우리는 지금 한없이 저하되고 기운빠지고 무기력해지는데, 실질적인 당사자나 다름없는 태민이는 이걸 보고 무슨 생각을 했으며, 그리고 그걸 보면서도 태민이는 조금도 기운 빠
내가 느끼기에 태민이친구네 그룹이 sns를 진짜 잘 활용해서 팬을 모았다매...그거 영향을 받지 않았을까?요즘 어린애한테 확실히 접근성도 좋고! 사실 울팬들도 겁나 바랬던거자나..키스타 하나만 바라보고 살았는데ㅠ 비교적 자주 공계에 올려주니 넘 고마웡


마지막

안무 수정된 낮과 밤 엔딩태민 진짜 스르륵 쓰러져서 심장도 같이 떨궜다가 마지막 포즈 뇌내 싴옵잇올이랑 오버랩되가지고 울면서 끝남 ㅠㅠ 이태민 최고야 ㅠㅠㅠ
이따 12시에 태민이 낮과 밤 마지막 총공.....


안무

DJ 원래 야식같은거 안 먹죠? 몸매관리때문에? 태민 아니요 야식도 좋아하고 잘 먹는데, 그만큼 이번에는 안무연습이나 활동량이 많아서.. DJ 우린 먹으면 바로 머리로 가요. 160225 두시탈출 컬투쇼


샤이니

청취자 태민씨 여자때문에 울어본적 있나요? 태민 여자때문에 울어본 적 없는거 같아요. 아 있다. 생각해보니 있네요. 샤이니 팬 여러분들이 가끔씩 감동을 크게 주실 때가 있어요. DJ 아니 그 여자 말고
오늘은 제가 샤이니를 만난지 1년이 되는 날이에요!!올해 아픈 일이 많았지만(특히 통장이랑 지갑이 아픔)샤이니월드분덕에 일 년을 보낼 수 있었던 거 같아요..알티해주시면 낮과 밤 탈재나 스밍하시라고 적지만 오천원 입금해드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910923key

171215 chaeng_fleur IG🌿 샤이니 태민군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꽃바구니🎄 새 앨범 ‘낮과 밤’에 맞춰 준비해드린 별과 오너먼트💫 #챙플레르꽃바구니 #태민


영상

아마져 태민이 오늘 짧은 영상뜬다고ㅠㅠ별건 아니지만 선물이라고ㅠㅠㅠ너무 기대하진 말구 ㅠㅠ라구
dingo_music IG#태민 미모 감상하다 4분 순삭되는 영상.avi 와,, 탬신 도대체 못하는 게 모야ㅠㅠㅠㅠ 정준일 작곡이라는데 발라드 소화력도 갑이네ㅠㅠㅠ 풀버전이 보고싶다면 페이스북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
진짜 제발 ★★★청하와 황수연님의 태민 Move 커버를★★★ 못 본 사람이 없게 해주십시오...ㅠ 보고 너무 쩔어서 영상 가져옴 !!!!!!!!!!!+!!+~~~!!!!!!
태민이가 오늘 또 무슨 영상 올려준다는데


태민

아 세상에 너무 깜찍하다 태민아ㅠㅠ
하이큐 아카아시 케이지 - 태민 ' 무브 MOVE ' 컨셉 촬영 PB 슈퍼 깜띡이♡큥류님 ( ) 우아한 손짓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TaemTamin

"모든 아이돌이 다 태민 같지는 않다" 태민이랑 작업한 사람들한테 다 인터뷰 받고 싶다 업계 사람들이 해주는 태민이 칭찬 보고싶어
photograph무대에서 온유는 안아줄 사람이 없어 투명 안기기를 한 적 있다. +) 서로 안아주려는 태민 키, 당연하게 안아주는 종현과 안기는 민호.
3. SHOWDOWN - 지민 x 태민
버블김기범이랑 마셸리태민🕺 아이디어 제공 Elaine님 감사헙니다컼컼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chlskffo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tn1228wls_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jjongella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NEN_NEW

태민 낮과밤 TAEMIN 서가대 음중 후기 멜론 taemin_hash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