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8. 05:36 카테고리 없음


MAMAMOO

171124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화사 #마마무 #Hwasa #Mamamoo 혜지니 넘 분위기 쩌러 ㅠㅠㅠㅠ 진짜 흑백사진이 유독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사진 보정할때면 항상 흑백보정도 함께 하게 된다~
진챠 갼만에 #불후의명곡 찾아뵙게 됐는데 우승한 거 실화냐!!!!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마무 #MAMAMOO
잠시 후, 6시 5분! KBS2 #불후의명곡#마마무 가 출연합니다! 본방사수하러 고고씽! 무무들 다 같이 채널고정~!! #MAMAMOO
171128 이투스콘서트 #마마무 #MAMAMOO #문별 로고 수정 재 업로드😭🙏🏻
보컬의 품격 #문별 흑백 처리 #B컷 #MAMAMOO #MOONBYUL #마마무 #문별 #수트 #흑백
사진과 보정 모두 처음인 제가 해서 부족하고 느리지만, 최대한 빠르게 티스토리에 모든사진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 #MAMAMOO #SOLAR #마마무 #솔라 #치명용 #옆태 #수트 #고화질 보정하다 제가
As a Christmas 🎁 for MooMoos, I've compiled (almost) all English song covers by MAMAMOO from 2014-2017! 마마무 팝송커버 모음을 만들었습니다 잘 들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171216 불후의 명곡 마마무 MAMAMOO 휘이니 아기상어🐬
171213 보컬의 품격 아녜진 체고,,,-☆ #마마무 #MAMAMOO
의상에 치임치임. 이뿌다. 블랙 마마무. ㅋㅋㅋㅋ #마마무 #MAMAMOO #문별 #Moonbyul #서경송년음악회 #블랙별이 #ㅠㅠ
[#시즌그리팅] 2018 시즌그리팅은 잠시 후 5시, 비젠트 몰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마무 #MAMAMOO
171216 불후의 명곡 마마무 MAMAMOO 데오드란트면 마마무야
171216 불후의 명곡 마마무 MAMAMOO 혜지니 아기상어🐬
으아 태그안하고 올렸네 #마마무 #Mamamoo #문별 #Moonbyul

171216 불후의 명곡 마마무 MAMAMOO 리듬 속의 그 춤을 2
171216 | #FANCFE 10 [ #Solar ] MOOMOOS los extrañoㅠㅠ ㅅㄹ ©yourfavidol #MAMAMOO #마마무 #솔라
171211 대전 성화봉송 축하행사 솔라 미리보기 #솔라 #마마무 #MAMAMOO 용님 머리색 짱 예뻐요!! 용님 이즈 뭔들!😍😍
171211 대전 성화봉송 축하공연 마마무 휘인 미리보기 2pic (불명 최종우승해서 턱선 휜 사진 풉니다,, 핳핳) #마마무 #MAMAMOO #휘인
Kisum(키썸) - LOVE TALK (Feat. Hwa Sa(화사) of MAMAMOO(마마무))
mamamoo; 마마무 — debut in june 18, 2014.
171213 보컬의 품격 #솔라 고화질 미리보기 #MAMAMOO #SOLAR #마마무 #용선 #옆태 #볼 #용손 #수트 #고화질 마지막 혹시 천사..? 😇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171216 불후의 명곡 마마무 MAMAMOO 휘이니
171125 청룡영화제 축하공연 프리뷰 용이 덕에 영화제 구경했누~💕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171202 배틀 트립 E74 ❤️ 저장시 👇 다운로드 링크는 타래에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171216 불후의 명곡 마마무 MAMAMOO 최종 우승
Happy Birthday #hwasa 💕 오늘은 #마마무 막냉이 #화사 의 생일입니다! #MAMAMOO #안혜진 #생일 #해피벌스데이 #🌟축🌟_혜진탄신일❤️
— moon byulyi; 문별이 ♡ ↳ mamamoo; 마마무 ✿
171209 기분전환콘서트 1부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cr; MAMBOSIP

171210 핑거밴드페스티벌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cr; MAMBOSIP
※동심파괴 주의※ 어떻게 먹냐 해놓고 세상 잘 먹음ㅋㅋㅋㅋ #배틀트립 #홍콩 #HongKong #디즈니랜드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they did THAT. hypemasters Mamamoo hyping up the crowd like they usually doㅋㅋㅋㅋㅋ 대박 신난다ㅋㅋ #마마무 cr. slower_403


문별

문별이 사랑해요..... #마마무 #휘인
귀여워😭😭😭 별이도 맛난거 먹었길😭😭😭 #마마무 #문별
171213 골든글러브 시상식 마마무 문별 고화질 미리보기 수트입은 햄깅이 제일 최고지~🐹❤️ #마마무 #문별
본인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깜짝 이벤트 해 준 마마무 문별 (스윗주의)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sunrise221_

171213 골든글러브 마마무 문별 고화질 미리보기(2) 🐹💓 #마마무 #문별
171210 핑거밴드 페스티벌 #마마무 #문별 #솔라 #용콩별콩
휘인이 별이 전시회 다녀감. 여러분!! 이거 휘인이 방명록아닙니까?!?? 휘인이 글씨체같은데!!!!!! 여러분 진실을 위해 해주세요!!!!! #휘인 #문별 #SABAISM #마마무
지하철 타고 돌아다니며 사진붙였을 뵤리생각하면 귀여워 죽게따. 인증샷도 찍고 쏘 스윗걸~~~~ 더더 많은사람들이 우리 뵤리의 스윗함을 알아주길~~꺄오 결론은 보고싶다아아아아아아...^-^ #마마무 #문별 #mamam
개망이다ㅜ 예전 할로윈때인데 머리색이 이게 더 어울릴것 같아서 바꿈 #문별 #마마무 #팬아트 #별아미안...
니가 있어도 난 아파~ 구차해 춤을 다같이췄어?!?!?!!!!!!!!!!!!🤩🤩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_불명_최종우승
171211 대전 성화봉송 축하무대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용콩별콩 너무예뻐😢😭💗

171210 핑거밴드 페스티벌 #마마무 #문별 #솔라 #용콩별콩
171210 핑거밴드 페스티벌 #마마무 #문별 #휘인 #취사라인
171209 기분전환 콘서트 마마무 솔라 문별 볼 꾹 #마마무 #솔라 #문별 #문썬 #SMWH
김용선도 좋고 문별이도 좋고 정휘인도 좋고 안혜진도좋고 마마무 덕질하는게 너무 행복하다 진짜로
이거 보시면 기억 하시려나요? #마마무 #팬아트 #문별 #솔라
171211 대전 성화봉송 축하행사 프리뷰 귀여워워억!!!!!!😭😭😭 #마마무 #문별
170113 골든디스크 시상식 #마마무 #문별 #솔라 #용콩별콩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171216 [한줄메모] #마마무 #문별
온통 별이 세상인 별, 자리 보러 오세요😊 #마마무 #문별


솔라

13. 🐹이름이 뭐라구요? 🐰마마무의 솔라입니다! 🐹용선 씨 아닌가요? 🐰뭐라고? 제대로 하자 🐹아 아 솔라 씨 ^^;;
170305 무지컬 커튼콜 #마마무 #솔라 심장 박살나버림ㅜ 용선하세여
우당탕턍❗❗💥 #마마무 #솔라 #용선아_생일축하해 #HappySolarDay #행복을_주는_용선
171209 기분전환 콘서트 마마무 솔라 화사 아주 훈훈한 장면이군 #마마무 #솔라 #화사 #SMWH
🐰:야 너 주머니에 뭐 있냐🍬 🦁:주먹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거 음성이었으면 더 웃겼을텐데ㅋㅋ #마마무 #솔라 #화사

171213 골든글러브 시상식 🌸 #솔라 #마마무
[] Happy Solar Day 🎉 곧 다가올 마마무 솔라의 28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금 서포터즈를 진행합니다. 선입금 기간 동안 입금을 하신 분들은 미공개 특전을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10221원 이
익명제보 👉🏻 마마무 솔라
난 아직도 피크닉날 용선 개인무대 때 옆자리 사람 숨소리 마저도 들리지 않고 오로지 마마무 솔라 목소리만 퍼졌던 화정체육관을 잊지 못 한다,,
171210 핑거밴드 페스티벌 솔라 얼굴 천재 😘 #솔라 #마마무


휘인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마마무 - Finally 이소라 - 바람이 분다 하이라이트 - 아름답다 EXO - Baby, Don't Cry 기현 - 세월이 가면 방탄소년단 - 하루만 워너원 - 갖고 싶어 휘인 - 부담
171213 골든글러브 마마무 휘인 고화질 미리보기 언제까지 예쁠 작정...😢 #마마무 #휘인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juchi_ee

171213 골든글러브 마마무 휘인 고화질 미리보기(2) #마마무 #휘인
171213 보컬의품격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휘인 퇴근하고 셀카올려 달라는 부탁을 들어준 착한 휘인이 ㅠㅠ
171022 Purple Party in TOKYO 2부 영상 미리보기 #마마무 #휘인 오랜만에 아훕😆
포춘쿠키 첫 회에서 진짜 웃기고 귀여웠던 별이의 아는 동생 휘인이와의 통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휘인 아니고 동명이인 별이의 아는 동생 휘인이랍니다 ㅠ 주관적 킬링파트는 혜진의 뭐야
오늘밤부터 욘선사진 찾으러 다녀야지 마마무 사진중 절반이 정휘인이더라 .... ... 근데 너무 예뻐
요청) 마마무 휘인에 대한 이번 논란과 관련하여 팩트 체크 내용입니다. 온갖 오해와 왜곡이 바로잡히기를 바랍니다. (출처 휘인 마이너갤러리)
익명제보 👉🏻 마마무 휘인

화음장인 에인졀😇 #마마무 #휘인
아맞다 오늘 쎄씨에서 부담이돼 휜님얘기나온거발견했었다 ' 애절한 휘인의 목소리는 마마무에서 보여주던 단단한 음색과는 또 다른 매력이 드러난다••• 자유롭게 음을타고 이어가기보다 한음한음 말하듯 내뱉는 휘인의 창법 ' (뒷북인
171210 핑거밴드 페스티벌 휘인 개인 컷 #마마무 #휘인
화- 휘인아 넌 만약 내가 죽으면 어떨거같아? 휜- 아 뭔 그런소리를 해- 화- 빨리 말해봐 . . 휜- 내가 어떻게 살겠어.. #라디오에서 #화사 #휘인 #마마무


화사

현아 친목 볼 때마다 내가 다 기분이 좋다 옥달님들은 리얼리티 때 만나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고 제시 언니는 아마 냉부해 촬영 이후 친해지지 않았을까 생각ㅋㅋㅋ 화사님은 현아가 방송에서 마마무 춤을 엄청 춘 게 계기
171125 청룡영화제 마마무 화사 우승해서 기쁘니 퀸화사 업로드😚 #마마무 #청룡영화제 #화사 #SMWH
이번엔 청룡영화제룩 진심 예뻤음 #화사 #마마무 #팬아트 #그림 #일러스트 #청룡영화제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17.06.25 잠실 롯데월드몰 버스킹 / 화사화사~ #마마무 #화사 #잠실_롯데월드몰_버스킹 #느리게걷는아이
171216 불후의 명곡 안화사 첫소절에 귀녹음 이 음색을 듣고도 마마무 안합니까? 중간의 관객분 표정 = 내표정 😮 #마마무 #화사


페스티벌

171217 에이시드(A-SEED 미니) 마마무_넌IS뭔들 호국보훈페스티벌(KINTEX 제2전시장10홀) 직캠 FANCAM:


여자친구

2017 KBS #가요대축제 화려한 라인업 공개! #방탄소년단 #세븐틴 #엑소 #워너원 #레드벨벳 #마마무 #여자친구 #트와이스
여자솔로 + 여돌만 모여서 하는 드콘 같은 거 열렸으면 좋겠다. 엄정화 이효리 아이유 태연 선미 현아 에펙 레드벨벳 트와이스 블랙핑크 여자친구 마마무 프리스틴 위키미키 구구단 등등이 나오는거야.. 티켓팅 박터지겠지만 그
예월넴~~~종강은 하셨겠죠🙌🙌🙌🙌예월넴 저도 여자친구 마마무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예월넴과 저의 친목두요 ;) 예월넴 내년에 건강하시구 다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톡할게요😘😘
2017 KBS 가요대축제'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16일 KBS에 따르면,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세븐틴, 엑소, 여자친구, 워너원, 트와이스,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태민, 현아, 황치열 등이 '가요대축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맘나잇

오늘도 고생했어 맘나잇 우리둥이들도 맘나잇 우리무무님들도 맘나잇 #마마무


예정입니다

1번도안 제외하고 전체 제작 예정입니다 실물을 받아본 후 입금폼 올라올 예정입니다 포함되는 판 스티커 3장은 새로운 판스티커로 제작 예정이었으나 디자인담당이 현퀘에 시달리고 있어서 마마무 사진 판스티커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마마무

혹시 몰라 다시 세팅은 하였으나 발생 가능한 안전 및 친목 문제에 대비하고, 편안한 관람을 돕기위해 전체 스탭은 나가있기로 하였습니다. 현장 스탭은 빅햄찌 하나 뿐입니다:) 마마무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찾아오지는 말아주세
혹시 ✨이번 주 금요일 22일 별탄절✨ 날에 노실 분들 있나요 방 구해 뒀구요 블루투스 스피커 있으니 마마무 노래도 틀 거구 빔프로젝터도 있어서 무파티랑 무지컬 디비디도 볼 거구요 맛있는 것도 시켜서 먹을 거구요 거의
감사합니당ㅋㅋㅋ 마마무 관련된 이야기는 없지만 형이 좋아할만한 이야기들은 정말 많이 있답니다 ㅋㅋㅋㅋ 오늘부터 서울에 있으니 시간되시면 언제나 불러주세용😉
#이벤트 이번 마마무 시그에 다이어리가 없길래 다이어리 이벤트를 한번 해볼려고 합니다!!! 팔로우 안하셔도 되고 그냥 rt만 눌러주세요!!! 다이어리 사진은 댓글로 하나씩 올릴겠습니다!!!
여러분 이게 불과 일주일만에 올라온 한메라는거 알고 계시나요??? 마마무 팬사랑 보세요😭😭😭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요즘 뭔가 많이 먹고싶은 마마무
#핸드허그캠페인 #핸드허그 #마마무 핸드허그란 서로의 손을 잡고, 다른 손으로 손가락 하트를 그리는 것으로 나눔, 소통, 생명사랑, 자원봉사를 실천하는 캠페인 입니다 ‘좋아요’와 ‘리트윗’ 하나에 200원씩 에너지
제가 처음으로 마마무 영상응 찾아보고 구독한게 서배무님이셨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조금은 아쉽지만 붙잡지는 못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너무 감사했습니다.
마마무분들 4명 브로맨스분들 4명 그러면 알보즈도 4명으로 데뷔하는거임¿¿
활과 마마무 조합은 정말 사랑됨♡
마마무,무무 오늘도 다들 좋은 꿈 꾸시고, 따뜻하게 이불 꼭 덮고 주무셔라-
마마무에 입덕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만, 그렇다면 당근히 맨 처음 봐야하는 영상은 ((( 스타트 러브 ))) 의 귀엽구 깜찍하고 심장이 약한 나영이를 보는것이겠죠.....?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아 오늘 부모님 생신선물 사러 코엑스 갔는데 몇몇 사람들이 ㅇㄴㅇ 으로 추정되는 준 전광팡 찍고 있더라 별이쪽은 사람 없나 ㅠ 하고 있었는데 그분들이 바로 옆으로 이동하면서 마마무! 하고 찍으러 갔어 ㅋㅋㅋㅋㅋㅋㅋ 모두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마무 명찰공구 안내☆ 1. 입금 선입금 - 12월 20일 저녁 8시~11시59분까지 진행 일반입금 - 12월 22일 저녁8시~ 12월25일까지 진행 2. 특전 제가 가진게 없기에.. 무크닉과 별전때 나눔한 포카
세븐틴,마마무,샤이니 종현 파요! 욕도 하고 십구십구한 이야기도 하고 예.. 뭐 다 합니다..
콘서트 가고싶다 돈 많이벌어서 마마무 하고싶은 공연 다할수있게 할거야 ㅠㅠ 우리 트윙클트윋클 리를스타 마마무 고척돔 가자! 파이팅!
인정린정 마마무 팬사랑 인정해야해!!!
불명에서 마마무 나오면 그 전 무대들 쫙 나오면서 ))이렇게나 잘하는 애들(( 느낌으로 소개되는 것 너무 덕구 자부심 뻐렁치는 게 만드는 포인트,,💧✨👑
악수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마마무의 김용선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트친 오래됐는ㄴ데 마자요ㅠ 서로 멘션한지는 얼마안됐죠,, 블락은 생각 함 해볼께요^^* 영원히 같이 마마무해요🙏
오예 마마무)(♡♡♡♡♡♡♡
전시회 즐겁게 보고갑니다. 전시회 스텝분들 하루하루 좋은 일 생기시고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마마무ㆍ무무 함께 행복하기를.. ♡ 귀염둥이 너 때문에 내가 산다 ♡
ㅌㄹㅋㄹㅋㅋㄹㅋㅋㄹㅋㄹㅋㄹㅋㅅㅋㅅ모하냐곸ㅋㄹㅋㄹㅋㄹㅋㄹ큐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다ㅓ섯번쩨 맴버 ,,,,, 새봄 ,,,,,
#별DAY #별탄신일 장한평은 역시 마마무 별이 전광판 멋지게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런 이유로 마마 전야제 기간 내로 아포무를 먹으면 한 분 3차전직 하시라고 계좌로 6천원 쏴드립니다! 엘소드 유저 한정으로만~.~ (rt로 뽑습니닷.) 갤박은 우리집 에브
눕방 마마무 박제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06. 데칼코마니 (2016 청룡영화상 축하무대) / 마마무 - 마마무의 물흐르듯 하는 개사실력ㅋㅋㅋㅋ 그냥 들으면 모르는데 귀기울여 들으면 '어..?' 하는 센스라 너무 웃음터졌다 영화제 분위기 딱딱해서 배우들 잘
마마무님들 맥이는 열심히 벌고 있슴니다.. 서운해 하지 마시고 내년에 기대하세여😊😊😘
하마님,, 꼭 만나뵙고 싶은분 하마님도 저랑 내년에도 같이 마마무해요
2017년을 되돌아보자면 2016년보다 마마무를 좋아하던게 소홀해졌고 일본 연예인을 엄청 좋아하게됐어
무무! 무무들 덕분에 본상 받았어요! #소리바다 #본상 #마마무 #진짜_진짜_고맙무
세나는 애들 다 어렵게 생겨서.. 눈 뜨면 대환장됨 눈 감은거라면 샤오나 으음 누가 쉽지 음마마 음무무 으무 아 플라튼은 눈떠도 쉬울 것 같다 직모애들은 할 수 있을 것 같아 린이라던가
우리 친구 얼굴 보기 힘들어~ 공방에선 많이 봤었는데ㅋㅋㅋㅋㅋ 컴백하면 또 보는건가? 일 쉬엄쉬엄 하고 감기 조심하시고 올해 수고했어 내년에도 우리 같이 마마무 하면서 건강하게 사이좋게 지냅시다!!👍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PEACHWAY_

마마무. . . .
🤤제가 귀욥다니요 귀여운건 마마무죠😉 앗 그래서 오빠가 마마무 좋아하시지 참!! 😆😆😆
마마무. . .아직 컴백하지 말아줘ㅠㅠ 돈없어ㅜㅜ 한달만 시간을. .
꺼져라 일로와 밀고 땡기고 미치겠네 다칠까봐 걱정되잖아 1분만 10초만 시간 내줘요 이리 저리 들려오는 귀찮은 얘기들 (마마무, 에스나 - AHH OPP!)
올해 일간 1위를 한 아이돌 그룹은 트와이스,마마무,레드벨벳,씨스타,하이라이트가 유일. 주간 1위를 한 아이돌 그룹은 트와이스,하이라이트가 유일하다. 유일한 남돌 하이라이트 아 할랕부심차오른다 대단해 꺄악 데뷔 10년차
(이벤) 진짜... 마마 500판 전에 아포무 뜨면.. 커스텀 한 분께 하나 쏩니다 ㅂㄷㅂㄷ
오늘 친구집에서 만두쪄먹는데 트위터 보다가 만두 확인하러 간 사이에 친구1이 내 폰을 봄.. 근데 문썬트윗을 봤나봐 마마무에서 솔르ㅏ랑 문뵬이 커플이야? 이러는데 ㄹㅇ등골오싹 근데 당황하면 이상해질까봐 ㅋㅋㅋㄱㅋㄱ응 근데 ㄹ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bureungg

ㅠㅜ옛날(이라고 하기애도 존나 최근인데)엔 성격나븐캐만 존나 좋아햇는데 요즘은 성격좋은애들이 넘무 좋네,,, 예를 들면 마마가요,,,,,,,,,,,,,
나 마마무 조아
흑..이제 마마무없이 어떻게 살아..
불명본지 삼일만에 마마무 새무대 보고싶어
ㅎㅎㅎ 이불 아래 따뜻해요~ 꿈에서 마마무 기다려요 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4withsun #마마무_디자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장맘코입니다. 포위드썬 티셔츠를 디자인제작하려고 하는데 혹시 공구하실 마음이 있으시다면 투표 한번만 해주세여! 후드와 반팔중 고민중이며 디자인은 나중에 타
마마무 애매모호 넘 조은뎅 뮤비가 별로군... 후반부에 한소리 듣고 멤버들 당황하고 표정굳은게 넘 안쓰러워서..ㅠ ㅠ ㅠ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ToHeavenU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wheein__4you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ASTERION_1222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MODERATO_WI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maeilmoomoo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페스티벌 B_worldspace_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