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9. 00:15 카테고리 없음


언제나

그리웠어? ...나는 언제나 네 곁에 있어. 어느 날, 괜스레 온기가 느껴지면... 그건 내가 네 곁에 있다 간거야. 너에게는 언제나 봄바람이 깃들길 바라고 기도할게.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친구들은 네가 필요할 때 언제나 곁에 있어.
언제나 널 지켜줄 사람 그게 너라서 참 다행이야 네 곁에 그 가까운 곳에 항상 옆엔 내가 있어 💞 💞
잠깐이면 지나가겠지 이 찬란한 계절도 하지만 이 모든 게 다 끝나도 나는 네 곁에 있어 김준, 언제나
나는 언제나 곁에서 너를 응원하고 있을게. 이 반복적인 위로와 응원이 네 몸에 차곡차곡 쌓여 네 몸 속에서 자라나는 악한 마음들을 모두 뽑아낼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빌고 있어.
너 밖에 모른다네 그댄 내 천사라오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줘요
외로워외로워외로워..언제나 네가 내 곁에 있어주었다면 좋을텐데.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numver_xoxo

넌 혼자가 아니야, 내 손 잡아! 언제나 네 곁에 있어줄게.
... 혼자 있지 않게 해주는 거라고? 같이 있어주는 것이 좋아? 헌신적인 태도에는 언제나 상처가 따르기 마련인데. ...만일 곁에있다가 네가 상처를 입으면 그때서야 떠나갈거야?
사랑해. 예인아, 누구보다 널 사랑해. 항상 곁에 있어줄게. 네 곁엔 언제나 멋진 린언니가 있도록 함께 할게.
걱정하지 마. 나는 언제나 네 곁에 있어.
있는 그대로 내게 있어 힘이 되는 말이었지만, 설령 그렇지 않더라도 네 마음은 언제나 전해질 거야, 언제나. 응, 천천히 할게. 곁에 있어 줄 연이같은 사람이 있다는 걸 아니까 천천히 할 수 있는 거야.
나의 구원자 종현아 내가 힘들땐 넌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줬는데 네가 힘들때 곁에있어주지 못해서 미안해 난 너가 무대에서 행복해하는 너의 모습을 너무 사랑했었어 그런데 그게 너에게 너무 힘들다면 아프다면 그만 다 두고 내려와두 돼 살아만 있어주라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네 곁에 서있을게" 기대서 너의 힘을 덜어줄 수만 있다면 언제든지 너의 옆에 있어줄 수 있어.

하고 싶은 일을 했는데 엔딩이 이럴줄은 몰랐겠지 하지만 우린 너를 사랑했고, 지금도 마찬가지야 최고의 뮤지션 그리고 아티스트 김종현 언제나 기억할게 난 지금도 네 곁에 있어 근데 이젠 놓아줘야 할 시간인것같아 언제나 여기서, 김종현


고마워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 곁에 행복을 데려다줄게 조성용, 곁에, 흔글
💙 💙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 곁에 행복을 가져다줄게 곁에/ 흔글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 곁에 행복을 데려다줄게 ♡ ♡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 곁에 행복을 데려다줄게
말 너무 이뿌게 하자노 ㅠㅠㅠㅠㅠ네옆에서도 있어줘서 고마워 ㅠ곁에있었고 곁에있고 곁에있을수있게해줄게 ㅠㅠㅠ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 곁에 행복을 데려다줄게 곁에, 흔글 오빠는 나의 행복😘 #용국지은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inquisitivejxd

오즈 넌...우리가 시작된 순간부터 줄곧 곁에 있어줬어 네가 함께 있어서 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 ...고마워 /판도라하츠,앨리스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 곁에 행복을 데려다줄게 /흔글, 곁에
은아아.....! 응,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가 와주어서 너무 고마워. 마음을 추스리느라 은이가 와주었는데도 이렇게 늦게 와버렸네. 너를 보며 항상 행복한 나를 기억해줘. 나의 사랑하는 소년아, 오늘도 행복하길 바라 💕
항상 네가 곁에 있어서 행복했어. 내가 위태로워 보일 때는 잡아주고 기운 나게 해주고 걱정해준거 정말 고마워. 너를 만난 후로 트위터 활동이 즐거웠고 행복했어. 앞으로 너 같은 친구 절대 못 만날 것 같
정말 고마워, 곁에 있어줘서. 친구로서 정말 사랑해줘서. 나는 너네들이 그래서 좋다. 그냥, 그냥.
고마워. 그렇게 말해주는 네가 곁에 있어서. -SEKIGAMI REI
170929 창원케이팝 #뷔 #V #태형 #태태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 곁에 행복을 데려다 줄게 #방탄소년단 #BTS

나 지금 공식입장 읽고왔다. 종현아 샤이니로 10년간 곁에 있어줘서 고마웠어. 덕분에 많이 위로도 받았고 즐겁기도 했어. 고맙고 고마우면서 미안해. 이제는 28세 김종현으로 뭐든 네가 누리고 싶은대로 누려줘. 사랑해 미안해 고마워


괜찮아

실수하기 싫어서 아무 말도 안 하고 상처받을까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럼 나아가지 못하는 거 알면서도 그냥 제자리에 머무르게 되는 날이 있어. 괜찮아. 니가 어디 있든 널 사랑하는 사람들은 네 곁에 있어. 12월
괜찮아. 니가 어디 있든, 널 사랑하는 사람들은 네 곁에 있어.
171216 엔나나 - 도! 다이제스트💗 괜찮아! 네가 어디에 있든 널 사랑하는 사람들은 네 곁에 있어!
[방금 전까지 말하고 있던 두 친구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곁에 있어 준다고 해 놓고..." "괜찮아, 괜찮을 거야." 숨어있던 중, 네 앞을 지나가는 어떤 여자아이를 보았다. 양 손에 동물친구 둘을 들고 있는.]
괜찮아, 아가. 난 네 곁에 있어. 나 이외에도 많은 이들이 널 따뜻한 애정 어린 눈길로 널 지켜봐 주고 있고 네가 힘들때엔 언제든 네 이야길 들어주며 꼭 안아줄 사람들이 많아. 네 곁엔 널 사랑하는 이들이 많다는 걸 알아주렴.
아파. 아프지만 괜찮아. 네가 곁에 있어준다면... 약속해줄 수 있어? 계속 곁에 있어주기로.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Bellota_MP

~엔나나 시작~ 실수하기 싫어서 아무 말도 안 하고 상처 받을까봐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럼 나아가지 못하는거 알면서도 그냥 제자리에 머무르게 되는 날이 있어. 괜찮아. 네가 어디 있든 널 사랑하는 사람들은 네 곁에 있어. 엔씨티의 나잇나잇.
괜찮아 네가 어디 있든 널 사랑하는 사람들은 네 곁에 있어
실수하기 싫어서 아무 말도 안 하고 상처받을까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럼 나아가지 못하는 거 알면서도 그냥 제자리에 머무르게 되는 날이 있어. 괜찮아. 니가 어디 있든 널 사랑하는 사람들은 네 곁에 있어.
미안해. 내가... 너무 나약했어... ...그래. 다시 한번 너와 만나고 싶어. 그 마음을 배신할 바엔, 차라리 어떤 죄든 짊어지겠어. 어떤 모습이 되던간에, 분명 괜찮아. 네가 내 곁에 있어준다면.
네가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한데? 나 정말, 점점 괜찮아지고 있으니까.
...푸흐. 괜찮아. 내가 말했잖아. 너 단속할려고 자원한거라고. 재밌었어.오히려 네곁에 있어서 더 좋았고.(짠.하며 끝말을 작게 중얼거리듯 네게 말했어. 픽 웃으며 말을 끝내곤 제 잔을 비웠지.)
응. 괜찮아. 나는 절대 너를 혼자 두지 않아. 만약 기억이 돌아와서 내가 분리되더라도, 곁에 있어. 네가 나를 잊어도, 네가 행복해질때까지 곁에 있을거야. 너를 지켜보고 있을거야.


사랑하는

오늘은 도련쨩 늦지 않고 일찍 일어났어요! 이자야는 지금 자고 있음 좋겠네...~ (¦3[▓▓]푸욱 쉬고 즐거운 마음으로 일어나야 해요? 오늘도 지나치게 사랑하는 도련쨩이 곁에 있어. 사랑해요 너무나 사랑해요!
널 사랑하는 사람들도 네 곁에 있어 재현아
지금 잠에서 깨어난 때 많이 매울지도 모른다. 하지만 절대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곁에 있어 주겠지. 네 목숨이 싸지 않다.살아 주세요. #Pray_for_Jonghyun


야하바

야하바 [밤이 무서워.] 쿄타니 "그래서" 야하바 [곁에 있어줘..] 쿄타니 "시끄러워." 야하바 [날 안아줘...] 쿄타니 "..." 야하바 [네가 없으면 나는 죽어] 쿄타니 "죽여버리고 싶어, 너" 야하바 [] 쿄타니 "...집앞이야. 문열어"
야하바 [밤이 무서워.] 쿄타니 "그래서" 야하바 [곁에 있어줘..] 쿄타니 "시끄러워." 야하바 [날 안아줘...] 쿄타니 "..." 야하바 [네가 없으면 나는 죽어] 쿄타니 "죽여버리고 싶어, 너" 야하바 []


손을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정준일, 안아줘
내가 느꼈던 감정들, 너가 아니었으면 없었어. 눈을 뜨면 네가 곁에 있어서 좋았어. 또, 처음으로 손을 잡아준 날은, 정말이지. 잊을 수 없을 거야.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euegue05181

얼마 안 남았는데 무얼 못 해주겠어요. 그리고 누나 옆에 있으면 누나가 계속 하늘이 예쁘다고 해줄거잖아요. ( 해사하게 웃고는 울 네 손을 조심스레 잡는다. ) 응. 나 이렇게 누나 곁에 있어요. 무서우면 손도 잡아줄게요.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니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너의 목소리가 내 곁에 있어 그는 고통스러웠지, 네 손을 내 손에 다시 쥐어서. 어떤 말로도 징표로도 벌충할 길 없어- 친구였던 그가 이제는 낯설어. _제임스 조이스, 너의 목소리가 내 곁에 있어/체임버 뮤직
삐질뻔했어? 네가 곁에있어주는게 기쁘지않을리가 없잖아. (손을 잡아오는 온기가 기분좋아 다른 손으로 당신의 손을 몇번 쓰담는다)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니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안아줘, 정준일
내 세상을 내어드리겠습니다. 부디 내 곁에 있어주세요. (네 손을 마주 잡고선 입가로 끌어와 손끝에 입술을 내린다.) 사랑합니다, 모든 걸 포기할 수 있을 정도로.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이렇게 니가 한걸음 멀어지면 내가 한걸음 더 가면 되잖아

...싫어. 나도 한조각 다 먹어볼래. (작은 목소리로 투덜대며 침대에 올라가 눕는다. 손을 뻗어 네 손을 꼬옥 쥐어) ...곁에 있어, 케이. 어디 가지말고. 너는 쭉, 내 곁에 있어야해. 책임 져야해. 알지...?


행복을

약속했던대로 나는 항상 네 곁에 있어, 내가 사라지더라도 꽃을 보고 나를 기억해줘. 나를, 내 이름을, 이 감정을.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을, 언젠가 반드시 너를 만나러 올 나를 기억해줘.


디어클라우드

네가 아파하질 않길 기도해 -디어클라우드, 네 곁에 있어
종현이가 마지막으로 남긴 인스타 포스팅이 하필 디어클라우드의 '네곁에 있어' 가사구나. 노래 가사가 종현이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이라 더 마음이 아프다.
디어클라우드 - 네 곁에 있어 ㅠㅠ 오늘 이 노래 안들을거야 😢😢
구름 속으로 차가운 날 세상을 떠났지만, 따뜻했던 그로 기억할 수 있기를. _ 네 곁에 있어 - 디어클라우드
디어클라우드 네곁에있어랑 종현 노래 샤이니 노래 급상승차트에 올라오네..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VIEW1230V

얼마전에 독자분이 노래추천을 해주셨는데 디어클라우드 네 곁에 있어 였다. 마지막으로 인스타에 남긴 노래가 이 곡이던데 일이 생기고 나서 들으니 더 슬프다
디어클라우드 이번 앨범. 특히나 타이틀곡 네곁에있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앞으로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혼자 아파했던 한 사람이 떠오를 것 같다. 너무 안타깝고 슬프다. 그곳에서는 더이상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더이상 아프지 않길 기도하겠습니다.
네가 아파하지 않기를 기도해 / 네 곁에 있어-디어클라우드
네가 아파하질 않길 기도해 단지 네가 행복하기를 바래 - 디어클라우드 ' 네 곁에 있어 ' -


니가

저희는 항상곁에 있대요오오~!!!( 슬기팍팍) 어뜨께 이런말 너무좋아요 진짜 이거 넘 귀엽고.. 사랑스럽고.... 목소리 하이톤되서ㅠㅠ 와니가 좋다면 이런말 백번이구.. 천번이구 계속 해줄수있어 승완아 러비들은
너와 이별을 한 후에 내 곁에 있는 사람이 니가 아니었던 때가 있었어. 지난 과거에 얽매여 지금 내가 사랑해야 할 사람을 잊고 어리석은 행동을 하게끔 했던 어렸던 나를 저주하고 있어. 정말 많은 후회와 미련이 있었지
내곁에있어줘 내게머물러줘 네손잡은날 놓치지말아줘 이렇게니가한걸음멀어지면 내가한걸음더가면되잖아


말아줘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진심이야, 진짜라고! 내 곁에 있어 줘. 돌아가지 말아줘. 여기에, 여기에 나랑 함께 있어 줘. 영원히 네 곁에 있을게 -九雲夢
웃지 말아줘. 또, 울지도 마. 내가 이런 모습이 되었다고 해서 다른 뭔가로 변한 것은 아니야. 난 그대로 있어. 육신이 없어도 너와 네 핏줄들 곁에 있어. -룬의 아이들 데모닉
무슨 소리야. 너 잘 하고 있어. 나보다 대단한 리더야, 내가 그렇게 말 해줄게. 네가 잘못한 것은 하나 없어. 애들이 죽은건 네 탓이 아니야. 응, 나 네 곁에 있는데. 보이고 들리면 좋겠다. 잊지 말아줘, 절대


내게

네 외로움을 채우려고 내게 외로움보다 더한 것을 주면 안 되는 거야. 누군가가 곁에 있어도 외롭다는 게 어떤 마음인지는 아니. 새벽 세시, 네가 없어도


흔글

💙 💙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 있어 옆에 서 있는 네가 그런 셈이지 곁에/흔글
-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 있어 옆에 서있는 네가 그런 셈이지 곁에 , 흔글 -


있든

가끔은 길고 긴 내 하루에 네가 있어줬으면 곁에 있어준다면 우리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내가 너무 많이 바라는 걸까 너만 있다면 너 어디 있든지 내가 달려갈 텐데 (메이트, 너에게..기대)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nimni_nimni


좋겠어

연설하는 동안 네가 내 곁에 있어줬으면 좋겠어. ...네가 곁에 있으면 용기 낼 수 있을 것 같아.
봐봐, 히어로 같지 않아? 네가 그렇다고 한다면 이건 전부 네 덕분이야. 그러니까 곁에 있어줘. 그랬으면 좋겠어. - 하이바라 하루키, 로 테일러에게
*T 마지막으로 눈을 감을 때 까지 당신이 내 곁에 있어줬으면 좋겠어. 운명을 피해갈 수 없는 와중에 네가 최대한 행복하게 눈을 감을 수 있도록 나는 네게 마지막까지 힘이 되어줬을까?
안녕 런쥔. 마지막 밤이야! 너는 지금 내 곁에서 잠들어 있어. 네가 돌아가지 않았으면 좋겠어. 네가 있었던 한 달은 내 인생 최고의 여름이었어. 이제 나는 여름이면 네가 생각날거야. (그리고 여긴 항상 여름이야, 런
아니라니까. 네가 훨씬 예뻐. ( 깍지 낀 손 빤히 보다가 웃으며 끄덕인다. ) 나도. 네가 곁에 있어줬으면 좋겠어.


영원히

내가 네게 말해도 괜찮을까? 사랑해, 루루. 나의 유일이 되어줘. ...영원히 내 곁에 있어.
죽게 될 거야. 빨리. (네 턱을 붙잡아 고정시키고 피를 네 입술 사이로 흘려넣었다) 내 곁에 있어. 계속. 영원히....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FrostOrum

★나를 사랑해줘 아냐 잊어줘 항상 뒤에만 있어도 이렇게 행복한데 또 눈물이 나 네 농담에도 너의 가장 편한 친구로 네 곁에 머물러야 하니까 네 곁에 영원히 Angela
몇달 전에 재탕한 월 흉몽의 소유 독백이 너무 슬펐어... 내가 월에게 신뢰를 주지 못했나? 하고 후회를 하길래 이렇게 좀 더 진지하고 간절한 장면도 보고 싶어서 한 번 상상해봤다. 난 여기에 있어. 앞으로도 네 곁에 계속 있을 거야. 영원히.


없어도

-난 또 네가 무슨일 생겨서 못받는건 아닌가, 엄청 걱정했어. "그래서 이렇게 전화 많이 했어 ?ㅅ?" 응. 듣기 좋은 중저음이 바닥에 깔렸음. 챤열의 적당한 톤은 항상 백을 혼자있어도, 곁에 없어도 편하게 만들어주
"웃지 말아 줘. 또 물지도 마. 내가 이런 모습이 되었다고 해서 다른 말로 뭔가로 변한 것은 아니야. 난 그대로 있어. 육신이 없어도 너와 네 핏줄들 곁에 있어."
나는 너를 사랑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또 행복해. 처음 만난 그 날부터 쭉, 네가 내 곁에 없어도. 사랑해서, 매일이 설레여. 그러니까 우리 앞으로도 오래 함께하자.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사랑해 섀운아.


미안해

우린 연인 아니었어? 이 정도는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미안해, 내가 친구조차도 사귀어본 적이 없어서 어떤게 옳은지 따질 수 없어. 나에게는 이것이 최선이니까 그대로 있어줘. 네 곁에 나만이 있기를 바라고 있으니까. 그래도 족쇄, 잘 어울리니까.


아무것도

......나의 소중했던 사람... 이젠 네가 미워... 내가 아파, 하는 만큼 너도 아파해.. 지옥에는 혼자 떨어지지 않을 거야.. 기쁘지, 함께해줄게.. 아무것도 아닌 나기 곁에, 내가 함께 있어줄게.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kimheukheuk

왜 네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건지 자꾸 곁에 있어달라 떠나지 말아달란 말을 하는 건지 모르겠어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진짜 네가 어딜가든 함께할게 정말이야
...조금은. 네가 곁에 있어도 결국 집에 있으면 소용없게돼. 나는 정말 아무것도 못 해.
마지막 인스타에 올라왔던 네 곁에 있어를 듣는데, 먹먹하다, 금방이라도 울 것같다,,이 상황까지 오는 동안 이 노래를 들었다는게 아무것도 아닌 나 지만 너무 미안하고 조금이라도 더 힘이 되어주고 싶은데..오히려 스스로 힘이 되주었다는게 너무 슬프다


앞으로도

“앞으로도 내 곁에 있어 줘, 네 꿈을 꾸게 해 줘. 그렇게 일어나는 아침은 무섭지 않아.” - 미아 슐츠
그렇네, 그중에서 5분의 1 정도는 떨어져 있었지만. 그러니까 앞으로도 계속 내 곁에 있어주었으면 해.
키아라는 복덩이야 너는 어쩜 이렇게 사랑이 많은 아이일까😙💖 니케가 네 곁에 머물기라도 하는걸까 앞으로도 쭉 상냥한 미소를 띈채로 내 곁에 있어줘💕


네 곁에 있어

네가 혼자서 커피를 마시면 깨진 한 쪽 컵이 외로워 보이니까, 지금부터 쭉 곁에 있어도 될까? [ Coffee Cup / Yui ]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KKONG2yam

아 응애 안만났네?? 이러고.. 힁 우리 다음콘때는 꼭 만나는 걸로 보거싶옹 올해도 이 언니 투정 다 받아줘서 고맙고 끝까지 내 곁에 내 편에 있어조서 고맙다 사랑해❤
네 곁에 있는 사람 중에 최근 행동이 이상한 사람이 있어. 그 사람은 너에게 숨기고 있는 비밀이 있어요. 그가 결단을 내릴 때는 이미 돌이킬 수 없게 될테니 지금이라도 그가 딴 짓을 못하도록 말리는게 좋을거야.
잔잔(+약간 우울?)한 노래들 많은 밴드예요! 여성보컬이구요 현실5분전/siam/사라지지말아요/네곁에있어 추천해요!!
언제까지나 내 곁에 있어 둘만의 비밀들을 함께 했지 추억은 조각나 붙잡으려 해도 바람이 채어가네 타루, Sad melody
뭐가 문제에요? 하루 종일 엘리 곁에 있어야지. 그런데... 우리, 나이차가 좀 있지 않았나요? 이렇게 막 말 놓아도 괜찮을지 모르겠네. (슬쩍 네 옆에 꼭 붙어선 귓가에 작게 소근거렸다!)
하루가 벌써 지나가버렸네. 오늘도 주인님 곁에 있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잘자요 주인님. 꿈 속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
자신의 곁에 있어달라고 고백하기 직전 헤이지랑 신이치가 만나는걸 달갑지않게 보던 아카이가 두사람이 이미 그렇고 그런 사이라고 오해하고 신이치를 핍박하는게 보고싶었다. 여태까지 존중해줬으면서 잊고있었나본데, 네가 아카이가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Kkokkoma_JR

글쎄요, 연애라. 할 수는 있는데 안 좋은 기억도 꽤 있어서. 지금 다른 얼굴로 내 곁에 있는 건 아닌가 무섭네.
그럼... 적어도 네 곁에 있어줘도 될까.
항상 곁에 있어줄 수 없는게 유감이다. 나머지는 네 스스로 해결해야겠지.
네 앞으로 성진 오빠 곁에 있어줄게
아니면 네가 잠들 때까지 곁에 있어도 괜찮긴 한데.. 불편하다면 말고.
안 귀찮아해. (꾸다닥) 귀찮아하면 그 동물들을 네가 버려. 그런 동물은 곁에 있어봤자 피곤해.
네가 곁에 있어서 기뻐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PuellaAeterna00

난 항상 네 곁에 있어.
...나도 곁에 있어. 네가 생각하는 거리보다 훨씬 더 가까이.
"우리 김 선비 사연을 들어보니 딱한 데가 있어서. 선비 네가 그렇게 가족을 잃어놓고 막 친구가 된 나까지 비슷하게 죽어서 없어지면 충격 받을 테니까? 난 곁에 좀 오래 있어주게."
170826 사의 찬미 밤공 사내 - 이규형 다행히 난 아직 네 곁에 있고 널 구원해 줄 수 있어. 선택은 네가 해.
날 자꾸 밀어내도 난 네 곁에 있어. 내가 보이지 않는다고 안심하면 안돼. 네 긴장이 풀리는 순간 난 널 찾아갈거야.
내가 계속 네 곁에 있어도,.... 괜찮을까. (진심으로,그렇게 말했다. 이기적이게도, 처절하고, 어딘가 부탁하는 듯한 목소리네. 최악이야.)
그래도 그게 널 기쁘게 한다면, 계속 손뼉을 쳐. 이것만 기억하고 있어. 나는 네 곁에 있을 거야. 그리고 네가 포기하지 않는다면, 고통은 모두 스쳐 지나갈 거야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parvarevi

어둡고 차가운 이 밤 등대가 되어줄 네가 나의 곁에 있어 든든해~♡
네가 항상 내 곁에 있어서, 이렇게 든든한걸.
예전에 트윗을 한적이 있지만, 홈커밍 영화의 네드는 원작코믹스의 강케라는 캐릭터와 굉장히 많은 유사성이 있어요. 강케는 피터가 아닌 마일즈 모랄레스의 절친으로, 거미에게 물린 그날부터 곁에서 늘 응원해주었던 친구이기
네가 있어서 내가 온전히 한 명의 사람으로 있을 수 있어.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고. 긴토키.
판타지 찬백 보고싶다 어떤 사고로 기억을 잃어버리는 찬과 그런 찬의 곁에서 기억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백 천사든 요정이든 뱀파이어든 그런 걸로 -..그런데 네 머리에 그건 뭐야? -누가 줬어. 아주 예전에. -..누가? -있
열심히끝까지살아서, 너를 내 곁에 두려고 해. 넌 나를 구원하고 있어. 네가 없었다면 죽었을 거야.
아직도, 너와 내가 서로에게 지팡이를 겨누던 날의 꿈을 꿀 때가 있어. 항상 그 꿈의 결말을 보고나면.. 네가 내 곁에 있는 게 꿈이고, 그 꿈이 현실이 아닌가 착각할 때가 많아. 그럴 때면 나는.. 미쳐버릴 듯 해서 감당이 안 돼.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dark_wink_

네. 하뉴님이 원하시는 만큼, 제 곁에 있어주십시오.
다 네가 예뻐서 그래. ( 따뜻하고, 여러 의미로 저에게 소중해진 네가 곁에 있어서 다행이라 여겨야 좋을지 아직도 알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이 순간만큼은 숨통이 트이는 거 같았다. ) 혜량아.
나에겐 네가 힘든 일에 처했을 때 너를 곁에서 보호해 줄 힘을 가지고 있진 않아. 하지만 나에겐 네가 속으로 힘들어하는 마음을 다독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 이 힘으로 네 마음 속 모든 괴로움을 없앨 수 있다면, 나는 주저하지 않고 너를 돕겠어.
네가 이랬을 때도 무색의 왕은 곁에 있어 주었어? 난 궁금해네게 왕은 어떤 존재였는지.
너,점점 더 아름다워지겠어. 외모를 말하는게 아냐. 아름다워지는 것은 네 마음과,그 주변에서 너의 손길이 닿은 것들. 부럽네. 나도 네 곁에 있어도 돼?
네게 해주고픈 말이... 많아. 아직은 용기가 없어, 그러니... 오래 곁에 있어주어야 해. 💙
아가씨가 너의 곁에 있어주지 않으면 누가 네 곁에 있어주겠니.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i_wang_wang

태형이는 힘든일이 있어도 티를 안내니깐ㅠㅠ 지난후에 지민피셜로 듣게되네..태형이곁에 지민이가 있어서 너무 고맙다ㅠㅠ 이참에 만다꼬 브이앱 어떠니ㅠㅠ 해줄때까지 매일 외칠꺼야ㅠ #만다꼬 #구오즈
[누군가에게 투명하게 솔직해지고 싶은 날, 하고 싶은 말이 터져나오는 날. 투명 친구를 찾아. 난 늘 네 곁에 있어.]
그냥 네가 봄이 곁에 있어주겠다고 하면 되잔아 진짜 이시경 너무 애 같고 어쩌지
나는 네 곁에 있어. 넌 혼자가 아니야.
그 말에 팬텀이 그럼 나와 함께 미래에도 늘, 같이 있어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 것 같아? 하고 뜬금없는 말 하는데 루미너스는 아무말도 못하게 되는거 보고싶네 왜냐면 그런사람이 곁에 몇명이고 있었고 팬텀은 그 주변사람을 다 잃었으니까.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나 때문에 이렇게나 아파하고 괴로워하는데, 내가 네 곁에 있어도 되는 걸까. 이렇게 내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너를 더 아프게 하는 건 아닐까. 만약 아까처럼 종댸가 괴로워하는 모습을 또
자꾸받았어요.. 늘챙김받고있는거 너무잘알죠.. 보답을해야하는데 현생이참힘드네요.. 잊고있지않아요 다기억하고알고있고 벼르고있어요. 꼭 보답드릴수있게 곁에있어주세용♥ 저도 착한트친이되겠습니다-!ㅎㅎ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ymramphoto

먼저 기사 맹세를 한 건 너야. 네가 먼저 맹세를 했으니, 내가 널 놓아주지 않는 한 계속 내 곁에 있어야 해. 그리고 나는 널 놓아줄 생각이 추호도 없지.
무슨 일이 있어도 날 놓지 않겠다고 말해줘. 놓으면 안돼. 그럼 계속 네 곁에 있을게. 이제 내가 지켜줄테니까.
나 며칠 일 때문에 못 들어 올 거야. ... 다칠 수도 있고 연락 못할 수도 있어. 그래도 너무 걱정 말고, 나 꼭 네 곁으로 돌아올 거니까.
[ 크리스가 사람때문에 힘들어 할 리가 없잖아? 네가 싫지 않다면 찾아갈게, 싫지 않은거지~? 크리스..~ 휴 , 어떤 일이 있어도 곁에 있고 싶기도 하고? ]
( 네 말에 작게 웃더니 제 쪽으로 네 손 가져온다. 네 손등에 입을 맞추곤 장난스레 웃었다. ) 좋아요. 내 곁에 있어줘요. 같이 살자는 말이지요?
태수는, 네가 곁에 있어주면... 금방 깨어날 거야.
아즈마리아! 이런 데서 지면 안돼! 내가 항상 네 곁에 있어줄게! 나랑 같이 나가자! 중요한 건 두려움을 받아들이고 그걸 극복하는 거야...!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seongjinator

초 유명 아이돌이라니... 난 그렇게까지 나르시시스트는 아니지만... 그러네, 나쁘지 않으려나. 모두에게 더욱 노래를, 마음을 전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내 곁에 항상 있어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S1r1u5_L4S7 ( 갑자기 격해진 감정에 쏟아내듯 말을 하고 저도 놀란 것 같았다. 입 꾹 다물고 네가 하는 말을 들었으니. ) .. 네, 알겠어요. 그냥, 그냥 곁에 있어주신다고, 생각할게요.
크루즈라는 사람은 지금 어디 있어? 덕선이 네 미래의 보이프렌더면 곁에 있어야지! 어떻게 생겼나 나도 구경 해보자!
나를 봐. 내가 뭘로보여? 기도야. 너의 염원이고, 바램이고, 네가 원하는 것이야. 네가 나를 원하고 있을 동안에는, 나는 항상 곁에 있어.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___970214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Life_is_Hiyori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winkboyxJH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527S2531

네 곁에 있어 언제나 고마워 괜찮아 사랑하는 야하바 말아줘 exo_ppi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