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0. 19:41 카테고리 없음


배진영

배진영 랜덤플레이댄스 아모르파티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민현이형이잡고 같이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는 뭐추려나 궁금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뜬금 아모르파티에 나간거 넘 웃기고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같이 추던 친구형도 당황해서 ??? 하고 보는게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배진영 귀엽다 🤔
171217 프리미엄 팬콘 형과 함께 댄스댄스~ 아모르파티⚘ #배진영 #BAEJINYOUNG #황민현 #워너원 #WANNAONE
배진영 황민현 랜덤댄스 아모르파티
171217 Wanna One Premier Fan-Con / 랜덤플레이댄스아모르파티 배진영 Focus จินยองเต้นกับฝ่าบาทโคตรน่ารักอ่ะ แงใจพิ ㅠㅠㅠㅠ
171217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막콘 4회 공연 중 황의 첫 승리 이기고 벌칙한 귀요미ㅠㅠ 진영이랑 같이 아모르파티 #워너원 #황민현 #배진영


워너원

171215 팬콘 아모르파티에현웃ㅋㅋㅋㅋㅋ기여어ㅜ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賴冠霖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JxnYxxxg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 beautiful 샤이니 종현 - 데자부 , lonely 어반자카파 -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에픽하이 - 빈차 예성 - 문열어봐 매드클라운 - 우리집을못찾겠군요 김연자 -


모르고

아니 대환장 파티네 기자들 자기가 더 자극적인 기사 쓰겠다고 난리쳐서 제대로 된 팩트 아무도 모르고 있잖아 기자면 팩트만 전할 것이지 사람 목숨 가지고 장난질이야
근데 신이랑 카즈키 저 가사 듣고도 우왕 루이군 라이브 굉장해/아레꾸 오늘 버닝하네 하고 아무것도 모르고 박수 짝짝 치고있을것같지...눈새와 얀데레의 대환장파티 (주변사람들만 속터져서 환장함)
그 215에서 블레인이 버트 대면하면서 커트가 이상한 파티에 가서 아무것도 모르고 이상한 사람이랑 셱스허면 어떡해요!!! 했을때 버트의 멘탈 픽쳐 상상하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조시 먼 생각햇을가
어맞아 케이크파티였었죠 신경안쓰고있어서 몰랐는디 쥐도새도모르게 바꼈군요!!!!(어둠마녀 선달인데도 모르고있었음
아 미친 맨날 듣던 노래 그냥 가사 모르고 듣고있엇는데 지금 제대로 들어보니까 죽은사람들의 디제잉파티같은거엿잔아 ㅋㅋㅋㅋㅋ


사람

요즘 엄마가 냉장고에 뭐가 있는지 아무도 모르게 두고 사라지는데 (그래서 상한 고기를 먹는 사람) 새우...잔뜩 있던 거.... 발견한 다른 가족이 파티한 것을 발견하고 피눈물을 흘린는.....나...도 새우 조아....

그치만 미래에 약속을 잡아두면, 그때 매가 무슨 상황에 처해있을 지 모르는걸~! 매는 현재의 사람들과 파티를 하는 게 좋아~!
처음간 그레이헐파티는 홀이 핑크분위기에라리사람들집어넣은기분 약간 내가 클럽가기전 중고등학생때 상상했던 클럽 딱 그런느낌 몬줄알지? 아 그 뭐라고해야할까 90년대 클럽? 아모르겠다 살면서 스트립쇼(맞나?)를 처음봄 넋놓고봤네 이뻐서
149. 어깨 39 / 가슴 49.5 / 암홀 13.5 / 팔길이 60 / 총길이 64 소재 라미, 아크릴 가격 44,000원 눈사람 파티 (아모르 파티 톤으로 읽어주세요). 뒷면에도 눈사람 디테일이 있답니다
넘므잘셍겻다진짜로 그리고 너무 좋음,,, 목소리도너무좋고 그목소리로 트로트불러서 약간애매하게충격이고 근데 또 잘불러서 더 충격 아모르파티 그렇게 잘부르는사람처음봣다 그리고 아 같이 셀카찍으니까내가너무못생겻더라 슬
판베는 워낙에 빨라서 곧 같이 흔들게 되는데 진짜 아모르파티는.. 진짜 너도 지금 아모르파티 틀고 저 자세 그대로 흔들어봐 진짜 사람 미친다니까


샤이니

170805 박진영의 파티피플 中 #종현 언급 김태우(이하이 - 한숨) 너무 놀랜 게, 제가 너무 좋아해서 작사·작곡을 봤더니 샤이니 종현 씨가 썼더라고요. 모르셨죠? 박진영아, 샤이니? 와... 저는 그 곡 진짜


사랑하라

아모르파티. 네 운명을 사랑하라. 견디자. 다 지나간다.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M1d00_Draw

아모르파티(Amor Fati) -니체 운명은 필연적이다. 그러나 그 운명에 따르지만 말고, 필연성을 긍정하고,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여 사랑하라. 새로운 창조
아모르 파티로 넣을까 네 원수를 사랑하라


깨어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홍보영상인데 아모르 파티를 브금으로 씀(ㅋㅋ)
아 ocn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광고 너무 웃겨,,,,,, 배ㅣ경음악 아모르파티임
대체 깨어난 포스 광고에 왜 아모르파티를 넣은거지


아무도

아무도 모르게 조금 처량한 맥크리 보고 싶다... 사실 할로윈이나 파티 같은 거 제대로 즐겨본 적도 없고 끽해야 영화에서나 본 게 다라, 실제로 뭘 준비할 생각은 못하겠으니 그냥 자기는 항상 할로윈 아니냐며 어물쩡 넘어가는 신입
헤헷 좋다 스티커 파티~!~!~!! 섀헌 판다고 광고하고 다녀야지 물론 아무도...모르겠지....(흘쩍


모르게

즉, 나도 모르게 슬금슬금 뒷걸음질 치고, 바로 조금 전에 아처인가 어새신이 마나카를 포함한 파티에게 말했던 "이 주변 벽에는 트랩이 잔뜩 있으니까 손으로 짚으면 안 된다"고 주위를 준 것도 잊고, 그야말로 벽에 손을 짚으려고 한 순간에.


가족이

이번 뉴 끼리끼리 뮤비 회전목마앞에서 춤추는 씬 아모르파티 틀어놓고 춤춘거라고함ㅋㅋㅋㅋ너무 신나는 신이 안날수가없으셨다고함ㅋㅋㅋㅋㄱ그리고 회전목마가 다른 촬영땜시 움직인거라 얻어걸려서 찍으셨다고ㄱㅇㅋㅋㅋ지나가던 가족이


어케

아모르파티 어케 진자 너무웃겨
아모르파티 노래 진짜 신난다 어케 이런 명곡이


신청서

ㅇ아모르파티 제발 신청서 연장
ㅇㅏ모르파티 신청서 다썻는데


황배

아 황배 너무웃기다....그동안 나온 황배 테마곡들 잔잔하고 감성적인 노래들이었는데 갑자기 폭주하는 아모르파티 미친 이디엠의 전기충격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miyeyaeh

아모르파티에 황배 불장난춤 추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자

왜 오늘따라 아모르파티 (김연자)가 땡기는지 모르겠는데 머리속에도 갑자기 막 떠돌고 그래서 걍 틀어버림.


당신에게

아모르파티? 그게 노래 제목이에요? ( 처음 들어보는 노래다. 궁금해졌는지 당신에게 한 발짝 다가가서 말했어 ) 들려주실 수 있어요?
뭔데요진짜 개웃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님ㄷ은 다제님이 아모르파티를안춰주신다면 전 당신에게 알고싶지않았던진실을 말해드릴것입니다


새로운

새로운 사실을 알아냈다.. 니체의 초인이 디오니소스를 말하는 거였다니.그리고 얜 말 지어 내는 거 엄청 좋아한다. 계보라는 단어 의미를 뒤집어버리고, 아모르 파티라는 신조어도 거리낌 없이 만들어내고..


아모르 파티

모닝 아모르파티로 눈 정화 )(
아모르파티 요즘 자꾸 생각나는 단어다 운명애,,, 인생의 필연적인 것들을 받아들일 줄 아는 자.. 내가 지향해야 할 것 🙃

아모르파티(뚠뚜둔뚠뚠뚜두둔뚠뚜두둔)
엌덕하지?아모르파티너무좋아
#년딥 #년딥_박제 년딥 둘이서 아모르파티 추기!
아모르파티가 사랑파티였구나
ㅇㅏ모르ㅍㅏㅌㅣ
진영이랑 민현이의 랜덤 댄스 ♥️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는데 자꾸 블하 삼차가 머릿속을 떠나지 않아 아 아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57101_B

아모르파티 ~
섹터를 뺀 간지나는 외국이름? 아모르파티 어때!
가시나도 하고 만세도 하고 업다운 펑크도 하고 아모르 파티 해...
율표나와!!!!너덕분에 아모르파티했다!!!!!!
그거 알아요? 아모르 파티 (amor fati)를 재배열하면 i am fator (나는 집행자다)라는 문장을 만들 수 있어요
만보기댄스(?) 대결하는 우진이랑 대휘랍니다.. 마지막에 대휘 아모르파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악 아모르 파티 진짜 아악 진영이의 수줍고 적극적인 리드 아주나이스해,,,

예에 아모르파티~~
오늘의 작업곡은 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부르면 옆에서 춤춰줄 친구들구함
이 짤들의 브금이 아모르파티라니...
라리계정들어가서 봤는데 아직 16일파티공지이후로 아무공지가 없어서요 잘모르겠어요ㅠㅠㅜ
민현 진영 아모르파티 아 미친 숨못쉼 진짜
우린 맨발의 청춘이랑 폼생폼사랑 쏘리쏘리랑 아모르파티야...........,,ㅠㅜㅠㅠㅡ근데 붐바스틱이라니.,...헉ㄱ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confuarme

아무튼 그 동대문 크레이프 트럭 할아버지도 그렇고.. 아모르 파티도 그렇고 또 전에는 백세인생이 그랬고 트위터 속의 찻잔이라기엔 정말 영향력이 커져버렸다는 생각..
세상에...혼종 아모르파티다....
아모르파티...... 커플댄스......
진ㅋ자 부끄러움을모르곸ㅋㅋㅋㅋㅋ 세일파티가 한창진행중인 올리브영 안에서 디쥬씨마백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 ㅋ 아 너무 웃겻음
성구대전덕에 견자단 짤이 좀이라도 올라오겠지 생각했는데 아모르의 고천락 파티임
2017.12.16 아모르파티 아니고 꽃무늬대환장파티 정신 없고 좋네 🙄🙄🤪🤪
ㅋㅋㅋㅋㅋ 아냐아냐 언니 봄에 갈꺼야! (다짐다짐ㅋㅋㅋ 그렇지... 거기서 반팔이면...(대환장_아모르_파티...? ❄️❄️❄️😂❄️❄️❄️

아모르파티 듣기~~~
아 누가 학교에서 아모르파티불럿어 중독됬잔아((둠칫둠칫))
나? 나..나난..나...... (덜그럭) 어...음..어 ... .... 아모르파티
벤투레나 ~아모르파티~
올해의 캐롤은 아모르파티로 정했다,,^
모두 아모르 파티 들어주시기..!
ㅋㅋㅋㄱ여긴 파티얔ㅋㅋ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nyundeep_SAVE

아모르파티 좀 보세요 ㅠㅠ
형도 지금 혼자서 아모르파티의 늪에서 허우적거리고 있다..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이면되 인생은 지금이야 아~아~ 아모르 파티
ㅋㅋㅋㅋㅋㅋ깨자마자본건 아모르파티에춤추고있는본진영상이라 놀래벌임
리들해리엇... 그런거 보고싶다. 중세au로 명문 귀족가인 블랙가와 친분이 깊은 브르주아 가문인 포터가의 아가씨인 해리엇의 첫 사교파티...그 블랙가의 첫째 시리우스 블랙이 친이 대부이고 가주가 되자마자 재산이 배로
이번에 공개된 끼리끼리 뮤비 사실 아모르파티 틀어놓고 춤춘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너무 신나는 신이날수밖에 없는 노래라면섴ㅋㅋ 그리고 그러고 촬영하고잇으니까 퍼레이드인줄 알아서 막 사진촬영 요청받아서 같이 찍어줫다궄ㅋㅋ
아모르파티잉🎶 #영현 #영케이 #YoungK #Day6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onlymushwang

어쩐지 아모르파티때 춤사위가 심상치 않다 했더니 레몬찰리(줄줄
파밍은 진짜 작정하고 파티짜면 미친듯이 할 자신있는데 멘퀘에 자신이없고... 저는.... .... 거 뭐냐 ....그게 너무...... 그... 심해.... 옵션 뭐 끄면된다곤 하는데 그거 껐을때 어떤지를 모르잖아...?
일음우무 맞고소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의 변형으로 이악무러파티 정도는 어떨까?
아 화장 안 지우고 자서 얼굴 아모르파티
ㄱ괜찮으시다니 다행이에요ㅠㅠ 친구분도 괜찮으시면 좋겠ㅅ는데,.,.,., 저는ㄴ 멀쩡ㅎ합니다 지금 아모르파티 출 수 잇어요 (벌떢
?아모르파티 생방으로 춰주신다고요?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mulkeong

?여러분 모아님이 아모르파티 생방으로 춰주신대요!!!!!!!!!
헣감사핮니다 ㅠㅠㅠㅠ다제님 아모르파티를 죽기전ㅇ볼수잇다니 ㅠㅠㅠ
아유 여러분 모아님의 아모르파티라니 저는 너무 기대되서 쓰러집니다
아 아모르파티.추기도 싫고 그 제가 모르는 사실도 궁금하네요 그게.뭐죠
갑자기 생각났는데 아모르파티의 파티가 party가 아닌 건 알았는데 fati일 줄은
어제 노래 열 곡이나 들었는데 왜 남은건 아모르파티냐
별이아모르파티너무ㅜ누누너너너느너너너누ㅝ너너너누무무무ㅜㅁ무ㅜ귀여워 ㅋ ㅋ ㅋ ㅋ ㅋ ㅋ 큐ㅠㅠㅠ ㅠ ㅠ ㅠㅠㅠㅠㅠ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jinyoungdog

오늘 아모르 파티 첨으로 제대로 들ㄹ어보는데 머지 가사조음
아모르파티 아님?
아모르 표범이라는 동물도 있구나 아모르파티..
커뮤이름보고 아모르파티부터 생각나버림
하..ㅋㅋㅋㅋ저희반 졸업식날 반별장기자랑해야되는데ㅋㅋㅋ 여자애들은 고고 1절만 추다가 빠지고 남자애들은 아모르파티한다던데 1절추다가 여자애들이 2절때 들어와가지고 춘다던데..ㅋㅋㅋㅋ솔직히 에바다 아모르..
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 베커님 보니까 얼마전에 저 밤먹다가 바닥에 다 날린거 생각나네여.. 숟갈로 퍼먹다가 날려버려서 댕댕이들만의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뛰고싶으다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uzzurr

사운드 구린 노래방은 뭘해도 흥이 안나..아모르파티가 이렇게 부드러운 곡인줄 나는 몰랐지~
그리고 시작되는 아모르파티,,,♪
래몬찰리 아모르파티 떠보고싶다
아모르 과자 파티 재밌겠네. 변비를 부르는 파티.
산다는건~ 아모르파티~
대체 왕자님의 아모르파티가 얼마나 훌륭하기에 탐라에ㅛㅓ 계속언급되는!??!?? 궁금쓰
ㅠㅠㅠ아모르파티전용가수하면안됨?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YuuuuuuuJaS2

왕자님 담에 저랑 노래방가면 꼭 아모르파티불러주세요
띵곡 영접했습니다 EDM+트로트 아모르파티를 이 시대가 받아들이긴 아직 이른가봅니다..
역극밴에서 첫댓소원같은거 걸리면 내가 '공원에서 아모르파티 춤추기'라고 말하는데 다들 의외로 콜해주심..
아, 모르셨구나- 이웃나라 황자님이랑 공주님이랑 결혼하셨어요. 흠, 벌써 두 달이 지났네요. 아, 그 분들 결혼식이 아주 성대했거든요, 결혼식 날에는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 왕궁 문 활짝 열고 잘 사는
anjs뭔데 시작하는데 아모르파티 브금 깔려 뭐야 오씨엔
아모르파티~ 빰빰빰빰빰빰빰빰빰빠아밤*2 아모루파티~
아 근데 직업 전용 허드 어디에 놔야 좋을지 아직도 모르겠어 잘못하면 연합파티랑 겹친다구 ㅠㅜ...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lovethang_jy

탐라 다 잡아서 아모르파티하고잇는플로운대 나만 안방이랑 침대랑 와가리다가리하면서 집에서 보는거냐... 그런거나고.....엉엉엉ㅇ엉
깨포홍보하는거 아모르파티 넣어서 때려 도른진짜
사이바라가 익명으로 호텔에 아모르파티를 틀었다
ㅋㅋㅋㅋㅋㅋ음악듣고 가만있는 거요.무한도전 아모르파티같은?
아모르파티(덩실
엘 엘리트주의는 나쁩니다 하지만 전 가끔 엘리트주의에 빠지곤 하죠 아모르 파티
헉 제가 5위라니 .. 선생님 더 분발하겠습니다ᕦ(ò_óˇ)ᕤ 아모르파티를 만들 때까지.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DDooging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조차나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용쌤
저두용 히히 선생님의 아모르파티를 담당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모르파티ㅠㅠㅠㅠㅜ그거 존나웃곀ㅋ큐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 띵곡이에요 희희 점심시간에 탈주하고 노래방ㅇ갓서요(???
어떤 놈이 아모르 파티를 학교 축제에서 불렄ㅌ ㅋ ㅌ ㅋㅌ ㅌㅌ ㅌ ㅌ
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다른부분에서 좋아해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짜 모르건이나 기네비어 파티에 넣으면 원탁 누군가는 홧병으로 죽는 팟 완성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구다즈는 그걸 즐기는 아이들👍(아님
버스에서 아모르파티 나온다 흥겨워 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podolee2040

맞아 아까 라디오에서 아모르파티나왓어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ㅌ ㅋㅋㅋ
차라리 옆집에 한국남자가 사는게 훨씬 낫다. 그래도 한국남자는 새벽에 친구불러서 파티하는 개짓거리는 안한다고 ㅋㅋ 역시 백인새끼들이 씹양아치짓 하면 한국남자보다 훨씬 더 하다는건 정설인듯 ㅋㅋㅋㅋ 아, 트페미하고 워마드냔들은 모르겠넹ㅋㅋㅋㅋ
와 아모르파티 과질 다 뜨면 40장은 되겠다
사무실에 아모르파티 나온다 일하지 말라는거지
아 세상에 둘의 꽁냥댐에 제어할 수가 없군여 오늘밤 귀염둥이들은 아모르파티를 하는건가요????? 사랑스럽다는 눈으로 이글 바라보면 온 세상에서 꿀냄새가 진동함미다
너무 우울해서 아모르파티 들었더니 실실 웃음까지 나네 노래의 힘이란! 하하하하하
아모르파티 연습좀 해야지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SCORPIAN_1115

집 오는 길에 겁자기 아모르파티 생각나서 두둠칫거리면서 내면댄스 추고 왔어
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 비지엠 아모르 파티
응? 아, 내일 분장을 해야하는데 돈은 그렇다 쳐도 시간이 많이 부족해서 고민이야..몸도 안 좋아서 파티에 나올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대환장아모르파티예압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Hector460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berrymilllk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qwrrtyyyju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qwrrtyyyju

아모르 파티 배진영 워너원 모르고 사람 팬콘 포스 canna_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