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2. 09:47 카테고리 없음


SF9

171221 ICN 출국 #SF9 #태양 #유태양
[프리뷰]171221 인천 출국 머리..잘랐어?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テヤン
171027 영등포팬싸 빼꼼태양이💙 삼천팔 캄삼당!🙇‍♀️🙇‍♂️ #SF9 #태양 #유태양 #TAEYANG #テヤン
171221 인천출국 HQ🌞❤️ #에스에프나인 #태양 #SF9 #유태양 #TAEYANG #오솔레미오 #OSoleMio
171203 대구펜싸 HQ🌞❤️ #에스에프나인 #태양 #SF9 #유태양 #TAEYANG #오솔레미오 #OSoleMio
171221 인천출국 ☀️ . . 아프지마ㅠㅠ💜 . . #SF9 #에스에프나인 #유태양 #태양 #TAEYANG #오솔레미오 #OSoleMio
2017.12.21 ICN 출국 공항에서 느와르 영화찍는 태양. 인생이 화보.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TAEYANG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replay_jh

2017.12.21 ICN 출국-2 태양아 잘 다녀와. 🌞☀️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TAEYANG
171221 ICN 오늘 코트 최고 ㅠㅠ💜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TAEYANG #OSoleMio #오솔레미오
171029 강남 팬싸인회 진짜 넘 애기아닌지 ...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TAEYANG #OSoleMio #오솔레미오
171221 인천출국 ☀️ . . 💜 . . #SF9 #에스에프나인 #유태양 #태양 #TAEYANG #오솔레미오 #OSoleMio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영상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FANTASY 이렇게 예쁜 태양일 두고 어딜 가시나 (❁ᴗ͈ˬᴗ͈)⁾⁾⁾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원덕후의직캠] SF9 - 오솔레미오 (#태양 ver.) oh 넌 내 태양 어딜 가도 비춰주네~ 태양이만 비추는 세로캠 ^_^
171221 ICN 일본 잘갔다와 👋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TAEYANG #OSoleMio #오솔레미오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추운겨울 따뜻한 핫팩같은 남자들🔥 #SF9 #에스에프나인 #재윤 #주호 #태양 #휘영
2017.12.21 ICN 출국-2 런웨이 태양.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TAEYANG, #テヤン
171221 ICN 아프면 안돼 태양아 ㅠㅅㅠ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TAEYANG #OSoleMio #오솔레미오
171021 부산 팬사인회 🌟 #SF9 #에스에프나인 #유태양 #태양 #TAEYANG #テヤン #OSoleMio
171203 대구 팬싸💝 #SF9 #태양 #유태양
171105 광화문 팬싸🍃 #SF9 #태양 #유태양
🌞 171218 GMP 도착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テヤン #TAEYANG #OSoleMio #오솔레미오 #Knight_of_the_Sun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misstakeU1

🌞 171218 GMP/💗 둘이 무슨 얘기하는데....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テヤン #TAEYANG #OSoleMio #오솔레미오 #Knight_of_the_Sun
170422 sf데이🌞❤️ 태양아💕💕💕 #에스에프나인 #태양 #SF9 #유태양 #200일 #TAEYANG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턍 쨘 +。:.゚(๑>◡╹๑)(๑╹◡<๑):.。+゚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FANTASY😚 아 ~~~~ 🍰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 어딜가도 비춰주는 SF9의 태양 FANTASY🌌 #SF9 #에스에프나인 #OSoleMio #오솔레미오
[Sole proFile 9] 🌌FANTASY만을 위한 프로필 사진 #3 #태양 #휘영 #찬희 #TAEYANG #HWIYOUNG #CHANI #SF9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 🔝 😇] ❣️#HAPPY_SF9_400DAYS❣️ 400일이라는 시간동안 SF9의 전부는 언제나 FANTASY🌌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휘영 #찬희 #TAEYANG #HWIYOUNG #C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그 무엇보다 밝고 따뜻한 태양이🌞 #SF9 #에스에프나인 #OSoleMio #오솔레미오 ☀️ #태양 #TA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세상 가장 완벽한 피조물👥 #SF9 #에스에프나인 #OSoleMio #오솔레미오 ☀️ #태양 #찬희 #TA
오솔레미오~ 넌 나의 태양~♬ #SF9 은 겨울 추위마저 사르르~ 녹이는 우리들의 태양♥ 핫 뜨거 뜨거! 핫팩같이 뜨겁고 열정적인 무대를 느끼고 싶다면 #더쇼 채널 고정~! #오솔레미오 #THESHOW SF9off
171221 출국 #태양 #유태양 #SF9
[HD] 170526 용산팬싸 Sunny Smile~~ ^^🌞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WatchOut


TAEYANG

📸🍐171221 LASTDANCE in Osaka day1🇯🇵 굳드보이👬✨ 얼굴라인도 굳굳🤩✨ 초록이찬양🐻💚 #TAEYANG #태양 #영배 #YB518
171220 #태양 ☀ 김포공항 출국✈ Off To OSAKA🤞🏻 돔투어 마지막 쇼를 위해 고고씽😉 #LASTDANCE #영배 #TAEYANG #SOL #BIGBANGJAPANDOMETOUR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SiEn_play

📸🍐171221 LASTDANCE in Osaka day1🇯🇵 더욱 샤프해진 욘배짱🐻💕 오늘 곰키스 엄청났다죠🌼 잘생김으로 무장하고 팬섭파뤼! 반짝반짝✨ #TAEYANG #태양
171213 #태양 ☀️ #LASTDANCE SPECIAL EVENT in TOKYO 햇님이 활짝😊😊😊 #TAEYANG #영배 #빅뱅 #BIGBANG #태양#BIGBANGJAPANDOME
📸🍐171221 LASTDANCE in Osaka day1🇯🇵 앵콜의 꽃🌼 오사카돔 첫콘 민트는 욘배꺼🐻💚 아이코 상콤해라🤭💓 귀여븐 손꾸락🖐🏻💕 #TAEYANG #태양 #영배 #YB518
171218 #태양 ☀ 인천공항 입국🛬 눈 오던 날 아침 입국🌨️ 영배 아우터가 마치 설원 같아요❄️❄️ #영배 #TAEYANG #태양
171218 #태양 ☀ 인천공항 입국🛬 태양이 사는 겨울왕국☃️❄ #영배 #TAEYANG #태양
171220 #태양 출국🇰🇷🛫🇯🇵 (Press photo) 오사카콘서트하러 출국❤️💕 🐻✨💪🏻 #영배 #TAEYANG #YB518
📸🍐171221 LASTDANCE in Osaka day1🇯🇵 꽁냥꽁냥 승짱욘배🐻🐼💕 귀여미 콤비에요✌🏻 #TAEYANG #태양 #영배 #YB518

📸🍐171221 LASTDANCE in Osaka day1🇯🇵 장꾸같은 귀요미 표정들🐻❤️ 춉쵸비도 역시나 귀염스👍🏻✨ #TAEYANG #태양 #영배 #YB518
171214 #태양 ☀ Off to Seoul🇰🇷 동엔젤의 아이스크림 쏜다쏜다쏜다🍦 🍐"6개 주쎄여🖐🏻☝🏻" 십덕 짱귀 완귀 러블리❤ 다정하게 건네는데 심쿵💥💥 땡큐쏘머치💕❤ #영배 #TAEYANG
#HELLOVIP 이번 주도 부산에서 함께하는 #태양 (RealTaeyang)의 이중생활! 잠시 후 10시 50분 tvN #그녀석들의이중생활 에서 만나요!
[📸] Something Fun 9 미니 올림픽(Mini Olympic) 🏅 으~~~~~~~하! 팀 #재윤 #다원 #태양 #JAEYOON #DAWON #TAEYANG 🐣👅🌞 #SF9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빛나는

"여흥이라고 하기엔 한참 모자라지만, 상관없다. 결계인가 하는 것을 언제든 기동시켜보거라. 내 목을 노리고 싶다면 노려도 좋다. 칼을 들고 짐에게 도전하는 자는, 즉시, 하늘에 빛나는 태양을 향해 손을 뻗은 자신의 죄를 알게 될 것이다."
별은 태양이 있어야 빛나는데...
널 사랑해 저 뜨거운 태양만큼 저 눈부신 하늘만큼 빛나는 별빛처럼 언제나 반짝이고 있어 널 사랑해 Uhh~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 있어 널 사랑해~♡♥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hiddencham

"난 절대로 당신 곁을 떠나고 싶지 않아요. 당신도 알지요?" "왜?"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람이니까요. 당신이랑 같이 있으면 아무도 저를 괴롭히지 않아요. 그리고 내 가슴속에 행복의 태양이 빛나는 것 같아요."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
"난 절대로 당신 곁을 떠나고 싶지 않아요. 당신도 알지요?" "왜?"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람이니까요. 당신이랑 같이 있으면 아무도 저를 괴롭히지 않아요. 그리고 내 가슴속에 행복의 태양이 빛나는 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건 빛나는 재물과, 그의 높은 이상. 태양같이 화려한 비상 음악가의 열정
알피노,,모험가가 진짜 목숨 위험해졌을땐 더 멘붕해줄거지,,?응,,? 죽었는데 그는 정말 태양처럼 빛나는 빛의전사였습니다,,((이딴식으로 말하기만 해봐 부활해서 죽일거야ㅠㅠ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
널 사랑해 저 뜨거운 태양만큼 눈부신 하늘만큼 - 빛나는 별빛처럼 언제나 반짝이고있어 ♡
태양이 빛나는 한, 희망도 아직 빛난다. - 프리드리히 실러
❤️대현오빠❤️ 당신은 언젠가 태양보다 더 빛나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꼭 기억하세요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입니다 흔글 #소중한대현오빠에게

널 사랑해 저 뜨거운 태양만큼 저 눈부신 하늘만큼 빛나는 별빛처럼 언제나 반짝이고 있어♡
밝게 빛나는 오늘의 태양은 곧 당신에게 찾아올 축복을 내려주려 하는 듯 보이네요. 이제 슬슬 끝이 보이려 하니까 오늘 하루는 최고로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 당신.
너는 나의 태양 과분한 너의 사랑 눈부시게 빛나는 너에겐 부족한 나 너는 나의 바다 넘치는 너의 사랑 세상 누구보다 널 사랑해 Oh My Love * 하하 - 너는 내 운명
저 분은 빛나는 태양, 눈부신 햇살, 불타는 열정. 어둔 하루하루 갈수록 다가갈수 없이 나는 바라보기만. 그저 맘에 품기만.. 간절한 맘 달래며 바라보던 날도 오늘이.. 마지막..


LASTDANCE

171221 #태양 ☀️ #LASTDANCE IN OSAKA DAY1 내 팬찾아 손키스 쮸압😘 크렁크 뽀뽀 젤 잘하구요❣️ 무한 팬사랑 보여주는 동엔젤✨ 📹 Full
171221 #태양 ☀️ #LASTDANCE IN OSAKA DAY1 늘 귀여운 빅뱅 소개 👼🏻🐼🐉🔝🐻 WE ARE BIGBANG! 📹 Full


눈부신

어제로 충분한거야 우리 슬픈얘기들 이제는 저기억너머로 던져버려 지나간 많은것들속에서 아쉬워할필요는 없는걸 우리는 이순간을 사는거니까 그활짝웃는 미소로 나의 손을 잡아봐 여기 눈부신햇살 가득히 우리를 비춰주잖아 태양가득히- 김종국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aube_light

반짝반짝하게, 잘, 버텨볼게. 너만큼 눈부신 사람이 될 순 없겠지만. 그래도, 웃는 얼굴로 잘 버텨볼게. 아름다운 나의 태양. 우리 예쁜아.
이제껏 나 살아온 인생중 모든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눈부신 널 보며 그동안 나 얼마나 초라한지
나 오늘 햇살에 비친 널 보내 미치도록 눈부신 넌 내게 가슴에 태양을 심어 주네~ 오늘은 대현오빠와나 둘이서 함께해 갓세븐, let me #대현오빠내햇살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태양처럼 눈부신, 나의 기적 나의 남자 우리의 이 사랑은 영원토록 변치 않아! 태양처럼 눈부신, 나의 기적 나의 남자 태양처럼 눈부신, 아 태양처럼!
천사의 날개를 달고 날아것만 같았던 그는 태양이 빛나던 그 날, 날개를 꺾였다. 사람들은 그를 보며 세상에 다시 눈부신 날개를 펼칠 수 없을 것이라며 안타까워했다. 그리고 무용수 쥠읹, 태양같은 그를 만났다. #vmi


달이

나 역시 영원히 정말 영원히 달이 조각나고 태양이 전부 타버리고 별들이 전부 폭발할때까지도 진심으로 사랑할게요 내가 숨을 쉬는 동안 모든 순간순간을 진심으로 사랑할게요 내님 무슨일 있는걸까요? 많이
#토르로키 내가 당신의 태양은 아니더라도. 그대 이부자리 위로 몇 줄기 스며드는 달이라도 되었으면 좋았을것을. 그대 너무 밝아 그늘 뒤에 설 수밖에.

진짜 비타민 같은 존재 아니 태양이고 별이고 달이 같은 존재이야
오빠가태양이라면 조용히태양뒤에서밤이될때까지기다리는달이될꺼고 오빠가달이라면오빠를외롭지않게해주는별이될꺼고 오빠가빗방울이라면그빗방울덕에사는꽃이될꺼에요 오늘하루도수고했고오늘도좋아하고 사랑해요❤ ()
❤️대현오빠❤️ 좋아해요. 달이 빛을 잃을 때까지, 사랑해요. 태양이 빛을 잃을 때까지, 함께해요. 모든 빛이 사라지더라도 동그라미, 흔글 #좋아해함께해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나루토는 태양 사스케는 달이라는거 너무너무 좋다. . . 빛과 어둠같아서 ㅠㅠㅠㅠㅠ
504. 「단톡방」 팬텀「샌님 나는 사실 예전부터 좋아하고 있었어. 밤에는 너를 위해서 달이되고 낮에는 태양이되는 너에게 그런 사람이 되고싶어 늦은 밤에 미안해 샌님 내일보자」 [루미너스님이 퇴장했습니다.]
❤️대현오빠❤️ 좋아해요. 달이 빛을 잃을 때까지, 사랑해요. 태양이 빛을 잃을 때까지, 함께해요. 모든 빛이 사라지더라도 동그라미, 흔글
#YouDidWellJonghyun 푸른달 민트색 달이 떴네요 잘가고있다는걸 우리에게 표현해준것만같아 감사해요 부디 그곳에선 행복하길 바랄게요 저 민트색달은 샤이니월드를 표현한거라고 생각할게요 달은 혼자 빛을 못내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1tsoneam

태양과 달이 서로 멀어진 날 #EXO #KoKoBop #Power #Universe #TheWarEXO #ThePowerofMusic #Cafe_Universe #엑소 #시우민 #XIUMIN
스스로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나는, 그 사람을 이미 너무나, 봄바람과 함께 다가왔던 그사람을 너무나, 날마다 이고 지는 태양이 움직인 세월만큼, 일그러졌다 타오르는 달이 흘린 바람 만큼, 너무나 사랑하게 되었다.


눈을

눈을 감았다가 뜨면 바닥이 부서져있을 줄 알았고 창문너머로 올라오는 태양을 종말이라고 생각했다 차라리 그랬으면 좋겠다
이 종이를 아주 푸른 물결이 있는 곳까지 가져가야겠다 순정의 입술로 태양이 가만가만 젖은 눈을 만져주던 물결에게로 그리고 이 세기가 끝나면 내 차가운 심장을 너에게 주리  허수경, 아직도 해가 뜨지 않아서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이제니, 블랭크 히치
예를 들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고 돌아온 날 밤. 잠자리에 들어도 여전히 몸이 파도에 울렁이는 느낌. 한 낮의 해변에 드러누워 눈을 감아도 태양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 그런 식으로 너는 늘 내 안에 있었다. 선잠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이제니, 블랭크 하치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6acesTV_twt

색이 다른 두 눈을 보고 있으면 태양과 바다를 동시에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그게 또 너무나 좋아요.
공백 여백 고백 방백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이제니, 블랭크 하치


빛을

그랬지. (잠시 태양을 바라보며 그 때의 일을 회상했다.) 어서 그 다크라이란 녀석을 물리치고 진짜 햇빛을 보고싶네.
페이트도 클저처럼 벨소리내줘 오지만디아스가 태양의 빛을 가지고 너를 기상시키겠다 지금 바로 여기서! 하는 모닝콜
더 이상 당신이 설 자리는 없습니다. 빛을 잃어버린 태양, 나의 아버지여.
(유고가 아직 비몽사몽 꿈의 나라에서 헤엄치는 태양이 구름커튼 사이에서 빛을 내는 6시. 더 자도 되겠지? 하지만 그대는 이제 일어나지 않으면 지각일텐데...)
받아보겠나? 황도 12궁의 빛, 태양의 빛을 말이야!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DELIGHTS_228


줄게

태양보다 밝아 햇살 같은 그대 눈빛은 내게 휴식을 줘 지쳐있을 땐 내 맘을 밝혀줘 Promise 믿기로 해 언제든 네 편이 되어 줄게 누구보다 더 큰 사랑으로 네 작은 어깨 감싸줄게
흑흑 태양의 드레스 엄마가 다ㅜ입혀줄게...ㅠㅠ
【세일러문】 리츠 『 달을 대신해서 널 혼내주겠어!』의 반댓말은 뭘까? 마오 으음...태양처럼 내가 지켜줄게!


뜨거운

저 태양보다 더 뜨거운 내 맘
내 안의 저 뜨거운 태양이 넘칠 때 이 맘 전해주고 싶어 좀더 다가와줘 내게 머물러줘 영원히 [태양은 가득히 - SM Town]
언제나 뜨거운 태양 작열비치다 뷁! 리플렉이선 트릴이 투덱에선 스크래치다 타오는다 뷁! YO!!


빅뱅

둘 다 흥해라! 태양과 씨엘의 ''신곡' 작업 전격 공개! 👉오늘 밤 10시 50분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방송 #태양 #씨엘 #CL #빅뱅 #그녀석들의이중생활 #본업은가수 #티비엔 #tvN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DELIGHTS_228

2017년 아이돌 선호도1위 아이유, 2 워너원 강다니엘, 3 빅뱅 지드래곤, 4 레드벨벳 아이린, 5 빅뱅 태양, 6 TWICE 나연, 7 방탄소년단 지민, 8 블락비 지코, 9 AOA 설현, 소녀시대 태연
3년간의 공개 열애 후 드디어 결실을 맺은 빅뱅의 메인 보컬 태양과 배우 민효린! 결혼, 축하 드립니다! #태양 #빅뱅 #민효린 #배우 #결혼 #축결혼 #평창2018 #홍보대사 #평창동계올림픽
2017년 아이돌 선호도 3위 빅뱅 지드래곤 5위 빅뱅 태양


햇살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 싱그런 햇살 뒤 회색 빗물 찬란한 태양 뒤 검은 어둠 이 알 수 없는 슬픔의 이유는 무엇일까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도리안
흑흑 하지만 난 태양을 믿고이써..(???) 에잇 고양이랑 태양 둘 다 좋은거지 뭐 따뜻한 햇살 아래 늘어진 오랜지색 고양이가 보고싶다!
그대는 나의 태양, 내 유일한 햇살ㅋㅋㅋ
싱그런 햇살 뒤 회색 빗물 찬란한 태양 뒤 검은 어둠 이 알 수 없는 슬픔의 이유는 무엇일까...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MortensonOrime

05:00. 이제 아침이다. 아침은 정말 좋다. 이 세상에 뜨지 않은 태양은... 없어. 아아, 햇살인가. 정말 좋군. #시보


태양

이어서 ) 태양이 미웠다
태양이 미웠다
아악 완전 학습만화보는기분임~님그거아십니가? 사실은 지구가 태양을돌아.......(샹
우린 내일의 태양을 맞이해 긴 밤을 지나 이 시간 달콤한 빙수 시럽은 서비스 두말하면 잔소리
몸 건강히, 기절하지 말고 제대로 침대에 들거라 마법사여. 태양이 비추는 날 제대로 다시 인사하자꾸나. (등을 기절하지 말라는 듯 슬쩍 밀며 지나가듯 밤인사를 전하고 떠난다.)
아름다운 레바테인의 태양이 떠오르고있습니다- ! 저는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를 듣고있군요. ...왜 까치가 제 옆에...?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Ff14Ibo

친구분... 태양 같은 아이들 좋아하시는군요
탐라 넘어왔는데 너무 공감이다.. 진짜 아이돌을 하려면 태양처럼 해야해.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걸고도 공개연애하고 결혼하는데 팬들이 초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대중들의 축복을 받는다는 건 그만큼 태양이 사람들에게 신
항상 다른 행성보다 우위에 있는 항성인 태양. 거대한 폭탄, 식어가는 바오밥나무, 수소덩어리 등등 여러가지 말로 싸잡아 표현할수 있지만 지금 당장 내눈앞의 그는 너무도 아름다웠다.
후훗, 융단을 뒤집어쓰고 있다고 생각하셨나요!예, 조금만 생각했지만 소환 인사이므로 삼가해 두었습니다. 소첩은 마지막 파라오, 클레오파트라 7세 피로파토르. 그리고 삼가세요 마스터, 태양보다 고개가 높다고요?
신태양 구태양...푸합큽 뭐~ 너도 솔직히 웃기지 신태양!?
펜릴은 오딘 신을 삼킨 이리..혹은 늑대로 묘사되고 스콜은 태양을 삼키려 쫓는 늑대로 묘사되고 있음 둘다 신화속 동물....
재발견! 뭘! 영원을 그건 태양과 섞인 바다. 내 영원한 영혼이, 밤이 홀로 있고 낮이 불타는데도 너의 서원을 관찰한다. 그래서 너는 벗어난다. 인간의 기도와 평범한 충동으로 너는 어디론가 날아가 버린다 희망은 없다.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AnxiousFexling

세상위로 ~~~ 날아올라 ~~~~~ 푸른바다를 안~고~서~~~~~~~ 태양이 머~무~는~ 그곳에 ~~~~에에에 ~~~⤴️
노래방에서 태양-웨딩드레스 부르는 죠스케 (내가아니..잔아!! 웨딩드뤠스.. 오 니가입은웨딩드뤠헤에스..) 코이치 불쌍하다
태양의탑인가 ㅠ ㅠ 룬아 3부...완결 ㅠ ㅠ
태양의 추종자 미코테. 본명은 루ㆍ스트레아ㆍ무느. 일부다처제가 기본인 태양의 추종자 안에서도 드문 일부일처가족의 둘째. 위로는 오빠 루ㆍ카느ㆍ티아 가 있다. 가명으로 여행하는 자신과 달리 오빠는 본명으로 다닌다
! 태양 정방향. 밝은 미래와 만족.
171220 대성 디라이토2 릴리즈 이벤트 in 오사카! (10월에 오사카에서 한 탑형의 성대모사 영상을 보여준 후) 다른 멤버들의 성대모사도 해달라는 요청에 대성이의 승리&태양&지드래곤 성대모사🤣🤣🤣
태양이랑 민효린 결혼한다는거 진짜 어이없음ㅋ 솔직히 태양 내년에 군대가는데 그 전에 민효린 잡아두려고 급히 결혼 진행하려는거로밖에 안보임 민효린은 뭔 죄야 태양 군대가있는 2년동안 그냥 죽치고 기다리고있으란거잖아 태양 존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elsick_ff14

초기 의도한 솔라 이미지는 상냥하고 다정한 태양같은 남자였는데 개뿔 레보 공식 한손으로 모닝스타 붕붕휘두르고 다니는 뒷골목 깡패 함가맨이 되엇음
The #PyeongChang2018 Honorary Ambassadors invite you to the Olympic Winter Games which mark 50 days to go as of today!
태양 주인 권영순이 명왕성 주인 이섟겸 사랑해서 자존심 상하는 거 보고 십다 나는 태양계를 다스리는데 왜 행성도 못 되는 너를 사랑해서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새나빼빼로로 따지면 현솔이도 현솔태양이에요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You wouldn't know he was feeling so ill that day😢 Livin′ the Double Life ′평창′의 성공을 기원하는 태양의 Louder 171221 EP.5
네내!!!!태태양갱이에요 반갑숨니다!
나는 태양 없는 여름 비 없는 장마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DELIGHTS_228

제목 태양을 등에 업다 #JIMIN
옐로 다이아 나의 태양
함부러 태양을 삼켰다가 불과 피를 토해내는 이들을 많이 보았었다. 너도 그 중 하나가 될 수 있고.
달의 빛이 서서히 꺼져갈 무렵, 태양이 수줍게 지평선에서 바라보기에, 빛이 가장 작은 시기.
태양의 조각들이 반짝거리는 거 같아💡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네?? 아직도 료헤이 가발있는데 사실래요^^? 원충이예요 길이 아직도 태양태양하다구요??
태양이 꽃을 물들이듯, 예술은 인생을 물들인다. -리버크 #슈가 #민윤기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kkochboda_ty

저희는 팬들 때문에 존재하지만 반대로 팬들이 저희를 태양이라고 생각한다고 해도 절대적인 존재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 팬들에게도 각각 한번뿐인 소중한 인생인데 각자의 인생에서 현실적인 책임도 파트너도 될 수 없기 때문이
할로네는 창(전쟁) 메느피나는 달(자애) 살리아크는 스크롤(지식) 비레고는 손(공예) 랄거는 별똥별(파괴) 아제마는 태양(심판) 니메이아는 물레(운명) 리믈렌은 파도(항해) 오쉬온은 지팡이(방랑) 날달은 화폐(상업) 노피
너희들이 태양의 에너지를 받아 생명 에너지로 쓴다면! 적대해야 할 흐븝ㅂ븧흡... 흡혈귀! 흡혈귀인 나는 마이너스 에너지, 즉! 몸이 꽁꽁 어는 그런 느낌의 기술을 써도 이상하지 않다!
암어 루저~에↗에에에~~~암어 루저..으음ㅁ..-루저,태양(애드립) #빂뱅bot #빂뱅Bot
아ㅠ 유이 귀여워1 오늘 해안뜨ㅡ면 제가 태양뽀샤부린거ㅓ임
아까 밥 먹다가 ㅌㅐ양의 I need a girl 오랜만에 들음 오빠 결혼하신다면서요 축가로 웨딩드레스 불러주고 싶다 아 이거 이별노래지
아 ! 루돌프가 조금 더 있다가라고 하니까 마리가 그럼 저 뜨는 태양 붙잡아달라고 했더니 태양...? 그냥가 ㅇㅅㅇ 이거 넘나 현실 택운 ㅋㅋㅋ 복잡하고 위태로워 보이는 루돌프가 마리와 함께면 숨쉬는게 느껴지고 온전해보여서 꽁냥씬 넘 조아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filmroll_ty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테일이를 보낼수있어서 태양이는 무섭지만 힘냈어.......
생명체의 존재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생명체가 존재할 수 있는 적절한 구역을 골디락스 존이라고도 부른다는구나. 영국 동화 (골디락스와 곰 세 마리)에서 따왔대. 우리 태양계의 골디락스 존은 태양에서 0.95~1.15AU 정돈데, 난 1.5AU.
변감추가.............. ㅇㅏ버지 당신은 ㅌㅐ양이오
)안녕하세요, 태양이 감추는 별과 달, 그리고 지구 (W.美諸)의 패계 김준면 김민석 도경수 변백현 SHSMP_0506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filmroll_ty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filmroll_ty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SBSNOW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wonsoonpark

태양 SF9 TAEYANG 에스에프나인 오솔레미오 OSOLEMIO ICN jinnli_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