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3. 23:41 카테고리 없음


어쩜

아 증말 들개 또 보고싶다 어쩜 좋니
아 그리고 사진찍고있는데 나랑 옆에 있던 언니한테 사진잘나와????? 이렇게 물아봐줬어요ㅠㅠㅠㅠㅜㅜ 목소리도 어쩜 이리좋니ㅠㅠㅠㅜ
울 구역 많이 와준 세호니ㅠㅠㅠㅠ 느나가 세호니 솔로 퍼포보고 정신 잃을뻔 해쏘ㅠㅠㅠㅠㅠ 멘트할때 실수한 것도 넘나 커엽ㅠㅠㅠ갈수록 멋있고 귀여워지는 널 어쩜 좋니😭
일 리 야 . . .. . ...널어쩜좋니..
아직 좀 더 크고싶은걸? 형아는 우리 동생한테 미움받기 싫은데, 어쩜 좋니? (능청스레 웃으며 너의 손을 잡아) 그건 모르지만, 앞으로 무얼 먹을 지는 알 수 있지 않을까?
애교 극혐!! 스킨십 헤이터!! 일거 같아서 알고 보면 팀에서 젤 사랑둥이에 스킨십 쩌는 김이던 너란 아이 진짜 어쩜 좋니. 그래서 내가 널 좋아해.
장이씽 너무 좋아. 어쩌면 좋지 ? 매번 이렇게 달콤한 선물을 가득 안겨주면 어떡해 ? 울적한 내 하루를 일분 일초가 행복으로 벅차게 만들어 주잖아. 너무나 어여쁜 너를 어쩜 좋니..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minautumn_

나는 바쿠고가 납치당한다길래 아이고 큰일났다 어쩜좋니ㅠㅠㅠㅠㅠ하고 이런 장면을 상상하고 있었다...😇 다비세상에 시가라키 토무라어쩜 이런짓을
"정말 감사하고 소중한 분들이잖아요" 이 한마디에 눈물 펑펑.. 말까지 예쁘게해..어쩜좋니...
백조택..어쩜 좋니 너희를...이제 절대 못놔..(질척
신샤야. . .내가...내가 어쩜ㅁ좋ㄴㅣ ㅣ ... . ...
야 트위터 친구들아!!!!!!!!!!!! 나 시그 샀잖어!!!!!!!!!!!! 어쩜 좋니!!!!!!!!!!!
하 진짜 레오 어쩜좋니..
편지에 사랑이 흘러 넘친다 진짜 어쩜 좋니....

어쩜 좋니, 다들... 그러다 머리 터지겠어~
어쩜좋니,,,
겁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를어쩜좋닠ㅋㅋㅋㅋㅋㅋㅋ
신과함께 봣는데 경수야 진짜진짜 재밋고 경수 진짜 체고다 진짜 개 쳐울 엇어 아 진짜 체고 어쩜 좋니 경수아 니 가 체고야 진짜 모든 닝겐 다 봣으면 조켓다 시 발 모든 물이 내 눈에서 나온듯 경수 진짜 머싯어 진짜 연기 진짜 잘하더라 사랑해ㅡ..
아가...아가 어쩜 좋니 내가 마음이 찢어져요....
으흑흑 배승민... 어쩜 좋아ㅠ 널 어쩌면 좋니ㅠㅠ
ㅋㅋㅋㅋ리지야 ㅠㅠㅠㅠ 장난감 물고왓어 귀여워서 어쩜좋니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LovewithYou1122

아. 리엘. 멋이다 다니엘. 널 어쩜 좋니. 그냥. 이유 없이 좋아
토요일밤에 약속도없이 트윗 들여다보고 있는 너. 휴... 어쩜 좋니 너를... 가서 자라. 꿈에서라도 연애하길 빌어줄께. #ASKY #안생겨요_
엉엉엉엉엉 레오야 미모 어쩜 좋니ㅠㅜㅜㅜㅠㅠ
성운아어쩜좋니
아아,,,어쩜좋니... 타쿠미가 너무 귀엽다,,,
내 기억력 어쩜 좋니 왜 사람만 기억을 못 하니
#워너원 #WannaOne #부산첫콘 #캐롤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내일은 크리스마스 이브v 진짜 어쩜 좋니 이대휘 귀여워서 ㅠㅠ💜

둘의 사랑이 내 눈앞을 가린다 진짜 어쩜 좋니


윤종신

좋니 존나부르네 진짜 10분넘게 좋니만부르고있어 저 또라이새끼 지가 윤종신인줄알아 븅신새끼가
유재석의 라이브가 더 듣고 싶다면 ▶▶ . . . . 이번주 토요일 저녁 무한도전 본방사수! #무한도전 #어워즈 #Q&A #2017 #올해의인물 #선정 #윤종신 #역주행신화 #좋니 #좋아 #유재석 #라이브 #박명수 #정준하
윤종신 좋니 노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구려 그만 듣고싶어 하나도 공감안되고 헤어지고 나서도 구질구질하게 전여친 못잊고 관음하는 한남충이잖아
2017년 올해를 빛낸 가요좋니(윤종신), 밤편지, 가을 아침(아이유), 초혼(장윤정), 빨간 맛(레드벨벳), DNA(방탄소년단), 안동역에서(진성), TT(트와이스)·나야 나(워너원), New Face(싸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Exo-kokobop Wannawon-beautiful BTOB-그리워하다 D.O-외침 악동뮤지션-오랜날 오랜밤 윤종신-좋니 BTS-불타오르네 Twice-시그널 Exo-powe
윤종신 좋니?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aoxowo

윤종신 좋니 #제27회서가대 #앨범샷어워드이벤트 #2017년열일했상
노래방 가서 윤종신의 좋니 부르고싶다 목청껏 찌질하게
윤종신 좋니 들으며 영웅본색 ost 떠올린 사람 나뿐이겠지
윤종신의 좋니 어떠세요? 조식빵님은 그 노래방에서 몇번째 윤종신이 될지...
좋니보다 좋아가 더 좋은 것 같아 민서 목소리가 윤종신보다 더 호소력있어
'엄마, 들어봐. 진짜 좋지?' 맥주 한 잔 하고 취기가 약간 오른 딸. 음주 연주는 누가 안잡아 가나. #윤종신의 '좋니'
그래 니 후멍으로 윤종신 좋니 잘 불러라~~~~~~

‘윤종신 -좋니’가 들려오는데.. 헨리가 부르던 좋니가 생각나는 난 헨수니~🤣 #박진영의파티피플 #윤종신 #헨리 뺏고송 준비한 헨리 젊은층을 위한 발라드로 재해석 아름답고 감성적인 헨리표 좋니!! 삼단고음
윤종신 콘서트 셋리스트에 팥빙수 있는데 나 춤추며(?)따라부르면 정민씨 창피해 도망? 좋니 부르며 울면?? ? 못나가 못가 ㅋ 함께 해요 우리~~
엄마! 저 아저씨 개그맨인데 노래 되게 잘한다! #윤종신 #본업 #가수 #검색창에_윤종신을_검색해보세요 - 오늘 저녁 6시 25분 #역주행신화 #좋니 #라이브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조세호
나는 윤종신의 ‘좋니’를 자꾸 ‘자니’와 혼동하는데 가사의 찌질함이 별반 다르게 느껴지지 않기 때무네...
윤종신 좋니 가사 아직도 못외웠뎈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에서 윤종신씨가 좋니를 부르는데 첫소절에서 종현이 생각이 났다. 이젠 괜찮니. 너무 힘들었잖아...
윤종신 '좋니', 라이브가 더 좋네. 무한도전에서 부르는데 멋있다.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는 걸 최선을 다해서 할 때 멋있는 것 같아. 성공과 실패를 떠나서... 지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그렇게 노력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Po_La_a

아 자꾸 머릿속에서 윤종신 좋니가 떠나지 않아 조으니그싸아람~~
다비치가 윤종신 좋니 커버햇는데 넘우 좋은 어레인지였다 ......... 진짜 최고
전에는 들리지 않았던 윤종신의 좋니가 오늘 귀에 꽂힘


엄마

살다살다 내가 심심해서 집에서 컴터로 티얼스를 부르질 않나 좋니를 부르질 않나 어디에도를 부르지않나.. 심지어 피카부 춤추면서 노래하고 있었다 뭐 엄마 없으니까 즐겨야지
엄마아빠랑 엄마, 어느 쪽이 좋니? 아빠솔직하게 대답해야한다 아이엄마가 더 좋아! 엄마정말? 아빠으음...왜 엄마가 더 좋아? 아이적당히 띄워주면 과자사주고, 다루기 쉬워서 좋아! 아빠:
기분 조아♡♡ 셤보기 40분 전이라 멍하니 책 보고 있는데 "나 어제 초깨비 봤어!" 어디서? "못부르는 척 하다가 잘부르는거!" 아 좋니? "응! 엄마가 가수냐고 하더라. 근데 그거 게임하면서 부르는거야? 목소리가 안떨리는데
도미닉:아빠랑 엄마, 어느 쪽이 좋니? 테오:솔직하게 대답해야한다. 아이비:엄마가 더 좋아! 도미닉:정말? 테오:으음..왜 엄마가 더 좋아? 아이비:적당히 띄워주면 과자사주고, 다루기 쉬워서 좋아! 테오:그렇게까지 솔직하지 않아도 돼.. #AU


워너원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Ep.7 #이대휘 #워너원 마이즈루의 아침☀️ 오늘도 머리 위로 올리고 자 애깅ㅠㅠㅠㅠㅠ 우리 대휘 어깨 어쩌면 좋니.. 아 미쳤다 진짜..
오케이,, 좋니.. 그치만 좋니 완곡 부탁드립니다 워너원 배진영 씨
민현아 아무리 생각해도 분위기가 너무 천재적인거같아... 널 어쩌면 좋니😂😂😂 #뉴이스트 #워너원 #황민현 #민현 #171202민현 #NUEST #WANNAONE
세상에..우진이가 부르는 좋니.... #박우진 #워너원
171207 play 삼성뮤직 with #워너원 진영이가 부르는 좋니🎵 #배진영 진영아.... 그 노래는.... 안...ㄷ.....😂


어떡하면

얘네 진짜 어떡하면 좋니😢😢😢😢😢😢😢😢😢😢😢😢😢😢😢😢😢😢😢😢😢😢😢😢😢😢 설정이 설정이다 보니 붙ㅇ여둘때마다 보는 맛 잇어서 너무 신나요 아😢😢😢😢😢😢😢😢😢😢 수야님 리내가요 이렇게 예쁜 아이에요😢😢😢😢😢😢😢😢😢😢😢😢😢
어떡하면 좋니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cupi__ring_cong

넌어떡하면죽니널어떡해야좋니 이부분 부르는 헤미 겁나 좋아..
ㅠ... ㅠ아ㅏ~~~!! 어떡하면ㄴ좋니~~~
맨날 시늉만 하고 정작 못 때려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면 좋니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꽁냥꽁냥ㅜㅜㅜㅜㅠ
아무래도 꿈이 아닌갑다 애기야 어떡하면 좋니
톄스를 어떡하면 좋니
아 아서. . . .아서잇으면 더 망설여지잔아 나는 어떡하면좋니
사람이...이렇게....아름다우면...못써요...😂😂... 널 어떡하면 좋니 이 쁘띠뽀쨕 사랑스러운 생명체야ㅠㅠ

물고빨고핥고싶다 짐나ㅜㅜㅜㅠ 아 미친 너무귀여워진짜 어떡하면 좋니 너를 ㅠㅠㅠ 아 진짜 말랑말랑사랑둥아ㅠㅠ


배진영

배진영 박우진(?)의 좋니
하성운 캠 속 '좋니' 부르는 배진영 진영이 음색 소중해🎧🎶🎤🎙🎹🎸


기분

내가 원래 이런 표현을 좋아했었나? "공주님" 이렇게 불러주는 게 왜 이렇게 간지럽고 기분이 좋니. 딱딱해진 심장이 말랑말랑해져.
뭐, 뭐야;; 멈머야, 기분이가 좋니? (얼떨결에 배 긁어주기) 나랑 결혼을 전제로 사귀어 줘❤
너 오늘 기분좋니? 평소에 안하던 소리를 하네
신뢰 바닥찍으니 기분좋니 일말의 양심도 없는새끼들아 #쏘스뮤직_시그해명해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bigstressallday

기분 좋니?😊
드레이코 말포이, 이 빌어먹을 놈! 벅빅이 죽으니 그렇게 기분이 좋니? 너도 한 번 맞아 봐!
진오오늘 왜케 기분 좋니 막방 신나니?
뭔가 위가 환호하는 기분... 허허... 좋니.. 그렇지만 위야... 이제 조금만 있으면 너는 채식만 하게 될 거야.... 하하
그딴식으로 남의 공식슬로건 훔쳐가면 기분좋니???? 미친거아니야?!!!!!!! 좀 전에 고양콘 현장에서 지인이 슬로건 절도 당했습니다
구래 꼬까옷입으니까 기분좋니,,,? 나도 조아,,,
파일 만지작댈때마다 나는니가 좋은데..너도내가 좋니...? 하고 물어보면 아니 잘가하고 뻥 차버리는 기분이야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tprzbdnwls


부르고

아! 그렇군요 좋니 대신에 캐롤이라니.. 저는 3곡 다 부르고 캐롤 따로 부르는줄 알았는데 ㅜㅜㅠㅡ!! 흑흑 바람죠은날때 다같이~~! 했나요~~??? ㅜㅜ
성탄제 나가서 왕밤빵이랑 좋니 부르고 포상 1일 땄다 기부니가 조아용 홍홍
남동생 지 방에서 좋니 부르고 있어
노래방가서 좋니 부르고 싶다... 말리꽃이랑
와 미쳣다 좋아부르고 싶네여 오늘 친구가 노래방에서 좋니불러서 좋아화답해줫는데 (존나 띠엠아이다


친구가

친구가 좋아부르길래 다음곡으로 좋니 예약했다
경기도도 가보고 신분당선도 타보고 분당선도 타보고 얼마나 좋니~ ㅇㅇ야~ 했더니 친구가 조용히 바보로 알아..? 라고 했댜...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cells_in_pm

친구가 좋니 불럿더니 옆방 좋아 불ㄹ러ㅋㅋㅋ


뭐가

좋다고 생각해 그럼 페로몬이랑 또 뭐가 있을까 페로몬은 블루다 아님 핑크가 좋니?
45M16이랑 있는거랑 나랑 있는 것 중 뭐가 더 좋니? 416그냥 날 죽여줘... 45기각.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모르겠어.” “너는 이해 못해.” / 김사과, 미나
#성운 뭐가 그렇게 좋니? 오늘은 완전 #봄날씨


너도

제발 조용히 살자 뒷말 안들리게 그렇게 까고 다니니 좋니 적어도 내 우주는 건드리면 안되는거잖아 한땐 너도 나와 우주가 같았잖아
난 네가 좋아 ~ ☘️ 너도 내가 좋니 ~? 🍎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prettygril8989

나는 네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너도새주인이좋니 상처다


사람

구질구질 로맨스 넨년. 두 사람 헤어진 뒤 술 마시고 술집에서 좋니 고래고래 열창하는 권 저 멀리서 자기 동기들이랑 술 마시다가 보는 황... 환멸나는 표정 지으면서 보는데 동기들은 그런 황 사정도 모르고 쟤 권엱빉 아니
너희들... 정말 사람이... 좋니!?
윤종신의 좋니와 민서, 윤종신의 좋아를 한 번도 듣지 않았지만 피카부는 3849595번 들은 사람들의 모임
지인이 만ㄴ든 옾챗이 있는데 어떤 새로운 사람ㅁ이 들어와서 인사를 했더니 갑자기 내 프사를 보고 몸매가 좋니 뭐니.. 그래서 사과받고 마지막에 아 네 알겠습니다~ 하고 악의없이 말했는데 나감 나 잘못한ㄴ거있나..??
와 좋니 부르는 사람 최대로 신이라고 최고로 신이라고 해준다.. 진심 목아픔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2016_08_08

뭔가 좋니듣고 좋아들으니까 사이다임 좋니는 딱 그 뭐랄까 흔해빠진 헤어지고 그리워하고 그런내용이라 고구마 막 처묵처묵하는데 좋아는 그냥 대놓고 'ㅇㅇ나 니랑 헤어져서 존좋ㅋ새사람 개좋아^^' 이런느낌이라 뭔가 사이다임
진짜 감정이입 잔뜩 된 좋니 불렀는데 다음 사람이 좋아 불러서 울적해졌따리...☆
좋니 진짜 개싫다 노래방에서 저 노래 부르는 사람 제일싫어 처음 들어본 것도 노래방에서 처음 들아봄
동호가 그렇게좋니? 니네가 좋아하는 느그 동호는 기소송치 중인 사람이야~


선물

카케구루이,트윈,미다리,가제 중 어느게 좋니? 다 좋아요! 정직하구나! 정직하고 착한 독자에게 애니와 다키를 선물하겠다! 으아아 앙돼!!!
축제 노래 뭐부르지 뭐부를ㅋ바.... 선물부를까 사빠싶부를까 좋니부를까..
좋니 선물? ㅇㅇ좋아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starcrew_ent

20. 방탄노래 빼고 요즘 자주듣는 노래 5곡 비행운 Santa tell me 선물 좋니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5시간 전 사촌동생:우와 곧 크리스마스다!! 나:좋니? 사촌동생:응!!! 나:니가 왜좋니 예수님 생일인데 니가 예수님이니? 사촌동생:산타 할아버지가 선물 주잖아 5시간 후 아빠:아들 딸 크리스마스인데 뭐 갖고싶냐 나:돈.
어젠 노래방에 가서 연말 특집 메들리를 불렀다...대표곡으로 좋니, marry me, 바람기억,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꽃피는 봄이 오면, 그대라는 사치, 소주 한 잔, 선물, 기다릴게 등이 있다...


눈을

눈을 생애 처음 보는 감자 ㅋㅋㅋㅋㅋ가다가 구르고 가다가 구르고 무한 반복 ㅋㅋㅋ그렇게 좋니...
서른삼년 썼으면 구식일만도 하지. 그래도 아직 쓸만하잖니. 버리기엔 아깝지. (대수롭잖게 대꾸하곤 순순히 눈을 감고 얼굴을 내어준다. 간지러워 낮게 웃는다.) 좋니.
진짜 널 어쩌면 좋니...... 너를 어쩌면 널 오쩌면 널 어쩌면 좋니 이거 왜 이렇게 좋니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눈을 떼질 못 하잠ㅎ니 어머님이누구니~
그럼 그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 (가만 눈을 씀벅이다 작게 하품했나.) 흐음... 호리베는 시끌벅적한 게 좋니...? 너무 시끄러우면 불안하잖니.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pencil1227


부르는데

옆방 남자분 좋니 부르는데 쫑신이 보다 잘부름
아 개웃긴다 좋니 부르는데 손님이 딴 노래 불러달라고 해서 좋아 부르는 슨철언우


증말

굳이 다리 사이로 들어와서 앉겠다고 또아리 트심🐕 요새 잘때도 다리사이에서 자리잡아서 증말 살수가 없네ㅋ 다리 사이에 있으면 다리 엄청 저린다ㅋㅋㅋ 살 맞대니 좋니? #보민이일기
모가 수치플이에욧 잘부르시는데ㅠㅠ흑흑 진쟈 증말 노래 넘 잘부르시구... 좋니 진짜 좋았어요 녹음각인데 참았읍니다


왜이렇게

엘리시온은 벚꽃나무랑 그 눈내린 겨울 나무같이 막 아무튼 계절이 공존하잖아요 그거 보면서 루사랑 엠프랑 둘이 손잡고 거리 거닐고 다니고.. 아 손만 잡아도 너네 왜이렇게 좋니ㅠㅠㅠㅠㅠ
시작은 유어넘버. 오랜만에 들으니 왜이렇게 좋니
💞Euna is the Best💞 유나가 왜이렇게 좋니 ✨투표 부탁드립니다✨ #TheUnit #더유닛 #최애 #유나킴 #EunaKim #차애 #이수지 #LeeSuji ✨2차투표✨ 12.10 ~ 12.27 #TheUni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xiumin_dayz


왤케

왤케 배가 안좋니 요즘 기름칠만해서 그런가
아 영산아 널 어쩌면 좋니.. 하는데 동생이 옆에서 좀 가만히 냅두세요 라는데 왤케 존나 웃기지
나카시마 미카 stars 왤케 좋니..


노래는

좋니 저 노래는 코노 올 때 마다 들려...ㄹㅇ 질린다
아는 노래는 주구장창 따라부른듯 예를 들면 좋니라던가...피카부라던가 물 먹는데 목 너무 아파서 못 먹겠음


왜케

나 왜케 요즘 미인캐가 좋니?
나 왜케 기억력이 안 좋니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m_roiu2


좋니

좋니 사랑해서,,,
빠바밤빰빠마빰빰만에베베벱 #세종_세상에_종울린지_26년 좋니사랑해서사랑을시작할때
좋니
민율ㅇ아내가널ㄴ어쩌ㅣ연좋니
점심이 좋니 저녁이 좋니
(진심으로 부럽다는 표정을 짓는다) 보좌관 방은 많이 좋니...?
달이 좋니🌙 별이 좋니⭐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vhsh_ss

그래. 다 내 덕이다. 그래서 좋니? 이빨 손톱 다 빠진 개랑 싸워서 이기니까 좋아?
커플이 그렇게도 좋니 멍청이들아
좋아 정말 좋니...?
어휴 그르게 말이여 딱 이거여... 우짜면 좋니 해결책도 없고 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걸 어떻게든 찾아내서 거기에서라도 정신 건강을 좀 다스려야할 것 같음
정말 알 수 없는 슈슈의 끼임 플레이스....대체 여기가 왜 좋니? 암만봐도 불편해보이는데 정말 편하게 끼여서 잔다..🤔
굳이 따져서 신경 써야해? 누굴 좋아하던 내 알 바는 아니지. 아니... 애초에 이상하잖아. 댁이 좋다는 거에 왜 내가 그걸 좋니 싫니 평가를 해야 하는데? ..안그래?
좋니 제 탈통곡이라는 말씀 드렸던가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Attorneyjjang

동료도 모자라서 자기 포켓몬한테까지 하찮은 취급받는 지우 어쩌면 좋니...
야 우리반 합창 돌앗ㅇ음 피피에피 빼고 좋니 넣음. . . . . . . .
ㅋㅋㅋ 아 대놓고 그러진않아오ㅋㅋㅋㅋㄱ 인상이 좋니 나쁘니 이런식
후...좋니 달렸다 들으면 귀갱입니다...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Mochi1Queen8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jinyoungdog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x6joah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Peripeteia_J

좋니 어쩜 윤종신 엄마 워너원 어떡하면 너도 goodbbo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