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4. 19:00 카테고리 없음


종현

170409 김포입국 #종현 #JONGHYUN #샤이니 #SHINee
비온다 너는 안 오고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이 아프지말고 따듯한 세상에서 늘 행복하길. #SHINee #샤이니 #Jonghyun #종현 #별루
여러분 제가 종현님을 추모하기 위한 검정 리본을 만들어서 나눔하려고 합니다. 나눔 한다면 받으실분 계신가요? 알티로 흔적부탁드려요.
종현이에 대하여 4차 업데이트 종료했습니다. 업데이트 항목이 적은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제가 일이 바쁜 날에는 이렇게 적은 양을 올리는 경우가 생길 것 같습니다. 미리 사과드리며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푸른밤 1시 로고송 ㅎㅅㅎ 종현이 라이부해줘쏘용 #푸른밤 #화음 #종현 #Jonghyun
항상 연말에는 방송국에서 참여를... 캐롤 부르고! 캐롤 꼭 불러야 돼요! 다 같이 모여가지고 ㅎ∇ㅎ♪ (161222 푸른밤) ......그리고 그 시간을 가장 즐기는 몽몽 🐶🎄 #종현 #JONGHYUN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BluffJJong

➖Kim Jonghyun ( 김종현) ➖08/06/1995 ➖Nu'est ➖Coreano
종현아 영원히 기억할게요 수고했어요 사랑해요 170708 SMT SEOUL 『데자-부』 #jonghyun #SHINee #종현
151118 사랑해 이 말 밖엔 #종현 #Jonghyun
귀여운건 가치봐여🐶 열띠미 폰으로 편집함😭 #종현 #jonghyun
영상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서로가 서로의 INSPIRATION이 되었던 순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171209 #171210 #종현 #샤이니 #SHINee #샤이니월드 #
으음! δvδ 음? 으음? 음, 으응? 으으으응? 으음, 음! ㅎ▽ㅎ #종현 #JONGHYUN
(우물우물) 빵리 머꼬 가서 곡 쓰쟈! ㅎ▽ㅎ #종현 #JONGHYUN

161126 코엑스 팬사인회 #종현 #jonghyun
사진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종현#샤이니월드 가 함께한 Oh Beautiful Tonight📸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See more👉
(Q. 심쿵하는 이성의 행동은?) 없다. 심쿵당하지 않아요, 심쿵시키지. #종현 #JONGHYUN
누가 종현이야?ㅅ? 둘 다 종현이에요! ㅎㅅㅎ #종현 #JONGHYUN
171209-10 종현 솔로콘서트 INSPIRED 이틀동안 너무 행복했어 ๑•̀∀•́ฅ ✧ 지금도 너무 행복해 ㅠㅠ 빨리 다시 만나요❣ #종현 #JONGHYUN
종현아 영원히 기억할게요 수고했어요 사랑해요 170708 SMT SEOUL #jonghyun #SHINee #종현
도쿄돔을 조져놨던 2016 핑크쁘띠종현 오늘도 화이팅ㅎㅅㅎ)9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taenaltecendo

170505 잠실팬사인회 #종현 #JONGHYUN #샤이니 #SHINee
‘샤이니 종현’의 이름으로 띵동을 후원해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Ding Dong sincerely appreciates the fans that who have supported us under the
#JONGHYUN #종현 160525 1년도 더 지난 종현이 영상 하드 정리하다가 귀여워서.... 흥얼흥얼 ㅎㅅㅎ
최종 결과 'ㅂ' 보여주세요 ㅎ▽ㅎ♪ #종현 #JONGHYUN #키 #KEY
160904 잠꼬대 (Please, Don`t Go) 안돼요 안돼요 그렇게 가지마요 제발 한 번만 한 번만 날 다시 안아줘요 다시 눈감아 널 보러 가면 그 자리에 멈춘 나를 안아줘요 #종현 #Jonghyun #ジョンヒ
131006 너와 나의 거리 (Selene 6.23) 그저 한번 웃어줘 네 얼굴만 봐도 난 견딜 수 있어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ㅠㅠㅠㅠㅠ 하나도 빼놓지 않고 어쩜 일케 다 귀엽지 ㅠㅠㅠㅠㅠ💕 #종현아_편하게오래보자 #종현44th콘서트_INSPIRED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장난꾸러기 종혀니!! 형아한테 장난치는 중 ㅎㅅㅎ!!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종현(JONGHYUN) - 미안해 (I’m sorry) 한 번씩만 들어주세요 너무 공감이 되서...
jonghyun.948님의 셀카 업로드 응원해...📷 #종현 #JONGHYUN
20회동안 너의 많은 이야기를 곁에서 들을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어 앞으로도 더 많은 이야기가 추억이 될때까지 곁에 있을게 고마워 종현아 #유리병편지_20회_수고했어 #종현 #jonghyun
/ 171210 종현 INSPIRED🎼 중 하루의 끝, 우리의 자랑 종현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진심에서 우러나온 하나의 마음들, 그리고 순간을 마음에 아로새기던 종현이 눈빛. 무대의 막이 내
👉)ㅎ)Oㅎ)❗ 모두 할 말을 잃지 ㅎ▽ㅎ...💧 #종현 #JONGHYUN
종현아. 종현아. 종현아. He liked us to call him like that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realjonghyun90

그대는 늘 행복의 한복판에 있길 그 누구도 침범할 수 없는 생의 한가운데 있길 #종현 #JONGHYUN
#SHINee3500day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ONEW #JONGHYUN #KEY #MINHO #TAEMIN #SHINee 샤이니 영원하자💚
170505 잠실 팬사인회 - 종혀니 깜짝 놀라는거 다시 봐도 귀여워 쥬거어ㅠㅠ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51020 월간라이브커넥션 미방송이 아쉬운😢 I Believe I Can Fly 종현 #종현 #jonghyun #shinee
130314 슈키라 - 오늘은 가지마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이랑 키 동기화된거 대박신기 ㅌㅋㅋㅌㅋ
종현이 귀여운 메롱메롱메롱ㅋㅋㅋㅋㅋㅋ ㅎㅠㅎ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 (28, 온족파)죄송합니다아... 우족도 못 먹어보고, 예의도 없고오! ㅎ▽휴......💧 #종현 #JONGHYUN
종현아 영원히 기억할게요 고마워요 수고했어요 사랑해요 170708 SMT SEOUL 샤이니 Everybody #jonghyun #SHINee #종현
경보 → 금붕어 → 기린 → 캐리어 (ㅎㅅㅎ) #종현 #JONGHYUN
kim jonghyun (김종현) ㅡ 90.04.08 - 17.12.18 ㅡ 샤이니
일본어 설레게 하기 능력자 종현 ① 쇼가나이나, 오이데 (어쩔 수 없네, 이리와)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60526 엠카포토월 종혀니 쁘잇ㅎㅅㅎV #종현 #jonghyun
161204 따뜻한 겨울 (Our Season) 고맙다는 말 꼭 전하고 싶었어 내게 해줬던 그 말 돌려주고 싶었어 오늘도 전혀 안 추워 너와 함께한 겨울 내 곁엔 항상 너 내 옆에 있으니 #종현 #Jonghyun #ジ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fairy0525

2분 가까이 태민이 무대 모니터링하는 종현이(와 최모그레이스)만 나오는 슴더스테이지 아티스트 백스테이지 영상인데 뭐랄까 부러워지네 저런 관계가..
덕후들이 그켬하는 "english plz" 에 대한 내 가수의 자세 언어의 장벽이 심하다고 한국어로 올려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홍기 드라마에 종현이가 노래를 부르다니ㅋㅋㅋㅋ 거기다가 모질깨비 둘을 같은 뮤비에서 보니까 뭔가 신기하다 못난 삼촌들 따라 이리저리 지방 돌아다니다가 잘생긴 얼굴로 캐스팅되서 형아는 연기하고 동생은 노래해서 집안을 일으
"rhalovaaYANG INI CAKEP!! "_IDEALBOY130727 멍뭉이 종현이 ♥ #JongHyun
171123 인천출국 #종현 #JONGHYUN #샤이니 #SHINee
171123 인천공항 출국 - 분위기 너무 좋아서 올림 #종현 #jonghyun
콘서트 유리병편지-종현 너무 잘 했어요❤️ #종현 #JONGHYUN #유리병편지

핑크! 핫! 핑크! 핫! 핫핑크종현 ❤ #종현 #JONGHYUN
냠냠냠냠냠냠냠 냠냠요정님 🐹🌸 #종현 #JONGHYUN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좋은 공연 보여준 종현오빠 고마워요💕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70727 김포출국 - 슴콘 파이팅!!!잘 다녀와 #종현 #jonghyun
170701 김포출국 #종현 #Jonghyun
예쁜 종현이 한장 더 #종현 #jonghyun
'Your English is so cute.' 이래. 별걸 다 예뻐해 줘... ㅎ///ㅎ... #종현 #JONGHYUN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takemeout_jh

170715 김포출국 - 종현이만 안 여름 ㅎㅅㅎ #종현 #jonghyun
171123 인공출국 - 인천 눈이 왔어 추워!!따뜻한 나라에 향한 종현이 감기 조심해!! #종현 #jonghyun
푸른밤 종현입니다 로고송 #01 - 푸른밤 너와 함께 있고 싶은데 (with 위프리키) 까만 밤 하늘 구름 위에 숨은 별빛에 푸른밤 너와 함께 하고파 아름다운 이 기억에 너와 나 조심스레 두 손을 잡아 푸른 밤 함께
today we bid you farewell. we hope you saw our lights. you did well, jonghyun. 수고했어요, 종현아.
170715 김포출국 - 민호가 볼을 콕 #종현 #jonghyun
데따라 아우또! 말고 데따라 오께! 하고 싶은 쁘띠 마음 알아주세요 ㅎ⁔ㅎ #종현 #JONGHYUN
170411 김포출국 - 공연화이팅!! #종현 #jonghyun

#종현 #JONGHYUN 앙...보고 싶어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예뻐 #종현 #jonghyun
샤이니 - 재연 (An Encore) 中 '아침 햇살 위로 빛나던 그날의 너와 나 재연될 거야' 모음 ❤️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태민이를 찍어봐야지 #종현 #jonghyun
161231 MBC 가요대제전 - 오래만에 링딩동!! #종현 #jonghyun
171223 #틴탑 #창조 #최종현 최종현 오늘 옷 올블랙 + 코트 진짜 박제해야 함👍
[171223 틴탑 가요대제전 더팬 안녕?! 연습] 진짜 종현오빠 코트 박제해주세요ㅠㅠ💞 #틴탑 #안녕?!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takemeout_jh

171223 #틴탑엔젤 #안녕 #연습 . 종현이 진짜 잘생겼어ㅜㅜ 담주에 보자니까 꼭 오라던😍 . #틴탑 #창조 TEEN_TOP
161127 슈퍼서울드림콘서트 - 1 of 1 boy #jonghyun #종현
161127 슈퍼서울드림콘서트 - 다정하게 샤월을 봐라보는 종현이 #종현 #jonghyun
161218 종현부산막콘후기 유앤아슬로건이벤트끝나고바로다음곡따뜻한겨울에도슬로건있어서팬들서둘러꺼내니까 종현:뭐야 뭘주섬주섬꺼내?ㅎㅅㅎ 팬:(당황)아 아니야;; 종현:아니야? 팬:아니야~아무것도아니야~ 종현:(눈썹찡끗) 당황
11.22 수요미식회 145회 족발 종현 태민 '온족파 레볼루션' #태민 #종현 #샤이니 #TAEMIN #JONGHYUN #SHINee 📌수요미식회 145회 종현 태민 편집영상 다운로드(런닝타임 13:52)_
(오빠, 너무 보고 싶어요.) 지금 보고 있잖아❤ #종현 #JONGHYUN
160904 투명우산(Don't let me go) 종현 edit ver. 마지막 인사를 대신해 내민 투명한 우산에 잊지 못할 너의 뒷모습도 가릴 수가 없는 걸☔️ #샤이니 #SHINee #종현 #Jonghyun #1of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SAVIOR_525

왛! 이거 완전 나갔네? 하핳핳핰하 도레~믜이잉~~ 이게 미인데요! #종현 #JONGHYUN #Lonely
kim jonghyun — 김종현 #뉴이스트
171217 밤도깨비 NEXT WEEK📺 #종현 #JONGHYUN #민호 #MINHO
종현니는 우주에서 제일 귀엽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사람들 종혀니 귀여운 거 다 알아야?ㅠㅠㅠㅠㅜㅜ 소매 좀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엉어엉ㅠㅠㅠㅠㅠㅠㅠ 몽몽이야ㅠㅠㅠㅠㅠㅠㅠ #종현 #jonghyun
빛나는 샤이니... (대본 팔랑팔랑) ......ㅎㅅㅎ💦 #종현 #JONGHYUN
171210 종현이도 무브무브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콘서트_INSPIRED #종현44th콘서트_INSPIRED
170922 김포출국 - 택배도착했습니다!!#종현 #jonghyun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camomilk0525

❤ 김종현 춤빠 모두 모여주세요 ❤ #종현 #JONGHYUN
151227 가요대전 - 갓치하이킹에서 이부분이 빠지면 쓰나😭😭😭😭성스러운 투샷이고요😭😭😭😭😭😭😭😭😭😭 #종현 #Jonghyun #기범 #ke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INee #종현 #김종현 #샤이니 #Jonghyun
쫑들짝! 또 쫑들짝! ㅎOㅎ! #종현 #JONGHYUN
언제나 좋은 것들로만 가득 채워줘서 너무 고마워 #종현 #김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 원고지 전차스 수량조사입니다. 수고했어요와 필요해요 전차스 2개가 1세트입니다. 가격은 수량조사를 토대로 책정될 예정입니다. 그러니 꼭 구매하실 분들만 참여부탁드립니다.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2016 KBS 가요대축제 종현 - 걱정 말아요 그대🍁 #쫑보싶 #JONGHYUN #ジョンヒョン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forshineefive

종현이 싸인 전차스 갖고싶다
170708 예쁜 내종현이😭😭😭😭 #종현 #샤이니 #jonghyun
170708 sm콘서트 ㅎ3ㅎ 입쯀 기엽지이 #종현 #샤이니 #JongHyun
170816 말괄량이 길들이기2 종현내가 몇 개 데모를 들려줄게, 내 거. 루나이거 다 데모예요? 종현이거 다 데모야! ㅎㅅㅎ 루나오빠, 곡들이 다 왜 이렇게 스윗해? 종현난 달콤한 남자니까! ㅎ▽ㅎ
종현(오빠, 저 지금 외갓집인데 몰래 보고 있어요.) 아니, 왜 몰래 봐요? 같이 봐요! 할머니, 이것 보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오빠인데요. 잘생겼어요, 같이 볼래요? ㅎ▽ㅎ
참 우리 종현이 달에 소유지 있는 사람이었지! 역시 영앤리치한 우리 종현이 지금쯤 잘 도착해서 우와우와 하면서 따뜻한 새집 구경 하고 있겠지?
태민이 6v6 뮤직텀블러 Q&A 답변 번역 14 (추가설명) - 솔로곡이든, 샤이니곡이든 뮤비를 다시 찍는다면? 태민WhySoSeious. 종현이형도 같이. #태민 #taemin #종현 #jonghyun #샤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Sto_rkk

171005 쫑스타그램 라이브 #종현 #Jonghyun ㅎㅅㅎ 오잉~ 머디~~ 돌아갔네에~ - 이거 안들은 샤이니월드 없게해주세요. 모두들 김종현의 머디ㅎㅅㅎ 들어야해... 이건 나 혼자 들을 순 없어.....!!!!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공연 굿즈 현장 판매 안내 #종현 #샤이니 #SHINee
아 맘 아프다 자기 자신한테 하는 말 같아서 종현도 그걸 알아서 우는게 타팬이지만 너무 안쓰럽다 편히 가셨길.
종현아 오늘도 사랑할게💗💗
✨ 수고했어, 고생했어. 너는 나의 자랑이야. #SHINee #Jonghyun #샤이니 #종현 #INSPIRED
펑키댄스! 펑키댄스 장인! ㅎ▽ㅎ♪ #종현 #JONGHYUN
SHINee DxDxD in Kobe 태민&종현ㅋㅋ 형을 소중히 하고ㅋㅋㅋㅋ #shinee #taemin #jonghyun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FG_6969

170506 영등포 종현 주먹콩 하는게 이렇게 이쁠수가 ㅎㅅㅎ!! #종현 #소품집 #소품집op2 #JongHyun #Lonely
좋은 건 좋은 거고 예쁜 건 예쁜 건데 너는 소중하기까지 해, 종현아❤
140212 숨소리(Breath) 눈물이 이렇게 흘러내리면 아끼던 내 작은 추억들마저도 어쩔 줄 몰라 너무 아파서 서로 놓아주길 약속했지만 자신 없을 때 가끔 숨소리라도 들려주길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2017 종현 솔로콘서트 INSPIRED 2-1 #종현 #JONGHYUN LMC 엘엠씨 LMC MIXED LOGO L/S TEE neon green ₩49,000
진짜 제일 좋아했던 움짤,, 눈빛 손짓 마지막에 덮히는 앞머리도 전부 다 내스타일이야 종현아
솔로 단콘 25곡 꽉 채우는, 다채로운 스펙트럼에 오늘 또 치였구요💕 #종현아_편하게오래보자 #종현44th콘서트_INSPIRED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이렇게 사랑스러운 너와 우리의 12월💕 #종현아_편하게오래보자 #종현44th콘서트_INSPIRED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JHJH_Lena

[SNS] 171110 jack0220 Instagram Update ft Jonghyun 벌써1년... 가자 #김종현 #콘서트 #샤이니 #12월9일
151025 하나 (One) 사랑해요 그대만을 저 하늘 만큼 정말 그대는 내가 사는 이유인 걸요 내 마음이 그댈 잡고 놓질 않죠 그대도 느껴지나요 그댄 나의 하나죠 나의 전부인 걸요 #종현 #Jonghyun #ジョンヒ
게임하느라 신난 종현강아지 🐾🐾 #종현 #JONGHYUN
틀림없이 나의 답인 너, 나의 1 OF 1 BOY ❤ #종현 #JONGHYUN
❤ 인이어 빼는 김종현오빠 ❤ #종현 #JONGHYUN
남은 사람들이 걱정되던게 이 글을 보고 많이 줄었다 그래도 걱정이 안된다고는 할 수 없지만 안심된다 가족을 떠나보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무척 공감할 글이고 이전 포스트에 샤이니와 종현이에 대해 써주신 글도 감사하다
다른 곳에서 본건데 출처는(인스티즈)래요 믿어도 안 믿어도 그만이지만 그냥 너무 진짜 종현이 같아서 나비를 볼 때마다 널 떠올릴게 이젠 맘껏 자유로워 꼭 알겠지 종현아?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dongho_rb

영배지금 제가 옆에 앉아 있지만 보이는 라디오 화면을 봤거든요, 원샷. 야...... 종현(쫑리둥절) 왜애? 영배샤이니야. 샤이니의 종현이야. #종현 #JONGHYUN
정말 정말 아끼고 좋아하는 종현이랑 민호 움짤 ㅎ~ㅎ)/♡
밤도깨비 21회 예고편 샤이니 종현 & 민호 😄😄😄 #밤도깨비 #샤이니 #SHINee #샤이니월드 #SHINeeWorld #샤월 #SHAWOL #이진기 #LeeJinKi #온유 #오뉴 #Onew #김종현 #KimJongHy
김종현; kim jonghyun
102. 이때 너무 다들 귀여웠음 샤월은 정박에 들어갔지만 알고보니 편곡버전이었고 그걸 들은 종현이는 웃으면서 이제들어가는거라고 손짓해준다 다들너무귀여워ㅠㅠ
일본어 설레게 하기 능력자 종현 ② /////ㅅ///// 이제 너를 놓지 않아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소바도 후루룩 맛있게 먹고 ㅎㅅㅎ #종현 #JONGHYUN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bbugi_mim

171014 녹음였지만 우리 종현천사도 여전히 멋있었어요ㅠ ㅠ #샤이니 #SHINee #태민 #종현 #TAEMIN #JONGHYUN #5HINee_forever #5HINee 종현천사님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ㅠ
개판아니고 게판🦀 게도 야무지게 먹는 먹방요정✨ #종현 #JONGHYUN
거리 구경다니며 먹은 간식🍦🍡들과 짧게짧게 나온 먹방들로 마무리 ㅎㅅㅎ)/ #종현 #JONGHYUN
[프리뷰]171224 해요TV 아주작은쇼케이스 #틴탑 #창조 #최종현 재밌어? 리허설 (소리🔇)
#종현 #JONGHYUN #쫑스타라이브 귀여ㅠㅠㅠ
Auf Wiedersehen. 이 독일어 인삿말에는 다시(wieder), 보다(sehen)라는 단어로 이루어져있다. 단어 하나에서도 의미를 캐치하던 종현이는 아마 이것도 이미 알고 있었을거다. 영영 안녕이 아니라 다시보자는
알티 감사합니다 )좋은 사진 주신 ㅣ종현, 따뜻한 겨울 ㅣ님 감사합니다 제가 수요일날 아티움에서 몇 장 더 뽑아 나눔하려고 합니다 샤월분들 알티하시고 멘션달아주시면 남겨두거나 보내드릴께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ara__68

라멘🍜도 먹으러 갔어요 ㅎㅅㅎ)/ #종현 #JONGHYUN
#종현 #JONGHYUN 171123 인천공항 출국 ❄️ 눈 오는 날에 따뜻한 종현이
:¨·.·¨ #김종현 `·.. kim jonghyun 샤이니 ♡。゚.
171210 종현 솔로 콘서트 INSPIRED 프리뷰 가수가 되어줘서,노래해줘서 고마워😙또 다시 보겠지? 늘 고맙고 항상 사랑하는 종현아❤ 수고했어😊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71210 종현 솔로 콘서트 INSPIRED 프리뷰 손끝하나까지도 분위기 그 자체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71210 종현 솔로 콘서트 INSPIRED 프리뷰 나야말로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71210 종현 솔로 콘서트 INSPIRED 프리뷰 존멋과 솜사탕 사이 ❤❤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miracle408923

171210 종현 솔로 콘서트 INSPIRED 프리뷰 언제나 감격 ㅠㅠ 😂💕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오늘 저, 조진웅 씨 봤어요. 너무 멋있어요, 너무 멋있어요! 멀리서 계속, 옆에서 이렇게 지켜봤어요. (161027 푸른밤) #종현 #JONGHYUN
얼굴도 보컬도 대단했던 엘에이종현 🍑 #종현 #JONGHYUN
(본인이 본인 멋있는 거 알죠, 솔직히?) ......어떻게 모르겠습니까 ㅎ▽ㅎ 모를 순 없죠! #종현 #JONGHYUN
태민! 간바떼에! ㅎㅅㅎ)9 #종현 #JONGHYUN #태민 #TAEMIN


JONGHYUN

흔적잡아여! 맞괄하고 친해져요❣️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takemeout_jh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724Ball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gotcha_s2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rorjwl18

JONGHYUN 종현 샤이니 SHINEE INSPIRED 틴탑 태민 JHJH_L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