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5. 07:50 카테고리 없음


하성운

하성운 오늘 너의 집 앞에서 솔로로 완곡 했으면 좋겠다 이거 진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 텐 산 기념으로 입덕영상 댕댕이를 쪄보앗다 ㅋㅋㅋㅋㅋ 하성운씨의 너의 집 앞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니모지 ㅋㅋㅋㅋ
8초갑 하성운의 너의 집 앞에서 라이브를 모아 봤읍니다...,,.. 딱히 편집한 건 아니고 그냥 모아만 봤읍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하성운 외모와 목소리가 다 해먹었네요...
민현 - “꼭 어제” 성운 - “행복하지 말아요” “나였으면” “너의 집 앞에서” 팬들이 나였으면 같이 부르니깐 대휘가 “엄지척👍🏻”해줬어요 ㅎㅎ #황민현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 너의 집 앞에서 (cover)
🌟하성운 영업🌟 상남자➡소나기➡쇼타임➡수퍼핫 메인보컬 로얄A! 상남자미자단을 이끈 리더! 소나기 직캠 역주행중인 그연습생! 너의 집 앞에서 8초갑 등극! 순위 3위로 수직상승! 수퍼핫 메인보컬! 16일 밤 11시 #0011


지나쳐

네 시선이 닿은 곳은 지금 허공이다 길을 걷다 깊은 생각에 잠겨 집 앞을 지나쳐 가버리듯 나를 바라보다가, 나를 꿰뚫고, 나를 지나쳐서 내 너머를 너는 본다 한 뼘 거리에서 마주 보고 있어도 너의 시선은 항상 지나치게 멀다 /김소연, 너의 눈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ereu_dani

네 시선이 닿은 곳은 지금 허공이다 길을 걷다 깊은 생각에 잠겨 집 앞을 지나쳐 가버리듯 나를 바라보다가, 나를 꿰뚫고, 나를 지나쳐 내 너머를 너는 본다 한 뼘 거리에서 마주 보고 있어도 너의 시선은 항상 지나치게 멀다 /김소연, 너의 눈 中
네 시선이 닿은 곳은 지금 허공이다 길을 걷다 깊은 생각에 잠겨 집 앞을 지나쳐 가버리듯 나를 바라보다가, 나를 꿰뚫고, 나를 지나쳐서 내 너머를 너는 본다 한 뼘 거리에서 마주보고 있어도 너의 시선은 항상 지나치게 멀다


성운이

성운이 must have love 부른거 거의 너의 집 앞에서 급으로 돌려보고 있어
성운이 너의 집 앞에서 들어야지
성운이 너의 집 앞에서 완곡을 들을 수 있는 날이 올까...ㅠㅠ.....성운아 함 불러조라 불러조!
아 성운이가 너의 집 앞에서 부른거 너무 보고싶다ㅜ영상 있는사람ㅜㅜㅜㅜㅜ


앞으로도

아무한테 말도 못하고 얼마나 꾹꾹 참았을가. 나도 텅텅 빈 집에서 누구한테 말 할 사람이 없으니 너의 마음 충분히 이해해. 너의 노래 들으면서 좋은 추억들 떠올린다. 앞으로도 자주 오래동안 들을게.

너를 종현아 너를 보고오는길에 버스를 타고 집에 오면서 잠깐 잠이 들었어 도착하고 잠에서 깼는데 순간 까먹었나봐 너의 소식을 틧터들어왔는데 멍하더라 아 맞다 싶어서.. 앞으로도 이런짓을 수백번 수천번 반복할텐데 어쩐다니 익숙해질수있을까
앞으로도 너의 살과 냄새에 집착할거야. 그리고 오늘 여자친구가 서프라이즈를 해줬다. 집에서 나오자마자 깜짝 놀랐고, 두송이의 장미꽃과 함께 립밤 사진 그리고 케이크를 선물 했다. 사실 난 너 하나만으로도 선물인데..


너의 집 앞에서

47. 결국 라면 두 개를 혼자 다 먹어버린 ㄴ긔는 만족한지 배부른 표정으로 자신의 배를 두드렸음 ㅡ 쌤.. 혹시 집에서 밥 못 먹어요? ㅡ 아니, 근데 너 라면 좀 끓인다? ㅡ 제가 좀.. ㅡ 앞으로 내 해장국 너가 끓
너의 집 앞에서 널 기다리고 있거나
171028 #TheUnit EP 1 Junhyeok (임준혁) - 너의 집 앞에서 (In front of your house)
그때의 너를 좋아한 거 맞아 복도에서 뛰어오는 너를 좋아한 것도 맞고 옷가게에서 커플티를 맞추려 이리저리 돌아다니던 너를 좋아한 것도 많고 빵빵한 볼살에 웃는 게 예쁘던 너가 우리집 앞에서 나를 좋아한다고 말한것도 다 좋아했어
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너의 방 불빛이 켜지면 그때서야 가는걸 너는 몰랐지 신발을 사주고 싶은데 그럼 네가 떠나 갈까봐 가게 앞에서 늘 고민만 하지 (SG워너비 - 해바라기)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SBSW_S2

이 의상 너의 집 앞에서 의상인것같다...ㅠ 또 롬곡
너의 콧노래를 주워 담던. 흰민들레 문구점의 모조품 풀 반지 앞에서 한참을 서성이던. 네게 폭폭하게 말린 청록색 치마를 엄마 대신 건네던 그 푸른 세탁소 집 동갑내기를. 너는 나를 기억해줄 수 있어? _서덕준, 흰민들레 문구점
지금 생각해도 그날의 여행은 최고의 여행이었었다. 두 번 다시 겪지 못할, 그런 여행. 여행을 마치고 집에 오는 기차에서, 긴장이 풀린 나는 그만 네 앞에서 잠들어 버리고 말았었다. 너에게 기댄 채로, 집에 도착할 때까지 나는 잠들었었다.
너는 나를 집 앞까지 데려다주었고, 헤어지기 싫었던 우리는 집 앞에서 손을 잡고 놓을 생각을 하지 않았었다. 서로의 얼굴을 보며 배시시 웃기만 하던 우리였다.
( 고개 두어번 끄덕 끄덕 자신의 집에서 리본 달린 뼈다귀를 가져 오더니 너의 앞에 놓는다. )
"엣, 아냐. 여기 우리집 맞아-! 그치만 여기가 너희집 아니라면 어째서 너 여기 있는거야?" 너의 방문 앞에서 멈춰서며
ㅡ 너도 우리 집 안의 식구로 써 우리 집 권력이 더 좋아지는 것에 대해 큰 불만 없잖아. ㅡ 그래도 어머니 이건 좀 아니잖아요! ㅡ 어디서 언성을 높여! 순식간에 화가치밀어 똑같이 목소리를 높힌 여성이 제 앞에서 놀란

집 앞 초등학교 점심시간에 한숨을 틀어준다 좋은 노래를 많이 만든 참 좋은 너였구나 많은 사람들의 기도속에서 편히 잠들길
문제는. "엄마가 주는 선물은 다이소에서 보고서 사자."던 녀석은 그만 마트에서 콩지래빗 인형의 집을 보고 그 앞에서 홀려 있었고요; 저는 "아니야 유사품에 주의하자 토끼 인형의 집이라면 실바니안이지 근데 너한텐 아직 일
20년 전... 외대앞 전철역에서 떠나는 너를 배웅하고 고개를 숙이고 울었던 기억이 난다. 너는 결혼을 앞두고 나를 보러 서울에 왔고... 형광등 나간 내 자취방에서 같이 저녁을 해먹고 너는 목동에 있는 사촌 집으로 갔지. 그게 우리들의 마지막
사랑아 종현아 나 사실 영화나 드라마의 슬픈 장면을 보면 엄청 잘 울거든? 그런데 정말 슬픈 일이 있으면 사람들 앞에서 우는걸 못 하겠더라. 늘 혼자 방에서 울어. 너라는 사람도 이랬을까, 눈물 많은 김종현도 그 날 집에서 혼자 울었을까
💕너의 집 앞에서 (IN FRONT OF YOUR HOUSE) COVERED BY HA SUNGWOON (HOTSHOT/WANNA ONE)💕
스케줄을 마치고 돌아온 짐인은 유독 그날따라 집 문이 크고 거대해 보였다. 문 밖에서 집안의 풍경이 보이는 것 같았다. 불이 켜진 화장실과 거실, 부엌에서부터 나는 음식의 냄새와 켜져있는 텔레비전. 그리고 그 앞에 서 있는 너.
[언니즈] 데이트의 끝자락이었다. 예린의 집 앞에서 였다. 소정은 편하게 웃으며 손을 흔들 준비를 했다. ".. 그럼 들어가." ".." "너 들어가는거 봐야 가지." "..."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zaksoseng

내게 하늘이 열려 있어 그래 그래 너는 내 앞에서 있고 그래 다른 연인들은 키스를 해 하지만 항상 나는 너의 뒤에 있어야만 해 (H.O.T. 1집 - Candy)
이건 예전에도 올린 적 있는 남편의 동생이 해 준 얘기인데, 한겨울에 동생이 집 앞 호수 옆에서 놀다가 물에 빠졌는데 남편이 바로 뛰어들어와서 동생을 건져 올려 들쳐업고 집으로 달려가면서 "너는 겨울에 태어났어. 알았지
식당 왔는데 너의 집 앞에서 노래 나온다 구름이가 부르는 것 처럼 들려😂
연화는 선물로 반짝이 들어있는거 주지 않을까 너에게 주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야 이러면서 받은 친구는 눈 앞이 반짝거릴ㄹ거시다 딱히 크리스마스라고 챙기진 않지만 집에서 짱 박혀서 영화 쭉 보여주는거 보면서 귤 까먹을 듯
...피터. 어제 걔 누구야? 집 앞에서. 일부러 본 건 아니고, ...너도 알잖아. 보고 싶어서 갔다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피터해리. 조금의 집착이 있는 해리를 보듬어주는 피터로 보고 싶어.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JISUNGSSIII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sgtsy_junhyeok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nubabies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SW_mp4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지나쳐 곳은 본다 꿰뚫고 성운이 Lovewithbhill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