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5. 14:00 카테고리 없음


TWICE

171224 가요대전 퇴근길 다현아 메리크리스마스ㅎㅎ #다현 #DAHYUN #ダヒョン #金多賢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171216 노량진 팬사인회 이따 가요대전 사녹서 봐여!😁😁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ツウィ #子瑜
'나모미다'의 'NOW' 내일 밤, 원스 여러분들의 큰 응원을 기다리겠습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무대 위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사나의 머리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홍대 TWICE STORE 방문 #Twice #트와이스 #모모 #Momo
171202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MerryChristmas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Minoz_LMH

171216 노량진 팬사인회 Merry Christmas 🎄😆 #TWICE #트와이스 #모모 #MOMO #モモ
메리 크리스마스 원스!!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 -트둥이가. #TWICE #트와이스 #미나 #정미챙
TWICE(트와이스) "TT" M/V 300,000,000 VIEWS ❤ ONCE❤️TWICE #TWICE #트와이스 #TT
171001 코뮤페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โมโมะ #モモ #JIHYO #지효 #ジヒョ #จีฮโย Merry Christmas 🎄☃️💕
메리 크리스마스 🎅🏻🎄⭐️❄️ #트와이스 #TWICE #다현 #채영 #쯔위
171217 인기가요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이제는 나도 크리스마스가 좋아
171223 GMP입국 사나 프리뷰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메리크리스마스 🎄🎄🎁🎁 좋은 하루 보내 ~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원스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ONCE! MERRY CHRISTMAS ♡ #TWICE #트와이스
나연(맏내)의 머리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HD] 171202 메뮤어 1P 트동이들 메리크리스마스 🎄💕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トゥワイス #もも #平井桃
heart shaker 대박나궁 추울텐데 원스생각뿐😍😍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GOT7 #갓세븐 #INFINITE #인피니트 #THEBOYZ #더보이즈 #TWICE #트와이스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HeartShaker #TWICExDailymotion My favorite gif 트와이스 짱!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jsi0306

채영(아기맹수)의 머리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채영
눈이 신기했던 나의 봄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이거 좀 봐봐-!! 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171215 뮤직뱅크 중간퇴근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원본...ㄷㄷ) 정연아 뭐 하는지 나한테도 알려줘~!!
171216 노량진팬싸인회 사나(4pic) "표정부자 김사나씨"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71214 별밤 귀..귀여워...😭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우리 랩 어땠어요? ㅋㅋㅋㅋㅋ #트와이스 #TWICE #LIKEY #둡챙

171202 모르겠지만 니 존재 만으로 난 살아 숨쉬는걸 느껴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지효의 남일은 현실이 된다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JIHYO #지효
171215 뮤직뱅크 중간퇴근 프리뷰 뭘 그렇게 재밌게 봥?😂😂 점심 맛있는거 먹구 와😄😄😄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トゥワイス #ジョンヨン
171224 SBS가요대전 사녹 퇴근길 모모 프리뷰1pic 기다리느라 힘들었는데 울와 목소리들으니까 다 풀린다 고마워 고생했어! 내일봅시다 #트와이스 #TWICE #모모 #もも #MOMO #가요대전 #Hea
유장꾸 뿌우- 그걸 지켜보는 나봉쓰ㅋㅋㅋ #나연 #정연 #트와이스 #TWICE
160820 다현아 크리스마스 잘 보내☺️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One in a million! 안녕하세요! 얌.전.한. 트와이스 입니다! 나 오늘 트와이스가 너무 얌전해서 놀랬잖아...ㅋㅋㅋ #TWICE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doblesky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효 #정연 #다현 #트와이스 #TW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 #TWICE
BB크림 파파파ㅋㅋㅋㅋㅋㅋㅋㅋ 장꾸들 엄귀야ㅋㅋㅋㅋㅋ #정연 #지효 #다현 #트와이스 #TWICE
171202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니가 맘에 든다고 하루종일 보고싶다고😍
171223 김포공항 입국 #지효 3pic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창문 밖으로 나와줘서 고마워~~~^^
160402 잠실 LG트윈스 경기 누가 야구 잘 보고 왔냐고 해서 여신 잘 보고왔다고 했지 그렇지 존예지 여신이지🌷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꽃모모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171209 #정연 대유잼 스포파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ジョンヨン
171209 #정연 정연이를 심심하게 해서는 안돼 👿 (?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ジョンヨン
다현의 머리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레이스 내내 지효만 찾는 미나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71216 노량진 팬싸인회 다현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Merry Christmas girls! I love you all ❤ 메리크리스마스, 사랑해요 ❤ #TWICE #트와이스 #MerryChristmas #나연 #Nayeon #정연 #Jeongyeon
171110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내 앞에 예쁜 애💦💦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jiyoonpretty08

171117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뿌이뿌이뿌이 뿌이~
171223 김공입국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BB 크림 파파파 립스틱을 맘맘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효 #정연 #다현 #트와이스 #TWICE
171110 #ジヒョ 뮤직뱅크 출근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빼빼로 못 줬다,,,,,
171223 GMP 입국 다현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네!😆💕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171030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새벽에 지효생각 지효앓이 중... 너무 이쁘다💦💦
171223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건강 최우선 ㅠㅠ

171030 LIKEY showcase 사나 꿈속에서 다시 만나요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요즘 넘나이쁜 지효도 메리크리스마스🎄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171214 러브FM패밀리콘서트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
171223 GMP 김포공항 입국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名井南 #ミナ #トゥワイス
171216 팬사인회 CTS 아트홀 Twinkle Snow Powdery Snow #MINA #미나 #ミナ #名井南 #TWICE #트와이스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サナ ( ) 빵야~♪
171225 Hyostagram 크리스마스 지효랑 보냈네~ 조심히 들어가고 원스 걱정 고마워.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ChicJY1101

미나잇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영화 찍는 묘이미나 분위기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매일 네 생각뿐이야 (ू˃̣̣̣̣̣̣︿˂̣̣̣̣̣̣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Red Velvet #SEULGI Irene and Twice Nayeon Dahyun will collaborate to cover Fin.K.L's song for SBS Gayo Daejun [단독] 'S
오늘 가요대전 사녹에서 예전에 나눠드린 포카 남은것을 다시 나눔합니다. 8시 30분에 출첵자리에서 나눔하겠습니다. 수량은 100장정도입니다. #트와이스 #TWICE #포카나눔
171215 뮤직뱅크 중간퇴근 사나(2pic) "항상 원스생각이 앞서는 천사"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71216 노량진 팬싸 안올리려다가 너무 귀여워서...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트와이스 #TWICE

2PM 선배님들처럼, 늘 하나가 되는 트와이스가 되겠습니다! 너무나 멋지고 감동적인 공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PM #투피엠 #TWICE #트와이스
171105 인기가요 퇴근 사나(2pic) "늦었지만, 여전히 이쁘세요."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Likey...
정연의 머리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퇴근 sign을 보내 signal 보내 #TWICE #트와이스 #SIGNAL
원스 여러분! 오늘 사나와 쯔위 어땠어요? 늦은 시간에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스에게 SIGNAL을 보내는 사나와 쯔위!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SIGNAL
171223 GMP 입국 프리뷰 어서오세용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171223 김포공항 입국 preview 1p 프리뷰 낙관 사라졌어...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サナ #HeartShaker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CY_Grape

171209 스토어 팬싸인회 다현 Love is coming coming 조금만 더 용기를 내💕 -HeartShaker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HeartShaker
171126 고양 공개팬싸인회 다현 상받은거 축하해!!👏👏 애들 너무이뻐ㅠㅠ😍😍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171223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아니 무슨일이지.....😭😭😭😭😭😭 아장아장걷는거 😭😭😭 다현대박기여워!!!ㄷㅏ대기!!!😭😭😭😭😭😭😭😭
171223 GMP 입국 아장아장 귀여워 #사나 #SANA #サナ #트와이스 #TWICE
171214 별이 빛나는 밤에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トゥワイス #ジョンヨン
171223 GMP 입국 좀 있으면 정연이 무대 볼 생각에 싱글벙글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171216 노량진팬사인회 이제 내 크리스마스도 merry야 나봉쓰가 있으니💖💖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TWICE_MMNA

(B is an A) 오보이! 8주년 미공개컷 화보. Twice (This moment doesn’t come twice) 오보이! 082 #오보이 #오보이매거진 #ohboymagazine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
171223 GMP🛬🛬🛬🛬🛬 프리뷰 #HeartShaker #TWICE #SANA #사나 #트와이스 #サナ #湊﨑紗夏
171223 GMP입국 사나(2pic) "편지왕 김사나"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71223 몸 괜찮아졌나 ㅠㅠ 약 꼭 챙겨먹어!! #とにかく可愛い湊崎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HD] 171217 🌈모비인형🍑 #모모 #MOMO #TWICE #트와이스
2017.12.02 MMA 멜론 뮤직 어워드 며칠 사이에 잘나가는 여성 기업가 같아졌어 ㅠㅠ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으앙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directoreilene

171217 인기가요 퇴근길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아프다는 얘기 들었어요ㅜㅜㅜ 아프지마😭😭
171126 고양공개팬사인회 TT 3억뷰 기념 미공개 사진 TT 3억뷰 축하해요❤️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HD]171202 세상 종교가 왜 생겼는지 알거 같애.. 보고 있으면 회개하고 싶고.. #TWICE #MOMO #모모 #트와이스 #もも
171214 러브FM 콘서트 #사나 메리 크리스마스~ 오늘도 너의 무대가 기대된당~^^ #트와이스 #TWICE #SANA #サナ #トゥワイス
171015 ONCE BEGINS 사나의 멋짐 기깔나게 표현 해주실 언어천ㅈㅐ 찻선네다,,TT,,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71216 노량진팬싸인회 나봉에몽 대나무 헬리콥터!🐰🚁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171223 김포공항(gmp)(HQ) 나연아!!내일도화이팅!!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나연 #NAYEON #ナヨン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twice_poca__

171214 FM콘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171223 GMP 입국 PREVIEW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SANA #사나 #サナ #湊崎紗夏 #JIHYO #지효 #ジヒョ #志效 #MINA #미나 #ミナ #名井南 #TWICE #트와이스 #
171223 김포입국 프리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223 김포공항 프리뷰 (gmp) 안녕~!! 나연아 오늘도이쁘당😆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나연 #NAYEON #ナヨン
171223 (GMP) 입국 엠스테 하느라 수고했어~~ 내일 가요대전 사녹 기대할게ㅎㅎ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171015 ONCE BEGINS "트둥!" 게임 (이름 모르겠음 ㅠㅠ) #사나 #SANA #サナ #트와이스 #TWICE
2017.12.23 #GMP 입국 꿈처럼, 마치 기적처럼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HeartShaker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TO84990749

효리다 틋스타!! 트둥이들 오늘 수고 많았고 메리 크리스마스!! #지효 #트와이스 #TWICE
다시보는 가요대전 나연이 #나연 #트와이스 #twice
(보정이 안된 사진입니다... #손채영 #채영 #트와이스 #TWICE
171223 PREVIEW 잘왔어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사나

메리 크리스마스 트둥이들 🎄 영원히 사랑해 💝 #메리크리스마스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171215 뮤직뱅크 #사나 #SANA #凑崎纱夏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트와이스의 크리스마스 계획을 지효가 말해줬는데 가요대전 끝나고 정연이가 멤버들에게 영화를 보여줄 예정이며 사나가 밥을 살 예정이라는데 자세한 뒷 얘기는 못 들었... 오늘 오신 분들 수고 많으셨고 트와이스도 수고 많았어!!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TWICE_SCG

171106 GMP 출국 사나(3pic) "지그시"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Likey...


지효

비투비 육성재, 워너원 김재환, 블랙핑크 로제, 여자친구 유주, 트와이스 지효가 ‘2018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송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헉 재환이 가요대전 콜라보ㅠㅠㅠㅠㅠ
‘SBS 가요대전’ 오늘 방송 #1위 #특별무대 #역대급콜라보 #비투비 #육성재 , 워너원 김재환, 블랙핑크 로제, 여자친구 유주, 트와이스 지효가 ‘2018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송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
비투비 육성재, 워너원 김재환, 💕블랙핑크 로제💕, 여자친구 유주, 트와이스 지효가 ‘2018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송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SBS 가요대전’ 오늘 방송 #1위 #특별무대 #역대급콜라보 #비투비 #육성재 , 워너원 김재환, 블랙핑크 로제, 여자친구 유주, 트와이스 지효가 ‘2018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송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아 근데 어째서 트와이스 이번 신곡 너무도 좋은데 지효 무릎수술햇다하지않았어..?왜 어째서 하필이면 오리걸음같은 안무를 넣은거야 대체 왜...?
171126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넘므 예뻐서 대환장ㅠㅠ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TWICE_DHU

분위기 와장창 ㅋㅋㅋㅋ #정연 #지효 #트와이스
트와이스 하트쉐 지효 스카드 나연이랑 교환해주세요 ㅠㅜ 제발
메리 & 해피 #크리스마스 잘 지내시고 멋진 크리스마스 보내시구요! 나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건 크리스마스 선물이야. 호 호 호 호 🎅🎅🎄🎄 #지효 #트와이스 #황현진 #스트레이키즈


다현

*       ❄️       *     ❄️       *💕 🎁🎄ᎷᎬٗᎡ͙ᎡᎽ✦🎅CᎻᏒᎥٗᏚᎢ͙ᎷᎪᏚ🎄🎁 *    ❄️        *  ❄️       *      ❄️ 다현아 크리스마스 잘 보내~ #다현 #DA
Likey 트와이스 다현 랩부분 에서 후 ! 하는 부분 안무 따라하는거 남돌 반응 전래 힙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략간 ))이
171126 고양 공개팬싸인회 다현 'HeartShaker'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171216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모찌모찌 😍😍😍😍 다 대 기 😢😢😢😢😢😢😢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Cherry_omg17


정연

정여나 메리크리스마스🎄🎄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TWICE #fanart
띠띠의 빈자리를 채워준 깜짝 MC 엄귀나정 고마웠어요❤️ 오늘은 음중에서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요! 오늘 오후 3시 40분 📺 171216 #쇼음악중심 #음중 #차은우 #차엠씨 #트와이스 #나연 #정연 fan
트와이스 정연 포카 판매해요 장당 0.2 네장 다 사시면 0.7에 해드려요 (우편 +0 준등기 +500 등기 +1000 ) 뎀이나 멘션 주세요 #트와이스포카 #트와이스포카판매 #정연포카
171214 별밤 #정연 #트와이스 #TWICE #JEONGYEON #ジョンヨン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정연언니가 너무나 예뻐요;;♡
2017.12.14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정연이 직캠 프리뷰? 라기 보다는 예고편... 도 아니고.. 사실 10K를 자축하는 기념으로 영상을 하나 올리고 싶었지만, 언젠가는 완성하겠다는 의미로다
2017.12.14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멤버들에게 보내는 정연이의 영상편지 color ver. 보이는라디오에서는 흑백으로 나왔길래 올려봐요. 정연이도 감기 조심하고 몸 건강히 활동 마무리해~~ 마지막 사녹도 화이팅!!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MONI_SATZU

정연아 메리크리스마스! #정연 #트와이스


크리스마스

올해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새벽은 트와이스와 원스분들과 함께했다 가장 뭔가 활동적인 크리스마스였어(?)
[크리스마스&새해 스페셜 메세지] 세븐틴, 블락비, 몬엑, 트와이스, EXID부터 멜로망스까지! 원덕후가 시청자분들께 드리는 윙크+하트+캐롤 선물♥
원스 주목! 트둥이들의 엄귀 엄달 선물 도착🎁 올해 크리스마스도 이렇게 원스가 곁에 있으니🎶 #트와이스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 Heart Shaker 사전 투표 인증 당첨자 안내 * Merry & Happy * Merry & Happy 항상 응원해주시는 ONCE 분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
트와이스 멤버들 메리 크리스마스🎅🎄🌟🎉💘
트와이스 캐롤송을 들으면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라니 뭔가 신기해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letzubian

Merry Christmas to all My non-Muslim friends! ⛄🌈 크리스마스 가좋아~!❄❄ #트와이스 #메리앤해피
오늘은 크리스마스겸 트와이스 첫1위한지 600일 되는날입니다 🎉🎉🎉
171223 GMP 프리뷰 크리스마스 도착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ナヨン


나연

올해의 팬싸 멘트상(여자) - "괜찮아! 다! 힘들어! 너만 힘든 거 아니야.♥"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의 얼굴짱 임나연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내일 SBS 가요대전에서 핑클의 나우 특별무대합니다 또 레전드를 찍을 것으로 예상(?) 트와이스 나연입니다 여러분
💘 Now 사녹 간단후기 💘 하얀 수트와이스 최고 안무 최고 음색 최고 긴생머리 깐나연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미나

171216 Heart Shaker Fansign / 노량진 팬사인회 HQ _ 미나리🐧 나를 기억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미나야 😭 다음엔 또 한번 게임 하자!!! ✌🏼🖐🏼 (p.s. she.. didn't just lo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Ryu_Seitai__

민나상 코니치와 트와이스 미나데스 🙋


가요대전

2016 SAF 가요대전 - 트와이스 음향사고 (여자친구 곡이..)


원스

요즘은 Heart Shaker Season!!! 원스 여러분들의 큰 사랑,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원스가 트와이스를 지켜주는 날, ❤️1221❤️에 공개되는 Merry & Happy 뮤직비디오도 기대해주세요! #O


메리

메리 크리쯔마스 💚❤️ #쯔위 #트와이스
트와이스 메리앤해피 뮤직비디오 엄청 예쁘다


트와이스

올해의 주책상 - 트와이스, 갓세븐 브이앱에 난입한 박진영(jyp)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AtTheEnd21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dnjfdkwhdns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kimnunmul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___spring_sunmi

트와이스 TWICE 사나 지효 다현 정연 미나 AtTheEnd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