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5. 20:10 카테고리 없음


가요대전

가요대전 Butterfly 재환이 등장부터 끝까지
171225 SBS 가요대전 지효x육성재x로제x유주x김재환 - Butterfly 2-2 #여자친구 #GFRIEND #2017가요대전
Butterfly 로제 💕울 째용 음색 어쩔꺼야ㅠㅠㅠㅠ #BLACKPINK #가요대전 #Rosé #로제 #버터플라이 #Butterfly
가요대전 평창올림픽 응원송 'Butterfly' 김재환 cut 울 재환 너무 자랑스럽고,,,, 뽕이 차오르고,,,
2017?SBS 가요대전 ‘butterfly’ 김재환컷 무지무지 아쉽지만 ㅠㅠㅠㅠ 재환이 노래 잘했어❣️ #김재환 #재환 #워너원 #wannaone #kimjaehwan #jaehwan #SBS가요대전
171225 SBS 가요대전 Butterfly (1) #비투비 #육성재 #성재
[vid] 171225.가요대전.#여자친구(#GFRIEND) #유주 #트와이스(#TWICE) #지효 #블랙핑크(#BLACKPINK) #로제 &육성재 #김재환 - Butterfly(러브홀릭스)

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haengba_wanna1

20171215 SBS 가요대전 preview 김재환 - Butterfly #워너원 #김재환 #가요대전
171225 SBS가요대전 SBS GAYO Daejeon BUTTERFLY #블랙핑크 #로제 #BLACKPINK #ROSÉ
오늘 가요대전 아미들 진짜 짱임 제일 멋있어 시작 전에 DNA 작게 들렸는데 응원법 다 하고 좋아서 웃고 인터뷰 때문에 나왔을 때 함성 지르고 멘트 하니까 딱 칼 같이 끊고 다 하면 함성 지르고 아이유 님, 유희열 님
#블랙핑크 #BLACKPINK #로제 #ROSÉ SBS가요대전 BUTTERFLY 🎤🎶
171225 가요대전 Butterfly✨ #김재환 #재환
171225 SBS 가요대전 Butterfly 유주 벅차도록 아름다운 그대여 이 세상이 차갑게 등을 보여도
가요대전 Gayo Daejun Red Velvet 레드벨벳 '피카부 (Peek-A-Boo)'

가요대전 Gayo Daejun Red Velvet 레드벨벳 '빨간 맛 (Red Flavor)' Part 2


김재환

butterfly 김재환 등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유주

171225 유주 Butterfly 🐶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여자친구 #GFRIEND #유주


더유닛

더유닛 크리스마스 인사가 도착했습니다😀 🎄🎄🎅🎄🎄 유닛B 주황 'Butterfly' #더유닛 #TheUnit #UnitB #주황조 #희도 #기석 #수웅 #준 #래환 #웅재 #캐스퍼 #크리스마스
여러분, 더유닛 참가자 희도과 건민에게 소중한 표 부탁드립니다! 희도과 건민이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무대를 보여줄수있기위해 지금 여러분들의 한표를 필요합니다! 건민 stay 직캠 ▶


크리스마스

1000팔기념+크리스마스 이벤트🎄💕 내일이면 크리스마스이고, 또 버터플라이 계정이 1000팔을 넘어 소소하지만 이벤트를 진행할려고해요! #ASTRO_MerryChristmas #Butterfly 두개에 해시


받을래

근데 나는 국내대상 20개 받을래 아님 빌보드에서 상 받을래? 하면 빌보드 고름

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def_jayb


Butterfly

171225 멋지게 끝내구 꾸벅 #GOT7 #JB #제이비 #재범 #DEFSOUL
이제 butterfly랑 나는 나비 좀 보내줘 존나불러대서 너덜거림 진짜
티켓 분실했을 때
151023-151101 태연의 아주 특별한 하루 160709-160807 Butterfly&Kiss 170512-170611 PERSONA 171222–171224 TAEYEON SPECIAL LIVE - The Magic
카감님들
뒹굴뒹굴 할껄..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알티 2100 넘으면 사진에 잇는거 사드림요 내가 화장품중에서 제일 조아하는것 머 절대 알티가 그만큼 될리가‼⛄
오늘 모했어??
Sm꽃밭 ♥레벨이들♥ 진짜 이쁘다
화장품 사구 빙수도 먹구 사진도찍으면서 시내 돌아다녔당
헐 시내에 사람 많지 않앗서??
탐라에 나란히 있는데 진짜 극명한 차이다
다 커플들이었다 ,,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다행

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vhffl0613

커플들이 다 나오는 날이지 ,,,,
아ㅏ 전정국 그야말로
인정 ,,
슬픈 날 ,,,
ㅋㅋ후엉
님들 과거의 괴로운 생각이나 트라우마 올라올 때 손 이렇게 교차시켜서 가슴 위에 놓고 양 손바닥으로 번갈아 토닥토닥하세요 butterfly hug라는 간단한 치유법인데 유엔난민기구에서도 추천하는 효과있는 공인 셀프응급
잡으러 왔어요! ⤴︎ ε=ε=(ง ˃̶͈̀ᗨ˂̶͈́)۶ ⤴︎

여러분 혹시라도 일일알바 지원하실 때 신분증 사진 보내달라고 하면 무조건 발급일은 지워서 보내시구요 카톡으로 신분증 보내라고 하면 꼭 의심하시고 신분증 도용을 막기 위해 신분증 들고 사진찍어서 보내달라하면 절대 보내
헐 모에요 너무 귀엽자나요 ㅠㅠㅠ




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2myunZ__

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chenluly

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Book__Room_

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SoDa__BTS

Butterfly 가요대전 김재환 로제 BLACKPINK 유주 RED Tang_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