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7. 09:37 카테고리 없음


마지막

너는 내 마지막 첫사랑...•••
넌나애나애마지막내마지막첫사랑.....
2017 최고의 불가사의 )) 왜 연말 행사에 NCT DREAM 마지막 첫사랑이 나오지 않았나 ••• ((
나는아직도 무한적아와 마지막첫사랑을 듣는데
무한적아무한적아무한적아 마지막첫사랑마지막첫사랑마지막첫사랑
아 근데 드림 안나오는거 진짜 속상하네; ;; ;;; ;; ;;;;;;; 2017년을 마지막 첫사랑으로 시작했고 여름을 위영으로 채웠으며 조이로 겨울을 장식했는데? 너무한거 아님?
마지막 첫사랑 ♡ 생일 축하해 ♡ * 170810 명동팬싸 HQ #PrinceJinyoungDay #갓세븐 #진영 #Jinyoung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BP99_bp

NCT_zj__15 어흐흑ㅜㅜㅜㅜ 위영 마지막첫사랑 진짜 너무 잘 들엇습니다.... 하루빨리 이씽이를 비롯해서 재민님이 돌아오시길 바래요... 엔시티 엔시티즌 흥해랏!!!!♡♡♡
이제는 첫사랑과는 많이 멀어졌지만 마지막 사랑과는 점점 가까워지는 백현아
헉 첫사랑인가요..!!!!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이 되었으면 하는..💞💞💞💞 차이도 진짜 사랑만을 따진다면 처음이겠네요. 둘 다 처음..😍
슈리 첫사랑.....이자 마지막사랑..... '-')
넌 나의나의 마지막 마지막 첫사랑~~
힝님 마지막 첫사랑 추는 거 보고...진짜 울황태자 수노래방에 깜짝방문한 주 알았잔아 발재간이 딱 지성이엇어
감사합니다 ㅜㅜ 평소에 엔시티드림 츄잉껌이랑 마지막첫사랑, 엔시티유 일곱번째 감각이랑 wake up 좋아해서 자주들어요 행덕하세요👍💞

내가 너의 첫사랑은 아니지만 너의 마지막 사랑이면 좋겠어. /동현, 연애
어쨌됐든 이동혁이 마지막첫사랑무대를 하면 좋아디지갯는거야
아 종인딱지 완전 아시아의 첫사랑이자 제 마지막 사랑이네요..
자신이 언제 죽을지 아는 켽탸와 남이 언제 죽는지 아는 뚕햕쓰~~~로 혿켄 보고십다~~~~ 그냥절망이 보고싶 다~~~ 마지막인 첫사랑~~~
어릴땐 른보다 작았던 왼 첫사랑이 마지막사랑 친구에서 연인 서로를 빼면 0 이게 전부가 아님 마코하루 최고조넘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님 마지막 첫사랑이에요?
다양한 얘기를 노래하고 싶다던 백현이, 이번 앨범에서도 수록곡마다 다른 분위기에 너무나도 잘 녹아든 백현이다 백현이가 가진 목소리로 짝사랑부터 첫사랑, 마지막사랑, 슬픈사랑 또 더 다양한 폭의 얘기를 할 수 있다 앞으로의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L5V2U__

엔시티 드림 마지막 첫사랑으로 컴백해..
'사과밭 나무 아래로 절로 난 오솔길은 누구의 첫 발걸음이 남긴 자취인가 물으시는 것마저 사랑이어라' 시마자키 도손 -첫사랑- 중 마지막 연
아 세상에 활어회 진국 마지막에 둘이 주고받고 하는 소팔어웨이랑 펄스트 러브 이거 너무 서로가 첫사랑이고 사랑하는 그거잖아
마지막 첫사랑이 뭐냐고요? 마첫을 모르신다고요? 이걸 모르신다고요??????? 초중고 중 하나는 꼭 교가로 지정한다는 마첫을????
볠고딩막커 약간 마지막 첫사랑같은 존재임 왜냐? 처음으로 존나 꿀잼유잼갓잼하며 뛰고 다시는 안 뛰게 돼서
남자는 항상 여자의 첫사랑이 되길 원한다. 반면, 여자는 좀 더 미묘한 본능이 있어서 그들이 남자의 마지막 사랑이 되기를 바란다 - 트루로맨스 -
주언아 나페스는 니가 처음이지만 마지막이었으면 한다,,,그런 의미로 엔셧디 듀림 마지막 첫사랑 들어야즤,,,

난 남친이 마지막첫사랑인뎈ㅋㅋㅋ 엄마가 맨날 이남자 저남자 만나봐야한다고 하길래, “그래서 엄마는 남자 많이 만나서 이렇게 됐어?” (엄마 이혼)했더니, 엄마랑 나 둘다 박장대소했음.
104. THe Vampire Diaries (뱀파이어 다이어리) 네 첫사랑이잖아 난 네 마지막이 되려고 그게 얼마나 걸리든지 클라롤라인ㅠ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 이렇게 끝내놓고,,,,, 하 참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 고백 엔씨티 드림 마지막 첫사랑 방탄소년단 고민보다 고 뉴이스트 WHERE YOU AT 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레드벨벳 피카부 세븐틴 예쁘다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방탄소년단 고
연말에 마지막 첫사랑 무대를 못보다니 인류애 잃었다 , ;; ......


이야기

002. 영이 만났을때, 같이 살아갈때, 그 모든 것이 첫사랑의 이야기. 236. 결코 죽게 두지 않아. 하지만 시간이 흘러 가는 것으로 떠나는 건 난 기꺼이 웃어주리라. 063. 평범한 사람들이 식사하는 것처럼. 음식 준비하고 먹고 치우고.
002. 영이 만났을때, 같이 살아갈때, 그 모든 것이 첫사랑의 이야기. 236. 결코 죽게 두지 않아. 하지만 시간이 흘러 가는 것으로 떠나는 건 난 기꺼이 웃어주리라. 063. 평범한 사람들이 식사하는 것처럼. 음식 준비하
아. 그러고보니 이카르트 첫사랑 이야기 내가 퍼뜨렸다고 이야기하지 마. 나 잘 때 이카르트가 와서 표창으로 ... 할지도 모른단 말야. 난 돌아가신 조상님 얼굴 뵙기 싫다.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4303_siku

오르가 학교 선생님이면 쌤~ 첫사랑 이야기 해주세요! 하면 첫사랑은 원래 마음에 품어야 아름다운거란다. 이럴지도
이양 첫사랑 이야기들 하시네 (팝콘
리느반 아저씨 첫사랑 이야기 들으니까 사랑에 미친 자캐가 하나 있지...
첫사랑 이야기라도 들려줘야 하나요.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심 프리모님 진짜 좋아하셨을거같아요 8대님 상상하니까 넘좋네요 아 막 8대님 첫사랑이 프리모님 이러면 완전 귀여울거같지않나요 전설속에 내려오는 프리모님 이야기를 동화처럼 좋아하셧을거같은,,,
143. 란마루 란마루의 첫사랑 이야기는 사무소의 어떤 후배가 알고 있다. 초등학생 쯤의 이야기인 듯 하다.
술 세면 좋은 거 아니에요? 꽐라 될 일도 없고 필름 끊길 일도 없고. (피자도 새 조각을 집는다. 한 입 물고 우물거리다 삼키고) 아저씨 첫사랑 이야기 해줘요.

와.,,우..전 첫사랑을 덕질하둣이 했습니당 헷헤,,, 한없이 우울해져서..😂 언젠가 그 3년간의 이야기를 웹툰으로 그려보고 싶어요😀
기성품 같은 연애 기성품 같은 이별. 기성품 같은 사랑. 첫사랑은 이미 지나가 버렸구나. 이별을 하고 다시 사랑을 한다는건 게임 오버 후 다시 첫 스테이지를 깨는 기분이고 보던 이야기를 멈추고 다시 1권으로 돌아가는 기분이다.
아니, 그냥 이 상황이 웃겨서. 누구한테 명령질 한 적도 없고. 반대로 그걸 예예, 하고 들은 사람도 없던데. 재밌는 얘기 해봐라. 첫사랑 이야기라거나. ( 안팔짱을 끼고는 너를 뚫어져라 바라보았다. )
준차이와 춘삼이의 사랑이야기 써주세요,, 한국유학생활 중에 첫눈에 반해버린 첫사랑 찾아서 다시 오는 중국 도라지즙회사 ceo 준차이가 그 당시 충청농고 킹카 춘삼이 도라지농가 찾아오는 뭐 그런 이야기도 좋고 다 좋아유
탐라가 첫사랑이야기로 가득하다
첫사랑!! 아니면..음..미래? 이런이야기..괜찮을거 같은데요!
송어를 드시더니 첫사랑을 만나고 갑자기 조정선수권대회 이야기 하면서 조정 하러 옴;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lovingh1mwasred

맨날 한 남자, 한 여자에 목매는 사랑 이야기 왕짱나. 우리 이제 그만 미드 같은 쿨한 사랑 얘기 좀 하다. 걔들 얼마나 쿨해. 만나면 만나고, 헤어짐 헤어지고.. 그걸 통해 인간의 욕정이나 비속함을 말하고, 나만 해도, 무슨 첫사랑의 순정? 짜증나.
ㅋ ㅌ ㅋ 아 방금 너무 저질스러운 질문해서 안할래요 ㅎ 선생님ㅁ 첫사랑이야기해줏세요
나한테 공명 너무 툭하면 첫사랑 이야기 늘어놓는 교수님임...... (그리고 맨날 게임기 붙들고 마이룸에 콕박혀있으려는거 마스타가 뒷목잡고 억지로 끌고나옴)
첫사랑 이야기 늘어놓는 교수님 너무 적절하네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교수님 쉅 하다가도 툭하면 첫사랑 연관해서 맨날 미련 뚝뚝 남는 얼굴로 첫사랑 이야기 하는데 또 그 얼굴이 거의 유일하게 인상 안 쓰는 온화한 낯이라서 첫사랑 얘기 외울 지경인데도 그냥 입다물고 듣고있음....
문득 엘멜로이가 수업중에 이스칸달 얘기 꺼내서, 교수님이 옛날 극동의 성배전쟁에 참가했다는 이야기 정도만 넌지시 알고있던 플랫이 완전 첫사랑 말하는 것 같은 투에 저도 모르게 얼굴 와그작 일그러뜨리는거 보고싶다 아아
유끼따이 첫사랑 까발림이 주요네타같은데 유끼가 진짜 전혀 노관심이야ㅋㅋㅋ 예전에 머였지 알바대화? 그거에서 제 첫사랑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심까? 안궁금함 대략 이런대화 본거같은데 머박웃김ㅋㅋㅋㅋ 사귀진 말고 략간 썸타쟈 유끼따이~

바로.. 제 첫사랑 이야기에요.
첫사랑 이야기? 하. 글쎄 기억도 잘 안 나는데... 듣고 싶냐?
이대로 눈붙이고 당신의 첫사랑이야기를 해주세요 사실 이대로 눈붙이고 평생 안일어낫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자동완성이 예뻐서... 놀라버렸음


얘기

그사람이누궁데??? 스트 첫사랑 얘기 너무 궁금하다~♥
리느반 학교 선생님이면, 첫 수업날 첫사랑 얘기 해주세요,하면 죽었는데, 단답하고 교실 싸하게 만들 것 같다.
그딴 건 피료업서 첫사랑 얘기든 이거든 둘 중 하나는 주고 가라 아니면 날 쏘고 가라!
첫사랑 시리즈 중에선 선배랑 정말 싫어했을 터인데 이게 제일 좋고 히나 얘기 제일 좋아함ㅠ 히나야ㅠ 나 솔직히 선배들 얘기보단 후배들 얘기 좋아함 히나 아리사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pink__som

형아 카톡할게 첫사랑 얘기 안 해주면 나 진짜 볼살 다 빼버림(불가능
세리자와 너무 내 첫사랑....))(하루치카 얘기임다
황민현 첫사랑? 얘기하는 부분 첫사랑 얘기에서 모솔 얘기로 넘어왔지만 황민현이 모솔이든 아니든 상관없이 그냥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ಗдಗ。)°.
강석쌤의첫사랑 얘기... 보고 싶다
레이한ㄴ테는 첫사랑 얘기를 물어보셔야 합니다 구 맞짝관 현 혐관이라... 그리고 걔랑 정략혼 얘기가 나왓습니다 (ㅌㅏㅡ다ㅡ


모두의

네즈 모두의 첫사랑 하자 예쁘니까 (무근본)
민윤 청바지에 가디건 하나 입었는데 모두의 첫사랑 대어버림

ㅇ ㅏ아,..사스케,.. 모두의 첫사랑,..
옛날 옛적 모두의 첫사랑이었던 묵구로씨 나는 목티가 좋아요
허얼 헐 ... 모두의첫사랑..
마마 좀 그런 거 아닙니까 모두의 첫사랑..
토마 우리 모두의 첫사랑 ㅎ ?
이태준 너무 모두의 첫사랑 모먼트임


사랑을

누군가에게는 첫사랑이고, 누군가에게는 뮤즈이며, 누군가에게는 우주이고 세상의 전부이다. 주는 사랑은 같다. 단지 직업의 특수함이 조금 있을 뿐. 이 세상 그 누구에게도 남의 사랑을 비웃을 권리는 없다. 제발 다 안다는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winterblisstae

뉴욕까지 가서 첫사랑을 만났다. 조용하던 성격과 차분한 말투로 조근조근 수학공식을 설명하던 그를. 졸업과 동시에 사라진 그를 먼 타국 땅에서 만나게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그리고. 그가 날 못알아볼거란 상상도 정말 하지 못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사랑을 그렇게 뺏기셧(???)군요ㅋㅋㅋㅋㅋㅋ
뻔하잖아. 너의 첫사랑을 베러 왔어.
야 샤를아....너1권에서 니 첫사랑을 위해서 사형을 없애겠다고 맹세했자나ㅠ 쉬벌 어디갔어 갸는
파판을하다 오르슈팡에게 첫사랑을 빼앗겻습니다,,,,,,,,,,,조아해,,,,,,,,,,,,,,,,,,
‘광화문연가’는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뮤지컬이다. 성규 역시 공연을 통해 자신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경험을 했다. “뮤지컬 넘버 중 ‘나의 사랑이라는 것은’이라는 노래를 가장 좋아한다.
오르... 지금 사랑을 만약에 한다면 첫사랑이려나요.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applemintleaves

오늘 내첫사랑을너에게바친다 봐서 그런거 같음 일남의 사랑 응원해주고잇었네 아휴아유
그때엔 진짜 시드시데 엄청난 인기였고.... 아스란이 저의 투디 첫사랑임ㅁ 이미 초창기 트친분들은 저의 아스란 사랑을 알겟지만,,,^^
엄마....초깨비님.....오져요...씹...오져요....엄마....초깨비님 첫사랑 조작맨임... 여러문...초깨비하자...첫사랑을 조작할수있는 기회를 제공헙니다...
하히! 빵빠레님 당신은 제 첫사랑을 알아버렸어요 당신을 좋아해도 되겠슴니까?ㅋㅋ
잘생각해.. 첫사랑을 이리 쉽게 버리면 안되지
맞아요맞아여ㅠㅠㅠ 그 웃음이 이뻐서 학우들의 첫사랑을 스틸해가는.. 그런.. 오이카와가 이와쨩은 인기도 없지~ 하면 옆에서 누군가 아니야 이와이즈미군 좋아하는 애들 꽤 있던걸~ 하는 그런.. 정말 벤츠..
감사합니다ㅠㅠ😆 올해는 다이어트해서 리즈 찍고 첫사랑을 다시 만나길 바래보려구요ㅋㅋㅋㅠ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FUCKING21OVE

1. 첫사랑을 만났다.
ㅂㅋㅌ 첫사랑을 넘거진 치비 우스라돈카치 일으켜주면서 다친 무릎을 의료인술로 치료해주면서 아픈거 멀리멀리 날아가라~! 하늨 사쿠라쨩 밖에 없음🤔🤔🤔🤔
[HQ] 171027 GMP #크나큰 #희준 #희준짱짱 #희준58 #KNK #HEEJUN #비 첫사랑을 조작당했어.... 가을남자야🍂🍂
어느 추운 겨울 날 선생님의 부름으로 교무실 잔업을 마치고 평소보다 늦게 하교하는 N을 교문 앞에서 기다려주던 샄쇼 흑발 목도리 더플코트 코코아 내 첫사랑을 뒤흔들어버려따
두번째 사랑을 접으려고 하니 첫사랑이 다시 찾아와 나를 괴롭혀
나 첫사랑을 찾은것같애
ㅡ 윤우 아버님. ㅡ 네. ㅡ 약 잘 챙기세요. 윤우가 걱정해요. ㅡ 윤우가요? ㅡ ㅡ 선생님이 아니라? 미혼부 민륝기 X 유치원 튤립반 김뗴형 내 첫사랑을 다시 만났을 때, 어느새 그는 미혼부 타이틀을 달고 있었다. 숩비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majimalover

나 첫사랑을 또 찾은것같애
감독님께서 영우와 재하의 사랑을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많이 고민하셨다고 한다. 첫사랑의 풋풋함인가, 아님 욕망(?)덩어리인가(ㅋ) 개인적으로는 싱어와 월터의 감정이니끼 처음에는 풋풋이다가 나중에 가서 파멸인건 아닐런지...
첫사랑을 시작하던 19세 여고생에서 20대 여성들의 롤모델 CEO 병원장 딸로 1년만에 성장해버림
첫사랑은 시절이다. 흘러가면 그뿐이다. 이제 맞게 되는 시절엔 새로운 사랑에게 기회를 주어야 한다. 첫사랑의 체온과 순수함은 아닐지라도 그 상처로 인해 조금쯤 자라고 성숙해진 어른의 사랑을 기다려야 한다. 기다리는 사람만이 사랑을 꿈꿀 수 있다.
얌얌 님의 (그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본격 쿡이 두 명의 에피 사이에서 왔다갔다 하는 (+첫사랑을 못 잊는 프레디) 드림판 스킨스 . 천러와까지 완벽한 종합 선물 세트. "동동, 씨 유" 는 최고의 대사
맞아요ㅜㅜ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흥흑 제 어릴적 첫사랑을 루팡해간 토우마 ㅜㅜ나중에 꼭 코스해보고 싶어요ㅜ 엉엉
루틸 너무 좋아..ㅜ...ㅜ.. 내가 끌리는 건 제이드X루틸인데, 작중에서 파파라치아의 천년 사랑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 있어서 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죽어도 못 잊는다던 첫사랑적인 존재가 파파라치아인것 같아 ㅋㅋㅋㅋㅋ 머리빠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dddol_2

꿈의 지느러미를 향해서 침묵의 중얼거림을 향하여 비 오는 날이면, 허공을 걸어 첫사랑을 보러 가네 / 강은교, 첫사랑을 보러 가네
그것은 다름 아닌 스페인에서 만났던, 제 첫사랑을 여기 이 땅에서 다시 만나 결혼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제 약혼녀를 소개합니다.


심장이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m. 익명 p. momo
순간, 나는 뉴턴의 사과처럼 사정없이 그녀에게로 떨어졌다 쿵 소리를 내며, 쿵쿵 소리를 내며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쿵쿵 소리를 내며 첫사랑이었다. - 쓸쓸하고 찬란하신(神) 도깨비. #도깨비 #도깨비신부 #김신 #지은탁 #공유 #김고은 🍁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쿵쿵 소리를 내며 - 첫사랑이었다. - 쓸쓸하고 찬란하신(神) 도깨비. #도깨비 #도깨비신부 #김신 #지은탁 #공유 #김고은 🍁
ㅠㅠ 아까비 흗흑 배큥이 첫사랑이면••• 하루에도 몇 십 번 심장이 몽글몽글해질 거 같고,,,네,,, 괜히 저도 상상해봐떠여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Lacrimosa_2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04:12 #세훈시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CampFire_xo Seniya946121 Jin_Oo


히나타

히나타 토비오도 첫사랑 있어? 카게야마 응 히나타 좋아했어? 카게야마 많이 히나타 뽀뽀도 해봤겠네 카게야마 했지 히나타 아직도 좋아해? 카게야마 첫사랑이니까 히나타 그럼 그분이랑 사귀지 그
토뵤 고민할 때 히나타 눈잌ㄲㄱㅋㅋㅋㅋㅋ"아, 얘 또 이상한 생각하네" 눈ㅋㅋㅋㅋㄱ스가선배한테 귀여움 받는 히나타도 넘나리 귀엽고ㅜ0ㅠ 스가선배 인생 첫사랑(기억조작) 미모ㅠ0ㅠ 저 냠님 그림 넘조아오...


만난

나 엑소 아닌 남자 사진은 폰에 저장 안 하는데 이 사진은 저장할 수밖에 없었어... 아날로그 파리로 보정했더니 여름에 만난 첫사랑 오빠 있었던 기분
아. 그래요? 그럼 저는 이만 가야겠습니다. 첫사랑 찾으면 전화 주세요. 인도에서 만난 그 사람요.
요새 완전 스매싱펌킨스에 빠져가지고 1979 투나잇 투나잇 더보이만 듣고 있다 아 그때가 생각나네요 79년 LA에서 만난 첫사랑이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jaehwan_wanna_1

그런거겠죠? 근데 그 첨 만난 사람 성격이 뭐판이면... 망하는거겠죠?;;; 첫사랑이었던 애 성격 정도만 되어도 평생 살 수 있을 거 같은데 제가 이사한 바람에... 😂
에클로즈:대딩중1컾 테닥로즈:❤ 테닥도나:만담콤비 테닥사라:다시만난첫사랑+왠지모를짠내 맷닥에이미:부X친구 맷닥클라라:만난지 200일 됐고 여자가 리드하며 보호해줌 카닥클라라:짠내 카닥빌:울게 하소서
첫사랑 만난 (좋은) 기분 😇😇
이거 그거네 전시회장에서 만난 첫사랑


도깨비

- 첫사랑이 엄청 아프네. - 뭐, 되게 예뻤나 봐요. - 아주 많이. 매일매일 예뻐. 쓸쓸하고 찬란하신(神) 도깨비. #도깨비 #도깨비신부 #김신 #지은탁 #공유 #김고은


그로부터

한 아이가 돌을 던져놓고 돌이 채 강에 닿기도 전에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다 어다로 날아갈지 모르던 돌 같던 첫사랑도 저러했으리 그로부터 너무 멀리왔거나 그로부터 너무 멀리가지못했다 달맞이꽃 / 이홍섭 #대현
그로부터 8년이 지났다. 병인줄도 모르고 살았다. 그 첫사랑 얼굴은 기억도 나지 않지만 내 혀 끝에서는 떨어질 줄을 모른다. 약 먹어서 나아지나 했더니, 불안해지면 기어이 이름 앞글자를 말하고 입을 꾹 닫는다.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babana41


친구

12월 29일 리디 선독점 ※폴링 출간기념 이벤트😘 해주신 3분 중 1분께 교촌치킨, 2분께 폴링 이북(리디북스-성인한정) 전권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29일 낮12시^^ #친구에서_연인 #직장상사로 #왜_니가_
부장님을 위한 부겸 🔞 아까부터 생각했던 게 뭐냐면 부 누나의 친구이자 부가 어렸을 때부터 같이 놀아 주고 그랬던 형이 겸인 거. 근데 부 첫사랑도 겸이고 현재 진행형 사랑도 겸이다. 부는 겸이 헤테로인 줄 알았을
알리시아에게 있어 래리 오빠는 진짜로 잘생겼고 능력있고 돈 많고 잘 나가고 어른이고 성격 좋고 오빠 친구다. 첫사랑이다. (feat. 샘 힘내)
아니 난 이친구 이사진만 보고 존나 첫사랑 같은 느낌이라 너무 잘생긴 줄 알았는데 염병 서치해보니까 별로더라
그때 나는 알았지 어떤 것들은 사라지지 않는다고 우리가 한때 있던 그곳에 그대로 살고 있다고 떠나온 것은 우리 자신이라고 / 류시화, 첫사랑의 강 달팽이, 쉼표 친구하고 계세요?
오늘 독도그려서 편지써서 친구준다는거에 첫사랑(뿡뿡이 짜잔형) 감성을 담아 널 좋아하고있어 적었는대;;;쌤 이상하게 보덜마쇼
이런거 어떤가여.... 징위의 첫사랑은 위주. 엄청 어릴때. 음 초등학생때. 위주도 어렴풋이 알고 있었고. 친구 사이로 지내는데 나이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연락도 안하게 되고 멀어지는거지. 징위는 대학로에서 소소하게 공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P1NK_M00N_

내 친구와 너의 가족과 쟤의 약혼녀와 내 형의 첫사랑과 그 부모님은 모두 몰살당했지만 우리는 행복할 수 있어! 화이팅! (탐라 아 저 사람이 또;;)
#알티당_공개 삭제됐오ㅜㅜ 만니 해줘요!! 1. 좋아하는 색 2. 좋아하는 음식 3. 최애 4. 키 5. 성격 6. 카톡(인스타) 프사 7. 손글씨 쓰기 8. 친구들 혹은 가족에게 불려지는 별명 9. 할 수 있는 악기
보루토 첫사랑 레알 사쿠라밖에 업는거같아고ㅠㅠㅠㅠㅋㅋㅋㅋ 어른의 성숙함과 의료닌자 특유의 어린아이 한정 상냥함+ 친구 아들에게 나타나는 다정함에 레알루다가 빠져버림ㅠㅠ
ㅋㅋㅋㅋㅋㅋㅋ와 존나 추억이다....책정리중에 노트 뒤져보는데 내가 고2때 첫사랑이었던 친구 그린거 찾음
세상에,, 자기 반려견에게 첫사랑 동물친구 라고 표현하는 사람이 어디있어,, 난 한번도 못봤는데ㅜ 아ㅜ 첫사랑 동물친구래 아 진짜,, 어떡해ㅠ 사랑아 아프지말구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자 진짜루,,
부솔 BFF 언솔 BF인 와중에 순솔 먼 옛날의 첫사랑이고 원과 순 소꿉친구이다
기쁠때보다 슬플때 더생각나는 친구 언제나 떠올리면 설레는 첫사랑 늘 기도하는 어머니 그림자처럼 멀리서 지켜주는 아버지 어떤 잘못도 용서되는 가족. 해가 바뀌어도 절대 바꾸고싶지않은 인생불변의 자리이다 - 뭉클 中"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goldsoo_dank

톱스타 알파 찬이랑 중학교 선생님 베타 백 보고 싶다. 둘은 고등학교 친구 사이고 연락 끊겼다가 얼마 전에 우연히 만남. 그 이후로 연락을 하긴 하는데 서로가 서로의 첫사랑이었기 때문에 그 때의 기억이 다시금 생각나고.
자캐들 사소하게 엮는 거 조아하는데 해피랑 정우는 친구고 소라는 키사라기의 첫사랑이고... 이런식으로...


중학교

홙의 첫사랑이었다. 중학교 3학년, 뭐든 비뚤게 보던 시기에 가진 유일하게 따뜻했던 감정. 다부진 몸에 흰 피부, 무슨 말을 해도 잘 웃는 통통한 얼굴과 어디서든 귀에 꽂히는 사투리 억양 짙은 목소리. 냴은 잘 몰랐겠지
아 근데 첫사랑이 중학교 때 부반장인 사소리 너무 설렌다(?ㅋㅋㅋㅋㅋㅋ 데이 증언대로 정말 출석부 함께 들고 교무실 들락날락 하다가 좋아하게 되었을 중학생 전갈양반 귀엽네 ㅋㅋㅋㅋ동급생을 첫사랑 상대로 간직하다니 무척 의외야
사그리고 내가 이 질문들에 답하면 질투할 게 뻔하니까 (존나 데이잘알) 데휴...그럼 첫사랑만 알려줘! 첫사랑이란 질투의 대상이 될 수 없는 거니까! 사중학교 때 부반장 데혹시 단나가 반장이었다던가.


시절

여행왓는데 꼬꼬맹이 시절 첫사랑이 눈앞에 있다
그쵸 ㅠㅠㅠㅠㅠ 이 시절 흑발에 노래하던 일반인 쟇완이가 제 첫사랑인 걸요ㅠㅠ 물론 유사연애 감정❌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the_greatest_XX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나만 혼났지 ...🎶 학창시절 나한테 잘해주는 줄 알고 설렜던 학생회장 오빠 알고보니 학우들 모두에게 친절한거였고,,, 첫사랑적 모먼트 민현선배님😭 #민현 #황민현 #선배님 HQ👔:
그때 그 시절 첫사랑 윙크남
학창시절 첫사랑 기억 조작 모먼트처럼 그려짐
이로써..,,.학창시절 첫사랑 기억 날조 짤 잇는 애가 하나 늘엇다 다음은 누가 될 것인가 두구두구
이거 보면 배쿠짱이랑 일본에서 학창시절 같이 보낸 거 같고 막 그래... 기억난다 내 첫사랑...
저 이 일러도 넘 좋아해여 웃으면서 손 내미는 순간 제 고교시절 첫사랑 이사라 마오 된 부분
아 시네이드 혼자서만 학창시절 첫사랑으로 추억하는 느김ㅋㅋㅋㅋㅋㅋ 벨리타는 정작 너드시절 시네이드 기억도 못함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kimamugae_

그 시절 첫사랑들 중 한명ㅠㅠㅠㅠㅠㅍㅠㅠ 좋아할수밖에 없는 능글맞음과 잘생김이죠👀♡


첫사랑

사랑해, 그것만은 나의 잘못이었지 미안해, 실패를 고백하는 우리에게선 존재하지 않았던 첫사랑의 냄새가 났고 실은 네게 아무것도 미안하지 않아 긴 장마는 끝이 났어 이제 휴일이 끝나고 결코 만날 수 없어 조각난 우리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_bbyuung_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springsnow423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zin_gre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Barrett_record

첫사랑 마지막 이야기 얘기 모두의 사랑을 땅까지 WANTme_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