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8. 10:46 카테고리 없음


키스

아 탐라에서 거여키 ㅌㄱ병크 그러길래 뭔가 했더니 거미여인의 키스였구나...
171224 거미여인의키스 문태유
171224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밤공 #문태유 #발렌틴
연극 #거미여인의키스 MD판매 안내💋 프로그램북 출시! 구입시 거미여인의키스 OST가 증정 됩니다.💽 ✔보너스 16번 트랙 '나의 편지(feat.문태유)'📩 판매가▶️10,000원 * 오늘부터 구매가능
¿?! 예스24에서 영화 거미여인의 키스 디비디 엄청 세일해😳😳😳 갸아
2017.12.15 거미여인의 키스 프레스콜 #김주헌 #몰리나 #줞 #박정복 #발렌틴 #거여키
지난 주말, 9호의 주인공 문태유 배우님과의 인터뷰를 무사히 진행했습니다! 인터뷰 사진 대신 오늘 있을 '거미여인의 키스' 프레스콜을 준비중인 모습을 올려드립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긴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매거진 두시 9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MemoryStealer

거미여인의키스 풀셋 사려면 티켓 할인받았다고 쳐도 9만 3천원이고 교통비 더하면 11만8천600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장 존내 망해버려
호영몰리나 x 선호발렌틴💋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녹화중!📹 그들이 이야기하는 거미여인의키스가 궁금하다면?! 1월 12일 금요일 18:30 방송! 놓치지 마세요!👀 #거미여인의키스 #kissoft
배우 정문성 필모그라피(12자석~) -03- 본진님 생일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무대 부탁드려요😍 2015년 스피킹 인 텅스 '피트' '닐' '존' 사의찬미 '김우진' 거미여인의 키스 '발렌틴'
거미여인의키스 발렌틴 役 정문성 하드정리하다가 요 사진 나와서 심장 멎는줄🙊🙈
거미여인의 키스 싸인회 멍_뭉🙈🙈 #정문성 #거미여인의키스 #문렌틴
거미여인의키스 발렌틴 役 정문성
171227 - 16:00 거미여인의 키스

블라인드 1월 17일 을 19일로 바꿔주실 분~~ 자리는 1 열 중앙 약간 오른쪽.... 왜 거미여인의키스 예매한 날로 예매를 한거니.......
1/7 6시. 거미여인의 키스. 김주헌 박정복 B열 13~15 중 한 자리. 재관람할인 39000원 표는 못 찾아드려요ㅠㅠ 요정님 빼고 멘션주세요.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4*6 #티켓꽂이 #김주헌
그래도 배우들 집중 안 흐트러지고, 그대로 이어가서 다행이긴했는데....맨 마지막에 키스 얘기하면서 선렌틴이 "네가 표범여인으로 변하지만 않는다면.." 이걸 제대로 절어서;; 네가 거미여ㅇ...... 아니.... 표범여인..으로
171227 거미여인의키스 마티네 캐슷보드는 자연광을 받는구나ㅋㅋ
2017년12월27일수요일오후4시-거미여인의키스후기
거미여인의 키스 - 몰리나 몽상이라든지 이상이라든지에 취해 있는 느낌도 좋고 섬세한 손짓발짓도 좋다 그리고 상대방을 능숙하게 달래는 모습을 보면서 편안함을 많이 느꼈음. 아름다움을 계속 추구하고, 잊지 않으려 하는 모습도 대단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Ddal_g22

거짓말처럼 들릴 지는 모르지만 이 세상에는 행복한 사람들도 있어. -마누엘 푸익, 거미여인의 키스
앤드류 가필드가 밝힌 덷거미 키스 비하인드ㅋㅋㅋㅋㅋㅋㅋ나 왜 이거 지금 봤니
이번 거미여인의 키스 연출 별로라고해서 꺼려지네...
171224 거미여인의 키스 발렌틴 #문태유 어때, 좀 짧지만 감미로운 꿈이지 않아?
171225 거미여인의 키스 커튼콜 #거미여인의키스 #발렌틴 #박정복
관극일정 12/31(일) 2시 거미여인의 키스/6시 빈센트 반 고흐 1/6(토) 3시 빈센트 반 고흐 1/14(일) 2시 빌리 엘리어트 1/27(토) 3시 빈센트 반 고흐 2/8(목) 3시 빌리 엘리어트 2/15(목) 3시 네버 더 시너
연극 거미여인의키스 12월 28일 오늘 김주헌 문태유 회차 2층 1열 7~10번 사이 재관람할인+자할 25000 티켓 못찾아드려요 요정님 빼고 멘션주세요!

관객과 평단의 끊임없는 호평과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는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 그들이 들려주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야기! - ♥ 오디언 SNS 공유이벤트 ♥ 오디언 X...
아이유,거미,젝스키스,장윤주,케이윌,블락비 (Block B),EXO,헤이즈 (Heize),WINNER,Red Velvet (레드벨벳),볼빨간사춘기,여자친구 (GFRIEND)의 [스타DJ 라디오 스페셜] 연말특집 메들리 '별


발렌틴

발렌틴 던지는거랑 목욕신 남다니 꺄아 흑흑 점도...아아아 거미 보고싶어
아 맞다 발렌틴 배우님이 살짝 실수하셨음. 후반에 표범여인이라고 해야 하는데 거미여인이라고 했어. 잠시 입 다물다가 이내 표범여인이라고 정정하고 띄엄띄엄 대사를 이어가심.
거미 스팟 영상 이제야 봤는데 왠지 스릴러같이 보이네ㅋㅋㅋ 발렌틴 몰리나 둘이 작당모의 해서 감옥 탈출하는 거 주세요


피터가

덷거미 홈커밍에서 피터가방 자꾸 없어지는거 빼박데드풀이다 그죠
생각해보십시오 개미맨이 공룡에게 물리는 것마저 귀엽다면 천적인 거미에게 물리는 것은 얼마나 귀엽겠습니까 그러니까 피터가 스콧 목덜미 깨물어서 꼼짝못하게 하는 거미개미 주십시오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hammer_d1

꼭 마지막에 마지못한 칭찬은 토니가 해야함. 저번에 한번 토르가 수고했네. 젊은 거미친구. 하면서 쓰다듬어줬다가 진짜 온갖 눈치와 예민함과 토니의 신경질을 다 받아서 아무도 칭찬 안 함ㅋㅋ 항상 피터가 시무룩할때쯤 가서 수고
거미개미 쿠키런 하는데 스콧이 넘사로 잘했으면 좋겠다 쿠키런 알려주긴 피터가 먼저 알려줬는데 그 직후 스콧 하루동안 연락이 안 되더니 담날 존나 고수 되어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걍 모든 겜을 스콧이 더 잘할거 같음 ㅋ ㅋ ㅋㅋ젊
토니도 처음엔 피터가 렌즈 끼고 다니는 줄 모르고 거미 물리고 난 뒤로 시력 좋아진 줄 알았는데 오밤중에 피터가 갑자기 패트롤 돌다가 눈 건조해서 렌즈가 빠져서 ㅋㅌㅋㅋㅋ 급하게 토니 찾아온 뒤로 토니 랩 한구석에 잔뜩 쌓여 있는 의문의 렌즈 박스들
ㅎ ㅏ,,,,,,,, 보다보니까 덷풀 슾디 이슈본거셍각이가나더라고요 그거보면서 유일하게 캡쳐뜨고싶엇던장면 하나 잇엇는데그게머냐면 피터가 거미들얹고잇던장면임ㅋㅋㅋㅋㅋ


스콧

저거 거미개미 보고 싶다 문밖으로 들리는 신음소리에 밑에 세우고 안달나서 스콧 잠깐 문 좀 열어봐요 네? 스콧 제발 하면서 애원하는거 보고 싶다 그러다 못참고 문부수고 들어갈듯
빌런에게 세뇌당해 피터를 죽이러 왔다가 막상 실행은 못 하고 피터 앞에서 벌벌 떠는 스콧으로 거미개미
거미개미 울면서 박는 피터 보고 싶다 너무 기쁘고 좋고 뒤섞여서 울면서 스콧 너무 좋아요 스콧 사랑해요 하는데 허리 밑으로는 안 다정하고 안 귀여워서 죽어나가는 스콧

연상 취향인 스콧 너무 귀엽기 때문입니다..(거미개미시점
그 머지...그...그...그그그그 교사 스콧이랑 학생피터.. 거미개미 너무 딱이다


집에

오늘 할일 미용실가서 머리 자르기 집에서 염색ㄱ하기 거미 150페이지 읽기 차차 추가
어????초3이요????그거 좀 대단하신거????아닌가요??????저 그나이때에 집에 숨어살던 독없는 거미하나 못죽였는데?????
해리(거미에 익숙함) 거미는 그냥 거기 있었던 것뿐이잖아. 넌 그냥 걸어가고 있는 평범한 사람도 죽일 거야? 디키평범한 사람을 죽일 일은 없지만 갑자기 집에 들어와 찬장에서 부스럭대고 있는 람이라면 처리해야
아나 집에 거미 나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쩐지 우리 집에 벌레가 전혀 안 나온다 했더니 방금 벽에 거미 한 마리 지나갔다 그렇다 오직 강한 포식자만이 내 방에서 살아남는다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Wasabi_pic

집에 오면 젤 먼저 하는 것 ➡️ 블투스피커 켜고 거미 오슷듣기
오늘도 고생했어요, 케이지씨. (뽀담뽀담) 오늘은 친구 집에서 자고 왔는데 밤에 거미가 나타나서 난리가 났었어요!
집에서 계속 거미나와 죽고싶다


슧삭조

젠장 슧삭조 거미 때문에 다신 저 조 안 짜 했는디 애들이 친해짐
슧삭조 다른 이름이 거미보다못하조
슧삭조 거미랑 5p 계연해 (박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ㄴ서 체력이랑 높게 샀어요 70점이였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거미랑 슧삭조 보고 60점으로 내림

저 엔서 잃은 슧삭조 x ㄱㅓ미 파는디


연극

토르 라크나로크 연극-1부 (한글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 헬라 거미다리부터 로키 가발까지 잔망천지예요..... *2.3부는 좀 늦을수도있어요ㅠㅠㅠ #토르라그나로크 #ThorRagnarok
거미여인 오슷 들어보니까 딱히 연극이 녹음된건 아니네. 그냥 거기에 나오는 배경음악들이구나. 노래들 좋으니까 들어보세요! (뿌듯) 이런 느낌이군 ㅋㅋㅋ


귀여운

저 진짜 귀여운 거미면상짤을 발견했는데 다들 징그럽다고 보기싫어합니다. 그래서 슬픕니다. 거미면상을 잘 보는자 저에게 디엠을 주세요.
좋아좋아~!! (주머니에서 귀여운(?) 거미 모양 귀걸이 꺼냄!)
대신 귀여운 거미를 드리겠습니다ㅠ
오우 의문을 가질 필요 없어요 거미는 원래 귀여운거니까!(세뇌)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everydayharu

아아니, 귀여운것은 제가 아니라 비비안인걸요!(진지한 눈빛!)(쓰담받아서 느른해진 표정 무언의 어필에 매우 기뻐진다!♬) ㅡ아, 네! 거미예요!(쟈쟌) 알아봐주셔서 다행이에요♪
홈커밍 볼 수록 마블새끼들 우리 이렇게 귀여운 애기 거미 있다? 부럽지 자랑질하는거같음


이름을

쟈근 거미친구가 겁도없이 작업대 위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어서 죽이려다가 그냥 소중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소중하게 지켜보기로 했다 먹을 것도 없는데 너는 왜 여기있니
그건 잘 몰라요. 제 가면이 거미고, 아라크네라는 이름을 쓰고는 있지만.....거미는 글쎄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수영장에서 거미와 만났지만 의미는 역시 모르겠어요.
[ 그 후배는 주로 거미 모형의 장난감이나 이름을 말 할 수 없는 그 것의 초코과자로 제게 장난을 치는데, 전 매일 당하고 만답니다]
티씨 하일로 인디고!!!!!! 그리고 그 빨간 거미캐릭터!!!!(이름을 몰름)


웨딩

[하객 청첩장 3차 신청 안내] 덷거미 웨딩 하객 청첩장 3차 신청이 12월 30일부터 진행됩니다. 참석은 2002년생 이상부터 15명 이하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합니다. 저희 결혼식은 비공개 행사로 청첩장을 신청

헙 덷거미 웨딩 3차 접수한다
[웨딩 D-50] 웨딩 테이블 배치도 공개 덷거미 웨딩 배치도를 공개합니다. 현재 배치는 수정될 수 있습니다. 잘못 기입된 내용이 있으신 경우 DM 부탁드리겠습니다


만화

덷거미 심장 터지는 만화
거미옷+돕바입은 피터 보고싶어서 끄적인 만화
#덷거미 #spideypool 뜬금없이 나타난 타란튤라로 호들갑떠는 덷거미 만화 휴 너무 바빠서 오랜만에 연성이네욧 =ㅂ=))/
오늘 배포했던 거미 삼형제 만화🕷️🕷️🕷️ 덷거미 & 토핕토 요소 조금~! 캐붕도 조금~!!


연성

허엉ㅇ 저거미카생ㅇ일연성 이뿌다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H_maze

모란님을 위한 덷거미 연성을 합니다!!
흐아ㅏㅏ아앙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거미님 연성 개많이해주셔서 너무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거미님 계정에 누워있을래요 ㅠㅠㅠ
아 맘에안들어 오랜만에 덷거미 연성
덷거미 연성을 한다 (뒷북
거미님도 안하셨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성은 하시면서 왜 안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ㅌㅋㅋㅌㅋㅋㅋㅌ 그럼 앞으로 덷거미 연성 선 하나만 그어서 올려두 조아하시나요(이사람이)
이잌ㅋㅋㅋㅋ쥬근자여 소생하여 덷거미를 연성하옵소서\uu*/(폴라님 소생주문 시전!+덷거미연성은 서비스?)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Tea6_6can


빼고

고르실필요없이 다보내주시면 댑니다... 거미낚고랑 고록 그후만 빼고... 그 두개는 이미 잇거등여


귀여워

버기버그 샬롯! 거미 짱 귀여워...
베아트리체 귀여워...(웃으며 쓰담하고 초코도 초록색도 좋아한다는 무언의 어필) 거미여인이야?
베아트리체가 더 귀여워.(단호) 아 참, 리체라고 불러도 돼? 애칭으로.(싱긋 웃으며 더 쓰다듬는다) 응, 문양이 꼭 거미같았어. 멋진걸.
루카스 죽엇나요 제발 아니라고 해줘 거미가 귀여워보인적음 처음이다


엉엉

밍거 꺼거미 낭낭하네 양예밍 저 때도 귀엽고 오늘도 귀엽고 매일매일 귀엽고 엉엉 우리 애기 뭐 보는데 그르케 표정이 심각해 근데 입술은 왜 뺙뺙이야 ?? 나 죽네 나 죽어 ㅜㅜ
헐 그런 방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지금껏 거미 돌창으로 떄려잡구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엉 감사합니다 엉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stranger_pic

ㅠㅠㅠㅠ ㅠㅠㅠㅠㅠ진짜 죄송해요..,................(눈물콸쾉) 거미님 대박 천사시군요.,, 감사합니다.,,.....(엉엉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홈커밍🕸 아기거미 오챠토모가 입고되었습니다! 🤗 자체제작 슈트부터 여러 모습을 하고 있는 스파이더보이... 가 아닌 스파이더맨! 😋 의 모습을 컵 위에 올려 놓아 보세요 ❤️ 📌 판매 가격7000원
아나ㅋㅋㅋ 그런거 있자나요 프로즌은 빙설대모험이고 스파이더맨은 거미협객(?)ㅋㅋㅋㅋㅋㅋㅋ 모기향... 모기향이라니... 소용돌이 무늬 있다구 모기향이라니ㅜ
토니피터회지 거미의 알 피터파커의 비밀 스파이더젤리 각각 5000 러브미하더 8000 다정의사이 3000 러브펀치 6500 스파이더맨 데드풀 이슈 일괄 10000 모브사이코 재록본 1권 12000 2권 15000 원펀맨


마지막에

* zzz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에요 가윤이 안그래도 감정없는ㄱ데 계속 해주셔서 그냥 거미ㅏ웟죠... 덕분에 마지막에 감정이 조금이나마 이해가 되었다합니다(코쓱


쓰는

덫 쓰는 거 생각을 전혀 못하고 있었어요 거미가 사납게 덤비니까 무조건 때려잡아야 한다고만 생각하곸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번 겨울은 넘겨보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해? 거미도 인터넷 '그물망' 쓰는 거 좋아한다고.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Nosen30

로디베님~ 정말 감사드려요~ 😍 넘나 사랑스런 보거미 사진이 클마쓰는 지났지만... 쵝오의 선물입니당~🎁💕 굿밤되세요~~^^
사람의 눈을 수집하기 위해 거미기계를 쓰는 인간에 대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다


거미

거미삼형제 눈 색 약간씩 다른거 좋아 죽음
덷거미!
꿈만 같았던 2017년 Christmas Eve 🎁🎄🎶🎊 이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앞으로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되겠죠? 자체가 선물인 보거미 🎁😍 Thank you 🙏 God Bless U ♥️ 죽을때까지 응원
저 환장 했어요 다 조지라고 공격형 넷에 체력도 괜찮은 애들 위주로 4명 파티 짰더니 거미한테 지고 있음ㄱㅡ
그리고 이미 마블세계관의 뮤턴트 레이시즘은 그 장르를 가볍게 보는 제삼자들에겐 설득력을 잃고 있다 그 세계에선 슈퍼솔져도 있고 리터럴리 신도 날아다니고 슈퍼휴먼 천지인데 대체 왜 배척받냐는 거다 판포는 아예 뉴욕셀렙인데. 유전이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Tea6_6can

애크로맨투라 비하인드 스토리내가 방어 합산해달라고 울엇고 내가 굴린 거미 공격 1나왓는데 한슼은 100을 뽑음
덴덴도 글필력이 어썸하고 기승전결 딱딱 나눠지고 의식의 흐름대로(내용이 잘 이어지는) 자연스럽게 술술 써져서 덷거미 글 백만개쯤 내보고싶다!!
거미개미는 사이언스다
#덷거미 #spideypool 스파이디풀 이슈 10권에 옵치드립 나오길래..... 거미는 맥크리보단 트레이서나 겐지 같은거 하려나..
가넷:우리 방어력계산 어떻게하더라? 애들또 거미랑 싸우게??? 엔서왜그래 아니 우리가 그렇게 막 가는..애들이긴한데..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엔서가 공격 + 체력 가넷이 공격 이자르 공격 하이벤 공격 = 다 조지고 오도록! 으로 찠는디 거미한테 털릴 줄이야
로에; 달링들은 필요 없고 거미 달링 모스 하자.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kimanbang

171225 보거미💕 보검아,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이벤★트 ☆우주메이저☆♚♚데드풀스파이더 ☆맨♚♚입덕시$$전원 브로맨틱☜☜코믹스 100%사게 됨※ ♜파커 인더스트리♜ 무료증정¥ 특정조건 §§알티하시면§ §★파바케이크★무료획득기회즉시알티
덷거미 주세여
다음엔 거미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노래 너무 좋다 이거 연습곡이니까 녹음해야지....
음, 그건 애크로맨투라고... 평범한 거미는 독이 없는 경우도 있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그리고 물려서 살아남았으니까 대단한 거겠지?
우와이거 ㄱ거미래
근데 그 때 진영방 존나 웃겼음 가넷; 내가 방어가 10 나왔는데 가넷; 거미가 100중에 99가 나왔어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RON_9597

언첸이랑 거미 극장도 떨어져있는데 둘다 서있는건 또 어찌보고 저격해서 사과문까지 쓰게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조..!!! 그럼 거미마을은!! (얜 마을 이름 이상한마을이다)
코노가서부를곣 거미-기억상실 하늘을달리다 Let it go (하나더뭐부르지)
나도거미볼래 보게해죠
ㅋ ㅋㅋ ㅋ ㅋㅋ힣.. 앗 글고보니 곧 거미에요!!!(붕붕
에픽은 불마 엘드롭 암살 택틱 거미 마소 풀플 캐릭은 옵티 마신 쿠노 아슈 용독 검마 로제 리디머 (암제 프레이야) 이케있워 짝맞추기 게임하자
내 댄싱은 특수해. 내 댄싱은 완전 내 식. 그러니까 참고가 안돼! 하지만 빠르다! 참고로 별명은 피크 스파이더(정상의 거미)!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blackyami18

존엄하신 거미님과 감히어떻게;;(굽신
15살 차이 역키잡 덷거미 생각하고 함빡웃음 지음
컴 옆에 거미도 모셔놨다
불마 - 옵티 엘드롭 - 리디머 암살 - 쿠노 택틱 - 로제 거미 - 용독 풀플 - 암제 마소 - 흠...
오딘 너절한 꼴로 뉴욕 돌아다니면서 알게모르개 어벤멤버들 하나씩 마주치는 그런거 보고싶구만.. 베스킨라빈스 창가너머로 안쓰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개미씨와 자신의 핫도그 쿠폰 10개(=1개무료)를 쥐어주고가는 친절한 이웃 거
보거미는 전생에 어떤 덕을 쌓아사 저런 얼굴을 가질 수 있는 걸까.
나 너무 거미에 빠져서 온갖 거미 컨텐츠를 다 모을 기세여... ㅠㅂㅠ 근데 신난다 덕질 신나 갸아 신나!!! 오늘 수업한 애기에게 부탁해서 세상에서 제일 예쁜 거미 그려달라고 하기까지 했어(..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tamigo_alp

이것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거미이다 🕷
제 어미를 먹어치우는 거미새끼들을 보면 왠지 모를 희열마저 느껴지지. 내게도 후손이 생긴다면, 아마...
노래음원 만드느라... 이틀이 가고 있다.. 10곡.. 많다. 힘들다.. 아직 더 남았다..😂 보거미는 부르느라 더 힘들었겠지.. 엄살부르지말자..😝😝
서울갔을때 읽을책추천받읍니다 거미입니다vs책벌레vs코노스바
언니의 거미베이비를 ㅋㅋㅋ!!!! 조씀니다 조와요 ㅋㅋ
덷거미 검색중
토니와 노숙자가 마주칠확률... 수배중인 전범 군인과 노숙자가 마주칠확률 둘다 0으로 수렴해서 썰이 끝났다........... 친절한 거미학생 오딘이 차다니는 도로 걸어다니면 구해줘.....피터는 오딘 눈커풀 한번 깜빡할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mys_0000

코노스바3권 거미1권으로
ㅠㅠㅠ ㅠ ㅠㅠ ㅠ ㅠ 거미님ㅁ이구해주셧다 받을날짜 아무래도1월5일이지만
헐 뭐야뭐야ㅋㅋㅋ 너무너무 기엽잖아요❤️❤️❤️ 홈커밍피터😍😍😍 김거미님사랑해여😭😭
고흐도 봐야되고 거미도 봐야되고
거미 디비디 주문하는김에 푸익의 다른 책들도 샀다... 이제 예스 포인트가 오천원이 넘었으니 팬ㄹ터 예매에 써야지(허름
ㅠㅠㅠㅠㅠ 덷거미 너무 이뻐오 어쩌죠...ㅜㅜㅜㅜ
나 볼려고 올리는 너목보 이윤아 - 아니 (원곡 거미의 아니)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Leeif_Photo

안입니다 김맬슨은 그냥 거미인데 흐릏스흑 아 어떻게 홀리가 맬스니를 좋아하죠?? 실감안남입니다 답록 보고 와야디
거 . . 거미 ! !
이런 건 사람들이 꾸민 환상일 뿐이에요. 진정한 자신은 로빈처럼 강한 것도 아니고 용감하기는 커녕 거미 1마리 못 잡는 겁쟁이 일 뿐이에요.
쫒기는 듯이 살고 있는 한심한 나를 살피소서 추녀 끝에 풍경소리를 알아 듣게 하시고 거미의 그물짜는 마무리도 지켜보게 하소서 책 한 구절이 좋아 한참을 하늘을 우러르게 하시고 차 한 잔에도 혀의 오랜 사색을 허락하소서. - 정채봉, 기도 中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Litty0207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Leeif_Photo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Leeif_Photo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Jimmy__s2

거미 키스 발렌틴 피터가 스콧 집에 정문성 Akha_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