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8. 17:06 카테고리 없음


전안법

전안법 피규어도 해당인데 왜 자기들 덕질은 상관없다하지....ㅇㅅㅇ 유상관임...
전안법 통과됐고 이제 자캐/1차/2차/동인 굿즈 만들어서 판매하는거&해외 국내 공구 다 불법이에요.. 직구도 배대지 거쳐야되면 불법임.. 제발 전안법 폐지에 관심을 가져주십시오...
님들 전안법 시행하면 다같이 암호만들어요... 코스옷 팔아요-)고구마 캤어요 가발 팔아요-)감자 캤어요 (혹시 모를) 코스옷 또는 가발 교환해요-)채소들 많이 캤어요! 대여해요-)밤 캐왔어요 ((대체))
rt 부탁드립니다) 알리기 위해서 플텍 풀었습니다ㅠㅠ 전안법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정확하게 나와있는 카드뉴스입니다. 제발 알티되어서 더 많은 분들께 전해졌으면 합니다...ㅠㅠㅠㅠ 어디로든 퍼가셔도 괜찮습니다. 카톡, 라인, 카
2천 알티 이상 되면 한분 뽑아서 깊콘 선물하겠습니다ㅠㅠㅠ 제발 전안법을 막기 위해서 퍼트려주세요ㅠㅠㅠ
전안법 폐지 존나 중요해요 시행되면 어때?하는분들한테 심각성 알려드림 1.트위터에서 이쁜 굿즈나 가수장르는 인형 구입못함((((((((((덕질계 큰 파장 2.인터넷 쇼핑몰 티 하나에 10만원이 됨 3.안 그래도
부탁드립니다 제가 쓴건 아니지만 전안법에 관해 잘 써져있고요 통과되면 의류 악세사리 수입상품도 비싼 인증절차를 걸쳐야되서 가격이 엄청 비싸집니다 전안법 폐지에 동의해주세요 전안법 합리적으로 개정 또는 폐지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oiso_xisx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20만 청원을 달성했지만 국회 본회의가 무산되며 전안법 개정안이 통과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본회의에서 통과가 되지 않는다면 내년 1월 1일부터 600만명의 창작자, 소상공인이 범죄자가
부탁드려요🙇‍♀️ 4일남았습니다 기간안에 청원 성공시 랜덤 한분 사진속 금련귀걸이 보내드려요/8ㅅ8)/ 전안법 합리적으로 개정 또는 폐지해주세요. (소상공인 소비자 모두 죽는법안입니다.)
전안법 만만히 볼 게 아닌 게, 코엑스 등에서 매번 열리는 핸드메이드 페어,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등 모두 어떻게 되나. 만 원 안 되는 굿즈 갯수마다 몇 만원씩 수 개월 걸려 인증 받느라 적자에 시간 잃어가며 참가할 작가들
전안법 통과되면 코스템도 수주 못맡기고 내 최애 비공굿도 못만들고 예쁜 템들 구매대행 못쓰고 금손페도 막히고 수공예가들 물건도 못사고. 청원 20만명은 넘겼으나 22일 본회의 무산되서 당장 1월28일부터 시행이고. 홈
전안법 개정 불발 뉴스 팩트가 없어.. 전안법 외에 국민 민생 법안 총 32건은 무쟁점 법안으로 국회 본회의가 열리기만 하면 통과되는 법안으로 회의만 열리면 된다. 하지만 자유 한국당이 국회회의를 일방적으로 무산 시키며 그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20만 청원을 달성했지만 국회 본회의가 무산되며 전안법 개정안(1년 유예)이 통과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본회의에서 통과되지 않는다면 1월 1일부터 600만명의 창작자, 소상공인이 범죄자
* 전안법 시행까지 3일, 조금 더 관심 부탁드립니다. 개정, 폐지시 알티해 주신 한분께 사과공방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우아한 뉘앙스의 화괴를 드립니다. 수공예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탁🌧️ 대한민국의 모든 창작자와 소상공인,소비자를 죽이는 전안법!! 한번씩 꼭 관심 가져주시고 폐지, 개정 청원에 서명 부탁드립니다.😢 ✨전안법 폐지,또는 개정시 한분께 사진상의 원하시는 종류의 에코백+자수팔찌


고개를

...?(널 보더니 고개를 갸웃)일어난게 아니라..졸린것 뿐인걸요.(눈을 부빗)
(*아까 트윗은 무시해주세요 죄송합니다...) (고개를 끄덕여) 응, 처음이야. 눈을 떠보니.. 갑자기 여기에 도착해 있더라고. 그 쪽도 여기가 처음인가 봐..?
(고개를 살레살레)아직 자기전에 보고싶은 사람이 있는걸요.
(고개를 끄덕)있어요. 그런데 못본지 너무 오래되었네요.(쓰게 미소지으며)
(당신의 말을 이해했다는 듯, 가볍게 고개를 끄덕여)여기에서.. 만날 수 있다고 했으니까, 곧 만나게 될 거야. (믿어야지, 뭐.)
(너의 표정과 말에 고개를 갸웃하며)사냥개...?호텔에 반려견이라도 데려오신건가요? 특이하시네요.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woo_skywalker

(그런 너를 잠시 빤히 바라보다가 토라진듯 고개를 팩 돌려 뒤돌아 걸어간다.)
그리고 마치 노파는 연기처럼 사라지고 펜드랄은 어정쩡한 자세로 남아있겠지. 그리고 곰곰히 생각하면서 피식 웃겠지. 본인은 풍경화가인데 '그'라니. 말도 안된다며 고개를 절래절래 저으면서 물감가게로 향하고, 그렇게 자연스럽게 잊혀져라.
로키를 보는 순간 펜드랄은 세상이 멈추는 듯 하면서 로키를 바라볼수밖에 없었어. 홀린 듯 종이 위에 연필을 올리는 순간, 그 노파의 말이 생각나겠지. 그를 그리지 마. 그러나 펜드랄은 고개를 저으며 되네이겠지. 기꺼이 묶이리라. 이 사람에게.
..?(고개를 갸웃)존댓말이에요,반말이에요. 하나만해줘요.


사람

이것을정상적으로볼수없게된사람은손을들어주십시오.....
헉 저 독학에다 주변에 친구도적고 바이올린하는사람이아무도없어서요... 제가 다룬악기들은 금관이랑 피아노라 그 외에 악기는 무슨기준으로 악기를사야하는지 잘모르겟어서요ㅜ 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막콘 스탠딩 앞번호대나 2층 좌석표 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선좌의 저주에 걸린 사람을 구해주세요 ㅠㅠ 디엠 열려있습니다

정말 놀랍게도(?) 음악하는사람은 저뿐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인생헛살앗네요 저 ㅋㅌㅋㅋㅋㅋ아무도없네진짜 ㅜ ㅜ 많이 뒤져봐야겠어요
진심 이거 보자마자 안 웃는 사람 그거 냉혈인간 반박은 박찬녈얼굴로 받아요
[ 알티 부탁드릴게요! 서코에 관련해서 입니다. ] 보석의 나라 블랙 다이아몬드- 볼츠 코스프레를 하려던 사람입니다. 탈의실 들어가자마 보석의 나라 코스프레가 규정에 걸린다고 안된다고 나가라는 식으로 말씀 하셔서 왜 어제는
양심에 손을얹고 지금 스밍하고있는사람
우리 코코밥때 멜론 서버도 터뜨린 사람들인데,,,,, 스밍 좀 돌려요 이제 나온지 하루 지났는데 벌써부터 이러면 어떡해 ㅋㅋ
이와쨩.....이와쨩이 시아쨩을..! 오이카와상 슬퍼.... 그러니까..다른...사람한테 위로 받으러가야할가...
25. 타임슬립콘 연정 세정이 부른 서쪽하늘....메보 둘이서 그동안 한맺혔던 가창력 대결해버렸고 이날 공연장 안무너진게 신기하다고 해체 후 입덕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iridescent_boy

진짜 너무 멋진 사람이에요 닮고 싶고 좀 부러워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진짜 대단하고... 늘 힘을 줘서 고마워요 생각 깊은 사람
내말이..사람이 한순간이렇게되요..나원래재미업는거에 합쳐서폰게임이면 하루도잘못버티는데 ㅋㅋㅌㅌ
(뒤에서 불쑥 나타난다.)...처음보는 사람.
에릭남(어릴때 미국 이민감)이 초반에 뜬 이유 슬프다,, 한국남자 연예인들이 미성년자에게 성적인 드립칠 때 화들짝 놀라면서 만류한 모습들이 화제가 된 거,,,그걸 또 사람들은 칭찬해준다.. 당연하건데,,
사실이라면.. 좋겠다. (안 본지 꽤 오래 되었기도 하고, 보고 싶고.) 그 쪽도, 좋아하는 사람이라던가. 있어? (멀뚱멀뚱..)
그럼 직접 찾으러가면 돼죠.여기어딘가는 있을테니-(손으로 사람이 모인곳을 가리키며)
간지럼 잘탄다고 하면 간지럼태우는 사람들 정말 시름

드는 정체성의 문장을 아예 써버리고 이용해서 이득을 챙기는데, 법적으로 대응해도 될만한 사건이었다. 남의 창작물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그 무지에 부끄러워하지도 않으며,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없는 사람이 만드는 음악은
아기를 꼭 낳아야 할까?라는 항목 조사에 긍정이 66%라 무슨 이런 미친 브레인워싱이냐라고 생각했는데 60대 이상은 90%고 점점 내려가다가 20대에서는 22%였네ㅋㅋ 낳을 일 없는 연령대의 사람과 낳을 일 있는 연령대의 사람
언제나 메구미는 사람을 화나게 하는 재주를 가지고 있는 듯 해요. 그치요, 메구미?
시아님이라면 분명 따스한 하루를 보내셨을 것 같은걸요..! 저도 무기력하고 평온한 나날을 추구하고 적성에 잘 맞았던 사람으로서,, 넘 추구합니다,,
#얼마_남지_않은_2017년_저는_여러분에게_어떠한_사람이였는지_인용으로_알려주세요 토미 보고 이거 해주세요오오오 (아까 햇는데 반응 없어서 내린사람(트찐
거절을 잘 못하는 사람은 부탁도 잘 못하기 때문에 두배로 손해
응..!! 형아 애인한테 귀뜸해줬는데...으응..그사람 마음에 안들지만..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Over_sia

저는 유치한거 약지뢰인 사람,,, 막 이이이잉 거리면서 이모티콘 남발하는 거 짱싫어해요,,,, 앗 그렇군요 나비가 무슨 의미가 잇나봐요!!!(설렘) 지금 친구 잠 깨워서 물어보니 안보고는 못베긴다는데 기대되요!!!
대체 봉사와 나눔을 받는 사람들이 얼마나 찢어지게 가난해야 만족할련지? 심지어 ‘봉사’하러 왔다는 사람들 생각이 저렇다고 생각하니 아득하다. 뭐, 이 겨울 지붕아래 몸 누일 곳 하나 없이 추위에 입이 돌아갈 정도는 되야
아나 2월서코 나가려면...1월에돈쓰면안되는데..유성대앨범공구ㅜ타고싶어..이사람목소리없으면어케살지진심으로..
할수있어 라는 말을 듣던 아이에서 할수있어 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된거잖아 멋있어 진짜 멋있다고
진우를 알게 될 수록 와 정말 좋은 애다..반달친구때도 너무 아이들하고 잘 놀아주고 처음으로 위너 보러 암표까지 사면서 SIA 갔는데 정말 인형같은 사람이 와서 노래부르는데 그자리에서 굳었음..와 저렇게 예쁜 사람이 예쁜 목소리로 노래한다
너무너무너무많은힘을받아서 내가 그사람의 버팀목이되어주고싶다 힘들어죽을것같아도 꼭그러고싶다 내가 우울해서죽어가는순간에도그럴수잇으면기쁠듯싶다,,
진심띠부띠부씰 ㅋㅋㅋㅋㅋㅋ이사람으로만채워서뽑아보고싶네...(다못그려..

누군진모르겟지만 그사람이 전해주래요 전 잘 지내니까 주무세요 굿 나잇 꿈에서 만나자는대요
눈을 가리고 웅크린 모습에 그 사람은 놀라서 「눈을 보면 돌이 되어버려」라고 말했더니 그저 웃었어 「나도 돌이 되어버릴 거라고 두려워하며 살았었어 하지만 세계는 말이야, 의외로 무서워하지 않아도 괜찮다구?」
「언젠가 제가 사람이 아니어도 당신은 절 사랑해주실 건가요?」 무서워서 진실은 알리지 못한채 살짝 혼자 마지막 깃털을 꺾어 「당연하지」 난 웃고 날개를 잃은 널 안고 말했어 아름답게 날던 그날의 학을 줄곧, 지금도 기억해 그리고 변함없이 너를 사랑해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어 강한 사람이 되고 싶어 어찌 됐든 상관없어 그런 거 그냥 그대로 있으면 돼 오늘도 누군가가 웃고 그 그림자에서 누군가가 울어 그렇지만 당신이 웃지 않으면 나는 슬퍼
안녕하세요! 저두 혹시나 싶어, 검색해봤더니 있더라구요! 이거 잘 보니 내가 마음찍은, 혹은 댓달았던 트친 및 다른사람들 트윗이 뜨더라구요...ㅜㅜ 어떻게 트위터 사찰당한기분이 너모드네요..,,, 으으,,
-어디든 갈 수 있어. 모든 것은 이어져 있어. 그렇다면, 부탁이야 그 사람 곁으로 이어줘. (마법사의 신부 12화-치세) 마지막화라고 작화진 영혼까지 불사름. 진짜 전 어지간하면 이런 짓 안 하는데 제발 좀 마법
해석 이사람은 본체 전원버튼 꾹누르기를 했습니다.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moment0211

갤러리보다가.. 처음 떳을 때 37297톤 망치로 얻어맞은듯한 충격이었던 셀카ㅋㅋㅋ 사람 아닌것가태.. ㅜ
2017년 12월 28일 오하아사 물병자리 6위 사람들과의 대화가 행복하게 해줄거에요. 최신 정보로 분위기가 좋아질 거에요.
아무도 즤븜의 입술에 묻은 가루를 신경쓰지 않아 좋았던 사람
진심 경서울사람(ㅋㅋㅋ 성뉸도 즤븜이랑 있음 표투리 장난 아니겠구나 무의식 중에 그럼 내↗︎일↘︎ 했다가 금세 억양 바꿔 내↘︎일↗︎(근데 이것도 쩜 이상 하는 프로 아이도루 치킨(헉
성윤 무서운 보컬사람이다 첨 느꼈던거 게릴라콘서트 업타운훵크 영상이었는데 아 다시봐도 소름돋아 후렴 넘어가기전에 돈빌립미져슷왓치 계속 반복할때 고음 계속올리는거ㅋㅋㅋㅋㅋ표정하나 안바뀜 기계세요
외국인 칭구와의 대화 나 한국생활은 어때? 백인 좋아! 음식도 맛있고 사람들 다 Nice해! 여기서 살고싶어! 유색인종(머뭇) 한국인들 좀 Racist야..
훗, '삿포로에 갈까요.' 이 말은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입니다. (바쁜 눈꺼풀 위에 쪽) 라는 거다, 다메. 그리고 내가 아무나 옆자리에 끼고 한가롭게 여행갈 사람이야? 눈치 좀 길러, 츠나.

둘다먹는사람이야말로 이시대의현자아니겟습니까!(안경 척..) 라보님의성원에힘입어내년에도 열심히 시아표아무말생산을하겟습니다 (하트뿅~!😘
슬슬 짜증난다 애들은 하루종일 싸우고 어른이라는 사람은 한놈만 편들고
요즘 치과가는 트친님들 많길래칫솔질 바꾸고 7년 째 충치 없는 사람이 이 닦는 법 전수해 드립니다
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모전 대상타고 블랙리스트+가스라이팅+폭언+MG동결당한사람
내가 우울하다고 남에게 예의없이 대해도 되는건 아니다. 우울은 주변사람이 당연히 받아줘야 하는 게 아니고 어디까지나 주변의 자발적인 서포트 덕에 케어된다. 이 새럼들에게 감사하고 미안해야 하는데 종종 우울을 권리로 생
님들아 마동석 고2 때 사진 못본 사람 없게 해주셈
이거 솔직히 갈레말제국 고위관직인 사람은 다들 이마에 이런거 박아놓더라...돌이나 진주 같은걸 박은걸까 아니면 두개골이 저렇게 생긴걸까?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me01122

“지하철에서 잠들 수 있는 사람들이 부러워.” “정확하게 말해.” “지하철에서 잠들어도 목적지가 가까워지면 금방 잠이 깨는 사람들이 부러워.” “옳지.”
사람은 정당히 하고싶은거 하면서 즐기면서 죽는게 최고라는 저와 정반대...
장기매매 괜찮은곳 아시는 분 연락 주세요.... 좀 심각한것 같아요 어떻게 사람이 총 5번이나 맞지.....???
앙스타 안하는 사람은 고화질 일러도 저장못해요~~~~ 앙스타 장벽 높인게 누굴까
코끼리가 사람을 보면 사람이 강아지를 보는거랑 같은 반응인게 너무 귀엽다. 마치 내리사랑...
트위터에 서로 있는게 너무 당연한 사람들 있다 없으면 진짜 너무 이상하리만큼 허전하고 궁금한 사람들
사랑해 매ㅐ애앤!!!!!!!!!❤💖💜 (이사람 메이 썰 팬임 ) 근데 시라메이도 먹구싶ㄷ구,...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ff14_tora

김연탄 덕질하는 사람들의 모임
한번은 휴게실이날라갔지 또한번은 사람들 이상한가스마시고 토끼팀출동해서 총 엄청쏴댔지....또한번은 일터질려다 환상체들이 다돌아가서 다행ㅇ히 아무일도 안일어났지....
어느 날 갑자기 생각에 잠겨, 예를 들어 내일 죽는다고 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눈물을 흘려주는 걸까
에보시 고젠이라는 캐릭터는 미야자키 하야오가 창조한 여성 캐릭터 가운데 가장 입체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라는 것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몇 없을 듯. 지금은 미야자키 하야오가 여성주의적으로도 비판을 받곤 하지만, 그래도


눈을

눈을
...그거 진짜인가요?(눈을 동그랗게뜨고 널 바라본다.)얼핏 그런말을 들은것같긴 한데...음..
윽... 그건... 삿포로는... (눈을 굴려) 삿포로는 지역 이름이잖아! 갑자기 왜 삿포로에 가자는 건데?!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sia_sang

「눈을 감고 싶어지는 오늘도, 굳은 얼굴로 우는 어제도, 그게 나라고 말하게 해줘!」
헐 헐 이거 대박 읽어보셨나요(뒷북) 토리 많이 바뀌었네~ 옛날에는 살인자 같은 눈을 하고 있었던 주제에 유즈루 도련님? 원하신다면 저는 살인자로 돌아가도 상관 없습니다만? 사혼의 유즈루과거...;; 아아


한국

한국교통대 입시면접 꼬라지보소
#大野智誕生祭 사토시에게 한국 팬들이 불러준 생일 축하 노래 사랑하는 사토시~ 생일 축하합니다~ 🎂 사토시, 생일 축하해! (*´艸`*)
#엑소,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 ☕국내 각종 음반 일간 차트 1위 ☕전 세계 2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EXO
한국 웹툰 보면서도 느낀 건데 풀컬러일 필요가 있나 싶다... 표지 정도면 충분하지 않나. 어시를 고용할 수입도 안되는데 단독 작업하기엔 말도 안되는 양이다. 만화의 모든 컷에 일러스트 수준의 완성도를 요구하면서 분량이 짧아지
꼭보새요...하정우의섹..시함ㅁ...아니 한국영화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진짜 발전 많이한것같아요 특히 cg팀에게 박수를...!!!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samiXsio

팬들은 국이에게 어떤 존재인가요.. 를 보면 알 수 있는 국이의 팬사랑.. 공백기때 한국팬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에서 알 수 있는 국이의 팬사랑.. ㅠ 국이의 팬사랑.. 팬콘에서도 알 수 잇는 팬사랑.. 사랑..
97. 선덕여왕 한국 드라마 통틀어 이렇게 남자들 제 발밑에 두고 빌빌 기게 만드는 카리스마 쩌는 캐릭터 있었니 '하늘아래 내가 둘일 수 없으니 꼬우면 나 죽여 보든가' 하는데 전부 어쩔줄 몰라하는거 너무 웃기고 미실
한국식 신파극으로 대나요..? 리틀포레스트는 잔잔한맛에 보는건대,,,,먹방.....예쁜 풍경....
근대 좀 웃기긴하다 ㅋ ㅋ ㅋ ... 막 겨울편에 가래떡 구워먹고 떡에 꿀찍어먺고 간장발라서 김싸먹고 그러는거 보여주면 한국 최적화 ㅇㅈ따봉드리는부분
【앙상블 스타즈(한스타】 해외 버전 유저들이 한국 버전에도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론칭 빌드에 스페셜 카드가 추가되고,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국만의 계절 이벤트를 준비 중. (자세한 내용은 기사 참조)
대기업에서 이런 게임(앙스타)을 서비스 하는 경우가 흔치는 않은데, 어떻게 이 게임을 가져 오게 되었나? ‘킹 오브 프리즘’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국내에서 흥행하는 것을 지켜 보면서, 한국에도 이런 게임을 서비스 해보
낙태 절대로 못하게 해야 한다고 거품무는 한국 천주교가 직접 운영하는 병원이 임신한 간호사들에게는 유산하라고 괴롭히고 천주교 대구대교구나 전국 천주교주교회의는 사과 한마디 없다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clartejade

한국 웹툰 회사가 일본에 진출해 한국에서 하듯이 행패 부리다가 발칵 뒤집힘....참 가지가지한다. 일본 트윗들에 따르면 코미코는 이미 악명이 높아서 데뷔를 목표로 하는 어시스턴트들에게 "혹시 코미코 측에서 말 걸어와도 절대 상
한국 회식 최적형 스파클링맛 쿠키 이런 것밖에 생각이 안난다
한국교통대학교 충주캠퍼스 인권침해 면접 클라스 ㅆㅂ


치아카나

MV감상회 네타 치아카나
치아카나 보고싶소..... 웨딩드레스 카나타...아아
아진짜 치아카나 쩔지앋ㅎㄴ냐 554564324번울었다;;;
치아카나 보고싶다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sia_sang

ㅇ-(-( 치아카나보고싶어 상대방 앞에서 한 없이 나약해지고 무너지는 치아카나 보고싶다 너는 내가 마지막에 도달한 곳
관계발전..하는..그런거 좋아..치아카나 보고싶다 그냥 유닛 멤버정도로 생각하다가 점점..서로를 소중하게 생각하게 되고 좋아하게 되는 과정 묘사하는거..극장판 치아카나(?)
뇨타카나타로 치아카나 보고싶다 허아앚 허앚 ㅠ
치아키가 잇어서엿다고.........아 그냥 답례졔긑나고서부터 연애하 는 치아카나보고싶내 내년에 유성대 모임하는데 ㅋㅌㅌㅌㅌㅌ 둘이사귀고잇기 (♡
아..카나타 마이없이 와이셔츠만 입은채로 분수대에들어가잇는데 (시작부터파워캐붕/^) 치아키가뒤에서 눈둘데가없어서 막 당황스럽고 부끄럽고 막 그런데 ㅋㅋㅋ 카나타가 눈웃음 지으면서 나긋하게 치아키 부르면 좋겟내,,,,,,,치아카나주셈
치아카나..보고싶소...
머박적 치아카나 (제가요즘입이뚫리니까말을막하네요무시해ㅏ세요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Dere_poshue


웃으며

아, 멍청해서 화도 못내겠네. (숨죽여 웃으며 네 머리칼에 쪽) 가르쳐 달라고 조르던가.
거절할게. 마피아 보스나 돼서 남한테 조를 수는 없잖아? 어린 애도 아니고 말야. 안 그래? 선.생.님 (싱긋 웃으며 하늘을 올려다봐)
(살짝 웃으며)꼭 만날 수 있을꺼에요.당신의 이름은 뭐죠?
(널 보고는 살짝 웃으며 손을흔든다.)당신도 여기온건가요?
응, 너보다 더 많이.(부드럽게 웃으며 말해)
말로 이기려 들다니, 한참멀었어. (목울려 웃으며 안겨오는 널 안아들어) 이야기를 끝내려고?
너무하긴 당연한 얘기지, (눈가를 접어 웃으며 너를 보고는 손을 뻗어 양 볼을 감싸쥐고는) 요즘 이 말 굉장히 많이 하는 거 같은데- 나는 계속 니 옆에 있을거야, 어떻게하면 우리 라파엘 불안이 없어질까 응?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Over_sia

그럼 다음번에 나랑 가면 되겠네. (웃으며 볼에 쪽) 의미를 제대로 몰라서 그런거지... 눈치가 없는건 아니야 리본. 그럼 질투한게 나 때문이라는거네?
응, 어디 안 가.(키득키득 웃으며 말해)


시아님

넵 시아님도요!
바비브라운 매장이 없는 거 넘 슬퍼요😢전 오랜만에 바비 매장 가서 그런지 기분 좋더라구요. 품절은 정말 매번 마음 아파요😭😭멜팅 포인트 예쁘다고 해주시니 기분 무척 좋아져버립니다! 시아님에게도 즐거운 하루셨는지 궁금해져요!
흐엉 시아님 춥지 마셔라😭😭저도 시아님의 로또 당첨 기원+복 많이 받기를 기원할게유ㅠㅠㅠ
시아님도 부디 내일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늘 시아님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헉 이 멘션 왜 지금에서야 봤죠!????? 트위터 정말 ㅠㅠㅠㅠ 우앙 너무 축하드리구 시아님 ㅠㅠㅠㅠ 후기 기다릴게요!!(๐^╰╯^๐)♬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JEun_award

저도 다 기뻐지는걸요... 시아님은 얼마나 기쁘시겠어요.. 히히 그것도 완전 시아님템이었는데 넘 기대됩니다( ⁎ᵕᴗᵕ⁎ )
히히 저도 덩달아 신나요!! 기쁜 마음으로 시아님의 후기를 기다릴 거예요😊😊♥
흑흑 정말 감사해요 시아님 ㅠㅠㅠ😂😂😂
흐어엉 가짜 초울이(?)가 없는 게 정말 다행이에요....ㅋㅋ ㅠㅠㅠ 천사 같으신 시아님...😂💕💕💕 시아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
제가 탐라에서 먹을걸 고민하고있을때 시아님이 둘다 먹으라고 하셨던게 생각나네요! 내년에도 시아님표 아무말 듣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저도 시아님에게 질수없으니까 열심히 아무말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니코하야 성사기에서 재미있었던건 음 옥님이 나 스탭인줄 모르고 컾겜때 총괄계에 니코리 찔렀는데 비밀스텝 시아님이 그거 다 보고있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Oct_1004

시아님 이거 너무 대박적이에요 뒷이야기가 시급합니다
시아님... 나스 12일로 발매일 밀렸다구 하드라구요.... 흑흑 매장 직원분이 백화점 갔더니 그렇다구...흑
거지인 시아님 이제 버스도 못타게생겼어요
셋상에 시아님 대체 뭐하시느래 그렇게 오래 앉아계신거에요
어흐흑 알겠슴니다 제 연성은 지쨔 별볼일업ㅎㅅ지만 좋아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에요......(눈물펑펑) 앗 그그런데 시아님 위탁도 가능하시다면 시아님두 부스 내시는 거 아녜요????
아 머에요 시아님 부스 내시쟌! 근데 신간이 없서요....?(흘끗 기웃)


앙스타

아..약간..올해 요약:앙스타..임..아지낮존나 지쳘어요..내년부턴 앙스타도 쉬엄쉬엄해야되는데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akatsukiATM_sia

앙스타가 언제 건강 챙기는 겜이엇죠....?
탐라에 떠도는 앙스타 5성 뽑는법 정리 1.뽑고싶은캐 이름을 트윗4개에 140자씩 채워서 트윗(타래참고) 2.손씻기 3.100포 단챠 3성 나올때까지 돌림 4.⬇화면(사진은 포인트가챠)에서 절 1번 5.문앞에서 절
앙스타 하는 거 보면 좀 아닌것 같긴 함
인간을 바꾸는 장르 ) 앙스타
#리아님추천 제가 감히 이런말을 해도 될런지 모르겠습니다만, 앙스타 파시는 분들 사십셔...아니어도 사십셔...남캐가 약하다 평평하다 백퍼입니다..
경☆ 다미님 앙스타오시 ☆축
앙스타에서는 ㄹㅇ 최애한테 버림받아가지구 슬픈데 분마요는 좀 괜찮은거 아닐까 최차애 둘 다 뽑았어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_ta_da_sia_

님 유메노사키 오시도 아님 앙스타 오시임
회장님 전 가챠마지막날에 새벽에돌려서 타마미뽑앟러요...ㅎㅎ통상이긴해두......글고 앙스타긴하지만 전에 시노부도 마지막날에돌렷더니 올클햇아요,,
앙스타..향수?..
오늘자 앙스타&엘소드 탐라
【스카우트예고】30일15시부터 기간한정 캠페인 『스카우트!십이지(전편)』 개최예정입니다! 치아키가 개가 되어버려서 당황한 미도리, 2년전 겨울을 둘이서 함께 보낸 슈와 나즈나 이번엔 각자의 겨울이야기 #앙스타
긍정적사고:물이 반이나 있네 부정적사고:물이 반밖에 없네 앙스타적사고:물한병에 lp가 5개


Sia

괜히 나서서 내 무덤을 팔 필요가 없었던것 뿐이지. 보다 걔 보다 내가 강해.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chuweety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_ta_da_sia_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b_94s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sia_sang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taemin_o0o

Sia 전안법 고개를 사람 눈을 한국 히히 May_be_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