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8. 23:56 카테고리 없음


서지혜

흑기사 재방송 보는데...아무리 봐도 왜 서지혜와 신세경이 김래원을 독차지하려 수백년동안 싸우고, 서지혜가 "난 돈도 명예도 필요없고, 그사람 사랑만 받고싶어." 같은 대사를 치는지 알수가없는..🤦‍♀️
샤론이 제일 예뻐 #서지혜 #샤론 #흑기사
#흑기사 6화 #샤론 #서지혜 움짤 타래~
#김래원, #흑기사 대박나면 흑기사 복장으로 팬들에게 회떠주기 ‘약속‘ 🍣 #흑기사대박나자 #신세경 #서지혜
무릎이 두 개뿐이네,,,? #흑기사 #서지혜
케이크 먹는 샤론 #서지혜 #샤론 #흑기사
돈없어도 난 니가 귀여워 #서지혜 #샤론 #흑기사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Hagoon3741

어.머.나 이게 누구야 #서지혜 #흑기사
흑기사 보는 중. 서지혜 언니를 좋아하는데 그것과 별개로 저 여자 미쳤어
제 무릎은 이미 갈리고 업읍니다,,, #흑기사 #서지혜
늙지도 죽지도 않고 #흑기사 #서지혜
서지혜 흑기사 브이앱 컷본 모음(화질주의)
💖샤론할매💖 #흑기사 #BlackKnight #서지혜
흑기사 몇시에 하나요??? #서지혜 #신세경

오 흑기사 보면서 나만 왜 신세경이랑 서지혜가 김래원을 두고 싸워야 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가는 게 아니었군
흑기사에 서지혜 의자 가지고싶어
샤론이는 앙탈쟁이야 #서지혜 #샤론 #흑기사
불우이웃돕기 (빡침) #샤론 #서지혜 #흑기사
KBS 뚜까 패야됨.. 신혜선-유인영 사이에 후시박 뿌리기 하는 걸론 모자랐는지 신세경-서지혜 사이에 김ㄹㅐ원을 끼워넣어 ;; 내가 흑기사 아예 쳐다도 안 보는 이유임ㅠ 서지혜 배우 짤 볼 때마다 미모 경이로워서 무릎
끄덕끄덕하는거 멍뭉이같아 #서지혜 #샤론 #흑기사
흑기사에서, 서지혜가 신세경 사랑해서 김래원 질투하고 파멸하는 내용이면 더 좋겠다. 김래원 두고 질투하는 거 좀 이해 안 되는데. 더 미남이어야 할 것 같은데... 음...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realplayy

진짜 흑기사 보면 살짝 숨막힘 신세경이랑 서지혜가 너무 예뻐서 나올 때마다 숨이 턱턱ㄱ 막힘 김래원 나올 때 물 마시고 막 숨 돌림
여러분 흑기사는 좋는 드라마입니다 서지혜와 신세경 아이러브
흑기사 드라마 보는데 서지혜가 넘 예쁘고 케익먹는 라이언도 생각나서
흑기사에서 서지혜 테마곡 "핫펠트-Ain't nobody"
서지혜씨 넘 이뿌당ㅜㅜ 징땅ㅜㅜ흑기사에ㅛ서 개존예임ㅜㅜㅜ 패션,악세서리 다 내 스탈임ㅜㅜ걍 모델이 예뻐서 그런가 악세서리도 이뻐보이구 막 그러네
1975년의 샤론 #서지혜 #샤론 #흑기사
두 쪽 다요 ^^... #흑기사 #서지혜

여러분 예쁜 서지혜가 다 하는 흑기사를 보십시오
누가 흑기사 서지혜 컷본만 편집해서 올려줬음 좋겠다...아니다 김래원 분량만 뺀 걸로...김래원 얼굴 볼때마다 빠직 표시가 떠오르는 느낌임;;
샤할매😏😏 벸할매그 사람은 니 남자가 아니야! 샤할매👿🤬💀 - #흑기사 #BlackKnight #서지혜 #장미희
흑기사 재방 보는데 진짜 기절초풍임 제발 서지혜랑 결혼하고시픔
나쁜년🔥 - #흑기사 #BlackKnight #신세경 #서지혜
나한테는 흑기사 악역 서지혜가 아니라 서지혜를 제외한 모두야
시대극 만세🙌🙌🙌🙌 - #흑기사 #BlackKnight #서지혜 #장민희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neolzoahae

흑기사 근데ㅣ 김래원을두고 그러다니..차라리 신세경❤서지혜
‘흑기사’ 김래원·신세경·서지혜, 달달한 성탄절 메시지 “메리크리스마스”
흑기사 배우들(서지혜, 신세경) 짤 볼 때마다 드는 생각 두개 1. 와... 미모 자비없음이다 진짜 (감탄) 2. 그런데 이 두사람이 대체 왜.. 뭐가 모자라서.. 김래원을 두고 싸워야 하는가 (안타까움)
서지혜 언니 표정이 순식간에 저렇게 순해지네 저 언니 고양이상이긴 해도 냉랭한 얼굴은 아닌데 펀치 즈음부터 작품에서 아니 안 어울린단 소리가 아님. 오히려 정말 예쁘고 잘 어울린다. (흑기사 4회 보는 중)
승구 골탕먹이는 250개월 샤론 귀여워서 죽었음 #서지혜 #김설진 #샤론 #흑기사
승구 샤론 마치라잌 톰과 제리 얘네 티격태격대는 거 넘 귀엽다ㅋㅋㅋㅋㅋㅋ #서지혜 #김설진 #샤론 #흑기사
저가 드라마를 안 봐가지구,,, 오며가며 보면 흑기사의 서지혜 님 얼굴이 재밋더라구요

우웅 ! 그리고 흑기사도 !!! 나 흑기사도 아직안보긴했는데 기사로 접했는데 배우는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였나?암튼 이분이 주인공인데 이것도 재밌대! ..! 시간나면 나중에라두 꼭 봐 헤헤
서지혜가 흑기사 샤론 맞나 개좋아.................샤론님 헉헉 사랑해요 개이뿌시고 목소리대발림맨입니더 지수도 좋아하고 아이린도 좋아함 그리고 여은님은 말할것도없이 킹갓제너럴충무공이지요ㅠㅠㅠㅠㅠ (좔좔좔좔
#베키 #샤론 #장미희 #서지혜 #흑기사 청나라에 만두 먹으러 가는 착장
난 매번 한국드라마 볼 때마다 악역인 서브여주에 빠져버리는데 이번 흑기사에 서지혜는 진짜 매력덩어리라 안빠질수가 없음 ㅠㅠ 예쁘긴 또 왤케 예뻐😍 흑기사 진짜 서지혜 땜에 본다ㅠㅠ💕💕
엄마가 흑기사 남주 하나 때문에 본대... 여주들은 매력이 없대.. 난 정반대야 엄마 안 봐도 서지혜를 응원하고 있어 온 맘 다해.....
파스 붙이는 샤론 #서지혜 #샤론 #흑기사


샤론

/ KBS2 드라마 흑기사 샤론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neolzoahae

미싱을 배워서 핸드메이드 옷을 만드는 것이 제 꿈임니다(흑기사 샤론 양장점 보고 뽕참
흑기사 모냐 내가 혜라 엿으면 샤론한테 반함ㅋㅋㅋ
복제복제 열매를 먹은 듯 한 샤론의 소름끼치는 능력🙊 (feat.해라가 둘) #눈빛_변하는_거_보소 #흥미진진 #흑기사
“내가 더 예뻐? 정해라가 더 예뻐?” 어차피 답.정.너.인 샤론😶 #그래_내가_더_낫지 #무서운_외모부심 #흑기사
흑기사 넘나 운명의 데슷히니.... 김래원님 느끼해염... 샤론 나쁜 쏴람인데 매력적이심 ㅎㅎ
흑기사 보는데 베키랑 샤론의 과거 짤에 심멎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름다운 거 아닌가요....!!!!! 옷 보는 재미 넘나 쏠쏠해서 이것만으로도 흑기사 볼 이유가 충분함........
솔직히 흑기사 보면서 다들 샤론해라 한 본 즈음은 생각해 봤잖아요;;

흑기사 왜케 재밌어... 졸려 죽겠는데 눈 비비면서 다 봤어 샤론 사랑해
“내가 너 좋아하니까” 수호❤해라 이대로 직진하게 해 주세요🙏 #샤론_꼼수_방지위_모집 #흑기사 #예고


신세경

생활관 애들은 흑기사도 보는데 이것도 신세경 이쁜걸로보고 투깝스는 걍 재미로봄
으이구~ 🙈 수호랑 해라 #흑기사 #BlackKnight #ShinSeKyung #신세경 #KimRaeWon #김래원
존댓말 X 반말 뭐로 해도 다 설렘😍 #김래원(문수호)는 그냥 사랑입니다♡ #흑기사 #심쿵멘트 #꿀_바른_보이스 #신세경
한마디 한마디가 그냥 다 설렘🙊 (feat.삐진 썸녀 화 풀어주는 4단계 대화법) #심장아_가만히_있어 #김래원 #신세경 #흑기사
집에 오는 길에 흑기사 촬영하던데 신세경 언뜻 봣다 연옌 첨봐😮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For__MY____

상암에서 흑기사 촬영하네 김래원씨 쩐다... 신세경씨 이쁘고
요즘엔 kbs가 뉴스도 드라마도 다 괜찮아요 ㅋ 흑기사인가? 신세경김래원 주연인데 그것도 재밌어요 ㅎ
[#신세경]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첫 방송 시작합니다~ 본방사수하러 달려가요:)
흑기사 신세경의 여주 역할보다, 저글러스 백진희 께 더 나은 듯 ㅎㅎ
됴녜됴녜 - #흑기사 #BlackKnight #신세경
흑기사 보는데 역시 흑수저 역할은 신세경이네 ㅋㅋㅋㅋㅋ
흑기사 머시기 신세경 존나이뽀 ㅠㅠ

감독님, 대사 한 번만 다시 할게요 ㅠㅠ #흑기사 비하인드신 #신세경 #김래원 #BlackKnight #ShinSeKyung #KimRaeWon
"Repost" from /namooactors 해외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의 커피차 차! 차! 차! 덕분에 #메리크리스마스 보냈답니다❤️💝 . #흑기사 #BLACKKNIGHT #신세경 #정해라 #シンセギョ
[TV패션] ▷ WHO 신세경 ▷ WHEN 2017년 12월 21일 ▷ WHERE KBS-2TV '흑기사' 6회 ▷ WHAT 코트-‘럭키슈에뜨’, 64만 8,000원.
해외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의 커피차 차! 차! 차! 덕분에 #메리크리스마스 보냈답니다❤️💝 💝 _ #신세경 #흑기사 #Shinsaekyeong #BlackKnight #20171224 #크리스마스이브 #해외팬 #감사
1인2역→괴력..'흑기사' 신세경, 반전의 엔딩 요정 김래원 구한 괴력의 신세경, 이쯤되면 '흑기사' 아닌 '흑장미'


김래원

20171223 #Repost ji_hwan90 Instagram 먹는데 집중해요 #김래원 #흑기사 #분식 #분식#김래원갤러리 #dc갤러리 #떡볶이 #닭꼬치 #오뎅 #새우튀김 #튀김 🍤🍢🍤🍢🍡🍓🍗🍖
훅!기사 #김래원 vs 츤글러스 #최다니엘 아주 요즘 월-화-수-목 난리가 남😍 #흑기사 #저글러스 #랜선_남친 #대리만족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hamelnct_jm

흑기사 재밋나 ,, 김래원 때무네 보고십긴한데
흑기사에 나오는 김래원 같은 남자는 드라마에서만 존재 하는 거겠지?😭😭😭드라마 때문에 연애를 못하나ㅋㅋㅋ
어제 흑기사 1,2화를 봤는데 김래원,,, 짱이네.. 설렘 완전체
연휴에 발견한 드라마가 흑기사인데.... 김래원이 너무너무 거슬린다! 대체 왜?!???? 심각한 몰입방해. 장미희 때문에 인내하는 마음으로 봄. 좋으려고 보는 건데 김래원을 찾아야 하는 고...통...😰
‘흑기사’ 김래원, 사무실 씬 비하인드 컷 대공개!😍 [사진=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어제 흑기사 보는데 ... 김래원 소스윗
도대체.... 흑기사의... 김래원의 80년대 사랑 표현방법이....어디가 먹히는건지..;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muiiya

흑기사 너무 재밌는데 김래원 싫다..모과 싫어!
흑기사 보는데 김래원님 너무 머싯어,,,,극중이름도 수혼데,,,,정말,,,이름만큼 최고야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드라마인지 몰랏어오 흑기사엿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집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방콕 하면서 드라마 흑기사 보는데 재밋다 ㅎㅎ 몇 백 년이 흘러도 한 남자는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이야기 ㅜ
집에 가는 길에 #흑기사 #드라마 촬영 봤음...옛날 느낌이 나 ㅎㅎ
카메오라도 드라마에서 다시 만나죠요 ㅠㅠ 먹는건 율이 복스럽게 옴뇸뇸 먹구 술은 연상남답게 동후니가 흑기사 다 해 줄텐데 끝나고 차도 밥도 술도 같이 먹고 마시는 모습 보고싶은거죠 ㅠㅠ 연말되니 더 그렇네요 ㅠㅠ
아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흑기사라는 드라마에 나오시든데 거기서 입었나 여억시 파평윤씨집안 윤정한 뭐든 다 착붙 (ෆ`꒳´ෆ)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Mayusukidayo

흑기사 재밌대서 보기 시작했는데 요즘 드라마 트렌드는 도깨비 스타일인가? 화면이나 음악이나 분위기나 다 너무 그 분위기 -_- 시카고타자기인가? 그것도 그 분위기더니.... 뭔가 겉멋 엄청 내고 속은 빈 느낌이라 스토리에 몰입이 안됨.....
(흑기사)가 마지막까지 사랑받는 드라마가 되길 바랍니다 ♡♡♡
흑기사 드라마 진짜 구리다
황금빛은 그래도 보는데 흑기사는 왜 안 보냐면... 흑기사 남주 전작이 닥터스였지 아마? 그 드라마도 그 배우 때문에 하차ㅋㅋㅋㅋ 초반에 보다가.. 포기잼... 외모가 너무나 내 취향과는 거리가 멀 뿐더러.. 음 그렇
20. 며칠전에 동네에서 흑기사라는 드라마찍음
나진짜 최애드라마 존나 흑기사인데 모과래원때문에 개빡친다
흑기사 드라마 뭐임 이거 시대극이ㅇㅑ 현대물이야?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MyloveKBS

어머 엄마옆에서 흑기사 드라마? 소리만 듣고있는데 연기 너무못해서 계속 어머!! 엄마! 왤케 연기를 못해? 어머!! 어머!!! 이러고있다
요즘 흑기사 새로 시작했는데 뭐랄까 고퀄 명품드라마 이쪽 계열은 아닌데 재미는 있어서 계속 보게 된다. 얼마전 매드독 완료하고 다음엔 당잠사 보려고 대기하고 있었는데 섞어가며 봐야겠다.
월화 - 의문의 일승 수목 - 흑기사, 이판사판 금토 - 화유기 제발 이 드라마들이 끝까지 망하지 않기만을... 근데 화유기가 제일 불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최근에 본 드라마는? 1. 사랑의 온도 2. 투깝스 3. 흑기사 4. 당신이 잠든 사이에
지금은 흑기사를 보고있는데 역시나 드라마 내 취향 아님 ㅋㅋ😂😂
흑기사., 나 수능끝나고 챙겨보는 유일한 드라마 엉엉 쏘쓰윗맨,,,.
171228_21시57분_KBS2_CH7-1_수목드라마 흑기사_recordanything.ts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overthemoon00

여러분 정말 드라마 흑기사 보세요 ㅠ


저글러스

저 요새 cheenu_dr 에서 살고 있서요 신함 저글러스 흑기사 빼고 다른 얘기 하나도 안 하니까 괜찮으신 분만 와주세요..! 그리구 필터링 없이 말합니당
그외 내 순위안에 들지 못했지만 잼있었던 작품! 귓속말 피고인 구해줘 매드독 지금방영중인 저글러스 그냥사랑하는사이 언터쳐블 흑기사 특히 흑기사랑 그사사 진짜 잼있어요!!!!!
상무님의 질척남 응징법(feat.지켜보고있다) #세상_든든한_윤이_흑기사 #무늬만_술_상무 #저글러스
흑기사하고 저글러스 이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저글러스랑 흑기사 재밌어


마시고

술자리에서 술 못 마시는 애인한테 자꾸 술 권유하니까 그거 보던 즴이 흑기사 한다고 손 들고선 아무 표정 없이 쭉 마시고 옆에 있는 애인 손 잡음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overthemoon00

이미 많이 취한 과 선배 즴인이 또 벌주에 걸리자 흑기사 자청하는 졍국. 콜라2+소주8의 미친 조합이었다. 다 마시고 생각하겠지. 아 씨박새끼들 박즴인 보내 버리려고 작정을 했네.
죵 너무 부끄럽고 생각만해도 쪽팔린데 맞은편에 앉아서 자기 잔에 술 따르면서 피식피식 웃는 백이 넘 신경쓰이구 아직 하지도 않았는데.. 사실 안 하고 그냥 마시고 싶은데 분위기는 강제 흑기사 하고 강제 애교 볼 분위기고
과 엠티 저 구석에서 그사세 찍는 선배 커플 같다 "많이 마셨어? "어 애인님 흑기사까지 하는 바람에." "ㅎㅎ그게 누구래" "누구긴 누구야 너지. 일루와." "얼굴 뜨겁다." 술 좀 마시고 바닥에 드러누운 차녈 머리에 손바닥


장미희

(흑기사) 장미희 제일 좋아! 성희롱하는 남자들 장풍으로 날려버리고, 못된 여주인공한테는 독설을 시원하게 날리고.. 무엇보다도 현대물 뿐만 아니라 시대극에서도 패션센스 정말 👍🏻 #언니멋져요


예뻐

흑기사 꿀잼ㅜ 여주들이 너무 예뻐서 감탄하면서 봄..


집에

종현 근데 민현이만 좀 배려해줍시다 동호 민현이가 술을 입에도 안대요 종현 민현이 집에 갈수도있어요 민현이가 조금만 들어가면 몸이힘들어져서 민현 심장에 무리 올수가 있어가지구 병원 실려가는거 보고싶으면 그
집에서 흑기사틀어져있어서 보는데 모과씨 집중깨짐;;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13__THUNDER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밤 10시 2T.V #흑기사 #예고


게임

#천지해_전력60분 그리다가 지각 할 뻔 했습니다.. 덕분에 마지막 망했고... 시화님의 술 게임 흑기사로 연말파티 전력 참여합니다!!
전오수..게임..ㅋ.ㅋ.ㅋ.ㅋ.ㅋ애정캐 어따 찍어야하지 최애캐..흑기사인데 흑기사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둥님( thundxx)이 술게임 흑기사 해주셔서 우시오이 그렸읍니다 ㅠ 마지막컷은 트레에유~~!!!!
바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리 게임 못해지셨지요 혼자 다 마셔요 아주 애들이 흑기사 해준다할때 받지.. 집 바래다 드려야 했는데... 끝까지 거절하시고.. 술기운 더 올라오시기 전에 조심해서 들어가요.
술 기운 없다...흑기사는 소원 들어줘야해서 싫어요. 게임 내가 못했던게 아니다..
술게임하는데 에이스가 너무 많이 마셔서 취한 와중 또 걸린 거. 결국 마르코가 나서서 흑기사 해줬는데 소원으로 키스해달라해서 에이스 생글생글 웃으면서 동료들 앞에서 키스해줌. 그 뒤로 마르코가 에이스 공주님안기해서 안으로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neolzoahae

알바생이 뭐 시키면 해야지.. 얌전히 술게임하고 ㅠㅠ 게임 존못이라 벌칙 걸릴 때마다 계속술 마시느라 힘들어 죽겠고.. 근데 서누 옆에 앉은 여자알바생이 걸리면 주변 사람들이 서누 흑기사 하라고 몰아가서 짜증나는 거 ㅜㅜ
나중에 가치 술먹다 게임하고 그러면 내 흑기사 한번 해주기..♡


술자리

다 합치면 수인 백도 비오는 날 술자리에서 술겜 하는 거 아님? 도가 흑기사 해줬는데 백 이미 취해서 필요 없다는데도 부비쟉거리면서 소원 모 들어주냐구우 하길래 도가 장난으로 혼현보여조! 했더니 진짜 웅! 하고
아무리 봐도 렝님은 술자리 가려면 흑기사 대동해야 한다 (후보1 젶님)
대학교 술자리 흑기사.. 너무 뜬금없이 생각난 부분,, 🍻 #슈짐 #슙민
아 참고로 퍼브 부서에는 👠이 없어요. 좀 자주 찾아 올 뿐이지. 👠이 같은 부서였으면 술자리 흑기사마저 떠맡지 않았을까..하는..


마시는

테미가 대령님 좋아하는거 테미 빼고 다 아는거 보거싶네... 술 몬마시는 대령님을 위해 자기 술 엄청 좋아하구 절대 안취한다면서 흑기사 엄청 해주다 꽐라되가지고 대령이 숙소에 데려다주다가 둘이 취중에 했음 좋겠다. 퇴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beauTYvelveTY

이거 약간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술 벌칙 걸린 민 흑기사 해주겠다는 박 아녀? 박은 아니 무슨 이런 벌칙이 다 있냐구 궁시렁 민은 술 잘 마시는 애인 둬서 기쁘다고 생각 중


엄마가

엄마가 흑기사 보자고 해서 보는데 본처에 이입되어서 자꾸 빡쳐 ㅋㅋㅋㅋㅋㅋㅋ
흑기사 중에서 학교쪽에서 촬영한거있다고 말하니까 엄마가 놀랜다.. 괜찮아 촬영 저녘 늦게해서 구경도 못했어..


남주

욱긴건 흑기사 조아하는 사람중에 남주 좋다고 하는사람 못 봣다 ㅋㅋ 예쁘고 멋진거 다 하는 여주들이 다 했음


흑집사

흑집사래 흑기사....
엄마 티비 틀어놨는데 흑기사 재방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흑집사 생각나ㅠ
흑기사랑 흑집사 헷갈린거 웃음지뢰임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neolzoahae

아 흑기사도 아니고 흑집사에요 ;


설렘

흑기사 너무 재밌다..... 핵설렘......


미모

난 흑기사에서 서린아씨 미모가 너무 쩔어서...분이랑 서린아씨 미모 너무 오짐...


흑기사

흑기사 군은 올바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반응. 무심코 실토했다, 라고 말하죠.
사랑하는 흑기사 사랑하는 백기사
나도 저기서 현타와서 흑기사 안 보게 됌.
흑기사 체고 재미따...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thachthao1109

흑기사 대사 넘 오글거려 흑흑
흑기사 와ㅠ지금 근대로 넘어오는데 의상 너무 예쁘네 대박
흑기사를 줘 흑기사!! 짱세고 으리 잇는 흑기사 오빠를 줘!!
그러다 맠그가 "이거 뭔가 이상한거 같애옹,, 저 이만 갈래요,," 하고 일어나니까 사람 좋은 얼굴로 웃다가 "가긴 어딜가" 하고 밀치는 쟌이랑 흑기사 툥까지,,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Yeonhwa718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shushu_peach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shushu_peach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shushu_peach

흑기사 서지혜 샤론 신세경 김래원 드라마 게임 hanimo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