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9. 06:27 카테고리 없음


비가

비가 오는 날, 나태한 날 당신의 목소리와 글, 감정이 문득 마음 속을 비집고 찾아올 겁니다. 그런 사람이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부디 더 이상 아프지 말고 행복해지길 바래요. #사이니종현 #고인의명복
맑은 날이 있으면 궂은 날도 있는 법 아니겠습니까. 화창하다가도 비가 쏟아지고 또다시 개는 게 인생입니다. 폭우가 쏟아지는 날도 있겠습니다만, 그때도 저는 당신과 함께 있을 테니까요. 저와 함께 이겨내시는 겁니다.
난 당신이 뿌리는 모든 말들을 단 비로 여겨 기꺼이 삼켰지. 누가 알았겠나, 당신이 은혜로이 내리는 그 비가 단 물이 아닌 소태보다 짠 소금일줄은. 난 당신을 기꺼이 들이켜, 보십시오. 당신에게 더 깊이 들어가고 마실 수록 난 점점 더 목이 말라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걸 보면 네가 생각났다 그래, 내게 너는 그랬다 오늘 아침, 눈을 떴을 때 비가 내렸다 한참 말없이 자던 너에게 몇개의 연락이 와있었다 당신이 더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아 요오님 개웃겨욬ㅋㅋㅋㅋ비와 관련된 노래는 비가 오는 날엔, 여우비, 비와 당신이죠!
..오늘은 비가와서인지, 구름이 가려져서, 달이 보이지않아요. *당신을 바라보다가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본다.
이들은 무엇때문에 비가오는데도 이렇게 단합이 잘되고 한마음인걸까? 당신이라면 ? 보고 비방하며 거짓에 속아 욕만 일삼는 바보같은 짓 말고 제발 한걸음 앞으로 나아와 본인이 눈으로 직접확인하고 알아보아야 할것입니다.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171203_

지금 바로 흑비가실 당신!!!!!!! 그래요 거기 당신!!!!!! 당신 한명만 있으면되!!!!!!!!! 얼른 와요!!
이들은 무엇때문에 비가오는데도 이렇게 단합이 잘되고 한마음인걸까? 당신이라면 ? 보고 비방하며 거짓에 속아 욕만 일삼는 바보같은 짓 말고 제발 한걸음 앞으로 나아와 본인이 눈으로 직접확인하고
당신이 웃으면, 당신이 웃으면 온 세상이 당신과 함께 웃어요 당신이 소리 내어 웃으면 당신이 소리 내어 웃으면 햇빛이 비치지요 하지만 당신이 울면 비가 와요
To all the haters who think iKON can’t sing WATCH THIS and re think your wrong opinion!! [everysing] 따스한 비가 그리운 계절에 듣는 아이
#당신_나_죽음으로_문장을_만들면_취향을_알수있다 당신의 쿠키는 난 왜 갑자기 비가 와서 그런가 봅니다
koyuki 【MIKU】빗소리 페트리코르 (4:14) 비가 내리는 날, 당신을 그리는 묘하고 애절한 분위기의 보카락. 사비와 도입부의 박자의 갭이 매우 인상적. 비가 오는 날 들어보도록 하자.


이야기

아늰데요 ~?~?헤헹 저 지금 비와당신의이야기 보구잇움요

#김지원 #바비 #Bobby #BOBBY [ 비와 당신의 이야기 ]
비와당신의이야기. 하현우의 맑고 깨끗한 고음엔 분명 치유의 힘이 있다. 하루종일 삶에 눌러붙은 죽음이라는것에 내내 우울하고 암담해 어찌할바를 몰랐었는데 하현우 목소리에 눈물 몇컵 쏟아내니 다소 가벼워진다. 덜어진다. 그래서 고맙고, 또 고맙다.
네버엔딩 스토리 ㄹㅇ 개띵곡,,, 비와 당신의 이야기도 들어보세요,,
하현우가 수가수에서 부른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오랜만에 들었는데, 심장 터질 것처럼 좋다ㅜㅜ 절대 그럴일 없겠지만 클콘 때 막 잠깐 불러주고 그러면....영원히 국덕으로 구천을 떠돌듯
ㅋㅋㅋ 그냥 우리 다같이 하현우 비와 당신의 이야기 클콘에서 듣고 싶어요 라고 탐라에 쓸까요? 소원은 이루어진다!!!
#사랑해_사랑해_사랑해 #하현우_셀카모음 수가수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사랑해~~후렴부분이 좋아서 따로 뽑았는데 배경으로 쓸 사진이 없어 트윗 사진으로 모아봄. 만들고나니 내가 스토커 같잖어ㅠㅠ
이승철 콘서트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서쪽하늘...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BongBongEGi

오늘 희야 해줬으니까 내일 비와 당신의 이야기 부르려나보다 (아무말
희철이의 애창곡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 🌧
ну если еще надо iKON (Bobby, Junhoe, Donghyuk) - 사랑인걸 Boohwal, iKON -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같이 노래방 가도 부활 비와 당신의 이야기처럼 사랑이라는 단어 무한반복하는 노래만 시켰으면
가족모임하고 대리기사님 불러서 안전하게 돌아가는중이랍니다 너희들도 꼭 대리해라고 했지만 나는 차가 없다 응... 그리고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가사 컨닝하며 부르고 아직도 난을 들으며 동해 이새끼는 노래를 잘 만든다며 랩을 몰라
1. 비 내리는 밤하늘 바라보며 생각에 잠기고 두 볼을 적신 물줄기 빗물인지 눈물인지 앞을 가리고 그래 난 아직도 아른거리는 당신을 그리워해 발걸음 머뭇거려 가슴 속에 그대 이름을 기록하네 - 비와 당신의 이야기 -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듣는다. 역시 짜릿하군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랑 친구잖아, 희망고문, 비와 당신, 나만 몰랐던 이야기, 경우의 수, 아름답다, 11:11, 어쩔 수 없지 뭐, I'M OK, FINE(태연), 보이스 메일, 일인극.....더 필요하면 말해여


눈으로

마지막으로 딱 한가지만 바래봅니다. 당신을 아껴주던 가족들, 팬들, 멤버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때로는 오후의 햇살로, 가끔은 비와 눈으로 바람으로 다가와 주세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행복을 전할 줄 알았던 당신은 앞으로도 정말 멋진 사람입니다.
편하게 쉬었으면 좋겠지만 마음 한 편으로는 어떻게든 보고싶습니다 이기적인 욕심이겠지요 그래도 가끔씩은 비로 눈으로 바람으로 당신과 닮을 따스한 햇빛으로 와주길 바랍니다 당신을 추억할 수 있게
눈으로 와줘 해서 당신은 결국 눈으로 왔네 오늘의 편지에 비라고 적었는데 어느새 하늘에서는 눈이 내리고 있어
진짜 환하게 웃는 당신을 편지 한통에 담고 눈에 담고 보내줍니다. 잘가요 당신. 훨훨 날아가서 그곳에선 속박받지 않는 그런 28살 당신이 되길 간절히 기도 합니다. 가끔은 비로 눈으로 바람으로 와서 냄새부터 당신


HEECHUL

1인 3색 김희철의 비와 당신 ☔️ 2. 10년 비와 당신 (피아노 ver.)_1 #김희철 #heechul
1인 3색 김희철의 비와 당신 ☔️ 3. 10년 비와 당신 (노래방 기계 ver.)_2 #김희철 #heechul *시끄러움 주의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Dear_my_loves

1인 3색 김희철의 비와 당신 ☔️ 2. 10년 비와 당신 (피아노 ver.)_2 #김희철 #heechul 첨이랑 끝에 진짜 넘나 사랑스러움ㅠ 와중에 피아노도 잘치고 노래도 잘하고 흑흑 역시 내남자...☆
1인 3색 김희철의 비와 당신 ☔️ 1. 08년 비와 순규 (어쿠스틱 ver.) #김희철 #heechul
1인 3색 김희철의 비와 당신 ☔️ 3. 10년 비와 당신 (노래방 기계 ver.)_1 #김희철 #heechul 잡...음...이... 많...지...만... 오빠가... 잘 부름...


찡긋

서원씨 왜 비트를 타세요..혹시 당신은 비와 이..?(찡긋) (손키스를 한다)
에이 괜찮아요..용기를 가져요 비와이씨..(찡긋) 아 아니 서원씨..분명 다들 힙하다고 좋아할껄요? (웃으며 메모장을 든 당신의 손에 손키스해)
아니에요 저도 그렇고 다들 좋아할껄요..(찡긋)이참에 진로를 바꾸시는건...비 와이 돈 잘번데요..(당신에게 손키스를 하며 웃는다)
혹시 비 와이의 숨겨진 동생이라던가..- (찡긋, 윙크를 하며) 아 이건 이상한 물같은걸 마시고 나서 계속 이러네요(어색하게 웃으며 당신에게 손키스를 한다)


들어

그건 그냥 하나의 속설에 불과했지만, 남자와 영원히 함께 하고싶은 마음이 컸던 어린 인어는 날카로운 조개껍질을 들어 제 스스로 살점을 베어 내밀었겠지. 드셔요. 그러면 당신도, 생선의 형상을 하고 있으면서도 비린내는 커녕 향취가 가득한 날것.
그러게ㅔ말예요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가 들리는걸8ㅁ8!! ㅋㅋㅋㅋㅋㅋ 으 그런데 제가 잘못 듣고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목소리 히비와타 아닌 것 같아요8ㅁ8ㅠㅠㅠㅠㅠㅠ 잘못 들어간 걸까요....?
당신 뒤에서 범죄인 것을 모르고 계속 모략질을 하려고 하는 정치질 비스무리 한것과 그와 동조하는 사람들을 증오하는 것이에요. 그러니 너무 많은 죄의식과 함께 힘들어 하지는 않으시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는 그 들에게서 당신은 상처받을 것 같아요.
당신 내 말을 들어 봐요. 나도 꿈을 꿔요. 갠지스강에서 오랜 역사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찬양받으며 언어와 지혜와 음악을 알려주며 비나를 연주했던 시절... 우리의 그 신화는 도대체 어디로 가고 이런 콘크리트 세계에 갇혀 버린 걸까요?
(※홍련 메인스토리 요소 있음) 아짐대초원에 가면 뫄뫄가 모험가(여우라 한정)에게 청혼 비스무리한걸 하는데 후에 하지만 넌 너무 거칠어 같은 느낌의 대사를 친다. 그때 선택지 중에 그렇지 않사옵니다와 당신도 그렇게 만들어주지, 가 뜨는데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마음에 들어 할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자작시를.


노래방

비와 당신 노래방에서 불러봤숨댜...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Gramat1c

비와당신 이바보야 형 제 노래방 탑 3픽입니다..


근심이

당신이 안고있는 근심이 그 몸이 품고있는 고통이 비와 함께 씻겨서 흘러가버리기를
🌹Test 당신이 끌어안은 근심이 그 몸에 품고있는 고통이 비와 씻겨내려서 흘러가 버리기를 _요네즈 켄시, 바다와 도롱뇽
당신이 끌어안은 근심이... 그 몸에 품고있는 고통이, 비와 씻겨내려서 흘러가 버리기를... (좋아하는 노래일까, 계속 흥얼거리던 멜로디)
당신이 안고 있는 근심이, 그 몸이 품고있는 고통이. 비와 함께 씻겨서, 흘러가버리를. 정오의 바다에 떠오른, 고기잡의 배의 불빛과 닮은 불꽃에게. 언제나 평안하길 바라며, 간절한 기도를 보내네.


겁니다

"라에니스와 비센야는 아에곤의 누이인 동시에 그의 아내들이었습니다. 폐하께서는 형제들은 없지만 남편들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말하건데, 대너리스. 이 세상에서 나보다 당신께 진실된 남자는 없을 겁니다." -조라 모르몬트「성검의 폭풍」


정의와

전 기사에 "대한민국이 정의와 원칙 그리고 상식이 존중받는 나라가 되길 원하고 국민의 생명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나라가 되길 바란다 이 모든 가치를 추구하는 현 정부 지지에 문빠라며 폄하 비하하는

김명수대법원장님! 기생충도 꿈틀이는 대한민국이기에 무죄때린 판사에 대한 결정이 대법원장님 생각은 어떤지 묻고싶네요 공부한 당신들 정의는 국민이 생각하는 정의와 엄청난 거리가 있다는걸 ...비로서 알았습니다.우린 문프님만 모시고 가겠습니다
김명수대법원장님! 기생충도 꿈틀이는 대한민국이기에 무죄때린 판사에 대한 결정이 대법원장님 생각은 어떤지 묻고싶네요 공부한 당신들 정의는 국민이 생각하는 정의와 엄청난 거리가 있다는걸 ...비로서 알았습니다.우린 문프님만 모


이름을

끄응, 나는 한숨을 쉬며 작게 당신의 이름을 부른다. 윈윈이라니, 당신은 왜 여기까지 와서 비에 헤매고 있나, 따뜻한 소녀야. " ...캇쨩."
아주 좋아요. 합격이에요. (센스있는 당신의 대답에 결국 입술을 비집고 웃음이 터져나와버렸다.)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고 싶어요. 알려주시겠나요?


비와 당신

늑대 왕을 위한 찬가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비와당신-럼블피쉬 #자동트윗
먼소리여 국회의원 답지 않은 참 치졸한 애기이고 당신 이용호와 생각이 다르면 중국인 인가? 당신네 당 지지율과 당대표 지지율을 합해도 10%대인데 주제나 알고 지껄이시요 비툴어진 입은 당신 이용호 입이 비툴어 졌지......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aaaaaahaaaa1

#Nowplaying 비와 당신 - Rumble Fish
프레스콜 불참 기사까지 와서 화나요 누르고 댓글마다 비공감 누르는 당신은 얼마나 꼬인 사람이길래
(가볍게 치열을 몇 번 훑다가 휘젓듯이 혀를 밀어넣는다. 손을 옮겨 한 손으로는 당신의 얼굴을 붙잡고 고개를 비튼다. 다른 한 손은 등에서 천천히 옮겨와 당신의 가슴 위에 얹는다.)
날이 갈수록 드론을 이용한 농약 집단방제가 위협이 되고 있다. 내 의지와 상관없이 살균제, 살충제, 항생제 비를 맞아야 한다고 상상해보라. 광화문 광장에 살균제 빗물이 떨어진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비와 당신 Butterfly
wheein__4you7. 비와 당신 진짜 휘인이 목소리 너무 애절하고 처연해서 아직까지도 이 노래만 들으면 롬곡옾눞...... 휘인아 노래해 줘서 고마워 😭
28. 휘인 비와 당신

비와당신부름 신청곡! 찾아보셈 ㄴㅐ 프로필드렁와서 맨위에꺼
눈치채주세요. 학장 선생님! 당신은 비마도사를 미워하는 게 아니에요 당신이 미워했던 건 '사람들과의 관계' 사랑하는 상대와 대등하게, 동등하게 살아가도록 태어나게 허락하지 않은 당신의 '운명'이에요!
유지는 믿고 있다. 당신이 언젠가 다시 저 #5의 문을 빠져나와 우리 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그것은 분명 비오는 날이리라. 잉글랜드 왕자는 노란 우산을 받쳐 들고 오늘도 또 당신을 부른다. 엄마? 엄마? 엄마? [지금,만나러 갑니다/이치카와 다쿠지]
"이게 중립이야? 웃기는군! 규칙 고집하는 건 당신 뿐이야. 사람들이 죽어가도 중립이 중요해? 헤네시와 비먼도 당신 친구였어!"
170916 준호의 칵테일사랑 비와당신 사랑의시까지 귀호강이요ㅠㅠ
당신이 지금 여기에서 바람을 마시며 비와 새소리를 듣고 푸른 산 허리를 감싸는 산안개 보며....존재한다는 것....그 어떤 종교보다도 위대하고 그 어떤 신보다도 경이로운 일이다.
(눈빛이 짙어진다. 침잠한 눈동자가 그와 저의 거리를 재어본다. 당신은 여전히 몸을 웅크린 채 그대로이며, 멀다. 오만이라는 한 단어에 입꼬리가 비뚜름히 올라간다. 그 단어만큼 저를 잘 나타내는 것이 있는가? 없을 것이다. 입술을 얇게 비틀어낸다.)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me_false

정상윤 님이 출연하는 연뮤 작품은 아트원 1관에서 개막합니다. 작품의 배경은 신작발표회이며, 당신의 배역은 강민혁 (비스티)입니다. 코타르 (페스트)와 연인관계에 있고, 경비원 (씨왓아이워너씨)와 대립관계에 있습니다 까마귀에 공사치는 토민혁
낭한울 님이 출연하는 연뮤 작품은 M씨어터에서 개막합니다. 작품의 배경은 만주땅이며, 당신의 배역은 김옥균 (곤투모로우)입니다. 여자 (미드나잇)와 연인관계에 있고, 이재현 (비스티)와 대립관계에 있습니다. #당신이만드는연극뮤지컬
와~ 강철비 조명 좋다 빛 좋다~ 했는데 불한당 조감이 강철비 조감이래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당신은 대체 ..... 아니 나는 대체 .....
김재환 비와 당신 불러줘
야 비엔나의 반댓말이 뭔지 아냐???? 바로... (비와 당신) 입니다... 이제 당신이...그립지 않죠...
박지원의원은 진정 국가와국민 그리고 국민의당이 가야할길을외면하고 사사오입 같은 말도안되는주장을하는지 이해가안됨니다.정치선배로서 동네어르신으로서 후세들을위해 자리를넘겨주는게 애국자아닌지요?dj적통
미친 ㅅ 오늘 비와당신 했어 동태가????????비와당신??? 헒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space_for_jiwon

비와 당신💧 #WANNAONE #워너원 #배진영 #진영 #BAEJINYOUNG #JINYOUNG
....네, 니니. 고맙습니다. 만일의 사태가 일어난다면 비전투 인력은 지하 6층 방공호로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을 위해 비상 대피로와 대피 시설을 알아두시는 편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나는! 출근안해! 당신의 고용보험료 납부!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져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맘은 아플까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존나 곽엄이라 할말잃음 모두 조장혁님 비와당신 듣자
76. 럼블 피쉬 (Rumble Fish) - 비와 당신
지금 와서 무슨 생각이냐, 로져 스미스. 신경 쓸 필요는 없다. 지금의 내가 루루슈 비 브리타니아의 진정한 모습이다. 와라,미스터 네고시에이터! 당신에게는 본의가 아니겠지만, 나를 멈추고 싶다면 그 힘을 보여라!(SRWZ2nd,vs로져 스미스)
171024 비와 당신 #장준 #이장준 #JANGJUN #GOLDENCHILD #담다디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ame_thyst_o

으아아.. 비 마니와... 무서워어... (당신에게 안긴다)
비와당신 어떠신가요
비와(당신의)이(야기)
그래 그렇게 결국 내 모든 감각에 당신들의 음악을 새겨넣고야 마는군요 무대와 음악은 물론이고 코트에 밴 장미향과 손에 떨어진 종이비의 감촉까지
라라랜드는 그렇다쳐도 클래식은 사랑하면 할수록이랑 너에게난 나에게넌,, 라디오스타 비와당신 들으면 맨날 울고잇음 진자ㅠㅠ
리츠 친애도 올리고싶어서 열심히 쫓아다녔는데 옆에 있는 다른 애들만 느낌표띄움 특히 히비와타..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당신의 히비키와타루입니다!!!하며 튀어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수위와 사담이 반반. * 스캇, 고어, 임신등은 비선호. * NL+19. * 동장르 우대. * 인사보단 상황. * 당신의 퀄리티에 맞추어. * 조금은 더 상냥할지도 모르는.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moonjoo012

나도 그게 너무 아까워 엑소 존잘들이 넘어가는게 땅을 치고 울고 싶게(,, 아까우ㅓ... 글엇치만 존잘이 한둘읶는것도 아닊오,,,!ㅜ 하이퍼 도라와요❗❗❗ㅜ 당신이 내가 안 엑소첫홈이엇단말이야 ㅜ 비스펙은 갔지만 당신은 ㅠ쓰ㅂ..
천둥 소리 희미하게 울리네 구름이 껴서 비라도 와준다면 당신은 여기 있어줄까?
171024 비와 당신 #골든차일드 #goldenchild #지범 #김지범
(타액이 섞이는 소리가 들려왔다. 추적한 비소리와 당신과 자신의 숨소리까지 어울려져서인지, 당신에게 끈덕지게 달라붙어 혀를 섞었다. 제 몸을 쓸어내리듯 쓰다듬으니 눈가가 움찔거리기도 했다.)
지니차트 200댓내... 사처럼 70에 종비 171 깜짝놀람^.. 아니근데 사향남이랑 비와당신 몬데 왜올라왂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먼듸??? ㅋㅋㅋㅋㅋ
사랑했습니다 마지막 이 순간까지 그럼에도 끝내야하는 것은 결국 저여만 했나요 당신의 행복한 미래를, 그저 바라요 와 이거 완전 비오 님 죽을 ...때.. 아ㅏ아머ㅜ어ㅓㅜㅁ나ㅓㅓㄹㄴ(셀프상처)
시리우스 무엇이 당신의 인생을 비틀어놓았나요 답은 볼드모트와 피터의 배신과 제임스와의 우정이었다.......... 우정은 엄연히 비튼건 아니지만 어떤 면에서는(고통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starry_mint

히비와타님 후배들을 잘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덕에 연극부의 미래가 밝습니다 하 사랑해
)[당신들의 생각은 틀리었어.나는 죽지를 않었다.단지 부유하고 있을 뿐이야. 서슬퍼런 염라의 눈길을 비껴간지는 오래되었다.귀와 신의 가운데 서서 어느쪽으로 갈지 가늠하는 중이지...사死하지는 않었어.필시, 아직 ,나는, ......]벌레물린꿈 연작 中
윤서인 당신이 실수를 논해? 당신이 그린 만화로 수많은 비하와 고인모독으로 어그로끌었던 당신이? 참 같잖네요. 수꼴우파들이나 좋아할만 만화 죽을때까지 열심히 그리시길 바래요.
히비와타 그래도 토리한테 적용하는 훈련은 대개 연극부 애들한테 시도해 보고 적용하는 거면 좋겠다 걱정 마세요 우리 애들은 이 정도 갖고는 안 죽습디다 당신이 죽으면 집사 군이 펄펄 뛸테니 저도 일단 고려는 했답니다~하고
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ㅋㄱ 하진않지만 ' 비와당신 ' 친추해두세요 언젠간ᆞ
23. 좋아하는 글귀나 가사 " 당신의 눈에 비추는 나는 무슨 색인가요? " " 네 안의 사라지지 않는 별 " " 저 하늘의 반짝이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주고 싶어 " " 비와 같은 에메랄드 사막에 내리면 "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zelkova5279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sunshine710701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171203_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Superme2310

비와 당신 비가 이야기 눈으로 HEECHUL 김희철의 들어 OFFBEAT_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