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Posted by 마리쉐
2017. 12. 30. 01:48 카테고리 없음


가요대축제

171229 가요대축제💝 #아이린 #IRENE
171229 가요대축제 #JIMIN #지민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가요대축제 Gayo Daechukje Red Velvet 레드벨벳 - Ending
[2017 KBS #가요대축제] #레드벨벳(#RedVelvet) - Intro+Rookie 레드X블랙 여신 레벨이들 미모 실화 아닌 듯ㅠ
[#오늘의방탄]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었던 2017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 스타일의 아미를 향한 고백! 받으셨다면 소리질러💜 #뷔생일ㅊㅋ #맏형MC잘했당🤘🏻
171229 KBS 가요대축제 ㅠㅜㅜㅠㅠㅠ 너무 조은 안무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171229 가요대축제 #제이홉 #호석 #방탄소년단 천사가 또 있네..!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YS12__

[#워너원데이] ‘2017 KBS 가요대축제’ 무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에너제틱-NEVER-활활-Beautiful-나야 나 연속무대💃🏻 MC다녤도 수고했다녤👏🏻👏🏻 #레드카펫_재밌어서_좋아해요
171229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하뜌하뜌ㅠ_ㅠ
2017 KBS 가요대축제 우리원 🖤 #워너원 #WannaOne
171229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다니엘 엠씨 끝나고 오자마자 양옆에서 귓속말.. 너네 다니엘 없이 어케 살래(??)
⚠️모든 아미 들으시오!!!⚠️ 방탄 제복 방탄 제복 방탄 제복 방탄 제복 방탄 제복 방탄 제복 오늘 가요대축제 방탄 제복이래요ㅠㅠㅠ
2017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오늘도 실망시키지 않는 너희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옹성우 #워너원 #WannaOne
2017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웃긴데 너무 잘생김ㅋㅋㅋㅋ #윤지성 #강다니엘 #하성운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앜ㅋㅋ 애기 진짜 왤케 귀여워 혼나 진짜! 아하하하하핳 사랑한다 진짜😍 #강다니엘 #워너원 #kbs가요대축제
2017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ㅋㅋㅋ난리나 오늘 ㅋㅋㅋㅋ #윤지성 #강다니엘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내가 보려고 쓰는 가요대축제 큐시트 요약 방탄소년단 출연 시간 1부 석진이 mc 중간 중간 출연 (방송 시작 1시간 13분 20초 ) 방탄소년단 대기실 상황 (예상 9시 43분 전후) (2부 10시 20분 시작) (방송시작 2
🍑171229 KBS 가요대축제 Music in my life🤟🏻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오늘 저녁 8시 30분, KBS 2TV★ #가요대축제 는 사랑입니다♡ #방탄소년단 #BTS #벌써_2년_전 #스페셜무대
가요대축제 마마무 2017 히트곡 메들리 DNA Cut (1)
171229 KBS 가요대축제 방탄 cut 01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E_Cartridge0213

171229 KBS 가요대축제 Entry VCR #워너원 #WANNAONE
가요대축제 방탄 무대만 ))21분 30초((.... 단콘 아니냐
171229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Jin #석진 #방탄소년단 귀족적 미모😭💕
2017 KBS 가요대축제 MC 다녤 Cut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171229 KBS 가요대축제 시그녤 원해❤️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171229 KBS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시그녤🤘🏻보내 시그녤 🤘🏻보내 찌릿 찌릿!
171229 가요대축제 #JIMIN #지민 도련님 ❤❤❤

가요대축제 Gayo Daechukje 아이린MC
가요대축제 Gayo Daechukje Red Velvet 레드벨벳 '빨간 맛 (Red Flavor)' Part 2
가요대축제 Gayo Daechukje Red Velvet 레드벨벳 - 중간멘트
가요대축제 Gayo Daechukje Red Velvet 레드벨벳 '피카부 (Peek-A-Boo)' Part 1
171229 KBS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슬로건 거꾸로 된거 알려주고 오케오케 👌🏻
[방송] 오늘(12/29) PM8:30 KBS2 (2017 가요대축제)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2017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BTS) – Intro+봄날 방탄이들 오늘 완전 남신 포스(입틀막🙊)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2ndsan

171229 가요대축제 🔖 #강다니엘 #다니엘 #KangDaniel #Daniel #워너원 #WANNAONE
뜬금없는데 가요대축제 엔딩 잘생긴 강다니엘 보셈
171229 가요대축제 #지민 #JIMIN 허공을 떠도는 쟈근 요정 지미니🙏🏻✨😇
171229 KBS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아 진짜 보타이 다니엘꺼 아닌가여 솔직히 💦💦💦


강다니엘

오늘도 고생했서,,, 🙌👋💕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171229 😛😛역시...갓갓갓.... #강다니엘 #다니엘 #워너원 #daniel #kangdaniel #wannaone
171229 #강다니엘 #kangdaniel 공 던지고 조심! 외치는 다정한 녜리😘

화이팅요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병아리엠씨 #강다니엘
얼굴만세 #강다니엘
손뽀뽀 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시그녤+볼콕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볼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171229 워너원고 8회 - 나 유령이라고 춤 추는 애들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옹성우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Rop_ium

드론 뒤에서 찍은 것도 개웃겨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드론 잡고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171229 가요대제전 오늘두 나타난 하트장인❤️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오늘나의베스트쨜 #강다니엘 ㄱㅇㅇ..!


워너원

171229 워너원고 8회 - 아님 아님 진짜 아님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워너원콘서트 부산 팬콘 #티켓 구합니다 🙇🏻‍♀️24일 좌석B.D구역 티켓 구합니다🙏🏻해주세요 ㅠ 디엠 부탁드립니다!plz help ´°̥̥̥̥̥̥̥̥ω°̥̥̥̥̥̥̥̥`🐺🎄🎅🏻
171227 더뮤지션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안녕이란 말은 다시 만나는 것을 이미하죠♡

171225 가요대전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소중한 우리 배배♡ 사랑해♡
171201 HK MAMA 말랑말랑💕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2017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예뿌다 우리원 🖤 #워너원 #WannaOne
나의 우주 #賴冠霖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워너원고 마지막 에필로그 😭😭 #워너원 #WannaOne


방탄소년단

MBC 뉴스투데이 연예톡톡 '방탄소년단' 뷔, 올해 세계 미남 1위
V 오늘 전세계가 주목하는 방탄소년단의 무대! 관전포인트는? SG 당당하게 말씀드립니다! 올라이브 밴드입니드아!!!!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cl_dl879

방탄소년단 밴드Ver - DNA (제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복입고 디엔에이를 보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빨리 퇴근시켜주세요 ㅠ ㅠ
[#오늘의방탄] 2017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무대 멋있었던 아미 소리질러~~!~~ 현장에서 큰 응원 보내주신 아미들 조심히 들어가시고! 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나눔

[17’S] 🎂 생일 슈아합니다 🎶 생일 슈아합니다 🎶 사랑하는 슈아에게 사랑이 가득 담긴 축하를 준비한 세븐틴과 슈아의 추억 나눔으로 캐럿들의 연말에 행복만 쭈~욱 이어지기를 바래요 😌 #오늘_지수의_행복지수 #1230퍼
현금나눔)개인적인 적금 말고 샤이니랑 종현이 응원할려고 들어놨던 적금이 예전에 만기가 돼서 그냥 입출금통장에 넣어놨던걸 잊고 있었어요 이 돈은 저를위해 못쓸것같아서 천천히 나눔할까합니다 알티랑 팔로만 해주세요 매일 한분께 오만
안녕하세요!나눔팀13월의HEAVEN입니다!!저희가 드디어 판스티커와 포카 도안이 완성되었어요!!예쁜도안 만들어주신ABC도안제작/판매님 감사드려요!저희 도안 진짜 이쁘니까 꼭 나눔받으러 오세요!!실사는 나눔 당일에 공개
☘캐럿랜드 나눔 공지 선공개🍀 * 나눔일시2월 3일 토요일 오전(1차) 오후(2차) * 인증+팔로 * 많이 받으러 오세요!

캐럿랜드에서 도무송 나눔합니다! #캐럿랜드_나눔
💙캐럿랜드 정한 손목띠 나눔💙 3일에만 진행합니다! 예상으로는 AM.11.00 정도 할 것 같고 의상, 시간 등은 당일 한시간전쯤 공지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정한 포카는 당일에 만나보실 수 있으십니다. 아직 진
❤️캐럿랜드 나눔공지❤️ +팔로우) 👉2월2일,2월3일에 나눔진행합니다 👉장소/시간/의상은 당일공지하겠습니다 👉실제도안에는 회색빗금없습니다 👉교환/궁금한점은 디엠주세용
CARAT LAND 나눔 500*150크기의 슬로건 나눔은 양일 진행 예정입니다 빈손으로 가고싶은데 나눔 안 받아가주시며누속상해요ㅠㅠ 많이 해주세요 캐럿랜드나눔 캐랜나눔 슬로건나눔
💸 캐럿랜드 세븐틴머니 천칠백원 나눔 공지 - 2/2(금) ~ 2/3(토) 총 2회 예정 - 나눔 장소 및 시간 당일 공지 - 스밍인증 & 인증 - 일회성 팔로우 사절 - 사진을 참고하시고, 기타 공지는 타래
CARAT_LAND 나눔공지 2018 2/3 토요일 시간'당일공지 옷차림'당일공지 장소'당일공지 인증방법 *+팔로우 *박수스밍 1107번 이상 *공식굿즈(캐럿봉&2기카드) 3개 다 인증하셔야 합니다 손
🌸캐럿랜드 나눔[민규ver.] 최종공지🌸 -3일 1회차전 나눔합니다(시간미정)❣️ -당일 406장 한정입니다❣️ -이글+박수 스밍4천번 이상 받아요❣️ -맞나눔 및 문의는 DM주세요!!❣️ -다른멤버 두명은 추후 공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cl_dl879

Rt plz) 🕍2018 CARAT LAND 슬로건 나눔 공지🕍 ☄️날짜:양일 시간, 장소는 전날이나 당일 공지합니다 🌝물품:2일 투명슬로건 150장(예정) 3일 1차 첫번째 사진, 2차 두번째 사진
안녕하세요 크인셉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한달 남짓 남은 캐럿랜드 개장에 저희도 슬슬 나눔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모든 도안은 다음 최종공지에 올라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세븐틴 #나눔 #캐럿랜드
) 💍SEVENTEEN IN CARAT LAND💍 자세한 사항은 사진 속 참고 부탁드리며 변동시 타래로 공지하겠습니다! #세븐틴 #캐럿랜드 #나눔
깊티 나눔합니다 알티 + 팔로우 나눔 원하시는 깊티 멘션에 적어주시고 당첨되신분은 톡디 주셔야합니다 . 기분 좋게 1월 1일날 당발 😊
💙 20180121 팬콘서트 나눔 공지 💙 ⭐ 티켓꽂이입니다 ! 인화사진 재질로, 무광입니다 ⭐ 장소 및 시간은 추후 타래로 공지합니다 ! ⭐ 수량은 총 100장이고, 별도의 인증은 없습니다. ⭐ 1인1매로 한정입니다


산다라박

20171229 #NAVER MAIN 영상 #1, #3, #5 #dara #CL #산다라박 #씨엘 #그녀석들의이중생활
20171229 #NAVER MAIN TOP 연예 HOT 랭킹 뉴스 #5,영상 #2,#4 #dara #CL #산다라박 #씨엘 #그녀석들의이중생활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nahyon88

20171229 #NAVER MAIN 연예 HOT 랭킹(영상) #1,#3 #dara #CL #산다라박 #씨엘 #그녀석들의이중생활
투애니원 예전에 일일번가 광고모델이었을 때 진짜 귀여웠는데ㅋㅋ 산다라박 포즈 상큼하네ㅋㅋ 씨엘은 카리스마 멋져ㅋㅋ back in the day of 2NE1 it's really cure kk sandara park
'이중생활' 산다라박 "씨엘 첫방송 보고 울었다" "living the double life" sandara park "saw first CL broadcast made me cried"
씨엘 산다라박 모여있는 방송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갑고 좋다 예전 투애니원티비도 생각나고 CL sandara park in broadcast it's been long time and as i saw that real
씨엘이랑 산다라박 포즈 진짜 예쁘고 멋지네요 CL together with Sandara Park photos really pretty and cool 산다라박 너무 예쁘다♡ sandara park really pre
투애니원 우리 귀염둥이 씨엘 산다라박 많이 애정한다 항상 응원할게요 영원하자 our cute 2NE1 CL and sandara park i love you alot, always support and cheer fo
20171229 pm 05:45 #NAVER MAIN 영상 #1 #5 #dara #CL #산다라박 #씨엘 #그녀석들의이중생활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Gin_Radler


사진

흐흑 오늘 비아밈 덕에 극지붕도 올라가구 예쁜사진도 많이찍어서 넘 좋당
아슷님 어냑 축하드려요~~~!!!!! 근데 제가 사진 초짜라 예쁘게 찍질 못했네요 ㅎ희힣긱
부탁드려요🙇‍♀️ 4일남았습니다 기간안에 청원 성공시 랜덤 한분 사진속 금련귀걸이 보내드려요/8ㅅ8)/ 전안법 합리적으로 개정 또는 폐지해주세요. (소상공인 소비자 모두 죽는법안입니다.)
졍극이 폰 비번 5번 틀려서 사진찍힌 김테형 같음
히히 도착하면 내가 사진 많이찍어올게!!
헤헤 너무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체르시님 꼬옥) 언약자님 올려다 드렸지요 (찡긋) 이제 무럭님이랑 체르시님이랑 올라가서 사진 찍으면 되요!
헉 제가 이걸 왜 이제봤을까요....ㅠㅠㅜㅜㅠㅠㅠ비아님 이때 지붕 빠르게 올라오시는거보구 감동.....!!!!!(박수우 다음엔 꼭 정상까지 올라가서 같이 예쁘게 사진찍어요😊💕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xidxidxid

열심히 하구올게요. 만약 사진찍으시면 저 살짜쿵 태그해주시고 아시죠? (찡긋)
비아밈이랑 같이찍은사진이용??????'^'
아니요! 첼시닝 독사진!!
허억!!!8ㅁ8 첼시를 조와해주시다니 감사해오!!!! 사진마니마니올려서 태그해주께!!!
나 관린이 저 큰 보폭 짱 사랑해.... 두번째 사진 아직도 내 폰배경화면... 린, 너무 대단해 ㅠㅠㅠㅠㅠㅠㅠ
뭐라해야지 이사진 560년지난 뱀파이어 남매가 연예인되서 자기가 더 튀어 볼려고 기싸움하는 그런 느낌임
0ㅁ0!!!빠룬 우리 비아님 당첨!!!///(뿜뿜!!~~//))) 이뿐 사진 주시면 십자수로 만들어드릴게욤!!///히힣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M_MaR_cHe_E

오늘 찍은거 가져와써요!! :D 사진 크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몰라서 휴대폰 배경 사진 크기로 편집해와써요☄
2년전에 미나토 했었음 나 나루토 파는데 언급을 안 해서 내가 나루토 파는걸 모르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이라는것 요즘 내 주위 트친님들 나루토코스 많이 해주셔서 삘받아서 예전사진 올리기 헿😆
사진은이쌍


전안법

전안법 개정 또는 폐지 청원이 20만표를 넘겼습니다!!!!!!!!!!!!!!!!! 😭😭😭😭😭 와!!!! 청원 마감까지는 3일 남았구요!!! 20만이 넘었어도 청원 완료까진 여전히 동의 가능하니까 아직 안 하신 분들은 추가
맞아 헤어헤븐 사장님이... 전안법 통과되면 가발값이 3배라고 말씀하셨어...그러니 3만원짜리 가발을 우린 9만원에 사야한다...((
전안법 폐지되면 원하는색깔 고르세요 쏩니다
전안법 개정 통과했다!!!!!!!!!!!! 자한당 개객기 외쳐!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YGLadies

전안법 개정안 극적통과의 기쁨과 흑흑.. 6개월의 유예기간동안 부디 영세소상공인과 디자이너와 창작자, 작가들을 위한 보다 합리적인 합의점이 도출되길 바라며 알티이벤트 합니당💖 원랜 제가 가지려던 핑쿠리볼버였으나 많
(전안법 개정 이벤트) 전안법 개정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이 들려서 기쁩니다! 만약 전안법이 폐지되거나 합리적으로 개정된다면 )알티해주신 분들 중 두분(께 상어공장의 스테디셀러 바다조각과 생화펜듈럼 목걸이를 하나씩 보내
전안법 개정안이 통과되었습니다( ´▽` )ノ 앞으로도 더 예쁜 아이들을 데려올수있었으면합니다。・゜・(ノД`)・゜・。함께 노력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개정안 통과 기념으로 알티 이벤트로 총 2분께 랜덤으로 아래 두 상품 중


씨엘

[ CL's IG update ] 지난번 동해에 갔던 날인가봐요! 이중생활팀 오혁, 씨엘, 태양👪 이번주 방송 안나와서 아쉬웠는데 다음주 요리하고 운전하는 욘배! 엄청 기대됩니다🐻💕❤️ #태양 #영배
‘이중생활’ 씨엘, 산다라 박 앞에서 애교 장전 “보고 싶어” "livin the double life" CL in front of sandara park show her aegyo "i missed you"


점성

저 점성 알려주실수있나요...?너무하고싶어서 하긴했는데 너무어려ㅓ어요....
ㅋㅋㅋㄱ 그래요 그래요 이뿐 밍구님 점성의 매력에 빠지셨구나?(쓰담) 그런데 제가 1월 3~5일 쯤에 접속할거 같아요... 지금 30이시죠? 제가 전반전인 스킬만 읽어드릴게요!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GloomyLynx

얼른 음유 아니마 끝내고 점성 아니마 하고 싶은데.... 아니마 끝날 생각을 안해요... (왈칵) 하신다면 저희 같이 고통을 나눕시다(?)
제가 지금 5단계 중입니다... 60찍고 나서 바로 시작했는데 아직도 5단계....(쥬금) 어제 제 스승님이 점성부터 음유 아니마 보여주셨는데 다시 반했다랄까 누가 저에게 시학을 주세요
제가 어떻게 할 수 없었어요.... 저 저 점성 새싹 제자님 생겼어요! 제가 옆에서 열심히 꼬셨더니 넘어오셔써!
ㅋㅋㅋㅋ 이제 히카리님도 란님처럼 대스승님이 되셨어요! (뚜둥)점성 얼마나 재미있고 스릴넘치는데요! 카드뽑이랴 딜하랴 힐하랴 (쥬어간다....)
점성 직퀘 어디서 받나요...바로 60되고 랩업만 쭉해서 직퀘를 하나도 안했다는게 방금 생각났어요 (좌절
앗 그거 퀘스트 눌러보시면 완료 목록 볼 수 있는데 거기서 직업퀘)잡 마법사? 눌러보시면 점성술사 퀘스트들 주르륵 뜰거예요 거기서 마지막으로 완료한 퀘스트 누르심 맨 밑에 다음 퀘는 어디서 받으라고 써있어요!
물론이죠! 아마 락슈미랑 성룡까지 점성으로 한번 연습가구 창천 극만신들 돌거같아요. 저도 매...(왈칵) 삼투신이랑 니드호그 돌아야되는데 제가 잘 할 수 있을까요....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df60b64ee5b444a

이때까지 모험룩 몇개 샀지... 처음이 용기사 다음이 흑마, 몽크, 백마 마지막으로 점성인가..후음,총 5개네
제가 점성 38이니까..◐▽◑ 으어엉어어


1월

1월 1일부터 트위치tv에서 갓현민 닉네임으로 게임방송 시작!!
우린 1월 5일에 방학하구 3월까지 쭉 ,,, 놈 지겨움 ㅠ
귀걸이 이벤트 당첨자는 한명이구요 한개의 귀걸이는 당첨자분이 태어나신 달에 따라 디자인이 조금씩 달라지기때문에 당첨과 동시에 주문 하고 배송지를 당첨자분 집으로 돌려서 보내드릴게요!!ㅎㅎ당발은 여유있게 1월초에서 중반쯤
ㅋㅋㅋ 좋아요 좋아요~ 1월달이면 차피 얼마 안남았네요,,, 그래도 실비밈 덕분에 영원히 뚜벅이 할 뻔 한 김제해가 날아다녀요,,, 🙇🏻🙇🏻🙇🏻🙇🏻🔥🔥💕
나도 1월 10^^^^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LittleWolf_0510

울 이뿐 제해님 나중에 달님 데리고 훨훨 날아다니셔요. 저의 큰 그림이랍니다! :D 요새 꿈에서 아제마 뽑아요. 그만큼 제가 제해님 아끼고 있다는거겠죠? 울 제해님 1월달에 뵈어요 (손키스)
#BLACKPINK '블핑하우스 (#BLACKPINK_HOUSE)' TEASER #블핑하우스 ➡️ BLACKPINK YouTube / V live 채널에서 1월 6일 토요일 저녁 9시 첫공개!
1월9일 졸업하구 나도 쭉!!
저도 그렇게 언약자님을 버리고 꽃밭에 갔습니다...(아련한 추억) 1월 9일에 업데이트하면 다시 들어갈 수 있데요! (쓰담쓰담)
흑흑 뚜비 멘퀘 밀때까지 꽃밭에서 살려고 햇더니 1월 9일에 다시 들어갈수잇군요...! 다행임니다.....
솔님() 찌님() 저희 언제부터 던전 도나요? 저 모험룩 1월 4일쯤에 살거 같은데...(무릎꿇) 접속도 그쯤에 가능할거 같구요


캐럿랜드

2018 캐럿랜드 나눔공지입니다 !-!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kv_love912


사람

트이타 사람들 자기 트윗쓸때어따 쓰 벌^^... 왤케 컵라면 존맛탱¿ 다이엍 망함^^ 트친들이랑 대화할때헉 뫔뫄님ㅠㅠㅠ 뫔뫄님 넘 조아요ㅠ 뫔뫄님 제가 지짜 조아합니다.. 넘 얼굴 천재 세상 체고 체고ㅠㅠㅜ♡♥♡♥(눈
긴토키 어렸을때부터 주변에 양이지사들같은 강한남자들밖에 없어서 같이울어줄사람 없었을 것 같음(((아님
#사고치기_대회 이런 걸 쓰는 사람입니다... 만일 이 트윗이 50알티가 된다면 전원 원하시는 문구에다가 원하시는 배경으로 영혼을 갈아넣어 작업해드릴게요. 타래에 예시를 답니다!
여러분아 사람이 대학에 오면 변할 거 같죠 안 변합니다 입학과탑해야지! 올A 한번 받아보자! 1주 후음.. ㅎㅎ 올 A는 무리일지도 2주 후C만 안 나오면 돼.. 한달 후학사경고만 받지 말자 중간 시즌씨ㅡ벌대
[레예모리] 반려동물과 똑같이 생긴 사람을 만났다
다내가하는게아니라 억울하네 저중하나는 꼭하는사람이되어야지
이거 왜 뒤로 사람 던지는 것 같냐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hwangsamag_

(아니마하다 죽어가는 사람....)
아니 상식적으로 어떠케 사람이 그르케 변하냐구여 차라리 대륙님 약간 나이들어보이게 분장시켯으면 얼마나 조아여
요새 던전에서 이거 이렇게 하시는게 좋으실거에요~ 라고 말을 못 하는게... 왠 참견? (-이러고 나간분을 봐가지고... 나름 주직이라서 도와드리고 싶었는데 그 사람 입장에서는 잔소리였을 수도 있고... 요새 던전 힘들어
바쁠 수 있지요... 현생은 사람 마음가는데로 가게 허락해두지 않으니까요 (쓰담)
이사람 울음 참는거 어쩌냐
당직사관이 취사장청소 골라 보내서 갓다왓는데 주변에서 와 다 말년병장이;; 이러는데 ㅈㅓㅇ작 나는 시간이 빨리가서 재밋엇다... 이렇게 사람이 조금씩 미쳐가나 보다...
유사 나이트가 뭐지....? 나이트인데 나이트가 아닌 사람...?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ndzoayo

(머리쥐어잡히며) 0ㅂ0????(지진난눈) 아니이게무슨짓이지요?? ㅌㅋㅋㅋㅋ안ㄴ대 이말대로라면 아루님이광주오시는거니까절대안대요 광주온사람에게 지갑을 열게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전 전혀 착하지안아요 88ㅂ8)9
님 건강부터 챙겨 이사람아
아니 롤 한다구 사람 안죽자나 나 3일동안 겜하려구 어제 그제 겜 안했단말야
홍대가면 사람에 치여 죽으실텐데
#얼마_남지_않은_2017년_저는_여러분에게_어떠한_사람이였는지_인용으로_알려주세요 아무도 안해주면,,,,,,웁니다,,,😂
Find about Jin's love towards his dad and all the others. #BTSLoveMyself 아버지에 대한 사랑, 그리고 많은 사람을 돕고 싶어하는 진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가니님도 저에게 정말 소중한 사람 이에요😶💕💕 항상 감사해요!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memealuvzCL

비계끼리 맞팔할사람


CL

넹❣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ujin_cl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duhkye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gumma_iii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TEXTsang

CL 가요대축제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씨엘 ccin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