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Posted by 마리쉐
2017. 12. 31. 09:58 카테고리 없음


겨울소리

Rt)1월 1일 (자정(0시))에 우리의 대장나무, 박효신님의 싱글 🎉겨울소리🎉가 공개됩니다! 겨울에 듣기 좋은, 어느 새벽에 태어난 따뜻한 노래라고 하니 겨울소리 많이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이 트윗을 알티해주신 분께
박효신 (Park Hyo Shin) - 겨울소리 (Sound of Winter) (Teaser) 갓효신 대장님 오십니다... 2018.01.01. 0:00 #박효신 #겨울소리 Leading K-POP Wave CJ
박효신 - 겨울소리 Teaser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 밖을 보다 잠들지 못한 밤 나를 달래보다 -겨울소리, 박효신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 밖을 보다 #박효신 #겨울소리
40분 남아써요ㄷㄷ,, #박효신 #겨울소리 #티저
아 벌써 따듯하다 . 빨리 1월1일이 왔으면, , #박효신 #겨울소리 #happynewyear #00:00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parkhyoshinland

🌳 존나좋다... -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많이많이 들어주세요ㅠㅠㅠ
으아아아아...ㅠㅠㅠㅠ티저ㅠㅠㅠㅠ목소리...좋아요ㅠㅠㅠㅠ #박효신 #겨울소리 #냉큼듣고파요 #목소리ㅠ
2018.01.01 00:00 박효신 - 겨울소리
늙는게 무슨 대수라고 박효신이랑 같은 세상에 존재하는데 다 필요없고 겨울소리 드르세요 님들
#박효신 #겨울소리 #컴백 #티저 안녕 2017, 안녕 2018 올해도 내년도 당신과 함께할 수 있기에 감사합니다
차가운 겨울을 함께해줄 대장의 목소리 항상 사람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가사와 노래로 전달돼서 모두 박효신을 사랑하는게 아닐까?❄️☃️ 박효신 Parkhyoshin #겨울소리

와 ㅠㅠㅠㅠㅠ 첫소절 듣자마자 울컥했어 ㅠㅠㅠ 대장 ㅠㅠㅠㅠㅠ 아진짜 너무조아 ㅠㅠㅠ 아 ㅠㅠㅠ 진짜 어엉엉엉엉이야 ㅠㅠㅠ 2018.01.01.0 겨울소리 _박효신
[박효신 - 겨울소리] 2018. 01. 01. 00:00 음원 발매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1월 1일 0시 돼라 #박효신 #겨울소리
뭔가 굉장히 간접적으로 심장을 치는 기분이 든다•••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게 아니라 ㅓ약간 시린늒힘이랄ㄹ가...ㅠㅠ ❄️다들 진짜 겨울 소리 하세요❄️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힐링이란 단어 그 자체 #박효신 #겨울소리 1월1일0시
누추하지만 겨울소리 인스타 일러스트 아이폰 배경화면 쓸수있게 보정해봤어요☺️ Parkhyoshin 박효신 겨울소리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밖을 보다 까지... 대장 가사엔 별이 참 많아요. #겨울소리 #박효신 그대가 #세상가장아름다운별 #🌟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00_kyorel

티져만들어도 레전드의 느낌이온다.. 여러분 박효신 겨울소리 들어주세오.. 무려 새해첫곡이라구!! 아직은 두소절밖에모르지만 그냥대박이다ㅠㅜㅜㅜㅜ 가사도 이렇게나어여쁘고😂💕💕
박효신 라방에서 겨울소리 소개할 때 예전에 써놨던 곡인데 겨울에 잘 어울리는 곡인지 몰랐다가 전에 써놨던 노래들 꺼내 듣던 중 겨울에 너무 잘 어울려서 갑자기 준비했다고 했는데 까딱했음 이 곡 못 들었을 수도 있
박효신 겨울소리 마니마니들어주세요!!!
#박효신 #겨울소리 #달달하다~ #제야의 종소리와 함께 올 새해선물
박효신!!!!!!! 겨울소리!!!!!!!!!! 사랑해요!!!!! 박효신이 너무 일을 열심히 해서 내가 행복하다ㅠㅜㅠㅠㅜ 얼른 듣고싶어 얼른
ㅇ하 진짜 1월에 미쳤나바.... 볼사도 컴백하고 박효신님에 김동률님까지...... 아니 박효신님 1월 1일 자정 너무 좋다고ㅠㅠㅠㅜ겨울소리ㅠㅠㅜㅜㅠ
박가수 인스타 라이브 방송,, 잘생긴건 변하지않아요,,˚‧º·(˚ ˃̣̣̥᷄⌓˂̣̣̥᷅ )‧º·˚ 곧 발표되는 #박효신 - #겨울소리 많이 기대 해 주세요♥️♥️♥️♥️♥️

오늘 밤 열두시... 박효신.. 겨울소리...(메모
박효신.. 겨울소리.. 💜너무 좋다!!^^
#Nowplaying 🎵 박효신 - 겨울소리
Retweeted CJ E&M MUSIC (): 박효신 (Park Hyo Shin) - 겨울소리 (Sound of Winter) (Teaser) 갓효신 대장님 오십니다......
진차 마지막으로 실시간급상승 차트에 올라가도록 겨울소리를 들으실때는 박효신이나 겨울소리를 검색하셔서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슴니댜 희희


잘생겼다

나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gun5563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내가 걱정이 되어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목소리

일단 티저 존나 길어서 놀랐고 둥둥거리는 웅장한 비트에 놀라꼬 박효신 목소리에 놀라고
시작할때 둥 둥둥 둥둥 둥둥 하는거 너무 좋고 그냥 커버인줄알았는데 막 가까워지면서 집안까지 보이는거 너무 쩔고 1분이나돼서 놀랐고 가사가 너무 예뻐서 좋았고 멜로디랑 박효신 목소리 눔 따수웠삼
처음 피아노 소리 딱 들리고 멜로디 나오는데 소름ㅠㅠㅠㅠ 박효신 목소리 카운터 펀치임ㅠㅠㅠㅠ
헉미쳐따박효신목소리오지구노래오지구아애아아가사이쁘구 그냥다좋구 ㅜ
돌아부러ㅠㅠ 박효신 목소리, 가사 다 좋아 멜로디도 좋고 이제 저 노래 들을때 오른쪽콧구멍엔 트리하우뜨 왼쪽엔 인플로 갑니다.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whloverhy

박효신 티져보고 울컥햇네 이씨 목소리 좋고 난리냐ㅠㅠㅠㅠㅠㅠ대장 목소리 위로되네 이씨
박효신ㅠㅠㅠㅠㅠㅠㅠㅠ티저만으로도 좋다ㅠㅠ목소리 나오는순간 심장터졌다ㅠㅠㅠㅠ
진심 박효신 목소리 무슨일이야.. 뭐야.. 무슨일이ㅑㅑ야 이 세상 목소리가 아니다 !!!!
낮게 울리는 둥둥둥 베이스도 좋고 피아노 선율도 좋고 오케스트라에다 여기에 박효신이 부르는 가사와 목소리가 더해지고 헝가리 합창단이 같이 부를생각하니까 상상만으로 행복해
박효신ㄴ노래 나오네... 박효신 목소리 김예론 목떡후보엿는데 고민하다 안 넣고 테마곡으로만 들은 이유는 창법상 목소리에 바람소리가 꽤 들어가는 허스키한 소리라서...
티져 나올줄 몰랐어 .. 그래서 맘편히 잤어 .. 아침에 티져보고 울뻔했어 ...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울컥하는 목소리야 박효신 안팠으면 아마 ... 끔찍하다


별이

멜로디랑 박효신이 별이떨어지는 노래 시작할때 너무 좋아서 소름돋음 되게 잔잔하면서 따뜻한 느낌

월래도 별을 엄청 좋아하는데 대장이 별을 좋아하니까 진짜 안 사랑할수가없다... 박효신에게 별이란 뭘까...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텐데 /눈의 꽃, 박효신


따뜻한

따뜻한 겨울느낌을주면서도 외롭고 차가운 느낌을주는...박효신 이 천재....(눈물쏟
세상 따뜻한 겨울남자 박효신ㅠㅠ


보다

내 이익챙기기도 벅찬 인생이라 생각했는데 언젠가부터 박가수의 행복을 내 앞날보다 더 간절히 바라게되었고 최근들어 그 다음으로 기도하는것이 ‘모든 사람들이 박효신의 노래를듣고 위로를 얻게해주세요’ 하고 늘 숨쉬듯 생각한
보다 로 끝내는거 힙하다 박효신 역시 패피(?
재환 요즘 연습하는 곡 연습한다기보다 요즘 많이 듣는 곡이라면서 박효신님 1991년 찬바람이 불던 밤 불러줬다 돌고래 우진이랑 클레오파트라 대결ㅋㅋㅋㅋㅋㅋㅋ 재환 승ㅋㅋㅋㅋㅋㅋ 녹음 중인데 이따 음성 올릴 수 있으면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ha_Tree11


멜로디

1번방이라고ㅠㅠㅠㅠ1번방ㅠㅠㅠㅠㅠㅠ들어가자마자 듳은 그 멜로디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맞으면서 들은 그 멜로디ㅠㅠㅠㅠㅠㅠ 향까지 나는 기분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박효신 스포 있을 줄 알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번방ㅠㅠㅠㅠㅠㅠㅠㅠㅠ


HYO

[MMA X 1theK] #박효신 - 야생화 (수상소감 Live) 갓효신 야생화 라이브를 여기서 들을줄이야...대장님 사랑합니다♡ #ParkHyoShin #WildFlower #MelonMusicAwards


1일

1월1일 박효신컴백하지 안나


그대를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찬바람이

재환이 요즘 연습하고 있는 노래 박효신 1991년 찬바람이 불던밤 ㅠㅠㅠㅠㅠㅠㅠ 생각지도 못했던 노래.. 넘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박효신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아직도 '박효신 신곡' (-이게안믿김 ㅋㅋㅋㅋ아세상에 너무좋아

세상에ㅜ박효신님 ㅜㅜㅜ


박효신

171230 엑소팬싸후기 준면이한테 사랑에빠지고싶다처럼 요즘 공감가는 노래 있냐고 물어봤더니 박효신 선배님 야생화가 그렇다구했어요ㅠㅠ 몇곡 더 말했는데 그거는 올리지말아달라구해서...이것만...😂😂
어 나 사진보면서 저기 오두막에 벽난로 켜놓고 박효신이 니트입고 흔들의자에 앉아있는거 떠올랐음 라떼같은거 마시면 더 좋구
최영재 박효신님 신곡 기다리냨ㅋㅋㅋㅋㅋㅋㅋ는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노래는 박효신이 부르고 발매하는데 왜!! 내가!! 긴장될꼬? 왜!! 내가 배가 아파....?
내 예상 초반 사운드는 장작 타는 소리가 들리면서 카메라 워킹은 밑에서 부터 조금씩 박효신과 배경을 보여주고 장작타는 소리는 조금씩 작아지고 효신님이 노래 한 소절 부르고 눈과 같이 사라질거같아
박효신 티저뜨나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parkbaobei

나란히 잇는 박효신과 정재일 보기 좋다
박효신의 '곧'이 진짜 '곧'이여서 감동 중인 내가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비앙또가 쥔짜 아비앙또였다😭😭
님들...박효신님에 겨울 노래 티저를 들었는데요..스밍 진짜 빡쎄게 해야할것 같아요....
박효신씨 계신 방향으로 절이라도 하고 싶다
아 박효신 당신 정말....
박효신님..,....,
박효신 진짜 어떡해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kyo_moment

박효신 뽕 찬다,,,,
티저 1분1초 박효신 큰그림 제발 ..
발라드는 박효신이죠!
박효신씨 찬양함 진짜
박효신 개사랑해진짜
박효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
박효신 야생화때 날~ 아!(힘줌)[조명바뀜] 가~(힘또줌)[조명올라감] 이거 개좋아합니다 흐규흐규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dkdls0417

13. 박효신-Home 이노래들으면 콘서트장에 와있는 기분이야 ㅠㅠ 노래도 엄청 좋고..
빅픽쳐 박효신 선생 스포 있을 줄 알았다고ㅠㅠㅠㅠㅠ
헉 박효신이야박효신이라구ㅜㅜㅡㅠ
박효신 선생님 정재일 선생님 . . . . .
빅픽쳐 박효신 선생 최고다
관객분들 너무 귀엽다 타아이돌이 등장하면 '와아아~~' 하는 반응인데 바쿄는 '헐... 허얼... 박효신.......... 우와....' 신기하죠? 네 이분이 그 박효신입니다.... 사진 계속 우려먹기
박효신 진짜진짜 사랑해... 한마디로 마음 따듯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ga8078jh

종대가 불렀던 노래들 It's A Hard Life - Queen 그녀를 사랑해줘요 - 하동균 끝사랑 - 김범수 이별택시 - 김연우 To Heaven - 조성모 빨래 - 이적 야생화 - 박효신 보고 싶다 - 김범수 사랑했지만
ㅋㅋㅋㅋ아 박효신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까지 귀여우실려고 그래요,, 이제 그만 긔여울때도 됬자나나(광ㅇ광
아니 아 진짜 박효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ㅇ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INFINITE] 171230 อัพเดตรายชื่อศิลปิน(เพิ่มเติม)ที่คัมแบคเดือนมกราคม 2018 INFINITE 박효신 2pm wooyoung 청하 JBJ 레인즈 MXM BlockB 스
셀카 찍는 박효신 너무... 너무 너무다...
박효신 티저나와서 잘수가없엇어요,,,,,이 은혜롭고 역사적인 순간에,,,,아,,님 만나야하는데..
박효신 어쩌다 곡인 된 것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DAKE1313

박효신 별 진짜 좋아하는 듯
박효신 일코 배경 ㅜ
아 정말..너무 좋다 .. 박효신 너무즇아 .. 너무 좋다!!!!!!!!!박'''!!!!!효!!!!!신!!!!!!
박효신 너무 겨울남자 아니냐ㅠㅠㅠㅠㅠ 내가 겨울 좋아하는 거 어케 알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운명의 데스티니인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게 아니라 박효신 카테고리가 곡이라거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티스트가 아니라
1. 해줄 수 없는 일 원곡은 박효신이지만 진짜 노래 자체가 다 너무좋아서 가수별로 다 듣는중..(거미 조현아 신용재..) 개인적으로 남자는 박효신이 여자는 조현아가 가장 제 취향..
박효신 윙크는 생활습관이라고 해 둡시다 :)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adorable_parkyo

제복과 박효신이 만나면 . . .
박효신 천재력,음악력,잘생기고 잘난거 언어구사력이 딸려서 표현못하고 매일매일 땅친다...(주먹울음
춤값은 두스햄 폭풍 박효신2명급 가창력으로 받겠다
??? 박효신 2명급은 뭐얔ㅋㅋ 나 못부른다니깤ㅋㅋ ㅋㄱㅋㄱㄱㄲ 기대한만큼 실망이 젤나가시어급일걸
박효신 너무 예쁘다ㅠㅠ
박효신 그냥 시인으로 교과서에좀나와주세여
7. 박재정 -악역 / 박효신 - Gift 자주 들어요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gaeulpyeonji

눈까지 오면 박효신 진짜 신으로 알게요
내일 뮤비에 박효신 코코아먹으면서 오두막에 있을 거 같음
근대 뮤비를찍엇을각.... (._. 전 개인적으로 겨울망토를쓴박효신이 보고싶군요
박효신이 강조하는 집.. Home 오두막...눈물이앞을가리네...
.......박효신 진짜..뭐하는 사람임....?............
박효신 최고의 빅픽쳐인간이아닐까
박효신때문에 오늘 공부제대로될듯 잠이안와~~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chew_tree

넘 웃김 그거잖아 그 가수 누구 좋아해? 음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시티127
박효신 5집같은 앨범 다시 안 하고 싶어하나?
실용음악과 백도 보고싶다. 백은 보컬. 발라드 엄청 좋아해서 맨날 박효신, 곽진언 이런 사람들 노래 듣는다. 요즘은 오늘은 가지마에 꽂혔음. 반면 도는 싱어송라이터라서 좀 더 개성있고 색깔 뚜렷한 보컬임. 근데 둘이서
봄날의 박효신을 좋아하요??
마지막 웃는 거 크아ㅠㅠ “안 끝났어요? 아직?” ㅋㅋㅋㅋ 그래요 우리 많이 봐요 ㅠㅠㅠ 박효신 최고야 하고 싶은 거 다 해 😭😭
여러분 박효신 하세요
박효신... 진짜..........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Rinsel_0217

죽음의 게임하고 박효신 길어지는 그림자 없어진거 너무 쓰라리다
박효신, 이소라 '난 별' 커버곡 화제, "소라 누나만이.."
아니 어떻게 인간이 하울링을 하죠? 네? 박효신씨??
박효신은 얼굴의 천재다!
아 박효신.......(님)
오.. 박효신신보나오는구나
좀ㅁ더정확히는....박효신의 저음에서 바람 좀 빼고 단단함 좀 넣으면 김메론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_81912114

아이유 박효신 NCT127
박효신은아님
박효신이랑 강동원이랑 친하다고오오오오 ???????? 좋아좋아 ..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cjh2316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Prins_KYO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realmusicianPHS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ParkAnonym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목소리 별이 따뜻한 1일 oooooone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