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Posted by 마리쉐
2018. 1. 1. 04:47 카테고리 없음


자우림

94년생과 98년생들은 자정이되면 자우림 ㅡ 스물다섯 스물하나 를 들읍시다
본거 다 모아봤다 12시가 지나면ㅋㅋㅋㅋㅋㅋㄱㅋ 94년/98년생 -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96년생 - 아이유 스물셋 98년생 - 짤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천번 이상 들은 노래중 하나인듯... 진짜 좋은 노래에요 자정 지나면 94/98년생이신분들 다같이 들어욥..
스물셋이 되는 96년생 / 아이유 - 스물셋 뭉클 - 스물둘, 겨울 스물둘이 되는 97년생/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하나가 되는 98년생/ 김예림 goodbye 20 권진아 스물
12시가 되자마자 아이유 - 스물셋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가 탐라에 울려퍼지는겁니까
20 - 버즈 비망록 / 자우림 이카루스 / 체리필터 Happy Day 21 -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22 - 윤하 스물두번째길 23 - 아이유 스물셋 24 - 25 -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 아이유 팔레트 /
94년생 98년생: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96년생: 아이유- 스물셋 99년생: 세븐틴- 20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Midnighter_AnI

자우림 - 스물하나, 스물다섯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개짱좋으니까요
탐라에 세분이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좋아하신다 저도 좋아해요!! 자우림 최고!
저랑 같이 자정에 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들읍시다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래 개조흠
나는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을고야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진짜 명곡이에요...

스물한 살 때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듣고 엉엉 울었던 기억이 있다. 세 시간 후면 나는 스물다섯이다. 이십 대의 한가운데에 놓인 숫자가 벌써 영 무겁다. 미리 펑펑 울어놓고 다 털어내고 싶은 기분이다.
저는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듣뎄습니다..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21살, 25살 되는 분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22살 되는 분테일러 스위프트-22 23살 되는 분아이유-스물셋
안녕.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이 부릅니다 ..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제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못들어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pika_daniel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 하나를 들어줘야지
월님... 저희.... 자우림이 부릅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88
내가 슴다섯일때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으면서 핳... 내가 반오십이라니 했는데... 이젠 김광석에 서른즈음에를...꺾꺾..
그거 자우림노래 스물다섯 스물하나
탐라에서 그랬는데 올해 스물다섯 스물하나인 사람끼리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으래 같이 듣자😁💕💕
올해의 선곡 담은 스물다섯이다 엑소 로또 - 아이유 팔레트 -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으러 갑니다

저 이제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어도됨
그리고 새해 첫날 새벽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어버리기............
ㅋㄱㄱㅋ rt보고생각난 추천곡 22)테일러 22 23)아이유 스물셋 25)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들으시고 우울해지셨다면 꼭 이소라의 track9도 같이 들어주세요 우리존재 화이팅ㅠㅜㅠㅜㅠㅜ
스무살 마지막에는 Goodbye 20(김예림)을 들었고, 스물한살 마지막에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자우림)을 들었다.
자우림 스물 다섯, 스물 하나 추천 함.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ㄹ으셈ㅋㅋㅋㅋㅋ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412__25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졸라노래좋으니까 스물다섯스물한번들으새요
21살 사귀게 해주세요... (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듣고 있던 슴다섯이
대신에 새해되자마자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었음ㅋㅋㅋ
새로운 마음으로 자우림 스물 다섯 스물 하나 들을수 있겠네ㅎ...


스물셋

96년생은 스물셋 듣고 98이랑 94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으면 97은 뭐들어요
나이는 숫자끝에 받침이 ㅅ이면 중반이야 스물하나 스물둘 (스물셋 스물넷 스물다섯 스물여섯)스물일곱스물여덜 스물아홉 깔끔하다
당신의 아이돌 나이는 지금... 92 스물일곱 93 스물여섯 94 스물다섯 95 스물넷 96 스물셋 97 스물둘 98 스물하나 99 스물 00 열아홉 01 열여덟 02 열일곱

이카루스 - 스물다섯 스물하나 - 22 - 스물셋 - 24 - 팔레트 22살 24살을 찾아야겠네
아 스물셋이 왜 차트 진입 했나 했더니 스물 셋이 된 분들잌ㅋㅋㅋ 들으셨군... 스물 다섯이 된 분들은 스물 다섯 스물 하나 팔레트 이십대 후반 분들은 서른즈음에를 들으시려나
스물 스물하나 스물둘 -) 초반 스물셋 스물넷 스물다섯 스물여섯 -) 중반 스물칠 스물팔 스물구 -) 초반(?)


영원할

영원할 줄 알앗던 . . . . .... 스물다섯 스물하나 . ... . ...... 스물하나 .. .. . . ....... 하나 . . .. . . ........
저건 스물다섯과 스물하나인 93과 97이 들어야할거같은데 가사가 '영원할 줄 알았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거니까....
그날의 노래가 바람에 실려 오네 영원할 줄 알았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쿠키설탕 자유주제로 참여합니다
영원할 줄~알았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taetaeaa

뭐 그건 불가능 하겠지.. 안녕 스물 다섯 스물하나. 영원할 줄 알았던 2017년, 너와 나의 시간이 지나 새로운 스물 여섯 스물 둘이 되어간다. 그러고는 별반 평상시와 다를 바 없는 1월 1일을 우리는 함께 시작하겠지.
우우우~ 영원할 줄 알았던 ~ 스물 다섯 스물 하나~~~ (개센치...


마지막

오늘은 태현이의 스물 다섯이 켄타의 스물 셋이 상균이의 스물 셋이 용국이의 스물 둘이 현빈이의 스물 하나가 태동이의 스물 하나가 동한이의 스물이 과거라는 조각에 몸을 뉘우기 전 마지막 길목이예요. 현재라는 이름으로 너
스물다섯 스물하나 오늘이 마지막이야 어떡해 나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못 잃어
마지막 스물하나 스물다섯
민윤기 전정국 마지막 스물다섯, 스물하나네
올해의 마지막 곡은 스물다섯 스물하나다

괜찮다. 작년과 다르게 이번 스물 다섯 스물 하나는 ‘함께’ 마지막을 보내고 새롭게 시작하니까. 조금씩 더 천천히 다가가면 되겠지. 난 아직 너의 목소리도 너의 눈동자도 애틋하던 너의 체온마저도 기억해내면 할수록 멀어지지는 않으니까.
스물 한 살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가 나왔고 30분 전 스물 다섯 살이 끝났다. 스물 다섯의 마지막 날 슴슴을 듣고 마무리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알았던

우우우우 영원 할 줄 알았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팔레트

아 스물다섯되는해에 스물다섯스물하나 들을지 팔레트 들을지 벌써 고뇌 그냥 아티클들으면안될까요 그때도 앙창일텐데


스물둘

스물한살에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했었는데 스물둘에도 뭔가 할 만 한게 있을까


98년생

내일 94년생+98년생은 스물 다섯, 스물 하나 듣기


새로운

외전 (26,22)이 SGV 부스 회지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긴 글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민과 국의 스물 다섯 스물 하나에 안녕을, 새로운 스물 여섯과 스물 둘에 새로운 인사를 보냅니다 🌹새해에도 잘 부탁드려요 !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mammoopuppy_


들었다

20살이 될 때는 기억을 걷는 시간, 21살이 될 때는 Goodbye 20과 이카루스, 22살이 될 때는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제일 많이 들었다 그 이후에는 바쁘고 감흥 없어지면서 노래를 찾아 듣지 않았네...
스물다섯 스물하나 어제 열심히 들었다


초반

스물,하나,둘 ) 초반 셋,넷,다섯,여섯 ) 중반 (받침 ㅅ) 일곱,여덟,아홉 ) 후반 (받침 ㅂ) 받침으로 구분하면 됨


다섯이

국슙 스물하나 스물다섯이 몇시간 안남았다니 아 ㅠㅠㅠㅠㅠㅠ 안댕 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ㅜ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스물다섯이 그리워질때쯤 들어야한다구ㅠㅅㅠ
스물하나의 너를 알게됐을때 얼마나 놀랐던지,이제 내일이면 너는 스물다섯이 되네.세훈아 올해도 덕분에 너무좋았어, 내년에도 같이 즐겁자!
슴닷 슴하나 첨 나왔을 때 스물하나였는데 스물 다섯이 되었을때...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스물다섯이 지나가고들어야제맛..
나한텐 아직 비글즈가 스물 다섯인데... 새호니가 슴다섯이 된다니.. 진짜 하나도 안 믿긴다... 떠흑


들으면

갑자기 뻘하지만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래 진짜 좋아해.....난 노래 하나에 꽃히면 몇날몇ㅂ일 질리도록 그거만 들으면서 그림그리는데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언제들어도 좋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 내 폴더에 있잖아.. 겁나 좋은 노랜데.. 들으면 좀 슬프잖아.. 그걸 왜 새해부터..
25세 여러분 스물다섯스물하나 들으면 스물하나로 롤백됨


94년생

스물다섯 스물하나 같이들을 94년생 구합니다
저랑 오늘 자정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부르실 94년생 구해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Chae__so


노래를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래를 부를때가 왓어
스물 하나일때 나온 노래를 스물 다섯되서 들으니 기분 묘하더라구요


국슙

국슙합작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그림으로 참여했습니다! 많이 허접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ㅜㅜ 놀랍게도 배경에 있는 꽃은 라일락입니다.. 라일락의 꽃말은 첫사랑, 젊은 날의 추억이라고 합니다!! 👉
2017년 하루 남았다는 것보다 국슙 스물하나 스물다섯 하루 남았다는 게 더 실감나면 존나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아 국슙 스물하나 스물다섯 잘 가 사랑해


스물다섯, 스물하나

For Four 스물하나와 스물다섯을 위해 '정국은 숫자 4를 싫어했다.'
억압과 편견을 막아내고 우리의 음악을 들려주겠다고 시작했는데, 5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우리들의 무대와 음악을 들려 줄 수 있게되었다는 5년 전 보다는 너무 많이 성장해버린 스물다섯 끝자락의 민윤기. 내가 바라는 건 딱 하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4_5_AND

12시 전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어야지...
아 빨리 스물다섯 스물하나 틀어!
아 슙국 스물다섯 스물하나엿는대
스물다섯 스물하나 듣는데 기분 엄청 묘하다
아 망햇다 나으ㅣ 스물하나 다섯시간 46분 남음
스물다섯 스물하나
하흐흑ㅠㅠㅠㅠ 스물다섯 스물하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즈님이 노래방에서 부르는거 듣고 내 인생띵곡됨...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O__ev

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을ㄹ ㄴ ㅏ이도 지난내....
우리둘이 딱 스물하나 스물다섯 듀엣하면되는데(아무말
스물ㄹ다섯스물하나 노래 왕 좋구요 많이 들어주새요 충성충성 윤아님...
ㅋ ㅋ ㅋㅋㅋㅋㅋㅋ..... 하아..... 난 종 치면 이따가 오라비랑 스물다섯 스물하나 켜놓고 울거다....(댗체 뭔
스물다섯 스물하나 21살때 딱 나와서 듣고 허망함에 울었는데 25살되고 진짜 허망해서 또 눈물
스물다섯의 홀로그램과 살아있는 인간 하나~
ㅇ ㅜ 우 ㅇ ㅜ ㅇ ㅜ 영원 할 줄 알 았 더언 스물 다섯 스물 하ㄴㅏ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SinB__0603

스물 다섯 스물 하나~~ 노래방 가고 싶당
11시 56분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듣기
이제 다음달되면 노래방가서 스물다섯스물하나 불러야지
나 아까 노래방 가서 스물 다섯 스물 하나 부르고 왓ㅇ다
내년에는 스물다섯스물하나를 많이 듣겠군요
나눙 스물다섯 스물하나 못잃어 ㅜㅁㅜ
스물다섯 스물하나 많이 들었어 질려 (대체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BlueDay_Faint

스물다섯 끝나기전에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충분히 들어두는중
전 열두시에 스물다섯 스물하나들을겁니다
스뮬 다섯 스물 하나. . . . .(코 찡)
스물다섯 스물하나도 있다
스물..다섯...스무울..크흑 하나..
이제 휘디님만 보면 슙국과 닭발밖에 떠오르지 않아요 ,, 그리고 플러스로 비계에서 앓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 이제 정말 1시간도 남지 않았어요 ㅜ ,, 제가 휘디님이랑 맞팔하고 많이 대화도 나누지 못
10분후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을거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Dear2ight

내가 지금 무슨 생각으로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듣는거지
스물다섯 스물하나 못잃어 .............
2019년엔 스물다섯 스물하나 쓸 수 있다....
이제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4분 밖에 안남았어
스물다섯스물하나틀엇어(두근두근)
아십아 이번 모임 이름은 다음으로 예약된 곡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입니다 해야댐
스물다섯 스물하나와 함께 새해맞이임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P0NYT41L

스물다섯스물하나 다운받아야지
덕구님 우리 이제 스물하나스물다섯의 주인공,,,!!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틀까 말싸 좀 갈등 중)
벨린이가 추천해준 스물다섯 스물하나 듣고이따ㅏ!!!!
탐라의 94.98 모여라 합창하자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올해부터 스물하나를 담당하게 됐더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래 좋당,,,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MMM_duawjs

흑ㄱ흑 제 인생은 개엉망진창이지만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11시 59분에 올린 것으로 충분히 성공햇다 (((((((
스물다섯 ... 스물하나 ...... (질척질척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뮤비로 먼저 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욥
성운아 스물다섯 추카해 💘 하콧이 스물하나 추카해 💘 올해두 열심히 좋아할게
오랜만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을까
안돼..스물하나 스물다섯 끝났어..
우우 우우 영원 할 줄 알앗던 스물 다섯 스물 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yongmoonhang

보쿠로 처음 빠진 계기는 쥬나님 스물다섯 스물하나 보고였다. 진짜 보고 보고 또 봐도 처음 본 그 감정이 되살아난다. 내 보쿠토 캐해석과 이미지는 쥬나님의 그 연성으로 완성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ㅠㅠ
헉 스물다섯스물하나 들어야해 헉 뮤슈님 쪽쪽이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찍을 수 있는 나이가 되었군요 호호
스물다섯스물하나 명곡입니다
예쁜나이 25살이랑 스물다섯스물하나 멜 실검인거 개웃기네ㅋㅋㅋㅋ어쩜 생각하는게 다 똑같으신
스물다섯스물하나 들으셈
스물 다섯의 내가 스물 하나의 나를 보는 노래.. 가사가 너무 맘이 아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mell_0311

열 아홉의 이대휘 라이관린, 스무 살의 배진영, 스물 하나의 박지훈 박우진, 스물 넷의 다니엘 김재환, 스물 다섯의 황민현 옹성우, 스물 여섯의 하성운, 스물 아홉의 윤지성까지 2019년에도, 그 이후에도 열 한명 모두를 응원할 거야.
당신의 스물 다섯, 나의 스물다섯을 응원해요💜_스물다섯 스물하나 (한동근,최효인)
나랑스물다섯스물하나찍자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Tramonti_Ade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antz1150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x_25__21_x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juna_daydream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셋 영원할 아이유 마지막 들었다 to2d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