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Posted by 마리쉐
2018. 1. 2. 18:16 카테고리 없음


태연

171222 #태연 #Taeyeon 많이 많이 사랑해☃️ 스윗걸 하트❤️
171222 태연이는 행복만❄️ #태연 #TAEYEON
태연이가 오래오래 살면서 노래할때 그 곳에 항상 있을게❄️ 항상 행복해 태연아 이번 겨울은 따뜻해 너 때문에💓❄️ #태연 #TAEYEON
171222 우리탱 #태연 #TAEYEON
171222 태여니 콘서트야💦💦 #태연 #TAEYEON
171224 태연이💜 #taeyeon
20171224 태연 막콘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alluring_voice

20171223 태연 중콘 #태연 #TAEYEON
171222 탱구 #태연 #TAEYEON
171224 Taeyeon #태연 메리 크리스마스🎄🌺
171224 The Magic of Christmas Time 콘서트 프리뷰 (2) #태연 #Taeyeon
171224 메리크리스마스 #taeyeon #태연
171224 ㅠㅠ #taeyeon #태연
171224 메리 크리스마스 🎅🏻 #TAEYEON #태연

171224 #Taeyeon #태연 내 눈에 너를 담을래👀💝
태연만의 겨울나무❄️ #태연 #TAEYEON
171224 #태연 #taeyeon 태연아 고마워 나도 어디 안갈게 사랑해💜
171224 태연아 3일동안 수고했어!!! 멋진 공연보여줘서 고마워💜💜 #태연 #taeyeon
170610 홍콩 페르소나 :I'm OK 밀고 당기는 사이는 난 싫어 Fuck you Baby #태연 #taeyeon
태연이 눈👀👄 #태연 #Taeyeon
170917 태연 입국 프리뷰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alluring_voice

#태연(#Taeyeon) #싱글즈,#Singles 9월호 "10년 후의 바람이라면 월드 투어를 하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비행기 닿는 곳까지, 공항이 있는 곳까지 투어를 도는 것이 꿈이에요."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171224 태연 크리스마스 콘서트 "This Christmas"🎄 #소녀시대 #태연 #TAEYEON
귀여워 그리고 보고싶다 #태연 #종현 #SNSD #SHINee #Taeyeon #Jonghyun #RIPKimJongHyun
💌(김태연); Kim Taeyeon — Post de apreciação
꒰ 365 days with kim taeyeon ꒱ ˗ˏˋ 김태연 ˎˊ˗
Kim Taeyeon || 김태연 ↬SNSD

Birth NameKim Tae-yeon (김태연). Stage NameKid Leader TAEYEON (꼬꼬마 리더 태연 – ggoggoma leader Taeyeon.
kim taeyeon ; 태연
[사인CD 증정 이벤트 종료 D-1] CD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보는 것 만으로도 신기방기 #태연 사인 CD의 주인공은 누구?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태연 사인CD를 GET! 👉
131229 SBS 가요대전 #태연 #Taeyeon
팬북에서 (태연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앨범 발매) 팬아트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여러분의 팬아트로 태연의 겨울 앨범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주세요💖 🎨응모하기
171224 선물 타임 백번 주세요 이백번 주세요😭😭😭 #태연 #TAEYEON
171223 크리스마스 콘서트 #태연 #taeyeon 태연아 오늘도 멋진 공연 보여줘서 고마워💜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alluring_voice

봉사 끝나고 밥 뭐먹지 어떻게 먹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배불리먹고 후식까지 덕분에 진짜 잘 먹었어 태연아💃💃 개쩔탱존맛탱💜 같이 봉사활동하신 분들 추운데 다들 너무 고생많았고 수고하셨어요!
과 함께하는 유기견 봉사활동! 솔직히 힘들었지만 연말을 의미있고 따뜻하게 보내서 행복하다😊 팬들 봉사활동한다고 맛있는거 보내준 사랑스러운 태여니😍😍 모두 수고하셨습니당😀 #태연 #태연팬연합 #유
덕분에 잘 먹었어 태연아💜💜💜 사진 4컷에 다 안 담길만큼 푸짐해서 정말 배 터질만큼 먹었어😍 특히 떡볶이가 존맛탱😍😍😍 추운날에 청소하느라 사료 챙기느라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덕분에 연말 따뜻한 좋은 추억 가지고
171230 유기견 봉사활동 분식 맛나게 잘먹었어여💕 선물 너무 고마워여😘😘😘 #태연 #봉사활동 #달봉이네 #TFU
태연 좋아요→zero.taeyeonㅋㅋㅋ
↬ Kim Taeyeon (김태연); ultimate bias. ↬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171217 #태연 팬싸인회 #TAEYEON #소녀시대

151023-151101 태연의 아주 특별한 하루 160709-160807 Butterfly&Kiss 170512-170611 PERSONA 171222–171224 TAEYEON SPECIAL LIVE - The Magic
20171224 #taeyeon #태연 #TheMagicOfChristmasTime 하트 하트 💛
캔디요뎡 #태연 #TAEYEON
171224 다들 잠 못잔다 이제 #태연 #TAEYEON
171224 곡 소개하는 현이가 귀여운 탱 #태연 #TAEYEON


가요대제전

#백현 #baekhyun 171231 mbc 가요대제전 변백현 멋지다😦😧
171231 가요대제전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YEN_039

💜🌙 20171231 가요대제전 #선미 #Sunmi
2017 MBC 가요대제전 찬열♥︎♥︎♥︎♥︎
171231 가요대제전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진짜 너무 최고된다😭😭😭😭😭
171231 가요대제전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정말이지 28개월 아닌가요 😭💦💦


BLACKPINK

[🔥] 171225 So Hot 2017 Remix I′m so hot 난 너무 예뻐요☺️ #제니 #JENNIE #블랙핑크 #BLACKPINK #🖤💖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사랑합니다
Happy New Year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리사 #JENNIE #LISA
[171225] SBS 가요대전 2017 🤩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JENNIE

🖤 2018 SPECIAL GIFT ➖ presented by. Delicato 다가오는 지수와 제니의 생일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BLACKPINK
170501 인천본부세관 홍보대사 위촉[💫] 2018 잘부탁드립니다🙇‍♀️🙇‍♂️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170924 대전SF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KIM

♡˚∗ Kim taeyeon ∗˚♡ ☾090389 ☾ 소녀시대 [snsd/girls generation]


LEAD

__________✳︎ 윤아 / YoonA 1990.05.30 Lead dancer __________✳︎
__________✳︎ 서현 / SeoHyun 1991.06.28 Lead vocal __________✳︎
___________✳︎ 티파니 / Tiffany 1989.08.01 Lead vocal __________✳︎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YEN_039

__________✳︎ 유리 / Yuri 1989.12.05 Lead dancer __________✳︎
__________✳︎ 수영 /SooYoung 1990.02.10 Lead dancer _________✳︎
__________✳︎ 써니 / sunny 1989.05.15 Lead vocal ____________✳︎


VOCAL

___________✳︎ 제시카 / Jessica 1989 .04.18 Main vocal __________✳︎


소녀시대

소녀시대를 ㅅㄴㅅㄷ 이렇게 표현하는건 써방(?)인가요, 아닌가요...?
익명제보 👉🏻 소녀시대 효연


DANCER

__________✳︎ 효연 / HyoYeon 1989 . 09.22 Main dancer __________✳︎


고마워

taeyeon_ss 인스타그램 #종현 매번 공연할 때 마다 레전드를 쓰신다는 종현댁💚 덕분에 오빠랑 좋은 시간 보냈다 멋진공연 보여줘서 고마워종현아 #종현 #아지트 #징구탱구


팬들

무명님이 쩡컨 마지막에 팬들 바라보던 쫑이 모습 잊지 못 한대서 올려보는 영상. 그댄 나의 자랑이죠
기적의 남돌 팬들


귀여워

귀여워!!!!!!! 김태연 귀여워!!!!!!! #태연 #TAEYEON


백현

#백현 #baekhyun 171231 가요대제전 🙇🏻‍♀️🙇🏻‍♀️🙇🏻‍♀️
백현 쉴드 치지마;;; 그래도 남돌이라 이정도 논란이지 여돌이었으면 온 커뮤에서 조롱,도배하고 대국민사과하고도 남았음


TAEYEON

[ZEROSTAGRAM] 진져형아 놀쟈😛 #제로 #진져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springbreeze_ss

봄향님 안녕하세요!! 선팔 감사합니다 구탱이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Yeah 나를 많이 닮은 듯 다른 넌 혹시 나와 같을까 지금 괜한 기대를 해 Taeyeon - Fine
이거 진짜다
기적의 언어학자
엇 이제야 봣네요...후허허후... 저도 잘부탁드려요 훟ㅎㅎ히히ㅣ
내일 모닝 다이소 꼭간다 안가면 진짜 인간이 아니다
앗 주무시나 생각했는데(?) 헤헤 탐라에서 자주 봐요 우리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PARO_0805

네넨 자주봅시댜 헤헤 (부끄!)
내 친구 남친 없는데 남자친구 생기먄 보내줄 셀카 찍어서 폴더에 따로 보관중임 진짜.. 처음보는 차원의 사람같음
내가해야겟ㅅ어
너도 신기하다.........
응?.?
너가 쟤 남친 해야겟다는것 이야???
호잇??!?!?!?!?!?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springbreeze_ss

?????헐 안대 나는 봄향이 이야긴줄ㄴ알았어 헐 아니 우와 헐 당황스러워 헝 아니야 나 봄향이얘긴ㄴ줄알ㄹ고 그랫ㅅ어ㅠㅠㅗ러루러ㅜ르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
잘ㅠㅠㅠㅠㅠ못ㅠㅠㅠㅠㅠㅠㅠㅠ읽엇ㅅ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하ㅏㅠㅜㅠㅜㅠ라류ㅜㅠㅠㅜㅜㅠㅠㅠㅠ
정말 대단한 언어유희잉걸요...?,
ㅋㅋㄱㅋ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큥어ㅏ커코코코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당황이 느껴짐..
아니 ㅋㅎㅋㅎㅋㅋㅋㅌㅌㅋㅋ웃ㅅ지마ㅠㅠ튜ㅗㄹㄹㅋㅋ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당연하져 진짜 아 맞다 내가 그런트윗을 올렷지......... 내가 안가면 인간이 ㅡ아님 진시ㅁ.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pinkie_winkie_

ㅜ후큐큨ㅋㅌㅌㅋㅋㅋㅋㅋㅋ쿸큐ㅠㅋㅋㅋㅋㅋㅌㅋ키ㅣ키
놀랏ㅇㅓ,, 왜 갑저기 쟤라고 하지..햇ㅅ지..난....
너무 잘생김
난 너가 내 친구의 남친이 되주겟다고 해서 얘도 참 신기하네.......햇잔아........
ㅌㅊㄹㅌㅌㅌㅌㅌㅋㅋㅋㅌㅋ난 모루고 잇엇다.........
지림미다
예힝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_nrdr

아이에게 내친구=나
오진다 진짜 나 지금 이사진 805번정도 보고잇는데 미친ㅁ다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이젱ㄴ 아니야 이해햇서 봄ㅁ향이 조아
170817 인천공항 출국 태연 프리뷰 #태연 #taeyeon
#태연(#Taeyeon) #바닐라코,#banilaco - dear PINK BEAUTIFUL RIGHT NOW! 난 지금 당장 예뻐야겠어! 왜? 나에겐 지금 이순간이 가장 중요하니까 [Promotion]
✓ [IG] 이 구역의 클럽녀는 나 다 #클럽녀파니#runningman#mimimi#yoona /hotsootuff /taeyeon_ss /yulyulk
어떻게든 견뎌 끝이 나면 다시 시작이니까 #2017 #2018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lashot_

) [그날의 탱오루 컬러 전차스 공지] 추억의 탱오루 전차스 입니다! 수익은 거의 남지 않고 공구나 마찬가지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알티하신 분 한 분 뽑아서 전차스 보내드려요😀 문의DM/멘션 입금폼
하루 늦었지만... Happy New Year💕 모든 마음이 편안해지는 한 해가 되기를.
안녕:) Taeyeon lg sibuk'-')/
너무 귀여운..😂 © DaftTaengk
큰 쿠마와 작은 쿠마 (?? 🍫🍫🍫
오늘도 어쩌다보니 보러간 #제시카 (나보고 오라던 친구는 안오고......ㅋㅋ)
황금 멍뭉이의 해 니까 다들 황금길 걸으소서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blsforever309

3일동안 너무 잘 쉬어서 수학 하기 싫다
우우우우우후할때 진짜 넘귀엽..
-승안아 발이 두개 달린 소가 뭔지 알아? -뭔데요? -이발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ㅠㅠㅠㅠㅠ
? 혹시전생에 음식이셨어요? 음식이름으로 불리면 아 이제 누가 날 먹어주겠구나 이러면서 자랑스러워했음 인정해드릴게요 그렇지 않고서야 남이 자기를 음식이름에 빗대서 부르는데 좋아하겠어요??^^;
전형적인 한국 남자 시네요 ㅋ
ㅋㅌㅌㅋㅌㅋㅌㅋ저기요 ㅋㅋㅋㅋㅋㅋㅋ일본여성분께 스시녀라고 하면 당연히 기분나쁘죠 사람한테 음식이라고 부르는기 말이된다고생각하십니까 ㅋㅋㅋㅋ진짜 뇌 해부해보고싶네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Youth_dear

저기 일본여자들도 스시녀라 하면 기분 나빠해요;
완벽ㅎ ㅐ..
아 프릴
제가 무슨 잘못을 그렇게 했나요
다이소 가야겟다 후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jjoggomi_ty

최대 사형이 아니라 최소를 높게정해야할거같은데
걸그룹 짬뽕 리믹스 인스타에서 퍼옴 정신없고 예쁘고 좋다
치인다 치여
이렇게 높게 묶은 머리 좋아.. 내가 할 수 없는 머리기 때문...
.....? 바닐라코 블러셔 배송 구매 가능했어....?
과자 칸쵸 거릅시다 대충격 시 발
탱시🐻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yoong_xox

1월3일 진정한 츄요일
#TAEYEON 힘내세요! You're strong! I love you! Fighting!! \( ^□^)/
171231 가요대제전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ㅓㄹ 아잉폰??
희희
오지게 부럼 ㅇㅁ움
계속 그냥 넘어가려 해도 화나네요. 왜 계속 저를 잡고 그러시는지, 제가 올린 글에 틀린게 있으면 그걸 지적해주시던가, 말이 너무 심하시네요. 그리고 혼잣말을 키보드로 하는 사람 처음 보네요.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spring_taeyeon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__bearboo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D081ON9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zerostargram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T4_loveyou

TAEYEON 태연 가요대제전 BLACKPINK KIM LEAD SNSD JJ_TAE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