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Posted by 마리쉐
2018. 1. 3. 00:46 카테고리 없음


구구단

171227 기차 팬싸인회 #구구단 ( ) #나영 프리뷰 14학번 김나영언니,,멋져요,, #gugudan #김나영 #nayoung
171227 구구단 기차팬사인회 연말은 구구단과 함께😍😍 #나영 #김나영 #gugudan #구구단
171227 기차 팬싸인회 #구구단 ( ) #나영 피카부 설렐떄만 사랑이니까❤️ #gugudan #김나영 #nayoung
171227 기차 팬싸인회 #구구단 #김나영 #나영 20년전 기차에서 만난 첫사랑 그런거...
171227 #구구단 기차 팬싸인회 프리뷰 #미미 #김나영
171227 기차팬싸 대전역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서울 대전 대전 서울 찍고
171227 기차 팬싸인회 #구구단 ( ) #나영 프리뷰 사랑합니다 언니. #gugudan #김나영 #nayoung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lvlz_goni

171227 기차팬싸 출근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나 또 촬금이야....?
171227 기차팬싸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자체 포토타임 갖는 피알오👍
171216 대구 팬싸인회 #구구단 ( ) #나영 프리뷰 꿈만 같던 너를 잠시나마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그걸로 충분해. 정말 고마웠어❣️ #gugudan #김나영 #nayoung
#HAPPYNAYOUNGDAY #나영아생일축하해 #구구단 #나영 #김나영 생일 축하해 나영아
171124 서초 팬싸 나영이 너무 귀여워 💜 #김나영 #나영 #Nayoung #구구단 #gugudan
07. 구구단/GUGUDAN | debut16.06.28. | this group...wow...their vocals are really unique and it makes my heart melt. 💛 • 신
171212 밋앤그릿 #구구단 ( ) #나영 #1 파이리가 되고 싶었던 꼬부기😤😤 #gugudan #김나영 #nayoung

171227 기차팬싸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4 이상형이 어떻게 되세요? 당신이요^^
171216 대구 ㄹㅇ 굿바이 팬싸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뭐야 동영상?????!!!!!!!
171215 코엑스 팬싸인회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낼봐~~
171201 뮤직뱅크 중간퇴근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중간퇴근 하는데 이렇게 아련할꺼 까지야...
171124 서초 팬싸인회 #구구단 #김나영 #나영 행복...그게 너의 운명이야
171124 서초 팬싸인회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스노우맨❄️
171227 기차팬싸인회 출근길 #구구단 #김나영 #나영 널 위해 앞만 보며 달렸는데 뒤돌아도 네가 있어 행복하다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meltingframe

[기사] 170312 종로 팬싸인회 끄어ㅓ엉우엉우어엉ㅇㅇ엉 덕구 쥬거요(ಢ ∽ಢ) #나영 #김나영 #NAYOUNG #구구단 #gugudan
[기사] 170526 안산 근로자 대축제 이럴때마다 심장이 아파와,, #나영 #김나영 #NAYOUNG #구구단 #gugudan
[기사] 170525 경인교대 축제 좋은 건 좋은 거고 예쁜 건 예쁜 건데 너는 소중하기까지 해. /흔글, 왜 #나영 #김나영 #NAYOUNG #구구단 #gugudan
저를 괴롭히는 구구단팬 이름이 김나영인사람이있는데 심지어 95년생이에요 제발 이름을 바꿔주었으면 좋겠습니다😷
171124 서초 팬싸 옹동~~~ 힝~ #김세정 #세정 #Sejeong #김나영 #나영 #Nayoung #구구단 #gugudan
171208 상암팬싸 나옹이미나 #김나영 #강미나 #구구단
171216 대구 ㄹㅇ 굿바이 팬싸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02 압구정로데오 팬사인회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1일 3눈사람 합시다
17112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구구단 #김나영 #나영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같아 나영~
171125 대학로 팬싸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사랑해 널 이 느낌 이대로
171124 서초 팬싸인회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너무 멀리 간다고 놀랐짘ㅋㅋㅋㅋㅋ
170506 ICN 누구보다 빛났던 너야✨ #나영 #김나영 #NAYOUNG #구구단 #gugudan
[기사] 170526 안산 근로자 대축제 너 좋아해, 알고 있겠지만.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나영 #김나영 #NAYOUNG #구구단 #gugudan
171125 gugudan Fansign Event 구구단 팬사인회 대학로 #구구단 #gugudan #나영 #김나영 #세정 #김세정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ohrewind0828

171115 AAA 레드카펫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블...브...블랙 ㅠㅠㅠㅠㅠ
171208 뮤직뱅크 출근길 #2 #구구단 ( ) #나영 어쩜 추워하는 모습도 귀여워....💦💦 #gugudan #김나영 #nayoung
171202 #Chococo 압구정 팬싸인회 #구구단 ( )#나영 너라면 다 좋아 #gugudan #김나영 #nayoung
171125 대학로 팬싸인회 2pic 나영 좋아 ٩(๑˃́ꇴ˂̀๑)و 미미 더 좋아 ( ღ'ᴗ'ღ ) #구구단 #mimi #미미 #정미미 #김나영 #나영
171227 기차팬싸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나영아 보고싶어😢 #구구단 #gugudan #나영 #김나영 #nayoung
서로 번갈아 가면서 브이하는 거 너무 커엽고😆 #구구단 #gugudan #김세정 #세정 #김나영 #나영

171125 #Chococo 대학로 팬싸인회 #구구단 ( )#나영 잘생기고 이쁜거 = 김나영 #gugudan #김나영 #nayoung
171125 #Chococo 대학로 팬싸인회 #구구단 ( )#나영 머리에 실핀꽂은 걸 망각하지마 나영아,,,👁️👁️👁️ #gugudan #김나영 #nayoung
171227 기차 팬싸인회 #구구단 ( ) #나영 나영이 미모에게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gugudan #김나영 #nayoung
chamch1mayo171212 밋앤그릿 #구구단 ( ) #나영 #2 ❤️🧡💛💚💙💜🖤 #gugudan #김나영 #nayoung
171227 기차팬싸 출근 프리뷰 #구구단 #김나영 #나영 아닠ㅋㅋㅋㅋㅋㅋ상황이 이래섴ㅋㅋㅋㅋㅋㅋㅋ프리뷰를 못올리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16 대구팬사인회 #구구단 #나영 #김나영 #나옹 #나옹구 우리 나옹구!!!!
171215 #구구단 팬사인회 #미나 사이 좋은 옹스승과 뀰제자 #나영 #미나 #나옹이 #김나영 #강미나 #gugudan #nayoung #mina 원본 디씨 뀨갤 나하아티쿠 님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eunhasun

171215 #구구단 팬사인회 #나영 #나옹이 #김나영 #gugudan #nayoung #naong #kimnayoung 원본 디씨 뀨갤 나하아티쿠 님
171124 서초 팬싸 #김나영 #나영 #Kimnayoung #Nayoung #구구단 #gugudan
김나영의 취미생활 🐠 #구구단 #나영
171215 코엑스 #구구단(#gugudan) 팬사인회 #나영(#김나영) 3pic by 전바이러스
170418 월드비전 아침머꼬 구구단 하나 나영 꼬마 친구랑 사진찍고 싶은 구구단 누나들ㅋㅋㅋ 멋진 포즈 취하고 📸 #구구단 #하나 #신보라 #나영 #김나영


GUGUDAN

171124 서초 팬사인회 데이터 전송했을때부터 꼭 해야겠다고 마음먹은 보정을 이제서야 합니다.😅 나영이 혜연이딱붙어서 보기좋아😍 #혜연 #조혜연 #나영 #김나영 #gugudan jellyf
171124 서초 팬사인회 잘못 저장해서 다시 만들었어😂 꼭 움짤로 만들어야지 했던 나영이. #나영 #김나영 #gugudan

171208 뮤직뱅크 출근길 #1 #구구단 ( ) #나영 나의 겨울 그대💕 #gugudan #김나영 #nayoung
20171216 부산 팬싸인회 프리뷰 #구구단 #gugudan #나영 #김나영 #nayoung #세정 #김세정 #sejeong
171124 #Chococo 팬싸인회 #구구단 ( )#나영 수면 부족보다 심각한 나영 부족 현상 #gugudan #김나영 #nayoung
김나영 ✉️ᵕ̈ gugudan


NAYOUNG

171128 #구구단 () #나영 문화연예대상 수상 나영이 미모도 예술💕 #gugudan #김나영 #nayoung
Видео "[MV] Kim NaYoung(김나영) _ Say Goodbye(가슴이 말해) (Uncontrollably Fond(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 3)"


나영이

김나영 강미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나영이가 미나 사진 패드에 넣어서 보다 보라한테 걸렸대ㅠㅠㅠㅠ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lvlz_goni


겨울이

며칠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너의 빈자리가 더 크게 느껴져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김나영&MJ
우리 사랑 이대로는 안돼요 서로에게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보고 싶어 견뎌내기 힘들 때 겨울이 지나고 또 봄이 오듯이 돌아가요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김나영&MJ
정말 사랑했었는데 너무 행복했었는데 대체 왜 우린 이렇게 됐을까 답답한 맘에 자꾸 눈물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김나영&MJ
우리 사랑 잠깐만 쉬어요 아주 잠시 동안만 멈춰 서기로 해요 수많은 시간을 고민하다가 몇 번을 망설이다 어렵게 말해요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김나영&MJ


이별

다시 만나면 그때는 더 사랑할게 너무 늦지 않도록 내게 와줘 /흔한 이별, 송유빈&김나영
라보면 안 되잖아 눈물은 더 안 되잖아 아무리 버티려 해도 안돼 네가 없이는 난 견딜 수가 없어 /흔한 이별, 송유빈&김나영
이제서야 알았어 보고 싶단 말의 의미를 참 많이 너를 생각해 온종일 너의 시간에 사는 나 /흔한 이별, 송유빈&김나영

초멘죄송해요 ㅠ) RIDE{feat.THAMA}-SOLE(쏠) 어땠을까-김나영 뻔한 이별-소유,성시경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세븐어클락
생각보다 아주 많이 널 많이 사랑했나 봐 내 맘을 믿지 못했어 아니 잘 몰랐어 /흔한 이별, 송유빈&김나영
우리 사랑도 결국 끝이 있었나 봐 우리 어쩌다 흔한 이별이 된 걸까 /흔한 이별, 송유빈&김나영


된다는게

참고 또 참으며 하루를 사는 게 다들 말하는 어른이 된다는 걸까 (김나영-어른이 된다는게)
🎧 김나영 - 어른이 된다는게
[속보] 김나영-어른이 된다는게 재현공감이 가요. "정말 어른이 된다는게 뭘까?" 이걸 계속해서 생각하게 되는거 같아요. 쟈니저는 이 생각을 해본적은 없는거 같아요, 신기하게. 그냥 자연스럽게 어른이 되겠지


김나영

할말하않 이거 김나영쌤 글에 좋아요 누르셨던 분들 전부 터프로 낙인찍고 검열하겠다는 발언임.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Chinoo_gu9udan

당신은 내가 만나지 않았을 때 가장 두근거렸던 사람 사랑은 몰랐을 때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관념 -김나영 (나의 폐허)
계피 선우정아 자우림(김윤아) 선우정아 아이유 김나영 치즈 심규선 스웨덴세탁소
맞닼ㅋㅋㅋ오늘 김나영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팬들한텤ㅋ 평일인데 어떻게 오셨어요?? 휴가내셨어요?? 등등 말하다가 나한테는 “넌 그냥 빠지고 왔을거고”
김나영 백퍼 내가 자기랑 동갑인줄 알고있습니다
아 김나영 보고싶어ㅜㅠ
✹ 100 days of 김나영 smiling ✹
한양대 총여학생회장 후보였던 김나영님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 페미니스트라는 이유만으로 총여 후보로 나왔다는 이유만으로 이런 성희롱에 시달리는 현실이 참혹하고 암담하다.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Chinoo_gu9udan

지내봐도 다시 너였고 숨어있던 너를 찾고 오늘도 난 눈을 감아 봐도 또 네가 보여 마주했던 날들 아직 난 그 자리에 서 있어 김나영, 어땠을까
그그 김나영 어땠을까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
Видео "[MV] Mad Clown(매드클라운), Kim Na Young(김나영) _ Once Again(다시 너를) l 태양의 후예 OST Part.5"
87. 김나영 주간아에서 활약한거좀보셈 존나웃겨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질 수 밖에 - 김나영
나의 인생은 어디를 향해 달려가는 걸까? 마음을 곱게 쓴다면 선하게 산다면 딱히 무서울 거 있겠어? 내 마음이 너무 더러워서 이 폭주기관차가 어디를 향해 달려가는지 다음 역은 어디인지 나는 너무 무서워... 성격이 끝내준다, 김나영.
어두워진 나의 기억에 내 환한 빛이 되어줘 점점 흐려지는 니 얼굴 나를 미치게 만들어 /미로, 김나영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raindrop_ipg

지구에서 종신형을 살고 있다. 세상의 모든 경전(經典)은 나를 비껴 지나갔다. 파래서 너무 파래서 쏴 갈기고 싶은 하늘 아래 나는 치명적으로 젊고 건강하다. _김나영, 열린 감옥
김ㄴㅏ영만을 위해 만들었다기엔 박현규 너무 자기노래 만든듯ㅋㅋㅋㅋㅋㅋㅋ 불러조! 불러조!
나의 이상형은 김나영잊니다
김나영은 진짜 어뜨케 저러케 노래를 잘하지 ,,, 💧
김나영-헤어질 수 밖에
김나영 헤어질 수 밖에 ㅠㅠㅠㅠㅠㅠㅠ진짜조아
현규 뭐댜...? 김나영님의곡을...역시 the love❤️ #박현규 #김나영 #작곡 #천재 #브로맨스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klyricsnet

유이 뭔가 김나영 같다
14. 김나영- 어땠을까 난 김나영님 목소리를 엄청 좋아하는데 저번에 백현이가 븨앱에서 추천해줬었나...? 암튼 그 목소리에서 묻어나오는 절절함이 좋아서..
17. 김보경-suddenly 약간 김나영님이나 김보경님같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좋아해서 그런가 시원시원하게 지르는 노래가 좋아지게됐어 노래방에서 부르면 속시원함
바라고 바라고 김나영
김나영 노래 진짜 버스커버스커급이네 ㅋㅋㅋㅋ
김나영 miss u 추천해요!!나온지 얼마 안된노랴지만..너무좋아요ㅠ
헉 김나영 신곡 나왔구나 ㅠㅅㅠ 몰랐오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kimdust_

김나영 신곡 나왔따...? 대박..
난밤새지안앗으니깸창이아니다 김나영35시간인가 36시간 깨어잇다가 2시전에 자라고보냄
안녕하세요! 시인이며 학자/정치가 지망생인 경기도민 김나영 인사 올립니다. 먼저 팔로잉 해주신데에 감사 말씀 올리며 맞팔하겠습니다 ^^ 황금 강아지의 해, 무술년 새해에도 뜻하신 바를 이루시며 승승장구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시인이며 학자/정치가 지망생인 경기도민 김나영 인사 올립니다. 먼저 팔로잉 해주신데에 감사 말씀 올리며 맞팔하겠습니다 ^^ 황금 강아지의 해, 무술년 새해에도 뜻하신 바를 이루시며 승승장구하시길 기
김나영 신곡떴다 !
최근에 추가한 노래 윤하 - 종이비행기,parade,FeeL,답을 찾지 못한 날,ProPose,RescuE 정인&윤종신 - 추위 선우정아 - 고양이 양다일 - inside,잘 지내고 있는거니 김나영 - miss u
장군철이왕자물고기가...... 괜히 좋은날 망치기 싫다... 알지도 못하는 사람밥을 왜먹어... 김나영아누군데....?몰라!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kmh9796

크러시갓띵곡이다 그당시에는진짜싫어했었는데 갓갓컨셉인걸 몰라보고...... 크러싀김나영짱
나같은애 활동때 밋앤그릿보다가 김나영 잠버릇때문에 진짜 목청 떠나가라 웃은듯ㅅㅌㄱㅌㄱㅌㄱㅋㄱㄱㅌㄱㅌㄱㅌ
캐미요정 김나영...
오투즈 멤버들 누구냐면 김나영 김송희 윤재희 이다빈 이서경 이여원 정가영
헐 김나영 좋라 오랜만이야....
김나영 그냥초는 왜들고있는거지 존나의문
김나영 목소리 듣고 싶을 때가 있어요 진 성과 쌍벽을 이루는 매혹의 부드러운 저음가수에요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aliana1023

X신도 나는 이제 오로지 김나영뿐... 다른 걸그룹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 과거따위에 얽매이지 않을것.
김나영 가끔 내가
김나영님 노래 정주행 해주세요.
아 김나영님 ...하 진짜 내가 목소리 제일 좋아해....
아휴.........이 김나영아.......
이 영상 챠밍포인트8 )) 감상평 말씀하시는 개그우먼 김나영씨,,,,
어딜 봐도 내 눈은 어딜 가도 내 맘은 사라져버린 우리사랑에 헤어나지 못한 채 너만 부르고 /김나영, 꺼내본다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4O5ing

살면 살수록 소금기둥으로 변하는 삶이라는 폐허 나의 가장 큰 약점은 세상에 와서 새 몇 마리 날린 것 태어나기 전 하염없이 행복했던 나 -김나영 (나의 폐허)
#트렌디_스타맘의_라이프스타일바이블 #마마랜드 #여자친구들에게_세상_다정한_신우 #김나영_엄마미소_광대승천😍 #마마랜드 #패션앤 #fashionN 매주 목요일 밤 9시
청하가 프듀찍으면서 힘들어했던 하늘보리탄산수,,, 넌 대체 뭐가 문제야,,,,,, 왜 저딴게 PPL들어와서는,,,, 김나영 표정에서 먹기 싫음 너무 잘 나타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나영 피카부 풀버전 보고싶다 젤피야
김나영님?
김나영 ㅠ 넘 고급지게 옙븜 ,,
뭐한거냐 김나영.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dy_voice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renakna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renakna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renakna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ShinyStarMarket

김나영 구구단 GUGUDAN NAYOUNG 팬싸인회 서초 오듯이 EnjoySta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