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Posted by 마리쉐
2018. 1. 3. 07:06 카테고리 없음


겨울소리

오늘의 찐디 추천곡은요!!ㅎㅎ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가 너무 예쁜 박효신선배님의 겨울소리입니다ㅎㅎ 1등이라 들어보신분들 많겠지만!! 너무좋네용ㅎㅎ #찐디
박효신-겨울소리
박효신 인터뷰는 읽을 때마다 짙은 여운이 남곤하는데 겨울소리를 들으면서 읽으니까 어려서부터 선망해오던 '어른'에 가장 어울리는 사람을 찾은 것 같아서 마음이 간지럽다
흐앓 박효신 겨울소리 넘 좋다아
171218 오사카❤ Éjjel dal lal alszunk édes álmunk hófehér -박효신/겨울소리 #업텐션 #UP10TION #샤오 #동동이 #동동아 #동열 #이동열 #シャオ #オプテ #XIAO
[이벤트] 가수 박효신의 "겨울소리" 가 차트 1위를 달리면 헤더를 만들어 드립니다 (참여도가 높으면 상품을 하나 더 걸겠습니다) 스밍 인증 해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더 올라갑니다 위로를 가득 품은 겨울소리 듣고 새해 선물
2018 첫 올킬 달성🙌 2018 첫 퍼펙트 올킬으로 갑시다!!!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MandooChicken

2018.01.01 00:00 박효신 - 겨울소리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밖을 보다 잠들지 못한 밤 나를 달래보다 길었던 가을의 내겐 첫눈 같은 밤 뒤늦은 나만의 겨울이 온 거야 #박효신 #겨울소리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노래에 이렇게 잘 어울리는 가사 붙이는 것도 능력이겠지.. 능력왕.. 일 잘한다 박효신....
와 대박 박효신의 겨울소리 2018 첫 올킬!! 👏👏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겨울소리, 박효신)
#박효신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captain #朴孝信 #パクヒョシン #일반공지를 확인해주세요#2018#싱글앨범#겨울소리🔔#Sound of Winter
(박효신 그림) 겨울소리 듣기전에 혼자 상상하며 스케치 해놨던 그림. 겨울소리 들으면서 완성했다ㅎㅎ "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눈감으면 나의품에 네가있어 "

Rt)1월 1일 (자정(0시))에 우리의 대장나무, 박효신님의 싱글 🎉겨울소리🎉가 공개됩니다! 겨울에 듣기 좋은, 어느 새벽에 태어난 따뜻한 노래라고 하니 겨울소리 많이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이 트윗을 알티해주신 분께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눈 감으면 나의 품에 네가 있어 /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님 겨울소리 진짜 좋아!
🙋‍♂️ 대장! 이거 실화임요?? 음원차트 반영안되는 1월 1일 날 음원공개하시구는 1월 2일 날 1위시라뇨..?😱 역시 외쳐!! 갓효신!! 무려 약 7분짜리 곡! #대장 #박효신 #겨울소리
내 닉 어떰 겨울소리듣고천당가세요사이비아닙니다박효신
[속보] 겨울소리 자주 들을수록 행복지수 높아져.... '박효신 목소리로 세계구원' 플랜카드 곳곳에 걸리고 있다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 겨울소리,박효신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oooooone11

이번 곡 겨울소리는 박효신이 작사와 작곡을 했다는게 너무 인상깊다 정말 본인이 정말 하고싶은, 들려주고싶은 노래를 만들었고 정재일은 그걸 도와 완벽한 반주를 만들어 이 노래가 되었다는게.. 진짜 글러브 이 한식구 영원했으면
나 진짜 막귄데 박효신 노래 실력느는게 엄청 느껴짐 원래도 잘하는데 가성으로 가는게 더 부드러워지고 잡아당기는? 느낌도 좋음 결론은 겨울소리 들으세요
얼룩 하나 남지 않는 별이 가득히 내린 길을 나 혼자 이렇게 걷고 있어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sleep in white 박효신 - 겨울 소리
얼룩 하나 남지 않는 별이 가득히 내린 길을 나 혼자 이렇게 걷고 있어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sleep in w
박효신 (Park Hyo Shin) - 겨울소리 (Sound of Winter) (Teaser) 갓효신 대장님 오십니다... 2018.01.01. 0:00 #박효신 #겨울소리 Leading K-POP Wave CJ
여러분 새벽이네요 다들 들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박효신님의 겨울소리 꼭 들어보셔요ㅠ 그제께 늦은 저녁 듣다가 감동받은 상태로 꿀잠 잤다구여😂😂😂
자장가는 박효신 겨울소리

겨울 내내 나도 모르게 시렸던 한쪽 마음을 따스한 곳에 내려놓는 기분....박효신은 힐링음악가....한계가 없는 막힌 벽이 없는 그의 음악세계가 너무 감동스럽다.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노래 좋아요♥️♥️ 꼭 들어보세요😍
Mam nowy film na playliście w [콘서트홀 3D AUDIO Ver] 박효신 (Park Hyo Shin) - 겨울소리 (Sound of Winter) 이어폰
가사가 예쁘다:)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밖을 보다 잠들지 못한 밤 나를 달래본다..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기를 박효신-겨울소리


잘생겼다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Tangled_CHU

나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제보)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잘생겼다 박효신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BitMee4star

내 눈엔 아직 당신은 배부른 인간일 뿐, 고귀한 척 집어치워! 박효신 잘생겼다.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노래가

박효신 노래는 다 비슷비슷한거 같은데.. 그냥 노래가 좋네.. 왜그러지
[HQ] 170304 여의도 팬사인회 #사나 #SANA #サナ #트와이스 #TWICE 꼭 내가 불러야 하는 그런 노래가 있어 To sing it out 그 작은 이유들이 너를 만든 거란다 했던 That's you -


WINTER

1. 박효신 - 결울소리 (Sound of Winter)
Park Hyo Shin's Sound of Winter so good~aaaaah~박효신의 겨을 소리 넘 좋아~아아아아ㅏ아아


별이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텐데 /눈의 꽃, 박효신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제보)


아이유

쌍수할때 노래틀어주는거 판타지 틀어달라 하고싶은데 쪽팔려 ᆢ 박효신 아이유 윤종신 그리고ᆢ제비제? 노래 틀어주세요 라고 할까
171125 MAMA 베트남 #배진영 좋아하는 가수요? 음 .. 저는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배진영^^77
열분들~^^,,, 시라기쿠,,, 호타루,,,라는,,,가수를,,,알고잇읍니까,,,?저ㄴ요즘,,,이가수가,,,참조터라고유~^^;이승철,,,아이유,,,박효신,,,그리고시라기쿠호타루,,,^^
저도 박효신..아이유.. 설경구 좋아해요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QQzang

일코하고 싶을 때 앞에 박효신 아이유 붙이면 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 팬도 웃기네요 칠감 진짜 좀.. 박효신 아이유 nct 127같네 엔시티즌인가봄


목소리

박효신의 겨울 소리. 듣다 보면 박효신의 목소리 불륨이 점점 줄어든다. 자신의 노래 보다 음악 전체를 들어주길 바랐던 것 같은.. 후반부를 그렇게 으리으리하게 불러놓고도 볼륨을 줄여 마치 눈 덮인 산속에서 들려오는 머나먼 메아
박효신 목소리 넘...🙊
나 원래 박효신 노래 눈의꽃이나 바보 등등밖에 몰랐다가 최근 전체 듣기 하는데 박효신 목소리 너무 마음의 안정이 온다...
박효신 아조시 목소리 어디안가요 흑 ㅠㅠㅡㅠ
#인성짱짱 ㅡ박효신 노래에 감명받았 다고 했던 인성이💜 너가 부르는 모습 그려봐써 니 목소리 길게 듣고싶은날🐰 감기조심하고 홧팅!

박효신 7집보다 더 목소리가 따듯하고 부드러워진 것 같아..
박효신 목소리도 좀 느낌이 다르네 눈의꽃이랑 이번 노래랑...


야생화

박효신 - 야생화 대장님 충성충성
야생화 미친... 노래 나오기 전에 유튭도는데 이거 울부짖는 야생화 대박이다 박효신 날아가 부터 울고있었는데 꾹 참고 노래하려는데 마지막에 결국...
박효신 야생화때 날~ 아!(힘줌)[조명바뀜] 가~(힘또줌)[조명올라감] 이거 개좋아합니다 흐규흐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박효신이 여잔줄 아셨던거면 야생화도 안들어보신거 아니냐곸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세상에(너도 눈의꽃이랑 야생화 박효신 동명이인인줄 알았잖아;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박효신 - 야생화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ShinyStarMarket

박효신 - 야생화


노래는

저의 새해 첫 지출은 스타벅스 그린티라떼 였습니당 ㅇㅅㅇ 노래는 부른건.. 기억이 안나고 들은건 박효신 신곡이었던듯


들으면서

지금 내 플레이리스트인데 박효신 들으면서 울다가 우효 듣고 아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고 프롬 들으면서 흐흑 하면서 혼자 웃고 다시 울고 반복하고 있다


좋아해요

( 부탁) 2n살 성인이며 F332 만성 중증 우울증으로 6년째 치료받고 있습니당. 하지만 발랄하고 귀엽고 밝아요! 박효신 좋아하고 게임 좋아하고 노래 좋아해요. 주로 일상트윗과 아무말대잔치를 합니다. ♡귀여운 세화를
서른의 박효신. 젤피 스타일리스트 1명뿐인 거 같던 시절인데 ㅋㅋㅋㅋㅋ 되게 무난한 발라드 부르는 선배님 스타일인데 미묘하게 쿄한테 좀 뜨는 거 같기도... 유니크한 게 더 잘 받는 듯. 그래도 효신 선배 많이 좋아해요


노래에

5. 새로운 노래 찾아듣는거 별로 안좋아함.. 블락비 신곡이나.. 솔로곡, 박효신, 팬차 노래 빼고는 듣는 노래만 주구장창 들음.. 새 노래에 익숙해지는걸 별로 안좋아함..


싶은

박효신 너무 좋은게 금전적으로 힘들었던 시절이 꽤 있어서 돈에 집착할만도 한데, 그런것보다 그냥 자기 하고 싶은 음악을 계속해서 창조해내는거. 또 그렇게 진심을 담아 노래를 만들면 리스너들도 위로를 받고 알아줄거라는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EnjoyStarLand

박효신 인터뷰 보시면 창법얘기 싹 사라질듯 본인이 하시고 싶은 음악을 계속 하시는것이다 . . . 이전에 인기가 많았다고 그대로 맞춰가는게 싫으시단다 . . . 너무 마음가짐이 완벽한 아티스트임
7집이 늦춰진것도 그런 이유였겠지. 자기가 하고싶은 음악을 끊임없이 고민하다보니까 시간이 너무 흐른거야. 결국 완전 바뀐 개명반이 탄생했잖아. 과거의 음반에 집착하지 않고, 원하는 음악을 향해 앞으로의 모든 앨범이 갓
여전히 박효신의 과거 창법을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꽤 되는 것 같다. 그들이 좀 알았으면 싶은 게.. 정말 박효신의 묵직한 소리를 다시 듣고 싶다면.. 부디 지금의 박효신을 먼저 받아들이라고 하고 싶다. 내가 느끼는 박효신은


그대가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박효신 -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가져가세요 좋은 기억마저도 그대가 없이는 내겐 짐만 될텐데 자꾸 꺼내보면 그리움만 커져서 다시 돌아가는 길 발걸음 또 멈추게 하죠


박효신

박효신님 '숨' 부르는 성운이,, 진짜 너무 좋은데 어떡하지,, 더 듣고싶어😭😭😭
박효신 신곡 약간.. 부담스러워서 못듣겠잖앜ㅋㅋㅋㅋ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ShinyStarMarket

박효신 신곡이 1위길래 틀어봤더니 남편이 조용필 아니냐고 묻는다 차..창법이 바뀐걸까
박효신- 눈물날려그래
밈 아니면 박효신- only u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진 어둠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박효신- 눈의꽃
박효신 앨범 커버 너무 예뿌다
나 진짜 박효신 진성인가봐 .. 체리밤 나왓을때 4분 30초가 머냐고 넘 긴거 아니냐고 햇엇던거같은데 박효신은 937분짜리 노래 내도 괜차나.. 범죄랑 여혐빼구 하고십은거 다해..
뮤!!!!!비!!!!!! 앤 앨범커버 크레이티브 디렉터 박효신 뮤!!!!!!!!!!!!비!!!!!!!!!!!디렉터 호빈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shownu_body

171202 난 마치, 해를 만난 새벽처럼 긴 겨울 끝의 봄날처럼 너에게 이끌려 - 박효신 - Shine Your Light #김남준 #RM
ㅜㅜㅠㅜㅜ 박효신님 노래 들을 땐 항상 찡하다
재환이 요즘 연습하고 있는 노래 박효신 1991년 찬바람이 불던밤 ㅠㅠㅠㅠㅠㅠㅠ 생각지도 못했던 노래.. 넘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 창법 바꼈나?
박효신 노래오진다...
꾜 박효신 1등임.
공연기간:2015.4.28~2015.7.26 공연장:충무아트홀 류정한, 카이, 박효신 임선혜, 김순영, 임혜영 신영숙, 홍륜희, 이정열, 박철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에녹, 강성욱 이상준, 윤전일, 알렉스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Chizzapeese

박효신 웨 거기서 콘서트 헤요,,,,?
박효신 진짜 자기 아니면 못 부르는 노래 짱 잘 만듬 노래방에서 부를 수 없음
그래서 뮤비엔 박효신이 어떻게 어디서 어떤모습으로 나올까 도키도키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박효신은 ccm 가수 다 됐네
(제발) 커버 다시 듣는 기념으로 재업 (제발)은 갠적으로 거미 / 박효신 커버가 제일 좋다 띵곡
오스트리아의 황후에게 행해진 가증스러운 암살 사건. (개수작 떨고 있네) 그 진실을 밝히시오! 진실? 내가 그녀를 암살한 건 박효신이 잘생겼기 때문이야.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PIE_tree

박효신 이번 노래 으윽 ㅠㅜ 너무 좋다.
박효신이 작사작곡 안한 박효신 노래 듣고싶다.......
이날의 홍빈ㅋㅋㅋ 흥넘치고 난리나서 이날 박효신 제대했다고 루머가 퍼졌었ㅋㅋㅋㅋ
햇님(박효신님)바라기 홍빈이의 변하지 않는 프로필사진입니다🌟 효신님과 포옹하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빈이를 알아가다보면 헝비니의 인간적인 면에 당신도 반해버릴겁니다 흑흑 참으로 인간적이고 유쾌한 홍비니;ㅅ;
성운이 박효신님 숨 부른 거 같은데 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 완곡 소취곡이 추가되어따 ..
박효신 - 숨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박효신 햅때 메이크업 제 취향 땅땅땅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tjswlspoka

박효신분 신곡은 잘 모르겠어
뭐야 박효신 신곡 언제 나왔어 미친
박효신 진짜 이용자수 개오진다
박효신 신곡 좋네... 깜놀. 창법 많이 달라졌는데도 좋음 ㅋㅋㅋ
박효신
제복과 박효신이 만나면 . . .
박효신... 노래 너무 좋다 ㅠ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yeoljachingu

셀카 찍는 박효신 너무... 너무 너무다...
박효신씨 노래나왔다 당분간 노래방 가면 앞방 옆방 뒷방 대각선방 이노래 나오겟지...???
너 지금 착각하고 있나본데 사실 박효신이 제일 잘생겼어
박효신 신곡은 안들어요????
친구네집 나오자 마자 박효신 노래 들어서 기부니가 좋다
??!! 박효신 노래 냈잖아!!!!
박효신 노래 듣고 심신을 달래보자...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_pongmu

박효신 너래 들어봣는데 별로엿삼 걍 발라드의 정석ㅋㅋ 조아하시는 분들은 조아하겟더라 난 근데 발라드 안좋아해서 패스 ~ ㅋㅋ
박효신 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 잣됬네 박효신밖에 검색이 안되 ㅇ(-(
박효신 사랑해..
박효신님(?) 노래 짱짱맨이다
귀여워,,,ㅠㅠ 꼭 박효신 하셨음 좋겠다 인생에 이렇게나 이로운거슬,,,
박효신 숨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성시경 hearing my memory, 나의 밤 나의 너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s_syou0406

171202 멜뮤 대기석 #웬디 #WENDY 박효신 덕후 모드 승와니😊
박효신 멜론 댓글들어가서 몇 어그로빼고 항상 하는 그소리에 답답해하다가 다른 곡 댓글도 들어가봤는데 우린 나은편이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나아진건진 몰ㄹ라도 아무튼 유튭네이버기사댓멜론댓은 보는게 아니야
아니 근데 박효신 다리가 내다리보다 얇아 (심각
박ㅎㅛ신 남자엿어??????????????
박효신 아이유 여자친ㄱ...
박효신은 비강을 쓰더니 딕션이 나빠졌네 'ㅡ' 발음이 'ㅣ'에 가깝게 들려 아 이번 음원 기대했는데.... 기대 이하야
박효신 배지롱 귀엽지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issuedaily2

어느 늦은 밤 버릇처럼 나 고갤 들고서 저 하늘에 울어 달이 밝아서 눈이 부셔서 오늘따라 유난히 슬퍼 박효신-이름 모를 새
박효신 ,,로이킴,,에릭남,, 그리고 문태일
아아아아 박효신도 있어어엉어ㅠㅠㅠㅠㅠㅜ음원 뚫을 수 있나ㅜㅜㅜㅠ
그 뷰티풀투모로우 영화 마지막에 크레딧 올라가는거 약간 이런 느낌 정재일 박효신 정재일 박효신 정재일 정재일 박효신 정재일 박효신 박효신 정재일 박효신 박효신 정재일 몬주알지??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_yabam_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sweetbonbonsub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loVe0523_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parkkeunwoo1234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잠든 노래가 안아주길 아이유 myhunch93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