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osted by 마리쉐
2018. 1. 4. 02:04 카테고리 없음


플타님

플타님 사진 분위기 짱이에요💕 공연 전에 잘 보고 갑니다~! 첫콘 두근두근💓 멋진 승리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주세요😆 첫콘 화이팅!🙌🙏
플타님 사진 너무 너무 예뻐요ㅠㅠㅠ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오늘 콘서트 수고하셨어요!🐼💕💕
플타님 사진 너무 이뻣어요!!!💗 승리오빠와 연말 함께 보내게 된 것도 너무 기쁘고ㅠㅠㅠ오늘내일 수고 많으셔요🙏❤
플타님 화환 보고 정신없는 와중에 찍었습니다🙆🏻‍♀️💕 역시 플타님 특유의 색감이 눈에 확 틔는 예쁜 화환이더라구요😆 내일 가서 또 찍어야겠어요! 플타님 최고🙏🏻 (이벤트 참여합니다!) #플라네타리움 #승리화환 Plane
ㅠㅜㅜㅜ 플타님 사랑합니다ㅠㅜㅠ💕💕
ㅗ왁!!!!!!!! 아침부터 플타님 사랑해요
어흐흑흨흙흛 플타님 너무 사랑해요.... 승리를 사랑하는 만큼 제 사랑도 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올리시는 프리뷰도 너무 좋고 승리도 너무 좋고 화환도 너무 이쁘고...8ㅁ8 오늘 수고하셨어요!!ㅠㅜㅠ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SR

플타님, 승리패밀리님! 화환 속 승리 사진이 너무 예뻐서, , 한참 서서 구경했습니다☺️ 승리와 잘 어울리는 하늘색으로 화환 꾸미시구, , 안에 적히 문구도 어
플타님ㅠㅠㅠ지방러라 12시 넘게 도착했는데 굿즈 줄보다 플타님 화환먼저 본다고 달려갔었어욤 💦보자마자 소리지르고 사진 여러장 찍었는데 그중에 잘나온거 고르고 골라서 올립니다ㅠㅡㅠ 예쁘게 승현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 멋진 사진으로 화환과 이벤트까지 항상 감사해요 플타님💕 감기 조심하세요-!
플타님 화환 너무 예뻐요ㅠㅠ!! 색감이 예쁘고 독특해서 멀리서도 눈에 확 띄더라구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슈퍼스타 존잘탱 승리!!! 우린 언제나 이 자리에서 너를 응원할게 문구랑 사진 너무 좋아요ㅜㅠㅠ 플타님도 승리도 언제나 응원할게요!!
인터뷰중이라 옆에서 찍었네요😂 문구가 저의 마음을 대변해주는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막콘도 재밌게 즐기고 플타님 이쁜사진도 얼른 보고싶네요ㅎ
고척돔 도착하고 지나가면서 예쁘다 예쁘다를 남발했어요ㅜㅜ 플타님 특유의 사진 너무 예쁘고 옆에 적힌 말들도 너무 예뻐요😍 앞으로도 항상 함께 승리를 응원했으면 좋겠어요💕💕

플타님 화환 너무 이뻤어요ㅠㅠㅠㅠㅠㅠㅠ💙 플타님 짱,,,💞 이틀동안 진짜 잘 보고 다녔어요 항상 이쁜 승리 더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플타님 최고에요오😻😻
플타님 복 매니 받으세용 (๑ゝω・)ノ♡
플타님의 감성이 잘 보이는 사진이었어요. 승리의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진심으로 다가와서 보는 내내 행복하고 좋았네요. 승리와 우리가 언제나 함께 하기를🙏🙏
플타님 화환 너무 반가웠어요!!😊 이렇게 응원하는 팬들도 많고 저 또한 이때까지도 앞으로도 항상 곁에 있을테니 승리가 자신감 잃지말고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오늘 한해 승리도 팬들도 수고
그리구 뒷북이지만.. 승리생일 진동벨 광고도 잘봤습니다😆 이런 감동적인 이벤트 매일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매일 승리 생일하기,,,ㅠㅜ 플타님 넘 수고가 많으시구 감사합니다🐼💖
화환인증이에요! 플타님사진 분위기 정말 너무너무좋아해료ㅜㅠㅠㅠㅠㅠㅠㅜㅜ 그냥 진짜 감탄만하ㅏㅆ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화환 설치해주셔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27

플타님 화환 잘 보구왔어요!!🙆 승리와 올해 연말을 함께 보내서 행복해 쥬금💕💕 이멘트 너무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진짜 행복해 주겄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 예쁜화환 감사해요!!!
플타님!! 항상 감사드려용😚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함께 승리를 응원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금년에도 예쁜 승리 모습 많이 담아주세요💖
플타님 화환 보고 왔어요! 보자마자 역시 플타님 사진 예쁘다고 친구한테도 말하고 있었어요 사진 색깔이나 느낌이 되게 예쁘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응원한다는 문구들도 되게 감동이었어요ㅠㅠ 이번 콘서트
플타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예쁜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승리

171224 #승리 dome tour in osaka 승산타오셨네🎅🏻🎅🏻🎅🏻
171225 #승리 입국 메리 크리스마스❄️❄️🐼❣️
지금부터는 다가오는 20181212 승리 생일 준비 시우시작❣1년동안 모아주신 콩을 승리 생일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합니다.🐼💐 콩 모으는 방법은 쉽고 다양하니 늘 열려있는 LOVE BOX와 언제든 함께해주세요😉🙏

171229 #승리 입국 내일 고척에서 만나요👋🏻👋🏻😌😌
빅뱅 라스트댄스 첫콘 플라네타리움님 화환 인증😃😍 승리 분위기 최고됩니다..👍👍
171230 #승리 Last dance in seoul 무슨일이야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171230 #승리 Last dance in seoul 바뀐 옷 너모 이뻐 ㅠㅠㅠㅠㅠㅠ
171230 #승리 Last dance in seoul 여러분 귀마개 쓴 오빠를 봐주세요 세상사람들 모두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
언제나 이자리에서 너를 응원한다는 문구가 너무 좋아요! 제가 승리에게 해주고픈 말을 대신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예쁜승리 감사합니다. 승리라서 언제나 행복하지만 오늘도 행복했습니다~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Jinhoo_2

171230 #승리 Last dance in seoul 존잘탱 대잔치_(┐「ε:)_
공연장 도착하자마자 화환부터 찾으러갔어요!!!!!! 실물 더 영롱ㅠㅠ 블루블루한게 승리한테 찰떡이에요! 플타감성 오예!
안녕하세용!어제 승리 화한을 찾다가 사진이 너무 예쁜 화한이 있어서 봤더니 플라네타리움님 화환이더라구요!제가 수능 본다고 이렇게 좋은 홈마님이 몰랐네요ㅠㅜ그래서 바로 팔로우했어요! 앞으로도 좋은 활
예쁜 쌀화환 넘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 사진이지만 승리와 아이컨택한 느낌,,(아님) 어제도 오늘도 예쁜 사진 감사드립니다🙏💕
'우린 언제나 이 자리에서 응원할게.' 항상 승리에게 얘기해주고픈 말인 것 같아요. 어제 승리의 말이 팬으로써 넘나 맴찢이였는데..11년을 그랬듯 앞으로도 변함 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낼거니깐
승리 늘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화환도 예쁘고 승리사진이 너무 예뻐서 앞에서 엄청 감상했어요ㅋㅋ 올해 사진찍으시고 업로드해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내년에도 잘 부탁드릴게요🙏😘💕
171231 #승리 Last dance in seoul 2017년도의 마지막날 함께 보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어요💙

문구 넘 감동적이에요ㅠㅠㅠㅠㅠㅠ저도 승리를 항상 사랑하고 이자리에서 응원할거에요!!!!!!항상 감사합니다😍😍😍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었었는데 이벤트 한다길래 참여해용...♡ 문구도 제 마음 대변해주는 것 같아서 좋아요😭 오늘도 우리 승리오빠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 행복했어요💜💜 예쁜 화환 감사해요!♡
언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멋있는 승리를 찍어서 고마워요~
빅뱅을 좋아하게 된 그 순간부터 지금까지도 제 최애가 승리인만큼 플라네타리움님의 사진, 업데이트 될때마다 트위터 들어가서 잘 보고있어요. 볼때마다 드는 생각


사진

오늘 첫콘에서 본 플라네타리움 님 화환! 사진 너무예쁨니다😄😄
이벤트 당첨되서 받은 미니배너랑 인화사진!! 너무 이쁘다ㅜㅜㅜ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 로고 2번 박힌건 다시 올려드릴께요😂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SR

어제,오늘 그냥 지나칠수없었던😭 예쁘다는 말만 901212번 한것같아요ㅠㅠㅜㅠㅜ 오늘은 슬로건 들고 찍었는데 넘 꼬깃해서 민망하네여..ㅋㅋ큐ㅠㅠ 암튼 예쁜사진 항상 감사합니다🙏💕✨
플타니이임 항상 좋은 사진 감사했구 감사할게요! 30일 공연갔다가 역시.. 하면서 감탄하구 찍었어욬ㅋㅋ 새해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시간은 늦었지만 너무 이뻐서 인증해요! 항상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플라네타리움님ㅜㅜ 사진 분위기 예뻐서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콘 끝나면 항상 사진 기다리구 있어요! 더 많은 예쁜 사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화환

이번 서울 콘서트에 님과 함께한 화환 설치 완료됐습니다👋🏻 많이 보러가주세요!😚😚


닉별큐

🌟닉별큐🌟 별자리를 소개합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별자리는 염소자리와 물병자리 입니다☄️ 🌟염소자리의 스가와라 - 효원님() 🌟물병자리의 카게야마 - COM님( )
닉별큐는 프로필 공개중!!!!!!☆ 다음 별자리는 누구일까요~?

세상에,오늘 므슨 날인가요. 탈환큐 닉별큐 배코마 스탭분들 첫번째 프로필 뜨고 구속큐는 3회차 라인업 뜨고.. 맞다,크리스마스지..???
닉별큐가구싶다...
🌟닉별큐🌟 별자리를 소개합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와 양자리 입니다☄️ 🌟물고기자리의 히나타-레이로우님( ) 🌟양자리의 오이카와 - 잭캔님( )
아니 배코마 닉별큐 꽃배구 기적의또다른일상 쭈르륵 프로필공개..o)-(
🌟닉별큐🌟 별자리를 소개합니다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별자리는 황소자리와 쌍둥이자리 입니다☄️ 🌟황소자리의 이와이즈미-성호님( ) 🌟쌍둥이자리의 시라부 - 루오님( )
🌟닉별큐🌟 별자리를 소개합니다 네번째로 소개해드릴 별자리는 게자리와 사자자리 입니다☄️ 🌟게자리의 우시지마 - 하셍님( ) 🌟사자자리의 보쿠토 - 순녜님( )
🌟닉별큐🌟 별자리를 소개합니다 다섯번째로 소개해드릴 별자리는 처녀자리와 천칭자리 입니다☄️ 🌟처녀자리의 아카아시 - 로제님( ) 🌟천칭자리의 쿠로오 - 성화님( )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27

🌟닉별큐🌟 별자리를 소개합니다 여섯번째로 소개해드릴 별자리는 전갈자리와 사수자리 입니다☄️ 🌟전갈자리의 야쿠 - 란비님( ) 🌟사수자리의 켄마 - 지안님( )
와 닉별큐 가야하는거 아니냐.. 가서 사랑합니다 열번 외치고 와야하는거 아니냐 ㅜㅜ


앞으로도

와... 눈에 확들어오는 블링블링한 옆모습과 1212개...!!✨ 겸둥이 멋쟁이 센스쟁이와 연말을 함께할수있는 소중한 시간💕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
새해복많이 받아요~~~앞으로도 화이팅이에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아! 앞으로도 잘부탁해 고마워


새해

깍새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소식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추운데 건강유의하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두 행운 가득하시길 바랍니나✨✨✨
우리다같이...올해는 이틀남았으니 무리라도... 새해엔 최대한 빨리...커직...해요... 가능하면 같이....(꼭끄랑)....

171231 #신화 #신혜성 #혜성 연말콘서트 프리뷰💜 오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낭만님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쁘고

설마님 앤캐 새미 브라운이에요 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지요


플라네타리움

드디어 안성맞춤으로 사용하게된 플라네타리움 악세사리들ㅠㅇㅠ💕💕💕 정말 최고됩니다bbbb


보자마자

폰트는 planetarium이라는 폰트입니다 보자마자 이건 후유다; 하고 써버림


Planetarium

혹시 디엠 부탁드려도될까요?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SR

보냈습니다!!
허어엉 아이비스도 그 편지 꼭 받고십엇어요 허어엉(눈물
비샤도...아마 유모나 집사에게 아이나르에게 편지랑 선물을 보낼래.난 아이나르의 형아란 말이야. 하면서 떼쓰고 있을 거예요...
아이비스는 외숙모도 친구같던 사촌동생도 어머니도 잃고 왜 그러세요 아버지만 외치다 서서히 잊어가겠죠 허엉 허어엉ㅠ비샤한테 기억이 돌아와서 아이나르 물고빠는거보고싶어요 내동생ㅈ이야 내동생(엉엉
아이나르 좀 고장날 수 잏ㅈ어요 어쩌겟어 형아는 네가 너무 조와...(치근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나르 귀여워요 감정표현...카지미어한테 배울래...?(아이나르 ^^;
ㅋㅌㅋ ㅋ ㅋ ㅋㅋ제가 쳐놓으니까 순간 질서선인가 저도 헷갈렸는데 쟤는 아니죠(싸늘) 아ㅏ아악 절교 저는 모르는일입ㅁ니다(트라우마눌림 에드는 부당할 때도 있다고 느끼는걸까요 부당하게 검을 들어선 안된다는 쪽일까요(오열
아이냐르가 아니라?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27

나를 그렇게 부르는 것은 너밖에 없어, 아퀼라.
오오츠카아이 planetarium 이에요!
저야말로 저희 백수...아니 많이 심심하신 신왕님을 데려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호홍 스작도 덜됐지만 성배주고 키운 보람이 있네요 태업마스터 밑에서 포우 잡아먹으며 힘 비축한 삼촌맨 마니 데려가주세요-!
묻겠습니다, 그대가 나의 마스터인가요?
_Bot 부탁드립니다🙇🙇‍♀️
#드림커플_웨딩날_드림컾은_축가에대해_어떤_답가를_불러줄까 Forgotten Sorrow - 양방언, 요조 Planetarium - 오오츠카 아이 Love me like you do - 엘리 골딩 Closer - 체인스모커
'리시오' 라고 불러주십시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27

맞아요... (꼬오옥) 뭔가 번뜩하고 생각나버려서 꼭 드리고 싶은 마음에 멘션이 늦어버렸어요.. (쪼뽀뽀) 로그 떠올리게 해주셔서 감사함니다
알고 있습니다, 저를 소환하셨으니 그것은 의심할 길이 없겠지요. ( 라고 답 해줄 것 같아요 ㅠㅠㅜㅠㅠ 레플님의 곁에서 진한 나디아의 향을 맡으며 성배를 얻지 못해도 행복해할거에요...
라이오넬 캐입 뇌 oO(그 반동은 다메다!!) 페넬로페 캐입 뇌 oO(어서와요 빠빠빨간맛 반동해 허니) 그럴거같긴 했어요ㅠ 10년전쟁 후에 둘 다 살았어도 저기서 또 갈등했었겠네요 이 친구들은 뭐가문제죠?(오열
꽃남OST FLAVOR OF LIVE랑 PLANETARIUM 노래존나조아요 ㅠ
아마 .. 마스터를 잃지 않는 것이 아닐까요? 부디 무사히 제가 떠날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라는 답을 드릴 것 같아요...
많이 만들어주실거라고 생각해요... 레플님 보면서 나디아를 많이 생각하지 않을까요? 나디아가 마스터여도 굉장히... 아련할 것 같고 막 ㅠ 흑..흐흑 흑 나댜 ㅠ
음...(의문의 비샤네 어머님을 좀 보며..)(밍님:?) 걔야...남아있겠죠(흐리멍텅) 애당초 반동이란거 자체를 이해 못하는 애라서... 에드기 은퇴할때도 이해못할거예요 급기야 얘가 지병을 숨기고있나 이생각까지(;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27

아녀!!완결이면 당근 더좋죠!! 다음주를 기다릴 필요가 없잖아요 헤헤헤 추천해주실것 있으신가요!
어!! 이 웹툰 짤 되게 많이 본것같은데... 그림체가 독특해서 기억하고있었어요! 내용이 뭔지 궁금해요... 추천 감사해요! 연중작이어도 되게 좋은 작품이니까 추천해드린거겠죠! 잘 보고 오겠습니다! 🤗🤗🤗
아주 훌륭하군요 전 발로 얼굴 툭툭 쳐서 살펴볼때 좀 설렜습니다
나루토 쿠라마 화관❤️ 시씨님 의상❤️ 금손 작가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나루토 #오비츠로이드
저두요!!!! 언제한번 빠ㅏㅏ쁜하러갈까요!!!
조아용♥♥ 헤헷 이수역에 팝픈 두대있는 곳 있오요! 요새 서울에 있는곳은 잘 몰라서 이수보다 가까운 곳은 좀더 찾아볼게요~! 다음주쯤에 괜찮으시나요!😙😙
갑옷디자인 진짜 이쁜데요?! 질서선(으로 보이는) 판금갑옷 기사 넘 조와요...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StarBBoyz

질서선이라는 단어를 잘 안 쓸때부터 '올바른 기사'라고 적어뒀다니... 정말로 취향은 못속이나봐요 (ㅋㅋㅋㅋ) 전신도 아주 예쁠것같아요!! 금속에 짙은 청색부분이 어우러진게 아주 잘어울려요
헐저이거낼수있어요(급기야
ㅋ 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요즘 기사커 너무 뛰고싶어요..반년기다려주실 수 있음 짜오수있습니다;(레플ㅇ님:꺼져
(그 장단은 다메다ㅠ) 그리고 라이오넬은 에드가 그렇게 반응할 거란 것도 알고 있었겠죠 그래서 싸웠을때(ㅠ) 흥칫쳇 하면서 굳이 사과하거나 더 얘기하려고 하지 않았을거고..그리고 뿌리깊은 후회공
이상주의자(흥분) 질서선 페어도 좋고 레플님이 말하신 이상주의자vs이상을 부정하는 자도 너무 조아요 현실주의자라고 해야하나(?)
(아닌데 아닌거같은데ㅠ) 마자요 가치관이 좁혀질 일은 없을거같아요 라이오넬 입장에선 얘가 좋은 녀석인건 녀석인거고 에드가 양보할 수 없는 정의가 있듯이 라이오넬도 뭐라고해야하나..프라이드..?가 있으니까요 (죽고싶어짐)
사과하면 순순히 받아들일거예요 자기도 언성높인건 미안했다고 하고..하지만 잘못했다고는 안한다고 붙일거같긴 하네요 젠장 뭐가문제야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bbbigggg5

션은 괜찮다고 잡아떼지 않을까요ㅋㅋㅋㅋ 가면 이것저것 설명해야하니까 귀찮아서 안가려할거 같아요ㅋㅋㅋㅋ 심하게 부러진것도 아니고 경험상 이건 살짝 금이 간거라서 금방 나으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이야기 할 것 같아요ㅋㅋㅋㅋ
저도...저도 없어요(레플님 손 꼬옥)
ㅋ ㅋㅋㅋ ㅋㅋㅋㅋ팔뚝이..진짜예쁘네요...생긴것도... 아 좀 아라쉬 생각났어요 이런 옆집오빠같은 잘생김 너무좋다입니다
지금 혼돈선 접수되어있는데 거기에 바닷빛 눈동자 추가할게요!!!
오늘밤 10시에 선주문 받습니다🌸
171230 #신화 #신혜성 #혜성 연말콘서트 프리뷰💜 오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인증하고 싶어열.....................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dolphincat0324

창은드씨2탄!!!
지금 당장은 인코딩을 못해서 프리뷰라도 올려요,,,, 입 삐죽삐죽 ㅠㅅㅠ
허어엉 감기 올겨울 감기 엄청 독하다는데 일찍 잡으시구 쉬면서 치유하시길 ㅠㅠㅠㅠㅠ저는 다다음주라도 괜찮으미까요!! ;ㅅ;
흑흑 저도 둘둘 말고 따숩게 하고 다닐게요 레플님도 귤같은걸로 비타민마섭취하시구요... 감기야 얌전히 잡혀라! ㅠ0ㅠ
나도 갈래요ㅠㅠㅠㅠㅠㅠ오빠 미모봐ㅠㅠㅠㅠ아ㅜㅠㅠㅠ
안녕하세요 마음 주셔서 찾아왔습니다 따스한 밤과 함께 백십일님^^ 팔로 드려도 괜찮으실까요?
웃기지 마십쇼 제가 백십님의 글을 더 좋아한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엄청 잡덕이라서ㅠㅠㅠㅠ괜찮아요ㅠㅠㅠㅠ저도 낯가림맨이지만 뭔가 백십님과는 정말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따흐규ㅠㅠㅠㅠㅠ앞으로 잘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existhere828

아(도주)
아닙니다~제가 더 고맙습니다💕
171231 #신화 #신혜성 #혜성 연말콘서트 프리뷰💕 혜성오빠💜
헐 대박...ㅜㅠㅠㅜㅠㅠㅠㅠㅜㅜ
헐 진짜 시급합니다 혐관해서 칼빵 ㄱ해주세요
조아조아! 넙님 조아!
레플님저랑서로캐짜주기 ㄱ하실래요?(?)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5am_alive

이건 저라도 멘탈이 빠스러지고 말 것 같아요 으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 그.. 인육 가공의 잔인함보다도 그걸로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버리는 방식이.... 너무 참혹합니다... 😂😂😂😂
인물에 가공이란 단어를 써야되는순간부터가 너무 충격인데요(머리깸) 나쁜 캐릭터들이 아니었다는사실이 더 충격적입니다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어메이징 90's..... ㅠㅠㅠㅠㅠ
바..ㅂ..바..바..반동 사라져! (깨어난 제국맨) 저는 제국의 개돼지입니다..
ㅜ///ㅜ) 감사합니닷!!!!!!!!!11(쯉
언젠가 에드가 놀아줬던 손가락 인형일까요? 요 근래 행복한 아타라니까 뷰캐넌 경도 행복해요
앗 네넹! 이번주말 됩니다! 컨디션 많이 좋아지셨나요!
조와용!!! 장소는 어디쯤이 좋을까요 역시 이수나 사당쪽으로 갈까요!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SR

이수랑 사당이랑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거리 차이 별로 안나는데 이수가 덜 붐비고 기종구비도 비슷하게 되어있어서 그쪽이 좀더 좋을것같아요! 😃 시간은 몇시정도가 적당할까요??
조아요!! 사실 저도 사당에 뭐가 있는지 모른다는게 함정입니다만 토욜까지 좀더 찾아보기로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토요일 사당역에서 11시 반에 뵈어요! 우와아아앙!!
오늘의 발견 #Planetarium_Records
허...저는???...저는한다는소리도않헷는데.... 얘가... 키워줬는데 옷도알아서못입어서...... 히힘듭니다......
아니 이거 뭔 블랙라군인가요???? 동화의 장르가 바껴버리고 말았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나디아는 요즘 뭘하고 지내나요?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suptuall1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BBlife5_ym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Planetarium_SR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xxxgxvlang

Planetarium 플타님 승리 사진 화환 닉별큐 새해 For_eveRI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