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Posted by 마리쉐
2018. 1. 5. 16:13 카테고리 없음


영화

브ㅣ앱 포인트 반은 방피디님 X 아미 O 쥰오빠가 맠드롭 수트를 제한 추워서 작업실에서 담요 덮고 있음 (귀여움) 본 영화 신과함께 1987 위대한 쇼맨 = 셋 다 보고 움 쥰오빠 작업실 컴퓨터 업데이트 안 됌 홉오빠
준이 최근에 본 영화 신과 함께 1987 위대한 쇼맨 결론은 셋 다 보고 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대한 쇼맨 너무 멋있고 뜻 있는 영화였어요ㅠㅠ 2번 봤는데 2번 다 눈물 흘리기 디스 이즈 미 모든 사람이 알았으면 하는데 이렇게 추천해줘서 좋아요❤️❤️
1번이요! 위대한 쇼맨 너무 인생영화라 계속 들어요!
“ 위대한 쇼맨 “ 진짜 꼭 봐야하는 영화이다. 띵작! 네 다섯 번은 봐야한다.
위대한 쇼맨 영화 노래좋죠
재미있는 영화들이 요즘 참 많아서 신나게 보고 나니 이렇게 예쁜 포티들이 내 손에😍 (원더), (1987), (신과 함께), (위대한 쇼맨)에 이어 심지어 (페르디난드) 애니메이션까지 재미있었음👍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eventmovie

위대한 쇼맨이 피티바넘을 미화한 영화임에도 오슷트가 매우 좋기에 이번 주말 킨푸리도 없으니 부모 모시고 셋이서 볼랬는데.. 그냥 난 안가야겠다.
위대한쇼맨볼까말까했는데 어제남준이가브이앱에서봤다고해서 방금보고나옴!! 원래애니메이션과뮤지컬영화안좋아하는데 이건재밌네!!!!!!!ㅋㅋ 라라랜드보단 위대한쇼맨이더재밌다 ㅋㅋ휴잭맨 사랑해요❤❤너무멋있었음!!!!!!
나는 정말...,,,, 뮤지컬영화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하는 사람......... 위대한 쇼맨 모두들 보세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번 세번 보십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대한 쇼맨 ost 너무 좋죠ㅠㅠㅠ 현실 미화가 좀 안타깝지만 영화 작품성은 참 좋아서 ost 계속 돌려듣고 있어요ㅠㅠThis Is Me와 The Other Side가 ost중에 가장 맘에 들어요!
휴잭맨이 울버린으로 번 돈으로 열심히 위대한 쇼맨에 투자하고 영화 거의 1부터 만들다싶이 했다는 거 듣고 벽에 머리 박고 울었다
넘 최고다 위대한 쇼맨 인생영화야
위대한 쇼맨은 영화가 노답이긴 한데 노래는 정말 좋은건 사실..

나는 The Other Side와 This Is Me장면들에서 울었어요. 나는 그 캐릭터들에 너무나 자랑스러웠어요. 위대한 쇼맨은 진짜 재밌는 영화에요.. Keala Settle님은 너무.. ㄱ.. 그냥 와우
위대한 쇼맨 다시 봤어요. 영화 내용은 제 취향이 아니었지만 연출이랑 음악이 너무너무 좋아서...이번이 벌써 두번째 관람이네요.
그렇게 우리는 내가 좋아하는 걸 계속 재밌게 보고 싶은 마음에, 연예인이나 제작현장의 문제를 슬그머니 외면한다. (위대한 쇼맨)을 보면서도, 나홍진 영화를 보면서도, 아이돌을 보면서도, 그냥 그 무엇을 보면서도.
Havana랑 Santa tell me랑 위대한 쇼맨이라는 영화에 나오는 Rewrite the stars랑 This is me라는 노래 진짜 좋아요!
차나 나 지금 위대한 쇼맨 보러왔어 우리 짜니가 좋아하는 영화는 어케든 보러온다
영화 위대한 쇼맨 사진 올렸었대용!
님 위대한 쇼맨 대박 ㅠ 완전 라라랜드 같은 뮤지컬 영화 ㅠ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foodnjoy

위대한 쇼맨 진짜 추천 내 인생영화 되버렸오..
어제 위대한 쇼맨을 보고 왔는데 트위터에서 영화의 모티브이자 주인공인 P.T 바넘의 실체가 끔찍하다는(진짜 토 나온다 솔직히 비위가 약하면 안 찾아볼 것) 글을 보고 볼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 진짜 보고 싶은 영화라서 봄
결국 타지에서 위대한 쇼맨 2차를 뛰고 옴........ㅎ..... 첨보는 영화관..첨가는길... 10분만에 돌파....즉흥적오짐
심야영화 보고나왔다 여러분 위대한 쇼맨 꼭 보세요
뮤지컬 영화 조아하시는 분들은 위대한 쇼맨 꼭 보셔야한다 내용도 좋구 휴잭맨 넘 잘생겼구 여배우들 넘 예쁜사람 마니 나오구 무엇보다 ost가 진짜 다 명곡임ㅜㅜ 개봉날 봤는데 또 보고싶따 오스트 다운받아야지
위대한 쇼맨 보셨어요?완전 대박이에요ㅠㅠ나오는 음악마다 ㄹㅇ짱이고 영화보고 감동받아서 눈물 찔끔했숩다ㅠㅠㅠ진짜 추천 ㅠㅠㅠ
위대한 쇼맨 진짜 보고싶었는데! 그냥 듣는 거랑 영화를 보면서 듣는거랑은 엄청 다르겠죠? 봐야겠다아ㅏ

위대한 쇼맨 영화를 안봐도 될것 같네요.. 그영화도 주인공이 너무 미화됐다는데 ... 트럼프도 위대한 쇼맨2 의주인공쯤 될거같은데요.
뮤지컬 영화에 대한 생각 정리하는 동시에 (위대한 쇼맨) 보면서 내가 무척 힘들어했던 이유들을 쓸 것이다. 저는 뮤지컬 영화가 매우 만들기 어려운 장르라고 생각하는데, (위대한 쇼맨)은 그 중에서도 비교적 쉬운 소재를 채택해놓
위대한 쇼맨~ 라라랜드에 이어 기억에 남을 뮤지컬영화였다. 꿈의 본질을 잊지않게 해주고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해주는 위대한쇼. 마지막 키스 장면은 나를 더욱 설레게 한다.
스캇 스토리에 올라온 이 사진보고 생각없이 영화보고왔는데 노래 너무좋다 휴잭맨 잭애프론 다들 좋아하는 배운데 덕분에 좋은 영화 알아감 😘 #위대한쇼맨 #TheGreatestShowmanMovie
남준이 RMusic 에 올라온 This is me 영화 위대한 쇼맨 OST 에요! 위대한 쇼맨 정말 추천하고 싶은 노래고 This is me 이외의 다른 OST들도 너무너무 좋으니까 들어보세요!
암만 생각해도 위대한 쇼맨 암 생각없이 봤을땐 와 졸라 감동 쩔고 노래도 쩌는 멋진 영화다 했는데 실체 알고 충격이였음
준아! 나 위대한 쇼맨 보러가!! 네 덕분에 오랜만에 영화 보러 간다💜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jogea_duckjil

와 엄마랑 위대한 쇼맨보러 왓는데 영화관에 둘바께 업다
우와우와!! 뭐보시나요!!미음샘! 요새 위대한 쇼맨이랑 하이스트렁 괜탆더라구요! (뮤지컬, 춤영화 핵죠아하는 녀자)
위대한 쇼맨. 나에겐 올해 최고의 영화. 5년 전 이맘 때 대선 패배감에 젖어 있던 나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주었던 휴잭맨이, 이번엔 무한히 즐겁고 화려한 뮤지컬 축제로 다시 찾아왔다. 같은 시기, 같은 장르, 같은 배우,
위대한 쇼맨 뒤늦게 봤다 즐겁게 속고 옴, 정말 쇼 본다는 느낌으로 보면 편할듯. 노래 너무너무 좋다. 실제 버넘을 알고 나니 착잡하고 모르고 봤는데도 영화 중반 버넘은 답답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론 또 보고 싶다
아 나 내일 퇴근후에 언니랑 같이 영화를 보러갈래요! 위대한 쇼맨!🎩🎪 언니가 나는 이미 먼저 혼자 봤어 몰라요😆 이건 두번째 봐도돼요~~~나는😌
라라랜드는 얼마전에 영화채널에서 하는거 보고 ost듣는데 끌리는 노래가 많이 없었음ㅠㅠㅠ 근데 위대한 쇼맨은 졸라 좋음ㅠㅠㅠ 영화관 파워냐ㅠㅠㅠ 졸라좋아ㅠㅠㅠㅠ
위대한 쇼맨 올해 첫 최악의 영화,,,추락-성공-추락-성공 존나 뻔한 구조임,,한남급 휴잭맨의 명품연기도 보실수잇음^^*

저 함 가겠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K영화를 보고 울지 않은 사람임 제가 위대한 쇼맨 도입부(바넘놈이라고 나오기 전임;)보고 울어서 미국인 시민권은 땄는데 한국인 시민권도 가능할지
신과함께보단 위대한 쇼맨보고 싶었는데!!!!! 다른 영화관에 하겠지만 너무 멀다... 그래도 신과함께가 재미있다고 하니.... 보겠닷....!


REWRITE

위대한 쇼맨 Rewrite the stars ~~
호옹이... 위대한 쇼맨 ost rewrite the stars를 들어주세요... 갓,,,갓,,,띵띵곡...임니다...(복사해옴
위대한 쇼맨 개인적으로 뒷 이야기때문에 안봤는데 ost Rewrite the stars 는 연성하기 딱 좋은 노래... 그래서 오늘 이걸로 연성해ㅑ지 스토리나 커플링은 뭘로 하지
7. 엑소는 계속 스밍돌리니깐 그것 빼고 위대한 쇼맨 ost인 rewrite the stars !! 이거 진짜 조음


휴잭맨

휴잭맨 진짜 헐리웃 백인남자중 유니콘이라고 생각했는데 위대한 쇼맨에 그냥 배우로 참여한것도 아니었고 자기 드림프로젝트였다고...? 감독한테 먼저 각본주고 찍자고 했다고...? 너무내....... 너어무 너무다 걍 너무임 .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yw6oy1r7bxbqs

사실 울엄마 휴잭맨 광팬인대 준이가 위대한 쇼맨 봤다고 말해주니깐 이자식 잘했네 ~ 이럼 ,,, 엄마 ?


노래는

제가 듣고 있는 노래는 1. 위대한 쇼맨 2.웰컴백 3.악마의 연기 4.이름에게 5.그XX
아진짜 위대한 쇼맨 빻앗는데 노래는 너무 좋아
글고 위대한 쇼맨 스토리는 망했지만 노래는 진짜 넘좋다


내용은

내일 위대한 쇼맨 다시 봐야지 솔직히 내용은 거지인데 진짜 눈과 귀가 행복했어
위대한 쇼맨...노래와 퍼포먼스가 좋아서 또 보고싶기도(내용은 기대도 안함)
위대한 쇼맨 내용은 진짜진짜 존나게 빻았는데 젠다야가 너무 예쁘고 노래가 다 하나같이 취향이라서 괴로움 이걸 어떻게 소비해야 하는 거냐


노래가

위대한 쇼맨 봣다 갠적으로 라라랜드보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가 많았고 장면전환이 진짜 넘 매끄러웠음 연출도 맘에 드는 거 하나 배웟다
위대한 쇼맨 후기 연출이랑 노래가 좋다.. 다른 부분은 그냥 기대 안 하는 게 좋음..
아니내가 위대한 쇼맨을 봐야할까 정말...노래가너무쩌러


THIS

내가 성소수자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위대한 쇼맨 OST 중에 This is me는 정말 대단한 노래인 거 같다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는 노래
위대한 쇼맨 젠다야가 2층에 있는 보면서 잭애프론 보면서 this is me 하잖슴? 그 노래 끝나갈 때쯤 줌아웃했을 때도 젠다야는 혼자 2층보면서 부른다


신과

위대한 쇼맨 1987 신과함께-죄와 벌
운동 왔는데, 같이 운동하는 분들이 나 신과 함께도 안 보고 위대한 쇼맨도 안 봤다고 막 뭐라한다 ㅋㅋㅋㅋㅋㅋ 젊은 사람이 요새 유행도 모른다고.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dream_BOGUMMY

신과함께를 안봐서 나는 위대한 쇼맨
신과함께랑 위대한 쇼맨 보자
강철비랑 신과 함께랑 위대한 쇼맨이랑 쥬만지 보 고 싶 다 위대한 쇼맨이랑 강철비는 약속 잡혀있으니까 나머지는 혼자 보든가 해야지히이
신과함꼐랑 1987이랑 강철비 중에서 엄청 고민하다가 보러 가는 게 위대한 쇼맨ㅋㅋㅋㅋㅋㅋㅋㅋ


잭애프론

위대한 쇼맨 보고 나에게 남은 거 잭애프론이다 시잘 너무 조앗다 잭애프론,,,


좋아요

위대한 쇼맨 ost 다 좋아요!


노래도

위대한 쇼맨은 근데 너무 대놓고 빻았어 그리고 노래도 잘 모르겠음 그리고 서커스는 내가 그다지 좋아하는 소재는 아님 아직은

위대한 쇼맨 재밌어ㅠㅠㅠㅠ 노래도 좋아ㅠ


바넘의

(위대한 쇼맨)에서 바넘의 만행이 생략된 것은 '이야기' 구성 방식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우리의 현실이 돌아가는 방식의 문제이다. 바넘의 쇼를 위해 바넘의 만행이 감춰지듯, 케이시 에플렉이 오스카를 받고, 성범


귀에

내일.. 아니 오늘 아침 조조는 위대한 쇼맨~!! 그냥 그래~ 하고 나와놓고.... 음악이 귀에 꽂혀서 간다 ㅠㅠㅠ 허허허


이어

위대한 쇼맨에 칼라일이란 이름 너무 익숙했는데 생각해보니까 트어ㅏ일라잇 애 나오는 뱀파이어 이름이 칼라일이였군


강철비

강철비 예매율 6위인거 너무 마음아프다..위대한 쇼맨이 5위구 페르디난드가 4위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모야ㅗ


추천해줘서

위대한 쇼맨 보고왔어여!!!! 어제 남쥰오빠가 추천해줘서 바로 달려갔댜...1987만 보면 되는것인가 ..후후..


위대한 쇼맨

위대한 쇼맨에서 필립과의 첫 만남과 듀엣 씬을 제치고 제 최애씬을 차지한 젠다야의 예쁜척...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jinoo_1977

아 잠시만.. 저거 실화를 바탕으로 한거였어..? 아씨........ 지금 좀 멘붕인데..ㅋㅋㅋㅋ... 여러분.. 위대한 쇼맨 보실라면 오스트만.. 오스트만 들으세요.. 아님 필립&앤 서사만.. 봐주세요..... 하하... 짜게 식어간다...
위대한 쇼맨 ,, 두번짜 보러 왓읍니다
위대한쇼맨보러왓다
위대한 쇼맨 노래 너무 좋ㅎ다 2차뛰고싶어
위대한 쇼맨 단점이.... 일어나서 같이 박수치며 노래하고 싶음......... 치명적이다
위대한 쇼맨 노래의 가치 와 그 외 것들,
오늘 위대한 쇼맨 6번째 관람 6v6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Hadamyo

쥬만지랑 위대한 쇼맨 고민 더 궁금한 위대한 쇼맨 보자
실친이 위대한 쇼맨 보자는데,, 뭐라 답해야될지 몰라서 아직 카턱 안읽음,,,,,
갓갓갓... 너무 위대해 위대한 쇼맨 홍보가 필요해 ㅜㅜ
계속 보자고 협밧해서 위대한 쇼맨 보러왔다..!
위대한 쇼맨을 꼭 보세요 여러뷴,,
위대한 쇼맨 교훈 저축을 하자
김태횽관에서 위대한 쇼맨보고왔는데 짱 재밋따ㅏ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_kim_nim_

위대한 쇼맨 볼 거임 15분 후에
위대한 쇼맨 재밋어요 웅엥 노래 조하
위대한 쇼맨 꼭보세요 다들
아 존나 너의 이름은 보고 바로 위대한 쇼맨 볼 수 있게 시간 맞췄는데 같은 상영관 같은 자리임 F8 존나 웃겨 두 번 왔다고 우리집 온 것처럼 편하네;;;;
위대한 쇼맨 보고 싶다
위대한쇼맨진짜재밋었다ㅜㅜ
위대한 쇼맨보면서 든 생각이 찍는데 고생했겠다는 생각밖에 읎음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GirlsDaySnaps

???????이건 위대한 쇼맨이 아니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위대한 쇼맨 보러갈사람 나 한번 더 보고싶어
잭에프론 내가 좋아했던 배우인데 위대한 쇼맨은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별로 보러갈 마음이 안생김0ㅅ0
아 위대한 쇼맨 볼ㄹ까말까...
아냐 위대한 쇼맨 말고 메이즈러너 보자...좀만 기다리면...흑..
아 위대한 쇼맨 대박이다 진ㅋ자 세상사람들 보세요
위대한 쇼맨 봐 ㅠㅠㅠㅠ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Honghwa__0

위대한 쇼맨 한번 더 보고싶다
위대한 쇼맨 넘 재미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위대한 쇼맨 보기로 했는데 그냥 3차뛰고시ㅃ다...근데 오늘 2차 뛰어준친구가 쇼맨 보는 조건으로 신함봐준거라...따흐흑
여러분ㄴ위대한 쇼맨 보세여ㅠㅠ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은 위대한 쇼맨 보러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위대한 쇼맨 보러갑니자!!!!! 0ㅣ
위대한 쇼맨 보고 생각난,, 저거랑 연관성 1도 없는 지정 ㅠ ㅋㅋㅋㅋ 국이 몰락한 나라 왕자고.. 국이네 나라 몰락시킨 나라의 황위 계승 서열 4위쯤 되는 디민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glamberts30

오늘 위대한 쇼맨 ost 전곡 반복재생 하고 있는데 계속 들어도 안ㄴ질린다... 들을 때 마다 죽겟ㅅ음 너무 최고라
주말동안 남준오빠 투어할꾸야. 보고싶었던 위대한 쇼맨도 보구, 호수공원 빛축제도 갈꾸야.😛
완전 위대한쇼맨같죠
원더 볼까요 위대한 쇼맨 2차 뛸까요 위대한 쇼맨 ost 넘 좋아서 다시 보고싶음ᆢㅈ그 날 너무 우울해서 집중이 안돼기도 했고
위대한 쇼맨 보니까 생각나는 샤키(사라) 바트만... 남아공 출신의 흑인 여성이었는데 백인 의사가 가슴과 엉덩이, 음순이 큰 그녀를 보고 순회 전시로 돈을 벌게 해주겠다고 데려와서 freak show에 세우고 매춘을 시켰다 결국
저눈 한솔이 볼때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나오는 love me like you do 이거 생각나써요.. 위대한 쇼맨 테마 ost 도 잘 어울리고....
우리애기.위대한쇼맨봤구나ㅠㅠㅜ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fordreamsatoshi

아 위대한 쇼맨인가?? 마자 나두 그거 안봤당
전 위대한 쇼맨두 봤어요 넘버가 좋아가지구!!
혹시 위대한 쇼맨이여 ?? ? ?"?
제 플레이리스트 다 위대한 쇼맨 ost임요 심지어 지금도 듣고 있음 ^^
밤새고 내일 조조로 위대한 쇼맨 볼래
당첨이라기 보다 티켓팅하듯 예매라는거예요 ㅎㅎ 둘다 보세요! 후회는 없을걸요?ㅋㅋ 그리고 여유가 되시면 위대한 쇼맨도 보세요!
아 위대한 쇼맨 보고싶어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iamce48

위대한 쇼맨 노래 너무 취향이다 ♪( ´θ`)
맞다 오늘 위대한 쇼맨 보고왔어요 원래도 보려했던거긴하지만 진짜 와 소름돋아요 진심 아 진짜 감동에 눈물흘린다ㅠㅠ 디스이즈미 진짜 개오지구 아ㅠㅠㅠ
아 위대한 쇼맨 또 보고 싶다
딱히 떠오르는 게 없는데. 최근에 본 건 위대한 쇼맨과 싱 스트리트입니다. 싱 스트리트는 음악을 빼면 별로였고.
미쳣다.... 미쳣다 싱스트리트 저도 노래빼곤별로라고생각햇는데.. 와서름돋앗어... 위대한쇼맨보고십엇는데 그거어때요?? 뭔내용이더라?? 제목만들어봣눈데ㅜ
위대한 쇼맹뭐옄ㅌㅋㅌㅋ쇼맨ㅌㅌㅋㅌㅌㅋ
지금 3일동안 위대한 쇼맨 ost들만 300번 랜덤반복재생해서 듣고잇다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8fly_high

위대한쇼맨보려고 졸라일찍일어났다
꿈에서 위대한 쇼맨 노래 브금 계속나오고 엄청 투명해서 바닥까지 보이는 바닷속 헤엄쳤다. 자수정이 가득했어
위대한 쇼맨 노래 짱 좋죠 그 연출 방법과 표정연기 춤사위가 잘 어우려지더라구요 (위에 평가한거 아무말이에오.. 사실은 노래만 듣고 왔지요)
위대한쇼맨의 마지막 쿠키영상은 없었지만 유화사진들이 너무 인상적으로 남았다. 꿈을 포기하지 않고 지금 시작해보라는 주옥같은 대사들 하나 하나가 기억속에 남는다
남쥰... 어제 위대한쇼맨봤는데ㅜ노래 짱좋 ㅠ
위대한 쇼맨을 보고 난 후 계속 생각나서 위대한 샌팝을 그려보는 중입니다. *(완성본은 올리지 않습니다.)
지금 대구 스타다음에서 위대한 쇼맨보고 나왔어요...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younbaek_5612

님들 위대한 쇼맨 재미있어요
드디어 위대한 쇼맨 본다!
내일 죽어도 위대한 쇼맨 보러 갈거야 무조건 ,,,
위대한 쇼맨. 블랙미러. 커피와 스무디. 82년생김지영. 봐야겠어.
진짜 위대한 쇼맨ost중에서 The other side제일 좋아함♡♡목소리 넘나 좋고 둠칫둠칫 비트도 내 타입이고 무한재생해서 듣는중ㅠㅠ
남준오빠 위대한 쇼맨 노래 너무 좋아!!!!
위대한 쇼맨 또보고싶당..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oxygen_o27

위대한 쇼맨 재밌나요??아직도 못봐서 흞😢
나두 지금 위대한 쇼맨 노래 계속 듣구있어...ㅜㅜ 냄주니가 저거 추천해줬어ㅜㅜ7· 개띵곡ㅜㅜ
오늘 용산cgv, 위대한 쇼맨에서 노래 나올 때마다 밝기만땅 핸드폰 꺼내 음악찾기 검색 돌려 ost 다운받는 사람이 있었다는 제보.
[위대한 쇼맨] 말이 필요없조 저는 이거때문에 재입덕했습니다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ZendayaKorea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rosoida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ulnim_indaeyo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Ggooggang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REWRITE 휴잭맨 노래는 싶은 MJ1105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