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Posted by 마리쉐
2018. 1. 5. 22:23 카테고리 없음


빅스

안티들 빅스 과거파서 뭐라도 찾으려고하지마세요ㅠㅠ 래퍼 김라비 과거 최고욕이 “왕바보”에욬ㅋㅋㅋㅋ 뭐라도 찾으려고 힘만들이지말고 도원경무대나 보세여
지금 바로 탑스타매거진 팔로하고 내 최애에게 투표를 빵야빵야👉 💕 #NCT127 #도영 #쟈니 #재현 #JBJ #권현빈 #iKON #김진환 #송윤형 #세븐틴 #디노 #버논 #도겸 #빅스 #라비 #방탄소년단 #제이홉
170611 부산콘 프리뷰 내 팬들의 떼창 쩔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라길동👹 #빅스 #도원경 #백일몽 #라비 #김원식 #VIXX #RAVI #빅스래퍼 #홍길동
#빅스 #VIXX #도원경(#桃源境) Shangri-La [#4K 직캠모음]락뮤직 #드림콘서트 00:15:18 #평창드림콘서트 #음향리허설 3:51 평창드림콘서트 7:58 #AAA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1
VIXX LR 1st CONCE (ECLIPSE) in SEOUL 현장 사진 공개!📸 (1) #빅스LR #레오 #라비 #1st_CONCE #ECLIPSE
나는 로빅이다. 1월에 태어난 #별넷 요원들을 위한 #빅스 요원들의 생일 축하 메세지가 메일로 발송되었다. #라비 #홍빈 요원의 축하영상도 확인해주길 바란다!
170708 #버저비트 #빅스 #VIXX #RAVI #라비 #김원식 #자각몽 자각몽 드뎌 봐따 ( ༎ຶŎ༎ຶ ) 꿈 다이뤘다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I__REN__YOU

170708 #버저비트 홍길동 #빅스 #VIXX #RAVI #라비 #김원식 #홍길동 ❤️ 여기 백일몽인가봐( ༎ຶŎ༎ຶ ) 풀버전은 빠른기간안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70527 그린콘서트 #VIXX #빅스 #엔 #라비 💫신 비 로 워💫
밤 앤 밤💣💣 빨간머리 기먼식 충성충성 ^^7 #빅스 #라비 #김원식 #빨강색을_닮아서
물미두 은발 걔 =) 빅스 라비
팬들이 먼저 알지 않고 타돌 팬 또는 머글이 알았다 = 라비 신랄한 비판 각 = 빅스 전체 논란 = 빛 보던 거 한순간에 도루묵
20171119 VIXX LR 1st CONCE #ECLIPSE in SEOUL #빅스LR #레오 #LEO #L #정택운 #택운 #황태자루돌프 preview. 우리 스탈라잇 너무 고맙고 같
아니 솔까 방탄이 욕 많이해도 논란 안됐으면서 라비가지고 무ㅏ라그러고 저번에 켄이 욕했을때도 켄만 욕먹고 진심으로 방탄이 욕한건 박력있고 멋있는거고 빅스가 욕하면 죽을죄인 되고 쓰레기 되는거임??어이가없어서

170611 #부산백일몽 #백일몽콘서트 #빅스 #RAVI #라비 #김원식 도깨비 음원 내줍니까? 라비씨? 😭
우리 사랑의 채도가 더 더 짙어지네 HQ🐰161118 경주 뮤직뱅크 #라비 #Ravi #VIXX #빅스 #Milky_Way #KER
홍길동 너무 좋아 ❤ #라비 #홍길동 #빅스
#라비 #생일 에 축하 광고를 선물 해주고 싶다면?! 🧡2월 생일 아이돌 팬 투표🧡 →1/11 투표 OPEN #VIXX #빅스 #빅스LR #VIXXLR #빅스엘알 #VIXX_LR #LR #wonshik #Ravi
170708 #버저비트 #랩비트쇼 #홍길동 👹 번쩍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탐관오리들의 곳간을 털어 ah #VIXX #빅스 #Ravi #라비 #김원식 #김라비 #BOMB #자각몽 #홍길동 #도원경
별빛들이 김라비의 홍길동을 기다린 이유 백일몽 라비의 홍길동이 너무 까리했으니까ㅜㅠㅠㅠ 겁나 멋있어 진짜 #VIXX #빅스 #Ravi #라비 #김원식
171231 #VIXX #빅스 #엔 #N #차학연 #라비 #RAVI #김원식 ❤ ❤ ❤ ❤ 아름답고, 따뜻했고, 신비로워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J_02346

171231 MBC 가요대제전 HQ❤️ 완전,,,,리얼,,,,헐,,,대박ㅠㅠㅠㅠㅠ #VIXX #빅스 #차학연 #학연 #엔 #N #켄 #이재환 #KEN #라비 #RAVI #김원식
171231 MBC 가요대제전 #빅스 #VIXX #차학연 #엔 #Ravi #라비 귀여워〜〜〜ㅠㅠㅠㅠ
아 몰라 일단 Do The Dance - 라비 (빅스) - 들어보세요. #Melon
레오 #더쇼 라비 #빅스 짱이다! N, KEN, HONGBIN, HYUK
빅스 6멤버의 손☺️ 귀여워.... #빅스 #VIXX #배경화면 #우리에게 #도원경 #라비 #홍빈 #레오 #켄 #혁 #엔
170514 백일몽 DVD 라비 믹스테이프 발매 기념 홍길동 짤 방출이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김원식은 멋있었다는.. #VIXX #빅스 #Ravi #라비 #김원식
25일에 일본에서 발매된 잡지에서 빅스 인터뷰가 실린걸 보고 있는데... 밤이 늦어서 번역은 힘들 것 같고 서울에서 맛집 추천한 곳만 적자면 켄 - Pastel de nata 라비 - 프로 간장게장 홍빈 - 장사랑

〰️빅스 네이버TV 1위 기념 이벤투〰️ 제가 지금 기부니가 너무 조아서 어머니께서 주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이벤투 합니다 물론 제가 아메리카노 안먹는것도 잇지만요^^,,, 알티 해주시면 되겠음니다 트친한정x
171115 AAA 레드카펫 #빅스 #VIXX #정택운 #레오 #김원식 #라비#ECLIPSE
김원식 라비 1993.02.15 메인래퍼/리드댄서/빅스LR R 프랑스어로 '홀린,매료된'이란 뜻의 '라비'로 예명사용중 랩메이킹,작사,작곡 모두 다 되는 멤버 2016년 솔로 믹스테잎을 낸 후 2017년 1월 데뷔 소문난
9시스밍 #빅스 #VIXX #라비 #RAVI #RAVI_2nd_REAL_LIVE_NIRVANA
171231 MBC가요대제전. #라비 #빅스 #RAVI #VIXX #桃源境 #도원경 🌸🌟
저는 빅스래퍼라비가 아닌 빅스래퍼라비를 좋아하는 팬입니다유ㅜㅜㅠ
[아이비클럽 - 1월 월페이퍼] 미리 찾아온 1월 월페이퍼! 이번 바탕화면의 주인공은 빅스⛄ 겨울 완댜님같은 빅스로 바탕화면 바꿔보는게 어때~? #빅스 #VIXX #달력 #폰배경 #레오 #혁 #홍빈 #엔 #켄 #라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Ravithepink

나 있지 내 가수 라비가 너무 착하다는거 알고있기에 이번에 마지막으로 널 더 믿어볼꺼야 원식아...제발..나는 진짜 우리 빅스가 너무 좋아 나쁜의도는 아닐꺼야 그지?그 무엇보다 스탈라잇 사랑하는거 알아 이런거 마지막이
171231 MBC 가요대제전 프리뷰 정말 멋진 무대👍👍👍👍👍 #VIXX #빅스 #N #엔 #학연 #HONGBIN #홍빈 #KEN #켄 #이재환 #레오 #택운 #혁 #상혁 #HYUK #라비 #김원식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크리스마스🎄선물상자🎁오픈💕 올 해도 멋짐들고 무대에 오르느라 고생 많았던 VIXX_LR #빅스LR #레오 #라비❣️ 해가 갈수록 짐이 늘어나서 어떡한담...이건 뭐 맘대로 내려놓을 수
171104 평창 드림콘서트 #빅스 #엔 #레오 #켄 #라비 #홍빈 #혁🌟🌟🌟내 별님 🌟🌟🌟


VIXX

170708 #버저비트 #랩비트쇼 조명테러에 당황해서ㅠㅠㅠ 그래도 짱멋 존멋😎 #VIXX #빅스 #Ravi #라비 #김원식 #김라비 #자각몽
PREVIEW🐰171231 MBC 가요대제전 - 도원경 #RAVI #라비 #VIXX #빅스


RAVI

170708 #buzzerbeatfestival #FANCAM #RAVI #라비 #김원식 #홍길동 번쩍,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탐관오리들의 곳간을 털어💰🗝 Full cam ↓↓

[#몹픽] #라비 (RAVI) 솔로 앨범 D-DAY✨ 이게 벌써 작년이라니 현실감 없음 🙅‍♂️ 잊지말자, 오늘 저녁 6시 라비 신곡 스밍 ‧⁺◟( ᵒ̴̶̷̥́ ·̫ ᵒ̴̶̷̣̥̀ ) 📺 Full ver.
171125 랍스토리 #라비 #에녕 #아놔 #ravithecrackkidz
170708 버저비트 프리뷰 #라비 #RAVI #R 어 나는 좀 이 부분에서 죽은거같아😊😊😊 행복한 삶이었다🎵🎵
#Ravi #라비 #REBIH_2016 #홍길동 👏🏻👏🏻👏🏻👍🏻👍🏻👍🏻ㅠㅠㅠㅠㅠ 고마워 김라비


김원식

소름 돋았다. 이게 무슨 의미인 건지 너무 와닿아서. 정말 대단하다 라비. 김원식.
170513 #백일몽 #김원식 가사 틀린 그 후. 다들 얼굴에 웃음이 그득함ㅋㅋㅋㅋㅋ 입술 앙물고 웃음참는 김라비. 무표정인것 같지만 얼굴에 미소가 보이는 #차학연 뒤에서 열심히웃고 걸어나오면서 진정시키는 #이홍빈


홍길동

라비 홍길동 들어보새오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taekashee

하.... 여러분 이번에 라비 솔로곡 홍길동 들어보세요ㅠㅠㅠㅠㅠ 이것만 부르면 당신도 노래방 인기스타가...!!!! 레알 넘 신난드아!!!!!
라비오빠 노래들어주세요ㅜㅜ 홍길동 들어주세요ㅜㅜ
홍길동노래 완전 중독성 오져요ㅜㅡ 제발 '홍길동'라비오빠 노래 들어주세요ㅜ 중독성 오져요ㅜ
홍길동을....음원으로 들어 너무 행복한데 집사람이 역시 라비노랜 좋다고..내일 여행가는데 차에서 또 틀어달라고 ㅠㅠ 가까운 사람이 알아주니 더 좋다♡


레오

레오의 컵 속에 라비와 엉덩이가 ?!


도원경

젤피가해야할일 -라비 앨범 티저 -대제전도원경 안무영상 -별다섯모집 -온라인굿즈판매(도원경관련 순삭각 -브이앱 -노젓기 -돈벌기
도원경은 라비의 바램과 달리 오염(외부인의 들어옴)되었다.

이를 알게된 라비는 황망히 도원경을 바라보며 씁쓸해한다. (그러나 나의 이 도원경이 변할리는 없거등요~~)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라비는 도원경을 지키는 자다. 영원한 행복이 있고 모두 여유롭고 즐기는 이 도원경에 악과 나태와 같은 나쁜 것들이 들어오지 않기를 바라는. 그러나 혁의 바램으로써 도원경은 개기월식과 함께 개방되었고


가사

사실 너무 상황이 꼬여가고 있는게 라비가 잘못 한 것도 맞지만 소속사도 문제가 있다. 소속 가수를 잘 케어하지 못한 것. 소속 가수가 잘못 된 것을 모르고 음원을 내려할때 그걸 잘 검수해서 가사 수정을 하도록 했어야 하는 부분
그렇다고 무조건 잘못 없다며 다른 래퍼 사이에서 흔히 쓰이는 표현이라는 쉴드도 옳지는 못함. 라비가 가사를 잘못 사용한건 분명한 사실이기 때문. 그렇지만 대중이 요구하는 피드백은 무시한 적 없었기에 라비는 분명 피드백을
확실한 건 아니지만 '비비크림이 널 심히 삐치게 한것' 이게 라비가 화장하는 남자라고 남악플러들이 기집기질 비친다고 욕했다 그래서 이 악플을 가사로 옮긴 거 같다는 말도 많더라구요..
김라비씨 이번 노래 좋다! 가사에 고증이 제대로 밖혀있는 느낌이 드네요
라비가 낸 이번 곡에 들어있는 가사인 M——— fuckin이란 표현른 분명 옳은게 아니라는 말은 맞음. 그렇지만 무작정 왜 그런 표현을 사용했냐며 노래를 내기 위한 과정과 노력을 무시하고 무조건 후려치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blossom1206

라비가 피드백을 올린건 그냥 글 뿐인 거였는지, 정말 반성하는 거였는지 하나도 모르겠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멍해지는 부분. 당신이 사용한 가사에 대한 파장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느껴줬으면 좋겠다.
팬들이 라비한테 거는 기대가 있었고 어느정도 수준을 요구하는건 당연한거 아냐? 적어도 여혐만큼은 올초부터 계속 얘기해온 부분인데 자아성찰이 이정도밖에 안됐다는 게 가사로 증명되어버린걸 팬들이 뭘 얼마나 더 참고 얌전히 피드
라비님의 피드백이 만약 말뿐인 것이었더라도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직접 아이돌 본인이 나서서 본인의 가사에 대해 피드백하는 선례를 보여주는 것은 당연히 의미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정말 말뿐이었다면, 나는 라비님을 지금처럼 좋아할 수가 없다
나는 라비가 국힙에 현혹되지 않고 딱 자기만의 색깔로 가사를 쓰고 곡을 만들었던 때가 제일 좋았던 것 같다
이번 일을 계기로 라비님이 조금 더 신중해졌으면 해요. 오빠의 가사 한 줄이 노력으로 채워진 일생을 단정짓는 것은 아니지만, 라비님의 빠른 피드백을 기다려볼게요-!
사실 그전에는 우리가 문제를 요청했으니 당연히 알코올 노래의 가사를 수정하겠지. 라비라면 그렇겠지 하는 어느정도 확신이 있었는데... 지금은 잘모르겠어....
나는 그게 제일 궁금한데... 라비가 이 단어의 진짜 뜻을 알고 가사에 넣었는가? 만약 알았더라면 그때 사과문을 쓴 이유로 발전이나 반성이 없다는 거잖아,,

라비 가사 피드백 해줘... Bomb 이후로 발전이 있겠구나 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그런게 없잖아 가사 수정해서 음원을 냈었으면.. 아니면 피드백이라도 빨리 ..
#라비 #원식 #여혐가사 #오해 시비를 거는 기집기질'은 라비가 직접 받은 악플 인용입니다 그 뒤에 이어지는 비비크림 가사에서 알 수 있구요 비비크림이 화장한 랍 본인이고 널이 악플러를 지칭해요 악플러들이 화장한 랍에게
예전에 빠르게 피드백했던 라비는 어디로간걸까 알콜 가사 피드백도 기다리고있었는데 아무 소식도 없었고 근데 그 상태로 가사수정 안된채로 음원도 나오고
라비 가사 그대로임?? 아오 쒸발 진짜


피드백을

뭔가 참 슬프다. 라비가 다른 곳에서 괜히 구설수에 오르는게 싫어서 피드백을 요청하는게 맞지만.그게 라비에게는 얼마나 큰 상처가 될까.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겠네.
별꽃님 앨범아트도 문제가 있어요 ㅠㅠ 총체적 난국인데 더 커지기전에 소속사와 라비가 피드백을 해줬으면 싶어요.. 앨범 발매가 아니란게 다행일까요..ㅠㅠ
넵 이제 저는 라비가 잘못된점을 깨닫고 피드백을 하고 음원발매를 신중히 하길 기다리겠습니다.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Ravithepink


생일

랍콘 때 라비야 생일축하해 할거잔아... 난 못하자느....
라비오뜨 첫번째 브마 아무나 상관없고요 민현 이니스프리 빼고 아무거나 상관 없어요 히힛 생일 축하드립니다 ❤️❣️
🔥🌟✴the 2nd SIK NIGHT✴🌟🔥 라비의 생일을 축하하는 제일 뜨거운 방법! 올해도 식나잇과 함께 라비데이를 맞아주실 파티피플을 기다립니다. ⚡참가신청폼 오픈 1월 13일(토)⚡ ⚠식나잇은 개인이 주최하는
이니스프리 민현이나 라비오뜨 개인 아무나요! 생일이신거 너무 축하드리고 오늘하루 즐거웠길 바래요!!!
생일 축하드려요!! ♥️❣️♥️ 민현이 아무거나! 뉴이스트 라비오뜨 위주로 주신다면 너무 감사드려요❤️💛 나눔해주셔서 감사하구 또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팬들이

노래를 팬들만 듣는 것도 아니며 팬들이 이걸 알고 감싸야할 이유는 뭐죠? 팬들은 무조건 쉴드치고 응원해야하나요 그게 과연 라비한테도 좋은 영향을 끼칠까요?
블랙넛은 고소 당해도 죄다 'ㅠ 우리 대웅이 이제 대마초만 하면 완벽' 이라는 댓글을 받고 살고 랩몬 라비는 이러나 저러나 어차피 팬들이 입 닫으니 콘 자리 잘 팔리고 앨범 잘 팔리고 어쩌든 팬이 돈 벌어다 준다 제일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Baksa_0630

팬들이 해준 진심 어린 조언이나 충고 흘겨듣지 말고 제대로 새겨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바른 길로 이 길을 걷는 라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앨범

사실 요즘 현생도 바쁘고 마음의 여유도 없어서 빅수를 보는 횟수가 줄고 심장이 쉬고있었어요 오늘 라비의 앨범을 보고 저는...이제 잘 모르겠어요 사실 점점 지치기만 해요. 솔로의 라비는 응원해주지 못하겠다....
라비 앨범 좀 들어봐요👍 항상 느끼지만 되게 힙합임


소속사도

아까 올린 글의 마지막은 좀 오해를 살 수도 있는데 라비에게만 쏟아지는 화살이 무섭다는건 화살을 나눠 갖자는게 아니라 과연 소속사도 문제가 될 거란걸 모르고 진행한건가 싶어서 소름이 돋아 무섭다는 것이다. 내가 볼땐 소속사도 공범자나 다름 없어보인다.
아까 올린 글의 마지막은 좀 오해를 살 수도 있는데 라비에게만 쏟아지는 화살이 무섭다는건 화살을 나눠 갖자는게 아니라 과연 소속사도 문제가 될 거란걸 모르고 진행한건가 싶어서 소름이 돋아 무섭다는 것이다. 내가 볼땐 소속사도


라비

🧡라비오뜨 싸인 폴라로이드 당첨🧡 아론이 너무 예쁜거 아니야? ㅠㅠ 날짜랑 하트까지 너무 고마워😭 체고야♥️ #뉴이스트W #아론
있잖아 라비야 혹시... 지적하는 사람들이 네 팬이라는 생각은 안드는 것...? 팬에 대한 애정이 이렇게 많이 보이는데 왜 우리는 네 랩을 들으며 속상해야 하는건지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hyuktea_

혁이는 귀여우니까 부어도 돼 콘스프 맨날 먹고 맨날 부어도 돼 혁이는 귀여우니까 괜찮아 새벽에 재환이형 끌고 나가서 곱창막창 먹고 부어도 돼 귀여우니까 괜찮아 라비형 작업실가서 놀다가 늦잠자고 얼굴 부어도 돼 혁이는 귀여우니까
아래와 같은 사진 올려서 라비를 자꾸 감싸려고 하시나요~ 우리가 그 내막 까지 이해해야하는 필요는?
뒤에서 혼비니는 넘나 고혹적으로 천을 무는데 김라비 진짜 무슨 흑표범처럼 크왕 하구 물어버릴 일
여러분 중요한 건 라비의 피드백도 중요하지만 해파리 피드백도 중요한 거 알죠?
회귀물 로판의 시초는 라비린느 아니냐는...표지가 안티라고 하는 어찌보면 로판 입문작임...
라비 화이팅😍😍😍
라비 내가 너 조아하눈고알지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HYJ1543_Zelda

인간들 밥ㅁ만먹고 라비만하나 ㅠㅠ 물론 내가 익펄 풀콤한다고 매달린것ㄴ도 있지만 시봐
2년이 지난 지금, 많은 일이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기집기질’이라는 단어 하나 조차 바뀌지 않은 걸 보며 그 2년간 라비에게 진보는 뭐였을까 나의 생각이 많아집니다. 노래를 더 잘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면 그럴 수는 있겠
라비오뜨감사💕 밍기 완전 이상한나르이 앨리스 토끼 환생 가보로 간직할게 흑흑 저기 찍혀있는 지문 한개 울 밍기 소중한 지문일까
아아아아아악 방금 테니라비 신테니스노오지사마라이징구비토 아카야가 해죳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첨ㅁ들어봄ㅠㅠㅠㅠㅠㅠㅠ
포스터 걍 포기할까 라비오뜨에서 살 것고 업고 딱히 사고 싶지도 않은데 ㅋㅋ..
😍😍😍라비님도 사랑하고 탄산도 사랑해요😍😍😍 - 벌써 9시 되가네욬ㅋ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라비입니다. 제 타이틀곡 'BOMB' 뮤직비디오 속 특정 장면에서 여성 혐오 및 상품화에 대한 논란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여러분들께 불편함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을 인지하지 못한 제 자신을 반성 하며 불편함을 느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RAVIngRavvit215

나도...라비님 믿어요ㅠㅠㅠㅠㅜ 원래 색깔되찾아와요ㅠㅠㅠㅠㅜ 국힙벗어나자ㅠㅠㅠㅜ
엉엉어엉어ㅇㅠㅠㅠㅠ 라비오뜨에서 한 이벤트에 당첨돼서 단체 싸인폴라를 받았습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너모 예뻐서 올려요😶
오늘 라비 뭔일인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 .?? 탈색하고 정리 하느라 못들어와서 이해가 . .
나는 로빅이다. '사람X동물이 함께 하는 세상!' 교양 프로그램 #하하랜드 에 패널로 출연하는 #엉덩이아빠 #라비 요원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잠시 후 저녁 8시 55분 MBC 본방사수하라! [이상, 작전 실행하라!]
여기는 내일 라비오뜨 가시는 분 없나요
용량제한도 풀렸겠다 드디어 이 짤이 트위터에 올라갈수있꾼뇨 야생의 짐승의 라비의 철창에 갇힌 짤을 보세요,,,,ㅜㅜ 다리 겁나긴데 으르렁
웬트리코스스가 금강쌤한테 사귀자고 했다 = 아도미라비리스족은 사귄다는 연애의 개념을 알고있다 포스가 그 의도를 알고 하인으로 삼아달라는 말로 다르게 전했다 = 보석들도 사귄다는 연애개념이 뭔지 안다 그런 의미에서 포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1ovey_dovey

아.. 진짜 라비오뜨 어떡하냐...
근데 저번에 올려준 티저이미지(?)를 보면 라비 곡 스타일이 바뀐 만큼 그래픽디쟈이너분의 작업 색도 변화한 느낌
너 라비오뜨도 주변에 있잖씀
앜ㅋ쌤 저 이글 저 꼬막에 달린줄알고 먹어보고싶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비오뜨글인거 지금 발견한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찰떡같이 알아듣고 멘션남겨주신 쌤 리스펙 ㅋㅋㅋㅋ앜ㅋㄱ
포켓몬 디지몬ㄴ 찾아라비밀으ㅣ차온
힝 내일 일어나자마자 라비오뜨 달려가야겠다ㅠ
ㅠㅠㅠㅠㅠㅠㅠㅠ인정합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돈을 꿍쳐둘 새 없이 나타나주는 굿즈들 때문에 학생들은 말라비틀어지는데ㅠㅠㅠㅠ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DS_VIXX

라비 뭔일,, ㅅㅓㄹ명좀 해주실분 없나요
김라비 저작권 길만 걸으소서🙏 원식이가 밤새워 만든 음악과 생각들을 존중해 어느 길이라도 따라가고 응원할께 고생해쓰🔥
이거 제가 아는 라비?? 원식씨??
라비오뜨 대리구매 해드려요! 디엠 주세용! #라비오뜨 #대리구매 #포스터
라비오 그렷다...라비오.. ...(흒흒,,ㅜㅜ
라비님 죄송한데 사이즈 ㅠㅠ다시한반 알려주세요ㅠㅠㅠ8ㅁ8 죄송합니다
라비리비 하쉴?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DS_VIXX

아델 향수는 키스받고 싶은 곳에 뿌리는거래. 라비아, 그래? [다음 날] 유하라비, 향수로 목욕이라도 했어요? 냄새가 왜이렇게 진해?
라비리비 킨다!
난 이왕 이렇게 된거 라비가 이 기회에 좀 더 성장했으면 좋겠다. 더 많은 '대중'을 만족시키려면 좀 더 경험하고 성장해갈 필요는 분명히 있을테니까.
라비에게 실망이라고? 너네 환상속에 있는 라비가 보고 싶다면 심즈를 해
인용한게 맞는지가 중요한게아니라 이번에 나온 믹테도 말이많았잖아..라비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가슴아프다
아 참 그리고 전 라비 피드백 기다릴거고 내 가수 말 아니면 안들을거라서 이번 문제로 5인지지 멤차 하실거면 저 블블해주세요 의견 다르시면 언제는 하셔도 상관없어요
나이쓰아싸라비요!!!!!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ravbaby93

아 라비오뜨 브마랑 팬싸응모도 같이되는겨???
올라비에 만세만세만만세 정말 공감합니다...😭 가면의 여왕 비비안이 다스리는 깊은 숲속의 조용한 땅 오로리아 왕국. 맹수 움바가 돌연 인간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신예 토미 아키히토가 그리는 인간과 짐승의 전투 판타지!
앗차차! 라비님이 밤 늦게 될것 같으시대서 그런데 밤 늦게 되시나여?
사실 아직도 비바라비다 못봤다....ㅎ 그 결연한 표정과 부조화를 이루는 춤사위땜에 짤로 좀만 보고 영상은 차마 못보겠어서..ㅎ
마이크로닷 인스타 스토리 ! #라비 #REBIH_2016
라비리비 받을라면 그냥 본편만 사면 되나요?
라비에 악곡 랜덤선택 기능 생겼으면 좋겠다 데레 피냐리퀘처럼 🙄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the_moment_of_u

라비님라비님 혹시 저녁 늦게면 언제쯤인지 알 수 있을까요? 시간을 정해두는게 좋을것같아서용!
김라비 예~~~~
정식 발매가 될 노래의 문제점을 검토하지 않고 이건 안된다 라고 말해주지아ㄴ았건 소속사의 책임도 있는것같은데 라비만 너무 몰아세우진 말자 라비도 생각할시간이 필요할테니까
사실 음원공개 전부터 살짝 불안불안 했었음,, 역시나 뭔가가 터진걸 보니 맘이 아프고. 라비가 제발 자신의 리스너는 상당수가 여성이며 그를 매우 자랑스러워 한다는 사실을 잊지 않아줬으면 해,
라비야 나 라비 너무 좋아하고 그런 너의 노래도 너무 좋아해 늘 기대하고 있고 늘 힘을 얻고 있어 그렇기에 이번에 조금 실망을 하기는 했어 하지만 라비는 뭐든 된 사람인걸 아니까 피드백 기다릴께 항상 응원해.
왔으니까.그런 라비였으니까 난 라비의 조치를 기다려볼거야.그래볼거야..☺
샘들 다들 내일 라비오뜨 가요 ? 뭐사요 ?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jeunesRavi

라비가 페미안하는게 웃겨?
그쵸? 라비는 곧 별빛에게 답해줄꺼라고 믿을래요. 그래도 잘못한건 잘못한것. 너무 혼란스러워요:(
김라비 천재 작곡가님 쏘 로멘틱 음원계획 없으신가요 (울부짖음
헉수네 ㅌ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릠 저 내일 홍대갈라켓는데 존나기찬은데 걍가지말가 라비오뜨갈라켓는데 싓펄 존나 살기실게 기찬음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AMORTUI_VIXX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jeunesRavi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NmergenSEEK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osoojeong

라비 빅스 VIXX RAVI 김원식 홍길동 피드백을 the_moment_of_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