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우리로] 우리가 이후로 분명 만나기로 어디로 우리에게

Posted by 마리쉐
2018. 1. 6. 04:33 카테고리 없음


우리가

그렇구만, 그때의 즐겁던 비무 이후로 벌써 세월이 이리도 흘러버리다니 우리가 비무장에 서 무기를 마주한 것이 벌써 작년이로구만(좀 진지한 표정 지어본다)
이와는 별개로 백현이가 걱정되는 분들께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나중에 이 소름끼치는 말들이 남아있다면 그때는 더 마음이 아플꺼에요.신고 계속 틈틈이 해주시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눈 오는 날 통화하는 성필, 형 옛날 사람들은 연애 어떻게 했을까? 문자도 없고 휴대폰도 없었는데, 방바닥 구르며 얺픨 홀로 재잘거리면 밬성짆 심드렁한 말투로 “그러게.” 한마디 한다 / 우리가 그때 만났다면 어땠을까 아마도
나찾아다니다가 썰매매달려온거보고 우리가족은 두번다시 스키장을 가지못했음 그때가 고1이엏나.. 몇년전인지 세다가포기했다..불쌍하다고 엄마가 버터구이오징어사줬는데 그날이후로 오징어입에도안댐..충격의냄새
그때 너와 나, 둘 중 누군가가 우리가 되기를 회피했던 이유로 아마 지금 너와 나 사이에 공백이 존재하는 거겠지
그때야 내가 네 밑이긴 했다만, 내가 생도로 지낸 시간보다 우리가 우주에서 같이 보낸 시간이 이젠 더 많아.
그때도 상은 줬다..라는 논리는 너무 아니지 않나요? 우리가 무슨 죄지은 것도 아니고..우리의 소원은 통일이라면서요? 통일을 주제로 한 그림에 인공기 들어간게 뭐 어때서요?

그때 우리로 우리가 이후로 분명 만나기로 어디로 우리에게 miing930

우리가 승리하면, 그때는 내 발로 대의회의 심판대에 오르겠소. #En_Taro_Tassadar
우리가 지금 이 순간 전 존재를 기울여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면 이 다음에는 더욱 많은 이웃들을 사랑할 수 있다. 다음 순간은 지금 이 순간에서 태어나기 때문이다. 지금이 바로 그때이지 시절이 달로 있는 것이 아니다. - 법정 - #followme
댓글창 또한 쥐죽은 듯이 적막해졌어 -대박 -어떡해 뱩현님 애인이랑 있었나봐 -이거 방송 우리가 나가야 되는 거 아님?괜히 좋은 시간 방해한 느낌이네;; -근데 저 목소리 좀 낯익지 않아요? 그때 까만 화면 너머로
"너는 그때 지옥에 갈거야"같은 말로 군대를 목표로하지 마라! 죄송합니다,저기서 우리가 지옥에서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구비어로 오셈 그때까지 우리가 있다면,,,
죄를 입증할 확실한 증거가 나올 때 까지, 그래서 확정지을 때 까지. 우리가 아닌 진짜 법의 잣대와 증거로 판결내릴 때 까지. 그때까지는 무죄라 말하겠다는 건가.


이후로

나는 받자마자 순간 너무 당황했고, 그걸 숨기지 못했다. 그와중에 선물에서 신경 써준 티가 많이 나서, 이걸 그 앞에서 좋아했어야했는데 그때의 나는 당황스러움이 너무 컸다. 그 날 하루는 재밌게 보냈지만 그 이후로 우리는 서먹하다. 나에게 실망했단다.

귀에 뭐냐? 귀 왜? 귀걸이 귀걸이 나 3년만에 찬거아냐? 그때 우리 같이 살때 이후로 처음껴
인졍 우리 그때이후로 자주 본다 우콘때도 만났구❤️
그때 팬피디 이후로 애들에대해서 얘기하다가 갑자기 친해진 게 너무 귀엽다 우리)(
우리 동네 비비큐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그때 이후로 잘 안시켜먹는데 주문할 때 후보로 추천해보겟음✊ 추천 땡큐 감자링💕
(고맙다는 손짓발짓) 응응, 물론이지♥ 우리 어제 새벽에도 재미있었잖냐~... 그때 이후로 푹 자긴 했어?


분명

와아~~!! 로-챠가 한 미카선배의 포니테일!! 넘넘 궁금해💕💕 분명 아주아주 예쁠거야!)( 그때까지 우리 열심히, 라이브하자!!😍
얼마 전 집에 가서 1987을 보러 가자는 부모와 언쟁하다가 '2016 이대생 항의 집회'를 언급했다. 분명 "이기적이고 자기 밥그릇밖에 몰라서 저런다"던 이들이 "우리도 그때 학생들 시위하는 게 참 멋있다고 생각했"단다. 진짜로 속 편한 인간들이다.

그때 우리로 우리가 이후로 분명 만나기로 어디로 우리에게 _93song_

나도 정말 즐거웠어요. 우리는 분명 어딘가에서 만날테니까, 그때는 오래도록 파티를 즐기자구요. (곡선을 짓는 미소로 고개를 살짝 숙여 인사한다.)
야, 너 걔네 기억나? 그 왜, 노래 동아리 전졍극이랑 춤 동아리 박즴인. 그래, 그 유명한 앙숙. 어제 우리 집 우편으로 걔네 청첩장 왔잖아. 그래! 그때 분명 학교 뒤집어질 정도로 대판 싸우던 애들. 진짜 사람일 모르는
아 개웃겨 우리 분명 그때 다음ㅈ엔 선선하고 날 좋은 가을에 만나기로 하지않앗나????ㅋ ㅋ ㅋ ㅋㄲㅋㄱㄲㅋㅋ


만나기로

앗 맞아 우리 그때 만나기로 해서 !!!!!
아주봏습니다........우리 이번달에 만나기로 했던거같은데 그때각?
흑흑흑흑ㅠㅠㅠㅠㅠㅠㅠ우리 콘섵때 만나기로 한것....지키지 못했져ㅠㅠㅠㅠㅠㅠㅠ머스터때 겉돌 갈테니 그때 꼭 만나여ㅠㅠ
ㅏㅏ 그때 우리 1원ㄹ 부코는 내가 일본여행 때문에 못가고 다음부코때 만나기로 했었어!!! 독감 괜찮아? ㅠㅠㅠㅠ다들 독감은 엄청 아프다더라.. 몸 조심해ㅠㅠㅠ


어디로

약속 안잊었지. 울지 않기로 한거. 근데 이 편지 받구 또 울고 있지? 뻔하다, 뻔해. 뚝해.. 10년.. 아니.. 20년 뒤에 보자. 먼저 떠나서 미안. 어디로 떠나는지는.. 비밀이야..우리 시티즌 심장 튼튼해지면 그
- 그때, 누군가 손을 잡아 당겨 흠칫했다. 진정한 '우리'는 어디로 가는 걸까. 진정한 '모두'는 다 죽고 마는 걸까.
ㅇㅇ!! ㅋㅋㅋㅋㅋ 사실 너 어디로 갈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그때 우리 만났던 곳이 맞치?? ㅋㅋㅋㅋ
우리는 도대체 어디로 사라져버린 것일까. 나는 생각한다. 어째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그토록 소중해 보였던 것, 그녀와 그때의 나와 나의 세계는 모두 어디로 가버린 것일까. (상실의 시대)


우리를

만약 하루가 다시 정말로 우리를 필요로 한다면, 다시 고양이 사무실로 찾아와. 그때까지 안녕!
한밤중에 기로마루에게 쫓기며 함께 도망친 적도 있었어. 그때 넌 이미 우리를 배신하고 기로마루와 내통했지? 정말 믿을 수 없다니까. 애당초
느끼는 일과 깨닫는 일을 모두 내려놓은채, 최대한 느리게 삶을 마감하는것을 유일한 목표로 삼는 순간, 삶의 밝음은 사라지고 암흑같은 절망의 그림자가 우리를 괴롭힌다. 그때 비로서 진짜 늙음이 시작된다 -언어의 온도

그때 우리로 우리가 이후로 분명 만나기로 어디로 우리에게 HN_conan

사실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지는 않아. 하지만 그때의 나를, 그때의 우리를 다시 한번만 보고싶어.


단체로

인스타알림와서 식겁했냐..? 우리는 진짜 식겁은 무슨 그날 억장 무너지는줄 알았어 나는 그때 콘서트도 못가서 집에서 트위터하는데 애들 수고했다는 실트가 아니라 단체로 몰려들어서 ㅍㅈㅅㄴㄷ...이게 한두번도 아니고 악질적인
난 예전에 제일 어이없었던게 이거임 1반이랑 2반애들이 우리 3반 애들 단체로 따돌렸던거 .... 몇명은 우리 도와줬었는데 진짜 그때 너무 충격받아서 말이 안나옴
그냥 그때 꾹준언니 자고 우리 단체로 난리나고 ㅎㅎㅎㅎㅎ
오늘 목사님한테 생일이랏고 자랑했는데 하필ㅈ그때가 교회 수련회 중에서 치킨 뜯는다고 다른 교회 다 모여 있고 그랫는데 목사님이 우리 교회에 큰소리로 (본명) 생일이란다~! 하셔서 단체로 생축노래 불러줬는데 물타기로 다른 교회 분들한테도 축하 받앗ㅅ다


애들

페레즈 대위 우리 기갑병력 보유하고 있지...역시 그때 스트라이커 장갑차 엄청좋았지? 본사 애들이 사용할때가 온거 같기두 하고 아니면 나중에 장갑차 로 JTF기지를 밀어버릴수도 있겠는걸?
왜 도망치는 것만 생각하냐고!! 왜 그만한 재능을 썩히는데!? 널 목표로 플레이했던 내 입장도 생각해 봐! 스타일도 라켓도 폼도 전부 널 흉내 냈다고! 나만 그런 게 아냐! 그때 같은 탁구반 애들은 전부... 널 동경했어! 우리에게 있어서 넌...!

야이씨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 나 진짜ㅠㅠㅠㅜ 맨날 스밍하면서 앨범 사면서 본방사수 하면서도 부족한 것 같고 내가 못해줘서 우리애들 못떴나보다 맨날 그랬는데 나 진짜 눈물나ㅠㅠㅠ 다준돼 내가 그때 어떡해 아 눈물나 진짜로 우리
재밌는 영상 틀어주는데 영상 끝나니까 애들이 야 우리 학씨 보자 이러면서 나 처ㅓ다봄ㅁㅋㅋㅋㅋㄱ그때 하필이면 히나타 접이식 거울로 고데기인척 머리 피고이ㅛ었다고


진짜로

아진자우리애예쁘니까다용서대요그러다가진짜로조아하는사람생겨서그때부터맘앓이한ㄴ로제개귀엽깃ㄷ다ㅠ
그때 그대로 할거면 안할거예요- 진짜로 아저씨가 우리집에 와서 전용 집사라도 되어주시지 않으면. (웃음)


전부

우리한테 당한게 있어서 두산쪽 홈일때도 연간권자리 현장판매로 전부 중복으로 팔았던적 있는데 그때는 바로 사과하고 항의할까봐 음료수 사서 연간권사람들에게 돌렸다고... 음료수가 뭐냐 음료수가 야구장에선 맥주지=_=


우리에게

「그때 이미 우리에게 아주 조금 남겨진 「행복」은 구제할 길 없을정도로 완전히 썩어버렸던 것이다.」
우리는 만나면 자주 최악의 상황 같은 것에 대해 떠들었다. 그때의 우리에게 그것은 흔한 게임과도 같았고, 지구가 멸망하거나 치료할 수 없는 바이러스가 발병하거나. 하는 적당한 주제가 자리잡으면, 그는 나지막한 목소리로 나에

그때 우리로 우리가 이후로 분명 만나기로 어디로 우리에게 H5L5Y3LSJ


하자

(장르가 다르지만 어쨌든 우리는 하나이기로 하자) 그때 나 모른척하기 없기야 (그니누구신지
뭔 개소리;,, 아니애초에 제가 쪽찌로 연락하자했을때 님이 연락을 안해서 우리사이는 그때 이미 끝난거라구요 ㅋㅋㅋㅋ
울 라로 , 처음처럼 이제 연락 왕 하자 우리 ! 언니가 ,, 노력할게 😘 카톡 안 한지 오백만년이야 ! 나도 완전 좋았고 라로 짱 예쁨 ㅠ ㅠ ❣️헉 , 웅 서울 가면 꼭 봐 ! 오래 보자 그때는 !
"잠깐만 토비오, 얘기좀 하자 얘기좀. 우리 집에 들어와." "저 편의점 가야돼요" "아니 말을 해야 내가 뭘 잘못했는지 알지!" "잘못한 거 없어요!" "그때 그거 들켜서 그래?" "윽ㄱ...!" 얼굴 빨개지는


우리집에

고양이 일화를 하나 들려주자면 우리집에 주몽이라는 수컷고양이를 키웠는데 그 고양이가 삼색었어욕ㅋㅋㄱ3000/1꼴로 태어나는앤데 그걸 가출시켜서ㅋㅋㅋ엄마 아빠표정그때ㅋㅋㅋ
그때는 만화같은거 비디오로 봤는데 우리집에 패트와매트랑 k캅스랑 핑구 비디오 테이프가 있었단 말임 그런데 하필 그 핑구 비디오가 공포의 물개나오는 에피소드여서 한동안 그거보고 너무 무서웠음 막 어디선가 그 물개 나올까봐 ㄹㅇ 트라우마


우리의

「우리의 작별은 그낭의 인사로 끝맺어질 운명인 거지, 괜찮아. 그녀도 이해할 거야. 그때...그건 재회를 바라는 인사였지. 우리 둘 다 다가온 운명을 몰랐을 때.」

여러분 저 MBC노조의 성명서에 가셔서 우리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또 한번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가르쳐주고 안되면 그때 실망해도 늦지않을겁니다. 다시한번 트친 여러분의 수고가 필요합니다.
한달이 지났지만 아직 그 순간이 생생하다 구슬픈 음악과 함께 너의 대답이 찾아온 순간, 우리의 짧고도 긴 인연이 끝나는 순간.. 그 음악이 들릴때면 어김없이 그때로 되돌아간다 슬프지만 그리운.. 아이러니한 그 순간


발로

남준 우리 불타오르네 활동할때 윤기형이 은발로 염색했었잖아. 그때 태형이가 술에 취해서 들어와서 윤기형 머리색 보면서 "얼마나 고생을했으면 이렇게 갑자기 폭삭 늙어요으헝허우우ㅜㅠ"하면서 통곡했었는데
나도 우리집 애옹이들 꼬리,발 밟거나 발로 치거나 하는데 그때마다 우주최강쓰레기 된 기분임...
작은 손과 발로 서로를 잡고 뛰던 세상이 다였던 우리 어린 시절의 간절하고 행복했던 꿈 너의 두 손에 넘쳐 흘렀던 그 한 움큼은 꼭 쥐고 살아가길 악동뮤지션 (AKMU) 그때 그 아이들은


엄마는

우리 엄마는 티비 보다가 그때그때 생각나는 말을 나한테 문자로 보내는 버릇이 있는데, 며칠 전에는 '과메기 맛있겠다'고 보내셨다. 그리고 오늘 나는 과메기를 집으로 보냈지. 맛있게 드세요.
그럼에도 우리 집에선 늘 암암리에 두 한남들에게 '별로 뭘 알지도 못하는'사람 취급을 받았음. 엄마도 약간 그런 뉘앙스로 말하는 게 입에 붙어있었고. 내가 어렸을 때만 해도 뫄뫄는 이제 이것도 잘 풀고~ 엄마는 수학을 잘 못

그때 우리로 우리가 이후로 분명 만나기로 어디로 우리에게 RM_LOVE_BTS


나에게

110. 간혹 사람들이 우리 관계를 오해해, 나에게 도움 많이 받으라는 말을 할 때가 있다. 그때마다 "내가! 토니를 감싸 안는 사람인데! 내가! 토니를! 지켜주는데!"하면서 툴툴 거린다. 그 모습이 토끼가 화나면 바


잡고

아빠한테 나 어린시절 웃긴 이야기들음 4살때 당시 우리집차는 현대 엑센트였음 (제일 초기형,유로) 그때 우리 고모부가 차를 그랜저XG로 뽑아왔음 (후기형,03년식) 그때 그거 타보겠다고 그랜저 차문 잡고 징징 울었


만났을

크롬이 힘겹게 웃으면서 우리 처음 만났을 때 기억나냐고 그때도 이런 모습으로 다죽어가고 있지 않았냐며 반 농담조로 말함. 손떨던 무크로도 그 말에 기억난다면서 조금 긴장을 털어버릴려고 노력함.
형, 우리 처음 만났을 때 기억나? 졍귻이 소개로 만났는데 솔직히 나 형 너무 내 스타일여서 후에 졍귻이한테 밥 사줬잖아ㅋㅋ 근데 그 얼굴과는 다르게 연애하는 거 처음이더라? 그래서 나 그때 속으로 되게 놀랐다? 티를 안 냈을 뿐이지.


그때 우리로

시리우스 아즈카반에서 잠꼬대 들을 정도로 죽먹자들과 가까이 있었다면 한두 번 쯤 싸웠을 것 같은데 그때 죽먹자가 오, 넌 결백해 우린 모두 그 사실을 알지. 네가 죽도록 증오하고 경멸하는 우리만이! 라고 외친 적 있지 않
네가 그룹을 그만하게 될때를 생각한 적이 있어. 그때는 테디처럼 프로듀싱을 하고 있지 않을까. 어떤 형태로든 함께 나이든 너를 만날 수 있을거라 당연히 생각했었어. 당연한건 없다는 것 말고 세상에 당연한건 없는건데 말이
그때가 되면 우리는 텔레파시로 얘기하지 않을까 (응 아님)

혹시 뭔가의 계기로 저 녀석이 우리들에 대한 것을 눈치챈다면 그때는... 저녀석 죽일거니까...
10. 중딩때도 방송부였는데 상영 틀어놓고 컴터로 딴짓하다가 컴터 상영버튼을 안꺼놓고 마침 우리반에서 채널을 잘못틀어서 내 웹서핑 다 봤댔음 ㅂㄷㅂㄷ 그때 이유비님 기사보다가 야한 광고 우루루 나와서 한동안 놀림받았었음
우리 민기는.. 페이스로 데뷔해서 액션 여보세요 잠꼬대까지 금발이어서 금발사진 어케 분류해야할지 모르겠다 내가 그때 시기를 잘 몰라ㅠ
미폇ㄱ어미쳤어 :::;,,;;,,,;;;;; 젠얼굴로 그런다 상상하니까 나 막 심장터질거같음 ㅠㅠㅠㅠㅠ ㅠ ㅠ ㅠㅠ 아 영이 맨날 용돈털고 간식들고와서 나눠주고... 나중엔 막 몇달뒤에 성인되는데 그때 우리 같이살래? 할거갘아ㅠㅠ;ㅠㅠ
ㅇ ㅏ아아아ㅠㅠㅠ맞네요!!! 그때 쇼타로 엄청즐거웟을건데,,,심즈로 치자면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만큼,,,,우리 무해한 코요밍,,,,,,,꼭,,,키워보고싶다,,,(키우다가 심장마비사해버릴듯해요,,
춘분입니다. 낮과 밤이 똑같다는 날이지요. 우리들 삶의 어둡고 훤한 날들도 때로 짧아져서 저와 같을런지요. 사노라면 그런 날들 오겠지요. 그때까지 안녕. (박남준 - 별의 안부를 묻는다)
힝 로라님의 쪼꼬레.....😿😿 우리 데이뚜 하기로 해쨔나요! 그때 만나요 헤헤 로라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때 우리로 우리가 이후로 분명 만나기로 어디로 우리에게 ddddovobbbb_05

당연하죠 일만 아니였으면 지금 당장 서울로 가는건데 말이에여 우리 가지님 그때 보며는 꼭 안아줄거에여...
마자 우리 행앗로 만나지 않았던가요? 저도 그때 실명 공개한걸로 아는디 는 저 님 실명 기억 안남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프쉬케도 평균키보다는 작은편이다! 그냥 우리 블랑쉬군이 너무 작은게 아닐까?) 음... 그건 우리 블랑쉬군이 나보다 정말 커지면 그때 생각해봐야겠는걸! (짓궂은 표정)
아흑아흑아흑 뉴짤을 주셧으니 저두 뉴짤을 생산해내겟읍니다......ㅠㅠ9 캥냐님 자꾸 새벽늦개 주무시는데 아마 그때 컴 잡지 싶어요ㅎㅡㅎ 로이드......우리 귀요운 도우미에게 토끼귀를 달아버릴 것.......(사심)
저는 그때 꽤 자세하게 기록을 남겨 두었는데, 대체로 전화하고 트위터하던 그때까지는 "좀 심한 생리통"이라고 기록해 놓았습니다. 그런데 음...... 흉기로 배를 찌르는 느낌을 매달 받고 사는 거였군요, 우리는.
어이어이 당신ㄴ들 우리만나는거 둘째주 금요일로 정했었는데 요구상이 그때시간이 안나서 3째쭈 어떠심꽈 ㅡ?
우리 사진찍기로 했는데 그때 너무 정신 없었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ㄹ동이는 슬퍼요ㅠㅠㅠㅠ 🧡🧡🧡🧡🧡🧡🧡🧡🧡🧡🧡🧡🧡🧡
그건 모르겠구 초코파이 먹는 필리 보고싶어요(딴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헌병대 집무실의 익숙한 풍경일거 같죠 그때 상황같은겈ㅋㅋㅋ 우리 선배는 요정이니가 좀 자기 다리로 안 걸을 수도 잇어요;
[ 우리 헤어지자, 그게 맞겠다. ] 아파트 현관 문 틈 사이로 스몄던 말들이 밀실을 가득 채우는 가스마냥 방 안에 뒤덮여 석을 괴롭히던 그때를 생각했어. 처음 만나 어색하게 악수하며, 편하게 지내자... 하얀 얼
팬싸 가서 존나 느낀 건..뭔가 다 어른이라서 놀랏음..아니 그때는 랜선상으로 몇센치키링우리뫄뫄 이러면서 조아햇는데 실제로 보니 넘 다 큰 어른 아니 알긴 했지만 뭐랄까..
장덕철 - 그때, 우리로
그래.. 초심^^ 우리 처음 만났던 그때로...
아니 그냥 그때...우리송치로 막 일부러 상처비집는거 넘 맘아팟어서...(그냥먼가 송치로떠올리면 맘 애련해짐...) ㅠㅠ...하아 우리사나다 현실에선 다치지말자 흐흑 건강해야해...
뭘해오든 이상해도 그때는 큩님 우리 둘만 아는 비밀로해요...
그때 방과후 책 읽은 뒤로 히가시노 게이고의 전 작품을 찾아 읽었음 우리 집 오면 진짜 책이 졸라 많은데 ㅋㅋㅋㅋ 내가 책 읽는걸 너무 좋아해서 정말 시리즈별로 있는 책도 있고 해리포터도 다 이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그때 그조합 이름 인성찾아삼만리로 바꾸던가 해야짘ㅋㅋㅋㅋㅋㅋ 왜애애애애앵 난 바체가 취향임(?
마쟈요 삭이랑 매번 다른 구역으로 간 것 같은데ㅜ 완전 처음엔 같은데가지않았어요? 그 희야가 독충그풀밭 도끼로내려찍은데있던거 삭이 아닌가... 아닌가... 아 저 우리삭이 그때넘기여엇어요물들고온거우리씨조희야언닌데하던거ㅜㅜㅜㅜ
14. 저번에 뵈고 제대로 인사도 못 드리고 나와서 넘 죄송한...하지만 사실 그때 화장실이 넘 급했어요 흑흑 다음에는 우리 제대로 만나서 완전 수다로 불태우자구요💗💗 보고시퍼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
생일쯤에 놀이공원 갈까요? 우리그때 가기로 햇던고! 나무 추우려나
6.5 아 유일하게 안 들어간 캐 있어요 우리 에드윈이가 원래 실로 된?늘어진 리본 귀걸이를 하고 있었는데 실수로ㅠㅜㅡ 장신구 넣기 전을 올려버려서ㅠㅜ 지금 생각해도 많이 아쉬운데 그때 바꾸기도 그렇구 눈에 안 띄는 것도 아니라 그냥 삭제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기겁해요? 그정도로 심하지는 않는데... 응, 우리 천생연분이 맞나봐요. ( 웃어보이곤) 끝날때쯤... 제가 그때 깨어있을까요...
내가 새해에는 우리 둘의 무사 진급!이라고 몇 번 씩이나 얘기하니 넌 담담하게 다음해로 밀렸다고 전했어 그때 그 목소리가 자꾸 생각나 미안해 솔직히 나 때문인 것 같아
에케크라테스! 이것이 우리들의 친구, 즉 우리들이 그때까지 알아온 사람들 중에서 가장 훌륭하였으며 그리고 특히 가장 지혜로웠고 가장 올바르셨던 분의 최후였습니다. [ 파이돈 / 플라톤 ]
# 경찰에 알리면 우리는 또 보호시설로 보내질 거야, 그때처럼...
여운이 가시지 않아 감동의 눈물😭😭😭 걱정만 많던 그때로 돌아가 우리 위너 잘될거라구ㅠㅠㅠㅠ 그렇게 말해주고싶다 ㅠㅠㅠ
김석진 너무 조아 진짜 흐엉엉 사람이 진짜 어뜨케 이케 생겨 흑발 석진이일 때 실물봐서 다행이야 행복한 삶이다 지쨔 ㅠㅠㅜㅠㅜㅠ 우래기 진짜 사녹에서 넘 귀여웠는데 하 그때로 다시 시간되돌려죠 ㅠㅠ (밀린 짤줍하다가 오
에라이 씨 진짜 님현실로 내 앞에서 그러면 한대 맞을것같애요 조심하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사실 저도 1월말에 일본가서 2월말이 젤 널널해여 ㅋㅋㅋㅋ근데 그때 우리 하나타바 2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다이쇼 시대 옷 예쁜 거 인정하는데 그 이쁜 옷이 중요한게 아니잖아. '로망' 이란 단어 뜻 몰라? 동경한다, 추구한다. 그게 얼마나 위험한건데. 다이쇼 시대에 우리 엄청 잘나갔어~ 경제호황~ 정치 안정~ 아 그때로 돌
음, 음, 음, 그럼 그럴까요! 다음에도 여유가 된다면 그때는 우리 함께 기도하기로 해요!🎵그럼 우리 뭐하고 놀까요? 푸르 씨는 뭐 하는 걸 좋아하세요?
"우리는 생일 파티준비를 하기위해 나가서 같이 외식을 하기로했다.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진 성밖에 나가는건 그리 자주있는 일은 아니었다.막상 가문이 모두 모인 생일파티보다도 거리에서 셋이 식당을 찾아헤매던 그때가 더 즐거웠던게 기억난다." - 마스터 칸
울할매 극극극극 박사모야 할머니가 우리 ㄱㅎ 다시나오면 그때 뽑을거라 그러길래 ㅂㄱㅎ 다시 못나오는데 ㅋㅋ 이랬다가 먹던 오징어로 싸맞을뻔 함
아까 립님이 말씀하셨던 그때라도 우리 솔직해져요( 라고 고백하는 아무코,,,,,, 뭔가 내가 해버리니 개그로 변해버렸지만,,
한미FTA로 인해서 의료민영화와 철도민영화는 매우 강렬하게 우리곁에 나부끼고 있다. 돈없어 치료포기하고 고통속에 죽어가고, 높은 철도요금에 허덕일때가 되어서야 깨달을 것인가? 그때는 늦다. 지금 #한미FTA폐기 하라! 외쳐야한다.
동료얘기하니까 생각난건데 전에 재판에서 있었던 얘기하나 꺼내볼까. 그때 망자가 저지른 죄가 너무나도 많아서 우리 막내가 안한다고 포기선언 했었지. 그 뒤로 그 망자는 내가 변호 다했어.
근데 얘드라 언님 말 뻥 아닐수도 있는게.. 언님 나랑 마크 아앙 거짓마알~ 보다가 진짜 언님 진짜. .. 말로 표현할수없음 그때의 언님 상태란. . . 우리 그 영상 보고 집에서 나가기로햇는데 다리힘풀려서 못나갈뻔했어
? 살려주세요 우리 좋았던 ㄷ그때로 돌아가요;(스윽 팔두ㅜ름)
맞 아요 ㅋ ㅋ ㅋㅋㅋ 그래봣자 1일전이지만,,ㅋㅋㅋㅋㅋㅋ그걸로ㅠ만족하려구요 ,,,,, ㅋ ㅋㅋ ㅋㅋㅋ그때면,, 탐라가 브와로 물들겁니다,,, 하지만 그전에 일단,,우리 꼭 예약 성공합시다~~!!빠 샤👊
ㅋㄱㅋㅋㄱㅋㄲㅋㄱㅋㄱㅋ그럼 2월에 내가 주말로 휴일잡을게ㅔ! 아니면 원하는 날잇으면 말해주 그때 빼도록 해볼ㄹ게!!!!!ㅋ ㅋ ㅋ ㅋ그래도 우리집보단 가까운 편..인가?일걸!?
그때...우리집....인터넷되는 티비로 바꿔서.... |ㅅㅇ(티비로 사슬 뮤비스밍돌리던사람
[#EXID] 오늘도 열심히 응원해준 우리 LEGGO~💓 무대 어땠어요오~?? 곧 멋진 무대로 돌아올 테니깐 그때까지 기다려 줄 거죠?!😙💕 #2017 #평창드림콘서트 #덜덜덜 #ㄷㄷㄷ #DDD
오~~~그래요?? 저는 팔랑귀라 ㅠ 일단 그때 분위기 따라 우리 트친님들이 시키는데로 해야쥬~~ㅋ 감사해여~~
제발우리행복했던그때로돌아가게해주세요 #fantagio_代表是_Na_byeongjun 제발지금이순간이꿈이었으면제발자고일어나면모든일이잘되있었으면
ㅋㄱㄱㄱㄱㄱㄱ미쳐버려요 우리 그때로돌아갈래~~ㅠㅜ(설경구똔 큐렛더찬스!ㅠㅠ
저는 그때 30초도 안 되는 순간이엇지만 진짜 배신감 느껴가지고요 . . .. . . . 다행히도 우리 애는 배신하지 않앗다 진자 얘네는 신뢰로 쌓아온 관계인데 신뢰가 무너지면 모든 게 끝장나고 . . .
아아 잊고있었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 기억해주시다니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ㄲ 휴우 담에 노래방 한번 더 가요. 우리 그때 너무 지친채로 갔으니까☆
7. 익명님 우리 알게된지 엄청 오래됐죠!! 늘 발랄하고 상큼하셔서 제 탐라의 비타민 같은 익명님.. 쓰면서 익명님과 무슨 일이 있었나 생각해봤는데 부스를 제외하면 제가 유일하게 실제로 얘기한 적이 있었어요!! 그때도 엄청 쾌활하셔서 편했고 앞으로도
아 근데 이러다가 우리 다시 평소로 돌아가면 또 그때도 이상하겠다 아 지금 이상황이 넘 욼겨요...
그 막콘때 왜 스탠딩에 있는 팬들한테 마이크 주면서 덕담 들었잖슴 그때 우리구역에 내 대각선 앞쪽에 분한테 마이크 넘어가서 얘기하고있는데 그때 내가 사람들 머리사이로 성규오빠 얼굴을봤는데 되게 꿀떨어지는 눈으로 말하는 팬
...딱히 그렇지도 않습니다만...억지로 웃지도 말고요...(무심결에 손을 뻗었다. 어깨로. 아니. 뻗지 않는다. 우리는 틈이 너무 많을 때 닿으면 안된다.) 잘자요, 젠츠우씨. (그때 일어나는 감정의 이름을 지금은 안다. 그건...이제 필요 없다.)
우리는 중랑천 길을 걸으면서 얘기했고 계속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 둘 다 그걸 원했다 (그때는 우리 둘 다 말을 돌려 말해서 오래걸림,,) 하지만 예전만큼 가깝게 지내진 않았다 가끔씩 친구B와 셋이서 만나거나 공연이나 목적이 있는 약속을 가졌다
미틴 과거로 돌려? 우리 모르던 그때로~~~
저는 그럼 김수홍 하겠습니다(존 우리 맥 털러가기로 햇자나요...그럼 그때......?
아빠 우리 말은 똑바로 합시다. 데모가 아니라 6월민주항쟁이에요. 데모로 치부하기엔 너무 아깝지 않아요? 모든 인간이 목숨걸고 얻으려고 했던 자유를 위한건데..ㅇㅅㅇ 정작 새내기였던 아빠는 그때 몰 했죠?
심리검사 면담형으로 했을때 우리 가족 그리라고 했는데 그때 오빠를 피범벅으로 된 피떡칠된 시체로 그렸을껄 그랬어.. 지금 너무 후회된다.
무슨 이게 약한 소리예요 저 그때 통장 다 털 각오로 나올때까지 뽑을려고 햇어요 더 쓰면 더 썻지 덜 쓰진 않을거에요 우리 소쨩 가져야해요 알져??
나 엘리시온때는 티켓팅 어떻게했었지 생각해봤는데 그때 우리반 컴퓨터로했었다.! 그래서 성공했었어 그러고보니 티켓팅하러 피씨안간지 개어래됏네 엑소듐 닷도 집컴으로 취켓팅만햇엇구..
반모해도됭 우리 그때 반모하기로 안했나? 오라니 싫다고 할수도 없고ㅋㅋ고민해볼게
1. 버블파이터. (이건 내가 3학년때..한 것 같다 아니 2학년? 2~3학년 그때쯤 했다 사촌오빠랑 사촌여동생이랑 했던 기억이 난다 우리집 컴터에 버블파이터 깔고 갔다· · (나는 제대로 못해봤지만 비누방울로 차타면서 싸우는거 ..아닌가?)
매번얘기하지만 우리집 에이전트 케이토는 다른거보다 4성인데 110연 가챠를 돌리게 만든 게 나쁘다니까?? 사실 그때안나와서 1년뒤에 픽업가챠로 먹음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우리그때로 돌아가쟈아!!!!! 보구시퍼 우런니 헤헤 사롱해요😜
우리 다음 콘서트때 밥먹자 그때 그피플로다가
문인이 문인을 저주하고 고발하고 심지어는 처형하는데 앞장 선 시대가 우리 역사에도 있었다. 사진첩을 꺼내 사진에서 동료문인들의 얼굴을 칼로 도려냈던 시기. 대략 1953년부터 1967년까지의 북한문학사. 문학의 자율성을
하하하! 맞아! 그럴것 같아. 우리는 인내가 필요하다. 적절한 순간에 그녀들의 사랑을 보게 될거야! 질릴정도로! 그때 우리는 정말 기쁠거야! :)
그때까지 기다리죠 뭐 그 정도는 할 수 있다구여 (대체가) 나중에 그러는 이현이 상상만해도 행복해요... (따스 아르센 다정하게 말하고 꼭 안은채로 집가서 식탁에 앉아있겠네요! 우리 애인 잘하나 막 보기도 하고
그게머야... 우리 그때로 다시 돌아가봐요
그때 우리 나이트 둘이서 관용으로 계속 버텼어.. 탱커로 딜할 시간과 탱할 시간을 모두...잃어버리긴 했지..
그때 우리 막 성우님들로 정했던것 같은데
눈은 지척거리는 찬비를 동반하면서 우리들 어깨에 섬뜩한 현실로 내려앉았습니다. 그때 우리는 어둡고 긴 시대의 터널 속으로 들어가야 했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2의 인생에선 즐겁게 취미로 미술해야지..... 우리 그때 또 만나 (●´ω`●)
그때 우리는 보았다. 바다 위를 힘차게 뛰어오르는 날치처럼 실에 매달린 채로 우아한 곡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나나미의 모습을.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우리 좋았는데...^,^.......
인정 진짜 계속 바뀌다가 격차 엄청 벌어지고 그때 우리 다 지치다가 그냥 투표로 죽자 ##!!하고 밤새면서 계속 투표하고 계속 좁히다가 역전했을ㄸ 진짜 오져서
그때 우리 추천 영화 제일 많이 본 사람 뽑기로 했었는데 도중에 멈춰서
음 나는 아직도 지금은 고인이 된 어떤 한 음악인이 사회에서 가장 필요했던 사람인 양, 매우 좋은 사람인 양 포장되는 게 너무 싫다. 미성년자였던 나와 그때당시 친했던 언니에게 수없이 많은 성희롱을 하고 아내와 아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