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Posted by 마리쉐
2018. 1. 6. 10:52 카테고리 없음


교정기

무슨 소리야 전설의 용인송담대가 올렸는데 ㅋ_ㅋ 교정기 낀 에른이 김정민처럼 마이크 거꾸로 쥐고 터치미 부르는 모습 꼭 앓(알)아줬으면 좋겠다★
싫어.. 까진 아니구.. 음.. 교정기땜에 딱딱한거 못먹으니까 요샌 피하구 잇어! 호두파이나 이런건 죠아하지만 못먹습ㄴ미다...ㅜ
미1칭 이게모야 개징그러,,교정기가 왜 저따구로생겻죠 만든새끼누구지
깜장콩은 딱딱햐서 ~~~ 까미는 콩자반을 못 씹는다네 ~~~ 내 이는 약한이 ~~~ 왜야면 교정기 ~~~
밈 .. 교정기 걱정까지해주구 ㅠㅠㅠ 낼 꼭 치과가께 나랑 트친해조소 고맙구 앞으로도 잘부탁함미다 ☺️ .
양정인도 눈 큽미다 근데 걔 봤을땐 교정기 안한것같은데 오늘 서치햐보니까 교정기했더라구요 !.! tmi...
아 미틴 교정기 철사 돌출됐어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siwon_ba_ra_ki

담주에 교정기 뗍미ㅣ다 ♡♡♡♡♡


교미

이번에 개의해 되는기념으로 교미하셈겐딥
오니 님은 넘넘 교미셨ㅇ어 ㅠㅠ 😍😍 누구꺼라고 불리는 기분을 여태 알지 못 했는데 오니 님을 통해 알게 되다니.. 너무 기쁜걸ㄹ요 !!! 상대가 오니 낮이라 더욱 기쁩니다💓💓


학교에서

아ㅏ이고 학ㄱ교를 뿌시는 건ㄴ가요((같이뿌심)) 흫흑 사실 오늘 학교에서 내내 안그리고있다가 생ㅇ각나서 급하게 그리는데 ㅏ카카시 카카시같ㅌ이 안생겨서 괴로워하고있던 참ㅁ입미다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ㅜㅜㅠㅠ


개웃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교
렌즈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ㄹㅈ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교
밐ㅋㅋ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교 애들

아ㅋㄱㄱ진짜 황미년 개웃교ㅋㄱㅋㅋㅋㅋㅋ


강호교

연반 미야카게 미야즈 원래는 미야기에서 살면서 토비오랑 2년간 같은 중학교였다가 효고현으로 이사 간 거, 그렇게 또 시간 지나서 고교 전국에서 만나면 좋겠다.. 강호교 1학년 세터 츠무랑 작년에 1학년 세터로 나와서 이미 유명해진 카게야마
연반 미야카게 미야즈 원래는 미야기에서 살면서 토비오랑 2년간 같은 중학교였다가 효고현으로 이사 간 거, 그렇게 또 시간 지나서 고교 전국에서 만나면 좋겠다.. 강호교 1학년 세터 츠무랑 작년에 1학년 세터로 나와서 이미 유


가수분이

중독성 개쩌는 SF9 오솔레미오를 미교라는 가수분이 커버해주셧는데....개쩐다....
오솔레미오 유툽에 미교라는 가수분이 커버한것도 짱 좋아요 ㅠㅠㅠㅠㅠ 여자버전


황미년

하 진짜 극초반에 황미년ㄴ 애ㅐ교


교향악축제

내년 교향악축제 서울시향 지휘는 성시연 바이올린은 주미강이네😊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WekiMeki_991112

예당 잡지 신년호 부록에 실린 내년 교향악축제 일정 서울시향-성시연-클라라주미강, 경기필-김수연은 가야겠고 대만국가교향악단-백건우는 티켓가 봐서 결정해야지


방면

[08:15] 솔샘로 삼양사거리-)미양초교 방면 2차로 공사중입니다. 참고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09:52] 솔샘로 삼양사거리-)미양초교 방면 2차로 공사 처리완료됐습니다.


진심

와 진심 황민현셀카뭐야???뭐냐고 반칙아니냐고 사람이어케그렇게생겼나교 엘케잘생ㄱᆢㅅ냐고 너뭊늫다그ㅡ 흑흡ㅎ브흑흢극 미ㅣ안해
아 근대 진심 미적분 대유잼임 고3때 할일없을땨 미2할까 진지하개 고민했었다 그 뭔가 레이튼교슈푸는듯한 재미가있어


마이크

아니 긍까.. 엄마랑 가요대제전 보다가 미융기 마이크 던지는 거 보고 내가 뒤로 자빠졌다 아인교 (( 엄마한테 오바좀 그만하라고 후두러맞았음


미교

믿습미다 오팔 교 !ㅎㅅㅎ

악ㄱ미ㅣ치ㅣㄴㄴ 교ㅛ실ㄹ이이녔는ㄴㄷㅔ
그러고 보니 더 라됴...들으면서 엄청 웃었었는데..고혜교, 아람이, 종미 ㅠㅠㅠㅠㅠㅠ 그립다 ㅠㅠㅠㅠㅠ
학폭건만 여러번 일어났는데 도와준애들 통수치는 애가 저희학ㄱ교엔 태반인... 심지어 다 묶어서 신고해서 가만히 있던 애들도 다까입미다
교.토.미.녀 마루코 꽃길만 가실게요~
평창의 애미없는 숙박요금과 일본 료칸요금을 ㅂ교한 글이 종종 보여서 읽다 보니 나도 료칸에 가고 싶어졌다... 물론 자취방 월세와 동급이라 당장은 무리지만서도. 드래곤로어를 성공시키고 한 달 동안 장기숙박 이런거 해봐야겠어.
교 미다 ♡(∩o∩)♡
밖에는 미마교라는게 있습니다... 저기 어딘가 구석에 존재하는 교단인데 말이죠... 험험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JBJ_JOYFUL_

교ㅡ미
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ㄲㅋㅋㄱㅋㅋㅋ 그 지갑 나한테 넘교!!!!!!!,, 미앙 ㅠ
정승제 파였다 난... 물론 수능 수학에서는 유종의 미를 거두지 못했지만 정승제 덕분에 잘 오르긴 했음 정승제 찬양교였음
할미할미 하하하하하알미~~나를 사랑한다고 날 기다려왔다교~~
💙❤️💚💛💜 嵐(아라시) 오노담이며 아라시 전원을 좋아합니다. 가끔씩 영상 편집 • 번역(의역,오역 많음) 합니다. 알페스에 대해 거부감은 없지만 지나친 수위는 무시합니다. HQ!!(하이큐) 세이죠를 최애교로, 이와이즈미,
미우교에 올릴껄 그랬나...구기니형이면 알줄 알아서 딱히 안썼는뎅 뺙이는 알고 있고 뮤느님은 어제 멘탈 나가서 어쩔수없고 해서 안썼엉
교..수..님..미..공.개..하지마요...

힝구.. 그래두 교환하셧다니 넘 다행입미다 ㅜㅜ!
진짜 이쯤되면 겨스님 못만난건 나뿐이다...귀염둥이...저런 냉철하고 예민미넘치는 얼굴로 귀염둥이라고 하시니까 더 덕후는 미치는거시다...따흑...저요...제가할게요...교스님의 귀염둥이요...
해체교 와거과 가래미 는하장매 매장하는 미래가 과거와 교체해 비겁한 소리가 지금을 그려 겨숨 을엇무 써로으함요강
아 이럴ㄹ수가 지교님의 멋진 작품이ㅣ 증정품이라뇨ㅠㅁㅠ(깨ㅐ장ㅇ창) 그럴ㄹ수없어요.. 흑ㄱ흐윽... 지교밈 포토북 원해요..원ㄴ함미ㅣ댜 ㅠㅡㅠ...흑ㄱ후욱....
미간에끼여쥭교싶다ㅠㅠㅠㅠㅠ흑..넘죠아진짜..
저ㅓ희 학ㄱ교에서 Drag me to hell,,??인가 그거 보여주길ㄹ래 그거 봐ㅏ버렷ㅅ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그치ㅣ만 이제ㅔ 한ㄴ월님ㅁ이 재ㅏ워주신ㄴ다고 생ㅇ각하고 곱ㅂ게 잘ㄹ까 하고잇ㅅ습미다ㅏ,,,,(????)
저힌 원래 안걷ㄷ긴한대ㅐ!!!!!!!!뭔가ㅏ기뻐ㅓ오 그 이유는ㄴ 모르겠는뎨 기쁘고 뭔가 허전하고 쓸쓸하ㅏ고 삼중주 아 하ㄱ 교에 대한 제 마음은 아님ㅁ미다...학교야ㅑ 우리 이혼해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WekiMeki_991112

하아ㅏ증맬 님들 이언니 겁나 귀엽슴미다... 주체할 수 없서... 자꾸 자기가 기여운걸 인정안하는데 그게 또 십덕포인트구여 대박적임 고로 유화교 창설할테니 유화교 들어올분들 모집합미다... (1/10000)
레옹엉니ㅣ라교 불러야하나ㅏ..? ㅁ미앙한데 성별 알료줄 수 이쓸꺄..!
녜,,? 20살되고도 헉교를 가야함미까 ,,?
줂동 교 미
미교님 노래듣고 소름돋았다.
보쿠와 가치모나이 쿠루미와리닝교......
Cottonswab_one 미틴~ 고닥교당첨이시내

맞아ㅠㅜㅠㅠㅠㅠㅠㄴ떡볶이교 만들어도 될듯 찬양함미다..💜💜
롤레교ㅡ 미ㅣㄴ!!!롤랙스 미친!!!! 미친거아님???!?#(=☆
이분이 쿠루미교 교주
으아 미교이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너무 고맙드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우리 학교에 미교라는 가수분 왔었는데 노래 진짜 잘불렀어요!!
교 미 보 고 시 퍼 💦 💗
존나 정필ㄹ교 알파미 개오짐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dhdmsrbcjstk

엉 ,,., 소미교 세울까 ?
고객교 유일한 교인 리닝님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ㅠㅠㅠ 열쉬미 원찬 머그는 중 옴념냠 ...
허미;;;;;;;;;;;;;;/;;; 허미이;;;;;;;;;;; 리핑교 믿습니다 허미이이잉
난 ㅋ 미 ㅋ모 ㅋ백ㅋ현ㅋ 교ㅋ환ㅋ 구ㅋ했ㅋ는ㅋ데ㅋ
이름은마치미야 코시로..! 츠나구교교에서왔고 으음..3학년이고 접영전문인..(하아품) 제일 연장자니까..조심히 대해줘..
HATE_AM_Me4 (깜빡깜빡깜빡) 교..미.
우리학교는 아닌데 미교 동기가 태그해줘서 가보니 개빡침 ^-^ 그럼 지금부터 실기해서 미교과 가시던가 같은 사대생한테도 무시받는 예체능계열^^,,..

아ㅏ 밧서어ㅕ여ㅗ교ㅛ유규ㅠ 진짜 미ㅣㄴ 아 손떨려ㅕ어ㅠ아 미친거아녜야???
교오오오오미!!!!!!
아니 세에ㅔㅔ상에 저를 위해 무려 사진까지 찍어주시다니 참맬루 감사할 따름입니다 (반반모가 다시 존대쓰는걸까)(사실 이해못함) 형제님 우리 피칸치 교에 들어오지 않으시겠슴미까
거의 에미야 교 수준임
와..진짜 미교님 커버노래 들을때마다 소름돋는다
고닥교생활ㅈ궁금함미다
교--미---교오오오---미이이----교오오오오미이이이----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warningbb

아젠장 ㅋ ㅋ ㅋ ㅋ ㄱ ㅋ ㅋ ㄱ나이미 대학ㄷ교 예치금넣는데 다른대학 추합됫ㅅ다고 교수님이 직접전화하셧ㅅ다고 아 ㅋ ㅋ ㅋ ㅋㄷ내가안받아서 엄청전화하셧ㅅ잖아 아쪽팔려
아아아가아ㅏ다가아다닫즌면아아아ㅏ가아다아다드즈으ㅓ거다교ㅜ미효어마덕해어더3ㅓㄱ아아아주면이막한다어머덕핸머ㅓ덕래나아나물뭉라룩구구아ㅜ규ㅠㅠㅠ다준면쉼ㄹ표머리개뒤진다나죽어정막로사랑해아아악기여워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하세요?시밯ㅌㅌㅌㅌㅌ
대 써 현 교 미 미 오 !
오우 예 현식교 믿씀미다 !!!!! 현식교 !!!! ㅋㅋㅋㅋㅋㅋㅋㅋ 식교 새해 복 많이 받고 평생 보자 우리 ㅜㅜ 💕 열여섯 축하해 ^^ 💙
인죠미다 고등학ㄱ교 란가고싶다
엩 저랑 같은 성운교 이시군ㄴ뇨 안되겠네요 전 님이랑 짱친 해야겟슴미다 우리 심심한데 뎀이나 할가요🙈
미ㅏㅈ자 언제볼ㄹ수이찌...ㅠㅠㅠㅜㅜㅠㅠ아 나이제 낼ㄹ부터 학ㄱ교보충이라서 더 시간ㄴ업는ㄴ데............ 삼일절까지 기다려야하는건ㄴ 아니게찌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_forgot7

오스크롤 남편+리리교 교주 이 타이틀 접두 접미 해서 두개로 들고가면 공카 1등시민 될것같은 그런 기분이다 다 비켜라~~~~ 공카 1등신민은 내자리다~~~ 파르팔라 남편 게섯거라 오스크롤 남편이 나가신다!!!
챠링챠링 하다더니ㅋㅋㅋㅋㅋ 진짜 최고 아잉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누구니~~~ 초록병~~~~~~ 설렌다 미 라이끼라이끼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스토리랑 저 표정봐 진짜 웃겨죽겟다ㅠㅠㅠㅠㅠ
교탁위에서 교ㅡ미ㅡ
하(랑)교(미) ㄱ
몬 베 베 트 친 소 민혁좀더아끼는 16살 귀욤미교은이구요 팬콘가고 흔적은 다잡아요 ‼️‼️많이와주세용 -교은올림
새퍽ㄱ애들.교ㅛ복입은게 넘 보고싶다! ! ! 미ㅣ국은 대부분ㄴ사ㅏ복인것ㅅ같던대 핸국은 겨복참 이뻐여
이츠댓 등ㄲ교 타임 ~!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학교에 ㄱ오랍ㄴ미다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kpopsnaps

미곰님.. 저희 금란지교 엔딩나면 매일매일 역극 할 생각 없으세요..???ㅠㅠㅠㅠㅠ
(복도를 지나가다 교수님의 찌글해진 미간과 마주치자, 왠지 쫄아버렸다...) 교... 교수님... 저 뭔가 잘못했나요...? (역시 통금 때문인가...?!)
콧수접고 이제 도네에만 돈쓸거야 ㅠ ㅠ 근데 어제 충전해볼랴교 트위치 들어갓는대 먼말인지 1도모르겟어서 걍 나옴 도네 충전 어케함,,,.,담달에 용돈받으면 꼭 도네 할거야....(이번달용돈이미다씀
ㅋㄱㄱㄱ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ㅋㄷㄱㄷㄱㄷㅋㄷㅋㄷㅋㄷㄱㄷㄱㄷㄱ앙대,,,,그럼 주님이 우리의 교 미 장면을 다 보잔아요,,,!!!! 부 끄러 웟)(///
미교 비설란에 넣었는데
ㅇㅁㅇ 저희학ㄱ교 최씨 별로 없어서 ㅁ그렇게 흔할줄은 몰랏ㄷ는데!!()) 히히 아닝ㅇ미다!어 음 이름이 획이 조금 만ㅎ습니다,,이름 쓸 때 너무 귀차나욤,,,,,,,(흐릿
연속으로 이틀동안 노래방 가서 목 완존 쉬엇눈데 오늘 학 교에서 맠드랍이랑 하트소년단이랑 제복소년단이랑 낫 투데이랑 셉미랑 웅 . .. 보다가 디ㅣ금은 말을 하면 쩍쩍 갈라딤 큰일낫서 .. .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DINGING_twt

교 미할때 수 치심
그런거 만들지말고 오오미야교나 만들어주세요(울컥
가입해야할 교단 오오...미야교...미네르바교.....(끄적
아니 거의 오니교 이자나여?!?(아님 제가 지금은 너무 졸리니까 이따 낮에 폭풍 멘션 달게씁미다!!!!!!!!기대하세여
나 라교ㅠ미는 다녀왔었어요!
맞아여 네즈님 요코교 들어오시라.,, 제가 믿고있는, 밀고있는 종교인데 흑흑 요코 쵝오,, 저 막 요코 아랫입술 덮고 자다가 심심하면 속눈썹 타고 놀다가 미간에서 죽기로 결심했으니까..
미..밈....교..미...❤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T_TX_Xxx

준 호동 진 교 미햇 디 !
사 랑 의 교 미 ♡
ㅎㅏ앙 교♡미♡
짐승처럼 뜨.거.운.교.미 ♡
나도 오늘 슬픔이 닮았다는 소리들었어😥 앞머리 너무 길어서 옆으로 넘겼을뿐인데.. 슬프미닮았다교..😔 응 그래 나는 슬프미야 감기가 와서 슬픈 슬프미지😟
아아아잉이아이아아악ㄱㄱ라아아으라아노잔터나느나태져뎌라너카느배터ㅕ뎥ㅎ샤누토내카ㅕ냐우냐ㅐㅈ재로려지터ㅗㅌ쿠너미여여저오너어어나어야두터나니냐어듀ㅕㅋ애ㅏㅈ교죠래라ㅓㅈㅁㅋㅍ투ㅜㅌㅎ토탘ㅋ터아ㅓㄷ뎌ㅛ갸새ㅛㅣ다됴더머토나비ㅣㅂ영숏ㅎㅎㅎ어나투토마배져ㅛㅑㅅㄹㅇ어랴ㅑㅏ어아어ㅏ난
ㅜㅜ대한통운 내 시그 언제 오나욤 미배달인데 진짜 분실이면 우째ㅜ 일주일 지났슘 담주 학ㅇ교 갈날 삼일남음 학ㄱ교에서 담요쓸라고 샀는데 락겨 3번가면 졸업임미다 담요 좀 갖ㅈ다주세오ㅜㅜㅜㅜㅜㅜ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BGLAM_4

교 미
요즘 틧터 들어오면 거의 마이얀이 가득함 략간 마이얀교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싫다는거 아님미다 좋읒니다)
깊이있는 덕질이라뇨💖(감동) 물론 캐릭터 파는 건 너무 좋아하지만 미카미는 주연급까지는 못되니까요!! 스토리는 객관적으로 보려고 노력할 뿐이에요!😗 류자키ㅡ니아ㅡ멜로 좋아하시는거보면 오리님은 와미즈교(?)이신것 같아요ㅋㅋ
ㅋㅋ,, 서치하면 운정고는 미운정고운정 나오고 교하고는 ~교 하고랑 등교하교나온다,,,ㅇㄴ,,,
교아라구 불러져오 찌미 언니라고 하믄 대나...(반모가 어색)
만쥬미에게 뽀뽀 ㅁ족ㅁㅁㅈㅁ쪽해주ㅗ교ㅣㅍ다
사실 더 설명할 것도 없는 흔한 다단계 방식이고 믿음이 종교급이라 애터미교라 해도 믿을듯 함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seoultopis

사카교를 믿으면 사카님따라 존잘이 됨미다(굽신굽신
에미야씨네 밥상 너무 짧은것 아닌교... ㅠ
하해누와 교님ㅋㅋㅋㅋㅋㅋ큐ㅠㅠ호애잉ㅇㅇ 감사합미다 꾸까님🙇💕💕💗
왓 우리 기여미하버 감기걸렷다는교?????
청이:(매우삐죽) 아빠랑 아빠가 교접하는걸 벌써부터 조기교육 시킬거냐고 그랬다가 타카스미한테 등짝맞을것같아요ㅋㅋㅋㅋ(차닥!)
나두...나두 하리님교ㅏ 미또님 유우님을 사랑해...!
오....탈중ㅇ핵ㄱ교 축하합ㅁㅣ다...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seoultopis

구ㅜ랭..,.,, 지하철 미어터짐.. 다들 할짝교 들어오시려나
눈썹 결 봐주ㅛㅔ교 미쵸...ㅜ나는 죽쏘......
글씨가 넘 예쁜교 아님미까? 엇 맞괄이 되있네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네요 마스미.... 마스미 인소감성 넘 잘어울림 맨 뒷자리 창가에 앉아있는 학 교 의 왕 자 님 고독해보이지만 본인은 개의치 않는다....이런거
화벙클x염제님 뜨거운 교...미...👉👌
현식교 믿씀미다
앜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미 쳣나 바개웃 교 ㅋ ㅋ ㅋㅋㅋㅋ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Tuna_Arashi

아 . 다자쿠니 교.미했으면
헐랭 어캐 알앗 쥐—?! 이름 애서 부 터 잘생긴 냄 시 나지않나요 후훗 하루죙일 교 미할라능 거 떼어놓느 라 뿡알 빠져용 ㅠ
이제 웬트리님도 트리교에서 나오시고 당당히 사는겁미다!!
오미굨ㅋㅋㅋㅋ하 그때는 단지 오미가 너무 좋아서 한 이름인데 왜 이리 창피한지 몰라 ㅠㅠㅠ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오미교”이 말이 좀 자연스러웠거든 그래서 오미교 오미교 하고ㅠ다닌건데 흡 ㅠ 지금도 내 이미지 아직도 그대로야??ㅋㅋㅋ처음 봤을 때랑 똑같아???
[#Sujin] 안녕하세요 오늘! 재개나밉 군쟈앙 새엔 미. 향해개니믄 붕따 유까이나! 봄다잉 교아이.
미교님 올해 데뷔가 정말 기대됩니다^^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K_HY514

게임기획 강의를 하려면 교재가 여러개 필요하다 사실 학생들이 그교재 다사서 읽으면 좋지만 현실은 학생들 교재 안삼 교강사 PPT만 보고 요약정리함 =_= 그러다보니 강의 하기 편한 교재를 선택함 기획책은 쉽게 절판됨 그러니 미리사둬야함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k0000hb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ccmozzi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Surbang_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_KENDYBOY_0406_

미교 교정기 교미 학교에서 개웃교 강호교 황미년 BTOB_Se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