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Posted by 마리쉐
2018. 1. 6. 17:02 카테고리 없음


모르고

아니 왜 녹음이나 후기 올리지 말래지? 상황이 다르지않나... 1:1 대화에 대화텀이 짧은 팬싸랑 1:770인 생파랑 다르지..... 생일파티(난 곧 죽어도 갈거임) 혹시 못가게되면 아무것도 모르고 듣지말라구? 어케해 그걸
이 마을 가게가 마음에 들었구나? (한 입 더 얌냠) 아, 체셔는 모르고 있겠구나. 오페라는~ 내가 리더로 있는 모험가들의 파티야. (빙긋) 비공정이 홈그라운드인데, 주방에 베이킹의 신이 있거든.
연성한다고 모르고 있었군요, 존잘님들께서 썰 파티를 하고 계시잖아...? (총총총)
어머, 말 걸어준 줄도 모르고 있었잖아? 미안~ 파티장이 워낙 시끄러워서 말이지~! 이름은 아까 봤을때 말했듯이 블랑쉐야~ (가볍게 윙크!)
24인 던전가서 파티 힐러 다 죽엇눈데 다 죽은지 모르고 딜하고... (ㅋㅋ) 나만 안죽으면 그만.. 아 근데 솬사도 썰려서 넘 비참함 비술사 노잼킹임
힐링겜이라고 속여파는게 그 콥스파티 같은거부터 시작할때 아무것도 모르고 아 볼만한 애니인가봐 하고 서치돌리다가 짤 밟은적 있어서 전 갠적으로 싫어해요
아.........정말....걸파티오사카때 꿀빨면서 자리 앉아서 본게 너무 즐거웠어서 응모 하는줄도 모르고 안한거 진짜 멍청하고 죽어야겠어...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2eum5nyu

솔레스어리석은 것. 아직 아무것도 모르고 있군. 결님? 아니 니가 아무것도 안말해주니까 걔네가 암것도 모르고 엘의 여인을 찾으러 오지 멍청아(인성파티)
아 타이밍개웃기다ㅋㄱㄱㄱ ㅋㄱ ㅋㄱㄱ행앗마이크켜진지도모르고 동생이랑 파티시엘노래불럿어ㄱㄱㄱㅋ ㄱㅋ ㄱ쉬바 쉬바!!!


연예대상

171230 SBS 연예대상 아모르파티 사랑스러운 뽀짝둥이들의 뒷모습을 보세요😭😭다니엘 웃길 때마다 횽아 돌아보면서 웃자나😭 #옹성우 #강다니엘 #워너원
171230 2017 SBS 연예대상 #kimsejeong #sejeong #김세정 #세정 #구구단 #아모르파티 ❤️🖤
171230 SBS 연예대상 #워너원 #강다니엘 아모르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6. 2017 sbs 연예대상 베스트 챌린지상에 빛나는 김세정의 아모르파티!!! 세정이 파트만!!! 김세정 축하해!!!!!!!
171230 SBS 연예대상 축하공연 - 구구단 세정 아모르파티 1

아모르파티와 픽미의 콜라보 김세정이 귀여우니 된거다 #김세정 #세정 #아모르파티 #sbs연예대상


들으세요

아모르파티를 하루종일 들으세요 그럼 머리속이 아모르파티로 가득차게됩니다
빡칠때는 아모르파티를 들으세요 존나 신나
아모르파티를 모르신다니요 갓연자 님 개띵곡 어서 들으세요 중독성 거의 픽미
갓연자 아모르파티 라이브 들으세요
이 시대의 개띵곡 아모르 파티 들으세요
아모르 파티 들으세요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Day_Glo_6


명수

171229 Begin Again #명수 - 아모르 파티~ 오늘 명수 파티파티닷 ㅋㅎㅎㅎㅎ 이후 한참을 괴로워 했다는 김명수씨 ㅋㅋㅋ #엘 #명수
인피니트 비긴어게인 첫콘 엘 김명수 가시나&아모르파티 풀영상
171229 명수 랜덤댄스 대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아모르파티🎵 (내 목소리 주의)
오늘 명수 생각나서 노래장에서 아모르 파티 불렀는뎈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명수 몸짓 생각나서 미칠뻔
171229 BEGIN AGAIN #엘 #명수 아모르파티🎶🎶🎶 ㅋㅋㅋㅋㅋㅋ웃기다곸ㅋㅋ 랜덤댄스🤘🏻


아무것도

앗 왜 링크에 아무것도 안뜨는거져!! 너무 나간지도 모르겠어여 저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 고기파티 아녓나여
안녕하세요...저는 ...같이 공항에서부터 일본가서... 일파라만 죽치고 하는 여행을 같이 갈 사람들을 모집하는 사람.... 아무것도 1도 모르지만 열심히 어떻게든 해보겟습니다.... 부디 저의 파티에 합류해주세요.....


하루종일

아아 진짜 뜬금없는데 아모르파티들으면 하루종일 귀에서 아뭐르파튀(딴↘️딴↗️딴↗️딴⤵️딴➡️딴➡️)거린다고요 아 너무 좋아요(???)
엄마가 아모르파티 연습해야한다고 하루종일 틀어놓는다....
하루종일 아모르파티 부르고 있어서 죽겠다


세정이

아나 미친ㅠ 아모르파티 부른 세정이 이제 봣는데 옷 개이쁘고 빨강 개잘받고 세정이 노래잘하고 웃는거 너무 귀여워 (벽뿌숨
세정이 아모르파티 미리보기^^
아모르파티 세정이 파트만 잘라옴


김연자

6. 아모르 파티 - 김연자 솔직히 인생띵곡 이건 인정하실거라 생각함여 슬펐던 중독성도 쩔고 매력이 넘치는 곡입니다 가사도 너무 좋아요 아모르 팥튀~~~~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Day_Glo_6

김연자님의 아모르파티
자신에게 실망 하지마 모든걸 잘할 순 없어 아모르파티 - 김연자
김연자님의 아모르파티를 들어보세요
김연자...아모르파티...
빡쳐서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듣고있음
김연자, '아모르파티' 철이와 미애의 철이가 작사 했잖아...
앵콜곡 " 아모르 파티 "  초대 가수 김연자 ,,,  KBS 제공 ,,, ~ 11:05 ~ 2018 ~


지금이야

산다는 게 다 그런거지 누구나 배치고사 칠 수 있어 컴백기디리며 한편의 이야기들을 세상에 뿌리며 살지 핸님에게 실망하지마 모든 걸 잘할순 없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파파파파파파파티
산다는 게 다 그런 거지 누구나 빈손으로 와 소설같은 한 편의 얘기 세상에 뿌리며 살지 자신에게 실망하지마 모든 걸 잘할 순 없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
인새.. 아니 요생은 지금이야~ 아모르 파티~~(혼자 신났는데 실로폰은 잘친다)
산다는 게 다 그런 거지 누구나 빈손으로 와 소설같은 한 편의 얘기들을 세상에 뿌리며 살지 자신에게 실망하지마 모든 걸 잘할 순 없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파티 쿵짝쿵짝
인생은 지금이야~~뚠뚠툰뚠뚠~↗️↗️↗️ 아모르파티 팜팜빰빰~~
인생은 지금이야~~~~~~~아모르파티!!!!!!


사람

아...어떡해요 ㅠㅠ 무슨일인진 모르겠지만 힘내세요 ㅠ 파티님은 충분히 잘하실수 있는 사람!💕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mojito_ennead

그래두 우횬오빠 아모르 파티는 올리고죽을래 온도니춤 ;;;;;;👍(죽은사람의 트윗
아모르파티 부르는 사람들 뒤로 니체사진 들고 춤추고싶다
아모르파티 들으니까 약간 술취한 사람 같은 상태 됨 텐션 하이!!!!! 저 술 안 먹었어요!!!!
저 아모르 파티 진짜 얌전하게 듣는 사람이었는데... ( ; ) 절친 이후로 웃음으 ㄹ주체할 수가 업서요...ㅠ
아모르파티가 무슨 파티의 한 종류인 줄 아는 사람 혹시 없을까나.
쫌전에 다공일수물 보다 생각했는데 네임을 국가에서 해독/관리하는 세계관으로 서른이 넘어서도 짝이 없는 사람한테는 태어날 때 해독한 네임 기반으로 싱글들끼리 소개팅을 주선하는데, 하필 수의 네임을 가진 공이 여덟명이라 여덟날개 아모르파티하면 좋겠네


숫자

지치는 수요일 오후에는!! 🎷🕺🕴🏃‍♀️💃🏃‍♂️🕺🕺💃🎷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가슴이 뛰는대로 가면돼~~~~~Oo🎙 #whatAreYouListeni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아 아모르파티노래넘신낰ㅋㅋㅋㅋㅋㅋㅋ
초멘에 죄송하지만 노래 중독돼서 잠 못 자고 있어요!!!!!!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아모르 파티!!!!!!!!!!!!!!!!!!!
- 아모르파티를 계속 (연애는 숫자 결혼이 진짜) 라고 부르는 중에 써본 말...


개띵곡

아모르파티 개띵곡


시스템

나 조사 진짜 개못함 시스템마이크가 있다 나마이크를 켜보자 시스템켜진다 나(!!!) 아모르파티를 불러보자 이후 캐입방 시스템학교에 아모르파티가 울려퍼진다


산다는

(아모르파티...?) 산다는게~~ 다 그런거지~


티비에서

ㄱ티비에서 아모르 파티 나오는 바람에ㅠㅡ ㅋ ㄱㄱㄱ ㅠㅡ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hjmam_1115

티비에서 아모르파티나와
티비에서 아모르파티 불러줌ㅋㅋ


대환장

아니 교정기 어디감???? 대환장 아모르파티
171117 제가 이걸 안 올렸더라구요 이날 그냥 모자 쥐고 있던 손이 어느 순간 토끼처럼 브이가 돼 있었어요 자기도 모르게 그런 것 같은데 정말 프로 귀염둥이 아닐 리 없어서 대환장 아모르 파티 #버논 #vernon
우치랑 준호 조합 꽤 좋아핸다 대환장아모르파티 도쟁이와 천주교맨 시트콤 된다임
가해자가 누구고 피해자가 누구인지 모르겠고... 그냥 대환장 파티라는 것만 알겠드아... 저 사건에서 정상적인 유저는 없어🔥
아 캡쳐 여러장할걸 왜 한장했음? 대환장파티임 넘 예뻐서 시간 가는줄 모르다가 정신차려서 한장 캡쳐하고 다시 헤벌레 하고 보느라 한장뿐;;

ㅜㅠㅜ요즘 클리브 잘안하고ㅜㅠㅜ 이글만해서ㅜㅠ 보고십다 우릳아들잘지내ㅐ????(대환장아모르파티
나 미쳤나봐 대환장파티를 아모르파티로 읽음ㅋㅋㅋ


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
안녕하세요... 학교에서 저만 아미여서 타박과 핍박 가운데 덕질을 하고 있..흡.. 사실 뻥이고 저희반 여자애들 다 아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해서 케챱으로 아모르파티 벌이고 싶은데 ..(스을쩍
학교 축제 때 등 떠밀려서 장기자랑 나온 국 아모르 파티 부르는 거 보고 폴인럽한 테옇 보자..
(아모르, 라고 하려다 여기 없는 누군가 생각나버림..) 파티가 어제 괴물한테 습격당했는데 박살냈대서.
오늘 에어로빅에서 투유-아모르파티 쩌렀닼ㅋㅋㅋㅋㅋ 우횬 생각하며 신나게 춰제꼈엌ㅋㅋㅋㅋㅋ 샘 쟤 아프다더니 왜 저렇게 하이텐션인가 하셨겠지(..)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ThreeStation

삼아크 만들었다 베라에 AH크다AH작다 이노에 팬텀 없애고 A크B크 오로라에 아모르파티에 사실 프리드 가호 문구로 하고 싶었는데 이미 있었던...
도연아 오늘은 너의 날이니까 행복한 하루 보냈으면 좋겠다 그동안 먼 거리때문에 집에 못 갔었는데 오늘 가족들의 사랑 넘치게 받고 오렴 비밀리에 준비한 생일파티가 성공적이었을진 모르겠지만 내 마음만 알아죠♡ 사랑해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듣다가 일 몬하는거 아녀요?
아 미친 친구랑 카페에 놀러왔는데 아모르파티 노래가 나오고 있어ㅋㅋㅋㄲㅋㅋ
큰일이야.. 이제 니체하면 아모르파티밖에 생각이안나 (차피 아는것도 죽음관뿐이지만
아모르파티가 얼마나 재미있고 신선한 노래인데...!
삘받은 우현이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HB930929__

아모르파티 ㅁㅊ ㅋ ㅋ ㅋ ㅋㅋㅋ
전 저도모르게 시며들어서 입덕날짜도 몰라여ㅋㅋㅋ 부럽다ㅜㅜ입덕일알면 매년 파티가능하쟈나여).(
버스에서 아모르파티 나와 개신남
준이가 팬싸때 팬분한테 아모르파티라 써준거 원래 감동받아야하는건데,,,계속 아모르파티 노래 머리속에서 자동재생됨
카페에서 아모르파티는 아닌것같다
엥 빠져님 아이디 아모르파티엿어?????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아모르파티 뚠뚜룬ㄷ뚠 아모르파티 왜 나오는데 난 친 적이 없어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RorA_9488

벨소리 바꿧네; 그것도 아모르파티. 나 연자언니 좋아하는데 ..... 아씨...저년때문에 아모르파티 싫어질려고 한다.
(뒤늦게ㅔ아모르파티에 빠짐)
와 미친 사랑해요 아모르파티
폭주기관차🚂 #DAY6 #데이식스 #Sungjin #성진 #Dowoon #도운 #아모르파티
안춰 왜!!!!춰!!!! #DAY6 #데이식스 #Dowoon #도운 #Wonpil #원필 #YoungK #영케이 #영현 #아모르파티
이제와서 아모르파티에 꽂힘.. 왜죠?
아모르파티 나온다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mewithdaniel

아 요새 아모르파티가 귀에서 맴돌아 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튀~
잠깐만 아모르파티가......철학용어였다니...?????? 힙이 폭발한다
라디오듣는데 아모르파티 나오길래 '오 라디오 하시는구나'싶었는데 실시간이네
미용실에서 아모르파티 노래나왘
아모르파티왜
아모르파티도 아니고 블링블링은모얔ㅋㅋ
아모르파티. 네 운명을 사랑하라. 견디자. 다 지나간다.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mozizi_0428

(금뉴)님이 파티장입니다!(파티장 기준 모르겠음 초행인데도 파티장 될때많아...) 어 저 처음이라 길을 모르는데;; -그거 지도 켜서 보고 가면 되겠죠 그렇겠죠...? (그리고 진짜 됨) 이렇게 진짜 인스턴스 스러운 가벼움이 좋아
아모르파티 들어봤는데 정말.... ☆취양저격☆
아모르 파티 뿐뚠눋ㄴ 뚣 뚠 뚠딴
💘아모르 파티💘 📢잠깐만 님들. 제발 이노래를 40초만 들어주세요. 진짜 딱 40초만요. 이노래 살려야한다 우리는 백세인생도 살려낸 인간들이잖아 모두 이 갓곡을 들어줘💧인생 노래를 듣는데에 드는 40초를 아까워
노래는 아모르파티 부르시면되겠습니다
오네님 정말 얼척딱구리대마왕아모르파티야!
이정도면 아모르파티악개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optimus_deep

아모르파티가 애창곡
출퇴근 할때마다 아모르파티 듣기~
우리 합창대회에서 어ㅌㅓㄴ반 아모르파티부름 ((니체를 바라본다
ㄹ아 넘힘드네 아모르파티 춤이..춤이너무..히늗ㄹ어요
아모르 파티 딩딩딩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나 지금 아모르파티 듣고 있거등
산노지 존나 아모르 파티 잘부를 것 같은데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jinyoungdog

그거 알아요? 아모르 파티 (amor fati)를 재배열하면 i am fator (나는 집행자다)라는 문장을 만들 수 있어요
💎 조사계3 엔비아 아로스트 & 키스 윈터우드 & 에드거 한나 클라드 에버스터 & 루니아 빈트 마들렌 W. 메리 아모르 파티
자리야가 부릅니다. 아모르파티,,,이이이지이이이잉 (레이저))
존나 신나게 가오나시 입고 아모르파티 추면 개웃길듯
아씨 아모르파티 궁딩이 크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식 엉덩이 한껏 안고 무거워하는거 보여서 혼자 웃음 아모르파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팔로 안고있다가 나중에 두팔로 드는데 그것도 나중엔 힘들어보임ㅋㅋㅋㅋ
제 취향은 붐바스틱;;;;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summer_ensemble

아모르 파티 너무 흥겨워
그냥 빨리 현실자각하고 알이즈웰 아모르파티 하는게 좋은건지 놔두는게 좋은건지 앓아야 좋은건지 모르겠네...
ก่อนหน้านี้มีคนเมนชั่นมาถามเพลงที่อูฮยอนเต้นตอนแรนด้อมแดนซ์แล้วเราไม่รู้ ตอนนี้รู้แล้วนะก้ะ ตามข้างล่างเลย เพลงแรก 봄파스티 เพ
콥스파티 진짜 존나 개 잔인하다 그래서 제가 쩜 걸럿거든요... 중딩때는 고어 아무거나 다잘봣는데 지금은 비위가 어떨지 모르겟어서 막 뭐먹으면서 그거보면 내장 씹는 기분 든다고 ㅋㅋㅋㅋㅋㅋ 스쿨데이즈는 무슨 얘긴가용?
귀여워 아모르파티녤........ #강다니엘 #워너원
웅 아모르파티 생각 나서 그랫 써,,,..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빠바라라밤 ~~~~~~~~~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5grains_ball

아모르파티 #마마무_칠해줘_4일_6시 뚜둥뚜두둥뚜뚜둥뚜뚜두두
아모르파티 불러주세요
만약 초대 해주시면 아모르파티 춤춰 드릴게요!!
제 취향은 아모르 파티
아모르파티 먼데 나빼고 다 알고잇는거임 약간 당가니엘 방탄같은거
후 아모르 파티 오후 예에 아햐
말해 뭐해 쏜 화살처럼 사랑도 지나갔지만 그 추억들 눈이 부시면서도 슬프던 행복이여 🎤🎵🎶 명곡 아닙니꽈 아모르파티ㅜㅜㅠㅠ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rampuffxiv

미안 혀 •• 아모르 파티 추느라 ..
막 아모르파티추고 동생이랑 어깨동무하고 야야~ 야야야ㅑ야~~이거 노래부루고 뛰다가 엄마한테 잡힘 ㅜ
나중에 아모르파티같이 춰 ㅎㅋㅎㅋ
누니야 내가 퇴근하면 전화하랬찌 아모르파티 불러준다거
🎉 아모르파티 방송 진출 🎉
모르갯어요 지금 이틀째 다니고잇는데 돌갯습니다;;저번엔 아모르파티랑 임ㅈ창정 문을 여시오 나왓어요 비트 존나 쿵짝댐+호우~! = 미쳐환장크레이지파티
풀 뜯다가 걸린 샤키. 근데 사실 샤키에게 뭔가를 그만하라고 하는 게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다. 일단 걸려도 ㅇㅅㅇ 하고 잠시 뒤에 다시 하고....아무도 없을 때 존나 풀뜯기 소파뜯기 파티를 벌이고 있을 것 같아...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skdwk0524

앗릠 이재보내요 반감슴리다 💕💕 기쁨의 아모르파티 ㅇr mo ㄹ ㅍr ㅌl
열심히 친해지면 미래의 고객이 되줄지도 모르잖아?너도 파티 끝나면 우리 카페 들릴래?특별히 0% 디씨해줄게!(빤짝)
(아) 으음- (한참 끙끙대다가) 형이 그러는데, 파티에는 맛있는 음식들이랑, 화려한 조명이랑, 또.. 시끄러운 음악소리가 있대! 그리고- 오, 그러고보니 네 이름을 모르네.. 혹시 알려줄 수 있어..?
잠자리시 이벤트 속옷... - 잉? 그게모야? 순수하고 티없는 김고딩의 뇌 속에는 아저씨와 파자마 파티하는 장면 그려지고ㅋ - 아...!커플잠옷입구 자는거야? 흐흫.부끄럽게에~ 김고딩 상상은 리얼 잠만 자는거ㅋ 말만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WD_ZATZAT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zeri_zeri_0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joyfulhongsi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confuarme

아모르 파티 모르고 연예대상 들으세요 명수 아무것도 인생은 oneway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