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Posted by 마리쉐
2018. 1. 7. 06:11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지금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 보는데 정제언 잘생겻네
드라마 스테이지 - 문집 봐보세요 비급 인디 학원물(?)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 사실 남자 주인공 얼굴만으로도 충분히 가치 넘치는 드라마
tvN Drama Stage 'Anthology' (Shin Eunsoo) tvN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 (신은수)
TVN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 왜 일케 못 만든 일드 느낌임? 커피프린스 감독이 만든 드라마 맞나? 내 손 발 내놔. 오글오글
문집 내용은 그냥 뻔하디 뻔한 학창시절 내용인데 드라마 분위기가 너무 예뻐ㅠㅠ연출 진짜ㅠㅠㅠ신은수랑 원 비쥬얼 폭발이고ㅠㅠ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 주인공이 학창시절 문집을 보면서 회상한 과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여러분 드라마스테이지 문집 왤케 좋죠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recordanything

아까부터 본방으루 tvN에서 하는 1부작 드라마 문집 보고있는데 너무 재밌다 ㅜㅜ
문집이형 드라마 찍었어?
지금 드라마스테이지 문집 보고있는데 좀...좋네요....
문집 드라마 보는데 남주 잘생겼어
tvN드라마 (문집) 하이라이트 영상모음입니다!
ㅠㅠㅠ문집 그냥 원이 얼굴 보려고 봤는데 드라마 자체도 너무 좋다ㅜㅜ
문집 클리셰 모음이긴 한데 좋다 크눈 차강진 생각도 나고ㅋㅋ흔한 내용이어도 은근 저런 드라마는 흔치않아서..방황하는 청춘..상처많은 열일곱 이런ㅋㅋㅋㅋ지휸이도 저런류의 단막극 하나 찍었으면 좋겠다 진짜 잘어울릴듯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 1월 6일 토요일 명심명심
대본 문집 결말 드라마도 실제대본도 왜 다 새드엔딩💧 대본이 더 아련해ㅜㅜㅠㅠㅠ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 중 대사 일부분 - 너는 나의 무지개야 너를 좋아하지 않지 않아 - L진현대사
신은수 (드라마 스테이지 - 문집) 포스터 공개! 오는 6일(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문집) 많이 기대해주세요~ The official poster of Shin Eun Soo's (Drama Stage - 문집)
친구가 드라마 스테이지 - 문집 ost 작사참여햇다 너무 조앗다 보고십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문집’ TEASER 1월 6일 오늘밤 12시 공개! #ONE #JUNGJAEWON #정제원 #드라마스테이지 #ONE
드라마 스테이지 - 문집 예고_recordanything.ts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blushbeing

문집 대기타는중.. 요즘 정제언때매 안보던 드라마를 다 본다
문집? 드라마? 인가 재밌어보인다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
문집 내용 어때용 드라마스테이지 한편밖에 안봐서 볼만한지 잘 몰루는데 학원물이라 사실 별루 내용 자체는 기대 안햇음 그래도..작품성 있으면 더 좋우니깐...,,
드라마 문집 보는데 약간 남주 진우 느낌인데 잘생겨서 찾아보니 원이었어ㅋㅋㅋ 왜 원이 여기서 이러고 있냐ㅋㅋ 역시 잘생기긴했다 앞머리 내리니까 다르게 보이네 분위기 완전 다르다.. 아니 겁나 잘생기긴했는데 왤케 웃겨 왜 드라마 찍고 있어 랩 안하고😓
아 문집 진짜 슬프다 드라마 볼 땐 울컥했는데 대본읽고 지금 미친듯이 우는중😢


스테이지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 보는데 낯이 익어서 보는데 신은수였어 가려진 시간 진짜 좋았는데 지금이 더 좋다 진짜 너무 좋아


정제원

ONE's Ig Update " 송진현 문집 12시" #ONE #JAEWON #원 #정제원
사실 문집 내용은 좀 뻔한데 정제원 너무 잘생겨서 계속 보고 있음
지금 티비엔에서 정제원이 연기하고 오에스티도 부름 문집
#원 #ONE #정제원 #JAEWON #郑帝元 #문집 제원이와 교복의 조합 ( ෆຶдෆຶ)
#원 #ONE #정제원 #JAEWON #郑帝元 #문집 안녕 오랜만이야. 요즘 넌 어떻게 지내?
#원 #ONE #정제원 #JAEWON #郑帝元 #문집 너무 잘생겨서 감동..
문집 진짜 최고 정제원최고 나와 다르길 빨리 음원내주세요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Jeeborr

오늘 밤 12시에 tvn에서 《문집》 꼭 볼 것..... 정제원ㅜㅜㅜㅜㅜㅡㅜ
송진현 정제원 문집 원
#원 #ONE #정제원 #JAEWON #郑帝元 #문집 그때 그 순간을 이제는 추억이라고 말할 수가 있는 시간이 왔어
아 미친 정제원 문집 미친 사랑해!!!!!!!!!!
#원 #ONE #정제원 #JAEWON #郑帝元 #문집 NG가 나버린 'ㅅ' ! !
문집 보고 있으니까 존나 정제원 영상 화보집 같은뎁쇼...역할도 시골학교에 착하고 잘생기고 인기많은 학생이여...
문집 너무 정제원의 교복화보같음


남주

티비엔 문집 남주 왤케 잘 생겼지?ㅋㅋㅋㅋㅋ
문집 남주랑 여주랑 8살 차이야ㅋㅋㅋ
문집 너무 좋다..먼가.....사랑스러운 학원물..... 사실 남주 목소리가 너무 다정.....
문집 남주 잘생겻다고요 여러분들 지금 당장 티비엔트세요
문집 남주 성우랑 민현이랑도 잘 어울린다
생각 없이 문집 보다가 끝까지 봤다 남주랑 여주 사이에 그 풋풋하고 설렌 마음이 나까지도 느껴지는 거 가타... 나두 설레 뒤져씀ㅠ
문집 저 들마 남주...오겡끼데스까 싱크율 높다. 🤭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J_ONE940329

그치만 남주와 문집을 하면서 성격이 바뀌겟지.... 그리고 사랑을 하깃지...그리고 한창 사랑할 때 미국으로 떠나겟지...


잘생겨서

와 저 지금 티비엔에서 문집 보거든요? 와 원 너무 잘생겨서 저 웃음 실실나옴요 저 진짜 잘생긴사람 보면 약간 웃음 못참아서••
그래서 얼굴 쩜 감상할라구 문집봤는데 ... 일단 연기는 둘째치고 진짜 얼굴이 개쩔어 .... .. ... 보는데 넘 잘생겨서 자꾸 욕나옴


얼굴

문집 역시 얼굴이 옳다
진짜 정재원 얼굴 보는 맛으로 문집을....
졸려운데 문집 너무 존잼이다..... 원 얼굴 열일해서 너무 재밌어....
솔찌키 문집 렬루 삐끕 학원물인데 걍 제원이 얼굴이 다 커버침


신은수

(문집) 신은수가 전하는 인사! 말도 참 조곤조곤 예쁘게 하는 은수 배우~ 오는 자정에 방송되는 tvN 단막극 (문집) 많은 시청 바랍니다! Special messages from Shin Eun Soo! Don't fo
문집 신은수 배우 너무 귀엽고 예쁘다😆
(문집) 신은수, '풋풋한 설렘+따뜻한 위로' 선사! 오늘(6일) 방송 Shin Eun Soo warms your heart with (문집) which airs today(6th)!
문집...신은수 넘부럽다 강동원에 원까지(원 첨보고 누군가했네


12시

송진현 문집 12시
오늘밤 12시 tvn'문집' 본방사수 (♡˙︶˙♡)


배우

문집 엄마역할 배우 누구지???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Gim_GyeongSik

남자 주인공 (원) 다 큰 모습을 안 보여줘서 너무 고마웠음 어떤 배우가 연기했어도 와장창이었을 것... 문집 속의 원 최고다 이미 내맘대로 2018 최고의 첫사랑상 줬음
이윤정 피디님 연출 단막극 '문집'.. 포스터에는 없지만 주인공의 성인 역할을 맡고 있는 공민정 배우 훌륭하게 견인한다. 와우. '내일부터 우리는' '아이돌 권한대행'에도 나와서 열일해줬던...


왤케

문집 왤케 결말이...


시간

오늘 자 문집 기차는 오늘 새벽이나 늦어도 오후 중으로 올릴 수 있도록 할게요! 지금 금방 끓여올 수는 있는데 녹화본 용량이 너무 커서 용량 줄이고 가져와도 어차피 시간은 비슷할 것 같아요ㅠ
헉 문집 13시간만 기다리면 하네!!!
📌 채널 CGV PM 10:00 가려진 시간 (티비 첫방송!) 📌 tvN 밤 12:00 문집 (첫방송!)
조직 외부로 분위기 안좋아서 시골로 현수 숨겨놓고 한달에 한번씩 보러가는 재호.. 연락도 못하는 상황이라 얼마나 애달퍼..! 차로 다섯시간 달려 도착하자마자 파란대문집 들어가니 온곳을 다 쑤셔도 현수 안보여 심장 철렁

아 문집.....그냥 내일 봐야겠다 왜냐면 졸리기도 하고 쿠키런 하다가 시간 놓침


티비엔에서

여러분 지금 티비엔에서 하는 문집 봐주세요ㅠㅠㅠ분위기ㅠㅠㅠ


오늘밤

와노왅님의 문집대첩 오늘밤 최고의 예능


보고있는데

문집 보고있는데 저남자 어디서 본거같다했는데 원이네ㅋㄲ


문집

문집ㅂ........ 대박 잘생겨써
문집 넘나 제원이 영상화보집이다
문집에 나오는 남자 약간 그 위너에 진우인가 닮은것같아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mondayonething

이상 문집 사야하는데
문집 연출 좋다..
아 저 문집 놓쳤어요 ㅠㅠ 사실이 아니라도 해줘 ㅠㅡㅠ 내일 당장 다운 받아서 봐야해...
문집 애기들 케미 쩐당ㅠㅠㅠㅠㅠ
아싀 문집 보고잇는데 반장 너무 민훈이야 상냥다정예뻐
죠와!!!! 빨리 밥을 먹으작ㅠㅡㅜ 문집도 조야햄 ㅜㅡㅠ
문집 보는데 넘 잘생겻어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delight_1_

문집 완전 뷔민이야
왜 문집 보는데 울컥하지
문집 채널 돌리다가 초반 잠깐 봤는데 딱 내 취향이였다 서울에서 시골로 내려와 거기서 겪는 거 내 취향
문집 보는데 영상미 비주얼 다 너무 좋은데 연기랑 딕션이 너무 안 좋아
문집 실검이엇구나
문집 오스트 음원 나오죠?
문집 누가 쓰셧어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fyjypnation

티비엔 문집 보시는분 업나
사실 지금 문집 보고잇서요 ◠ ◠
문집 진짜 뻔한데 재밌다
제원아 문집
문집 걍 한 편으로 끝..?
하,,,, , , ,. 내가 문집을 너무 기대햇나??
문집 저러고 끝이야?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ONIT940329

내가 문집을 넘 기댜햇나바..
문집 미쳐벌여따
문집 생각없이 틀었다가 끝까지 봤다ㅠㅠ
허ㄹ... 문집 졸재미다
문집 중간에 보다가 못봤는데 소이가 왜 남자애 찾으러 자고 일어나서 학교로 간거죠..
문집....풋풋하고 예쁘지만 여러가지로 허술하다........
가시도 보고 문집도 봤다 성민이 수린이 못잃어 흑흑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metamorphoses0

일어나서 문집 다시 보고 싶다
내일 문집 재방 다섯번은 해조야하는거아니냑오
21.숫자 3이랑 9를 좋아합니다. 이상하게 이 숫자가 들어간 때가 뭔가 행운이 있는거 같은 느낌? 제가 초딩때 글을 두번 쓴게 두번 다 문집에 실렸었는데 페이지수를 더한게 각각 3과 9였어서 이런 습관(?)이 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문집 봐야지 했엉는데 까먹음
윤기 버전으로 문집 진현이 대사 듣고싶다... 너는 나의 무지개야 너를 좋아하지 않지 않아 . . . 민윤기 짱 민윤기 사랑해 민윤기ㅠㅠㅠㅠㅠ
졸업 기념 학급문집에 애들이 나에게 굉장히 많이 써준 말이 있다 공부가 다가 아냐 공부 좀 그만해
학교 문집? 표지로...쓰려고...만들었는데 못쓸거같당... 너무 만화표지같지않을가.....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__livedeep

문집 녹화 신청한 거 새벽에 안올라오려나바... 오후에 올라오면 다시 봐야지
문집 대사로 대박 오바쌈바 중 ㅠㅠ 진영 청춘물 어디쯤이야..
문집 너무조아ㅠㅠㅠㅠㅠㅠ
남편의 권유로 다시 시 짓기를 시작했으며 아들들이 어머니의 시를 기록했다. 홍인모는 뒤에 자신의 문집에 (영수합고)라 하여 서씨가 지은 시 192편을 수록하였다. 홍인모와 서씨의 아들 셋 모두 문장가로 이름을 날렸고,
(정일당유고)는 시 28편과 2백 편 넘는 문(文)이 수록되었는데 남편 대신으로 지은 글이나 남편을 격려한 글도 적지 않다. 윤광연은 아내의 글들마다 글을 쓴 경위, 사유 등을 상세히 밝히고 문집에 수록하였다. #국어
제원 문집 유튭에 뜨는 거죠??
오이카와 중학교때 학급문집을 펼쳐봤는데 60년뒤 내 모습을 상상해서 쓰는 코너가 있었다. 이와이즈미는 저때 뭐라고 썼었나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오이카와랑 행복한 할아버지가 된다'라고 적혀있었다.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fyjypnation

문집이야...
문집 여주가 제왑액터스군.
아 무슨 문집 원고를 방학에 쓰고 앉았냐 그러게 방학하기 전에 좀 하지...
헐 문집 OST 제원이가 부르는 거면 음원도 나오겠네??? 신곡이네?!?!?!?!?!!!1
9시에 블핑하우스 한 서너번 보구ㅠㅜㅠㅠ 문집 보ㅏ야지ㅠㅜㅠㅠ 아 넘 좋다
자정에 문집 방송합니당 제원이가 ost도 불렀어욥 ‼️
문집을 만드는 부활동이란 건 알았기 때문에 만들어 봤지요. 그랬더니 제가 생각하기에도 굉장한 문집이 되었어요. 기합이 들어간 문집이라구요~?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ImNOTHOOKER

헉 마자 문집 오늘이었어 제어나 기대할게 ♡
아 문집.. . 존나 떨려
단돈 200엔에 카미야마 고교 문화제 45년의 비밀이 당신의 손에! 문집 '빙과'는 특별동 4층, 지구과학 준비실에서 절찬 판매중입니다!
발바닥 전체에 문집생긴거실화.?
학급문집애들불쌍하다
오늘 문집도 하지....
가시 다보고 문집 보면 은수 확 커서 놀랍겠다...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jaewovn

아 어떡하지 인생 최대의 고민이다ㅏ 문집보고 자야하나 나 내일 존나 일찍 일어나야되는데 어케 ㅠㅠㅠㅠㅠㅠ
아 시집이라할까 문장집이라할까 문집이라하긴조금거창하긔;.. 음 어쨌든 그것의 한글파일을 만들 어야겠군.. . . ..(주섬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문집 본방 볼 수 있으시면 제 몫까지 꼭 다 봐주세요ㅠㅠㅠㅠㅜㅠㅜ넝엉어엉
"부활동으로 소설을 써보는건 어떨까요?" "나는 그냥 읽을게." "저번 문집때 보니까, 오레키씨도 글솜씨가 좋으신 것같아요." "..아니 뭐, 책을 읽다보니까." "역시 다량의 독서 덕이군요!" "...이리스선배한테서 설득법을 배웠나?" "(뜨끔)"
아 문집 나오기 전까지 씻어야하는데 너무 규ㅣ찮다
아히발 문집 나오기까지 30분 좀 넘게 걸리네 떨림ㄴ다 하 제원아
30분만 기다리면 드디어 문집 방송하는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1day1thing_

문집 대기차는 거 왜 내가 더 떨리지 하
문집 지금하고있어요 ❓❓
문집 보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연출자 이름 보고 기겁 ㅡㅡ 티벤 이윤정 못잃어
rt)ㅇ낰ㅌ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문집잌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문집이ㅗㅕㅇㅋㅌㅋㅋㅌ
흐음 그러면 문집 재방을 할가 규ㅏ연 ?? 아 보고십은대 ㄱㅊㄱㅊ
문집이형 쉬르레알리즘도 모루면서! ٩(๑`ε´๑)۶ - 이윤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1jjeilx

문집 ㅗ바야지
이제 문집보자
가시가 끝났으니 문집을 봐주실래요..? (눈물줄줄) 💦💦💦
아 문집 볼까말까 고민된다 시작하네 봐야지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onejaewonpics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pitpat_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fyjypnation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OORAKKU

문집 드라마 스테이지 정제원 ONE 남주 SHIN x3x_x8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