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Posted by 마리쉐
2018. 1. 9. 07:38 카테고리 없음


말은

보편적으로 역차별이란 말은 남성을 대상으로 한 차별을 뜻하는 말로 사용 되고 있다. 그럼 차별은 원래 여성의 몫인데 어쩌다 남자가 차별을 당한면 "역차별"이 된다는 건가? 나는 솔직히 말해서 이해가 되지 않는다
솔직히 까놓고말해서 친목질은 나쁩니다! 적절한 친목을 다집시다! 말은 그러지만 그냥 친하게만 지내는 친목 만으로는 자기 앞날에 아무짝에도 도움이 안되는것이 현실이다..
(고개 갸웃하며 시선 올려 당신을 영문 모른다는 표정으로 바라본다.) 그리 칭찬을 듣는데 부끄럽지 않으신겁니까...? ...(끄응) 틀린 말은 아닌것 같습니다..저, 솔직히말해서 살면서 들을 칭찬 여기서 다 듣는것 같으니까요.
솔직히 말해서 당연한 거 아닌가 그 말은 기본적인 예의차 물어본 거일수도 잇고... 기사를 내는 이유가 뭘까
님아 솔직히말해서 지금 님이한말은 그냥 진짜 개억지현실부정같앳어.. 나지금 기분 존나언짢ㅇ아서 자꾸 그럿게 현실부정하먄 진짜루 화낼거야. 솔직히 인정할거까지는인ㄴ정하자우리
뭐 하지만, 서로 일 없을 때는 차는 한잔 해. 커피도 괜찮고. 딱 고 정도만 하자고. ...뭐, 있긴 있겠지? 하지만 말은 안 해줄래. 솔직히 말해서, 먹힐 줄도 몰랐어. 내가 좀 유능하지.


말이야

솔직히 말해서, 대영 박물관에서 스카웃 제의받았지? 다음 취직 자리도 정해졌고 말이야. 이 소문도 꽤나 진실미가 있다고 생각 안 해? #M_Bot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O2YAZ

" 어이 , 나인 ! 늦었잖아 ! 너 혼자 두고 왔다고 나만 다른 녀석들한테 엄청 혼났어 ! 에이스를 버리고 오면 어떻게 하냐고 말이지 ! 근데 ... 솔직히 말해서 말이야 . "
...흠. 무슨 말인지는 알겠지만 솔직히 말해서 감이 잘 잡히지 않는군. 기억이 있다고 해도 이쪽 역시 수백 년 전의 사람이라 말이지. 게다가 깨어난지 그리 오래 되지도 않았고 말이야.
키 선장님은 그런 분이니까.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난 그 계획이 마음에 들지 않네. 우리들의 목적 때문에 고귀하면서도 무력한 것을 희생시키는 모양이란 말이야.
운세... 솔직히 말해서, 재미로 보는 거 아니야? 물론 나는 진지하게 말 하고있지만 말이야.


이유가

나는 내 나름의 이유가 있고 솔직히 그동안 너무 열심히 불태워서 이제 너무 애쓰며 살고싶지 않은데 본인이 파이팅 넘치는 상태였어서 그런가 내가 잘못한다는 듯이 말해서 더 언짢기도 했음..... 결혼에 목 매지 말라며...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는 해시가 어디있어요ㅠ 적당히 다수결 하고 제일 나은 방안 찾아서 해야지.. 진짜 솔직히 말해서 저 분들이 이번에 해시 총공 한 이유가 블락네 신곡 홍보인지 판에서 본인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함인지 모르겠어요:(
4. 기가 세에상에 내가 기가만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리고 솔직히 말해서 특목고 준비를 했었는데 그 이유가 그 학교 가면 기가가 선택이래서ㅎ

잘 들어둬라. 이제부터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얘기할 생각인데, 솔직히 내가 당신을 믿어도 될지 모르겠다. 아니, 톡 까놓고 말해서 난 그쪽을 믿지 않난다. 알겠는가? 난 당신을 눈꼽만치도 못 믿는다. 믿을 이유가 없지 않은가?


까놓고

님들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기안84보다 도티님이 더 잘생긴거같애
아까 썼다가 지웠는데 이쯤되니 안쓸수가 없는 거 같다.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덕춘 역이 비슷한 나이대의 남자아역배우였다면 지금처럼 맥춘 파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후려치기와 고나리를 들었을까.남성×남성을 엮는 아고물에는 아무런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창의적으로 생각하라면서 왜 비판을 하면 안 되는거지? 창의력의 기본 모태 중 하나가 다르게 생각하는 것 아냐? 왜 비판을 다른 시각이 아니라 틀린 시각으로 보는건데? 참으로 웃긴 사회다.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일본에서 여자들이 아이돌 활동이나 음악활동 한답시고 나오고 심지어 성우들이 나와서 진짜로 콘서트 하는건 케이온이 서막을 열지 않았나 싶은데...


애들

솔직히 말해서 게임은 앙스타급 노잼인데요(현재 플레이중) 애들 외모와 노래가 다해먹습니다 사이스테 하시기 전에 사이마스 애니 보시고 하셔야해요
웃기네요 파판에서 사고쳐서 파판을 접겠습니다 하고 사과문 올린것도 없는데 솔직히말해서 트위터 사람들 이야기 사사게 애들이 들어주긴할까요? 트짹이라고 불리는데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milkis500ml

근데 솔직히 말해서 유유유 게임도 전투 방식 개노잼ㅋ 근데 페그오보다는 가챠가 아주 좋다.........그리고 애들 인원 수사 매우 적어서...아주 좋음
으음,, 음,, 솔직히 말해서 괜찮은 건 아닌데 차피 내일만 견디면 바이바이고, 애들 다 쉬쉬 하는 분위기라
화장실가서(퇴근못함) 캐릭터영상봤는데 진짜 솔직히말해서 애들 목소리 구분이 조금 안간다...
저 떠나지마요 듣고 울었슴다 솔직히 말해서 휴덕하다가 애들 군대갈거같아서 휴덕푼거였는데 휴덕은 무슨 제발 블락비 잘되자
9.솔직히 말해서 나는 걍 마르고 키큰애로 밖에 애들인식속에 박혀있음,,그래서 딱히 역할은 없음! 우리반에 가장 친구들 많은애??


사람이었어

그래, 솔직히 말해서 너를 만난 게 내 인생에서 큰 실수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런데도 한 가지 확실한 건 그래도 괜찮을 것 같은 사람이었어 실수여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런 존재였어, 너 /못말, 나에게 넌
그래, 솔직히 말해서 너를 만난 게 내 인생에서는 큰 실수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런데도 한 가지 확실한 건 그래도 괜찮을 것 같은 사람이었어. 실수여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런 존재였어, 너. /김요비, 나에게 넌

그래, 솔직히 말해서 너를 만난 게 내 인생에서는 큰 실수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런데도 한 가지 확실한 건 그래도 괜찮을 것 같은 사람이었어. 실수여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런 존재였어, 너.
그래, 솔직히 말해서 너를 만난 게 내 인생에서는 큰 실수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런데도 한 가지 확실한 건 그래도 괜찮을 것 같은 사람이었어. 실수여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런 존재였어, 너.


이상한

생각하고 넘겼는데 J가 맨날 이상한 드립치고 그래서 내가 이제는 너가 하는말에 안웃을꺼라고 했더니 J가 왜 난 너가 웃는게 더 좋은데 라고 말했음 솔직히 말해서 내가 착각이 오질나게 심한거일수 있는데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약간 J도 나한테 호감있나라고
부클리에는 솔직히 말해서 이상한 집단인 것 같습니다. 가끔 보고 있으면 부클리에 리더를 맡고 있는 소녀는 어떤 의미로는 정말 대단한 것 같군요.
솔직히 말해서 정리랄것도 이상한 계정들만 했는데 이리오래걸렸는걸. 떠나간 아이들까지 전부 할려면 얼마나 걸리는걸까 *죽은눈
솔직히 말해서 이번에 낼 캐는 정말 전적으로 제가 얘 덕질하려고 내는거라, 누굴 칠법한 요소도 없어요. 치이는 사람이 이상한거야...(고개 절레
네네ㅔ!! 아예 안보셔도 되여 솔직히 말해서 중요한거 아니니까 그냥 세상 이상한 사람이 다있네 이렇게 받아들이시고 대휘 보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는것도 추천할게여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95shya


기분이

--당신과 있으면, 전 무척이나 진정되지 않는 기분이 됩니다. 마음속에 가라앉혀 놓은 것을, 파서 깨우는 듯한 기분이 돼요. 솔직히 말해서, 불쾌합니다. 우리들은 더 이상, 관련되지 않는 게 좋겠죠. 그것이, 서로를 위한 겁니다.
이번올림픽선발전진짜할말많은데.. ㅋ ㄱ설마올리픽선수뽑는거로이렇게장난칠줄몰랐고 심판진양심챙겨 ㄱㅎㄴ선수 .. 해외평판어떻게나올지가제일궁금하네요 솔직히말해서 국내버젼소치올림픽보는기분이였음^^
솔직히 말해서, 그래. 머글 피를 가진 입장에서 말이지. 내 죽음도 이렇게 흔한 일로 치부될 걸 생각하니 기분이 참 좋네. 그래. 현실이니까. 알았어. /오딘 브래들리 던컨
솔직히 말해서 아직 더 듣고 싶지만, 아이카가 계속 기분이 좋지 않으니 투알의 의견에 따르기로 했다. 요점은 들었으니까, 오늘은 이만하면 되겠지. 왠지 이야기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그만큼 투알의 목숨이 깎여 나가는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어머나, 끊어서 자는 건 괴롭지 않나요? 후후... 그래도 비밀번호만 알려주지 않았다면 방 안은 퍽 안전한 곳이니까요. 음, 물론 잘 잤답니다. 솔직히 말해서 여긴 너무 편하니까... 집에서보다 더 많이 자버리는 기분이 들어요!
8. 내 역할이여..어떨때는 미친아이 어떨때는 무뚝뚝한 아이~어떨때는 활발한 아이!!를 맡고 있지여 솔직히 말해서는 기분이랑 사람에 따라서 달라지긴 하지만..


없음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외모같은 부분은... 여돌들은 점점 예뻐지는데 요즘 데뷔하는 남돌들은 딱히 눈에 띄는 사람이 없음...

3. 솔직히 말해서 없음 진짜 한심하게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나 정말 학교공부 적성에 안맞는데 억지로 한 느낌
그 선배는 자신이 양아치라고 올림 솔직히 말해서 누가봐도 그 선배..양아치는 개뿔 걍 2학년 전체 양아치가 없음 양아치 그반대임 진짜 진심..하 ..나 이부분 ㄹㅇ 이해안가네 양아치라길래 웃겨서


나올

솔직히 말해서 첨 들었을 때 긴가민가했는데 개인기 의자 들고 나올 때부터 너무 부승관임 다리 꼴 때부터ㅋㅋㅋㅋㅋㅋ
저 솔직히 말해서 오늘 나나이로보탄 나올때 울었숩니다. 진짜로. 막 울먹거리면서 콜 쳤음
음 솔직히 말해서 신전기는 그른거 같은데... 한국에선 이제 라노벨도 게임 UI창 같은거 달고 나올 것 같음
솔직히 말해서 로넨이랑 커뮤 뛰신분들한테 로넨 하면 뭐가 제일 먼저 생각나요? 하고 물어보면 마술이라는 답이 가장 많이 나올 것이고.... 리비랑 뛰신 분들한테 물어보면 음악이라는 답이 가장 많을 거라고 예상하는데
아 솔직히 말해서 사요리가 사요나라할때 그 사요에요? 이게 사실이면 소름이 몸 밖으로 나올 것 같아요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JaejunJJ_bot


모르겠지만

사랑스러운 당신이 두근거린다 해주니 기쁘네요. 뭐, 솔직히 말해서 실제로 말해본 적은 없으니까 전혀 모르겠지만요. 실제로 톨포 씨에게 할 일도 없겠죠. 해피해피.
백스물셋. 손이가 자신이 착한 사람이란걸 인정받고싶어한다. 솔직히 말해서 잘은 모르겠지만 손이가 원한다는데 그것쯤은 해 줘야겠지
솔직히 말해서 아무말이 무슨 말인지도 잘 모르겠지만
이 얘기 몇번짼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말해서 주변분이 관심 가져주시면 기쁘긴한데 가슴 한켠으론 너무 불안합니다 진짜 제 인생 최강 썩은 맛이고 페제 썩은 맛? 그건 달콤한 수준이니까요


몰라

마저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맥주먹고 취한적이없어.. 술먹고 들어와도 엄마도 몰라..내가 술먹은지..


문제는

근데 문제는 저분이 다시 잘 말해서 빨리 보내달라고 한다고 했는데 무작정 환불해달라고 하는거하고 (솔직히 개인적으로 5일정도면 뭐...글보니까 본인도 뭐 일정에 문제있는건 아니랬는데 그러면 걍 택배 받는게 맞는거같음) 미성
솔직히 말해서 까까런은 그나마 뜨고있는데 엘소드랑 오버워치는 뭔가 접기에는 나름 재밌게 하는 게임이고 문제는 끊임없이 게임을 시작한다는 점이다 마괴아는 이 폰에는 안 깔았음 그래도 아주 망겜시궁창은 아니죠

8. 과거의 블랙페이스 문제는 죄송한 일이 맞습니다. 재미를 위해 특정 인종으로 분장하는 것은 죄송한 일이 맞습니다. 이번에 있었던 일은 그런 일이 전혀 아닙니다. 그저 우연히 들어간 요소를 보고, 솔직히 말해서, 화를 내신 분들이 착각하신 것입니다.
8. 과거의 블랙페이스 문제는 죄송한 일이 맞습니다. 재미를 위해 특정 인종으로 분장하는 것은 죄송한 일이 맞습니다. 이번에 있었던 일은 그런 일이 전혀 아닙니다. 그저 우연히 들어간 요소를 보고, 솔직히 말해서


진짜로

아냐...사퍼가 망겜이라 그런거야 진짜로 솔직히 말해서 럽개님이 나보다 잘하는걸...
몰랐어. 진짜로 몰랐어. 알았으면 그러지 않았을걸. 솔직히 말해서 내가 그래 응응 많이 쓰레기 짓을 하고 타인에게 늘 엿같은 존재인거 잘 알아 응 늦은것도 잘 알고. 그래도 걱정됐어.


말이지

탄생석 반지 사고 싶은데 솔직히 말해서 페리도트는 반지로 하면 별로 안 예쁘단 말이지,,,


플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앙창 이억명 ㅋㅋㅋㅋㅋㅋㅋㅋ ㅁ머 호감가는 캐는 있으세요??? 호감캐 잇으셔야 하기 쉬울거 같은데,,, 겜 플레이 자체는 솔직히 까구 말해서 노잼이라
두근두근 문예부 1회차 플레이 완료. 솔직히 말해서 나는 트리거 눌린게 없었지만(매우 예상가능한 전개들 뿐이었음.. 이어폰으로 소리를 엄청크게 틀어놨는데 과광!하는 효과음때매 잠깐 깜놀한거 빼면) 그냥 괜찮았고 후반엔 그거뽕을 맞았다.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4_am_u

어 두근두근 문예부 플레이 영상 쭉 봤는데 솔직히 저한테 트리거유발요소는 하나도 없었읍니다... 솔직히말해서 난 아무생각도 안들어 아 유리가 자살을 하는구나 불쌍하네 이정도ㅡ..ㅡ......
근데 진짜 솔직히 말해서 페그오 누구 없으면 플레이 못한다는 아니긴해요 진짜


솔직히 말해서

솔직히 말해서 나 유니버스 스밍 700넘었다 알티해주세여
...솔직히 말해서 소라노 예쁘지않냐? 어? 미쳤냐, 어린애는 내 취향이 아냐.
솔직히 말해서 에릭전진은 국적을 뛰어넘는 옆선의 소유자다. 순도 100% 순수 한국 혈통이지만 정말 어떻게 옆선이 저렇게 생겼을까 콧대가 어첨 저렇게 조각같을까 감탄함 내가 얼마 전 이태리 남신들의 조각상을 관람하고 왔
대표님 참 외로운 싸움을 하셨다. 갑자기 또 죄송해지네. 솔직히 말해서 2차 발송 됐던 선거공보물 보고 욕 좀 많이 했었어. 초록색 글씨로 도배 돼 있는데 하나도 안읽히고.. 근데 지금 생각하면 나도 그상황에 정작 아무것
아니근데......솔직히말해서.....지금까지 아무리 친한 친구한테라도 널 백프로 지지하니까 필요한게 있으면 얼마든지 말하라고 그런 살가운 말 해본 적 없는 것 같다ㅠㅠ 도람뿌형님에게 한수 배우고 갑니다ㅠ.ㅠ

할아버님은 솔직히 말해서 조금 무서워...
오늘 2시에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솔직ㅎㅣ 말해서 만나기 싫다,,,말투도 정말 싫고 얼굴보는것도 싫은ㄷㅔ,,,약속했으니 나가야 하긴 하고,,
「하지만 넌 뭐야? 솔직히 말해서 내가 보기에 넌 짐으로 밖엔 안보여」
솔직히 말해서, 난 누구에게 다가가기 힘들어요. 상처가 많거든요. 그리고 경험도 잘 없어서요. 다가와줄래요?
코난 & 유미란 솔직히 말해서 내가 생각하기에 남주는 남도일처럼 잘생긴 것보단 코난처럼 귀여운게 좋다. 물론 제 생각일 뿐이지만요. 근데 코난 저거 왜캐 크냐 저거
이런일이 익숙할리가 없지. 솔직히 말해서, 나도 좀 한계야. 여기 있다보면 미칠 것 같거든. 난 아무도 안 믿고, 함부로 마음 안 열어. 그러니까 누가 죽어도 너희들만큼은 정신 나가지 않는 것 뿐이겠지.
뇌속 없네 그냥 화수 가챠로 갑시다 솔직히말해서 차곰도 뇌속 레인 네모 뿐이였잖아...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BTS_twt

나중에 올릴라고 아껴둔건디 ㅡㅡ 이거밖에없네 솔직히말해서 #yes 그래 #yes oh#yes
좋아하는 사람한테 바라는거 없이 잘해주가 읎어지는.. 사실좀 그런 타입 짜증남 (ㅈㄴ 자기혼자 만족하고 퍼주고 받는 사람은 솔직히 말해서 봉변당한거 아닌가 ㅋㅋㅋ 대부분자존감 없는 사람들이 주기만 좋아하고 받는거 거부해서..
좋아하는 사람한테 바라는거 없이 잘해주가 읎어지는.. 사실좀 그런 타입 짜증남 (ㅈㄴ 자기혼자 만족하고 퍼주고 받는 사람은 솔직히 말해서 봉변당한거 아닌가 ㅋㅋㅋ 대부분자존감 없는 사람들이 주기만 좋아하고 받는거 거부해
(솔직히 말해서 난! 거기에 폭탄을 넣고 싶었어!) 그 놈 벌써 죽었잖아. # Scene 까페 타히티
하핫-. 솔직히 말해서 정말 재미없다.
..솔직히 말해서 아키..누나 케잌 맛있었다. 또 먹고싶은데.. 체면이있지 어떻게 케잌먹으러 왔다고 그래.
솔직히 말해서 내가 스밍 끊긴적은 많은데 그래도 1000번은 넘겼다 이것보다 못 한사람은 뭐하신건가요...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mylightD

솔직히 말해서 걍 빻음 못생김
대휘는 솔직히 말해서 재능도 많고 나이도 어려서 가수말고도 다른 길이 무진장 많은데 이 힘든 길을 선택해서 이악물고 마지막 기회를 잡는 사람처럼 임했다는 게 너무 멋있음 대휘의 꿈에 대한 열정과 간절함이 세상 누구보다 반짝여 보였어
솔직히 말해서 운전병말고없져 ㅋ ㅋㅋㅋ
님 솔직히 말해서 콩깍지 꼈죠
미칸바곡(아님)은 정말 솔직히 말해서 달배파트 줄여줬으면 했다
솔직히 말해서 정말 귀찮은데 그냥 인강 듣고 문제집 개념 정리하고 끝낼까!
솔직히말해서 놀숲 공간도 좁았어 놀숲말고도 딴데 팬싸할수있었는데.. 그게 안됬나...질서두 개엉망..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podo_gg

아 솔직히 복면가왕 좋게말해서 추측인거지 나쁘게말하면 앞에서 얼굴도모르는사람 존나까는거잖아
....솔직히 말해서, 조만간 결혼식 올리고 싶을 정도야... (가만히 그의 가슴폭에 얼굴을 묻어요.)
솔직히 말해서 바라크에 들어가고 나서 그 아이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고마운 녀석이죠.
솔직히 말해서 윙스보다 빻았어요
솔직히 말해서 마치 여성혐오 범죄를 일으키는 범죄자를 매우 미남으로 그려놓은 캐릭터를 보는 것 만큼 불쾌했다 파는 사람들은 솔직히 내 알바 아니지만 여튼 난 맨얼굴을 본 순간 정말 별로였다 사람들이 그의 얼굴껍대기만 좋아하는 거이길 바랄뿐..
솔직히 말해서 다 데뷔시켜주고 싶지 않나봐 ㅋㅋ ㅋㅋ
솔직히 말해서, 한번 잘못했다고 백번 잘한 게 없어지는 건 아니잖아요. 그럼 반대도 마찬가지 아니에요?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xxxmin01

지방의회도 적폐의 온상이구나 정치개혁을 선행하려면 가초의회제도 폐지하고 중선거구제로 변경하지 않으면 영호남구도로 선거제도개혁을 선행하지 않으면 과거로 회귀할 뿐이다 솔직히 말해서 기초의회제도는 지역...
나도 민규랑 원우 헷갈려 했었어... 진짜 솔직히 말해서 최승철이랑 윤정한만 구별 가능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dream_of_maiden "내가 네 물건을 훔칠 생각도 없고~.. 솔직히 말해서 보복이 두렵달까..."
dream_of_maiden "네 성격. 솔직히 말해서 내가 제일 잘 알잖냐..." (땀 삐질)
저처럼 귀여운 사람 보신적 있으세료?? 솔직히 까고 말해서 저는 이세상에서 젤 귀여운 사람은 저라고 생각합니다♡♡♡♡♡♡
치사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확실히 그렇게 되겠지요. 솔직히 말해서 제가 여기 묶여 있다 해서 당신들이 그를 어떻게 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만
조사를 하자마자 초판 분량이 전부 나갔거든. 솔직히 말해서 자기들은 대박 성공했어♥! 지금 재판에 대해서 논의 중이야.

솔직히 말해서 말은 말이야 이유가 까놓고 애들 없음 ouyahyo

솔직히말해서 나 오늘 극스사 전멸기보고나서 실망했다. 뭔가 가슴을 울리는그런게없어. 극ㄴㄷㅎㄱ에서 싸우다보면 느껴지는게있는데 음악부터. 전멸기까지. 적어도 극스사는그런게없어. 다짜고짜튀어나와서...
...사라진다는 것은 솔직히 말해서 무섭지만.. 저는.. 제 삶에 충분히 만족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들과 만나서 처음으로 친구라는 것을 만들어보고, 따듯함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까요.. 과거에 저였다면 생각도 하지 못하던 것들..
오빠솔직히 말해서 천사 맞죠ㅠㅠ진짜 너무너무 이뻐요ㅠㅠ
솔직히 말해서 님이 안 좋은 게 어디 있나요.
솔직히 말해서 좀 귀찮네. 이딴 상황.
단미 파츠가 솔직히 말해서 흔파츠라 엄청 많이 볼수 잇다 그치만 바꾸고싶지 않다 왜 다들 이 파츠를 쓰겟서 외냐면 예부기 때무니지! 모두가 인정한 단미 외모임니다 여러뷴 (아님)
항상 사람받는 사람이 사랑받지 못함을 모르기때문에 무의식적인 무지에서 나오는 행동이 솔직히 말해서 너무 역겨울때가 많다 전혀 그 사람의 잘못이 아닌데 그냥 열등감과 부러움에 속이 뒤끓는 느낌이라 해야되나
개인적으론 밑이지만 솔직히말해서 뭘하셔도 대존잘이실거같네욬☆
솔직히 말해서 초창기때랑 많이 달라지긴했음
솔직히 말해서 진짜 존나 짜증납니다 ㅋㅋ 욜담 특전 팔아달라고 하셔서 특전 재고판매 진행하는데 담요 특전을 왜파냐고 알계파셔서 찾아오시면 뭐 어쩌라는건지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적당히 하세요 ㅜ
솔직히 데빌맨 크베 악평 너무 심해서 보고싶지 않은데 보쿠마치 드라마화 잘 되서 크베도 잘 될것 같다고 말해서 지인분의 기대감을 괜히 부풀려 버린 것에 책임이 있는 것 같아서 봐야되겠음....;;;
ㅋㅋㅋㅋㅋㅋ맞아요 솔직히 말해서 영어 알면 도움이 되기는 하는데 수능영어라는게,,너무,,,정말 실생활에서 1도 안쓰는 단어들만 모아둔 것 같아서 영어 배울 맛이 정말 지하 3240912384134km까지 떨어집니다,,
솔직히 말해서 김제환은 못생겼지만 그런 놈을 좋아하는 제 자신은 어쩔 수 없는 리신이군요... 라고 한다면 측은하게 여기고 이해해줄 수라도 있을 텐데
솔직히 말해서ㅠ옛날보다 전체적으로 멤버분들 디스가 심하더라도 다들 할 수 있어 잘한다 잘한다 화이팅 ( 이것도 엄청 잘해줘서 보면서도 넘 행복함
황 황인준 인 인간이 솔직히 말해서 이렇게 잘생길수없다 내 기 준 준에서 넌 진짜 정말 리얼 짱이야
솔직히 말해서 나는 다른 세계 갔다는 류의 스레를 스레딕 오컬트판에서 많이 봤고, 오컬트 스레 애용자들은 주작스레라고 놀릴 정도로 헛소리들 어지간히 많이 올라오는 거 아니까 재밌는 소설 읽는다는 기분으로 읽고 대
그래서 어쩔거야? 약속의 마리아가 적이라면 솔직히 말해서 우리 모두를 죽일거야.
허헉! 인외는 솔직히 말해서 인수나 크리쳐가 제일 쉬운 것같아요... 인수는 동물 귀꼬리만 달면되구.,크리쳐는 아주 동물형에 가까워서 쉬운 것같아요!!
솔직히말해서 인피니트만큼 인트로 조은 그룹 드물음
1. 솔직히 말해서 커뮤 세계관 보고 1초면 펑 나옵니다(개대충삼)
[솔직히 말해서 치리를 소개하는 트윗일뿐임.]
하얀 천사라. 솔직히 말해서 썩 내키지는 않아요. 신과 가까운 존재라는 것 같아서 싫거든요.
근데 지금 보정 유행? 추세 자체가 스티커 왕왕 붙여서 하고 피엔지 그거 쓰고 막 하던데 그렇게 안하니까 내 보정은 뭔가 허전해보이고 못해보이고 그러더라..,,, 근데 어떡해 하기 싫은걸..,, 그런거 안하니까 솔직히 말
3. 나는 정말 분홍색을 사랑하지 핸드폰은 로즈골드색 하이라이트아이링도 드폰이랑깔맞춤로즈골드 톡테마랑 배경도 분홍색으로 깔맞춤하고 솔직히 말해서 내가 봐도 너무 부농색에 집착하는거같다
아 그거,,,나도 솔직히 말해서 그렇게 생각 안하고 넘어갔다?근데 팬 입장은 더 예민할게 뻔하니까,,맞아 크게 좀 그렇게...음...그렇지 모,,,다음에는 더 조심해야할 행동이라고 봐 셚오든 다른 멤들이든
6. 교복은 빨간색 니트에 회색치마 솔직히 말해서 저는 저희학교 교복 그냥그런데 다른 얘들은 이쁘다 그래여.. 흠ㅁ 아..하복은 진짜 이뻐여 제취향은 아니지만.. 하복 상의에 핑크색 리본달구 ㅋㅋ 핑크색체크치마 .. 저는 핑크안좋아하지만요 ㅎ..
솔직히 말해서 저는 사람얼굴에 제그림체에 그 코는 잘생기게 못그린다구요 양심과 얼굴중 고르라면 얼굴 아닙니까
야 솔직히 말해서 내가 할 거 있다는데 별 얘기할 것도 없는 너랑 놀아줘야하냐고
에서 좋은 친구 다시 사겨서 즐겁게 보내고 있음 솔직히 말해서 즐겁기 보다는 그냥 혼자 되기 싫어서 붙어다니는 것도 있음
모든 워마드가 그런 것은 아닙니다 하면 납득할거아니면서 왜 자꾸 모두 논리를 이야기하고 피해사실은 간과하고 소수자성이 그러하고~젠더가 여러가진데~로 시작하는건가요? 제가 진짜 미칠거같네요 솔직히 말해서. 여혐을
자기 솔직히 말해서 박복검 쨉도 안됨 자기 같은 미남이 한국에 어떻게 둘 이상 있겠냐구
14. 저... 그냥 솔직히 말해서 메갈메갈하면서 성희롱등 그런거 입에 담는 한국남자들은 다 싫어해요. 15. 이슈... 음....... 글쎄..... 없는것같은데........
...솔직히 말해서, 포르스 때의 기억은 잘 나지 않아... ...행운이라고 생각하네. *
저 솔직히 말해서 주차 짤 봤을 때 유리창 깨는건 정하라고 생각했어요...
저기..죄송한데..솔직히 말해서 바텀이 뭔지 모르는데 계연틀 사진 보내주심 안될까요..? 죄송합니다.. 8ㅅ8
들리뤼 솔직히 말해서 얼공 안하고 그걸로 사람들 놀려먹는거에 재미들린거같음 개나쁨
윤기가 솔직히 말해서 힘들다고 다 털어놓는 성격이 아니라서 너무 걱정 돼...
솔직히 말해서 난 아직 내 성적 지향을 모르겠음 자주 고민하는데 모르겠음
내가 싫어하는 것 중 하나가.. 나랑 얘기하면서 자꾸 다른사람 찾을때.. 물론 상대방 입장에선 그냥 물어볼수도 있는거겠지만 내 입장에서는 한두번이 아니여서 화가 나는거거든 솔직히 말해서 내 앞에서 자꾸 딴사람 찾으면 짜증나
야솔직히 말해서 지금 저는 사람들이 제 불쌍한 면을보고 절 이용해도 ok 저 좋은데넣어주삼.. 지금 저애게 자존심이란x . . . .
마크 솔직히 형들 실망이다 유타 솔직히 솔직히 말해서 에? 나? 마크가 유타때리면서 웃는 거 걍 편집을 막했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마크가 말한 형을 유타가 자신을 부른건줄 알고 나?라고 되물어서 웃은거였어ㅋㅋㅋ이해하니깐
솔직히진짜솔직히말해서 앙스타 세계관의 안즈가 조금 부ㄹ럽지만 그 부러움은 단지 시각적인 부러움에 그치기 때문에..ㅇㅅㅇ
솔직히 말해서 편의점이 제일좋긴하다만, 물류중에서 제일 할만한듯여 남자는 복불복으로 힘든일할때가 있는데 여성분들은 진짜 괜찮은거같은 ㅋㅋ 원하는 날만갈수있으니 덕질할때 최강 근데 아무래도 덕구는 댈찍하는게 제일 쏠쏠하고 편한 ㅋㅋ
실제로 리쮸랑 사귀었으면 어땠을까. 솔직히 말해서 나랑 안 어울려
솔직히말해서 어렸을때 귀도밝고 기억력 울트라캡숑태권브이저리가라엿는데,,, 나이가들면서 그게 잘느껴짐,, 내가늙엇구나,,, 반 30 훌쩍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아유무 너무 끝내줘서 베상 캐도 솔직히 말해서 모노클 낀 스탠딩에서 살짝 치일뻔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