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Posted by 마리쉐
2018. 1. 9. 14:08 카테고리 없음


랩터

여태까지 헤이즈랑 랩터가 사귀는 사이인거 몰랐던 스텔 보고싶다 눈치 제로 고양이 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결혼한다고 하니까 왜..? 결혼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는거 아니야...?함
요즘 탐라에서 많이 나오는 카피페로 헤이랩터 + 나가 (헤이즈 인삐 오져서 가림,,..)
꺆 넘넘 조아...♡ 데튜해!!! 그리고 랩터헤이즈 촤령도 가자!!! 수수한 의상 코스는 잘 안하지만 꼬부기라면 갠차느니까♡ 탐라에 앓ㅇ는거 봐쓰야,,,
랩터계속 신경쓰이는 일이 있는데... 헤이즈뭔데? 랩터그냥 계속 신경쓰기로 했어. 헤이즈그래?
단지는 누구야..?? 꿀딴지..? (?? 저 둘다 상관 없는데 론비가 랩터를 으엥에ㅔ싫어요 했던거 같아서 이번에 랩터 할까 생각중!! 근데 랩터 하고 싶으면 얘기하시오!!! 나 헤이즈도 재촬 했어야 하는거라 ㅋㅋㅋㅌㅌㅌ상관없따,,
아 까짓거 다 ㅐ해버려~~~~~ 저 랩터도 하고 헤이즈도 하고 이제 바닥에 누워서 땡깡도 부릴ㄹ거야 아 론비ㅣㅣ아ㅏㅏ악~!! !! 나랑 이거 포즈 해조 이것도 해조 이것두ㅜ우ㅠㅠㅠㅠ (론비:질색)
지인님이랑 썰풀다가 재밋어서 그렸다 백모래귀신이 랩터보러 스푼건물로 왔는데 헤이즈만 모래를 보는 그런..상황!(랩터는 귀신못보니까..)백모래가 귀신이 돼도 둘은 만나면 평소같이 싸울거같다(ㅋㅋ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Heize_Official

헤이즈귀능 씨, 우리 사진 좀 찍어줘요. 귀능넹. 랩터예쁘게 찍어주세요! 귀능그래요, 그럼 둘 다 비켜주시겠어요? 랩터왜요? 귀능예쁘게 찍어달라면서요. 랩터: 헤이즈:
랩터헤이즈는 내 어딜 보고 좋아하는 거야? 헤이즈잘못 보고.
스푼 다나 dana_SKF 귀능 혜나 헤이즈 랩터 비비안 사사 sasa_SKF 나가
~끝말잇기~ 랩터사주 헤이즈주사 랩터사형 헤이즈형사 랩터사... 아니, 왜 자꾸 '사' 로 끝나는 단어만 말해? 헤이즈네가 내게 "사랑해" 라고 말해줬으면 하니까. 랩터(두근) ...사, 사랑해 헤이즈해질녘
헤이즈 운전할때 안전운전 교통법규(안걸리게) 준수 랩터는 안준수 스텔은 모름
다나하아... 사사휴... 헤이즈오늘도... 랩터야근... 귀능이상 스푼에서 23시를 알려드립니다.


귀능

나가가 울적해보일ㄸ대 지시 다나 실행 귀능 헤이즈 피해 나가(.. 혜나한테 혼나는사람 다나 귀능 헤이즈 (....

다나캡모자를 써봤는데 어떠냐. 귀능(범죄자다.) 듄(범죄자네.) 헤이즈(범죄자군.)


오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SAVE ME 위너-사랑가시 방탄소년단-MIC DROP 악동뮤지션-다이노소어 위너-Love me Love me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블락비-YESTERDAY 우원재-시차
헤이즈 노래 좋다 비도 오고 그으래서 니 셍ㅇ각이 낫쒀~~~~~ 생각이낫써 그뤠서 그랬던거쥐 별 의미업찌~~~~ 존나 존본즈인거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멜로망스-선물 아이오아이-소나기 방탄소년단-잡아줘 방탄소년단-Best Of Me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볼빨간사춘기-나만 안되는 연애 아이유-안경 세븐틴-울고 싶지 않아 윤종신-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Title Track '널 너무 모르고' Hidden Track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헤이즈-비도오고 그래서 에서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너무 빨리 쓴 것 같아(라는 가사가 나오긴하눈데 찾으시는게 맞는지 몰겟네용!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신용재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kogepan_1020

음대 한창 유행할땐 음대노래 듣고 여름엔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존나 맨날들었고 최근엔 하바나랑 제이플라노래 돌려듣기 했고 요즘엔 또 세븐틴 노래 듣고잇음
헤이즈- 비가 오고 그래서 노래 연습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하찮은츤데렠ㅋㅋㅋㅋ 힝구헤이쭈 보구싶댱....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생각이낫졍.... (???)


HEIZE

장다... 헤... 이즈.. 귀여워..... 297529204725284050번째 말하는 건가..?👉🏻☺️👈🏻 #heize #헤이즈
ー Heize (헤이즈) ー Debut2014 ー Bias---
헤이즈(Heize) - '좋았을걸'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헤이즈 #Heize #슬기로운감빵생활 #좋았을걸
헬로헤이즈 안끝나써여!!!!!!! 언제 어떤 영상이 올라올지는 아무도 모른다😜 #heize #헤이즈 #helloheize3


남영정

[남영정] 가끔 헤이즈는 키스해달라는 표정으로 날 보는데, 스스로는 그걸 모르는 것 같아요. 얼마나 귀여운지...
[남영정] 다투다가 헤이즈가 (영정님 개싫어!)하고 짜증을 내서, (나도 너 핵싫어!)했더니 순간 당황했는지 자기 말을 취소했어요.
[남영정] 헤이즈는 키스하고 싶을 때 꼭 내 타이나 옷깃을 쥐고 내려서 입맞춰요. 우린 키 차이가 반뼘 정도밖에 안 나니까, 고개를 들거나 발뒤꿈치를 들면 될 텐데도.
[남영정] 나에게 헤이즈는 마지막 사랑이겠지만, 헤이즈에겐 아닐 거란 걸 알고 있어요. 그러니까 더 충실하고 싶은 거예요.
[남영정] 헤이즈는 눈에 띄는 화려한 얼굴은 아니지만, 오목조목 단정한 미남이에요. 그런 얼굴로 그렇게 미운 소리만 골라 하다니. 진짜 열 받아...


모르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내 사심곡) NCT127-cherry bomb 헤이즈-널 너무 모르고 방탄소년단-LOST 방탄소년단-stigma(태형님 솔로곡) 방탄소년단-싸이퍼4 여자친구-여름비 NCT DREA
헤이즈-널 너무 모르고 내 기준 비슷한 분위기...ㅎ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hawaii__man

나 세운이 노래 저스트 유 들을때마다 헤이즈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널 너무 모르고 같아 맨 처음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뭐를 보며 나를 기억해 나를 추억해 /널 너무 모르고, 헤이즈


다나

켄지-다나/유다(금강불괴&괴력) 큐-헤이즈(영적 능력,저주 계열이니까..?) 오다삭구(!!)-아모르(예언...이니까..?) 대충 이 정도쯤...?이영싫 재탕하러 가야하나
[자동]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듄, 헤이즈, 쌍둥이, 다나를 격하게 아끼고 있습니다.


도주

건 도주. 헤이즈 승리.
(오늘 블루월드의 도주 신기록 세우려고 했는데 헤이즈가 방해했다...일기..일기를 쓰자...저주 일기..)
레고라이즈 도주. 헤이즈 승리.

디보어 도주. 헤이즈 승리.


나가

나가헤이즈 서로 영혼바뀌면 디게 신선할것같다
눈이다, 눈!! 밖에 나가서 눈싸움하자 헤이즈!
( 고민하다가는 ) 졸리시면 힘조절이 잘 안되시겠죠.. 힘조절이 안되서 뭘 부시시거나 다치실수도있는데 다치시면 병원비가나가고 부시시면 서장님한테 맞음과 동시에 수리비가 헤이즈씨 월급에서 깎여나가겠죠..
위시플랜 이런영웅은싫어 - [나가, 헤이즈], 오란고교 - [하니, 히타치인], 원피스 - 토니토니 쵸파,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엘릭, 은혼 - [신스케, 카츠라 양이지사] 팀코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헤이즈는 따로 일 나가고 심심한데..견학해도 돼요?


스푼에서

아-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ablucy1101

이번에 새로 들어온 신입 맞죠?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OO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재 -
ㅋㅋㅋㅋㅋㅋ 뭐야 헤이즈, 평화롭고 한가하단 얘기를 이렇게 돌려 말한 거야? oO(귀여워!)
oO(헤이즈....)
oO(헤이즈씨랑 대화하면 왠지 옳은 생활습관 배워가는 것 같다..) 그럼 걱정 안 할게요..!
oO ( 확 굴러? 아냐, 당초 목적도 아니거니와... 요즘 몸도 전성기 같지 않고... 헤이즈가 알아서 하겠지 뭐.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Shawn Mendes-Stitches 프니엘-That Girl Maroon5-What Lovers Do 자이언티-눈 레드벨벳-피카부 Imagine Dragons-Demons 그루비룸-


방탄소년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beautiful twilight 볼빨간사춘기 blue 나의사춘기에게 방탄소년단 bna lost 딘 instagram D 트와이스 우와하게 likey 멜로망스 선물 비투비
[12/18(월) 엠뮤톡] 13시39분 시작! 오늘의 순서 헤이즈/EXO/레드벨벳/워너원/트와이스/NCT127/방탄소년단 오늘 짧으니까 시간 엄수!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_MIC Drop 세븐틴_아주 NICE 레드벨벳_피카부 마마무_1cm의 자존심 선미_가시나 지코_Artist 비투비_신바람 방탄소년단_고민보다 Go 윤종신_좋니 위너_REALLY


트럼프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이런 영웅은 싫어 제로게임 가담항설 안즈 갓오브하이스쿨 블랙헤이즈 Doll 체인지 골든 체인지 용이 산다 나노리스트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트럼프
#뭬궤뤵자트 트럼프 팬카페 닉네임 - 다부숴 히아센 블랙헤이즈 팬카페 닉네임 - 최애인생 국화꽃길
#뭬궤뤵자트 본진 블랙헤이즈 , 트럼프 부진 테일즈런너, 엘소드, 천지해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E0siro


좋았을걸

헤이즈 좋았을걸 인데요 진짜 핵띵곡임 꼭꼭꼭ㅁ고고걱꼬곡 들어보세요 꼭


점심

헤이즈씨는 점심 드셨어요?
전 다행히 시간 맞춰서 먹었어요. 헤이즈씨는 점심 드셨나요?
밥 먹으러 가는 길에 잠시. 헤이즈 군도 점심 챙겨야죠.


영웅은

이런 영웅은 싫어의 (헤이즈)페어분을 모시려 합니다. 원작보다는 조금 더 다정한 관계였으면 합니다. 뒤에 계신 분의 나이는 최소 고등학생 이상이시길 바라며, 맞춤법에 문제가 없으신 분이셨으면 합니다. 디엠, 멘션


돌아오지마

[170314 햄리스코프] 헤이즈-돌아오지마🎶 ~랩신랩왕 표혜미~( •̥́ ˍ • #나인뮤지스 #혜미 #표혜미 #표래퍼 #혜미이즈뭔들
🎤헤이즈-돌아오지마 요즘 커버가 넘 없는것같아서...전에 녹음했던 걸 들고왓슴니다 예전이라 그냥 허접하고 허접한 커버...그래두 잘 들어주세요오💓

6. 돌아오지마_헤이즈 ,저별_헤이즈, 자스민_디피알
ㅇㅋ 헤이ㅈㅡ 돌아오지마 ,딘 D , 에이핑ㅋㅡ secret , 렙벨 campfire,A프릴 봄의 나라 이야기 ,아이u 사랑이 잘
7. 요즘은 루나앰버의 로어 랑 헤이즈언니의 돌아오지마를 듣고있습니당
여러분 모두 헤이즈 돌아오지마 들ㄹ어주시길....


이영싫

헉 헉 헉 제제가 제가걸렸다니요헉 ㅠ ㅠ ㅠ늦어서죄송ㅎㅑㅂ니당 천사님오신거 넘 축하드려요!🎆!! 어 이영싫의 헤이즈 그려주시면 감사드리겠ㅅㄷㅂ니닫ㄷ! !! !
부코 일요일 이영싫 헤이즈, 대팀코 사진을 찾습니다! 본인 헤이즈였습니다!
안경캐 합작으로 냈던 이영싫 헤이즈 오조오억년만에 이영싫 그림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starch_amylase

잘생긴 것이 보고 싶어 헤이즈 그림 타래로 이영싫 미남들 줄줄이 그려야~!.미남이라 하면..올캐러 해야되서..공식미남만. 그리고 말풍선은 내가 한 말이 아니다...헤이즈가 하는 말이다... 아무튼 첫 스따뚜는 헤이즈


헤이즈

하지만 헤이즈 잘생겼다같은건 많이 생각하도록해.
...헤이즈... ....헤이즈, 헤이.. 즈..
'아냐,당초 목적도 아니거와...요즘 몸도 전성기 때 같지 않고...헤이즈가 알아서 하겠지 뭐.'
[아울 포레스트] 선공:헤이즈
헤이즈 얘기하는 나이프 좋아서 환장이여ㅋㅋㅋㅋㅋㅋㅋ 메두사 옳은 말 보소...
욬ㅋㅋ ㅠㅠㅠ 지금 사실 조카 태어나서 헤이즈 소식은 뒷전이 되어버린 우리 가족.. ㅌㅁ ㅋ ㅋ ㅋㅋ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yangdargE_

[헤이즈] 섭섭해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짓궂은 말만 하게 돼요. 영정님은 감정표현이 솔직한 편이거든요. 내가 너무 많이 받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종종 들지만 영정님은 다 알고 있을 거예요.
아쉽다 어제 오스카 초콜릿만 안먹엇어도 헤이즈 아버지라고 한번 불러보는건데
헤이즈한테 있을수얷는ㄴ일이군,,,,
스푼의 헤이즈가 단신으로...
헤이즈 탕수육이 뭐지요..? 왜 부어먹으면 안되는걸까요..? (힐끔
[버터비스킷 마켓] 선공:헤이즈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일하는 모범 히어로✨불쌍한 귀신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는 정많은 퇴마사✨헤이즈가 의뢰를 기다립니다. 계좌번호는 이쪽입니다. 연락주세요.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MARON_0o0

우리 헤이즈 심심해?
헤이즈아이컨텍짤 ㅋㅋ
눈으로 ㅗㄹ거궄ㅋㅌㅋㅋ ㅠㅠㅜㅠㅠㅜㅜ 애기는 16일날 온당!!!! 헤헥섹겍ㄱ헨ㅁ 넘 조아 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 헤이즈는 애기 가기 전에 올거같구 오면 옷 사서 입혀줄고다우히힉
... 듚독의 뚯따... 💢💢💢💢 (헤이즈의 목을 콱!)
2. 헤이즈 선도 땁니다.. 선 따면서 못생겨진 건 기분탓 ^!^
(블랙헤이즈) 작가님이신 용용님의 위탁내용 전문 올립니다. 해당 내용은 작가님의 블로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헤이즈씨도요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charcoal_pe

헤이즈 메들리ㅋㅋ
첫번째는 로드리엿던것같고....두번째는 헤이즈엿는데 독이잇어서(침묵...) 둘다 같이 당겨서 열었는데 리겔은 바로더라구요(훈훈
헤이즈보고싶어 ㅠㅠㅠㅠㅠ
헤이즈 코 넘 귀엽지않나여 저 헤이즈 정면 모습 넘 조아해..
28. 헤이즈 - And July feat. 딘, DJ Friz 헤이즈 노래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 ㅎ
신청해주신 헤이즈입니다!😘
어, 라? 이거, 생각보다 안 아픈데...눈, 감지, 마...!(두 손가락이, 그대로 헤이즈의 눈으로 향했다.)내가, 오늘 이 바닥에 흙탕물을 부어야 하는 의무가 있어![역공]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jio_0206

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픈 존본즈를 떠올리며 헤이즈 노래를 들으셨군욬ㅋㅋㅋㅋ
은아:오,난 당신이 어떤 말을 지껄여도 뚫린 입에서 나올 말로까지 여겨 줄 정도로 당신을 사랑하니 걱정 말고 내 엿이나 먹어요. 밸럿:[검열] 헤이즈:팔 걷고 자네를 팰 준비를 하는 것도 욕으로 칠 셈이라면 그렇게 하게나.
헉, 헤이즈가 꽁짜로 뭘 준다구?! 무슨 부적인데?
블랙헤이즈란 웹툰 진짜 재밌다ㅠㅠㅠㅠ(?
헤이즈!!왜 신데렐라 꼴이야?
꿈에 구재이가 나왓는데 이름이 다혜 여서 헤이즈랑ㅊ헷갈린건가 싶엇다 근데 둘이 그렇게 닮지도 않앗는데
헤이즈, 바다를 건넌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Heize_Official

헤이즈시럽 쁠일 💛
엉ㅋ ㅋㅋㅋ나때는 박시환 스텔라왔고 내가알기론 작년 공대는 헤이즈 왓삼
우리가 있던 곳이 엄~청 시골이었거든? 어린애는 진짜 한 명도 없었어. 사방이 녹색이고, 밤에는 별이 엄청 많이 뜨고, 돈보다 물물교환이 더 많았고. 헤이즈는 돈 안 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헤이즈 부경대 휴학생이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공대에 온건 좀 웃기다 첫 오티 언제삼
[헤이즈] 영정님 속눈썹, 엄청 긴 거 알아요? 볕이 좋은 날에는 눈가에 그림자가 드리워질 정도예요. 나도 모르게 그걸 쳐다보고 있으면 영정님이 웃으면서 키스해줘요.
헤이즈점수가 이게 뭐야? 넌 도대체 공부해서 뭘 배워온 거야? 스텔 헤이즈입 꾹 다물고 있지 말고 말해봐, 뭘 배워온 거야? 스텔살의. 헤이즈실수할 수도 있는거지, 어쩔 수 없는 거야. 다음에는 잘 할 수 있을 거다.
땸뚄에게 헤이즈노래 녹음해서 보내시오 보상 땸뚄의 총애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Ppo_gul__

미라이ㅡ센ㅡ카이ㅡ쵸ㅡ레이메이ㅡ나이ㅡ다ㅡ시카이ㅡ헤이즈ㅡ사잇쵸ㅡ센ㅡ니ㅡ우갓ㅡ테ㅡ쿄모후안ㅡ테ㅡ나ㅡ쇼ㅡ라이에
헤이즈 닮았어용용요용
앗ㅋㅋㅋ ㅋㅋㅋ헤이즈가 누군진 모르지만..,,,, 컴션 선화 였어용ㅋㅋㅋㅋㅋ
뀽... 일단 한 번 믿어볼게요, 헤이즈군. 다만 두 번은 없어요.
야 헤이즈 액막이 부적이나 가져와봐.
너무우울해에에 헤이즈랑 펀치가 내찌찌를 어루만진다
아 헤이즈 정말 짜증나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Mer_Beru

헤이즈 먹구름 노래 죠아
`` 소중한 동료 아냐? 날 죽이고 영원히 돌이킬 수 없게 만들어봐. `` 헤이즈 / 225 화 中
헤이즈보다 갓겜 됐자너~
완전 헤이즈랑 녹스(?
아니 김자몽 헤이즈랑 닮았다니까
헤이즈 얼굴 조오오오오오온나 내 취향이야 흥ㄱ흑흑흑흑
헤이즈 저랑 사귀어 주새요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Hyemi_memory

모닝헤이즈는 너무나 갓띵곡이고 키노는 천재야
아앗 현님..!!!제가 더 사랑해요😗😗 아프리애드르ㅜ 사랑해ㅠㅜㅜㅜ 그근데 현님, 헤이즈 머리가 흰색이 되어버렸어요... ((힝구))
헉 쉐도우님 모르샷구나 헤이즈 요즘 멋들어서 탈색하고 다니고 있어요^^(얼척)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현님 너무 기여우시구 ((뽀쪽))(현님으;) 헤이즈 탈색해두 기여울 것 같네요ㅈㅂㅎ!!! 헤이즈 사랑해~!!!!!
디엠 보냈는데 답이 없으시길래 여기에다가도 써봅니다!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사진에 나온 헤이즈의 비공굿들을 자세히 볼수 있을까요?
음... 하고...싶은분위기... ( ) 딱히 생각나는건 없어욤! 근데 언니 렙터해주시는검까 헤이즈해주시는검까 단지해주시는검까..?
헤이즈 개조아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eatging

헤이즈 노래 쭉 들어야지..
헤이즈 저 별 노래좋다
헤이즈!!왜 신데렐라 꼴이야?
헤이즈드 그분이 믹싱하신 락킨체어 넘 내취향임!!!!!비비컬!!!!
죽고 나서도 우리에게 뭘 알려줄 수 없는 셰계고요~ (장난스레 고개를 끄덕인다.) 아, 정령이라고 부르는구나- 천사랑 비슷한 일을 하겠죠? 후후. 헤이즈 씨는 많은 사람을 돕는 히어로니까 분명 특별 전형으로 합격하실 거예요!
윌앤그 션헤이즈 남편이 윌앤그 음악담당인가보네.. 둘이 넘 귀엽다아~♡
진됼 헤이즈님 노래 넘모 찰떡그자체•••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biya001

쉐도우님이 훨배 구ㅣ여우셔요!!!!! (움쬭쬭)(쉐도우님 으;;;;; 헤헷 먼가 헤이즈 흰머리 하니 투피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도윤이 사랑해요ㅠㅠㅠ~~~~(꼬오옥)
헤이즈 카텍 모두 팔렸습니다;)
정진됼 헤이즈님 노래 커버하면... 나 여기 바닥 굴러다닌다
파렴치한 퍼플헤이즈 읽으세요 갓명작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biya001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biya001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ggo_gii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Achi_twt

헤이즈 랩터 귀능 오고 HEIZE 남영정 스푼에서 ________Orch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