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Posted by 마리쉐
2018. 1. 9. 20:27 카테고리 없음


BTOB

171224 #우리들의콘서트 광시나 아직 못 놔조....😂 #비투비 #서은광 #BTOB
처피뱅 모먼트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염터져🙈🙈 만화주인공같은 소년미터지고💙💙 #BTOB #비투비 #육성재 #성재
180110 내일 V앱 일정표 놓치지않을거예요ㅋㅋㅋㅋㅋ 내일 쉬는거 신의 한수 오예 #BTOB #비투비 #일정표
171224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각박한 세상 한탄말고 구공탄 💕 #계숙씨알랴뷰
정일훈 탄신일 매우 많이 축하하고 또 축하해요❤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 )
Pisces_Sub0226 에서 BTOB 창섭이의 28번째 생일을 축하하기위해 생일 컵홀더 광고를 진행합니다!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고 팔로해주시면 자세한 장소와 일정, 이벤트공지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한 아이돌 보이그룹이 포스터를 찍는 법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btob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ippo_btob

171129 MBN 히어로 콘서트 #민혁 ( ) 쏘 댄져러스.. 빼앰... #이민혁 #비투비 #BTOB
여러분 빡칠 땐 귀여운걸 보면서 내적 평화를 찾읍시다.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171225 가요대전 #비투비 #BTOB #은광 #서은광 아니 사람이 얼굴만 예쁘던가.. 검지 손가락 끝까지 예쁘면 진짜 너무 좋잖아요 하..
٩(•́⌄•́๑) 정일훈 움짤 타래 ٩(•́⌄•́๑)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2017/10/19 상암동 팬싸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171231 가요대제전 이런 똥손도 담을 수 있는 예쁜 얼굴이라서 고마워 이룬 8ㅅ8 너가 제일 예뻐 천사님 #BTOB #비투비 #일훈 #정일훈
제32회 골든디스크 1st DAY #비투비 V LIVE 스케줄🙌💕💕 📺 1. 10.(수) V앱 JTBC PLUS 채널 🎵 비글돌 BTOB의 골디 출근길 - 오후 3시 🎵 레드카펫 - 오후 3시 30분 🎵

너멜되 브이앱 생방해줄거 아니면 너멜되 유튜브에 올려줄거 아니면 비투비, btob ,borntobeat 상표 등록 풀어줄거 아니면 이번 콘 첫콘 막콘 dvd 내줄거 아니면 큐브 닥치세요
171225 SBS 가요대전 #성재 ( ) 광탈의 분노 성재보고 다스리기..🙏 #육성재 #비투비 #BTOB
171224 BTOBTIME 우리들의 콘서트 #비투비 #BTOB #이민혁 #민혁 2017년 마지막 민혁시💙 올해 나의 전부가 당신이어서 너무 행복했던 한해💕 내년에도 잘부탁합니다 내 별님🙏🏻 (
171111 대전 팬싸 창섭이형아 일화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피자먹고시퍼써~??ㅠㅠㅠㅠ우리오빠 피자 먹고 싶은거 다먹어ㅠㅠㅠ #비투비 #BTOB
PHOTO :170924 대전SF페스티벌 #이창섭 #BTOB #비투비 애기애기한 울애깅ㅠㅠ 이창섭 어린이😻
포우 남앙분(이준호배우님)이 인스타라이브에서 창섭이에 대해서 말씀해주셨어요~~ #비투비 #btob #이창섭
#_PLZ #비투비 #BTOB #Complete #괜찮아요 #앨범판매 #정규_1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원가 22000 판매가 19000 (택포) (편의점 택배)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PFPSEKwang

171224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 #은광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롸큰롤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은광 #비
이 날의 정일훈은 절대절대 잊어서는 안된다. 하루에 941004번씩 복습하기.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171223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 #은광 ( ) 네 곁에 있으면 맘이 편안해 널 사랑하게 돼서 좋아💕 #서은광 #비투비 #BTOB
육선배 메인을 뒤집어놓으셨다앜!!!!!!!!!!! #BTOB #비투비 #NEWMEN #기도 #육성재가 #말하는대로 #성재의기도는이루어진다
170519 김포 출국 영상 프리뷰🎬 정일훈 머리넘기는거 안본사람 없게해주세요!!!😭😭😭😭😭😭😭😭😭😭😭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171028 LG 청소년 키움 페스티벌 😊😊😊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李昌燮 #昌燮
[📸] 20171105 인기가요 비투비의 1위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3주 동안 좋은 곡, 멋진 무대 보여준 #비투비! 수고했어요💙 그리고 멜로디! 정말 감사합니다😘 곧 다시 만나요! #BTOB #그리워하다 #7관

171223 우리들의 콘서트 #현식 #임현식 #비투비 #BTOB "Hey piano man, 춤을 추는 너의 손짓이 The piano man, 뻔하지 않은 그 몸짓이~"
171224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 #이민혁 #BTOB #비투비
이름을 미미로 개명할까.......창섭아 내이름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171224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 #이민혁 #BTOB #비투비 팬들한테 받은 선물을 양손 가득에ㅠㅠ💕
171225 가요대전 #비투비 #BTOB #이민혁 #MINHYUK 당신은 나의 멜로디가 되는 것에 실패하셨습니다..(눈물
171224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 #성재 ( ) 한없이 애깅이 같다가도 어쩔 땐 깜짝놀랄만큼 성숙한 모습이 매번 날 감동시켜 성재를 알게 된 후부터 많은 걸 배우고 있어 멋있는 울 막냉이 사랑
171224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 비투비 이민혁 오빠땜에 산다 증맬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BUT_MELODY_OCK

1월10일(수) 브이앱 오후3시 비글돌 BTOB의 골디 출근길 오후8시 비투비 콘티이-뉴 7화 내일볼거짱많아 행복해😍😍
171230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선택에 앞선 인터뷰🎤 #BTOB #비투비 #서은광 #은광
너무 잘 알고 기사도 많이 떳지만 볼 때마다 자랑스럽고 자랑하고 싶은건 어쩔수가 읍슴.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자랑스런_내_가수_BTOB
[ 171231 MBC 가요대제전 ] 어떤 말로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비투비 #BTOB #이민혁 #민혁
171101 서울시청 범국민코리안서포터즈 발대식 #민혁 ( ) 보고싶은 미녀꾸,...ㅠㅠㅠㅠ #이민혁 #비투비 #BTOB
오늘 우리반 #비투비 #BTOB #EXO #엑소 #세븐틴 #우치와 #레드벨벳 #제이비제이 #JBJ #워너원 #갓세븐 #GOT7 #아가새봉 #엔씨티 #엔시티 #NCT #팡봉 #멜로디봉 #나팔봉 #에리디봉 #캐럿봉 #
171225 SBS 가요대전 후련하게 다 털어내 다다 지난일에 마음 쓰는게 It's alright #BTOB #비투비 #일훈 #정일훈

Vol.6 출처는 예쁜 사진 속!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정일훈

171031 홍키라 프리뷰 #비투비 #일훈 #정일훈 #현식 #임현식 귀여워😭😭😭😭😭😭😭 맨날 라디오 해주라!!!🙏🏻
장어가 먹고 싶은 1학년 3반 정일훈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일훈 #비투비
170902 고탄다TOC 비투비 일훈 #비투비 #정일훈 #일훈 잘생겼어😭😭😭 너무너무너무!!!
170317 여의도 IFC몰 팬싸인회 #비투비 #일훈 #정일훈 고라파덕 미슈베베 #멋진구두
170814 오사카 OCAT 비투비 일훈 #비투비 #일훈 #정일훈 왼쪽, 오른쪽 모두 잘생긴 일훈이🙊
아 정일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콘서트 포스터를 이렇게 찍어 아이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투비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liri1522

💙포카나눔💙 은광 12장 민혁 12장 현식 14장 프니 14장 일훈 15장 성재 2장 편하게 뎸주세용! #설빙 #비투비 #포카나눔 #포카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의 좌우명 서은광 - 높아질수록 낮아져라 이민혁 - 항상 겸손하자 이창섭 - 힘든건 지금 뿐이야 임현식 - 생각이 현실이된다 프니엘 - 몇개의 성경구절 정일훈 - 일단 해보고 보자 육성재 - 폼생폼사
잘했어누나🍑 아 심장아🔥누나야 그래나누나야🙈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육성재

민구 어딨게~? 민구 요깄다❤ #비투비 #육성재
171223 #비투비 #우리들의콘서트 #첫콘 #그리워하다 #육성재 💕 성재 안무틀린게 귀여워서🙄💕💕 아주 자연스러웠어 성재야😣 엉엉.. 앙콘해주세요.. 😢😢😢
171224 우리들의 콘서트 잘생긴 우리 뎨깅이 혼자본다고 안 올렸나봐요😅 어쩜 이케 완벽하게 생겼는지🙄 막내 아프지말고, 푹 쉬었으면 하지만... 무리는 하지말기❤ #비투비 #성재 #육성재
171225 sbs 가요대전 #창섭 #성재 귀여운 비투비 보면서 이너피스.... 움짤로 만드니까 구석에서 슬금슬금 다가오는 아댕의 손길이 더 잘보이는듯하네😆😆 #비투비 #이창섭 #육성재 BTO

171225 가요대전 아픈 마음, 쓰라린 마음 성재로 달래보아요......♥ #비투비 #육성재 #성재 #ソンジェ
171224 우리들의 콘서트 비투비 육성재 우리학교 학생회장 오빠가 맞는거같은데요,,, 학교이름을 까먹어써요 좀 알려줘요 😭 큐브가 뇌를 때려서 기억이가 안나요 ㅠㅠ
집사부일체 EP.1 #비투비 #육성재 오른 쪽 얼굴 왼 쪽 얼굴 분위기 다른거봐ㅠㅠ선과 악이 공존하는 육성재의 천재적인 얼굴을 응원합니다😂😂
집사부일체 EP.1 #비투비 #육성재 별이 어디있나 찾았더니 우리 육님 눈 안에 있넹💕💕
집사부일체 EP.1 #비투비 #육성재 저는 달도 별도 필요없습니다. 우리 오빠 얼굴만 눈보면 다 보이거든요ㅜㅅㅜ😍😍😍
집사부일체 EP.1 #비투비 #육성재 거의 지금 심장박동수 502까지 올라감..(주륵)후하후하😭😭
170318 분당 팬싸인회 영상프리뷰 사막여우님 놀이동산 도우미시냐구옄ㅋㅋㅋㅋㅋ(소리🙅) #비투비 #육성재 #성재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sub_i_rang91

171223 #비투비 #우리들의콘서트 #서은광 #육성재 남자멜로디에게 사랑을 전하는 응가형 엉덩이 툭 치고가는 뎨
171224 우리들의 콘서트 오구오구 우리 막내 울지말고 형아 손잡자~ #비투비 #이민혁 #민혁 #MINHYUK #육성재 #성재
171224 #비투비 #우리들의콘서트 #막콘 #두번째고백 #두고백 #육성재 💕 뒷모습이지만 성재는 뒷태도 멋지니까🙄 춤추는 성재 세상좋아😣💕 최고야😆


이민혁

비투비 탄생색 서은광 말차색/ 신조, 이상, 기량/ 목표달성을 위해 명렬히 행동하는 사람 이민혁 블릭레드/ 자신, 집중력, 자력/ 실망이나 낙담을 싫어하는 신중파 이창섭 엽리색/ 원만, 노력, 정확/ 어떤 문
진짜 이 쯤되면 이민혁(=비투비)은 아육대 명예의 전당에 올려놔주고 보조엠씨 아니면 그냥 출연 거부권 하나쯤 줘서 쉬게해줘야 하는거 아님? 5-6년 열심히했다고 아육대 빛내줘서 고맙다고 상을 줘도 모자랄 판에 요즘들어 매번 신
171223 우리들의 콘서트 #비투비 #이민혁 #민혁 올해도 예쁘게 웃는 날만 가득하길💙
)해주세요 2016 KBS 가요대제전 비투비 이민혁 움짤을 찾습니다ㅜㅜ 우연히 네이버 TV에서 봤는데 너무 치명적이어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ㅜㅜ 움짤있으신 분 공유좀 해주세요ㅜㅜ

비투비 데뷔 600일날 민혁은 슈키라에서 눈치를 보면서 멜로디를 위해 준비한 메시지를 보여줬다. (깜짝이벤트하려고 하루종일 sns도 안 올리고 모르는 척했다고) #비투비 #이민혁 #민혁
🍑비투비자석&키링&핸드폰키링🍑 ❤️ 판매문의도 받습니다 ❤️ 판매원하시는분들은 DM주세요💌 ❤️ 서비스로스티커 원형 6cm (비투비얼굴 주문 상품얼굴중 랜덤) 6개 제공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


이창섭

음~~~취히이히이이🎶 어복댄스보시고가실께여🔊 #비투비 #이창섭 #너멜되 #광탈
비트콤4⃣화 창섭이윙쿠😘 #비투비 #이창섭 #섭포우
160428 건대 팝업팬싸 #비투비 #이창섭 #프니엘 창섭이 미소 만들고 만족스런 동근이
161015 여주 생활체육대축전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모던라인 모던은 언제나 옳아요💕🔴⚫️
좋아하는것 3가지 =비투비,이창섭성대,이진아^^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YOURSOSIK_EKHS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새해인사영상 💕 비투비 이창섭 cut
161127 슈퍼드림콘서트 레드카펫 비투비 #이창섭 할말잃음)
160326 비투비 앙콘 첫콘 창섭,현식 창섭저 무대가 진짜 꼭 현식이꺼 같아요. (단추는 하나만 더 풀었으면 좋겠고요) #비투비 #이창섭 #임현식


콘서트

다른건 다 모르겠고.. 너멜되영상으로 돌리자.. 영상을 올리는 의미가 비투비의 가창력을 세상 만천하에 알릴 수 있다는게 메리트였는데 언제부터 너멜되가 그 현장에 있는 팬 몇백명만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되어버린 것
171224 #비투비 우리들의콘서트 이때도 민혁이가 소리질러!! 로 스타트 끊어서 성재 울면서 노래하고 창섭이 팬들이랑 같이 노래하고 일훈이도 팬들이랑 호흡하고 프니 후드 벗어서 팬들한테 선물하구 은광이 현식이
171223 우리들의 콘서트 #비투비 #은광 #ウングァン () 🔷🔫😊
) ! 비투비콘서트티켓 수량조사 ! 1셋 - 멤버별 2장씩 총 14장 ... 2,500원 우편비 +0 택배 +2,500 (등기는 반송 위험이 있어서 안 받아요) 타래로 수량조사, 자세한 도안이 올라옵니다! (허위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BTOB_6SJ

171224 우리들의 콘서트 ❤ #비투비 #임현식 #현식 #HYUNSIK
비투비 환갑콘서트는 누구 나이 기준일까. 응강일까 막내일까 데뷔 환갑(60주년.2072년3월21일)일까. 아무튼 티켓팅 연습 55년이면 3열은 잡을 수 있겠지...
171223 우리들의 콘서트 #비투비 #은광 #ウングァン ()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준 산타님ㅠㅠ 감사함미다ㅠㅠㅠ😊😊
171015 대구 미친콘서트 #비투비 #은광 #ウングァン () 🙊🙊🙊


서은광

워너원은 들어라. 아육대 찍고 바로 셀카 찍어서 SNS에 스포해줘라... 실제로 비투비 서은광님 스포해서 비투비 츨연정지먹어서 그 다음번에 안나왔었음..ㅋㅋㅋㅋㅋㅋㅋ


임현식

'Hey Piano Man 춤을 추는 너의 손짓이' - 마마무, Piano Man 中 - 사진 가공 허락해주신 식크릿 컴() 님 감사합니다💙 #비투비 #임현식 #마마무 #피아노맨 #멜라이트 #멜


아육대

심심하니까 아육대 현수막 문구를 만들어 봅시다☆ 비투비와 아육대 끝난 건가요 비투비는 아육대 없이도 괜찮아요 비투비와 아육대 이별을 만나다 아육대 너나 잘 살아 아육대 폐지 전엔 울면 안돼 아육대 폐지하면 울어도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7tob_angel

우리 MXM 이왕 아육대 나가게 된 김에 가서 배워야 될 선배 목록 알려줄께 1. )))비투비((( 2. 인피니트 김성규 3. 블락비 4. 비에이피 방용국 애들아 기억해 꼭


너멜되

ʀᴛ) 너멜되 광탈기념 이벵 스벅 자바칩프라푸치노 드려용 당발은 1월 언젠가💖 참여수 없으면 지워요 타팬 타장르 싫어요🙅🏻‍♀️ #비투비 #멜로디
알티)님들 제가 한장으로 너멜되 당첨된 새럼 입니다,, 하핳 이게 자랑은 아니지만 급했던 탓에 한장만 넣었음에도 당첨된거면 오지는 부분이겠죠 하핳 어쨋든 알티하시면 비투비 일본 앨범 보내드릴게요 밖이라서 뭐가 있는지 모
생각해봐요 큐브 너멜되는 원래 팬들을 위한 선물이었잖아 근데 왜 그걸 돈싸움으로 변질시켰어? 비투비가 진짜 너무 좋아도 너무 사랑해도 소속사 때문에 떠나간팬들이 한둘인줄 알아? 원래의 너멜되영상은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잖아
너멜되 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용!!!비록 전 안되었지만 비투비 멋진 노래 가슴 가득히 담아와주세용💙 모두 행복해지길 바라며!비투비 정규2집 택배비만 받고 보내드릴께여~~처음해보는거라 rt해주시는 분들중 한분께 드릴
나는 그냥 비투비 회사에서 뭐 , ,예능돌 비글돌 이렇게 소비하는것도 좋은데 7년차니까 좀 음악적인 스펙트럼이 넓다는거로 머글들한테 알렸으면 좋겠음 너멜되라던가 너멜되라던가 너멜되라던가 , , ,
너멜되는 영상으로 노래불러줄때가 제일좋았다.. 머글들도 보고 역시 비투비! , 믿고듣는비투비 라는 댓글을 보고 내가수라 뿌듯하고 앨범 살사람들은 다 살텐데 거기에 굳이 너멜되이벤트 넣어서 괜히 마음상심크고.. 영상으로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SSUN_DUCK

나는 너멜되의 의미가 이렇게까지 변질된 이상 그냥 이런 이벤트 안하는게 나은것같기도하다..원래 내가 알던 너멜되는 비투비가 평소에 보여주지 못한 곡들을 멜로디들에게 들려주는 좋은 취지였던것같은데 어느새 소수를 위한
부탁)오늘 너멜되 당첨인데 진짜 걸리면 랜덤으로 비투비 굿즈 좀 드릴꼐요ㅜㅜ +한분만


멜로디

참여수 없으면 삭제할게요 타팬 가능해요 #비투비 #멜로디 #알티 # #이벤트 #사기
비투비라는 이름이 저작권?거기에 있는 것 같던데 탈큡하면 멜로디가 비투비하고 비투비가 멜로디해도 좋을 듯ㅋㅋㅋㅌㅌㅌ
레알 걍 차라리 멜로디끼리 돈 모아서 그걸로 공연 열어서 초대가수 비투비 했으면 조켓다 행사출연료 드리자
[🎉] 💙그리워하다💙 10/16 9시 차트 1위🏅 #비투비 #1위_축하합니다 #멜로디_고마워요 #감동
혹시나 모르시는 멜로디 있으실까봐 이 트윗 보신 멜로디들 슬쩍rt만 해주세여🙈 멜로디분들!가온차트 남자 인기상후보에 비투비 있는거 아시져?이번 가온차트 투표는 최애돌에서 할 수 있대요!투표기간은 내일인 1월8일~2월11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ILIKE_IT_ALL

헛 내 기억력 ,, 😂 비투비 수록곡 다 너무 좋지만 꽃보다 그녀 미쳐 진짜 ,, 후아 ㅠㅠㅠㅠ 창섭오빠 파트 가사도 그렇고 목소리도 완전 멜로디 죽이려고 작정했나 싶었어 😭


마음

비투비 예쁜말 인장 저장 시 알티 or 마음 타래로
언제나 팬들에게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은 민혁은 늘 팬들에게 다정하게 인사하지만 질서가 무너져 위험한 상황에서는 이런 모습마저 볼 수 없다. 민혁을 비롯한 비투비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기회를 팬이라는 이름으로


최애돌

비투비 최애돌 가온차트 투표 비투비 최애돌 가온차트 투표 비투비 최애돌 가온차트 투표 비투비 최애돌 가온차트 투표 비투비 최애돌 가온차트 투표 비투비 최애돌 가온차트 투표 비투비 최애돌 가온차트 투표 비투비 최애돌
※최애돌 가온 "비투비" 투표합시다 ※최애돌 가온 "비투비" 투표합시다 ※최애돌 가온 "비투비" 투표합시다 ※최애돌 가온 "비투비" 투표합시다 ※최애돌 가온 "비투비" 투표합시다 ※최애돌 가온 "비투비" 투표합시다


그리워하다

인정.....머글들도 비투비 노래 잘하는건 알고있지만 애드립 전쟁 오지는 노래면...지금보다 훨씬 반응도 셀거같어...그리워하다도 넘사벽이지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유-비밀 아이유-비밀의 화원 아이유-밤편지 태연-candycane 태연-I 수지-행복한척 수지&백현-dream 엑소-나비소녀 비투비-그리워하다 워너원-이자리에 레드벨벳-피카부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btob_lovelove_

2017년 #지니 #Genie 연간차트 🎧 #비투비 #그리워하다 96위 🎉🎊💓


워너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MXM-일단나와 빅스-도원경 비투비-괜찮아요 워너원-Never 방탄소년단-봄날 엑소-Universe 몬스타엑스-DRAMARAMA 엔씨티127-Cherry bomb 빅스lr- be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여자친구 전곡 ( 솔로 피쳐링 다포함 ) ( 특히 더웨이 ) 워너원- 뷰티풀 활활 워너비 갖고싶어 방탄소년단 - mic drop 고민보다고 DNA 레드벨벳 - 피카부 비투비 -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GOT7 #갓세븐 #BTOB #비투비 #SEVENTEEN #세븐틴 #WannaOne #워너원 *답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저도 입덕 좀 시켜주세요 무슨 세상이 끝난듯이 할게 없네요 입덕하게 해 주신분께 한국으로 돌아가서 2월 말에 만원 꽂아 드릴게요 #엑소 #비투비 #하이라이트 #워너원 #빅스


비투비

이 아이돌이 상 받는 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투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참 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했다가 광화문광장에 비투비 보러가시는분 너무 많으시네요... 몇시에 가야되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yookman03210502

지금 바로 탑스타매거진 팔로하고 내 최애에게 투표를 빵야빵야👉 💕 #NCT127 #도영 #쟈니 #재현 #JBJ #권현빈 #iKON #김진환 #송윤형 #세븐틴 #디노 #버논 #도겸 #빅스 #라비 #방탄소년단 #제이홉
비투비 캘리!
비투비 온리전에 "복숭아섭 핀버튼"을 들고 갈 예정입니당!🍑 100개만 제작해두었고 온리전에서 남는 수량이 있다면 트위터를 통해 통판할 예정입니다☺ 통판의 경우 우편배송비가 붙는 점 참고해주세요:) 많은 존잘님들 이쁜 굿즈
)13일 서울광화문광장에서 성화봉송 축제 하는거 있짜나용.저 가는데 첫콘때 나눔했던 슬로건 좀 남아서 이거 가지고 팔기도 그렇고 해서 그때 나눔하면 받으실분 있나요?가서 나눔하는데 아무도 않받으면 쪽팔리잖아.
비투비-새빨간 거짓말 드디어...3시간만에...찍었다... 피아노 영상 오랜만에 올리는군 허허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고엽 방탄소년단-둘셋 비투비-봄날의 기억 비투비-괜찮아요 정승환-너였다면 아이유-밤편지 선미-가시나 레드벨벳-피카부 볼빨간 사춘기-blue 수란-오늘 취하면 블락비-toy
비투비 놀러와 ! 신나게 그리새우~!~!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Seraphic_Subv_v

ㅋㅋㅋㅋㅋ 옷 이뻐.. 비투비가 입어서 그른가.. 으으 돈이 없다 젠장ㅠㅠㅠㅠㅠㅠ
이거 완전 비투비 얘기잖아,,,?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아 십ㄴ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비투비 졸라유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 입덕위기 옴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ㄱㄲㅋㄱㅋㄱ
얘들아 너네 스포요정이잖아 우리 스포 겁나 좋아하는 거 알지? 비투비 선배님처럼 스포해서 내년까지 출연정지 당하자!^^ 홧팅홧팅!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꽃보다남자ㅋㅋㅋㅋ 보고싶다 보고싶다하다가 비투비덕에 보기 시작해서 다른 뮤지컬도 보고싶어서 미칠지경....
~~저랑 툽툽이랑 유잼이랑 식훈이가 만든 04년생 옾챗을 소개합니다아ㅏㅏ~~ 이름:💋치명적인 공사(04)장-비투비 찬양 종교 단체💋 조건멜로뤼,04,순수하지않은 사ㄹ..똘끼있는 사람 우대 들어오고싶으면 비뎨에
비투비😍😍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UNIQUE_BTOB

비투비 탈덕했는데 더이상 팔리지도 않고 너무 많아서 가진 앨범,굿즈 다 나눔합니다 🙂 5년동안 모은 앨범,공굿,비공굿 할꺼없이 다 보내드립니다 한분뽑아서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착불 가능하신분만 이벤트 참여해주세요. 1월9
유쾌한 그룹 비투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티탄 김에 영업 합니다. 여러분 하이라이트 하세요 비투비 하세요 사카구치 켄타로 하세요 인생 즐거워 집니다. (+사진은 제 최애들 / 순서 상관 X )
여기 비투비 5주년햇던곳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나 사울 룸파티 치니까 이거 나왓늗뎈ㅋㅋㅋㅋㅋ너무 익숙해섴ㅋㅋ쿄쿜ㅋ
저눈 비투비를 죠와하는 사람... 오빠들 뮤지컬 그만... 흑...
화날 땐 비투비로 푸는 방법밖엔... MTV ASKS 보기...오역 많을 수도 있음ㅎㅅㅎ... 출처 표기 안 해도 저니까 그냥 보기만 해주세여
뮤지컬도 비투비도 좋기 때무네 전 더 크닐입니다ㅠ 물론 극이 취향 아니면 덕심으로라도 보게짜....(먼산
아이민앨범 사실 분.. 4000원..포카없고알판만있어요.. 배송은 택배! 2000원..추가 입니다.. #비투비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cs_02_26

우리는 허세란걸모르는 비투비다.
비투비온리전가고싶어졌어...
비투비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대.다.나.다.너 빅스-도원경 빅스-저주인형 10cm-폰서트 볼빨간사춘기-blue 볼빨간사춘기-심술 박경,박보람-보통연애 비투비-나빼고다늑대 비투비-내가 니 남자였을때 포미닛-미쳐 슈퍼
⛤트친모으기 알티이벤또⛤ 비투비 공식&비공식 굿즈 2세트 나눠서 2분께 드려요 ! 순수히 트친모을 생각으로 엽니다 😁 팔로잉하시는분들은 알티만해쥬시고! 트친아니어도 팔로잉해주시고 알티해쥬세요💚 당첨자는 어느정도
상자 다만들면 비투비 로고도 만들려구
잘생긴 비투비 하세요 ㅠㅠㅠㅠㅠ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dal7111

멋지다 비투비 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가 왜 거기서 나와..? (지오디님 바람 뮤비)
걸그룹원곡mr을 깔아도 전혀 위화감이 없죠! #비투비 #현식 #창섭 #호원라인
비투비 데뷔~현재 움짤로 보니까 성장한게 보인다 비투비 최고ㅠㅜㅠㅠ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_shineon2mh_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BTOBKONG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_shineon2mh_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btobslowblue

비투비 BTOB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이창섭 너멜되 BornToBeat_sr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