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Posted by 마리쉐
2018. 1. 10. 15:47 카테고리 없음


엑소

#엑소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 타이틀 곡 ☕빌보드 코리아 KPOP HOT 100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United World Chart) 1위 #EXO
명동 스타에비뉴 경수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EXO #디오 #도경수
엑소가 왜 인기가 많냐면 • • •
🚨일간차트 19위 입니다.🚨 매우 심각해요. 스트리밍 한번씩 확인 부탁드립니다. #엑소 #EXO
[랜덤첸첸] 140802 TLP 엑소 첸 B컷 손에 핀이 맞아서 B컷이지만.... 흐릿한 종대도 너무 귀엽고 따흡...ㅠwㅠ 순딩이들 고단한 수요일이지만 종대 하트보고 힘내세요! #iHeartAwards #Be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요즘 언론들에게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을 엑소 노래로 표현한다면? 왜곡되는 진실 가르쳐진 거짓
iHeart RADIO AWARDS 투표법 How to VOTE for EXOL 1. iHeart RADIO 트위터의 엑소엘 글을 리트윗한다 (1 =1 VOTE) 2. 트위터에 3개 해쉬태그를 '모두'포함해 글을 쓴다 #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R94S__

호아이팅 엑소 최고 엑소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빌보드 투표 📝4시 마감 / 엑소엘 화이팅! ((더 추가 예정)) #EXO #EXOL #엑소 #엑소#iHeartAwards #BestFanArmy
오후 2시에 투표 마감‼️‼️ 30분만 함께 달려요 탐라 분위기 같이 불태워주세요 엑소엘은 할 수 있다🔥🔥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EXO
엑소엘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제일처음 베스트 댓글 정화해주세요. 골디기준 엑소가 2017 음반판매량 1위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EXO #엑소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Universe 앨범의 수록곡 지나갈테니(Been Through) 작곡가님도 엑소엘에게 투표해주셨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띵하띵 #EXO

엑소 시우민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 베스트팬덤하면엑소엘이지
#엑소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 ☕각종 주간 앨범 차트 1위 #EXO
엑보싶 준면이 민석이 씽이 백현이 종대 찬열이 경수 종인이 세훈이 다 보고싶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골디 빨리 보고싶당... 무대하는 엑소랑 상 받는 엑소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엘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2017년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수고한만큼 그에따른 보상이 있겠지요!!!!
엑소 수호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그리고 아까 정화하라고 엑일연님이 올린 기사 링크 들어가셔서 베댓 제일 위로 올릴수있게 도와주세요 그리고 댓글도 관리부탁드립니다 또 와서 반대누르고있어요 베댓 5번째쯤에 엑소댓글있습니다 추천 눌러주세요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yoob9376

#BestFanArmy #EXOL #EXO #엑소 #iHeartAwards #weareoneEXO 투표도 중요하지만 스밍진짜 열심히 해야해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사랑햄
) 엑소 피포페인팅 5차 판매 입금👋 ✔입금 1월 10일~1월 18일 ✔반드시 입금 후 작성! ✔시안을 크게 보고 싶으시면 타래 확인! ✔얼굴이 많이 일그러졌거나 색감이 죽은 시안들은 수정 요청했습니다! 4일 후에
엑소 레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사랑해 ❤ #EXO #엑소 Vote for #EXOL for #BestFanArmy at #iHeartAwards 2018!
엑소 백현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EXOL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엑소엘 화이팅 ! 엑소 사랑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위아원 엑소 사랑하자 We are one ! Love for exo!
도데체 타팬들이 내 트윗을 알티를 해서 뭐하지요 🤔🤔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엑소엘 해야할 것 -최애돌 투표 -엠카 투표 -서가대 투표 -가온4분기 앨범 -스밍 이 기세로 다 털자 엑소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시우민수호레이백현첸찬열디오카이세훈엑소
엑소 첸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찬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 엑소엘 화력 발산할 시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글에 위의 해시를 달아서 작성해주세요 공식 계정 트윗과 해시가 있는 글을 해주세요 #EXO #엑소 #Univers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fly_kyunny506

엑소 디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멋진 미소🐻✨🧚‍♂️ #EXO #엑소 #카이 #종인 #KAI
#엑소 #EXO 비행기 정보 항공 정보 싱가폴 Singapore flight info 왕복 DM으로 문의하세요 / 한국계좌 DM for info / pay by Korean account
#EXOL #BestFanArmy #EXO #iHeartAwards 아니 엑소엘 너무 귀여운게ㅋㅋㅋㅋ 당근과 채찍을 너무 잘주잖아 투표 2위면 엑소엘 이거밖에 못해요 이러면서 채찍질하고 1위하면 거봐 할수 있잖아 우쭈쭈
엑소 카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누군가 엑소 세계관을 유치하다 무시한다면 나는 내가 대학 3학년 혼을 불태워 A+를 받은 이 소논문을 꺼내들 수밖에 없는 것이다.
#Universe의 수록곡 지나갈테니(Been Through) 의 또다른 작곡가분도 엑소엘에게 투표해주셨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고고고고! #EXO

팬북에서(EXO ‘Universe')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팬아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엑소 겨울 앨범을 보고 들은 후 멋진 팬아트를 만들어 주세요💌 🎨응모하기
엑소 세훈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EXO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화력죽지않았어요. 지금 분위기그대로 잡아놔야해요. 서가대, 최애돌 , 해시 등등 할거많아요 애리들 쪼금만 힘내서 이번년도도 엑소의해로 만들어요. 하띵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엘 빌보드 투표, 쇼챔 투표, 최애돌 투표, 아지톡 인기가요 투표, 서가대 투표, 스밍, 앨범 구매 모두 핫띵 핫띵 ʕ·͡
엑소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이거 내 부적이다*^^* 엑소 잘되게 해주세요 그리고 저도 잘되게 해주세요 ......... ......... 이거 보는 사람두 다 잘되게 해줘여 ,,,,,,,
곰인이🐻🌸💕💕 #春が来た #exo #kai #엑소 #카이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309Soda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점심 아직 안 먹었는데 뭐 먹지
지구의 평화는 누가 지킬까? 해찬 - 엑소형들 (( 마크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뭔가 머박적이야... 경수 생일금요일 종인 생일일요일 엑소 6주년일요일 백현 생일일요일 종대 생일금요일 +토요일~수요일 추석연휴 씽이 생일일요일 2018 for EXO-L임.... 날
-그냥 혼잣말 하는 계정- 무시하고지나가주세요 'ㅅ' 엑소 최고 영원한 내 가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엘 스밍도 잊지말구 💪‼️‼️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EXO #엑소 #RedVelvet #레드벨벳 #NUEST #뉴이스트 #OHMYGIRL #오마이걸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엑소카이 퇴장햇다가 생일풍선 찾으러 다시 왓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졸라 기여워 어떠캐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엑소팬이 아닌분들은 제발 제 트윗과 인장을 두번확인하시고 두번생각하시고 관음좀 그만해주세요 :) 쪽팔리셔서 지우신듯한데 캡쳐를 못해서 아쉽네요. 다음부터는 박제해놓을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
뭐야 탐라보니까 끝났다길래 안썼는뎅 안끝났나봐ㅜㅡ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첸 #엑소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찬열아 항상 행복한 하루가 되길바래❤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AM 01:00 ~ 02:00 추이 한류특별상 격차 1%대 유지해봐요! 같이 화이팅!💪💪 #EXO #엑소 #Universe
엑소체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현재 멜론 장시간 이용 안내 팝업이 떴습니다! 멜론으로 스트리밍중인 엑소엘분들은 한번씩 확인부탁드립니다🙇 #EXO #엑소 #Universe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eareon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binyou_1

이거 무슨 해십니까,,.?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복붙 하면서 많이 써주세요 ㅠㅠㅠㅠㅠ 빌보드보다 이게 더 중요해요 ㅠㅠㅠㅠㅠㅠ
엑소엘 여러분 대리스밍 구해놓고 아지톡 안보면 큰일나요~ 지금 대리스밍 맡겼는데 타가수 노래 들었던 현황이 나타나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대리스밍을 맡기는건 좋지만 아지톡을 확인안하시면안돼요 저번에는 타팬이 해주겠다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사랑합니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빌보드보다 지금 스밍 앨범판매량 진짜중요해요 스밍순위계속떨어지고있고 저쪽은 앨범정규만인데 우리는 정규리팩해서 조금더많이
최애돌, 서가대 인기상, 빌보드 투표, 윤희앨범 사기, 지금 멜론 일간 19위 실화??응 실화 그러니깐 빨리 스밍하자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EXO 위아원ㄴ엑소사랑하자❣️

엑소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따랑해
그래봤자~(˘▾˘~)(~˘▾˘)~엑소가~(˘▾˘~)(~˘▾˘)~일등이지롱~(˘▾˘~)(~˘▾˘)~백날~(˘▾˘~)(~˘▾˘)~정신승리~(˘▾˘~)(~˘▾˘)~해봐라~(˘▾˘~)(~˘▾˘)~엑소가~(˘▾˘~)(~˘▾˘)~일등
우리반 남자애 이미 입덕 했다~❤️ 역시 남자도 인정한 얼굴 그게 누구~??엑소~❤️❤️❤️❤️
엑소 내 비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171222 #TheEℓyXiOn 찬열 / #찬열 #엑소 #CHANYEOL #EXO DIAMOND 💎
스밍좀 제발 우리 같이 엑소 좋아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 좀 해줘요 왜 맨날 하는 사람만 하는데
배고파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L_you0408

명동 스타에비뉴 경수 다른 영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EXO #디오 #도경수
명동 스타에비뉴 이거 앞에꺼랑 이어지는 영상ㅜㅜㅜ #엑소 #EXO #디오 #도경수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엑소엘 화이팅🙌🙌🙌🙌🙌🙌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보고싶다
베스트 팬덤 후보래... 우아...엑소엘 상 받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 아이돌챔프 서가대 최애돌 빌보드 투표 꼬 엑소엘 짱
📣엑소엘 권장 스트리밍 리스트 (18.01.08) [Power]는 리패키지 앨범으로, [KoKoBop]은 The War 앨범으로 스트리밍 해주시기 바랍니다. #EXO #엑소 #Universe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yoob9376

엑소 카이가 좋아하는 일본 가수첸백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만 잘 되게 해주세요🙏
골디 가고싶다.. 골든디스크요.. 엑소 보고싶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만 행복하게 해주세요🙏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엑소엘이 짱이두
아이돌과는 전혀 관련없는 공간에서 뜬금 없이 엑소를 욕하는 글을 올리고 타가수를 찬양하는 글을 쓰는 사람의 아이디를 확인해보니 비슷한 패턴의 아이디가 30여개정도 발견되었고, 추가 서치 결과 그 아이디들은 오로지 그 글만 올리
키듀키듀🍊💦🍊💦 #EXO #CHEN #EXO #Chen #엑소 #첸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sorang_0408_exo

엑소를 적폐라고 지칭하는 대표적인 공간입니다. 공개하지 않으려했는데 적폐 언급후에도 계속 엑소를 적폐로 지칭하며 사용하셔서 언급합니다. 디시인사이드 투더엣지오브스카이 마이너갤러리 증거인멸전에 PDF 따러가주세요
엑소 사랑둥이들 엑소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엘 우린 쫌 짱 읹 듯 ~! weareoneEXO #EXOL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인터넷으로도 골디 볼 수 있나.. 그동안 티비로 봐 와서 모르겠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보고싶다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멜론 100원 결제 쉬운데 같이 해줘요 엑소엘ㅠㅠㅠㅠ
❤️최애돌 필독공지❤️ 정독 후 함께 투표해주세요🙇🏻 #엑소 #EXO #Universe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binyou_1

170902 뮤직뱅크 자르카타 백현이도 보고싶어요ㅠㅠㅠ 빨리 만나고싶어요😢 알러뷰🙆 #엑소 #백현 #EXO #BAEKHYUN
170610 스케쳐스 싱가폴 준면오빠 보고싶어여ㅠㅠ 언제 만나요?😢 알러뷰🙆 #엑소 #준면 #수호 #EXO #JUNMYEON #SUHO
171124 ‘#EXO PLANET #4 - The EℓyXiOn -' 손짓👋 #엑소카이 #카이
지구 몇 바퀴쯤 돌아 다시 너를 만나 #EXO #엑소 #KoKoBop #Power #Universe #TheWarEXO #ThePowerofMusic #엑소_유니버스 #시우민 #XIUMIN #秀珉
그게 본명이 아니었다니..?!😮😮 예명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아이돌! **최종순위 1위 #엑소 #EXO #시우민 2위 #세븐틴 #도겸 3위 #아스트로 #차은우 4위 #신화 #신혜성 5위 #B1A4 #산들 (역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올해에는 꼭 엑소 만날수있기를🙏
힘들 때 아프게 #TheEve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weareoneEXO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yoob9376

☡서가대 한류특별상 0.48% 차이☡ 본상과 앱이 다릅니다!!! 한 분의 도움이 절실해요, 2주도 안남았으니 제발 함께 해 주세요!!! 100% 투표로 부여되는 상이고 온전히 팬들이 줄 수 있는 상이에요😂 엑소를
멀리 날 던져 (Yeah)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weareoneEXO
엑소 사랑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이고 맞는건가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릠들 저거 알파벳 모형있는데 저거 나눔해요 한명 뽑고요 최애이름 영어로 맞춰서 보내드려요 등기로 보낼꺼고요 돈은 제가 부담합니다 당발은 한 1월 17일 정도에 뽑을게요 참여 저조시 글내리겠슴니댜ㅠ 엑소엘만 참여해주세요~
아핰 엑소 너무좋아 와하핰 행복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늘 최고 💛💛💛💛 #EXO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EXO_KAI_JI

본상 표차도 2퍼밖에 안 나고 인기상은 심각해요 ㅠ_ㅠ.. 서가대도 신경 써주셔요 에리들 하띵 하띵 엑소 최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엘 같이해요
달이 붉게 물들고 #EXO #KoKoBop #Power #Universe #TheWarEXO #ThePowerofMusic #Cafe_Universe #엑소 #시우민 #XIUMIN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랑 엑소엘만 잘되게 해주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엘 빌보드 투표, 쇼챔 투표, 최애돌 투표, 아지톡 인기가요 투표, 서가대 투표,멜론 주간인기상, 스밍, 앨범 구매 !!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투표 진짜 오지게 많네,,, 엑소랑 엑소엘 더 대박나게 해주세요
이것두 알티 열번이상인가요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bullbini_exo

We can do it!!!!!💕💕💕 ExoL 파이팅💪💪💪 #EXOL #EXO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WeAreOne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워미친 아육대 라인업 엑소 없어 ㄱㅇㄷ ㅎㅇㄷ ㅆㅇㄷ
뭐야 이거 하는거 중요하단거야 아니란거야 서가대 투표는 진짜 화력 안좋긴해 ,, 다들 서가대랑 최애돌 확인좀 ㅎㅎㅎ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엘 3분 불태워보아요 1번=투표1번
아휴뭘쓰나엑소개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보고싶다엑소콘서트또보고싶다
엑소 파는 사람 이거 하세요 이 멘션 좋은 거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 뭐든 열심히하는 엑소엘 스밍도 잊지말아요 ㅠㅠ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yoob9376

아직 안끝난고지..? #BestFanArmy #EXOL #엑소 #EXO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엑소 사랑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하띵💪🏻엑소엘하띵💪🏻 #EXO #엑소 #Universe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 최고야
🚨최애돌⭐데일리 하트⭐는 반드시 11시 14분까지 털어주세요! 반드시 엑소내 게시글에 털어서 보상하트도 받고 투표도 해요! #엑소 #EXO #Universe
오늘 엑소엘이 할일 🔴서가대투표 🔴최애돌 투표 11시30분까지 🔴빌보드투표 🔴유니버스스밍 🔴아이돌챔프 깔아서 쇼챔투표 🌟골디경수생일하루전이니깐 많이 가주시길💜
(최애돌 결제관련 긴급 공지 변경) 1월 10일부터 한달에 3번까지만 결제되는 시스템으로 바뀝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바뀐 공지가 적용되기 전인 오늘 결제 부탁드리겠습니다. #EXO #엑소 #Universe weare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binyou_1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일상 트윗에도 태그 붙여주세요. 버즈량도 높이고 투표도 하고 #EXO
#EXO VOTE + 35,183 (현재 1위) 오후 두시 마감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마감! 을 올렸었는데 그 이후로 계속 투표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 확실히 투표창이 닫힐때까지 투표를 해주시는게 더 안전할 것 같아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이거 북미방송 송출 투표래요ㅠㅠㅠ 빌보드 투표랑 이 투표 열심히 해주세요!! 1rt-) 1표, 1멘션-) 1표
이해시태그보이시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알티해주세요1알티가1투표래요!!!
여러분 스밍 심각합니다 빌보드 계속투표해주시고 서가대 최애돌 투표해주시고 스밍 돌리세요 #iheartawards #EXO #EXOL #BestFanArmy
도저히 일어날수있는 몸상태가 아니니 누워서 투표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EXO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지나가다가 이런 갈 보면 알티하기~~~~~알티도 투표에 반영❗️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exo_Mozart

투표분위기 잡고 스밍분위기 잡읍시다 여러분 최애돌 데일리하트 써주시고 서가대, 멜론, 아지톡, M Wave 투표도 해주세요! 재정상태가 괜찮으시면 앨범구매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HeartAwards #Bes
투표도 하궁 스밍도 하궁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빌보드 투표 오후4시까지 빌보드 투표 오후4시까지 빌보드 투표 오후4시까지 빌보드 투표 오후4시까지 빌보드 투표 오후4시까지 빌보드 투표 오후4시까지 빌보드 투표 오후4시까지
빌보드 투표 해주세요'ㅅ'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EXOL 1 알티당 1 투표라니 세상에 진짜
님들 투표 안해서 대상 못받고 후회 하지말아요 '내'가 안해도 #EXO 는 대상받으니까-라는 생각 집어치웁시다 대상은 '당연'한게 아니에요 늦기전에 투표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해시태그 글을 알티하면 1 당 1투표 !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fbunny522

iHeart 라디오 투표는 어워드 방송 전까지 집계됩니다. 어워드는 3월 11일이라고 합니다 북미시간이니까 저희는 3월 12일 정도일듯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덧) 중간에 해쉬태그는
오후 2시에 투표 마감이래요 해시 넣어서 글도 많이많이 써주시고 투표링크 제가 알티해놨으니 꼭 투표 부탁드려요.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EXO
서가대 투표좀 해주세요 ㅠㅠ 인기상 우리 충분히 가질 수 있고요 다른 부문도 격차 줄고 있어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에리들 빌보드 투표도 해야되요!!! 오늘 2시까지!! 무한으로 계속 투표 할 수 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투표해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제대로 뭐 챙겨주지도 않는 투표는 만들지 마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주변 사람들이 스밍하고 앨범사고 투표하는거 보면서 안심하면서 뭐 나 안한다고 큰일나겠어...? 이러는 분들이 한 둘이겠냐고ㅠㅠㅠ나ㅜ진짜ㅜ이번에 모든게 다 불안해서 미치겠다구오ㅜㅜㅠㅠ따흑ㅜ성적에 부담 갖고 부담 주고 그러면서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Exoxo_forvote

스밍 투표 알티 해 주 세 요 좀 만 더 해요 우리 #iHeartAwards #Exol #EXO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스밍 투표 같이 해요❤
쇼챔 퍼센트 차이 보이세요,,,,? 1위분들 40퍼대 진입인데 저희는 아직 20퍼대입니다 제발 투표해요 ㅜㅜ 아이돌 챔프 앱 깔아서 투표 가능해요 ㅜ.ㅜ
큰 시상식 투표다보니 여기저기서 팬덤 싸움걸려는 움직임이 있을거에요 휘말리지말고 묵묵히 투표해주시면 됩니다. 당분간 올리시는 모든 트위터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쉬태그를 넣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뭐야 빌보드 투표 되는데?
정리하면 빌보드 ➡️ 설문조사였음 지금 하는 해쉬태그 ➡️ 원글 알티 해야함 더 급한거 ➡️ 서가대 최애돌 쇼챔 투표 스밍 ⭕️ 이건가 누가 제대로 정리좀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스밍도 투표도 모두힘내요ㅠㅠ진짜 스밍함께해요 일간 19위에요ㅠㅠㅠㅠ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xiuminimal

아이동 챔프 투표도 신경 써주 기 ! ! weareoneEXO #EXOL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투표 합시다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위 3가지 해쉬 모두 사용하셔야 투표 정상 인정 됩니다 #EXO 가온과 빌보드 소셜차트를 위해 공계랑 엑소도 언급하시는 센스
여러분 서가대도 투표해주세요ㅠㅠㅠㅜㅠㅠ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1알티당 1투표래요 알티 고고
#iheartawards #EXO #EXOL #BestFanArmy 서가대.. 최애돌..빌보드..아지톡..멜론.. 투표해요..
폰에 깔려 있어야 할 어플들. 1. 최애돌 투표 2. 쇼챔 투표 3. 서가대 투표 4. 인기가요 투표 5. 멜론 스밍,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 6. 해시태그는 물론 글 알티하기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Exoxo_forvote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여러분 우리 위태위태해요...진짜 잘해야대요 우리...스밍이랑 투표 하고 잇는거죠?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서가대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1번=투표1번!
진짜 별 투표 다있다아 이건 모 트로피같은거두 안주지 않나아아아 쒸익쒸익 팬들 가지구 장난치지 마라아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투표해여
여러분 빌보드 중요한건 알겟는데 우리 빌보드 투표한 화력으로 가온이랑 서가대좀 관심가져봐요 별로 안남았어요 #iheartawards #EXO #EXOL #BestFanArmy
⚠️ 서울가요대상 (본상), (인기상), (한류특별상) 투표 부탁드립니다. 본상 현재 1위 (2.81% 차이) 인기상 현재 3위 (31.56% 차이) 한류특별상 현재 1위 (0.84% 차이) 🚨 한류특별상은 아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vousestm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월급날 15일이니까 서가대 투표 뿌리고 최애돌 다 뿌셔야지
일간.... 순위... 20위아래로 내려가면 주간인기상 투표 제외됩니다..... 스밍 꼭 부탁드릴게요
역전했다고 투표에 손놓치말기 역전했다고 투표에 손놓치말기 역전했다고 투표에 손놓치말기 역전했다고 투표에 손놓치말기 역전했다고 투표에 손놓치말기 역전했다고 투표에 손놓치말기 역전했다고 투표에 손놓치말기 역전했다고 투표에 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스밍도 확인하면서 투표해주세용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1 = 1투표 #EXO 보이시는대로 모두 다 알티 부탁드립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1당 1 투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EXOL 1알티당 1투표에요 알티 부탁드려요🙏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OWOLJIRYUN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빌보드 투표창 언제닫혀 나 눈알 빠질꺼같아 ㅜㅜㅜㅜ
📍 아지톡 • 인기가요 EXO 📍 멜론 • 주간인기상 EXO 투표 하띵 입니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이런 분위기 너무 좋다ㅡㅜㅜㅜㅜㅜㅜㅜ ‼️빌보드 끝나면 해야할일‼️ ✔️서가대 투표 ✔️최애돌 투표 ✔️쇼챔 투표
계속 단합 안되고 이 상황 그대로 흘러가면 가온 4분기 타그룹꺼 확정 서가대 대상 골디 대상 전부 받을 확률 저조 모든 투표 1위 아닌 2위 이하로 마감 이렇게 되면서 기사 박히고 댓글에 한물 간거 확실하네면서 또 욕먹고 이번
아이폰 빌보드 투표 가장 빠른방법 🖋사파리를 시크릿 모드로 전환 후 링크 접속 🖋링크 접속후 하단 사파리 클릭 🖋EXO 선택 후 vote 🖋thank you for voting 확인후 창끄기 🖋트위터로 돌아와 다시 하단 사
빌보드 투표 언제끝나나요? 와 좀 짜증나려고 함 그냥 서가대 투표가 더 중요한데 서가대 투표 하세요 밸런스를 좀 잘맞춥시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걍 가수만 상 주고 끝내라 가뜩이나 투표 많은데 베스트 팬덤같은거 만들지 말고 그거 수상한다고 팬들한테 100원씩이러도 줄거 아니자나아아아 트로피도 없잖아아아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purrych20

쇼챔 투표 오늘까지 아니에요 14일까지입니다
2시는 넘었고 투표는 계속 가능하고 퍼센트도 계속 올라간다 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빌보드 격차 줄어들고 있어요 작년 빌보드 투표도 20분만애 몇십만표 따라잡혀서 역전 당했습니다. 이번엔 절대 그렇게 되지 말아요. 30분만 달려요 우리 함께해요 💪🏻💪🏻 #iHeartAwards #EXOL #Bes
빌보드 투표기간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빌보드 2시 넘었는데 왜 자꾸 투표가 되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엥,,,, 저짝네 지금 뷜뵤듀 투표가 설뮨죠사나 선호도 조사 같은 거라그 후려치네,,, ?? 그러는 지들도 해시까지 달고 독려 했으면서,,,,?? 잘 안되니까 선호도 조사에 목매는 팬덤 만들어서 후려쳐버리기 ㅜ 근데 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1rt당 1투표 1rt당 1투표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cherish_yoou

최애돌 서버 안 들어가지심 빌보드 투표 해 주세요 쉬고 있으면 안 돼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미국 아직 2시아니예요 계속 투표해주시고 해시태그 해주새요 역전당할수도있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1= 1VOTE 알티 하나당 투표 하나라네요! 모두 미친듯이 알티를 해봅시다 :)
이야 저 빌보드 화력으로 우리 인기상 쉽게 뒤집을 수 잇겠는걸? 서가대 인기상 버리지 말고요 서가대 투표 좀 하세요 진짜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투표방법 중 한가지가 SNS투표이고 트위터나 인스타, 페북에 특정 해시태그를 포함해서 글을 써주면 집계가 됩니다 그 해시태그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왜 탐라에 죄다 빌보드 투표 얘기 밖에 없어,,, 우리 서가대 인기상 투표가 더 급한데 투표 반영율이 100%여서 1위 못 하면 못 받는데 지금 3위임 2위랑 18% 넘게 차이남 ㅋㅋ....
))) #BestFanArmy ((( 니네꺼 아닙니다 해시태그 투표임ㅋㅋㅋ힝 말그대로 최고의 팬클럽 뽑는거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sh1nyoung

빌보드 투표 4시에 끝나는거 맞겠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빌보드 외 다른투표도 신경써주세요 ⚠ 현재 탐라분위기 너무좋아요 분위기 계속 유지합시다 📍서가대 • 본상 그룹 - EXO • 인기상 그룹 - EXO )) 본상 1위, 인기상 3위 📍최애돌 • 그룹 - EXO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이 글 알티하셔야 투표됩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1알티당1투표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점점 투표 분위기가 잡혀갑니다! 빌보드,해시태그,서가대,가온,쇼챔 등등 지금 진행중인 투표들 다같이 하면서 스밍두 돌립시다 'ㅅ
님들 서가대 까놓고 말해 인기상은 놨다고 칩시다 지금 2주 남았는데 팬투표 100프로인 한류특별상은 엎치락 하고있고 본상은 투표가 30프로 반영이라 대상 확정 받으려면 압도적으로 팬투표 이겨야해요 가수 부담을 덜어주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10알티가 1투표라는 말두 있는데 그게 맞을수도 있으니까 일단 10알티 넘게 다 알티 해주세요!!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Mavely_080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빌보드 투표하시면서 해당 해시글들 알티도 해주세요
1rt당1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
제발 사람들아 분위기를 바가면서 해야지요 투표하자구요 독려하는것도 지치는데...
뭐 하나 알려드릴까요 지금 알티하는 계정 저희만 사진 없고요 공식계정도 저희만 언급 안했고 한시간이나 늦게 올렸네요 그럴수록 더 일등 하고 싶네요 여러분도 같은 마음이시지요 ^^¡부계정 다 동원해서 투표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해시태그 글을 알티하면 1 당 1투표래요!
아이돌 챔프 앱 깔기 ) 카톡으로 로그인 ) 유니버스 투표 이거로 1위 결정된다는데 표차가 넘 커요 ㅜㅜ
원글 알티가 투표수 포함이래요 알티수 너무 중요하니까 밑에 글 들어가서 알티 꼭 해주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zin_gre


EXO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EXO 엑소엘!짜란다👏짜란다👏짜란다👏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i9_i9_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AlwaySpring_JD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hkjxo0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BEST_EXOL_life

EXO 엑소 투표 빌보드 서가대 최애돌 해시태그 Fruit_fruit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