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Posted by 마리쉐
2018. 1. 11. 04:07 카테고리 없음


위너

#위너 #winner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릴리릴리 #reallyreally #2018골든디스크 #공허해 애들아 ㅠㅠ 말로 표현 못해 넘 사랑해 ❤️
궁예이긴 하지만. 그러면 공허해랑 릴리릴리 두 가지면. 신인상 받을 당시에 활동곡이 공허해. 그리고 위너를 정상이라는 자리에 올려놓는 데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곡인 릴리릴리 이렇게 해석이 가능한건가.
위너 공허해 이제 진짜다
#위너본상_축하해 ㅠㅜㅜㅜ공허해 무대 최고였어♡♡
#위너본상_축하해 오늘 아파서 못간거 너무 후허ㅣ중 ㅠㅠㅠㅠㅠ공허해 애들아 축하해 본상♡♡♡
하 위너도 공허해햇는데 방탄도 피땀 한 번만 하자 나 운다 진짜
#위너본상_축하해 공허해할때 다 하나되어 응원봉 좌우로 흔드는거 잊지못해 ,, ㅠㅠㅠ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8bloomy8

공허해할때 애들 손짓에 맞춰서 타팬 할거없이 다같이 응원봉 좌우로 흔들때 감동 ㅠㅠㅠㅠㅠㅠㅠ 아 위너가 체고다 진짜
와진짜공허해나오면나쥬금.... #위너본상_축하해 진짜미친거임...
공허해 근데 전나 좋음 진심 나 위너 ㅇ노래 다 좋아함 ㅠㅠㅠㅠㅠㅠ 송미노님 잘생ㅅ김 진우님이랑
???진짜로 공허해하네?ㅠㅠㅠㅠㅠㅠ #위너본상_축하해
4인 위너 공허해 이대로 마지막까지
#위너본상_축하해 일억스밍 완전대단하고 역시 위너ㅜㅜㅜ공허해짱짱 릴리릴리 짱짱 완전 감동 ㅜㅜ
공허해ㅠㅜㅜㅜ클린버전ㅜ #위너본상_축하해

방금 신호등 서있는데ㅋㅋㅋㅋ 남고딩4명?이 공허해부르다가 한명이 야 ㅇㅇㅋ이 훨씬 잘됐지않냐?하니까 3명이 욕하면서 야 위너가 훨씬잘됐지 임마~~!!위너는 내는거마다 대박치잖어 (비속어)야~~!! 이럼ㅋㅋㅋ 너무웃겨서 입꼬리 움찔움찔했네ㅠ
180110 골디 언제봐도 머찐 #위너 공허해 폰도 고나리당해써😭😭😭
위너 공허해 했었네
공허해 부를때 Really Really 부를때 인서 일당백하지만, 더 큰소리 모두 관객이 알아서 불러준다 단합대회 왔나요 나 아는 노래 😆🎶 그런 사랑받는 곡이라는 걸 다시 느낀다 [제32회 골든디스크] 위너 '공허해 &
공허해 할때 왜이리 짠하냐 ㅠㅠㅠㅠ 너무 좋아 노래도 위너도 ,, 사랑해 #위너_본상축하해
아니ㅠㅠㅠㅠ 위너 골디에서 공허해 불렀구나ㅠㅠㅠ 진짜ㅠㅠㅠ
#위너본상_축하해 공허해 클린버전 들은날 영구 박제 합시다ㅜ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say_yeah0531

너무 좋았어요 짱짱짱 짧았지만 진짜 듣고싶었던 공허해라서 혼자 막 벅차올라가주구...... 막.. 그랬네요 공간님도 얼른 보세요 흑흑..♡ 위너를 더 사랑하게 될고에요💘
bgm - 위너 공허해
난 진짜 위너가 공허해 부를 줄 몰랏 ᆢ 개띵곡 ᆢ 위너 그거 뭐지 디프런트 들어보세용 완전 좋음 ᆢ ㅠ
승윤오빠 나올때랑 위너 나올때 주위에서 막 잘생겼다고 그러고 막 공허해 나오니까 따라 부르고 릴리릴리때창 이러니 윈부심이 안 생길수가 없지 마지막 끝까지 팬들이랑 있고 이래서 위너판다♥
공허해 2분n초 걔 널좋아해 걔 위너빨간머리걔 . . . 김진우외않하새요?
아 생각난다 공허해 응원법ㅋㅋㅋㅋㅋㅋㅋ ㄹ다들 위너대박 보고 어리둥절했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너 공허해 really really 최애곡인거 어케알고 딱 불러주시나ㅜ 진우 뭔가 눈큰강아지같았고 부업 송가락 본업 송민호 맞습니다 수트개간지

공허해 오랜만~ 미노 어깨 들썩 들썩 까리해. #위너 #송민호 #골든디스크
기럭지 크으...클린버전 공허해 방송 박제되서 좋구랴. 디프런트는 언제쯤... #위너 #골든디스크
와 위너분들 실력 엄청 늘었다,, 몇년전에 윈프로젝트할 때와는 비교할 수준이 아니네.. 골든디스크 공허해 무대보고 진심 소름돋음 특히 김진우님 진짜 대박이다 소름 확돋아


마음이

공허해 녹음했어요 저 울어요 ㅠㅠㅠㅠ 아.......진짜....... 얼마나... 마음이...
데스티니 마음이 공허해 음악을 들었고 입으로 내 뱉었다 운명을 믿어
잠잘때가 제일행복해 잘 모르겠다 공허하고 외롭고 다들그렇지? 마음이 딱딱하게 굳은거같고 다 짜증나 미워 싫어 그치만 날 떠나지말아주세여 날떠나는순간 저주해버릴거야 ㅠㅠ
치열하게 사랑하고싶다 사랑할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쉰다고 또 쉬어도 아무것도 안하지만 대신 마음이 공허해..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4tamin

마음이 공허해 음악을 들었고 입으로 내뱉었다. 닿을 듯 말듯, 무덤덤한 듯, 간절한게 기회더라. 부끄럽게 생각한 나의 과거를 돌아보니 솔직해지고 싶어졌다. 숨 막히도록 설레였던 영감의 밤. 지극히 보통인 내가 너에게 희망


골든디스크

오늘 골디 분위기 너무 좋다못해 사랑스럽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골든디스크 진짜 연말 축제 분위기야....공허해 너무 빠져든다


송민호

공허해 송민호 존나 사랑해


REALLY

했어요ㅠㅠ really really랑 공허해 했어요!!!!


이승훈

나 그거 공허해 랩하는 이승훈 사랑하는거같아..
난 지금 공허해 이승훈 랩 파트에서 못 벗어나겠어....😭😭😭😭😭😭😭😭
승훈이 공허해 랩할때 뒷부분에 음 붙이는거 좋다고ㅠㅠㅠ 라이브에서만 들을 수 있는 랩ㅜㅠ 아 이승훈 사랑해ㅠㅠㅠㅜ


골디

아 잠만 이제야 골디무대영상보는데 공허해는 왜하는거.....??
결국 골디 무대 보고 있는데 아직 공허해 절반도 안됐는데 죽을 것 같다,,, 발라드인데 호응유도하고 너무 멋있다 수트 미쳤다


아무것도

그렇네요... 이야기 못하게 되겠죠. 아무것도 못하게 되겠죠. 그런데 살아있는게 숨쉬는게 너무 힘들어요...공허해요...
너무 속이 허해 머리밑으로 아무것도 없는거같아 공허해 쓰려
우울한데 눈물이 안나와. 그냥 공허하고..아무것도 없는 느낌.. 괴로운데 표현할수도 없고 소리내서 울수도 없어 끅끅거리며 혼자 소리 참으며 우는것 밖에 못했는데 이제 그것도 못해


것처럼

텅 빈 것처럼 공허해
공허한 존재들은 그 공허를 뭔가로 메우고 싶어 해. 이렇게 닫힌 공간에 이런 식으로 놓여 있으면 더욱 그렇지. 그러니까 이 곳에 있으면 뭔가 빨려나가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아? 자신의 내부에서, 다양한 것이.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0111naha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처럼 공허해 미소가 없어 표정엔 혼자 길을 걸어봐도 텅 빈 거린 너무 공허해 내 마음처럼 조용해


못해

이 공허하고 슬프기만 하는 제 마음을 달랠 길이 없었음. 그래서 기일 일주일 전에 새벽에 술 사들고 민 집에 가서 초인종 누름. 민은 해 떠있을 때 톄량 있으니까 작업 못해서
정의를 내세워온 자들의 말로는 결코 좋지 못해. 남을 도와준다고 해서 돌아오는게 고통과 공허함이라면 일찍 정신 차리는게 좋아


공허하고

공허하고. 질투해.


릴리릴리

헉 설마 수트+ 공허해+릴리릴리+럽미럽미+오랜날오랜밤+수상+4인클린버전 ??????????? 관짜러갑니다..
공허해, 릴리릴리라니....!!!! +오랜날오랜밤 앓앓
방금 공허해햇고 지금 릴리릴리중이에여 ㅠㅠㅠㅠㅠ


무대

강승윤 ... 오날밤 불럿다며 ... 상도받고 ... 무대하고 심지어 공허해 했다며 나 진짜 죽고싶어
전 처음에 상 받앗을 때 울고 트와이스 무대 해서 좀 그쳣는데 공허해 때 진짜 끅끅거렷자나요 ㅠㅠㅠ


트와이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beautiful twilight 볼빨간사춘기 blue 나의사춘기에게 방탄소년단 bna lost 딘 instagram D 트와이스 우와하게 likey 멜로망스 선물 비투비


남태현

야 남태현 없는 공허해가 말이야 방구야 ㄹㅇ 공허할듯 아 가슴찢어짐
남태현 없는 공허해라니 세상 다 잃었다


몰라도

다른 건 몰라도 공허해는 남EH 빈자리 클 주 아랐는데 하나도 못느낌ㅋ,ㅋ
턱을 매만지며 짐짓 안타까운 표정을 하던 박사가 해맑게 웃음. "축하해요. 앞으로 재활 열심히 하고 정상생활, 정상 바이오리듬만 돌아오면 문제 없어요." "정말요?" "나는 몰라도 결과는 거짓말 안하죠." "감사합니다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ftslove11017


WINNER

공허해— WINNER


오랜만

공허해는 넘나 오랜만...


4인

아 공허해 4인 라이브 소취ㅠㅠㅠ


공허해

텅빈 내 통장이 공허해 , ,
승훈이 머리색 어두우니까 데뷔초 느낌도 나고 ㅠㅠ 공허해할때 울뻔 ㅜㅜ
아 뭔가오늘따라 뭔가... 공허해 비연시해야지
지금까지 죽어있던 김여백임다. 공허해 개쩐다 ㅠㅜㅠㅠㅠ

공허해 리허설 했다는 썰이 있네여 공허해 응원법 보세여!!!!!!!!!!!!!!!
공허해 듣고 운 사람 손들어... 🤦‍♀️... 🙋‍♀️(스르륵
ㅎ으유유융유ㅠㅠㅠ저 컴퓨터 인터넷이안먹어서 앞에 공허해 반정도는 못보고 엄마폰으로 보다가 다시 보고이따ㅠㅠㅠㅠㅠㅠ
래련 없는 공허해... ㄹㅇ 걍 공해
진짜 오늘 공허해 대박이였다 위!너!대!박! 왜 갑자기 공허해한거지?ㅠㅠㅠㅠ 너무좋자나ㅏㅏㅏ
물론 나도모르게 따라부르고있었음 최고의 케이팝이기때문에 거의 케이팝의 본질을 궤뚫은 곡 공허해
공허해는볼때마다 부르기너무어려워보임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goyo__i

엘레쎄에서랑 여기서랑 공허해 할 때 음 붙이는거 진짜 너무 좋았음 ㅠ 둘 다 라이브로 듣다니 ㅠㅠ
공허해 김한빈이 작곡한 거에여!!!(자랑
근데 공허해 앞부분에 송밍호 몸 막 흔드는 거 뭐얏어요 ..... 그거 보고 저 기절 할 번 햇어요
공허하다 공허해
하앀ㅋㅋㅋㅋ아까 트윗에서 어떤분이 공허해를 홍어회라 해서 계속 홍어회라 들렼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 처럼 홍어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허해 햇다고!?!?!?!?
난 괜찮아요. 걱정 해 줘서 고마워요. (공허는, 이보다 더 추운 곳이니까.)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nolansflower

래련없는 공허해라니
ㅋㅋ멜론에 공허해ㅋㅋㅋ
아니 공허해를 햇다구요 ? 도대체 나 없던 사이에 무슨 일이 ..
진짜 공허해 듣고 눈물남ㅠㅜ
이사했어요 너무 넓어서 공허해요
공허해 시작할때 왜 공허해? 했는데 ^신인상을 받은 아티스트들이 톱클라스가 돼 본상 후보로 다시 골든을 찾는 전통을 이어간 그룹^ 이라는 거 보고 오... 했음
이준수 캐릭터 설정 봤는데 주체적이기보다 끌려가는 기분이고 누군가가 있어야 살아가는 사람같아서.어딘가 공허해 그리고 김기홍 그런사람한테 끌리는 성향 같다. 상민도 기홍 아내도 약간 그런느낌이라 그러니 북해도에서 만난 준수에게도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circusincle

좋아하던 홈마님이었는데 아쉽당 .. 공허해
공허해 데뷔곡이엇냐? ??헐
렉스업바~~~~!!!! 6집내고~~~~ 내한해~~~~!!!!!! (대답없이 울려퍼지는 공허한외침
방학하니까볼것도없고 공허해졌음 타블렛 새로살까..
아뇨??? 어제 실컷 웃기고와서 지금 좀 공허해요
그거해볼까 문틈에 가고싶은세계 쪽지적어서 숨겨놓으면 된다던 나는 아포찾아 공허로 떠난다
(주변이 공허해졌다. 아까처럼, 그녀와 단둘이 남았다. 떨어지지 않는 발을 다시 떼어 침대 가까이로 간다.) .....제가 해주셨으면 하는게 그겁니까? (그녀가 건네는 바늘을 미세하게 떨리는 손으로 쥔다)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LAGGULAGGUW

사실 나 요즘 내가 나이들고있는거 느껴져서 자꾸 공허해
아 공허한데 공허해는 연인이랑 헤어진 감성이라 지금 나랑 안 맞아...
본즈의 공허함? 그런 거 넘 좋아 ,,,,,, 좀 약간 뭔가 힘든 일이 있어도 절대 울지 않을 것 같고 설령 울더라도 소리 하나도 안 내지 않을까 싶어서,,, 아 내가 말하고 스스로 비참해지기
허전해 공허해 항상
상처주고받을 것 같으면서도. 혹시 연애를 하면, 공허가 줄어들지 않을까, 하고 소망하기도 해.
공허함이 밀려와도 ㅡㅠㅜㅠ저와 소통해요 ㅎㅎㅎㅎ
따라닷따땃따땃다다라 공허해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goduandme5

요즘 수면시간이 불규칙하게 변했구나. 하루가 덧없이 지나간다는 것이 참을 수 없이 공허하기 때문이겠지. 하지만 잠은 제 시간에 꼭꼭 자도록 해. 너에겐 흘려보낸 날보다 앞으로 올 멋진 날이 더 많으니까.
따라 닷닷닷닷닷다 베비돈워리 #HotChiliHoonDay 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공허하구 무기략해
그정도로 조금 공허해
텅 빈 거리 너무 공허해
공허해서 공허하다고 적으려했더니 공허해 때문에 공허해가 공허하지 않게 보인다
실친이 애인이랑 헤어지고 너무 공허해 하길래 단밴 영업했다... 뭔가 좀 미안해지네 이런 주제(?)로 이야기는 몇 번 해 봐서 엄청 재밌어 하는데 곧 감정 소모도 찾아올 텐데 ㅠㅠ 미안 친구야 ㅠㅠ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Aruhwa_

저 고냥 트위터 하는데 ❗️❗️새벽이라 그런지 탐라가 너무 공허해용 😱😱
그렇게 참 먼저 들어가서 다시 집으로 돌아와서 지내는데 처음에는 잘 실감안나다가 매일매일 하던 데이트가 없어져서 그때서야 점점 실감할것같음. 엄청 슬픈건 아닌데 빈느낌에 살짝 공허해졌다고 해야하나. 그래도 씩씩하게 잘지낼것같아 둘다
할로우 나이트와 공허란 물질 파면 팔수록 흑마법이에요. 그런 기술에 손을 댄 왕이 그렇게 나약한 존재일 리가... 없다고 전 개인적으로 생각..해욤
요즘은 공허해보이는 보랏빛 눈이 좋다.
백색궁전 히든 방 세가지에 들어가면 하나는 공허를 이용해서 무언가를 제작하는 방이 있고 다른하나는 여왕의 방으로 추정되는 장소가 있으며 다른하나는 그냥 왕좌 오른쪽 벽 부수면 나오는 방이 있다 여왕의 방에 들어가면 배경음악이
우다다다 말 뱉어내도 너무 힘들어서 공허해. 인생 반품하고싶다.
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Miomo_owo

저는 언제나 공허해요 그러면서도 안갈 수 없어서 공연을 가고 가고...ㅠㅠ
#이벤트 굿즈가 잠시 제 품을 떠났습니다. 제가 원하는 방법으로 최대한 빨리 돌려 받고 싶어요. 제가 원하는 방법 그대로 돌려 받으면 받자마자 문상 5000,10000 / 공허해 공방 슬로건, exit 앨범 을 랜덤으
금방 내속을 채웠다가 다시 또 금방 떠나가 버렸다. 공허해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0111naha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920111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920111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Simulacre27

공허해 위너 마음이 골든디스크 송민호 REALLY 공허하고 Simulacre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