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Posted by 마리쉐
2018. 1. 11. 23:29 카테고리 없음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아플 때는 자는게 약이야. 자장가 불러줄까?
그래도, 잠은 자야겠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느새 다가와 옆에 앉고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soonsoo0205

어? 자장가 불러줄까...(?) 아 근데 자장가는 자신 없다구;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자장~...
ㅋ ㅋ ㅋ ㅋ아나대욱겨 간첩머냐구요ㅋㅌㅋㅋㅜㅜ오지는슌쨩,, 흐응~ 어리광부리러 왔구나? 하면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할것같아요ㅜㅠㅜㅜㅜ으앆
왜애? 형 재미없는 사람이야? 이제.. 으음~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피곤하면 자야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서 눈감구..잘자~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런. 이왕이면 죽은 히지카타보단 오키타가 꿈에 나오는 게 더 좋을 것 같은ㅡ데. 나 보고 빨리 자라고 하지 말고 오키타 먼저 자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그러면 공 쌤 찾아가봐. 잠을 잘 자는 수백 가지 방법을 알고 계시던데. 아니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귀찮지만 서 쌤이니까 허용해줄게.
아직도 안 자~?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rugseop

내가 자장가불러줄까
그럼 자장가 불러줄까요?
누구침대죠 상룡이침댄가요?오지는군요 삿ㅅㄷ사 사용아잘자 자장가불러줄까 쟤는 바닥에서 자는게 좋대요(ㅇㅏ마
2시. 자장가를 불러줄까?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쿸쿡쿡쿡 잠 안오면 자장가 불러줄까

자야되는데 오늘따라 잠이 안온다. 건우는 얼른 자자. 그래야 쑥쑥 크지, 쪼맨이. 자장가 불러줄까, 쪼쪼.
졸리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그냥 놔둘 수는 없죠) 이드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그래도 내일 또 재밌게 놀려면 빨리 자야지. (잠시 고민하다가 장난스런 얼굴을 한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무리하지 말고 잘들 들어.심호흡을 하는거야-.....(잠시 침묵하다)자장가라도 불러줄까?아니아니 잊어버려.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_crew_00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아고,옅게 잠들었나보네. 환경이 달라져서그런가? 나도 여행같은거 갈때마다 잠 몇번 설친적이 많아가지고 남 얘기 같지는 않네.왜,자장가라도 불러줄까?(장난)
그렇냐. 그러면 오늘부터 내가 잠 잘 오게 도와줄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자장가 불러줄까요 - ! ( 총 총 걸 음 )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잘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어? ( 구체적인 것은 생각하지 않았는지 잠시 멈칫 했다가. ) .. 진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토닥토닥 해주면서.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호르마지오 째깐해져서 환기구로 잠입한 다음 타겟 침실에 들어갔는데 타겟이 자꾸 잠에서 깨려고 해서 초조한 얼굴로 귓가에서 서성이면서 째깐한채로 나는 잠이온다 자고싶다... 더 잘것이다 하고 소근소근 속삭이고 자장가도 부르는거 보고싶음
나도 그거 알아. 나도 불면증이 있어서.. 내 의지에 상관없이 잠이 안 오고. 자도 자주 깨는 거.. 노력을 해도 안되는 것도 알고. 진짜 힘든데, 그쪽은 안 그랬으면 좋겠는데. 항상 자장가 불러주고, 자장가 들고 올게.
폰하다 살짝 잠이 왔었는데 그때 윗집에서 피아노를 너무 이쁘게 치길래 자장가 삼아서 숙면해버렸다 진짜 예쁘게 치더라
예전에는 고향으로 돌아갈 길이 있었죠. 예전에는 집으로 돌아갈 길이 있었죠. 당신의 눈에 단잠이 가득해요. 당신이 눈뜰 때 미소로 깨워줄게요. 잘자요 내 사랑 울지 마요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SongsaMalec

그래? 잘됐다. 아무데서나 잠이 잘 와서. 그럼 거기 누워서 내가 잠들 때까지만 자장가를 불러주면 되겠네.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아주 작게 웃었겠죠 늘 그렇듯 지친 하루를 안아주고 싶어요 꿈을 꿀 수 있도록 잠이 없는 너 시들은 밤 오늘은 그만 잊어버려요 그 맘을 놓아요 그 맘을 내게 줘요 이젠 편히 쉬어요 보드카레인 - 자장가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자장.....자장....우...으으.. ...음냐...음냐아아.... (자장가를 들으며, 언니에게 안긴채로 깊게 잠이 들어요. 새근새근.)
Um, 누나가 1시에 잘 때마다 제가 누나를 안아준다고 약속하면요, 잠이 올까요? 아니면, 어... 노래는 어때요? 물론, 자장가요!
그정도면 낮잠이라고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낮잠을 밤잠처럼 대하시니 더 문제입니다. (걱정스러운 기색이 가득 드리운 표정. 곧 한숨을 내쉬며 당신을 보았다.) 자장가라도 필요하신 건지. 오늘은 언제 주무실 겁니까.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건우 먼저 자. 나는 오늘 밤 샐지도 모르겠다. 아직도 잠이 안 와서. 자장가는 생략할게. 쓰담, 쓰담. 도담도담. 쪼쪼. 잘 자라 쪼맨이.
수오삼 이후 내 최고의 자장가 I just want to....두번째는 지금우린 두개 반복해놓으면 진짜 순식간에 잠이 든답니다...
아왤캐 잠이안와-0-;; 지르콘아~ 이리 와서 자장가좀불러라 -0-;; (지르콘넵!!호다다닥!!)
으악 자ㅏ야대는데 요즘 밤낮 바껴서 잠이 안와ㅏ요 다흑ㄱ 꼬마ㅏ님이 자장가 불러주심 코 잘게ㅔ요 🙈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ㅜㅜ곱게잘게요..근데잠이안오는데어쩌죵 자장가들으면졸릴까여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yjising

제가 악몽 꿀 것 같고, 잠이 안 올 때, ...아저씨가 자장가 불러 주세요. 앞으로도 계속이요.
호르마지오 째깐해져서 환기구로 잠입한 다음 타겟 침실에 들어갔는데 타겟이 자꾸 잠에서 깨려고 해서 초조한 얼굴로 귓가에서 서성이면서 째깐한채로 나는 잠이온다 자고싶다... 더 잘것이다 하고 소근소근 속삭이고 자장가도
아이고. 우리 차사님 왜 잠이 안 오실까아... 자장가라도 불러드려요? (큼큼) 잘 자라, 우리... ... 어, 그게. 호칭이... 차사님...? 앞뜰과 뒷동산에.... .... 이젠 가사를 모르겠어요.
잠이 오지 않을 때 자장가라니 엉∼큼하네∼ 흑심이 훤히 보이잖아, 이래서 아저씨들이란.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왠지 선생님의 자장가를 들어야만 잠이 올 것 같아요... (눈치)

제가 자장가는 못 해드려도 옆에서 잠드실 때까지 있어드릴 순 있는데 말입니다아... (바닥에 철푸덕 앉아 너를 올려다보며 빙긋 웃었고.) 낮잠이라도 주무실래요? 뭐어, 이미 밤이긴 하지만요.
양을 세면 더 잠이 안 온다고 들었어! 음.. 그리고 자장가..? 어떻게 듣게?


불러줄게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자
...! 그럴게. 오늘 밤에는 꼭 자장가 불러줄게. 약속해.
ㅇㅓ 안했엇나 나 학원이여서 방금본거거든ㅋㅋ ㅋ ㅋㄱ했덥거 갇은데(갸우웃) ㅁㅈ ㅇㅈ합니다; 트레버가 자장가 불러줄게(?)
ㅜㅜ ㅜㅜ ㅜㅜㅜㅜ ㅜㅜ 나한테ㅔ도 차사님이 중요해ㅐ요.. ..ㅜㅜㅜㅜ ㅜㅜㅠㅜㅜㅜㅜ(부둥둥) 잠 못 잘때 말해요! 나도 자장가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jam_no_fresh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ㅇㅍㅇ!! 자장가 불러줄게~ 착한 어린이는 일찍 자야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Tmdghdinn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아, 앗. 맞아 맞아. 그럼~ 누워봐!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우음, 그건.. 안될거 같고.. 자장가는 불러줄게.


불러주는

ㅋ. ㅋ ㅋ춤추면서 자장가불러주는거예요? ㅋ ㅋ ㅋ ㅋㅋㅋ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sero_a3

제워준다니...그럼 오빠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아 이거 보고싶다. 창가 등지고 침대 맡 의자에 앉아서 자고 있는 매기를 위한 자장가를 불러주는 레이. 은청발이 달빛을 받아서 아름답게 반짝이겠지.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자장가....옆에 누워서 자장가불러주는데 반대편에 누워있던 알키타도 스륵 잠들어버린다던가 ㅠㅜ으윽귀여워!!!
자상하게 스타카토 자장가 불러주는 아카아시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그래ㅐ요 그래요 주무시면 이제 좋은 꿈도 꾸시구 루드빅이 자장가 불러주는 꿈 꾸실 수 있으실거에요 . ...(토닥토닥)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son_gravity

와... 최애가 불러주는 자장가라니... 루드빅도 잭도 그럴...성격이.... 아 죽음의 자장가로군요 (납득)
자장가는 못 불러주는데. 미안하지만 음치라서.
새벽이라 그런가 루이사가 랜킨에게 정말 자장가를 불러주는 거 생각남...
사보 졸려서 눈 꿈뻑꿈뻑할 때 옆에서 토닥여주며 편히 자라고 자장가 불러주는 에이스 보고 싶다
피터팬 지슥과 팅커벨 잰의 밤마다 지슥이 잰의한테 자장가로 디즈니노래 불러주는데 오늘은 지슥이안와서 기다린다...
안자고 버티면 친히 눕혀서 자장가 불러주는 수가 있어...
리퀘박스/부스러기 리츠 자장가 불러주는 마오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JsYun1605_A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때 듣기도 조아요 마트료시카 보이스가 자장가 불러주는 느낌이라 아 로님은 들숨날숨으로 가비 사랑해를 외칠 수 있어요
너서리랑 잭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아처 보고 싶다
어릴 때부터 함께 지내온 둘이라 잠 자기 전 녹트에게 동화책 읽어주거나 자장가 불러주는 이그니스가 생각나고 악몽 꾼 날에는 같이 자기도 하고 그 버릇이 아직 남아 있어서 지금도 가끔 같이 잤으면 좋겠다
미친거아냐? 나 순호한테 맨처음 자장가 불러주는 데부터 처울었어


김재환

김재환 사랑해 김재환 왕자님 김재환 뚁땽해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흑발 김재환 축구 김재환 메인보컬 김재환 엔나나 김재환 자장가 김재환 팬싸 김재환 고화질 김재환 발사이즈 김재환 롱패딩


옆에서

....하아암.....저녁이 되지도 않았는데 졸려요...옆에서 자장가 좀 불러줘요-
정말이지? 오늘 밤에 어디 가면 안 돼. 령이 옆에서 자장가 꼭꼭 불러주세요. ( 새끼손가락 내민다. )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banana_fishxx

앗 네네 그럼요 그럼 이것으로 제 턴을 마치겠습니다 [오미] 자장가? 아ㅡ 나, 노래는 잘 못해. 옆에서 같이 자는 것 정도는 할 수 있는데.
최민석이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면 잔다!
제 자장가에 제가 잠들 것 같습니다만.. 그러도록 하겠습니다. 어흠. (마스터를 살포시 안고서 바로 옆에서 조용히 고향의 자장가를 불러드립니다)
사돈도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시형아 옆에서 자장가 불러드려.... (대체
사실 옆에서 자장가 누가 불러줁적이 업다 ... . .
마리아:왜 그랬어, 하비엠.. 무지무지 후회할거야. 무지하게 아파할거고, 슬퍼할거야. ..그래도 세르게이가 원한거니까 마리아 얌전히 있을게. 그러니까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라!
딩고에서 한 자장가 영상 복습하다 생각했는데 쿄신 이슬ㄹㅏ이브 한번 보고싶다..노래 쩔게 부르고 핫핫하고 웃을거같다..ㅇ(-( 옆에서 잴도 발그레 해져서 기타쳐줬음 좋겠다..ㅇ(-(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thuni22

응.. ( 너도. 내 옆에서. 쓰담는 손길에 얕게 웃었다. 옆 자리의 무게감도, 그저 곁 지키는 것도 제게 자장가인 듯 싶었다. ) ... 잘 자..


불러줘

음...그럼 자장가, 불러줘..
어디 아팠어? 약 먹고 푹 잔 거면 잘 한 거지. 아까 언뜻, 왜 벌써 일어났지 하며 자책하는 말을 본 것 같아서. 조금 더 자. 자장가라도 불러줘?
졸려... 아울, 와서 자장가 불러줘...
피부 상해, 그러면. 자장가불러줘야지.
자장가 불러줘
앨리스 졸려... 앨리스 안아줘! 업어줘! 동화책 읽어줘!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arashi_heru

아니~ 성이가 자장가 안불러줘서~힝입니다야~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ㅋㅋㅋㅋ 그냥 뺏기기만 할까.. 천연덕스럽게 이불속에서 얼굴만 빼꼼 내밀고 나 잠들때까지 자장가 불러줘. 할걸 ㅋㅋㅋ
자장가불러줘애들아
응, 그러게. 대장이 자장가 불러줘.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mpduk_ed

나노 잘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뛰다가 지금 자력....오...... 자장가 불러줘 보톡할게
자장가불러줘...사스케...치도리말고...
그럼 자장가 불러줘.
내가...방까지 인사해줘야한다고... 잘 못 자면 자장가도 불러줘야한다고...써있는데... ...그치만 왜?
장현우 현우 맨날 잠 못 자서 캔들 켜주는거 습관 됨... 오늘도 켜줄랬는데 통화하다가 잠들어서 끊어주려고 갔다가 비참해졌어.. 좋겠네.., 애인이 자장가 불러줘서.... 잘자라...
덜스 츤력이 나날이 발전하는구나...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ㅜㅜㅠㅜㅜ자장가 불러줘ㅓ서 언능재워!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Half_DN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불러주세요

헉 미녁님이 자장가불러주세요
자장가불러주세요
착한 어린이는 일찍 자는 거라면서, 엄마는 항상 자장가를 불러줬어요. 지금도 가끔 불러달라고 하면 불러주세요. 히힛. 잘 자요!
부탁이 잇어요 레이!!! 자장가로 덷맨즈 시절곡을 불러주세요!!!! Death Game Holic(((이거!!!!!!!!!!!!!!!!
헐 어떡해ㅜㅜㅠㅠ아 어쩌지 왕자님 카지목소리로 자장가좀 불러주세요(밤샘각
졸린 요시에게..,,누군가 자장가를 불러주세요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A_romantist

자장가 불러주세요( 응애((
.. 자는 거 싫어요, 무서운데.. 음... 자장가 불러주세요, 응?
... 제가 잘못했어요. 자장가 불러주세요.
자장가 불러주세요, 비앙카 님...
지가님 자장가불러주세요


자장가

어린시절, 내가 악몽에 시달릴땐 우리 할머니가 자장가를 불러줬었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go_g0000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_Shyuk_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_Shyuk_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pear56BH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불러줄게 불러주는 김재환 자장자장 RosyCreamso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