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Posted by 마리쉐
2018. 1. 12. 05:39 카테고리 없음


많지만

너를 향한 내 마음도 한 순간의 작은 약속들은 아냐 하고 싶은 말이 너무나도 많지만, 늘 응원해. 180110 골든디스크 #워너원 #윤지성 #Yoonjisung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가 네 앞에 선다면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지만 그냥 먼저 널 꼭 안아 보면 안될까 잠시만이라도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갈 기회가 된다면 그때보다는 잘할 수 있을까  뭔가 그럴듯한 말을 하고 싶은
너무 흥분해서 주절주절..... 하고 싶은 말 더 많지만 너무 도배될까봐 입을 다물겠읍니다...
도경수 생일을 축하합니다! 오래 좋아했고 많이 좋아했고 지금은 그냥 건강하길 바래 몸도 마음도. 니가 부르는 노래를 정말 사랑했고 지금도 사랑한다~ 사실 하고 싶은 말은 더 많지만 여기서 줄입니다. 생일 축하해 도경수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계속 임시저장함에 보관하게 됨 ㅋㅋ 푸하하 말 안해도 맘 한구석에 다들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예상이 가니까 더 씁쓸하네.. 새해 첫 출발이 좋았으니 올 한해 정말 정말 잘되자 우리 디비도 후니도 알겠지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가 네 앞에 선다면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지만 그냥 먼저 널 꼭 안아 보면 안될까 잠시만이라도 김동률, 답장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계속 임시저장함에 보관하게 됨 ㅋㅋ 푸하하 말 안해도 맘 한구석에 다들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예상이 가니까 더 씁쓸하네.. 새해 첫 출발이 좋았으니 올 한해 정말 정말 잘되자 우리 디비도 후니도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bebop_MEBU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가 네 앞에 선다면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지만 그냥 먼저 널 꼭 안아 보면 안될까 잠시만이라도 널 사랑해 이것만으론 안 될지 몰라도 이제 와서 다 소용없더라도 이것밖에 난 하고픈 말이 없는데 사랑해 너를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가 네 앞에 선다면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지만 그냥 먼저 널 꼭 안아 보면 안될까 잠시만이라도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갈 기회가 된다면 그때보다는 잘할 수 있을까 김동률 - 답장
동률님 신곡 듣는데. 지나가는 종현시. 넌 안간힘을 쓰고 있었는데 널 알아주지 못하고. 다시 돌아가 네 앞에 선다면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지만 그냥 먼저 널 꼭 안아 보면 안될까.
"다시 돌아가 네 앞에 선다면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지만 그냥 먼저 널 꼭 안아보면 안 될까"


분위기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의_프로필 닉네임 : 특징 : 분위기 : 장점 : 탐라포지션 : 하고싶은말: 나됴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의_프로필 닉네임 : 특징 : 분위기 : 장점 : 탐라포지션 : 하고싶은말: 머지 나도 해줘욤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의_프로필 닉네임 :당고님 당고밈 특징 :아 이분 덕질 참 잘하신다 분위기 머시따 이분 그냥 보면 머시따 장점 항상 몬가 열시미 하시는 거 같아서 보기 조은 탐라포지션 :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의_프로필 닉네임 오렌밈. 오렌맘 특징 탐라 19살 분위기 폭신폭신한데 안에 뭔가가들어있는 폭신함ㅁ (?) 장점 넘 유쾌맨이다 같이있음재밌구 짜장착ㄱ해 탐라포지션 내가엉덩이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의_프로필 닉네임 : 특징 : 분위기 : 장점 : 탐라포지션 : 하고싶은말: 욥☆
닉네임 :랠루님 랠루밈 특징 히소카아아아악 분위기 :머찌다 실물은 더 머찌다 머찐분 조아한다 장점 가슴 잘 그리신다 고간은 더 잘 그리신다 탐라포지션 히소카아아악 하고싶은말:사랑ㅎㅐ요(쫩
닉네임 당고 특징 내가 뭔 말을 해도 신경 안쓰다가 지 할말있으면 멘션함 분위기 o(⊙▽⊙o) (o⊙▽⊙)o (( ㄹㅇ 이거 장점 기다려바바 지금 찾는중임 탐라포지션 ㄴ1노 폰겜(뭔 겜인진 모르는데 많이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의_프로필 닉네임 : 특징 : 분위기 : 장점 : 탐라포지션 : 하고싶은말
닉네임당고 님 특징최애가 케이 분위기간zi 장점잡덕이심에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덕질하심 존경스럽습니다 탐라포지션열덕질러 하고 싶은 말저는 당고보단 치킨이 조와요)(((퍽ㅍ퍼ㄱ퍽ㄱ
사랑받고 싶으니까 해야죠 후훗 닉네임 하닝님 특징 존잘ㄹ님.. 분위기 후광ㅇ 반짝반짝한 느낌인데..음.. 장점 존잘님이에요 !! 탐라포지션 뭐랄까.. 귀여우신분 ? 하고싶은말 더더더더 ! 친해지고 싶어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bemored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의_프로필 닉네임 : 특징 : 분위기 : 장점 : 탐라포지션 : 하고싶은말: 이얍


특징

헉 저 토끼대장말구 미코테 하셨던 거ㅓ 기억ㅇ나요..! 그때는 파판 안할때라 큰 특징만 알고있던터라 캐릭이 뭐였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ㅜㅠㅜㅜ 흡흐윽 산크레드도 엄청하고 싶은데 고민이구,, 더 이것저것 보면서 결정해야겠어요!!


닉네임

크 오히려 한글자 닉네임은 쭉쭉 하고싶은말 써내려 갈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 양말이 떠올라서 쓰고십엇습니다 히희


앞에

대휘시🌙 '하고싶은거 다 해'란 말이 좋다 말한 대휘야, 나도 너에게 하고싶은거 다 해라고 말하는 게 좋아 네가 무대를 하는 것도 좋고, 작사작곡 하는 것도 좋고, 예능을 하는 것도 좋지만 이 말들 앞에 '네가 하고싶
ㅠㅁㅠ..... 갠차나요 루시는..... 갠찮을거야...... 그러케 사과하구 나중에 루시가 대신 오늘 내가 가고 싶은데 같이 가줘요 라고 말 하고 셜록에게 디저트 잔뜩 먹이면서 앞에서 쫑알거렷으면 조켓어요 ㅜㅅㅜ
근데, 나. 형님 보내주기 전에 하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 사실 형님이 안아줬을 때 되게 편하고 좋았다고. 나 사실 형님한테 많이 고마워 했다고. 그러니 먼저 지옥가서 기다리라고. 곧 나도 따라갈테니까... - O, 수은강을 앞에 두고 독백.


팔로우

대형 캐릭터침대 나눔 합니다 ❗❗ 정성후기 적어주실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 참여방법 👉 팔로우 + + 댓글 하고싶은말 👈 친한 사장님이 협찬해주신 물품입니다 💓

현금 나눔합니다 🌟 5만원 총 3분 뽑아서 드릴게용 참여방법 👉팔로우 + + 댓글 하고싶은말 👈 뽑히지 못해도 아쉬워하지 마세요 내일 또 나눔 할게요 (팔로우 필수 입니다)
현금 나눔합니다 🌟 5만원 총 3분 뽑아서 드릴게용 참여방법 👉팔로우 + + 댓글 하고싶은말 👈 지난당첨자 정×윤, 조×영님 축하드립니다❤ 뽑히지 못해도 아쉬워하지 마세요 내일 또 나눔 할게요 (팔
초대형 캐릭터침대 나눔 합니다 ❗❗ 정성후기 적어주실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 참여방법 👉 팔로우 + + 댓글 하고싶은말 👈 지난 당첨자 최×호님 축하드려요 ☺ 친한 사장님이 협찬해주신 물품입니다 💓
방탄앨범 나눔합니다 ❤ 2SET 총 2분 뽑아서 드릴게요💓 참여방법 👉팔로우 + + 댓글 하고싶은말 👈 뽑히지 못해도 아쉬워하지 마세요 내일 또 나눔 열게요💓
현금 나눔합니다 🌟 5만원 총 3분 뽑아서 드릴게용 참여방법 👉팔로우 + + 댓글 하고싶은말 👈 뽑히지 못해도 아쉬워하지 마세요 내일 또 나눔 할게요 지난당첨자 김×연. 신×호님 축하합니다❤ (팔로우


너무나

오늘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구.. 질문지는 안뽑혔지만..오늘 하고 싶은말 정말 다 하고 왔다..너무나 응원하고 있다고 너의 팬이라 너무 자랑스럽고 벅찬순간이 너무나 많다고...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아이돌 이대휘..라고 했더니..
여튼 하고 싶은 말은 초반 덕질할때는 내 최애지만 참 너무나도 무서운 최애였다....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uyuu_mm


그때로

잠시만이라도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갈 기회가 된다면 그때보다는 잘할 수 있을까  뭔가 그럴듯한 말을 하고 싶은데 나 아무래도 내일 쓸까 봐 또 미룰래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갈 기회가 된다면 그때보다는 잘 할 수 있을까 뭔가 그럴듯한 말을 하고 싶은데 나 아무래도 내일 쓸까봐 또 미룰래


아무

경수야 어떡하지 생일 축하를. 하고 싶은데 마음이 너무 커서 아무 말도 못하겠으면
띵넨 륵빈이 너무 말라서 안쓰럽고 뭐 좀 먹으라고 한마디 하고 싶은데 서열 낮은 동생이라 아무 말도 못하고 우물쭈물대는 밍명..
일단 사서함은 개통 되었습니다. 이 사서함은 한국어를 한글로 쓴, 인쇄한 것이 아니라 손으로 쓴 편지는 모두 받습니다. "경기도 군포우체국 사서함 10호. " 일단 시험삼아 물뚝심송 박성호에게 하고 싶은 말을 아무 말이
해리포터 컨셉촬영 가발 오면 세팅하고 컨촬가고 싶은데.. 이거 팀코 있어서.. 맘먹고 들어가고.. 옷은 미리 준비했는데.. 아무도 말이 없기에 스르륵 묻힐거 같아서 여김없이 솔코를 ㅋㅋㅋ
아 심심해서 화장놀이하고 싶은데 탐라에 아무도 안 봐줄것같ㅌ아 ( 봐달라는말

아무것도 안 하면서도 더욱 더 아무것고 안 하고 싶고 운동이라곤 폰 들고 손가락 까딱이기 운동만 오질나게 하고 싶은데 같이 동참하실 분 선착순 9328 명 모집합니다 머리 굴리는 것도 싫어서 아무 말 대잔친데
아니 돈 안되면 그만 둬야죠;; 누구는 하고 싶은일 없어서 회사다니고 막노동합니까? 말이 좀 웃기네요. 해 작가들은 만화를 그리는 일 말도는 아무것도 할수 없는 존재인가요?
아무것도 안 하면서도 더욱 더 아무것고 안 하고 싶고 운동이라곤 폰 들고 손가락 까딱이기 운동만 오질나게 하고 싶은데 같이 동참하실 분 선착순 938 명 모집합니다 머리 굴리는 것도 귀찮아서 아무 말 대잔친데
잘하고 있다는 확신을 주는 말을 듣고 싶은데 그러기엔 내가 너무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서🙄
하고 싶은데 진짜ㅏ 아무 말이다 떠오르는 모든 것들이
ㅋㅋㅋㅋ인정ㅋㅋㅋㅋ막 초딩때ㅜ슥제로 일기 쓰면 막 20줄 이상 쓰기 이런 제한 있어서 20줄 어케해ㅠㅠ하고 아무말 쓰다가 쓰고싶은거 생각나서 맨날 두장씩 쓰고 그랬음ㅋㅋㅋㅋㅋ20줄 쓰면 되는거 말이 많아서ㅠㅠㅠㅠㅠ
뭔가 하지도 않으면서 너무 대차게 깐거같기는 한데 아무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방학철마다 메이플 스토리 광고하는거 보면 스토리가 다 고만고만해서 무슨차이인지 모르겠다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keast_5

종은 세가 아무런 반응을 안 하니까 슬슬 지겨워지려고 함 간만에 재미 좀 볼 것 같아서 미끼 좀 던졌는데 아무런 말을 안 함 "하고 싶은 거 다 하게 해줄게." 그래서 다시 세가 넘어오게끔 말을 던졌는데 세가 입꼬리만 올려 웃더니
생각해보면 너무 당연한건데ㅠㅜ 아무도 피해자한테 가해자를 욕해! 가해자를 비난해! 아니면 가해자도 사연이 있었으니 용서해... 라고 말 할수 없는거고 둘다 하고싶으면 하고 말고싶으면 마는거지. 일리움.... 하고싶은거 다
투어그램,,,,,? 아무리 떡밥이 메말라도 넘한거 아니어요 ㅜㅡㅜ?? 엑소하고싶은거 다해!!!!!


너에게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서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베이스3주년 #BASE3rdAnniversary
한순간에 빠져 버린다는 그 말을 믿어요 분명히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 하루가 너무 멀다 하고 그립다 말하고 싶은 너에게 빠졌나 봐 love is you
너에게 하고 싶은 말 그저 사랑해. 좋아해. 고마워. 생일축하해 경수야 더 단단해질게 #EXO #Happy_DO_Day #HappyKyungsooDay #HappyDODay
♡ 한순간에 빠져 버린다는 그 말을 믿어요 분명히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 하루가 너무 멀다 하고 그립다 말하고 싶은 너에게 빠졌나 봐 love is you ♡


것만

챠녈이 먼저 장난이야. 하더니 얼굴 거둬감. 그제서야 얘가 걍 놀린거구나 싶어서 뱨켠도 표정관리 시작하고 그 과정 가만히 내려다보던 박모델은 느릿느릿 말 더한다. 받고싶은건 진짠데 지금 해달라는 것만 장난이라고. 나중에 니
가 담트친 소 이 계정은 하고 싶은 말만 하고 그리고 싶은 것만 그리면서 하난이 좋아하는 가담계입니다 룡난 국난 사랑해요 타장르 언급 많은 계정과 구독계는 죄송합니다ㅠㅁC 하난이 조아하시는 분들과 성향 맞는 분들 위주로
헐 정ㅇ말요?? 모험을 떠나볼까여 저 남캐 하고 싶은 것만 오조억개 있는데ㅜㅜㅜ
그러니까 순간순간 욕구 채우고 시간 때우는 것만 하지 귀찮은 기술올리기같은거 안함.. 결국 자기가 하고 싶은대로 살다보니 기술력도 낮고 말그대로 별볼일업는 이웃심...
☆☆하고싶은것만 하고 살자☆☆ ☆☆☆하기싫은건 죽어도 하지 말자☆☆☆


고마워

친구에게 부탁을 했고, 흔쾌히 수락을 해주어서 ‘고마워’라고 했다. 친구는 ‘별것도 아닌데, 뭘’ 이라며 넘겼지만, 난 하고 싶은 말이 생겼버렸다. 우리 앞으로도 계속 서로에게 별것 아닌 부탁을 하고, 그것에 고마
사랑하는 경수야. 늘 네 다정한 눈빛을 보면 어떤 말을 하고 싶은지 알 수 있어. 말하지 않아도 마음으로 통한다는 게 이런 걸까? 내 선물 경수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더 단단해질게. 사랑해💛💙💜🧡❤️💚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BTS_twt

정국 포춘쿠키 (넌 혼자가 아니야 고마워 내 가수라서) 늘 하고 싶은 말💌 고마워 정국아💞
8. 그냥 음악만 듣는 친구였는데 이런 반응이 신기해!!! 항상 무대 잘해줘서 고마워!!! (이럴 때 공계 태그하고 하고 싶은 말 하는 사람입니다.. #iHeartAwards #BTS #BestBoyBa


하고 싶은 말

180111 골든디스크 하고싶은말이 넘넘 많은데ㅠㅠ결론은😭 김석진!!! 사랑해!!!!!!😭😭😭 #JIN #진 #석진 #김석진 #BTS
사랑스러운 저의 유성씨😶 자려고 누웠는데 꼭 하고 싶은 말이 생겨서요!!
울 토깽이도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당..;3;❤️
대휘 하고 싶은 거 다 해! 대휘 아 제가 진짜 좋아하는 말이에요 저 오늘 좋아하는 말 정말 많이 듣네요 올해 초부터
180111 요안녕짧은후기 내 소중한 겨울산에 핀 꽃 정말 하고 싶은 말 많았는데 처음이라 서툴러서 하고 싶은 말은 정작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사람이라고 한마디 밖에 못 전해줘서 미안해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하고 싶은

클린어택에 정신 못차리고 하고싶은말 다 못하고 내려왔는데 보니까 요청도안한 사랑해 적어놔서 또 감동받음 ㅠㅠ 케텍스 안에서 눈물로 쓰는 후기 끝
80 (점수보단 형한테 가장 하고 싶은 말이라서)
시붕방 답답해 하고싶은말너무많다
[ 1위가 아니어도 괜찮아 ! 넌 항상 짱이었어 ! ] ㅡ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인 것 같아요 괜찮아 이런 말 되게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 대휘 하고 싶은 거 다 해 !! ] ㅡ 아! 제가 진짜 좋아하는 말이에요!!
그랬는데 밤이 되면 그 말들이 고스란히 박혀들어왔고 나는 정말 이 기분이 싫어서. 울어버렸다. 하고싶은대로 할 수가 없었어.
하고싶은말이 너무많지마안,,,,,
휴우.............진짜 물님 너무 사랑해서 텍스트에 제 사랑을 다 담고 싶은데 손꾸락이 잘 안움지여요........하고싶은말은 진짜 엄청 많은데 ㅜ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vocalzoo

열심히 살았다야 #1년_전의_나에게_하고_싶은_말
#1년_전의_나에게_하고_싶은_말 너 레쥬임
내가 하고 싶은말 다해주신다..ㅠㅠㅠㅠㅠ
핫 말 안해도 이미 온 충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워후 충성충성. 매그너스님 하고싶은거ㅠ다 해요!
내가 아이돌판지 진짜 얼마안됬지만 뼈저리게느낀건 가수이미지는 가수만이 만드는것이 아니라 가수와 팬이 같이 만들어가는거라는거 그리고 난 우리애들 욕먹게하고싶은마음 1도없고 그래서 말하나쓰는것도 정말 생각해서쓰는데 말정말
부끄럽구만뉴 그래도 하고 싶은 말 떠올리면서 쓰다 보니까 빠진 것도 있겠지만 가볍게 쓰진 않았어 다 해주고 싶었던 말들이구☺️
아프지만말자 하고싶은거 다 해💪 #경수야생일축하해 #HappyKyungsooDay #도경수_생일축하해 #도경수사랑해 #디오 #EXO #경수 #도경수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xlinlin10x

그렇게 생각하면 다크비토도 공식은 아님..내가 공식 아닌 커플가꼬 파자파자 하는거는 앓이하고싶은데 할말이 엊ㅅ어서 하는것임
찾는 사람이라도 있나? 마스터 러브미 프레이아. (소장임을 어필하고 싶은 엄격,진지,근엄 목소리로 말을 건다!)
제 애인에게 하고 싶은 말이 많으시군요 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종인이 엑소엘한테 하고 싶은 말 생각 안나가꾸 ㅠㅠㅠㅠㅠ 생각나면 다시 와 💛❤️💛 찬열이가 말하면 네~ 하면서 추임새 넣는것도 너무 귀여움 ㅠㅜㅠㅜㅜㅜㅜㅜ
근데 이거 진짜 효과 있나봐 이거 알티하고 사진 저장하면 최애가 꿈에 나온대서 밑져야 본전이지 하면서 알티저장 했는데 진짜 꿈에 영배 나옴 하고싶은 말은 많이 못했지만 오늘 또 나오면 좋겠다 전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면전에 대고 내가 하고 싶은 말 잘 못하고 친화력은 👍🏻 너무 똥꼬발랄해서 길거리에서 춤추고 노래부르고 난리부르스 해서 다들 쪽팔려하는 그런 성격.
지성 군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은 더이상 받고 있지 않지만, 지성 군의 새로운 명언들은 디엠으로 여전히 제보 받고 있습니다 :-) 지성 군의 예쁜 말이 최대한 많이 수록될 수 있도록 계속 갱신하고 노력할테니 언제든 제보 주시면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usernamebingsin

하고 싶은 말은 없어 그저 한 번 더 만나고 싶어.
더 플레이하고 싶은데 난 이제 펠소나마저도 멀미를 느끼는 몸이 되고 말았다...이러다 3D겜들만 나오는 시대되면 게임 한개도 못하는거 아냐ㅎㄷㄷ
연희야 너 너무 니 하고 싶은 말만 하는 것 같다 ㅎㅎ
그냥 하고 싶은 말은 다 해버려요!
그럼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자. 그때그때 하고 싶은 거 하고, 하기 싫은 거 하지 하지 말고. 지금 하고 싶은 거 찾는다고 괜히 네가 힘든 건 싫으니까.
더쿠 애새끼들 진짜 ㅋㅋㅋ 왜 조용한가 싶었다ㅋㅋㅋ 샤사세 닫고 저기 가면 되겠네 냄시나는 빤스 휘날리면서 하고 싶은 말 쌍스런 욕짓거리 다 하면 되잖아 걍 이 기회에 합쳐라 샤사세에선 고상한 척 우아한 척 머리 좋은
하고싶은데에 엄마가 이번에는 가지말래..ㅠㅠ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yunyun_2_2

"사실은, 정말 하고 싶은 말이 있었어." 영화 (문영) 1년 전 오늘 개봉
ㅠㅠㅠ... 진심 근데 쫌... 음 .. 넹 ....... 되게 찝찝하게 .... 타이밍이 매번 되게 절묘해 .... 하지만 님은 님 하고싶은거 다하고 살자 !!!! 신경쓰지말자 !!!!!!!!
나 하고 싶은 말 되게 많었는디 ㅍ
아, 나 진짜 이런 말 안 하고 싶은데... 진짜 보내기 싫어. ㅠㅠ 맨날 피곤해서 어떡하지, 우태경...
다음중 가장 구린 질문을 고르시오 1. 나한테 하고싶은말 해줘 2. 왜 일끝나고 빨리들어가 3. 왜 공카에 글안써
필립싸 저는 하고 싶은데 말이죠 근데 과제가 있어요
하고싶은말 너무 많은데 꾹 참고 있는거다 이러는데 말을 해... 할말이 없는데 키보드만 치고 있는거 같아... 지령... 뭐 어디 본부 있니...? 니들이 내린 지령은 생각안하고 니들이 했던 행동을 덮어씌울려고 하지마 제발...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electricitas_21

허헉 진짜?!?!!?! 나 완전 늦게잘거였는데! 히히 해뜰때까지 얘기나할까~~ 😃 사실 별로 하고싶은말은 없는데.. 어어ㅓ어 그냥그냥 보고싶었어! 엄ㅡ청!
하고 싶은 말 있었는데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JIMIN #축하해우리아미상받았네
에이틴 보는데 마음이 몽글몽글하다😭 은부심 뿜뿜(๑)؂(๑)۶ 본업천재 은지원! 평생 은지원! 에이틴 보면서 아 오빠에게 이런 모습이 있구나, 본업천재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란걸 느끼고 또 느꼈다... 은
냐앙- (하고 싶은 말이 있는지 서럽게 울며 당신에게 다가갔다. 꼬리를 살랑인다.)
어느새 12일이 됐나 싶은데 슬슬 울적함도 가시고 마음의 준비도 되고 있으니 공부하고 다시 취업 준비 해야겠다. (말은 잘함) 내 생각보다 우리 개가 대견하게 버텨줘서 그럴지두 모르지만.
학 옹님 음 음 머리 약간 회색은 어떠세요 , ,,,, 사실은 제가 하고 싶은 머리색을 말했어요,,,눈은 약간 ㅕㄴ한 초록색두 예쁠 것 같고, ,,사실 옹님의 모든건 다 예쁘시지만 말이에요
하고 싶은 말 보다 듣고 싶은 말을, 듣고싶은 말보다 해야 할 말을 하는 정성과 열성을 다하는 국민의 방송으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Omegi82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정리가 되질 않는다. 아프거나, 힘들 때 참지 말았으면. 그리고 늘 좋은 일들만, 행복하길 바라지만 그러지 않을 때도 주저 하지 않았으면. 가장 예쁜사람아, 오늘 하루 고생했어. 그리고 신인
내가 너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
첫- 오 순영수니! 현- 말 많이 하고 싶은 분 ㅎㅎ
제주도삼행시에 도전하고 싶은 뮤트은하 🙋 제제가 말을 못해요 주(고민) (씹덕) 주욱을 것 같아요 도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비 입모양 다같이 읽어주는 멤버들ㅠㅠ 삼행시도 자기같이 하는
눈이 부실 정도로 환하게 비추는 미소에 행복을 얻은 게 수백 번이야. 하고 싶은 말은 가득한데 그저 마음만 앞서서 가슴을 잡고서 바라보기만 하게 해. 사랑해서 벅차고 울컥해. 하루하루가 찬란해져.
(당신의 말에 잠시 멍하니 있더니, 못 이기겠다는 듯 한숨을 옅게 내쉬었다.) 자네 마음대로 하게나. ... 진심으로 날 보살피고 싶은 겐가? 아니면 장난기가 도져 참견을 하고 싶은 겐가.
모랄까 자기가 하고 싶은말을 캐릭터가 직접하게 하는 작가가잇지.. 녹여내는게 아니라... 그게 한캐릭터면 상관 없는데 똑같은 말 하는 캐가 열은 잇ㅅ는듯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delight_BTS_

또 대학교나 회사에 들어가서도 하고 싶은 걸 다 할수 있는 환경이 될까요? 오히려 더 심해졌지 나아지진 않는다고 봅니다. 경쟁이 과열되면서 자신이 속한 조직 내에서 자리를 지키는 싸움을 계속해야 하는
○●○하고싶은말있으면DM보내줘. 지적같은것도왠만하면DM이낳겠지? #한시
제가 탐라를 더럽힐테니 여러분은 어서 하고 싶은 말을 막 던지세여
아거내가하고싶은말
주상젠하(생후423일)와의 깜짝 인터뷰 Q. 어쩌다가 곤룡포를 입게 되었는지,, A. 이름부터가..(수줍) 꼭 한번쯤은 곤룡포제노가 나와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ω'*)..♥️ Q. 이걸 보고 있는 분들께 하고싶은
섭른전 2월 24일에 열리는 거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힝구힝구 ㅜㅠ 새로 섭른의 맛을 아시게 된 분들 섭른전 한 번 오시죠! (섭른전 홍보 하고 싶은데 말 쓰기 ㄱㅜㅣ찮아서 신부님 트윗 복붙했습니다!)
당신의 입이 재앙을 불렀네요. 상대의 기분을 헤아리지 않고 하고 싶은 말 부터 불쑥 던지면 상대가 화를 내는건 당연하잖아요? 아차, 미래의 일이었죠, 이건.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jj_fgo

아 진짜 그림관둘까 아는 쌤들마다ㅇ다 너는 별로 하고싶은거같아보이지도않는다 하고싶어서 하는거맞냐 열심히 안하는거같다는 말 하면 관두는게맞나요? 그냥 취미로만할까요?
홈파티를 하고 싶은 아싸가 말이야 1. 함께 파티를 즐길 사람이 없고 2.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집도 없음
❤️대현오빠❤️ 당신 보면 하고 싶은 말 오직 한마디 오래도록 안고 싶다 찬 돌에 온기 돌 때까지 홍가성, 해수관음에게
혹시 지금 안자는 사람중에 나랑 말트고싶은사람 오랫동안 말을 걸까말까했지만 실패했다 맞팔하고싶다 다시 친해지고싶다
경수야♥♥우리빡빡이♥♥생일축하해♥♥행복으로 가득찬 하루가 되길♥♥가수 D.O.도 배우 도경수도, 항상 응원하고 있어♥ 울엄마도 경수는 눈빛이 살아있다고 했어!ㅋㅋㅋ우리 경수 하고 싶은거 다 해~ 항상 말하듯 건강이 젤 중요하니까 건강도 잘 챙기고!
딤인 원래 수상소감 차분하게 잘하는 편인데도 오늘 떨림이 느껴졌다. 글썽거리고, 계속 긴장 됐는지 카메라에 안 잡혔을 때도 손에 땀 닦고, 호흡도 가다듬고 그래도 하고 싶은 말 잘했고 클로징 멘트 끝나자마자 팬들 가까이 찾
내가 팬싸 첨이라고 넘 긴장된다고 우진이는 이제 팬싸 익숙해졌냐니까 저요? 이럼서 자기는 익숙해졌다고ㅋㅋㅋㅋ 나한테 좀더 오면 익숙해질 거라 그래서 롯데리아 당첨돼서 다음 달 온다 그랬당ㅋㅋㅋㅋ 그리고 요하이는 왼편에 하고 싶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i1y_JJ4y

우리는 공감하는 대신 상대방을 안심시키고 조언을 하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끼거나, 우리의 견해나 느낌을 설명하려는 경향이 있다. 이와 달리 공감은 상대방이 하는 말에 우리의 모든 관심을 집중하는 것이다. (비폭력 대
이번 활동 첫 팬싸 때 제인이 다음이 정안이였는데 제인이가 너무 훅 들어와서 정안이랑 할 말도 다 까먹어서 미안해서 헤어질 때 다음에는 하고 싶은 말 생각해서 올게 이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꿈이라기 보단 그냥 한 번 쯤 해보고 싶은 것들이 있다 - 한양 번화가에서 가죽자켓에 선글라스끼고 한복 입은 사람들 사이로 걷기 - 말 타고 등하교하고 점심시간에 운동장에서 말 타기 그냥 해보고 싶다
슬프게도 우리는 너희가 온유 하나 패겠다고 거기 모인 것처럼 고작 샤사세 하나 쳐 패겠다는 목적하나로 만든 공간이 없어ㅠ 계획 짜고 싶어도 계획 짤 곳이 없어서 그냥 각자 하고 싶은 말 했을 뿐인데 한마음 한뜻인 진
자기도 이렇게..하고 싶은 말 있으면 다 말해. 드는 생각..서운 했던 것들..전하고 싶은 것들. 나한테 바라는 점 등등. 나도 다 읽으니까. 소통하는 거. 좋잖아? 😆
rt) 진짜 그렇다,, 내가 엄청나게 넘넘 아끼던 언니가 있었는데 갑자기 계폭해버렸다. 나한테 말도 없이. 나는 그 언니랑 내가 친한줄 알았는데 아니였나 싶기도 하고. 연락하고 싶은데 다른 연락처도 모르고.. 생각하면 우울해진다
뭔가 약간 알펫 안 하고 그냥 말 많이 하고 잘 하시는 분들 사귀고 싶은데 내가...말을 안 해서...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Bomman_03_21

아 맞아 내가 하고싶은말이야
나 있잖아 예쁘다는 말 너무 식상해서 안하고 싶은데 네가 그냥 예쁜데 뭐라고 해야 돼
아!!응응 누나누나누나!!이름이름이름!!(진영이다급ㅋㅋㅋㅋㅋㅋ이름표를목에걸구있어서안보였음..ㅎ) 싸인다해주구 진영아누나가진영이보면하고싶은말이엄청많았는데다못할거같아서편지써왔어..진짜진짜시간있을때읽어..안읽어두됰ㅋㅋ
(시비걸리지않는이상 먼저 안때려. 힘조절하기 귀찮아(;))그렇다면 좋겠네 실적 부족때문에 압박받는건 짜증나니까 말이지. 음 글쎄? 그럼 미타군은 프로듀서보단 아이돌이 더 하고싶은거야?
ㅜㅡㅜㅜ안돼요 이랑이 욕구불만걸려ㅡㅜㅠ 맨날맨날 하고싶은거 겨우겨우 참는단 말이예요ㅜㅜㅡㅜㅠ(???)
무슨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까?
너희들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거지?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LoveRecipe_JnD

하고 싶은 말 있으면 하던가.
" 죽인 사람보다 참고 살려둔 사람이 더 많다. " 지 하고 싶은 대로 다 하고 사는 사람이 세상에 어딨나. " 아버지가 입버릇처럼 하던 말이다. 동의한다.
아 진짜 우리 경수 생일 너무 축하해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트윗몇개째인데 진짜 말로 표현못할정도로 축하해 하고싶은말도 너무 많아서 다 못쓸것같아ㅠㅠㅠㅠㅠㅠ 사랑해경수야ㅠㅠㅠㅠㅠㅠ
아 우울하다 유니버스 스밍 들으면서 우는 사람은 나 밖에 없을거야 가족들한테 우울하다고 말하고 싶은데 말도 못하고 힘들다고 말하고 싶은데 속으로만 꾹 참는게 이렇게 서러울 일인가 엄마 붙잡고 힘들다고 엉엉 울고싶따 헤헤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hyunemddl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Dearmy0129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butterpretzel_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_01717

하고 싶은 말 많지만 분위기 탐라포지션 특징 닉네임 돌아가 yE_llow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