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Posted by 마리쉐
2018. 1. 13. 00:09 카테고리 없음


보라

창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흰눈이 내린 다
창 밖을 보르 창 밖을 보라 흰눈이내린다 ~~ 🎶
창 밖을 보 라 창밖으류보 라 흰눈이 내 린다 ~ (어디어디?! 창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한겨울 이 왓다 (정말정말?! ㄱ
창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흰눈이 내린다!! 빰빰!
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흰눈이 내린다


눈이

흰눈이 펑펑~! 올해 겨울은 많이 추울까?! 학교에서 나가면 다같이 스키장 가자!
흰눈이내려 쌓인 깊은 산중 에, 촛불을밝혀 놓 인 곳에 홀로울리라 아아 아아 너는가고없는 곳 에서 나홀로울리라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cookie012486

유리으 ㅣ흰눈이 잊혀지지않아
퍼피레드 흰눈이 내리던 머시기 노래틀고 어떤사람이랑 대화나눴던게 아직도 기억난다 그사람 좋은사람이였음
흰눈이 내리는 그날밤 날 기억할까요 그대곁에 행복했던 나를 하얗게 물들던날 날 기억해줘요 날 잊어버리지 마요
흰눈이 펑펑~~^^
중심성 망막증이 급 악화, 왼쪽눈이 거의 안보이는 상황이되고 나서야 치료방법도 없는 그저 쉬라는 전문의의 권고를 받아들이며 훌쩍 가장 마음편한 가나자와로 피신. 흰눈을 보며 습기 가득한 이곳에서 좀 내려놓고 돌아가기를
제가아까꿈을꿨는데요..흰눈이 쌓이면서내리는데 방탄소년단오빠들께서 우산쓰고일렬로걸어가시는꿈을꿨어요..ㅜ 제가앞지르기에는묘해서앞모습말고뒷모습을봐서 진짜 아쉽긴했는데 꿈에서라도봐서 너무행복했어요..눈이내리는꿈이니깐좋은거겠죠..?❄️🌨
흰눈이 내리던 어느날

눈이 펑펑오는 월요일☃️ 흰눈 대신 흰풍선(?) 예쁜 하루 보내새오💜 #펜타곤 #키노 #형구 #PENTAGON #KINO #RUNAWAY
이심전심 가는말이고움 오늘말 얼룩말!ㅎㅎ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산골짜기 시냇물 토끼가 목마름..마이따~~~~ 날추움 빙수라 생각하며.. 오늘 흰눈이 아이스크림 해주네! 존생각 존일! ㅎㅎㅎ
설국~ 흰눈이 펄펄 온세상이 하얀날에~
그윽한난초가골짜기에피어있으니자연이듣기좋구나 흰눈이산에가득하니자연이보기좋구나 #龍君子祝生日2018 #룡군자즈_생일축하해 이중에저아름다운한사람을더욱잊지못하네
온세상이 흰눈으로가득☃️ 헿헿 너무예쁘다💕 미리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도 #눈이 #올까요?🙄🤔 #눈길조심하세요❄️ #오늘하루화이팅😍
ㅠ 흰눈이~ ㅠ
흰눈이 내린다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cSpjqc2X49sD7GY

넘 잘생기고 하얗네요..,,.,.,흰눈이 꽃잎처럼 내려오ㅓ..,.재현의 삶을축복해...,~
아 아ㅏㅏㅏㅏㅏㅏㅏㅏ미친 아 개무서워요 아 미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진짜 그런거 헐 ,,,,,,,,,,,,,,헐랭 아 역시 얀데레인가 이생각들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와 흰눈이라니 진짜 미쳤나봐,,
오늘 눈이 온다고 해서 이 가사가 떠오르더라..정말 그 흰눈처럼 행복해야해!남들보다 나는 너무 길게 놓아주지 못하나봐.이제 조금씩 놓아줘야지..행복해야해 정말로.내일부터 날씨는 또 많이 추워진다니까 감기도 조심하고.
흰눈이 기쁨되는 날 ~~~~
우으으음.. 흰눈이 내리는 따뜻한 봄이 오기를 기다린다라... 뭔가 따뜻하게 눈감고싶다는건가요...(아무말
...환찬니뮤! 오늘은 눈이 펑펑 왔는데 보셨나요-? ((화제전환)) 여기는 포근히 흰눈이 세상을 덮었답니다🤗☃
#지민 #박지민 지민아~~~창밖을 봐라 흰눈이 내린다 ~~~ 지민앙 항상 건강챙기고 감기조심해 항상 지민이의 존재함에 감사하고 행복해 사랑해 하얀눈위에 너에 내마음을 전한당

희눈이 머져... 흰눈인데;;;
흰눈이 내리면 난 아직도 널 보는게 사실 두근거린다고 말해줄 거야.
아니 이거 왜케 사망플래그 같지 흰눈이 내리면.. 나와 함께 해장국을 먹으러 가주지 않겠어..? (아련한 미소
흰눈이내리이더언날안동역에에서
죽은 조동진의 노래를 따라 부르다 잠든다, 흰눈이 하얗게, 흰눈이 하얗게...
흰색이라 흰눈은 늘 덮고계시겠네 ㅋㅋ 설기 따숩겠다 눈이불 덮고 ㅋㅋㅋㅋ
흰눈이랑 넘 잘어울리는 두분~~💜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chocoby3_21

밖으로 나왔다. 아무도 없는 거리. 가로등 하얀 빛 아래 아무도 밟지 않은 흰눈이 뽀얗게 쌓여 있었다. 술에 취한 후배는 첫 발자국을 온 거리에 남기겠다며 강아지처럼 쫄랑쫄랑 뛰어다녔다.
나나흰보고 나왔는데 흰눈이푹푹나리고~
흰운동화 신으니까 흰눈이 내렸다!
흰눈이 다시 세상을 덮었구나.
켄타야생일축하해너를위해서오늘그렇게흰눈이내렸나보다 #HAPPY_KENTA_DAY 반짝반짝하고새하얀생일보내
근데 흰눈이 더 오지는 듯 (죤
그러게요 눈왔었죠 저는 눈이 진짜좋아요 흰눈내릴때 뭔가 아무생각없이 보게되고 막 신나고 그런것같아요! 오빠들 사랑합니다❤️❤️

흰눈이 펑펑 내린다. 모닥불 피우고 싶다. 따뜻하겠지.
아홉번째날이야 오늘 새벽에 너를닮은 흰눈이 내렸어 너무 설레고 두근거렸어 꼭 너처럼 말야 항상 사랑해
흰눈이 먼지처럼 내려와
★ 겨울 왕국 ★ 흰눈이 펑펑~❄️ 밤새 눈이 많이 내렸어요! #이불_밖은_위험해 #YNC
호랑이는 지금 양쪽다 흰눈이애요
대구에도 밤새 하얀눈이 왔어요.. 흰눈 보기가 귀한 대구에도 눈이왔어요.. 올해는 좋은일들이 많을것 같아요..^^
예뻤던 우리 학교예요. 지금은 흰눈이 덮혀 있겠죠?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lydiana0226

저흰눈이안오는데..ㅜㅠㅜ문경이랑 상주도 폭설이라는데 웨 우린안와
밤을 새 춤추며 내려온 이제 곧 사라질 아침의 눈을 너도 잠시만이라도 보게 된다면 너무 좋을텐데 흰눈이 모두 녹은 후 시간이 흘러 첫 번째 비가 오는 날 비가 내리는 날 나의 노란 우산을 활짝
그그그냥 길에 나갔는데 구석에 아무도 안밟은 흰눈이 쌓여있어서 좀 뽀쟉뽀쟉 밟아줬어요ㅋㅋ
흰눈이쌓인 스키장으로!
허어얼 방금 저거 찾고 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 흰눈이라니 존잘이자나
아버지가 우리집 흰눈(여)에 비해 방울이(남)가 도도하다고 해서 나는 ???한 상태가 되었다. 난 정반대입니다만......그 도도한 아이 저한테 엄청 치대는데......?? 되려 흰눈이가 도도함. 그리고 성별구분이라 결론지었다.
창밖에 흰눈이 내린다아

언젠가 말했던, 속세와 좀 동떨어져있다는 그 선배네집?에 함께 묵어보기. 큰 창밖으로 흰눈이 펄펄 나리는걸 한참 지켜보고싶다. 저녁이 되면 따끈한 오뎅탕 끓여먹으면서 밤이 깊도록 이야기 많이많이 하기 눈은 계속계속 내리고
오랜만에 이불밖으로 나왔더니 눈이 엄청 쌓여있네. 문득 든 걱정은 지하주차장이 없는 우리아파트 주차장. 창밖으로 보이는 내차는 쥐 죽은듯 흰눈속에 파묻혀있다. 햇님이 눈옷을 벗겨줄때까지 나는 다시 이불속으로 들어가 참을성있게 기다려야겠네.
이제 정말 새해가 되었고 언제 흰눈이 모두 녹은 후 첫번째 비가올지 모르는거기때문에 노란 우산 사놔야된다...............
흰눈이 내리던어느날 그고운입술로 날사랑한다고오
흰눈이 내리면 호로로로롤ㄹ로ㅗㄹ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잠안오던차에 흰눈이가ㅏ찾아왓다 쿠쿸
흰눈이 오면 포메 가득히~ 흰눈이 오면 동내 가득히 구나,,, ,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yLZczlE6pVmcurF

눈 내린 한옥마을만큼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설경이 또 있을까요? 기와마다 흰눈이 소복이 내려앉은 #전주한옥마을 로 떠나보자구요٩(๑)∀(๑)۶ #호호불며_호떡을먹으리 #육전은_두그릇 [사진제공(이홍상)-한국관광공
한 겨울에 마셔보아 #바깥은 여름# 흰눈이 내려
전주한옥마을 장독대에도 흰눈이 소복히 쌓였어요.~ 눈은 차가운데 포근함이 느껴지네요.~^^
어흑 좋아요오,,, 흰눈이랑 까만안경ㅠㅠ 어릴 때 엄청 따라 불렀는데ㅠ
#마음한_트친이름으로_아무말_대잔치_n행시 흰눈이 내려 그리움도 내려~ 바보같은 눈물도 내려~
흰눈이 꽃잎처럼 내려와 오웬오르 사랑 축복해....


하성운

171227 지성이형한테 흰눈불러주는 성운이☁️ 구름보컬너무좋구요ㅠㅠ성운이가부른 풀버전듣고싶어ㅜㅜㅜㅠ흑흑 #성운 #하성운 #HASUNGWOON #WANNAONE

171227 더뮤지션 흰눈 부르는 성운이 (ㅠㅠ) 재환이가 불러주는 취중진담 듣는 성운이도 너무 귀여워 엉엉 하성운 엉엉 #성운 #하성운 #HASUNGWOON #WANNAONE Full ver. )
《음원공유》 🌸하성운-흰눈/COVER 💘다운하실땐 +마음❤ ✔재업로드/커버지 재사용 절.대.금.지(가사 직접 입력함) 👉다운안되시면 말씀해주세요❗(다운한 수가 많으면 안될수 있습니다)
하성운 흰눈 cover 2017년 버전 나온 기념으로 오랜만에 2015년 버전도 듣고가세요오💕
하성운-흰눈 (cover) 밈들 이게 뭐냐면 제가 제일 조아하는 성운이 커버 영상인데 꼭 들어보세요...... 오조오억번 들어도 안질림 제가 장담함 ㄹㄹ
하성운-흰눈 박제할거야ㅠㅠㅠㅠㅠ(중간기침소리죄송합니다)
워너비 더뮤지션 - 땡스파티 행사 스케치 영상 제1탄! 고백송🙈 성운 👉 지성 🎤이루 - 흰눈 #하성운 #윤지성
하성운 흰눈 커버 두개 붙였다 ㅜㅡㅜ 너무 잘불러 진짜 잘불러 ㅜㅡㅜ 최고야 ㅜㅡㅜ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khss101


펑펑

거ㅓ기도 펑펑내려라 흰눈쌓여 검은얼음이되어라


사이로

doleu_Y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전 흰눈사이로 (ㅈㄴ
#나만의느개비 흰눈사이로 ~ 느개비티고 ~ 달리는기분 ~ 상쾌도하다 ~
흰눈 사이로 썰매를타고~ #황미니 #단단이 #워너원팬아트 #황민현팬아트 #강다니엘팬아트
흰눈사이로~썰매를타고~달릴까 말까 달릴까 말까
흰눈 사이로 하얀 발자국이네...
아 정말요?! 신기해라.. 저는 이렇게 키가 큰 홀리는 처음 봤어요. 땅에 붙어 있어서 철쭉 나무처럼 땅에 붙어있는 것만 보다가 오늘 흰눈 사이로 나온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Ototoishi

Throwback Last year 흰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릴까 마알까~♪ ㅋㅋ #Merry_Christmas_With #
흰눈사이로~ 유니콘타고~ 달리는기분~
흰눈사이로♪썰매를타고♪
흰눈사이로 .. 썰매를 타고 .. 는 개뿔 학교간다 ;
흰눈사이로~ #자동
흰눈사이로~♪ 썰매를타고~♪ 달리는길은~♪ 상커ㅐ도하다아♪♬
흰눈사이로 달리는 썰매아닌 버스....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jj_chaeyeonie

으아눈온다눈 흰눈사이로오썰매른ㄷㄴ타고
흰눈사이로~ 썰매를타고~ 달리는기분~
흰눈사이로~~
사실 작년까지만 해도 황소같은 여친 만나서 겨울에 흰눈사이로 여친을 타고 달리는 기분 상쾌도 하다아~ 노래하려고 했그등. 음.. 근데 깊히 생각해 보니 그거슨 아닌거 같아. 다른 이유는 없고 내가 살이쩌서ㅋㅋㅋㅋ
흰눈사이로~사약을타고 뚜룻뚜루
흰눈사이로~ 썰매를타고~ 달리는기분~ (사고뭉치 저도 눈 보고싶습닙답.... 아침에 우박맞아소 기분나쁜뇨자
흰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라는 기분 상쾌하도다ㅏ 종이 울려서 장단맞추니 그런데 장단은 누가 맞춰줘?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yosunny01


쌓인

밍석 추위는 잘 타도 눈은 좋아해서 외투 두툼하고 야무지게 껴입구서 집앞 눈 쌓인 공터에 나가 혼자 놀구 그런다.. 그러다 흰눈으로 덮힌 바닥이 무슨 도화지처럼 보여서 끄적끄적 낙서하고 노는데.. 집에 갈라구 정신 차
오늘 내린 흰눈 쌓인 세상보다 예나가 더 예쁜것 같아!!! #에이프릴 #예나
어쩜 이름도 넬쉬조...((고ㅓㅇ광 마치 라잌 뽀얗게 쌓인 흰눈에다가 체리와 벚꽃잎 하나를 쿳하고 박아놓은거 같아요😭😭 날개 비스무리하게 달린것도 너무 이쁘고😭😭😭😭 넬쉬님 차냥 토끠님 차냥
밖이 온통 하얗다ㅠㅠㅠㅠㅠ 지금 밤에 눈보러 나가는중,, ㅎㅎ 포근히 쌓인 흰눈처럼 포근한 밤 보내요 여러분 )( 💭💕


성운이

앜ㅋㅋㅋㅋㅋ 눈오는 길거리를 헤치고 집에 도착하고나서 성운이가 부른 이루의 흰눈을 과하게 열창하면서 베란다로 걸어갔는데 창문이 열려있고... 옆집 분이 앞마당을 쓸고계심....
성운이 흰눈 ,, ㅇ-(-(


뜨고

광광 울며 봤든 흰눈뜨고 봤든 이 부분 구리다고 생각하지 않은 여성관객이 있을리가?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realdio

70년 후 달 도시에서도 트렉 오리지날 시리즈 좋아하는 남자는 흰눈뜨고 죽일준비를 하고 마주해야한다.....
요새 계속 한남이 쓴게 아닐까 흰눈뜨고보게됨
말투 버리지 마십시오; (흰눈을 뜨고 후지와라 얼굴 안봄)
아 히엔ㅇㅣ 졸라 짱나는데 저만 그런거 아니죠 이새끼 머라는거야 하고 흰눈뜨고 볼 때가 종종생기는데(머리빠갬
바로 다음 주가 여행인데 서울 갈 일이 없어서 무인양품도 여즉 못 갔다.. 동전통 다이소에도 있겠지만 이제 다이소 보면 흰눈 뜨고 보게 되어서 조금 그렇네
아니 이것은 상당한 확률로 만인의 뇌피셜일 것입니다 저도 저장면에서 흰눈 뜨고 있었으니까 하하하 폐하 하하하...
아직 추작가님 일러 표지 안나왔으니까.. 데미안만 흰눈뜨고 보면 돼..... 도리안 그레이 읽을래?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nyangjj

보고나니까 완디 생각이 좀 났다. 주인공이 음악하고싶어 어쩔줄몰라하는데 난 좀 흰눈뜨고 별 이입없이봤고, 그러다보니 음악하는사람눈에는 어떨까 싶어져서. 이입을 많이 하게되지 않을까?
1보단 2가 더 마이너했던 것도 맞고 유통전략도 다르긴한데 카톡푸쉬빠질거 감안하고 마케팅도 그에 대비했어야하지않나 하는 아쉬움이 있긴 함. 건너 들은 것만해도 안좋은 얘기 너무 많아서 네삼삼 흰눈 뜨고 보게 됨ㅜㅜ


세상을

저 흰눈처럼 환하게 네 미소로 온 세상을 덮어줘♥
울면 안돼 넌 울면 안돼 행복해야해 저 흰눈처럼 환하게 네 미소로 온세상을 덮어줘 난 그거면 돼 내맘도 편할수 있게 행복해 (울면 안돼) #수고했어_재석아
170110 골든디스크 #비투비 #이창섭 늘 웃어야 돼 저 흰눈처럼 환하게 네 미소로 온 세상을 덮어줘 ❤


환하게

Rt)너무 쩌네요 흰눈밭에서 황시목이랑 한여진 입김 나오면서 환하게 웃는 모습에 손끝 다 빨게져서 서로 손 감싸서 호호 해주다가 그 모습이 너무 예뻐서 뽀뽀하는 것 까지 완벽하다 여진시목 눈싸움 해라 해


내리는

내리는흰눈도,,,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HS__ARMY__

백설양춘이 흰눈하고 볕이든 봄을 의미하는거 맞나요..? 우으으ㅡ음... 눈내리는 봄은 고향이자 소향....소향...
이제는나도크리스마스가좋아 #TWICE_gaon_vote 내리는흰눈도쓸쓸하지않아
이제는 나도 크리스마스 좋아~ 내리는 흰눈도 쓸쓸하지 않아~ 이제는 내 크리스마스도 메리야~유희열은 해피야~
울리는 캐롤~날 울리지를 않아~ 이제는 나도 크리스마스가 좋아~ 내리는흰눈도 쓸쓸하지아나~


보게

베놈 영화가 리즈 아메드한테 스테레오타입 빌런 역할만 주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스파이디는 스트레잇 화잇 메일이어야 한다고 못박은 소니가 과연 괜찮은 캐릭터를 줄지 흰눈으로 보게 된다..


하얀

달은 반사체다. 흰눈도 반사체다. 달 표면은 빛의 산란에 최적화된 물질로 이뤄졌다. 밤하늘의 하얀 달 지구에서는 태양이 안 보일 정도로 먼 곳에 있지만 낮이나 밤이나 빛을 전달한다. 스스로 빛을 내지 못하는 달 태양은 한 순간도 달을 멀리하지 않는다.


흰눈

↑↑↑↑↑↑↑↑↑↑↑↑↑↑ 301인 이유는 츠루 경치 애매해서 걍 칸스토 찍느라.. 것보다 호쵸가 만든 칸스토로 1부대 짤수있음(흰눈)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qufsla45261

(흰눈)
절제를 하시란 마리야....이래서 일욜에 만나믄 골골골 하다 끝나는 거 아니시냐......(흰눈)
.....미오... (흰눈)
우쮸쮸~ 힘드러쪄요? 아재는 당장 트이타를 끕니다. 실시. 이불 속에 들어가서 내일 아침까지 나오지 않습니다. 실시! (흰눈)
나는 흰눈. . .? 글쎄 뭘까
그러고보면 아미달라 대신 여왕역할 하는 카게무샤도 일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카스............ (흰눈
01 :몬순() '밤편지' '흰눈의 프린세스는' 캬라멜라이브 시즌3 공식 MC이자 우타이테로 공연을 선보여주실 몬순님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alwayshoon94

헐ㅠㅠㅠ완전이쁘고귀엽구..흰눈같아요..😍😍 강아지때는 이뻤다는말..아닌데 지금진짜이쁜데요! 악💜몬이사진처음보는데진짜이쁘구귀엽다ㅜㅜ 몬아!깜찍한옷은따뜻하니..?!
몬쓰,흰눈같이 예쁘네요.💛💛 옷 좀봐.아 앙증맞아.💛💛 황금 개띠해에 개띠분들 화이팅😉😉
아근데 와중에 첫눈오는날 사람 죽여서 흰눈밭에 빠알간 피 흩뿌리고 혼자 유유히 떠나는 장첸도 존나 발리네...?
저녁때. 흰눈은 퍼부어라. #방탄소년단 #뷔 #태형 #김태형 #taehyung #kimtaehyung #V #BTS #bangtanboys #drawing #art #FANA #btsfanart #watercolor
늘 웃어야돼~ 저 흰눈처럼~ #육성재 #서은광
큰 차이가 없...어....? (흰눈222)
(안전불감증 걸린 사람마냥 후다닥 안전벨트를 메요) ... 저희 나라는 택시가 비싸다보니..(흰눈) 자전거를 타고 이동합니다. 설마 제가 리무진 첫 탑승자인가요?(들뜸!) 어디가 좋을까요. 바닷길 한바퀴라도 돌고 싶습니다.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dalca_live

멜시넢..... 아니 사기긴 했으니깐(흰눈
흰눈 ❄❄❄❄❄ #Eru #ChoSungHyun #JoSungHyun #이루 #조성현
ㅋ크,,,,, 바니걸우빈이 완성 98%인데 나머지2%가 눈채색입니다 껄껄 그냥 흰눈으로 남는게 낫겠죠........(((눈채색죽어도 못하는사람
문...예부... (흰눈
흰눈 나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토르혼자 남는장사라고 생각할거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르의 고집으로 낳고 이 색기가 언제 반란을 일으키지 흰눈뜨는 로키가 넘 보고싶은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올해 크리스마스 카드로 준비한 동백입니다. 사실 소재만 놓고 보면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흰눈에 진초록 잎을 내놓고 사랑에 뺨을 붉히는 동백도 크리스마스에 제법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이 카드도 역시 디페스타에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lily__iu

쓸만한 극타가 되려면 마지노선이... 46이랫나.. (흰눈
#눈_오는_날의_자캐 잉거 어떠십니까 흰눈에 허니문이 자알어울려요
ㅋㅋㅋㅋ 대충 어깨치기 하려고했는데 몸그리고 나니까 극인게 티가 안나서 결국 캔버스 크기 늘림(흰눈)
가만있어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그래여...최대한 빨리 뽑아봐...(흰눈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iudeft0516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woonmypocket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dbsh3678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ycst

흰눈 보라 눈이 내린다 하성운 펑펑 성운이 KANGKINO_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