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그대 어떡하죠 포춘 밤이 쿠키 누구라도

Posted by 마리쉐
2018. 1. 13. 12:39 카테고리 없음


그대

어떡하죠. 첫 사랑은 슬프다는데, 나 지금 누구라도 사랑하고 올까요. -서영은, 내 안에 그대.-
이 밤이 가면 또 하루 만큼 우린 더 가까워지는 거죠 두 손을 모아 나 잠을 청해 봐요 꿈 속엔 늘 함께니까 자장 자장 노랠 불러요 그대가 잠들 수 있도록 나도 따라 잠들게요 그대를 볼 수 있게 잘자요 나의사랑 -
내가 밤새 그댈 그리워 한다면 그대 품에 가게 될까요 잠든 그대 꿈에 나 찾아가 입 맞추고 돌아올까요 어떡하죠 첫사랑은 슬프다는데 나 지금 누구라도 사랑하고 올까요 /서영은, 내 안의 그대
내가 밤새 그댈 그리워 한다면 그대 꿈에 가게 될까요 잠든 그대 꿈에 나 찾아가 입 맞추고 돌아올까요 어떡하죠 첫사랑은 슬프다는데 나 지금 누구라도 사랑하고 올까요 어떡하죠 사랑만도 너무 아픈데 이별은 난 모를래요 (내 안의 그대-서영은)


포춘

긴 밤이 또 데리고 온 아침에 제일 먼저 난 널 생각해 창 너머 저 바람은 널 봤을까 내 하루는 너로 시작된 걸 | 서영은, 포춘 쿠키
지구 반대편에 네가 있다 해도 언젠간 만날 거니까 괜찮아 | 서영은, 포춘 쿠키
😻 언 제 나 보 고 싶 은 승 준 시 😻 긴 밤이 또 데리고 온 아침에 제일 먼저 난 널 생각해 창 너머 저 바람은 널 봤을까 내 하루는 너로 시작된 걸 | 서영은, 포춘 쿠키 #승준짱짱

서영은 그대 어떡하죠 포춘 밤이 쿠키 누구라도 GanJGJ

긴 밤이 또 데리고 온 아침에 제일 먼저 난 널 생각해 창 너머 저 바람은 널 봤을까 내 하루는 너로 시작된 걸. /서영은 ( 포춘 쿠키)


혼자가

더는 약해지지 않을게 많이 아파도 웃을거야 그런 내가 더 슬퍼보여도 날 위로하지마 (서영은-혼자가 아닌 나)
가끔 어제가 후회되도  나 지금 사는 오늘이  내일 보면 어제가 되는 하루일테니 (서영은-혼자가 아닌 나)
[오늘의 BGM] 서영은 - 혼자가 아닌 나 🎼🎵🎶🎶🎵🎶🎵🎶
서영은 혼자가 아닌 나요!!
가끔 어제가 후회되도 나 지금 사는 오늘이 내일보면 어제가 되는 하루 일테니 / 서영은 - 혼자가 아닌 나
서영은-혼자가 아닌 나 한번 들어보렴

읭? 서영은 노래야 혼자가 아닌 나ㅡ


공감

Jung Joon Young - 공감 (feat. 서영은)
공감(Feat.서영은) - 정준영
21. 정준영 (ft.서영은) - 공감


봤을까

어쩌자고 난 널 알아봤을까 또 어쩌자고 난 너에게 다가갔을까 떠날 수도 없는 이젠 너를 뒤에 두고 걸어도 보이는 것은 네 모습 뿐인 것을 | 서영은, 너는 나의 봄이다


서영은

2018 하이원 드림콘서트 1월 20일 토요일 구구단, 알리, 볼빨간사춘기, 서영은, 포맨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 서영은" 추천합니다!

서영은 그대 어떡하죠 포춘 밤이 쿠키 누구라도 20l60808

서영은, 착하거라.
서영은ㄴ..너무 이리저리 흔해서!
#NP 널 사랑하겠어 by 서영은 #Radio #KYBNRadio
우와 ㅅㅇㅇ신기한 초성이다 소...서..?? 서영은?ㅋㅋㅋㅋ
서영은의 드라마 오에스티를 들으며 그 드라마를 보며 지낸 성장기
어제 서영은씨의 노래를 불러봤는데 갓곡이였다
무엇인가 변화를 주기 위해선 자신의 본질부터 바꿔 나가야 한다 - 책 (서영은이 사랑한 101가지)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_서영은, 장미
오늘의 노동요 선곡임정희 거미 서영은 ㅋㅋㅋ ㅋㅋㅋ
동양이면 대충 한자음 찾아보고 서영은 몇개 있고 중동은 뚝배기 깰거고
스승이다. 그의 전작주의자가 돼라."라고도 했다. 문자는 내게, 충격으로 와 감동으로 남은 당신일 텐데 그렇더라도 서영은의 전작주의자가 되는 일은 안 하련다. 지금으로서는 아아, 너무 충분한 것이에요. 그저 김정환 선생님의 책을 더 읽겠어요.
신지씨 술한잔 먹고 이노래듣고 트윗 검색해서 글올립니다. 이모양 이꼴로 노래좋습니다.ㅎ 그리고 서영은 이랑 가치부른 그입술로 노래좋아요. 고딩때부터 팬이네요^^좋은 목소리 좋은 노래 항상 귀에 와닫습니다 노래처럼 훌훌터세요.
꽃도 사랑도 시들면 추한거라고 또 한번 너를 버리며 너와 함께 죽은 사랑퍼붓던 니 고백도 날 재운 너의 가슴도 다 잊었다 모두 잊어버렸다 잊고 싶다 / 서영은 - 그 사람의 결혼식




서영은 그대 어떡하죠 포춘 밤이 쿠키 누구라도 JH1990408

서영은 그대 어떡하죠 포춘 밤이 쿠키 누구라도 ADOROSONG

서영은 그대 어떡하죠 포춘 밤이 쿠키 누구라도 ADOROSONG

서영은 그대 어떡하죠 포춘 밤이 쿠키 누구라도 ADOROSONG

서영은 그대 어떡하죠 포춘 밤이 쿠키 누구라도 dayoung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