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Posted by 마리쉐
2018. 1. 13. 18:59 카테고리 없음


콘서트

1월20일, 21일 박재범콘서트 공연장 측에서 화환 진행 될 공간이 없다고 해서 화환 못 받는다고 연락 받았습니다..ʚ̴̶̷̆ ̯ʚ̴̶̷̆ 개인적으로 오는 화환도 반환 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해 주세요ㅠㅠㅠㅠㅠ
박재범 콘서트 토요일 티켓 💕💕
#박재범 단독콘서트 4년만에 하는건데 그냥 지나가면 안되겠죠? 그래서 작은 이벤트를 준비 중 입니다😊 곧 자세한 공지 올릴게요, 커밍쑤-운✨🤫
🌼 부탁드려요🌼 박재범 콘서트 (All of me) 교환 구해요~!~!~!~! 20일 2층 지정석 앞열이고 21일 2층 지정석 앞열로 구합니다! #박재범 #박재범콘서트 #박재범단콘 #콘서트 #교환 #티켓교환
박재범 콘서트 20일에 가고싶은데 ...
박재범팬분들 콘서트때 꼭 오세욬ㅋㅋㅋㅋㅋ
[EVENT] #박재범 단독콘서트 하는 1월20일, 21일 손거울 나눔 합니다😊 나눔 할 장소, 시간은 다시 공지 해 드리겠습니다♥️ 사진도안이 아니라 한땀한땀 그린 일러스트입니다, 그려주신 조마자님께 다시한 번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lqsbbh

Secret870425[EVENT] #박재범 단독콘서트 하는 1월20일, 21일 손거울 나눔 합니다😊 나눔 할 장소, 시간은 다시 공지 해 드리겠습니다♥️ 사진도안이 아니라 한땀한땀 그린 일러스트입니다, 그려
[EVENT] 2월11일 #박재범 #AOMG콘서트 메모지 나눔은 4시30분 그리고 6시 두 번 나눠서 "박재범을위한시크릿" 화환 앞에 둘게요!
[EVENT] 2월11일 & 2월12일 #AOMG콘서트 "박재범을위한시크릿" 화환앞에 양일 #메모지 60개 놓아둘게요, 화환사진은 콘서트 당일 사진찍어 다시 글 쓰겠습니다😊 많은분들이 가져가도록 1인1개씩 부탁드려요
박재범 콘서트 양일 md가 같으면 하루 굿즈 판매할건데 사실분 계시나요?? 일반 좌석인데 굿즈 원하시는분???...계시나요...??
박재범 콘서트 굿즈(21일) 판매합니다 생각있으신 분 DM이나 답멘 주세요


PARK

SoloJay Park (박재범)
좋은건 가로세로 여러버전으로다가 171202 nike battle force #박재범 #Jaypark #AOMG #h1ghrmusic #Rocnation

jay park/park jaebum (박재범) ༄ - april 25, 1987
Jay Park • 박재범  ꧂✿❁ ~Soloist
park jaebeom — 박재범 jay park
다 좋아❤#H1GHRMUSIC #AOMG #JayPark #박재범
Park Jaebeom (Jay Park) 박재범 25/04/87 Solo
멍멍 #박재범 #JayPark #AOMG #상명대축제 #H1GHRMUSIC
인스타 라이브방송❤️ 라방❤️ 어느 각도든 미모가 난리난리👀 #박재범 #JAYPARK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N9I3y


AOMG

쇼미5빨 때문에 힙합 레이블 중에서 빻음의 끝판왕이었던 aomg 좋아했던 걸 뼈저리게 후회 중이다. 그나마 다행인 건 내 최애는 박재범이 아니라 그레이였어....
오빠 최고😭💕#박재범 #AOMG #h1ghrmusic


H1GHRMUSIC

#np woodie gochild / muse feat. 박재범, sik-k #H1GHRMUSIC


투피엠

박재범 투피엠 탈퇴햣을때 손으로 씨디 한장한장뿌신거 흑역사로 남아잇는데 다시 재현할뻔 ;
박재범 투피엠 영구탈퇴했을때 개많이울었음
영믽은 정말 진정성 넘치는 국힙러버다.... 디피알라이브식케이박재범블락비......... 투피엠....은 뭘까...... 하지만 이상하게 투피엠 좋아한 건..... 납득은 된다......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음....박재범이 투피엠 멤버였던거 알아요?


몸매

다니엘 박재범의 몸매 불러줘
박재범이 부릅니다 몸매
유튜브에 박재범 몸매 트월킹 모음이 있네? 조흔 모음이다


얘기

나보고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 누구냐 그러면 박재범 까지 밖에 못 말하겠다. nct 얘기해봤자 못알아 들을 것 같고 니가 연상엽을 알겠냐 사카구치 켄타로를 알겠냐.
와 케이팝 수업 들을 건데 서태지 이효리 박재범에 대한 얘기도 한대
박재범씨 당신 자식을 배에 가둬 물 속에 빠트려 죽이시오...꼭... 그러게만 한다면 보상금 국가에 주지 않고 당신한테 다 드리리다. 자식이 없다면 당신 어머니라도 물에 빠트려 죽이시오. 돈 얘기 하는거 보면 당신
내 탐라에 잇는 남덕 딱 둘인데 한 명은 음 이거저거 다방면으로 얘기 마니 하시고 한 명은 들어와서 박재범 얘기 잠깐 하다 사라짐ㅁ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_wonliu


애들

박재범보면 진수완도 한번 삐끗한거 같음 류보라는 혼자 미니 쓴적없었고 그사이가 처음 그냥 16부작 쓸 능력이 없음 아직도 류보라 타령하는 애들 뇌가 궁금 진수완 필모 보고 와라 류보라랑 비교안됨.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요새 박재범이 2pm 출신인거 모르는 애들 있다며... 타그룹 언급ㅈㅅ


그레이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대현오빠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박재범 ft 그레이, drive
내 애오앰지 웃음지뢰 1. 바나나 총잡이 박재범 2. 로꼬 술주정 3. 스키장에서 조난 당하고 눈 퍼먹는 박재범 4. 신발로 전화 받는 그레이 5. 우기 박재범 찌찌 띵동


박재범

여러분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저는 박재범 닮앗습니다............
사랑해 박재범
박재범, 사실은 가사 “다른 남자랑 데이트하고 있을 때 장염에 걸리길 바래”, “마법에 걸린 그런 날에 고통이 더욱더 심하길 바래” 고래를 잡은 그런 날에 종이컵 찌그러지길 바래라는 가사로 답가 불러 주실 분 구합니다,

박재범 - me like yuh 이거 ㄹㅇ 혼자 춤추게 되는 노래임 신난다기 보단 리듬타게됨 ㅋㅋ
ㅎㅎㅎㅎㅎ 마성의 매력 박재범씨👍👍
하긴 아옴그 좋아했을 때도 박재범은 싫어했음
31. 박재범 - All I Wanna Do feat. 후디, 로꼬 박사장님 노래 개좋아요😭
비투비 - 언젠가 블락비 - yesterday 태연 - lonely night 정은지 - 그대란 정원 그루비룸 - subday ( feat 헤이즈 박재범 )
대현오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언제나 너만 바라봐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금만 행동까지 하나하나 다 좋아.. 박재범, 좋아 #댛니다모든것좋아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급등장한 박재범 댓글을 본 탱구 "오우~재범오빠하핳ㅎ 안녕하세요..Hi~hi bro~?!ㅋㅋㅋ"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Secret870425

써브웨이에서 "박재범 주세요" 하는 사람들 보면 솔깃함 나..나도 가질래..
박재범...인가요?
미친박재범새끼가내족발먹엇어 아미친아니 참치도먹엇잔아 아 ㅠ ㅠ ㅠ ㅠㅠ ㅠ
예전에 박재범 짱웃겻는데 박재범20센칰 ㅋ ㅋ ㅋ ㅋ ㅋㅋ
권진아 - 다 알면서 (feat. 박재범)
오랜만에 자유를 느껴보니 어느 순간 잃어버렸던 시원함 Another chapter Another chapter It's starting over It's starting over - 박재범, REBORN -
랩 포지션의 임영민과 보컬 포지션의 김동현은 참 달라 보였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묻자 임영민은 박재범과 미국의 힙합 뮤지션 드레이크를 꼽았고, 김동현은 박효신과 미국의 밴드 ATC, 영국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을 들었다.

난 널 원해 너도 날 원하잖아 / 박재범, So Good
낮에 이도현만나고 밤에 박재범 만나고 결혼 박진영이랑 한다매요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지금 지하철에서 박재범 닮은 아 저 사람이 퀴어가 아니면 내가 죽겠다고 확신하는 사람 봤고 째진눈 최고
ㅋㅋㅋㅋㅋㅋㅋ 그쵸 저두 처음이자 마지막 아이돌이였어요!! 지금은 박재범 개인팬으로 갈아탔지만ㅋㅋㅋㅋㅋ 추억이네여
박재범은 윿디 스타일(음악말하는검다) 왤케 조아함 짅짜 꽂혓나보네 물론 저도 조아하는데 이럿게 쉴새없이 찍어낼수잇는 거니... ...
헉 저는 잘구워진 박재범30센치 ㅠ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woochuuuuu

섭웨이에소 박재범 ,, 이 광고하는 ,, 메뉴가 잇거든용 ,,, 그거 주문할때.., 박재범 15센치 30센치 일케 주문 ,, 가능 함미다...
ㅇㄴ 이런,, 자세한 설명 감쟈합니다,,, 이ㅣ 방탕한 뇌녀석이 박재범 30샌치 듣구 엥 별루 그럿케 안보이는데 의ㅡ외 ~~(((이딴 생각하구잇엇어요 죽여ㅑ주시옵소서,, 저두담애 꼭 머거봐ㅏ야쥐ㅠ..
박재범 - 별 이하이 - MY STAR 에일리 - Heaven 볼 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한수연 -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박재범-birthday Remix 기분좋고 행복한듯한 느낌이에요 즐겁가 사시는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전화기를 꺼놔 Remix (feat. ELO) - 박재범
닷짱... 박재범 노래 좋아하나봐..😃 팔로우했음..!!
박재범 올콘(이틀임^^ 가기 때문에 호텔을 잡을까 싶은데 조식 레스토랑 퀄 까지 보면 20은 드네 고민이 된다(고민이 되면 안 가는게 맞는건데

offonoff/boy앨범 전곡,bath 테림/odd to te앨범 전곡 헤이즈/and July.먹구름 Ph-1,sik-k,박재범/iffy Dean/어때,21,인스타그램,불청객
존나웃김 이사람 자아 박재범아니고 그 댄서언니들임
ISTP 남성 연예인에는 정형돈, 김성규(인피니트), 박재범 등이 있지만 무표정이라고 욕 먹는 일은 없죠. 크리스탈은 표정을 보니 방송 하기 싫은 모양인데 아이돌 그만두라는 악플이 상당히 많구요.
이거그거에요? 박재범?
돌대가리가 머리 굴린다고 고생이 많네 ㅋㅋㅋㅋ 딱 봐도 사생인거 티가 나는데 ㅋㅋㅋㅋ 박재범 포옹한 사생 아니란 증거 좀 대보라니까 왜 못대?
뭐지 걍 박재범 9명 데려온거같아
박재범 보고 싶다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bms9516

snipatrol 안녕하세요 당신은 어떻게 박재범 강타하다
기린 박재범 같이한거 드러보세영 시티 브리즈
박재범이 앨범 가질생각은 업고?
데이식스-놓아놓아놓아 / 딘-넘어와, what2do / 엑소-GirlXFriend / 박재범-Drive / NCTU- Without U 이중에 취향 한 개라도 맞겠지... 사실 나 알앤비 전문임 (코쓱)
식케이랑 ph1이랑 우디고차일드 공연 티켓팅 실패해서 우울하니까 박재범 나한테 카톡 좀 주길
김지우 박재범 작가들 스고이 류보라는 쓰레기야
박재범도 안하는 브라를 내가 왜할까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JWALKERZ1122

오챗에서 늙은 임재범이랑 박재범 사진 올리는 노잼 새끼들 뭐냐 ㅡㅡ
오 박재범~! 근데 저 말은 무슨말이야?
사람도 모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 박재범 이기광인데 이 이후로는 이런 친구들이 안나옴.....ㅠ 단신 근육 무쌍.... 소나무ㅇㅈ?ㅇㅇㅈ!
찰리 팝스 듣다가 익숙한 목소리 나와서 오잉 하고 봣는데 박재범이네ㅋㅋㅋㅋㅋ
김성재-유승준-박재범
누가 내 얘길 그려놨니😅 내 최애=박재범 😘
나는식케이박재범블락비 다 안 듣지만 디피알은 듣는다... 역시 내 남친이다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abj2min_xx93

빨리 보고싶다 박재범
박재범 존나웃기다 얘전에 보쌈먹을때 매니저가 새우젓에 찍어먹어보라고 했더니 새우가 이렇게 작은대 젖이 나와요? 이랫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새로 팬이 됐으니 빨리 전차스 달라고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었거나 샀을거 아니냐고..ㅋㅋㅋㅋ사년정도 박재범 팬으로 오해받았던 내 친구 ㅋㅋㅋ
그리고 자꼬 박재범이랑 임재범을 헷갈린다..
크러쉬 앨범 인털루드 0.8 싸인반은 1.2 크러쉬 온 유 0.8 지코 터프쿠키 0.5 박재범 앨범 월드 와이드 0.8 디엠 주세요
옥택연..., 전직 박재범 어쩌구 였던 나는 옥택연을 보면 많은 감정이 교차
멜로디 조금 바꿨다던 (?) 박재범님 사실은 ❣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fingertiiips

박재범:혹시 둘이 예전에 사귀었어? Z:에?헿ㅎㅎㅎ 송민호:사귄건 아니고 썸이었어요.
박ㅈㅐ범 목소리 진짜 매력적🖒
뭘 기대한거야 이것은 박재범과 예지의 솔로라는 노래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현아 원걸이였다 박재범 2pm이였다 야후꾸러기 아심??
두렵지만 박재범으로 아침 시작중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를 제대로 안 들어야짘ㅋㅋㅋ
요즘 박재범 왤케 좋지.,?ㅋㅋㅋㅋㅋㅋ아니 되게 하는 행동이 깜찍 (?)하심
[#SF9_Drive🌞] 여러분은 드라이브할때 어떤노래들어요? 저는 이 노래 추천 해드릴게요 ㅎㅎ 박재범- My Last 이 노래를 듣고있으면 가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한번 들어봐욥!👍 #SF9 #에스에프나인 #부르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trblcheol

너랑 있을 땐 난 좋아 죽을 것만 같아 / 박재범, So Good
박재범 천재를 아시오?
365일 새로운 매력으로 심쿵하게 만드는 멋남 박재범찡 😍❤️❤️🍇🍇🍇🍇🌴🌴🌴💙💙💘💘💣💣👑👑💎💎💎🐶🐶🌊🌊🌊🔥🔥🔥⚡️⚡️❄️❄️🎆🎆 ㅋㅋ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Cloudy_XD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N9I3y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N9I3y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JaeIn_AAA

박재범 콘서트 PARK 21일 JAY AOMG 1월20일 wklove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