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Posted by 마리쉐
2018. 1. 14. 01:30 카테고리 없음


영화

쏘아올린불꽃이랑 코코랑 쥬만지랑 위대한쇼맨봐야하는데........ ㅠㅠㅠㅠㅠ 영화아ㅏㅏㅏㅏ 보고싶어어ㅓㅓㅓ
위대한 쇼맨이란 영화보고 나서 이 ost매일 듣고 있는데 오빠가 추천하는 노래여서 더 좋아요! 자존감 자신감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진짜 효과직방인듯한 노래
뮤지컬 영화에 대한 생각 정리하는 동시에 (위대한 쇼맨) 보면서 내가 무척 힘들어했던 이유들을 쓸 것이다. 저는 뮤지컬 영화가 매우 만들기 어려운 장르라고 생각하는데, (위대한 쇼맨)은 그 중에서도 비교적 쉬운 소재를 채택해놓
뮤지컬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위대한 쇼맨은 바넘 미화 얘기 때문에 못 보겠음..
ㅋㅋㅋㅋㅋ 급 영화 뮤지컬 보고 싶어서 타이타닉 위대한 쇼맨 아침부터 다 결제 중인 거 실화... 큰일이야
브ㅣ앱 포인트 반은 방피디님 X 아미 O 쥰오빠가 맠드롭 수트를 제한 추워서 작업실에서 담요 덮고 있음 (귀여움) 본 영화 신과함께 1987 위대한 쇼맨 = 셋 다 보고 움 쥰오빠 작업실 컴퓨터 업데이트 안 됌 홉오빠
캐리비안의 해적 해리포터 위대한 쇼맨 이런 판타지나 뮤지컬계 영화 좋아하는사람인데 영화 추천좀 해주세요 참고로 SF나 한국액션,코미디,누아르 이런거 안좋아합니다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hyunjunbilly

제 친구분들이 추천한 영화 두 편 중 어느 영화를 추천하시겠어요? #신과함께 #위대한쇼맨
다들 ㅜㅠㅠㅠ 위대한 쇼맨 신과함께 보세요 위대한 쇼맨 ,,, 극장에ㅓ 많이 쫓겨났지만 감동해서 우는 영화는 첨 입니다 ㅜㅜㅜㅜㅜ
영화 '위대한 쇼맨'의 실제 인물 바넘, 이거 실화냐?! #위대한_쇼맨 #바넘 #매일경제 #매경
여러분 영화 위대한 쇼맨 보세요!!! 꼭!! 재미는 내가 책임짐!!!
근데 내가보기엔 위대한 쇼맨이 재밌을것같아! 1987은 무거운 영화기도하고.. 쥬만지는 별로 재미없어보여~
언니... 위대한 쇼맨 영화를 봤어요? 너무 재미있는 영화인데... 네 생각에 나으니언니 좋을것같아요. you’re probably very busy now 항상 화이팅!
위대한 쇼맨 봐야게써 어제 도내 인스타 라이브 듣고 노래 넘 조아서 영화 꼭 볼 것임 ㅠ ㅠ

위대한 쇼맨을 보러왔다 영화관 완전 작다ㅋㅋㅋㅋㅋ 키즈관이라서 자리도 25석? 밖에없댘ㅋㅋㅋㅋ
위대한쇼맨지굼 보고와써 미쳤다..이게 영화지...
헉 라라랜드 봣져ㅠㅠㅜㅠㅠㅜㅠ 당연히 ㅠㅜㅠ 엉엉 이번에 위대한 쇼맨이라는 영화ost두 라라랜드 ost 제작하신 분들이 만들어서 체고심미다 엉엉 시간되시면 꼭 보세요 😊😊
순록님 혹시 위대한 쇼맨 안 보셨다면 꼬옥 봐주세요... 뮤지컬 영화인데 ost 하나하나가 다 좋아요 진짜...
아 대박이다 진짜 진짜 대박이야 위대한 쇼맨... 역시 잭에프론은 이런영화가 어울리지 포스터 가져오려고 했는데 없었다ㅠㅠ 담에 또 봐야지
준이 최근에 본 영화 신과 함께 1987 위대한 쇼맨 결론은 셋 다 보고 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대한쇼맨 모든 곡이 다 좋았고 이런 영화 앞에서는 객관성 같은 거 없다. 그냥 좋았고 보기 전에 OST를 다 듣고 갔음에도 좋았다. 그냥 좋았다. 젠다야/잭에프론 정말 사랑해ㅠㅠㅠㅠㅠ 그렇지만! 바넘의 쇼를 표현하는 '인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Holy_Rain_0607

위대한 쇼맨 명작이다 할거없으면 다들 위대한 쇼맨 보러가삼 진짜 나오는 곡마다 취향저격 오져버리고 영화안보러간다면 어쩔수 없지만 다들 ost라도 들어조,,,최고야 최고,,,
위대한 쇼맨 시작 노래 부분부터 울컥울컥 하다가 결국 디스이즈미 할 때 울었다 이런게 영화지ㅠ ㅅㄱㅎㄲ처럼 억지감동 짜내는 상업적인 냄새 풀풀 나는 영화말고 그냥 내가 온전히 감동 받아서 운 영화는 처음인듯
위대한 쇼맨 노래 너무 껒혀있는데 영화는 돈없어서 못보고있음 갑자기생각낫는데 쇼맨 기반커 있으면 앙커 라이브처럼 무대로그 올리는 커뮤 잇음 쫌 재밋겟다 (아그냥 요즘 위대한쇼맨에 꽂혀서 뭐든좋다고하세요 리비밈)
아 ㄹㅇ 위대한 쇼맨 ost 너무 좋은데 저 영화관에서 this is me 들으면서 울었서요•••
댄스영화로는 스텝업이지만 레미제라블이나 위대한 쇼맨처럼 스토리 라인이 더 잡힌 쪽이 좋아 (그냥 이건 내가 좋아)
오늘 심야로 위대한 쇼맨 보고왔는데 너무 좋았어,... 논란이고 뭐고 일단 노래 너무 좋았다. 첫곡 나오는데 소름돋음. 또 보러가고싶다 이런 영화는 스크린이 딱인데,
아 오늘 시간 남아서 위대한 쇼맨 보려구 했는데 6시 30분 영화고 ,, 8시에 볼 일이 있는데 ,, 갈 수 있나 🤔

아제가 또 새벽에 온 이유는 다들 위대한 쇼맨이라는 영화를봐달라고 아직 영화관에서 하고ㅠ있고요 진짜 노래랑 영상봐야함 다들 제바류봐주세뇨 스토리는 깊게 생각하지마세요 왜냐면 모든 문제와 해결을 다 노래로 하니까
아ㅠㅠㅠㅠㅠ 지금 위대한 쇼맨 OST 크게 틀어놓고 듣고 있는데 영화가 머릿속에서 촤자좍 펼쳐지는 느낌ㅠㅠㅠㅠ 또 보고 싶어ㅠㅠㅠㅠ
아렘 추천 영화 1.신과 함께✔ 2.위대한 쇼맨✔ 3.1987
위대한ㄴ 쇼맨 노래 넘나 조은것ㅅㅜㅠㅜㅠㅠㅠㅠㅠ 내 인생 영화 3번째가 위대한쇼맨ㄴ이다,,,,♡
갑자기 생각난건데, 영화 위대한 쇼맨은 겨울왕국의 사랑은 열린문과 비슷한데가 있다. 노래는 정말 좋은데 부르는 놈이 쓰레기라서 마음껏 좋아할 수 없다는 점...
아 그럼 위대한 쇼맨 보셨겠네요! 꽤 좋은 영화죠.
위대한 쇼맨 보고옴ㅠㅜㅠ뮤지컬틱한 영화 올만이라 넘 재밌었거 휴잭맨이하미만잡인걸 오지고 지리게 깨닫고옴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foodnjoy

전 영화관에서 마지막으로본게 뭔지 기억도안나요😂작년엔 아마 한편도안본듯.. ㅋㅋ심각하다ㅋㅋ 형섭이가 가장 최근에본 위대한쇼맨부터 시작해야겠어욬ㅋ
위대한 쇼맨 봤어요 농담아니고 똑같은 영화 5번은 더 볼 수 있다
위대한...쇼맨 ...인생...영화...
위대한 쇼맨 봤고 너무 좋다. 넘버도 너무 좋고 영화 너무 멋있고 😭 욘언니가 밥도 사주고 영화도 보여줬다 힝힝 행보캐
저 오늘 8시에 조조로 [ 위대한 쇼맨 ] 보고왔는데, 조조라서 그런지 사람들 진짜 없었다 (나포함 5~7명정도) 나 빼고 다들 커플...,하핫😂😂 혼자 영화보는것도 나쁘지않는듯 ㅈㅐ밌었어
엄마아빠동생이 와서 밥 사드리고 나만 영화 보려고 기다리는 중ㅋㅋㅋ 한번 나왔을때 영화까지 보고 들어가야징ㅋㅋㅋ 위대한 쇼맨 볼거야~♡
코코 잼있나요..? 위대한 쇼맨은 어떤가여 오늘 관극업스니 영화나 봐야지...

위대한 쇼맨은 영화관 가서 봐야겠는데
위대한 쇼맨 ost 발매 된걸로 들어도 좋지만 영화에서 배우들이 노래부르면서 듣는게 진짜 짜릿하고 전율흐름 최애곡 This is meㅠㅠ젠다야가 this is me하면서 필립 쳐다보는 것도 좋아
아 친구가 영화본다길래 머보냐구햇는데 위대한 쇼맨 번대 흑흑
헉 룬두님 보셨나요 어땠어요! 저 일부러 광고 안 보려고 노력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보는 걸 좋아해서! 비록 새벽에 볼 거 없어서 평창영화와 위대한 쇼맨 중 후자 보러들어갔더니 대문짝만하게 코코 광고가 나오긴 했지만 (TMI)
위대한 쇼맨 OST 좋아서 열받는 영화예요
위대한 쇼맨 보고왔다 이게 영화지!!!!
위대한 쇼맨 추천 합니당 영화관에서3번봄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SNchimchim

내일은 영화의 날이다 왜냐면 원더, 위대한 쇼맨, 코코 아맥으로 볼거임
미국 뭔가 벌써 위대한 쇼맨 싱얼롱(영화관에서 따라부르는거) 도 있네
위대한 쇼맨 진짜 재밌다 ㅠㅁㅠ 인생영화👑
코코 ㄹㅇ 최고임 위대한쇼맨은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봤는데 내가 본 노래부르는 영화중에는 제일 ㅂㄹ 코코 진짜 장난 아님
최근 본 영화 정리미스 슬로운, 스포트라이트, 미씽 킹스스피치, 검은사제들, 위대한 쇼맨도 봤는데 어디서부터 올해 본 건지 모르겠다
영화 위대한 쇼맨 보신 분 계신가요.. 없으시다면 당장 극장으로 달려가시는게 ㅠㅠ 과장 아니고 진짜 2시간 동안 눈물 콧물 다 쏟고 왔어요 ㅠㅠㅠㅜㅡㅜㅠㅠㅜ 띵작입니다
뮤지컬 영화 짱팬이라 실패할 순 없었던 영화 (위대한 쇼맨) 스토리는 좀 뭥미였지만 화려한 음악과 잭 애프론 음색이 다했다 (참고로 주인공은 아님)

영화 위대한 쇼맨 보다가 슬픈 장면이 아닌데도 나도 모르게 눈물이 주룩주룩 났다. 이제 내가 소수자?라는 인식이 생겼나보다.
《위대한 쇼맨》 뮤지컬 영화로 '노래'와 '연출'은 좋았다. 내용 자체는 실존 인물인 P.T.바넘의 전반기 삶을 다뤘기에 혹평이 상당했다. 미화되었다는 말이 있고 실제로도 그러했는데 미화와 무관하게 뭐하는 사람이지 싶은
위대한 쇼맨을 재밌게 보는건 볼때만이지 진짜 끝나고도 재밌었나 생각해보면 재미가 아니라 눈이 화려했지 끔찍한 영화다 윽
위대한 쇼맨 본다 ㅋㅋㅋ 퇴근하고 영화관이라니 안자면 다행..,,
내일 영화보러 가야겠다 위대한 쇼맨 내일까지 걸려있어줘ㅠ 오늘까진 추워서 못나가ㅔㅆ어
헉 위대한 쇼맨...!제가 영화를 안봤거든요..!노래는 되게 웅장하고 좋네요! 예준님 추천 감사합니다!:D
#2 위대한 쇼맨 - 어렸을때 아빠 따라서 보러간 또는 여행지에서 관람했던 써커스. 난 공중제비가 젤 잼있던데.. 슬픈영화는 아닌데 왜글케 눈물이 나는지 (서커스하면 천막인데 그 짤은 못찾겠네)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Mul_026

위대한 쇼맨 볼랬더니ㅜ웅산에느뉴상영이ㅜ거어어의 끝나부렸다 재밌는 영화 뭐있지ㅣ...
강철비, 신과 함께, 1987, 위대한 쇼맨, 원더, 코코! 최근에 내가 본 영화! 이 중 젤 말이 울린 영화는 코코!!!
휴잭맨이 울버린으로 번 돈으로 열심히 위대한 쇼맨에 투자하고 영화 거의 1부터 만들다싶이 했다는 거 듣고 벽에 머리 박고 울었다
난위대한쇼맨을영화관에서3번이나봤다 ㅠ
아 12시 35분에 위대한 쇼맨 심야영화 있는데 보러갈까
진쟈 위대한 쇼맨 영화관에서 봐야함 진심ㅠㅠ 개쩐다구ㅠㅠ
어제 위대한 쇼맨을..봤고... 준이가 브이앱 보면서 이 영화보면서도 울었다고 했었는데..어디서 울었는지 난 알것 같아 사실은 내가 제일 울컥했던 장면😂 잔인한 말로 상처 줘도 파도에 다 씻어버릴 거야 난 용감해

월급받아서 친누나랑 영화보고 양식먹음ㅋ 위대한 쇼맨 재미있당ㅋ
위대한 쇼맨 뭔 영화인지 뻔히 다 밝혀졌는데 아직도 인기 많네 존나 어이없다
위대한 쇼맨 영화관에서 안보신 분들 후회하실겁니다(발라당
위대한 쇼맨을 내가 영화관에서 못볼뻔 했다니...정말 클날뻔 ㅠ 노래 흥겨웠당 ㅎㅅㅎ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인셉션 킹스맨 시리즈 대니쉬 걸 신기한 동물사전 위대한 쇼맨 겨울왕국 웜바디스 마이너리티 리포트 월플라워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다시 보고싶은 영화들이 한가득-!
위대한 쇼맨 - 내 감각은 좋아서 날뛰고 심장은 쿵쾅대는데 머리는 복잡해지는 영화였음 ㅎㅎㅎㅎ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마블빼면! 라라랜드 베이비 드라이버 위대한 쇼맨 (노래만 좋아ㅜ 노래만 ㅜ) 원스 케빈에 대하여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그것(IT) 비커밍 제인 인터스텔라 마루 밑 아리에티 뭐지 나의 취향? 몰ㄹ가?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extmcommunity

라라랜드 덩케르크 킬 유어 달링 싱 스트리트 위대한 쇼맨 비긴어게인 베이비드라이버 메멘토 위플래쉬 아이언맨3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뮤지컬

위대한 쇼맨 개재미써 뮤지컬뽕 최고다 휴잭맨채고
위대한 쇼맨볼까 저거 보면 뮤지컬본거랑 비슷할거같은 느낌이 들거같아
낮에 위대한 쇼맨을 보고와서 하이스쿨 뮤지컬을 다시 보는 새벽
위대한 쇼맨 보면서 필립 어디서 나왓지 ,, 하면서 봤더니 하이스쿨 뮤지컬 남주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 영환데 위대한 쇼맨은 인기가 없네
9.갤럭시노트5를 쓰고있슴다 화면크고 펜이있어서 선택 아이폰은 별로안쓰거싶었는데 요즘들어 쓰고싶음 10. 그냥 잔잔한 발라드도 좋고 상큼한것두 조음 뮤지컬 노래도 좋다. 위대한쇼맨에 나오는 곡들.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jogea_duckjil

여러분 위대한 쇼맨 꼭 보세요...... 진짜 웬만한 뮤지컬 부럽지 않음((라고 뮤지컬 한번 본 사람이 말했습니다 .. . . ..... 꼭.....


코코

위대한 쇼맨은 보기 싫구... 쥬만지는 좀 아껴두고 싶구... 코코는 혼자 보러가면 뭔가 펑펑 울 거 같구... 신과함께는 2차 뛸 멘탈이 안되고... 다운사이징은 별로일 것 같ㄱ..
위대한 쇼맨 아님 코코 볼거갓음
어제 너의 이름은 오늘 신과 함께 내일 위대한 쇼맨 예정 코코 1987 하이큐 메이즈러너
내일 위대한 쇼맨을 한번 더 보거나 코코 보러 가야겠다
오늘 코코를 봤고 새벽에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보고 내일 위대한 쇼맨을 보면 완벽하겠다 근데 위대한 쇼맨 하는 곳이 이제 거의 없네
심야가 코코랑 1987이랑 위대한 쇼맨 3갠데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nayanayanaim


젠다야

다들 탐라에 귀여운 젠다야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하는 거 아닙니까...? The Tonight show staring Jimmy fallon / Zendaya 위대한 쇼맨 찍을 때 일인데 말 하는 거 하나하나 너무
새해 맞이 위대한 쇼맨 봤고 젠다야 조녜탱..
위대한 쇼맨 구렸지만 this is me 서커스단원들 발구르면서 분노에 차서 노래부르던 장면이랑 젠다야는 못잊음...너무너무너무너무어무너무예뻤음
젠다야ㅠㅠ 너무 아릅답다. 젠다야에게 치어서 위대한 쇼맨 보러가기로 맘먹었어요 ㅠㅠㅠ내 여신
미국 시간으로 오늘 (1월 7일 토요일) 있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위대한 쇼맨이 두 부문에서 노미네이트되어 젠다야와 쇼맨 캐스트들이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젠다야 뉴짤 시급... 아래 사진은 2017년 멧 갈라
위대한 쇼맨에서 필립과의 첫 만남과 듀엣 씬을 제치고 제 최애씬을 차지한 젠다야의 예쁜척...
사촌동생이 위대한 쇼맨 보고싶대서 데리고 가서 봤는데 아무래도 동생이 젠다야한테 치인듯...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k_anjan_i

여러분...위대한 쇼맨 보셨죠... 거기 핑크머리 했다가 까만머리 했다가 하는 줄타는 여자애...걔 이름이 젠다야거든요... 목소리 개쩔고... 다들 젠다야하세요...
위대한 쇼맨에 빠져든 이유는 아마 캐릭터들에 내가 느껴왔던 것들이 들어있어서 그런거 아닐까.. 음악, 춤 같은 예술로 힐링 받는다는게 이런 느낌인가봐. 그리고 일단 잭 에프론 존잘, 젠다야 존예...ㅎㅁㅎ
위대한 쇼맨을 보았고 젠다야 콜맨만이 남았다...날 가져요.....😇
::THE GREATEST SHOWMAN - REWRITE THE STARS 💫 위대한 쇼맨 Rewrite the Stars 장면 앤 & 필립 ( 젠다야 & 잭 에프론 ) 젠탱글 ! 색깔 죤나 우주우주하고 예쁘고 글씨도


좋았다

위대한 쇼맨 봤는데 음악 너무 좋았다 ㅠㅠ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아 . ..,ㅠ
위대한 쇼맨 너무너무 좋았다, 보는 내내 웃는 네가 생각날만큼.
'위대한 쇼맨' 주인공 너무 싫은데 그렇다고 혹평일색의 감상문을 쓰기에는 노래들이 너무 좋았다... 스토리는 바넘 중심으로 돌아갔지만 공연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무게를 두고 보게 된 거 같아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ulsansh1

위대한 쇼맨 애인이랑 또 볼 것이다 개인적으로 라라랜드보다 좋았다
위대한쇼맨봤고 내용 진짜 집중하기 어려울 정도로 구렸지만 노래랑 연출은 진짜... 너무 눈물날정도로 좋았다.... 잭에프론 목소리 나올때마다 진짜 소름돋아하면서 개좋아함ㅋㅋㅋ 혼자보러와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
위대한 쇼맨... 으음.. 프릭쇼 미화.. 영상미.. 우움..으음.. 미묘하네 일단 함 볼게요 좋았다는 평이 많아서,,


신과

메이즈 러너 보고 싶다 위대한 쇼맨도 신과 함께도 1987도 나 왜 친구가 없지
신과함께 1987 쥬만지 위대한 쇼맨 강철비 다봤대 개웃겨 이걸 언제 다봤대 ㅋㅋㅋㅋ
롯데시네마에 위대한 쇼맨 벌써 내렸어? ㅋㅋㅋ 신과 함께는 언제까지 할건데
물론 신과함께에서 법관옷입을때부터폭풍눈물흘렸는데 눈과 귀가 즐거운 위대한쇼맨도 봐주세여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GirlsDaySnaps

좀 비슷하내,, 나도 신과 함께 별로엿따 혹시 위대한 쇼맨 봤음?
내일이 압구정CG뷔 마지막날인데 1987이랑 신과 함께는 봐서 위대한 쇼맨 봐야되는데 시간이...음...하하...
왜냐하면 나는 ‘신과함께’를 보면서 눈물을 한 방울도 흘리지 않았고, ‘위대한 쇼맨’과 ‘원더풀라이프’를 보면서 졸았으니까.. 그냥 시류에 편승하지 말고~ 내가 좋아하는 것, 끌리는 것을 따르고 선택에 책임을 지기로!


바넘

앗 시 위대한 쇼맨의 바넘씨 아쥬 위대한 개객기인데 ost가 너무 좋아서 자꾸 듣게 된다 아 이런 개객기 관련된 거 소비 안하려고 노력하는데ㅠㅠㅠㅠㅠ읔읔
ㅋ ㅋ ㅋ ㅋ ㅋㅋ... 위대한쇼맨보러갓다왓는데 다들 바넘 욕하고잇어서 놀랏읍미다 .. 아직도 무ㅠㅓㄴ일인지 파악 못햇서욬 ㅋㅋㅋ
위대한 쇼맨 보고 온게 언젠데 계속 OST생각나서 반복재생 틀어놓고 있다😂😂 P.T.바넘은 쓰레기라 소비하기 싫은데 노래는 쓸데없이 멜로디 가사 중독성 다 있어가지고!!!!!
(위대한 쇼맨) P.T.바넘 미화에 대해 탐라에서 접했는데 내가 알게된 지식 하나는 우리가 보통 [바넘 효과]라고 부르는 것을 이 P.T.바넘의 이름에서 따왔다는 것임ㅋㅋㅋㅋㅋ 설마설마 이 바넘이 그 바넘일까하며 검색했더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mang_bboy

위대한 쇼맨의 주인공인 바넘이 궁긍하니 그의 관련된 책을 사서 봐보게따
PT바넘을 두고 이야기가 많지만, OST 만큼은 한 곡도 흠잡을데가 없는 #위대한쇼맨 #Neverenough 아참 PT바넘의 이름이 '바넘효과'라는 심리학 용어의 유래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아니 위대한 쇼맨 ost는 진짜 갓갓이라 할 말은 없는데 바넘 만행 보기전에 봤는데도 프릭 쇼 미화 같아서 불편했다
위대한 쇼맨의 진정한 주인공은 잭에프론이 아니었나 싶다 바넘과 달리 변치않는 마음이었고 상류사회에 갖힌 눈을 더 넓혔으니까... 무엇보다도 마지막에 휴잭맨의 바통을 넘겨받을 때 그 훈훈한 목소리 잊지 못해;;


휴잭맨

하.. 휴잭맨.. 로건을 만들어냈지만.. 그는 위대한 쇼맨도 만들어낸 것이었다..
휴잭맨 팬도 아녔건만 뒤통수 세게 맞아버려서 ㅋㅋㅋㅋ 대체 그에게 엑스맨은 무엇이었나 라는 질문을 던지게 만들었지 엑스맨으로 번 돈으로 위대한 쇼맨 만들었다며
아까 왜 그렇게 저스틴 영상 찾아봤냐면 어제 본 위대한 쇼맨에서 휴잭맨 애티튜드가 너무나 저스틴의 그것이었기 때문이다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one_hangang

위대한 쇼맨 음악 지렷다.. 미화 개쩌는데 오에스티 미쳣음 이제부터 여기 음악만 듣는다 휴잭맨 개잘함 호덜덜..
여러분 위대한 쇼맨 보떼여... 중간에 휴잭맨 명치때리고 싶긴한데 그래도 넘버들 다 죠음....
위대한 쇼맨에 휴잭맨이랑 잭에프론 춤추면서 노래부르는 장면 있는데
위대한 쇼맨 짱재밌어💃 역시 맨중맨은 휴잭맨


라라랜드

진쟈 탐라분덜 위대한 쇼맨..꼭 보셍ㅁ유ㅠㅠㅠㅠㅠ라라랜드급이여써ㅜㅜㅜㅜ아니 감동은 더였오ㅠㅜㅜㅜ
저는 내일 제새꾸랑 위대한 쇼맨 재탕에 삼탕하러감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위대한 쇼맨 보세료 라라랜드 극장에서 2번본거 평생의 한ㅇ이고 싱스트리트 못본거도 한이고 베이비드라이버는 기대이하였음
저는 내일 제새꾸랑 위대한 쇼맨 재탕에 삼탕하러감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위대한 쇼맨 보세료 라라랜드 극장에서 2번본거 평생의 한ㅇ이고 싱스트리트 못본거도 한이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ellayume33

오늘 위대한 쇼맨 보면서 레미제라블 라라랜드 스텝업4가 보고싶었고 지금 보는 중임;
위대한 쇼맨. 믿고보는 라라랜드다


REWRITE

Rewrite The Stars 🌟 #위대한쇼맨 What if we rewrite the stars? 운명이란 걸 다시 써보면 어떨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온돌_노래추천 Rewrite The Stars(위대한 쇼맨)
저 요새 위대한 쇼맨 ost에 빠져있는데 같이 들으실래요?ㅎㅅㅎ 저는 this is me never enough the other side rewrite the star 을 제일 좋아합니당


봤고

어제 셤 잘봤고, 위대한 쇼맨 보고 온 행복한 베키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카레이도스타⭐️ 위대한 쇼맨 재미있게 봤고 애니 좋아하는 사람이면 절대절대절대 봐야함 물어보면 다 모르는 나만 아는 만화...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sj_Ballon

술 마시고 싶다오늘 위대한 쇼맨 봤고 내일 모레 너의 이름은 보러 가야지


스토리는

(위대한 쇼맨) 후기... 노래 핫클립을 유튜브로 보세요 스토리는 그냥 양남의 권력남용 일대기임
(☍﹏⁰) 위대한 쇼맨 스토리는 짜증나는데 화려한 화면구성이나 장면전환이라거나 의상이라거나... 음악이 너무 좋아서 짜증나... ㅠㅠ) 싫은데 좋아... 좋은데 싫어...


장면

위대한 쇼맨 드디어 봤다! 첫공연할 때 울컥함 나왜 사람들 웃을 장면에 울려그러고 우는 장면에서 웃는거지 아 명언명언 기억잘안나서 구글링해옴 The noblest art is that of making others happy -P.T.Barnum
집에 가서 얼른 봐야지 골디ㅠㅠ 힝 아까 위대한 쇼맨 보면서 배가 알싸하게 배탈난듯이 아픈데... 다 제니나오는 장면에만... 어쩜;;;;
위대한 쇼맨 최애장면💕요즘 계속 반복중 또 보고싶당 흑흑
위대한쇼맨에서 욕하는 시위대 앞에서 노래부르는 장면 마치 퀴퍼 같던데 ㅋㅋㅋ 저만 그렇게 느꼈나여?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sora_sstar

위대한 쇼맨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노래? 그 노래와 장면보고 울었다😢😭😭😭
#용콩별콩 #솔라 #문별 -위대한 쇼맨 장면중-


영상미

위대한 쇼맨 너무 재밌다 ㅠ 진짜 영상미 장난 아니게 예쁘고 노래도 너무 좋은듯 ., 진짜 백번 보세요 후회없슴미다ㅠ
위대한 쇼맨 미화된 것때문에 빡치다가도 가끔 움짤이나 동영상 올라오는 거 보면 영상미 좋아서 괴로워
위대한 쇼맨 ost랑 영상미 진짜 대박쓰,,꼭봐꼭봐,,ㅠ


위대한 쇼맨

(위대한 쇼맨) 하나도 위대하지 않고 잠만 오더라는.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zac_efron_bd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2AMkwon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teQoo2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vo_s9594

위대한 쇼맨 영화 뮤지컬 코코 젠다야 좋았다 봤고 Vintage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