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Posted by 마리쉐
2018. 1. 15. 03:20 카테고리 없음


김종현

180113 K-WAVE MUSIC FESTIVAL #뉴이스트 #뉴이스트W #JR #김종현 Where you at, 내가 또 사랑하지ㅜㅜ 이르케 연기하는 종현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욤😂😂 연기천재 김쩨아리🐢💙💙💙
171017 꼬부기야 어니부기 머리 위는 편안하니? #김종현 #JR #뉴이스트W #WHEREYOUAT
말레이시아 오랜만의 방문이고 공연장 분위기 좋아서 다들 얼굴이 좋다. 특히 마지막을 보면서 레전드 각 나왔네. 생중계 보면서 터져나오는 강동호 사랑해 김종현 잘생겼다 where you at 응원법 듣고 현장은 아니지만
171013 세상에 너무나도 잘생겼다 #김종현 #JR #뉴이스트W #WHEREYOUAT
1710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JR #뉴이스트W #WHEREYOUAT
171014 안산 우정슈퍼쇼 종현 카리스마 제이알 #뉴이스트 #NUEST #JR #김종현 #W_HERE #WHEREYOUAT
171014 너무 예뻐서 우는 중 #김종현 #JR #뉴이스트W #WHEREYOUAT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JadeJ07

171013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김종현 #JR #뉴이스트W #WHEREYOUAT
171013 오늘 왜 이렇게 잘생긴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JR #뉴이스트W #WHEREYOUAT
잘 안 보이지만 받자마자 광대 올라가는 카캡쩨 #NUEST #JR #김종현 #WHEREYOUAT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NUEST #JR #김종현 #WHEREYOUAT
김종현 젤 귀여우셔 ㅋㅎㅋㅎ #NUEST #JR #김종현 #WHEREYOUAT
171012 #김종현 #JR #WHERE_YOU_AT 만약 제 손에 딱복 있었으면 벽뿌수는 심정으로 말복 만들었어요 지금💦💦💦💦
171012 #김종현 #JR #NUEST_W #W_HERE #WHEREYOUAT 깅팅장!!!😍

김롤롤의 성공기 #NUEST_W #JR #김종현 #WHEREYOUAT
171014 안산 우정슈퍼쇼 where you at 2/2 #김종현 #JR #NUEST
171013 김존잘 나가십니다 뛰뛰빵빵 #김종현 #JR #뉴이스트W #WHEREYOUAT
김종현 진짜 기엽다구ㅋㅋㅋ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 닫을 때 눈 껌뻑이는거 아이스아일랜드 행복 포인트 #NUEST #JR #김종현 #WHEREYOUAT
소중한 김쩨알 롤롤들 #NUEST #JR #김종현 #WHEREYOUAT
171012 #김종현 #JR #WHERE_YOU_AT 가시나ㅠㅜㅠㅠㅜㅠ가시나ㅠㅠㅜㅠㅠㅡㅜ가ㅜㅡㅠㅠ시ㅜㅜㅠㅜ나ㅜㅡㅠㅠㅠ
171012 #김종현 #JR #WHERE_YOU_AT 아 진짜 세상 너무 좋은 김종현 (야광봉 흔든다) 아아 ㅇ(-(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whatwewhere_


뉴이스트W

[FANCAM] 180111 골든디스크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여보세요+WHERE YOU AT :음반본상 수상 다시한번 축하해!!! 내가수 너무너무 머싯다!!! 최고야!!! YouTube 💻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뉴이스트W where you at 웨얼유엣 포카 교환 저동호아론 👼체크동호,동호아론,정면아론 제외 모든포카
171216 김포공항 면목 없습니다......😌 #백호 #동호 #뉴이스트 #뉴이스트W #Baekho #NUEST #NUESTW #WHERE_YOU_AT
뉴이스트W WHERE YOU AT 골든디스크2018 ① 180111
171216 제주사랑KPOP나눔콘서트 반성합니다....😭 앞으로는 성실한 보정길을 걸을께요.......🙊 #백호 #동호 #뉴이스트 #뉴이스트W #Baekho #NUEST #NUESTW #WHERE_YOU_AT
뉴이스트w 웨얼유앳 포토카드 풀세트(유닛포카포함) 4.3 운포 일괄로만 판매 원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디엠이나 멘션 부탁드립니다 #뉴이스트w #whereyouat #포카 #웨얼유앳
180113 뉴이스트 W - Where you at #뉴이스트W #NU’EST_W #Whereyouat #말레이시아 #공연

'Where You At' 앨범 재킷 촬영 비하인드 中 #뉴이스트 #뉴이스트W #강동호 #백호
อันดับค้นหาในเมล่อนชาร์ตตอนนี้ 1 #뉴이스트W 2 여보세요 3 있다면 4 #NUEST 6 #WHEREYOUAT 8 Let Me Out สุดยอดมากค่าาาาาาาา😣😣😣


백호

171101 #백호 #강동호 #WHERE_YOU_AT 체대오빠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혼자 귀엽고 멋있고 다해 ㅠㅠㅠㅠㅠ
171026 #백호 #강동호 #WHERE_YOU_AT 동홐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 호랑나빜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동호 귀여워서 어떡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101 #백호 #강동호 #WHERE_YOU_AT 리허설 세로 ver. 서포터즈 분들 반응에 빵 터져서 웃는거ㅠㅠ 금방 딱 집중하는 프로 오빠 ㅠㅠ 마스크 내리는 모습에 또 반했다 ㅠㅠ Full 🔗


TELL

내가 외우려고 만든 일렉트릭 키스 shor ver. 가사 카라다와 코코 니테 코코로 와 코코니 나이 come on tell me where you at (Tell, me, tellme where you at) Why don
🌟일렉트릭키스 한국어발음(?🌟 열심히 했으니깐 좀 봐주세요,, 카라다와 코코니 이테 코코로와 코코니 나아 come on tell me where you at why don't you tell me where are you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euny_moon


여보세요

180113 NU'EST W Setlist for K-WAVE 2: 1. Hello (여보세요) - Opening Ment 2. My Beautiful (하루만) 3. Overcome (여왕의 기사) - Ment 4.
멜론 검색어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여보세요 1위 있다면 4위 Where You At 5위 Let me out 6위 ... ㅠㅠㅜㅜㅠㅠㅜㅜ스밍쭉니쭛니 💕💕💕💕💕💕💕💕💕💕💕💕💕💕💕💕💕💕💕💕💕


검색어

ㅁㄹ 실시간 검색어 1위가 #WHEREYOUAT 😭😭😭 너무 감격스럽고 눈물 나고 그러네..ㅠㅠㅜ 플디야..이거야!! 이런 프로그램 아주 좋아!! 다음엔 ㅇㅎㅁ의 스켓치북이나 복멵가왕 같은것도 부탁해ㅜㅜ


Where You At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재 -
컬러만 통일 했다고 같은 그룹인건 아니다 좀 맞춰주라. 그래도 where you at 활동때는 스타일을 맞추는 성의는 보였잖아. 랩을 한다고 저렇게 입힌거면 곤란한데..
아 원더랜드랑 where you at 도...
ㅊㅁ))친목다져요!!뉴이스트 데뷔곡완전좋던데ㅠㅠㅠ그리고where you at도 개인적으로 뉴이스트에서는 민기가 끌리더라구염!!친해져요

감자 where you at #아무데나_감자를_붙이면_하찮아진다
151006 더쇼 #VIXX #HONGBIN #빅스 #홍빈 원해 원해 원해 매일 더 너를 찾고 있는데 WHERE YOU AT🎄
아! 구본진 친구는 나처럼 내 오빠아니면 안찾아보는 애라서 Where you at 풀직캠을 보여주며 물어보았다. 안무가 별로라는 사람이 있는데 니가 볼때 어때? 라고 내 친구는 장난하냐고 안무 좋다고 했다. 얘도 덕질 이십년 넘은 애다.
어디에서 왔는지 (Where You From), I vote #BTS for #BestBoyBand at #iHeartAwards!
내일이면 WHERE YOU AT도 10.000회가 넘을 거 같습니다.
I got a find you my love Where you at Where you at Where you at 눈물이 멈춘 곳으로 혼자인 널 다시 찾아 떠나가 //NoLove
하 내 목소리 where you at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100ho_love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100ho_love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fantasista_0721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pointgetready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hyesanimnida

Where You At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 백호 KWAVE mybelovedj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