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Posted by 마리쉐
2018. 1. 15. 15:39 카테고리 없음


상어가족

그러고보니 상어가족 어쩌다 유행탄거지?? 나는 트위터에서 알았는데... 다 알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결재받으러갔다가 팀장님이 난데업이 핑크퐁 얘기하시는바람에 한참웃었네...
핑크퐁 이래용 그 상어가족 노래 만든
아 진짜 미쳤다 존나귀여유ㅓ..... 핑크퐁상어가족 브금깔아놓은거 개찰떡ㅜㅜㅜㅜㅜㅜ
본인은 개쎈 샤크를 원했는데 현실은 핑크퐁상어가족이라는게 웃긴
동생이 핑크퐁틀엇는디 실사상어가족잇어서보는중인디 머릿속이 하얘짇너
상어 가족이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고 하던데ㅋㅋ크리스마스 상어가족 캐럴 핑크퐁 뚜 루루 뚜루 중독 된다능ㅋ
이게 다 단밈탓이에요 흑흑 계속 핑크퐁 상어가족만 부르고잇짠ㅇ하요!!!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GuideShopyhood

와.. 멜론 실시간차트말고 급상승 차트 1위는 부동의 상어가족이다... 핑크퐁대단해ㅐ...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3층 핑크퐁 상어가족 팝업스토어!! 신흥 초통령 #핑크퐁 #상어가족 #초통령


동요

저게 뭐에요...핑크퐁이면 동요 아님?
핑크퐁 공룡 동요 시리즈도 들어보세요, 많기는 해도 공룡에 관한거니까 재밌을거예요 ,,,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큐브큐브 경찰차 | 핑크퐁 사운드 인형이 살아났다! | 자동차 동요 |
...다른 동요는 없어요...? 예를 들어 핑크퐁 공룡동요 시리즈라던가...
핑크퐁 율동동요 보면서 아침운동했음

아흑 인기상 지나갓나봐ㅠㅠ나아직도핑크퐁동요보고잇삼..
핑크퐁....애들 동요에 그런 그림을 그리니까 나도 볼때마다 기분이 좀 그래. 상어가 매력적인 소재라는건 알지만, 역시 ...
이제 2살난 남자 조카가 보는 핑크퐁 동요에서 여자캐릭터 다 노란색 아님 핑크색 아님 거기다 리본달고 있는데 이걸 보면서 어떻게 양육자인 언니에게 말을 해줘야할까 엄청 고민한다
사탕이 과일로? 예준이의 롤리팝 캔디 핑거송 핑크퐁 영어 동요 타요버스 수박 파인애플 오렌지 딸기


뽀로로

뽀로로 핑크퐁 양대극혐장르
하루종일 핑크퐁 콩순이 뽀로로 보니까 내가 애새끼가 되는 기분임 밥이나 먹자 아 떡볶이 먹고싶다
만화얘기하니까 셍갇가는데 알럽유에서 핑크퐁 뽀로로 터닝메카드같은거 너무 경험에서 나온 대사들아님??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hwanydog46


뮤지컬

핑크퐁 뮤지컬ㅋㅋㅋㅋㅋ미친 넘웃겨 ㄱㅋㅋㅋㅋㄱㅋㄱㅋ상어맞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뮤지컬 관람..! 애들 뮤지컬인데 내가 더 신남 ㅋㅋ
핑크퐁 뮤지컬 후기 아빠상어 넘 갭모에 커여웠고 핑크퐁은 역시 주인공이었고 호기는 좀 매우 불쌍헸다
어제, 핑크퐁 뮤지컬 보는데 안무에서 댑 10번 정도 본 것 같고. 댑 죽어서 어린이 뮤지컬까지 갔구나 싶고 🙌🏻


다니

저번에 유나님이 자캐그렸는데 캐이름 지어달라해서 핑크퐁 다니구스 이딴거 지어줌 ㅋㄱㅋㄱㄱㄱㄱ 미안해
그리고 그 다니 ㅋㅋㅌㅌㅋㅌ 핑크퐁 다니💓


밈오

드뎌 민오차례됬는데 이미 볼풀장에서 오후치체력까지 소진한 맠끄아빠는 볼풀장에 시체처럼 누워있고 쟤현아빠가 미용의자까지 데리구가서는 능숙하게 핑크퐁을 틀어준다 밈오 신나게 놀다가 끌려나온거라 우잉..상태였는데 핑크퐁소리에 다시 꺄!! 한다흑흐ㅡㅎㄱ...

핑크퐁보면서 의자에 앉은 밈오 노랑색 붕붕이다. 평소에 타는 붕붕이랑 승차감이 다르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은 밈오 계속 노래 따라부르면서 (아직 말은 잘 못해서 음을 따라한다고 보면댐) 냐냐!뺘뺘!!꺄!! 거림.


의자에

생일케이크 제공해주셔서 노래 트는데 1월 16일 생일노래 트는게 왜케 웃긴지 의자에 엎어져서 울었음 거의. .. 핑크퐁 틀었다 그리고나서 . . 그게 더웃긴 (


조카가

여러분들 조카가 핑크퐁 말하는것좀 봐주세요 ㅠㅜㅜㅜㅜ기ㅜ여워ㅜ 둑ㄹㅈ을꺼같ㅇ으뮤ㅠㅠ


어린이

ㅋㅋ어린이집 실습갔는데 핑크퐁 아이패드랑 연결해서 보여쥬는데 가끔 재헌님 목소리 들리면 움찔움찔했음ㅋㅋㅋㅋ 나만몰랐나진짜.. 숨덕이또...
핑크퐁 이라는 어린이 프로그램 제작팀?에서 투리타송이라는 걸 내놨는데 뭔가 .. 찝찝한디 애기는 엄청 좋아하네 팔을 몸에 붙이고 무릎 붙이고 혓바닥 내밀고 씰룩씰룩... 귀여운거보다 찝찝쓰...


만든

그나저나 핑크퐁 너무 잘 만든 캐릭터임. 언제 봐도 질리지 않음


크게

핑크퐁 상어송 율동에서 엄마랑 할머니는 손바닥만 조개처럼 까딱이는데 아빠랑 할아버지는 악어처럼 양팔을 크게 폈다가 오므림. 엄마는 이쁘고/아빠는 힘이센, 할머니는 자상하고/할아버지는 멋있다고 나온다.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qmfql02


민오

태용삼촌이랑 유투브로 핑크퐁 보면서 춤추는거 조아하는 민오.(삼촌은 꼭 잘 놀아주다가 중간에 감동먹고 운다고... 맠끄아빠가 읽어주는 개오바영어동화구연 젤 조아하는 민오. 재현아빠랑 하는 숨바꼭질 넘 조아하는 민오.


목소리

생일날 핑크퐁 케이크 샀습니다 목소리가 들리는 상어와 뽑보 하세요
핑크퐁 영상 맨 앞에 인트로로 “핑크퐁!” 할 때 목소리 굉장히 귀엽다.


잉크온거

잉크온거 정리중인데 겁나 번져 다음부터 핑크퐁스케치북 안쓸거야


골짜기인

핑크퐁 3D 묘하게 무서운데 불편한 골짜기인 걸까


조카네

어제 조카네 갔다가 핑크퐁 상어인형을 보고 탐이나 한참을 들고 있었다.


3D시리즈가

조카 덕에 핑크퐁 정주행중임 3D시리즈가 있구나...


버려지는

인간들한테 지느러미 뜯기고 버려지는 것도 불쌍한데 우리 핑크퐁 상어 친구들 ㅠㅠ


핑크퐁

핑크퐁
저 핑크퐁!!! 우리 조카도 참...유튜브를 너무좋아한답니다..그래서 나중에..하하하하핳
헬로 핑키핑키 핑크퐁 니하오 펑키펑키 핑크퐁
일본에서는 별로 인기없는 핑크퐁
핑크퐁 너무 좋아
이게바로 핑크퐁!쿕쿕쿕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Pendragon_e

영화매진되고 프리파라도 난 프리파란줄 알았는데 아이엠스타여서 못하고 ㅋ 결국 걍 핑크퐁 ?매장 구경중
내 생각으론 어제 핑크 퐁 여우귀만져서 그런듯 내가 알티한 돈짤 이거였음
어제 왠지 저 핑크퐁 귀가 진짜 만지고 싶었음 안만지면 죽을거같은 그런 기분들엇음
아니님들 왜이렇게 핑크퐁 좋아하세요?
핑크퐁 아기상어요
⭐️핑크ㅡ퐁 처음 그려봄⭐️
핑크퐁 나와라!!!!

핑크퐁프레이
업무 관련해서 핑크퐁 영어버전을 정주행하는데 집 소개하는 노래에서 베드룸 소개 할 때 엄마가 침대에서 책보고있고 키친에선 아빠가 요리하고 있고 병원에선 여자아이가 의사역을 하는걸 보고 국산 컨텐츠 인걸 감안하면..뭔가 있는걸까 싶었다.ㅋㅋ
어제 핑크퐁 모르는 노래 봤고 술 먹으면서 열심히 따라 부름
핑크퐁은 베이비핑크퐁과 핑크퐁 핫핑크퐁의 진화단계를 거칩니다
근데 핑크퐁 남자야 여자야
와 진짜 핑크퐁 존나 재믺어
귀척하니까 더 기여움 어이없어 핑크퐁상어주제에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una021

이모 계시는데 완전 의식의 흐름대로 가성으로 '핑크퐁!' 그랫음......
요즘은 귀여운 핑크퐁을보면서 자라겟지여 좋은 인외덕 꿈나무7들
아몬드슈 이쁨 나 저거 베이스로 깔고 중앙에 체리퐁 톡톡 해주는데 그럼 약간 핑크빛 도는 말린장미? 그런 느낌나
우리 아이 꿀잠자는 수면음악 핑크퐁 자장가 모음 25분 ♫ 모차르트, 브람스, 슈베르트 자장가 외 ♫
저 유튜브가서 핑크퐁 좀 검색하고 오갯읍니다 핑크퐁
핑크퐁 굿즈(팜플렛,포토엽서,아기상어 스티커) 나눔할께요🎁🎉 리트윗 해주신분들 중 한분께 드릴거구요!! 16일에 발표할께요~😁👍 그리고, 믹스나인에 출연중인 "김소리"도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핑크퐁 #
아프단걸 느낀순간 핑크퐁 노래 머릿속에서 무한재생중

아 나 그날 핑크퐁 왜 잡았어ㅠㅜ
오늘 집책을 하는데 핑크퐁 빌런이 나타낫다 유아용 책들은,,,,무겁진 않아도 크거나 주문이 많아서 힘드러(같은제품 2n개씩있는게 10개가 잇다고 생각해보십쇼,,,)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대박났음 ㅋㅋㅋㅋ
난 최근에 보았던 핑크퐁 보면서 그런 생각이 조금 들긴 하더라.
핑크퐁 아기상어 케이크다 옴뇸뇸
핑크퐁 고마워요
대령햇서요 제가 핑크퐁을 더 좋아해서 그냥 핑크퐁 햇삼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kkonkku

핑크퐁 한글송에 출연한 덕춘이...♡
오랜만 #핑크퐁
#자캐를_안으면_어떤_향이_나는가 퐁퐁이는 오릐지널퐁퐁향 미야코는 세제퐁퐁향(그게그거 코코아는 초코퐁퐁향 유설이는 눈꽃퐁퐁향 세아는 바다퐁퐁향 핑쿠핑쿠한아이(이름못지음)은 핑크퐁퐁(핑크퐁??????????
핑크퐁 비타민 상어가 없어 ㅜ
핑크퐁 상어인형 사고 후회할려고 샀다 누르면 노래도 나와ㅋㅋㅋㅋㅋㅋ
저가 핑크퐁노래 10가지 불러드림 노여움을 푸세여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siok28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2mingae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1574dump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luxury_02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뽀로로 뮤지컬 다니 만든 tinkerbellami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