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Posted by 마리쉐
2018. 1. 16. 04:29 카테고리 없음


대전

171014 대전 팬사인회 #정세운 잊을만하면 업로드하는 대전 팬싸 세운이 👉🏻👈🏻 이유는 당근 세운 너무 저의 취향 ,, 헿🥕
171223 러브레터 대전 #정세운 #JEONGSEWOON 바닷속 왕쟈님 같아.....🌊 (로고 때문에 다시 올려요😅 감사해용)
171014 #정세운 대전 팬싸인회 정띠용 👀 #JEONGSEWOON #세운 #SEWOON
171223 대전 러브레터 정세운 같은 사진 다른보정 ❕ 일단 세운이 얼굴이 다한거 팩트( ͡° ͜ʖ ͡°) #정세운
171223 대전 러브레터 정세운 흔들렸지만 소매가 너무 귀여워서 흑흑 눈감고 노래 부르는 거 멋있는데 소매가 너무 씹덕 ( ͡° ͜ʖ ͡°) #정세운


김재환

제 계정 언제 300팔이 넘게 된건지 모를 일..😅워너원의 #김재환 을 위한 계정입니다 재환 위주 트윗만 있을 예정이고 정세운군 언급도 있을 예정이에요..불편하시다면 언팔 괜찮아요! 워너원&정세운 앞으로 잘 되길💙같이 행복한
Updating my PD101 bias list. 💖 임영민 강다니엘 유선호 김동현 김종현 정세운 김재환 옹성우 김용국 안형섭 Only smiles and flowery path for these boys!! 수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jeje_0123

호원즈 증말 사랑해❣️ #정세운 #김재환
정세운 김재환 너무너무 귀여워,,,,,,, #호원즈
서로 토닥토닥하면서 퇴장하는 #김재환 #박지훈 #정세운 김재환 넘 따수운 남자야••


임영민

임영민 퇴근 시켜주던가 정세운을 아육대로 데리고 오던가 제발 해주삼
프듀 때 제일 친했던 3명 임영민정세운, 김종현, 윤지성 김동현김동한, 정세운, 임영민 영민이는 당연하게 멤버는 빼고 쓴 것 같은데 김동현 임영민 적은 것도 웃기닼ㅋㅋㅋㅋ


세운이

#정세운 #JEONGSEWOON #비긴어게인2 두솔전망대, 리듬타는 세운이.
진심 아육대 안하고 버스킹하면서 해외여행(겸 촬영) 하는 정세운이 일류다..

헐 왜 정세운이랑 유기현이랑 보이프렌드부른거 몰랐지 나는 더이상 햄프사가 아니다,,,
정세운이라도 보내줘
아티스트 정세운이라는 말 너무 좋다 엉엉
멀씨 시작할 때 정세운이 내는 소리입니다
아니 ㅜㅜㅜㅜㅜㅜ 세운이 만낫어 ㅜㅜㅜ실물 너무 잘생겼어 ㅜㅜ 염색도 했고 ㅜㅜㅜㅜㅜ 포뇨처럼 말투 너무 귀여웡 ㅜㅜ 친구랑 선물도 준비해서 잘 받았어요 ㅜㅜㅜ #프로듀스101 #정세운


러브레터

대구러브레터 20171230 #정세운
171230 대구 러브레터 #정세운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s_1713


김동현

(골든차일드 이장준/러블리즈 류수정/스타쉽 정세운/HF 우진영)서공예 같은반)실용음악과 (골든차일드 봉재현/더보이즈 주학년)한림예고 같은반)연예과 7기 (골든차일드 김동현/구구단 강미나/NCT 마크/오마이걸 최예원/로미오 노


행복하세운

드디어 저도 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정말 소중히 잘 간직할게요 아이돌챔프 너무 감사해요 ㅠㅠ 💗💗 행복하세운 🙈💞 #아이돌챔프 #싸인사진인증 #정세운
171209 행복하세운 끼절😖-) 아이돌다됐다 아이돌다됐어 아이돌다됐다 진짜 ..... 현타😐 📢소리주의 지진캠 #정세운 #JEONGSEWOON #꼬마아이돌
171209 행복하세운 #정세운 밷걸굿걸...ㅇ(-(


아티스트

아티스트 정세운 너무 뻐렁친다 진짜 8ㅅ8...💖 기자님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아! 정세운 화이팅 포이팅 ‼️‼️‼️✈️
아티스트 정세운 사랑해요 💚


ALBUM

[#정세운] #JEONGSEWOON THE 1ST MINI ALBUM PA.2 [#AFTER] 앨범 상세 이미지 안내 💕

[♡] 정세운 스케줄러 (kst) 01/16 concept photo 01/17 track list 01/18 winter film 01/21 teaser 01/23 preview 01/24 album r
[#정세운] #JEONGSEWOON THE 1ST MINI ALBUM PA.2 [#AFTER] 예약판매 팬사인회🙌 🔹일시180126 (금) 🔹시간PM 8:00 🔹장소당산 TCC 센터 ▶


CUT

HIGH CUT 화보촬영 메이킹 세운 cut. 세상 후로 아이돌 😹 #정세운
180115 HIGH CUT 화보촬영 얼굴이 다했다 인정 ? 인정 ..,💗💦 #정세운 #JEONGSEWOON


AFTER

혼자 뽕차서 뚝딱 라인지움.. #정세운 #Part2 #After #Puzzle6 #오옵빠라고불러야할것같아 #JEONGSEWOON
이 퍼즐은 아녔지만 BABY #정세운 #Jeongsewoon #Part2_After
171203 #정세운 AFTER D-9 디데이 한자리수 진입!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ponyo79s


스타쉽

헐 교회 언니가 내 폰 배경화면 보더니 너 정세운 좋아해??? 그러길래 맞다고 하니깐 자기 친한 동생이 스타쉽 들어가서 센이랑 룸메래.... 아침에 센이가 계란후라이 해준대ㅠㅠㅜㅠㅠㅜ 정스윗❤️❤️ 저번에 말한 새
스타쉽,,, 서치 잘 하니까 반응 좀 보고 수정해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미니브로마이드 7종을 다 주는건가요? 아님 7종 중 랜덤 1종인가요? ❗️예약판매랑 초도한정 포스터는 총 2종이라는건가요? 아님 버전별 2종씩
여러분 이 시대의 최고 신인 가수 스타쉽의 정세운 군이 1월 24일 컴백합니다 ... 그는 케팝스타3의 엄마 잠깐만요와 1020 그 친구이며 복면가왕의 미대오빠이며 마스터키의 모지리이며 팀 정세운의 메인보컬 메인댄서 메


신인상

1월25일 서가대 신인상 정세운!!! 국내 1위 계속해서 유지해요 포뇨친구들 포이팅❤
0115 서가대 신인상 정세운 투표인증 💟
미쳣어진짜 세운아 ㅠㅠㅠㅠㅠㅠ 투표 1위 강제참석이래요 ㅠㅠㅠㅠㅠㅠ어흑 세우나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 이와중에 글로벌 일간투표 장난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우나 신인상 받자!! 특급신인


앨범

내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스쉽이 정세운 솔로머뷔시킨거 진짜 신의 한수라는 생각듬. 프듀출신임에도 솔로라서 아이돌이라고 저평가받는 부분도 적고, 화제성이나 실적이 좋으니까 괴물신인 타이틀다는거 너무좋고 앨범 포카 랜덤이어

개인적으로 2017년 최애착장 중 하나!😍 오늘 앨범도 사고 씬나는 날이네요~💃💕💕 #정세운 #JEONGSEWOON
이벤트) 다음주가 면접이여서 이벤트 합니다 면접붙으면 저기서 원하시는 앨범 총 2분에게 3장씩 드려요 당발은 합격자 발표날(12/28) 배송비는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옵탑은 제외) # #방탄 #인피니트 #정세운 #비에


사진

정세운 진지한 얼굴을 감상하기 위한 사진입니다 아가같이 귀엽다가 요렇게 진지할때의 갭 차이 사랑이야ㅠㅠㅠ
파트2 첫팬싸 당첨 기원 파트1 첫팬싸 사진 풀기 😇 #정세운 #jeongsewoon
171230 정세운 팬아트. (사진 참고)
아앜.....오늘 아니 어지 하루종일 다른판에서 병크에 아육대에 여길 못들어왔는데 제일 쩌는 사진이 떴네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이쁘네 정세우뉴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 울었다 진시뮤ㅠㅠㅠㅠㅠㅍ픂


세운아

세운아 너는 어째서 이렇게 상큼하고 예뻐서 나를 또 컴퓨터 앞에 앉힌거야? #정세운 #jeongsewoon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w__serenity

세운아 미안,,, 오늘도 나는 캐해석을 하지 못해써,,,ㅋㅋㅋㅋㅋㅋ #정세운


특급신인

#서가대초대권 #내_가수와_영광의_순간을_함께해보자 #서울가요대상 #SeoulMusicAwards #SMA 꼭 정세운 군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고 싶어요! 포뇨 화이팅! 특급신인! 서가


SEWOON

노랑과 세운의 조합은 진리였어 ..,✨ 세운에게 폴링인럽 사랑해ㅠㅠㅜㅜㅠㅠ💛 #정세운 #JEONGSEWOON
옆모습도 완~벽~해~🎶 #정세운 #jeongsewoon
#정세운 #JEONGSEWOON #오나의여신 acoustic ver. 어쿠스틱 버전 완곡 해주세운🙏🏻
💞Jeong Sewoon (정세운) - Solo artist💞
[#정세운] 새해 첫 날 좋은 꿈 꾸시라고 두장 더~! 헿 #JEONGSEWOON

170922 뮤직뱅크 #정세운 #JEONGSEWOON
[#정세운] 잠시후에 만나요~🤗 #JEONGSEWOON
세우니ㅋㅋㅋㅋㅋ #정세운 #JEONGSEWOON #오해는마#sewoon #fanart


버전

171209 #정세운 팬밋 첫날. 저스트유 랩파트 세운 버전.


정세운

ㅍㅓㅈㅡㄹㅇㅗㅏㄴㅅㅓㅇ #정세운
정세운 데려오라는 트윗이 오백알티나 되다니 다른 프듀멤들이랑 잘만 놀던데
지성 안녕하세요 정세운입니다 세운 안녕하세요 윤지성입니다 재환 안녕하세요.. 강다니엘입니다.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dmswl_tpdns

ㅜㅜㅜㅜㅜㅠㅜㅜ대한민국 대박 정세운 대박
캐해 하기 제일 어려운 아이돌김상균 정세운 임창균
정세운 정세운손 정세운 폴라로이드
모아서 보기 진짜 분위기 ㅁㅊㄷ ㅁㅊㅇ #정세운 #포토퍼즐
오랜만에 보고 또 웃은 놀라도 차분갑 정세운ㅋㅋㅋㅋㅋㅋ
잊지말자 170902 영등포 팬싸 청청세운 청량세운 청순세운... #정세운 ✨🌱
261. 정세운 아쿠아맨 몇일전에 우연히 듣게 됬는데 원곡이랑 완전 다른 느낌이라 신선했고 특이했다 앞부분에 뾱!하는거 그게 킬링포인트ㅋㅋㅋ

#정세운 실눈뜨고 보면 닮아보여요 헿
이 조합으로 유행하는 인사법 만들어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의웅 #정세운 #김용국 #안형섭 #유선호
정세운 좋아하는 평화로운 덕질 .. 좈타
역시나 오늘도 한박자 느린 반응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 엉덩방아 안아프냐곸ㅋㅋ #정세운 #오늘의씹덕포인트는너로정했다
친구가 슈퍼시크릿 여주오빠 정세운닮았다길래 보다보니 닮은거같기도..!
미쳤어 흑흑.... 정세운오빠야 세운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71028 #정세운 #✌🏻 #🌰ㅤ ㅤ ㅤ 알밤이 브이도 하네... ㅤ ㅤ ㅤ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ALWAYSEWOON_J

와 정세운에 대해 어찌 잘 알고계신지 혹시 포친..? 진짜 기사 넘 이쁘게 써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
풀네임 정세운 오빠다!!! ((원래 오빠였음ㅋ
팀 정세운에 정세운 531명 잇잖아여
พาดหัว 'จองเซอุน, ศิลปินผู้น่าจับตามองต่อไปในอนาคต' โพสบอกเล่าเรื่องราวของน้อง(พร้อมการอวยกลายๆ😂)ตั้งแต่เดินบนเส้นทางดนตรี ยา
Pls ) 푸딩 라이트스틱 판매 สั่งจองแท่งไฟพุดดิ้ง ▪ขนาด 3.5*6.1 นิ้ว ▪ไฟสีขาว ▪ค่ามัดจำ 250 บาท ▪ระยะเวลาวันนี้ - 31 ม.ค. 2018 ฟอ
엠엓엠 제비제 정세운 데뷔일이 비슷한 편이라 컴백 날짜도 그렇데 큰 차이는 없는듯 라다
언젠가 우주가 다시 태어나도 쏟아지는 별들 속에서도 다시 또 너를 찾아내 완벽한 그 순간에 네게 인사할게 - 랄라스윗, 완벽한 순간 D-8 #정세운 #포뇨에게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w__serenity

정세운 아디다스 광고한 줄 알고 놀랬어요ㅋㅋ
따흑 정세운 미모 진짜 미쳤음 ㅠ ㅠ ㅠ
다른 계정에서 아이유. 수지. 레드벨벳. 에스쿱스. 정세운 등등 덕질해요
정세운 사랑해 듣고가세운ㅠㅠㅠ
내가 유기현 정세운 처럼 살았으면 죽고 말았을거야
정세운 솔직히 넘 귀욤;; 정세운 군대 간다고 머리 빡빡 밀어도 막 타코야끼같애ㅜㅜㅜ 이러면서 기여워 할것같아..;;...
171015 잠실팬사 #정세운 #세운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w__serenity

171026 원스 무비콘서트 정세운
부시래기 정세운💕
6정세운 포뇨
💕정세운 트럼프포카 판매폼💕 디엠 문의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와서 폼을 만들어왔어요!! 궁금하신점은 디엠으로 편하게 물어봐주세운~~~💜 우편 배송은 월요일부터 시간 날때마다 바로바로 보내드릴게욥!!
고독한정세운 나도 들어가고십다
얼어붙은 내 맘 녹이는 캄캄한 내 맘을 밝히는 You are the light to my way #정세운 ✨🌱
정세운 북한을 흔들어 놓으셨다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mocktak_taktak

[픽픽백과] 정세운(1997년 5월 31일 ~)은 대한민국의 댄스가수이다. #정세운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ponyozip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falling_in_woon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34_s2s2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woon_to

정세운 대전 김재환 임영민 세운이 러브레터 AFTER masterpiece_s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