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Posted by 마리쉐
2018. 1. 16. 17:29 카테고리 없음


우산

날씨가 너무 흐리다. 비가 올지도 몰라. 우산 챙겨요☔ 오늘도 웃으면서 화이팅!
ㅋㅋㅋㅋㄲㅇㄴ 대환장하겠네 우산 없는데 비오잖아....
우산을 들고왔는데 밖에 비가 안온다.. 우산 왜 들고왔지ㅣ....
비 맞고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요! 우산 꼭 챙겨서 님 보러 갈까요?😊💕
내 태생이 16인치 코르셋 수준이라 돈있는 남자를 만나본적이 없는데 내가 그사람들과 사랑에 빠진 이유는 '비오는날 우산 들고와서 나 기다림' '밤새 잠든 내 숨소리를 전화기로 듣고 있음' '생일날 편지를 써서 줌' '아프다니
망했닽ㄹㅌㅋㅋ 비오는데 우산을ㄹ 안 챙겻따 ㅋㅌ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우산 없어서 그냥 비 맞는다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scjsora146

비오니깐 우산 꼭 챙기고 ‼️ 따뜻하게 입어 💜
비오네. 비가 올땐 역시 에픽하이의 우산을 들어줘야지....
비맞으면서 나오는데 뒤에서 오빠가 왜 비를 맞으면서 가~ 함서 우산 씌워줫다....
비 온다ㅠ 나 토비오 우산 검정색이나 어두운 파랑일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좡바지 본 이후로 주황색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 중임
비 오는데 우산 안 가져와서 망한 줄 알았는데 예전 사무실에 과거의 내가 귀찮아서 안 가져간 비닐 우산이 있었다 과거의 내가 날 구했어
비 오는데 또 깜빡하고 우산 없이 나왔조
비오나요(우산주섬주섬

비 오는데 우산 안 가져와서 망한 줄 알았는데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가본 예전 사무실에 과거의 내가 귀찮아서 안 가져간 비닐 우산이 있었다 과거의 내가 날 구했어ㅇ0ㅇ
누가 봐도 비 올 날씬데 우산 안 가지고 나왔어...
지금 비 와서 생각이 나는데 아끼던 무지개 우산 3번 잃어버렸었어요...🌈🌂ㅠㅠㅠ
그래야겠어.(? 그러니깐. 요즘 날씨가 되게 말썽이네. 퇴근할 때는 비 안 왔으면 좋겠다. 우산 들기 귀찮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맑은 하늘이 보고 싶었는데 오늘 내내 흐리다. 거기다 비까지 오네. 귀찮아도 우산 챙겨.
우산없는데 비 쏟아진다ㅜㅜㅜㅜ
비 맞으면서 역 가고잇어....(우산사기싫음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skdus1064


BTS

# 너무 많아요... 가져가요, 우편비 제가 부담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창조주표 수제품 신이 내린 피사체 지민아.. 학다리의 교과서 지민아.. 골반에서 발끝까지 택시비 삼천만원 지민아.. 존예보스다리보험개필수심쿵유발각선미 지민아..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
미뉸지 꼬시려고 반지 뿌린 거 회수하는 김석찌ㅋㅋㅋㅋㅋㅋㅋ 두 개가 비는걸?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애들 웃는 거 봨ㅋㄱㅋㄱ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화개장터 비앱 해준댓자나요,,,, 기다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나랑 톡 할 사람이 1도 없다니 비참하군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비가 오는 짙은 색 서울 그 위에
🍭#인생탕진건 #매일생각건 재고 판매합니다🍭 1 set = 3장 1000원 (우편비포함) 구매원하시는분은 DM주세요! (준등기로 하시려면 별도의 1000원이 추가됩니다) #BTS #BestBo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비공굿처번해야해서ㅠ 알티 218 넘으면 사진에있는 비공굿 드릴게요 먹을것도 쪼매 넣어서.....😶 우편비 제가 부담할거구요 참여수없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택배비 착불 알티하면드림 알티만하셈 알티해가셈 알티만해요 알티 알티 알티만해요
퇴근해야하는데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비와... 눈치없는 것.
여기는 비가 엄청 온답니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이거 조오노옹온나 마니 남았는데 몇장 가져가실분 있나여... 제가 우편비 내욤 후기만 남겨주시면 되는건데 제발 가져가주세요 울집에 넘후 마나...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빙고구마 생각나..(? 와 근데 비킷 부이앱 너무 열일 아니냐ㅋㅋㅋㅋㅋ 이제 비활기 들어가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오래 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는데ㅋㅋ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비가 정말 많이 내렸던 날 다 젖은 머리와.... 팔팔한 하트 가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king_waitie


미세먼지

나가자마자 미세먼지 가득한 비 쏟아져서 20초 쉬야하고 잡혀들어온 우리개
흐아아 탐라가 복잡해서 확인 못했네요.....으음 여기는 비가 왔으면 좋겠어요...흑(미세먼지 미세먼지
부산은 하루 종일 비가 오네...☔ 서울에 미세먼지 장난 아니라니깐 대현이 단도리 잘해서 나오길 바래!!! 넘나 보고 싶지만...ㅠ흑ㅠ 오늘도 잘할꺼야😊홧팅!!!✌💕
호에엥...비오려던게 아니라 미세먼지였냐구....
준아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이뿌다ㅜㅜ 날씨가 비와서 춥고 미세먼지도 많으니깐 마스크 꼭꼭하구 다니고!! 감기걸리지말고ㅠㅠㅠㅠ
#미세먼지 의혹 중 하나. 당연히 대부분 중국에서 오는건 팩트. 그런데 비오는 날 강에 폐수방류하듯 이때다하고 국내공장들도 공해저감장치 꺼버리는 쓰레기새끼들 분명 있을거같다.
또 미세먼지 비상조치령이야 ㅠ0ㅠ 오늘 비와서 다 씻긴다며!!! 또 거짓말이었냐!!!

...비와서가 아니였단 말이에요...?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미췬....그래두이미집이긴해요..글고 내일 미세먼지 비상떨어졌내요 씝벌^^
밖에 뿌옇길래 곧 비 오려나봐 이랬는데 미세먼지 였음
백수인게 행복할 때 -눈 올 때 -비 많이 올 때 -미세먼지심할때 -태풍 올 때
미세먼지에 비까지....
미세먼지 씻겨내려가라고 비가오나☔


팬덤

오로지 실트를 올리겠다고 사적인 얘기를 하시기보다는 정확한 정보를 언급하시는 게 좋을 듯 하며,무질서로 인한 주민의 피해와 고용직원의 피해, 고용직원을 욕하기위해 한팬덤과 가수가 이용당한것이라고 알려지길 바랍니다. 너무 팬덤
너무 안통해서 답답해ㅎㅅㅎ우리가 지금 저쪽팬덤 이미지 안좋게만들고 엿먹이려고 이 해시를 올리는게 아닌데 계속 찾아와서 일일이 시비거는것도 같잖음 실제로 이런사건이 정치적인곳에서 일어났으면 이렇게 입막음이 된다는걸 보여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_H_0N

이 해시태그의 목적은 한 팬덤의 사과를 이끌어내기 위함이 아닙니다. 타팬덤과 타그룹멤버를 비하하고 조롱한 문제에 대해서 공론화를 시키는 것이 목적이며 최종적으로는 해당 팬덤 내에서 이런 악습을 자정하게 하는 것이 목표
근냥 이건 팬덤대팬덤 뿐만아니라 사람으로써 머글들이봐도 죻나 머갈텅텅 인증했네 가 나올판이다 비장애 는 권력이 아닙니다. 그리고 댱신이 재네보다 더 무능해
옛날 일 꺼내는게 웃기다뇨 그렇게 계속 옛날 일 안꺼내면 옛날 일은 다 덮으실 건가요? 애초에 공론화였다면 공론화 시키는 쪽이 투명해야죠 그리고 공론화 시킨다면서 가수 비하 팬덤 비하는 왜 하시는
그러니까 양쪽 모두 다 잘못했다고 말씀드린거잖아요. 비하발언은 그쪽 팬덤들도 하시잖아요. 그러니까 똑같다고 말씀드린겁니다.
#ARMY_고척돔_밤샘사건_공론화 실트 올리면서 우리 지킬건 지킵시다 에리 아니고 엑소엘 암이 아니고 아미 인신공격, 상대방 가수 비하, 비난, 팬덤 깎아내리기, 팬덤 욕하기 등 이게 팬덤싸움입니까? 공론화요구 잖아요 팬
그래서 제가 암ㅇi 워닝을 쓰지 말자고 적어놨는데요. 제 본문에 왜 그것만 쏙 빼서 읽고 따지려고 드세요. 서로 팬덤 간 애칭을 비하 의도로 쓰지말자. 이건데
공론화를 통한 팬덤 문화 개선... 말만 그럴싸하고 팬덤 문화 개선에는 도움 안 된다는 거 왜 모르시나요. 팬덤 문화 개선이 목적이라면 반성부터 해 주세요. 무차별적인 비난을 멈춰 주세요. 이 해시태그의 트윗만 봐도 개선

처음에 우리가 잘못한 건 맞습니다. 그런데 사과하라 해서 사과했더니 하지 말라 이러고. 비하발언은 양쪽이 서로 했는데 아미들만 잘못했다는 식으로 말하고 사과도 거짓사과로 몰아가고...결국 팬덤싸움으로 번져가고 있는 것 같네요.
타팬덤비하랑타가수비하하지마세요 #ARMY_고척돔_밤샘사건_공론화 서로상처만받아요
타팬덤의 애칭을 욕설화하여 조롱 비하하는 팬덤 내 분위기를 자정해주세요 #ARMY_고척돔_밤샘사건_공론화
ㄹㅇ 적어도 0r미랑 앣오엘만큼은 인장 다른 여돌로 안 했음 좋겠다 예를들면 ㄹㄷㅂㅂ이라거나 렙엘이라거나 래드밸뱃이라거ㅏ나 걔네 팬덤싸움 오지게 하는데 우래들한테 불똥 튀면 어캄; 인장은 다 래밸인데 멘션으로 앣
저기요 죄송한 건 알겠는데요.. 이런식으로 팬덤 비하 발언 하지 마세요
참고로 엑소엘이 원하는 공론화의 (예시)입니다. 저희는 소중한 저희 멤버가 붙여준 애칭을 타팬덤에서 당연하다는듯 본인들밖에 없는곳에서 그것도 실시간으로 라이브 방송이 나가고있음에도 불구하고 비하,조롱


사람

아 비오는날 창문 다 닫힌 버스안에서 방구낀사람 누구냐.. 존나 똥방구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욕나올라함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hwit_um

님들 오마이걸 양궁1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세상 모든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만 해주시면 타팬상관없이 한분한테 30만원 드릴게요 ㅠㅠㅠㅠㅠㅠㅠ 내 알바비 다 털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울에 왜 비 안오지 ?? 사람 잡는 공기다 오늘 종일 ㅠㅠ
안된다고 하니까 알앗다구 택비내겟대요; 대체 ,, 솔직히 딴사람에게 주고싶었으나 구냥 빨리 거래해버리고 말았어욬ㅋㅋㅋ
안치오 고교와 오아라이 고교가 연습전을 끝내고 연회를 벌이고 있었다. 기분이 좋아진 안쵸비가 외쳤다. "안치오 명물 철판 나폴리탄을 열 그릇 연속으로 먹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안치오 특제 맞춤 정장을 선물하도록 하지! 누구
저쪽이 들고오는 애칭비하 나도 오만사람 계정 다 구경하고 다녔지만 진짜 처음들었다 애칭이 있다는것도 그 캡쳐본때문에 알았구만 무슨ㅋㅋ
맞아요. 조무사를 비하용어로 쓰는 사람들 굉장히 무례하고 무식해 보이고 지금까지 지인이었어도 멀리하게 됨.
두 사람을 강으로 나누고 시간의 흐름을 엇나가게 하고 두 사람은 비 때문에 울고 함께 상처입는 것도 불가능하게 막히고 부숴지고 속여지고 숨겨지고 빼앗기고. 그런데도 어째서 그렇게 솔직하게 기뻐하는 거야? 「사랑하고 있으니까.」

피켓 앞에 가서 당당하게 "잠깐 좀 찍을 게요" 하고는 "6월 개헌 국민투표 지지합니다" 말하고 후다닥 뒤돌아옴. 순간 소심ㅠ 막 비집고 들어가서 영상 찍고 있으니 거기 사람들이 하나 둘 쳐다보는 거다. 젊은(?) 사람이
나비는 원래 아름다움의 상징이잖아요, 이 곡에서 나비는 달콤한 것만 좇고, 진정한 것을 볼 줄 모르는 그런 사람들을 말해요. 쏟아져 내리는 비로 새하얗게 순수한 영혼을 찾고자 하는 간절한 바램을 강렬한 사운드에 실어보았어요. ♪Butterfly
어느날 갑자기 끊어지는 관계는 드물다 대부분 관계의 끈이 점점 가늘어져서 필연처럼 끊어진다 관계가 끊어지는 것도 비가 내리는 것과 닮았다 물로 이루어진 두사람이 인연을 맺지만 무거운 사연이 먹구름 처럼 쌓
스텔라비스 이름 모르는 잘생긴 사람....
'옷깃을 잡고 비틀기만 한 것 같은데... 한 번에 다 벗겨졌어... 이 사람... 엄청 강해보여... 머리만... 살짝 흔들었는데 안경을 날려보냈다... 굉장한 목 힘..!'
저 오늘 피시 갉가오 말까요 비오는거 매ㅡ우 싫어하는데 오늘 안가면 n일동안 피시못감 (피시출석찍는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두명 비면 제가 그려넣죠 머..(쭈글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m_e_y_o_u_

비 오는 날 HIGH 해지는 사람 222222


여긴

여긴비와서 나름괜찮은데..
헐? 무슨 재난 문자요..? 내일 서울의 날씨는 안녕할까요.. 여긴 벌써부터 비와요..ㅋㅋ
와 여긴 비존내마니와요 아까 나갓다가 뒤로빽함
여긴 ㅂㅣ 안온다
여긴 이미 비 엄청 온당..
준아 보고싶었어💝 준이가 좋아하고, 준이랑 잘 어울리는 색감이네. 오늘 여긴 비가 와! 비오는 날엔 준이가 더더더더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 ㅠ_ㅠ 따뜻하게 입구 다니기!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haeemaa

ㅇㅅㅇ 비오는데 내가 모르는건지 여긴 안오는건지 모르겠다


알티

우편 나눔이에요 양면 슬로건 이고 우편비 다 제가 부담해요 ~ (๑)◡(๑) 알티 팔로우만 하고 가세요 ☆〜(ゝ。∂)
지민네컷 받으시는분들 다 너무 막 좋아햐주시고 고맙다고 해주시길랭ㅎㅎㅎㅎㅎ 제가 가지려고 10장 빼둿는데 5분 우편으로 2장씩 보내드릴께용 우편비 제가 부담합니당 알티하셈요 #iHeartAwards #BestFanAr
알티만 하쉐요 우편비 내주실수있는분 10분 뽑아서 보내드릴게요!하도 많이 남아서 자주 이벤트 열거같아요 오신김에 제 친분 연성계 관심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HeartAwards
프리파라 티켓 판매합니다! 장당 1000원이고 세트로 되어있는것은 세트로만 판매합니다! 우편비+500, 준등기 +1000원 알티 부탁드려요!
여러분은 현재,, 비티에스 소속 갭마왕 박즤믽분을 보고 계십니다. 알티를 누르세요 알티를 누르세요 알티를 누르세요 알티를 누르세요 왜냐구요? 이미 누르셨잖아요?? ((뻔뻔)) #iHeartAwards #BestFanArm
나 진짜 이 사진 알티 (언제한지는모름)하고 4일간 꿈에 비토비나왔음 ㅠㅠ 대박이야 ㅠㅠ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2018_BOO_ads

앨범 나눔해요!! 집에 더 이상 굿즈를 보관할 자리가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럽유셆 한세트 나눔합니다..! 포카없는 앨범이고 택배비 제가 냅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rt이벵 #이벵 #방탄나눔


종일

와 오늘 일정하게 많은 비가 하루종일 내리니까 하루 중력이 너무 크게 느껴진드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내일두 비온대 너무 슬퍼 ㅠㅠ
밖에 비가 와서 비오는 게 좋다는 네가 생각나. 오늘 하루 종일 네 생각 하겠다. 좋다. 남은 해외 스케줄 잘 마무리하고 조심히 와. #박우진
종일 실내가 어두워서 미세먼지 대체 얼마나 심하길래 이러지 했는데 비가 오고 있었군
하루종일 비와서 츄욱 처진다
오늘 하루 종일 비 오고 흐려서 그런가 너무 우울하다
무주는 비온다는데 안산은 비도 오지않고 종일 꾸물꾸물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ta_ko030

뭐야. 밖에 비오냐? 하루종일 누워만 있었더니 감이 안오더니만.. (하품
하루종일 눈이 따끔거리더니만 여기는 비오기 시작했다. 오늘 저녁은 좀 편히 자겠네


아파트

(뉴스공장 김동연 부총리 최저임금 대책)인천 한 아파트 사례. 작년 10월에 최저임금인상에 따라 관리비 4000원 더 부담하기로 입주자 대표회의 결정해 경비원 해고 않기로. 그후 정부 보조금으로 관리비 인상 반으로 절감. 이
강남 현대 아파트 주민들 보고있냐 가족입니다..최저 임금 부담 결정한 아파트 주민.경비원 4명 환경미화원 2명 최저임금 지급 의견 68% 나와 이달부터 올리는 관리비 9천 원 아파트 회장/ 임금인상 역지사지로 저희가 경비원이
(관리비 더 내서 경비원 해고 막은, 울산 리버스위트 아파트 주민들) '추가로 내야 할 돈보다 함께 살아가는 이웃'을 선택한 덕분에 이 아파트 경비원과 환경미화원들이 근무 시간 조정이나 인원 변동 없이 일자리를 지키게


날씨

성운이가 태어난 1994년 3월 22일의 날씨☁️🌧 흐리고 비오는 날씨 운량 최대 10(구름량 10) 하늘 전체가 구름으로 덮인 상태 3월 중 가장 구름이 많은 날 태어난 구름이☁️❤️ #워너원 #하성운 #WAN
아침부터 비가 내렸으면 퇴근할땐 좀 그쳐주는게 예의 아이가? 날씨 새기야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gapinonaka

ㅇㅇ오늘 날씨 전국 비다~~~
날씨 어플에 비온다고 써있었는데 비는 안오고,,,, 그러더니 비가 아예 없어졋다 슬퍼
날씨가 안 좋아. 이제 비가 와도 위험하지 않다는 건 알지만... 스가 군, 역시 신경쓰게 된단 말야.


강다니엘

1월 2째주 비드라마출연자 화제성 4위 #강다니엘
1월 2째주 비드라마출연자 화제성 2위 우리원 4위 #강다니엘 9위 #황민현 #워너원
❤강다니엘 갤러리 최애돌 가이드 ver.2❤ #강다니엘 #KangDaniel #가온 #최애돌 가온을 위해 #트위터 배포용으로 재정비 한 강다니엘 갤러리 최애돌 가이드를 공유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오면

#이벤트 친구가 스텔라비스 일러보고 치이면 2만원 rt이벤트하라고 해서 당당하게 수락했다가 스텔라비스 치여서 글올려요.rt하신분중에 한분 스텔라비스 나오면 계좌로 2만원 쏴드려요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reddish_peach

이번 2코도 비오면 난 진짜 행사가지말아야해 ㅋㅋㅋㅋ
운동도 안하는 주제에 월급 나오면 비앙키살까 생각하고 있음..🤔
인뎡합니다 비오면 진짜 흰옷 탈의실에서갈아입으면 바닥젖은거때문에....(말잇못
ㅋㅋㅋㅋㅋㅋ 장염.....(못생긴표정 ㅋㅋ큐ㅠㅠㅠ 응 ㅠㅠㅠ...... 벚꽃 떨어지는길.... 신사 가면 벚꽃 잔뜩 펴있게ㅛ지 비 한번만 오면 다 져버리는데 타이밍 잘맞았음 좋겠다ㅠㅠ 힝....
흐윽 흑 오늘은 심장 아리는 짐슈 보고 싶은 날이네 비가 올락말락 형 비 오면 쑤시는 어깨 부여잡고 헤어진 옛 연인 박짐 생각한다 비 오는 날 헤어진 후로 비 오는 날은 컨디션 개구리고 아침에 침대서 일어나지도 못 하고 그러는
ㅇㅌ 게임같은 비지엠으로도 나오면 정말 조케땀ㅜㅜㅠㅠ 천일유혼 진짜 듣기조아,,, 풀영상 나오면 좋겓다ㅜㅜㅠㅠㅠ
비오는ㄴ 날 너무 싫어.... 비오는 날 왜 나오기로 한ㄴ 거야 아니지 인간적으로 내가 먼저 계획 짜놨는데 비가 이날 오면 안되는ㄴ 거 아니냐 내가 집에 있을ㄹ 때 비가 왔어야지............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bmosksl

비 오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 건 알겠는데 자는 것 마저 싫어하진 마라 인간적으로 (몸 ㅈ까
한국 비가 올거라고 그러던데, 보고미가 뛸때는 비 안 오면 좋겠다. \٩(๑`^´๑)۶/ 현장 가시는 분들 질서 잘 지키셔서 예쁜 모습 가득 눈에 담고 오시길. 나도 가... 고 싶다! 마음으로... 응원을... (튜
락롴이 재개봉해도..... 보러가지 못하는... 시골러의 맴.... 아심니까.... 최단거리 씨지비 집나오면 세시간....


몰라

김남준 요즘 저렇게 입동그랗게모으고 가볍게 연달아하는 손키스 자주하는데 김석진한테 배운건진몰라도 넘 잘어울리고 귀여워 죽을거같다.. DNA 1위 MPD 비하인드때 장미키스며..달방까지..😭💞🌷 영상출처🎬
스텔라비스 덕후의 가슴아픈 이야기 나 새로운 캐한테 치였어 이름이 뭔데? 몰라 남캐야 여캐야? 몰라 무뚝뚝한 성격인가? 발랄해? 몰라 작중에서 뭐하는 앤데? 몰라


나눔

재현날 제노티브 나눔 🌈 Jaehyun_dream 이랑 함께해요 맞나눔 문의는 _nanoom 여기로 👌 1set유타슬로건+도무송 3종 각 1장+{미정멤버엽서(발주비 모자라면 못
[+FOLLOW] 엑소 앨범 나눔합니다 몬스터는 경수엽서가 있고 폴라이프는 아무것도 안들어있습니다 한번 뜯은거고 택배비 부담 가능하신 분만 참여해 주세요 1월에는 바빠서 안될 것 같고 2월초에 당첨자 발표해서 소량의 굿즈와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and_HenryJekyll

우편비 600원만 받구 나눔해요😀 10장에서15장 정도 들어가요💓💓 10명 이상 차면 할께요😑 현재 2명 받았어요!!
🌸윙즈콘 태형 이미지 피켓 나눔🌸 ✔+팔로우 ✔당첨되신분은 아미인증 받아요! ✔택배비 무료!선불로 제가 내여 그냥 말 필요없고 방탄대상 받았으니 걍 Rt만 해여 보내드려요!
오늘 밤 9시부터 스티커 우편나눔 하겠습니다! 9시 류제홍 1명 (7장) 9시 5분 양진모 3명 (각 5장) 9시 10분 김인재 3명 (각 6장) 네이버 폼 선착으로 진행하고 우편비 330원 받으니까 참고해주세요!
종인사랑 경수사랑 트친분들 곰.곰 제가 생일나눔하고 남은 수량 우편나눔 하려합니다! 폼림 선착순 113명 진행예정이며 인원이 많다보니 우편비+봉투값 500원을 받습니다.. 혹시나 500원을 내도 받고싶다! 하는 분들은 폼
plz)JBJ 콘서트 김용국 사각판스 나눔 )날짜:2월 4일 막콘 )수량:1000장 )팬인증 × )인상착의 및 장소는 당일 공지 *막콘 못 오시는데 받고싶은 분들은 디엠 남겨주세요 남으면 우편비 받고 보내드릴게요
나눔합니다. 택배비 또한 제가 내드립니다. 오늘(16일) 밤 12까지 이 글 한 분들 중 한 명 뽑아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눔 제가 핸님 홀로그램 네임스티커를 만들었는데 혼자 쓰고 남을꺼 같아서 나눔 합니다! 한세트씩 3분께 나눔합니다! 많은 Rt 부탁 드립니다ㅜ 앗 그리구 우편비만 책임져 주실분만 rt 부탁드립니다! 아직 우편비까지 책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I_OngHwang_I

토르 로키 애옹이 전차스 왔어요!! 처음 뽑았는데 둘다 색감과 선명도가 떨어져서 아쉬워요 요거 맞트친 한정으로 20개 랜덤으로 나눔할까하는데 우편비..500원을 받을 예정입니다😂 폼은 오늘저녁이나 내일중으로 올릴게요!


포함

《클리어 슬라임 판매》 ➡️35ml(재고 2개) - 개당 2,500원 ➡️100ml(재고 4개) - 개당 4,500원 ♡6개 한번에 구매시 우체국택배비 포함 2만원♡ *클리어 슬라임 구매하시면 크런치를 종류별로 따
이 구성으로 우편비 미포함 500원으로 판매예정입니더 *___*
앙전공책 케이스에 약간의 기스가 있습니다만 내지는 이상 없습니다. 포스터, 캔뱃지 미개봉 신품 설정집+포스터 운미포 4만원 피네 캔뱃지 준등기비 포함 2만원 앙스타 클리어 카드 레어 각 4천원(세번째줄 카드와 각
) 빅리본셔츠+레터링치마바지세트 공구합니다! 공구가는 택배비 포함 25000원입니다 공구 문의는 디엠 주세요 :D (셔츠 총장 68 소매 65 가슴 65 스커트 M 허리 69 총장 38 L 허리 70 스커트 3
Rt) 부탁드립니다🙇💓 [월간순정 노자키군] 팀코 촬영하실분들 구합니다!! 치요, 유즈키 비공석이며 이를 제외한 나머지 분들구합니다🙏(사진사님 포함) 장소는 부산 올공을 생각중이고 날짜는 2월 10,11일 중
⭕워너원 공식키트 분철⭕ 옹성우 황민현 제외하고 11명 포카 분철해요 준등기비 포함 0.4 #워너원 #분철 #공식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Channu922


기분이

놀랍게도 하나는 열 그릇의 철판 나폴리탄을 먹는데 성공했다. 기분이 좋아진 안쵸비가 그녀에게 나중에 안치오 고교에 와서 옷을 맞추라고 이야기했다. 돌아오는 길, 4호 안에서 그 이야기가 다시 나왔다. "이스즈 공, 진짜로 해내
헉!..그렇구나 너무 많이드심 안대요 ㅋㅋ ㅜ ㅠㅠ ㅠ ㅠ 그렇구나..전..비가와서 기분이 꾸리구리해 요 ㅜ ㅠ ㅠ 밖이긴한데. . ㅜ. ㅜ 헤헤..고마워용💙
아! 그것 때문에 기분이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저는 글쓰신 저분이 아미들만 비하발언했다는 식으로 쓰셔서 기분이 좀 상해서 저렇게 썼네요. 속상하게 만들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한분

[+팔로♥한분 증정★] [입고예정X] [빈티지특집] 화가의 고뇌 공구합니다! 가격48000 원 (택배비별도+3000) *패턴이 수제라서 사진상의 무늬와 조금 다를수있습니다. 상세 주문
(이벤트 합니다 안팔려셔 그냥 이벤합니다😍 한스타기념 앙스타 굿즈 드려요 우편비 본인 부담입니다 당첨자는 마코토 뱃지+마코토 카드 한분 호쿠토 마오 뱃지+스바루 남색카드 한분 스오 하트쿠션 뱃지+스오 카드 한분 트릭스타


날엔

ชอบทุกเพลงที่กั๋วร้องเลย คือดีมากๆอะ เพราะมากกกก อันนี้เป็นชื่อแต่ละเพลง 비가오는날엔, 오늘취하면, 비행운, i'm in love via(
다들 일하기 싫으셨구나...그쵸...비오는 날엔 따땃한 이불 속에서 귤까먹으며 만화책이나 읽어야져....흑흑흑 일하기 싫어어어;ㅁ;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gpdnjs1008

비 오는 날엔 창 밖으로 비 오는 거 보면서 커피 마셔야 되는데 씨⚘발, 따르릉 자전거 타고 학교에 가야 된다니; 인생 참 즐겁다
비오는 날엔 삼겹살


쓰고

파카에 달린 모자가 짱짱해서 모자쓰고가면 되긴되는데 아.. 새파카 새신발에 비묻히기싫단말야 열받네
김서린 비오는 날의 버스 창문에 최애 이름을 쓰고 싶은 이런 충동
비 오는 풍경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완성이 되면 가장 먼저 당신께 보여드리고 싶을 뿐입니다. 유리를 투과하며 춤추는 방울이 어찌나 영롱하던지요.
6공 다 사놨음서 3일 쓰고 안써서... 투명은 친구주고 가죽이랑 펀칭기 모눈속지...? 등등 속지 좀 많음... 펜 스티커 풀테이프 등등 좀 많은데 냅둘 데가 없어서 무나합니다... 택배비 본인부담... 검정색


저쪽 탐라에 트위터 예쁜 구절이라고 돌아댕기는거 있는데 '지금 비가 엄청 내려요. 곧 가을일 거 같아요.' 이거여서 혹시하고봤더니 아무도 출처를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기왕쓸거 설구표 가을이란것도 알아조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hae_ovo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DlAN_twt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niinii_meow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ccin__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0309_suga_lover

비 우산 BTS 미세먼지 팬덤 사람 강다니엘 jaehohyun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