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Posted by 마리쉐
2018. 1. 17. 06:03 카테고리 없음


상남자

목포 상남자 김경호.
상남자 김경호는 잘생긴 애호박을 보면 '이 애호박을 잘 여서(?) 된장찌개를 맛있게 끓여야지' 하고 마음을 먹는다 한다.
김경호는 상남자이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이 서툴러 인터넷 쇼핑보다 아날로그 쇼핑을 선호하는 모습조차 매력적이다.
당황스러운 상황에서도 웃을 수 있는 상남자 김경호.
김경호는 상남자이기 때문에 뒷모습이 아름답다.
김경호는 진짜 상남자이다.
상남자 김경호는 손님이 자기 집에서 묵고 갈 예정이라면 이불 홑청을 죄 뜯고 세탁하여 보송보송한 상태의 이불을 준비해둔다고 한다.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kkh_Tsuku_02

상남자 김경호는 핑크색을 열렬히 좋아한다고 한다.
김경호는 상남자이기 때문에 음원 불법 다운로더들에게 솔직하게 자신의 심정을 드러낸다.
진짜 상남자는 김경호다.
김경호는 상남자이기 때문에 새로 산 TV화면을 조작을 잘못해 12분할을 만들어버리는 기계치의 모습을 보여줘도 매력적인 것이다.


노래를

......저는 음악적 지식 없이 그냥 하고 싶어서 시도했습니다... 김경호 노래를 연주하고 싶었거든요...
글고 꿈에서 김경호씨랑 우리아빠랑 으리아저씨가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다.. 난 그거 보면거 여기 존나 아재들밖에 없으니까 우리 형님도 있을거야!! 하면서 존나 찾아다님ㅠㅠㅠㅠ 근데 못만났어ㅠㅠㅠㅠ
누가 감히 김경호 노래를 부를려고 하는것인가

죄송합니다 김경호 노래를 너무 얕봤습니다


무대

41. 김연우 부인을 검색하면 김경호가 나오던 시절 보컬 천재 둘이 나와서 사랑과 우정사이를 불러버렷고 당당히 2위 차지해버린 무대.. 고음 시원히 지르고 서로를 보면서 웃어버리는 모습 너무 청춘만화이고 두분 우정 오래
모자와 김경호는 한 몸인 것을...... 해탈하고 모경호를 받아들이면 괜찮습니다 어차피 모경호든 김경호든 다 깅경호인 것을 그러니 무대 밑의 모경호는 감수하고 인내...... 하고 싶은데 제발 모자 좀 안 써주시면 안 되는 걸까.(해탈실패)
모자와 김경호는 한 몸인 것을...... 해탈하고 모경호를 받아들이면 괜찮습니다 어차피 모경호든 김경호든 다 깅경호인 것을 그러니 무대 밑의 모경호는 감수하고 인내...... 하고 싶은데 제발 모자 좀 안 써주시면 안 되는
#대기싶옆오락실VS 세븐틴 흥만렙 노래방 영상 풀어Dream 권혁수X승가니의 김경호 콜라보 무대와 세븐틴 단체회식현장 보는듯한 흥폭발 싸이 메들리까짘ㅋㅋㅋㅋ세봉이들이랑 노래방 가고싶다 ㅠ_ㅠ #세븐틴 #SEVENTEEN #대옆오
무대스케일부터 불길했는데 역시나 2시간도 채 되지 않는 반쪽짜리 라이브무대였다. 마에에스스메나 스타비트 등 수많은 콜을 준비해온 이벤터들에게 엿을 먹였고 대기시간 등을 빼면 실질적으론 1시간쯤 되는 4만원짜리 라이브였다.


사랑

넌 잊어야 해, 이미 다른 사랑이 된 날 위해서. 널 울게한 미움만 가득하도록. 그 힘으로 행복하면 돼. 기억조차 스러지는 날까지 너를 사랑하다 갈 날 니가 알지 못하게 해. 두 번 울지 않게...니가 날 버려줘.. - 김경호, 희생[The life]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ebookebara

김경호님 버리고 내 사랑 생김 1년 365일 언제나 나랑 항상 함께한다♡♡
11 하림-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12 임재범-너를 위해 13 메이트-하루 14 정승환-이 바보야 15 윤종신-좋니 16 성시경-넌 감동이었어 17 케이윌-꽃이 핀다 18 존박-그 노래 19 김동률-오래된 노래 20 김경호-금지된 사랑 계속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옛날 90년도 히트곡들 김건모-잘못된 만남 김경호-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1997) 박완규-천년의 사랑(1999) 부활- 론리나잇(1995쯤) 이거 다 아는사람?
진짜 김경호는 특이점인게 세상 어떤 메탈가수가 우유빛깔 김경호 사랑해요 김경호 등의 아이돌 취급을 받겠는가 실제로 메탈은 안좋아해도 김경호는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말 다했지


박완규

저러는거보면 김경호 욕하던 박완규 팬덤이 떠오른다..
나 이런 거 정말 싫어함 예쁘고 머리 길다고 남캐를 여캐 취급하는 거. 그건 마치 라잌 머리 짧은 여자를 남자로 보는 것과 머리 긴 남자를 여자로 보는 것 김종서 김경호 김태원 박완규도 여자라 그러지 왜
김경호 씨나 박완규 씨도 단발 뽐뿌 올 때가 있을까

김경호랑 박완규 머리카락싸움


슬프게

달려가 그에게 나 이 말 해줬으면 그대가 울리는 그 한 여자가 내겐 삶의 전부라고 네게 그런 사람이 나일 순 없는지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 김경호)
저 특히 윤도현 박하사탕이랑 김경호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좋아해요


많아요

동포에게 사기치고 도망간 부산에서 살다온 김경호 한수영 경찰들이 찾고 있답니다. 어디 경찰이 쫓는지는 자신들이 잘 알거라네요. 한국인들은 참 사기꾼들이 많아요. 새벽4시에 도주
ㅋㄱ ㄱ ㄱ.ㅋ.주니버네이버 빤스 종류ㄹㅇ김경호 머리털만큼 많아요 줄무늬도 있고 땡땡이 무늬도 잇음..


포함

정호석 제외 김경호 특별 포함ㅡㅡ
님....그거 완창 됨? 그리고 저거 오타 김경호 노래 포함 1시간 30분동안 노래 안쉬고 계속 부른 다음에 불러봐..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Kpop1Fanpage


생각난다

김경호 하니까 오늘 싸인빌런 생각난다
갑자기 필요가 정경호 보고 김경호라고 한 거 생각난다ㅋㅌㅋㅋㅋㅋㅋㅋ 락앤롤~!~!~! 예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눈물나ㅠ


새로

생각날 때마다 하나씩 그려 올려야지~ 오늘은 새로 뜬 본진 #김경호 셀카짤 ㅋ 여기가 어디더라? #가고시마 ? 암튼..


들어도

패널들 한소절만 들어도 다 누군지 알듯 김경호나 이수영처럼
아... 왜 헤비메탈을 들어도 행복해지지 않지 김경호 들을가


윤도현

임재범 윤도현 김경호에 공통점이 있을까?


기억

아 노래 기억이 안 나 멜로디만 기억이 나고 가사는 1도 기억 안나고...김경호 노래 맞나......ㅜ

기억 안 나요 약간 김경호 약간 드라마에 나오는 아저씨


프레디

물건 정리하면서 김경호 5집 틀어놓고 하는데 디어 프레디 첫가사 나오자 마자 너무 내 심정을 대변해주는 거 같았다 "오늘같은 날 아무것도 하기 싫어~" "그저 이렇게 서있기도 힘이 들어~"
프레디 피규어도 있던데 김경호 피규어도 만들어달라!


같다고

애호박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앞머리 잘못 잘랐다고 김경호 같다고 한건 처음 들었는데 진짜 노이해..... 왜 그걸 김경호랑 비교하는건지 1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어떤 트친분ㅇ 김경호 오로치마루 같다고 하셧는뎈ㅋㅋㅋㅋㅋ이제 볼때마다 김경호밖에 생각이 안난다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


아코디언

우리 줄폴 밴드팀 세젤멋.... 비올라 고영휘♥ 아코디언 김경호♥ 쉬는 시간 어둠 속에서 Libertango♥ 오늘 경호씨한테 나는 우리 공연에서 안녕 파리 줄리 파트에 아코디언 연주가 시작될 때 제일 행복해요♥ 그 순간 진


김경호

저 닉네임 김경호씨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kkh_museum

김경호 조타
ㅇㅋㅇㅋㅇㅋ 저 김경호씨 에오
나는 김경호
샤우트 아사날 블러드 딜리트 등등 김경호 노래 중 헬이라 불리는 거 다 불러봤지만, 난 역시 탈출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3옥 라에 가사 때려박는 짓은 뭔 짓을 해도 못하겠다 진짜
김경호 갤러리 요리대회 우승작
?¿김경호가 없는게 의문이다..
김경호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니!!!오빠가록노래할수있게니라구말했는데알았다!!!그럼김경호노래해봐!?!?!?ㅋㅋ
2-1.지금 달고있는 뭉실이는 김경호가 키우는 강아지 이름입니다 뭉실이가 너무 부러워서....
3.광란의 김경호덕후
ㄹㅇ 전 보고 김경호 생각했는데 궈녁수가 따라하는거 달려가으아으아
김경호-비정
가수 김경호, 일본인 여친과 11월 결혼 추진
중재파 위원장 비상연석회의 사쿠라? 문병호 김명수(인천남동갑) 유길종 백종주 심동용 김형태 김명수(수원정) 김용석 김필례 장석환 김경호 임승철 김치백 김덕수 정두환 김한중 김복동 류승우 우일식 안성오 송노섭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lastchoe

지금 리아한테 달려가아아아아~~~~ (김경호 ver.)
수키 솔직히 김경호 '안판다' ☜ 이거빼고 다하고있음
2018.01.08 분당구청장(유규영)은 취임 인사차 기관 방문으로 분당소방서(서장 김경호)를 찾아 환담을 했습니다. #성남시 #분덩구 #유규영 #분당소방서
저희 엄마가 제가 이거 영상 보고있는거 보고 김경호 성형 한 거 아니냐고....;;
D4#으로 시작하서 시원시원하게 쫙~~~올라가는 구동음 듣고있으면 짱좋음...무슨 메탈음악같아! 구동음이 막 김경호가 샤우팅하듯이 이야~~~~~하고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아니라기엔 너무 인상이 달라서ㅋㅋㅋㅋ 김경호 그는 왜 팔색조마냥 다른 얼굴을 가졌는가...
노래방가면 김경호하고 야다 노래에 김상민, 주니퍼 노래도 부르는데 뭐,,,

가방에다가 김경호 그린ㄴ거 달고싶은데 금방 꾸겨질까봐 못달겟ㅅ다
저 발언으로 팬들이 사과깎는 기계 사다줌+김경호는 집에 고이 모셔놓은거 인증 이거 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ㅋㅇㅋ알겟습니댱 만드시면 김경호씨 ((친추주세오 히히
사우사 김경호+김연우 연습해오세요.
김경호니깐요
여러분 놀랍게도 김경호는 연극영화과.....^^
김경호 그만 추천해가 너무 웃겨서 눈물남 ㅠㅠㅠ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미치겟음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KKHJ1971

김경호
메이플에서 김경호 영업했음
썰이나 연성 쓸 때... 좋아하는 곡의 서사를 참고로 할 때도 있다. 김경호 노래가 좀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너 김경호
좋아 이제부터 김경호노래 불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호원ㅋㅋㅋㅋ 김경호 팬덤이름같다
아님 마에김경호짤트레해 줘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lastchoe

김경호 이 새끼 리플 쏘는 거 알고 있냐
휴,, 직모로 하면 김경호 되는데,,, ^^ ....알았어 고맙게 받을게,,,
내 친구중에 진짜 김경호닮은애잇어
워후 나 매직하면 김경호 될듯
에바 나도 매직햇는데 김경호 안됌 ;; 김경호는 최악의 상황
ㅇㅏ 나 볼살 턱살 오져서 김경호 되고싶어도 못 됨~ 살 빼야대 힝구
아 .. 진짜 ㅇㅈ ... 김경호 되고싶어도 못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falcontm65

나는 김경호님이나 염탐하러 갈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탐라로넘어오는 김경호그림 너무 귀여움
뭔 뜻인지는 모르겟ㅈ지만 김경호 얼천
김경호님 나한테 차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호 와인이여
김경호 입덕 올해로 10년차,,,,...,, 근데 아직 뉴비라고 믿어 의심치 않음,,
김을 지키는 사람은 김경호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topia10sim

순간 전 김경호 아닌줄알았어요 너무 정상인으로 나와서...
응 분명 많이 질렀어 김경호 다음으로?
아 일코할때는 다른 노래도 섞어서 불러요. 김경호씨 노래나 YB분들, 아니면 신나는 노래들 섞어서요.
김경호 트레 재밋ㅅ다 히힉 힉
아 김경호 다 팠다
김경호 Shout도 한번 도전해보세오ㅋㅋ
나진짜 박은태가 경영학과라는거보다 김경호가 연기학과라는게 1억5천만배로 더 안믿김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kkh_Tsuku_02

김경호 또 왜저러냐
김경호씨가 당신을기다립니다
님은 김경호 세글자로 모든게 설명되지 않을까
오늘 케이윌 꽃이핀다랑 김경호 비정을 처음불러봤는데 좀만 다듬으면 들을만은 할것같음
첫심영호 현제 탐라의 김경호분 김연우분 심영호 하얀색빤쓰
그거불러써? 김경호아조씨?
김경호.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Ciiip_wal

오늘 그린 건 #폐스맨 #김경호 ㅋ 근데 난 그린맨 어감이 더 좋다
귀걸이 진자 김경호같네요
김경호 옷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호님 나오셔서 공연.ㅠㅠㅠㅠㅠ
?? 라디오 듣고있는데 어떤 노래 김경호노래 반주처럼 엠알 나오고 평범하게 노래부르다가 갑자기 울게하소서 나옴뭔노래
하면ㄴ 달려가아가ㅏㄷㅇ아으악 (김경호님 ㄷ따라하기
죄송합니다 저 정경호분을 김경호님이랑 헷갈렸음 Oo...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Musical_ssul

갑자기 끌리는 김경호 노래 한 곡씩만 추천해주세요 그냥 이 트윗 보고 팍 떠오른 거!
김경호의 비정듣고 헤드뱅잉 씨게 달려보자
김경호 시간의 숲 배경화면 있으신 분...? 컴터 배경화면 하고싶어요 ㅠㅜ
오늘 슈가맨2에 방청객으로 가서 보러갑니다 김경호 타령하는 10대가 저임요
김경홐ㅋㅋㅋㅋㅌㅌㅋㅋㅋ
유희열이 한 방청객한테 89년에 좋아했던 가수누구냐고 물어보니까 김경호라고 함.그래서 배경음악으로 김경호 노래 나왔으
요새 인성터졌음요 김경호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RealSangnamja

뜬금없이 등장한 김경호
!?!?!?!?!?!?!??! ㅣ친미친미친 아미고티비에서 고음배틀할때 나온 브금 김경호노래잔ㄹ아ㅏ!?!??!?+?!??!!!!!!??!?!?!?!!!!
와 김경호 1집 중고 최저가가 7만원이네 신해철 베스트 앨범보다 비쌈
펜라도 사야하는 관계로 결국 헬로윈 감마레이 마스터플렌 앨리스 쿠퍼 그리고 신해철 베스트앨범을 포기했다 특히 하나에 5만원이나 하는 신해철은 너무 부담스러웠다... 으흑...담달엔 꼭 사줄게... 그래도 김경호 두 장 더 삼
김경호는 춤추는 록커니 난 오타게 추는 록커가 될 거야
벌써 김경호 되셨겠네
니가 김경호 1시간 30분동안 계속 노래부르고 그곡불러봐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TAKUMETAL_9897

김경호가 정말 돌발의 뜻을 잘 아는것같다,,,존나 당황스럽게 이번주 금요일날 티켓팅,,,이번주일줄 누가알았겠습니까,,ㅠㅠㅠ
김경호 - 와인
아니 대 락스타 김경호 선생님
말도 안되삼 경호형이랑 나이 비슷한데 그럼 뿡뿡이 찍었을 때가 몇 살이었던 거임 내가 뿡뿡이 봤을 때가 김경호가 적어도 30대 중반이었을 텐데
화나고 우울할 땐 김경호를 되뇌이자 해서 하려는데 장바구니에 김경호 앨범 있는게 떠올라서 더 화가 난다
내가 전체로 보면 몬생겼지만 콧대는 김경호 닮음
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경호는 한 30옥타브 가야되낰ㅋㅋㅋㄱㄲㅋㅋㅋ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RealSangnamja

답은 김경호 아저씨입니다
가족이랑 같은장르 덕질하고싶어 울엄마 넘 김경호 외골수심ㅠ 다른 건 다 필요없대.. 깅경호 머전콘만 잡으래.. 연뮤얘기는 신경 안 쓸테니까 영업하려고 하지 말래..(대허름
김경호 김경호 김경호 마릴린 맨슨
실은 제가 최근에 김경호 습관, 김경호 이수를 불렀어요((((((((((((((
긴머리지만 업업안한부치한테 김경호부치 박완서 부치라고 비웃고 체형이 지들 맘에안들면 ★★★부치라고 비웃는데 피해자레즈들 안보이냐고
존나 어쩌라고임 웅엥ㅠ앞머리잘못잘랏어 완존 나 김경호돼버렷어ㅠ ☜너무 TMI
아니 진짜 머리길면 다 김경호 인가봐요 김경호 태그하고 셀카 왜올리는거지ㅠㅡ 매번 서치할때마다 짜증ㅠㅠㅜㅜㅜ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RealSangnamja

저도 좀 그런류 좋아합니다..마야 서문탁 김경호 YB..등등..
아니면 다른노래들도 많을테니깐ㅋ 김경호 샤우트나ㅋ
제가 진짜 이거 보고 3D는 피규어가 안나올거란 편견이 사라졌다구요 김경호도 언젠가 나오러라 믿습니다
집에 김경호 피규어를 장식하는 그날까지...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RealSangnamja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TAKUMETAL_9897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RealSangnamja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RealSangnamja

김경호 상남자 노래를 무대 사랑 박완규 생각난다 S2__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