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Posted by 마리쉐
2018. 1. 17. 12:23 카테고리 없음


레드벨벳

180115 웃었다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180115 아육대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115 아육대 김예림 김예림 김예림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180115 아육대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나연 #트와이스 토끼들 함께 잘 논는 것 같요 🐰 Looks like the two bunnies get along together...
180115 아육대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아이린 #RedVelvet
180110 골든디스크 🌹 🌹 🌹 🌹 🌹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170525 인천대축제 슬기 #레드벨벳 #슬기 #강슬기 #RedVelvet #SEULGI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springday305

180110 골든디스크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171225 가요대전 아이린 피카부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171225 가요대전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170713 같이막어요 영통짤 TIME 🍊🍉🍇🥝🍍 #레드벨벳 #RedVelvet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김예림! 김예림! 김예림!🙌
180115 아육대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 #RedVelvet
180115 #조이 #레드벨벳 #박수영 #Joy #RedVelvet 버디 박수영! 박수영! 박수영! 레베럽 정예린! 정예린! 정예린! 🤣🤣🤣🤣🤣

171125 인공 입국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
171123 여의도 팬싸인회 #YERI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채영 애기애기👶🏻👶🏻
180115 아육대 #레드벨벳 #RedVelvet 💖💛💙💚💜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인스타스토리 #Redvelvet #레드벨벳 아육대 사진 너무 쩔구 ㅠㅠ 혹시 몰라서 밑에 팬분들 얼굴은 잘랐어요☺
160928 천안 흥타령축제 예리 #예리 #레드벨벳 #Yeri #RedVelvet
180115 아육대 양궁캠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리미😆잘했어👍👍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sephrxl

171231 MBC 가요대제전 #예리 미모 증말... 러블리...😍 #레드벨벳 #RedVelvet #YERI
171231 MBC 가요대제전 #예리 성인이 되어도 영원한 귀요미 막내...😍😍 #레드벨벳 #RedVelvet #YERI
171225 가요대전 #예리 그대 미모에 감탄 하고 있어요...❤️ #레드벨벳 #Redvelvet #Yeri
171225 가요대전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작고 소중한 예림이 💜
171202 MMA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우리 벨벳 우리 예림이 수상 축하해...💜 여러분 레드벨벳하세요!!!!!
180115 아육대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180115 아육대 #조이 #Joy #박수영 #레드벨벳 #RedVelvet 나무 귀여워요ㅠㅠㅠㅠ

High Cut Vol. 214 with Red Velvet! 우리가 너무예뻐 보이지 않아요? ㅋㅋ #레드벨벳 #RedVelvet #하이컷 #HighCut
150703 뮤출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x HIGHCUT 2월호♡ 다음 월에 레드벨벳 와 하이컷 콜라보레이션을 다시 할 것이에요! 여러분 많이 기대해주세요! #RedVelvet #레드벨벳 #하이컷 #HIGHCUT #2월호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주현언니가 재채기 할 준비 하다가... 준비했는데... 응??? ㅋㅋㅋㅋㅋ ... She thought she was going to sneeze, but the snee
#HIGHCut 역시 잘 예뻐 우리 아기들 #슬기 #웬디 #예리 #REDVELVET #레드벨벳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채영 #나연 👶🏻🍼👯👩‍❤️‍👩
180115 아육대 김선수😆💕 #레드벨벳 #예리 #RedVelvet #Yeri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RvBODMER

180115 아육대 슬기 프리뷰 #레드벨벳 #슬기 #강슬기 #RedVelvet #SEULGI
170525 인천대 축제 #웬디 예쁜완이😍😆💙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귀여쁨 #완보싶
170525 승와니🐿💙 HQ 2p #웬디 #레드벨벳 #Wendy #RedVelvet #🚀🌑
170525 인천대 💜 #Wendy #웬디 #RedVelvet #레드벨벳
170525 인천대 축제 프리뷰 #웬디 완이 쇄골은 합법입니다ㅠㅠ😭😣💙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세젤예
170525 인천대 축제 프리뷰 #웬디 💙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세젤예
170525 서울역ktx #웬디 수고했어 오늘도🚅💙잘쟈👋🏻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세젤귀

171231 가요대제전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레베리들 활동도 끝났는데 1등했다!!! 대박 축하해 !!!!!!! (봐 안무영상...꿍얼꿍얼...☺) #PeekABoo2ndwin #레드벨벳 #redvelvet #Peekaboo
[ it!] Pick the best idol who looks nice with ash colored hair! 염색뽐뿌...애쉬색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아이돌은?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그리고 우리는 트와이스의 LIKEY 안무를 배우고 있다❗💖💞 #RedVelvet #레드벨벳 #TWICE #트와이스 #TWICEVELVET
우리는 트와이스의 HEA SHAKER 안무를 배우고 있다 !❤🙋🙆 #RedVelvet #레드벨벳 #TWICE #트와이스 #TWICEVELVET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휴💦🍼
#RedRoomDay3 정글에 오신 걸 환영한다~!!♡ 타잔 같던 네 손을 잡은 그 순간, #Zoo 🐘🎶🌲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RedVelvet #레드벨벳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GoldenSlumber91

180110.#골든디스크어워즈(#GoldenDiskAwards) #레드벨벳(#RedVelvet) 디지털 음원 본상 수상
#레드벨벳 #예리 씨가 요즘 가장 꽂힌 것은? 서점에 가서 책을 엄청 쌓아놓고 읽는 것이라고 하네요! +.+ 최근엔 #김중미 작가의 『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었다고. 서로 위로하고 의지하며 꿋꿋하게 성장해나가는 아이
해찬이~ #슬기 #SEULGI #레드벨벳 #REDVELVET #엔시티 #해찬 📷 haloeffect_hc
180115 아육대 preview #슬기 #레드벨벳 #RedVelvet
#Simplykpop #RedVelvet #심플리케이팝 #레드벨벳 #미션카메라 #비하인드 셀카도 찍고 미션카메라도 해야하구 비쁘디 바쁜 아이린과 슬기 ^^
180115 아육대 울 예림이 얼굴이 만점 ^_^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171202 HKG 프리뷰 2p 지짜지짜 추카해요! 오늘도 수고했어요!ㅠㅠ 다음에 만나요💛🐻 #레드벨벳 #슬기 #RedVelvet #SeulGi

Level Up Project 2 레벨업 프로젝트 #Wendy Eyeye down jumper ₩579,000 #웬디 #손승완 #레드벨벳 #RedVelvet #LevelUpProject2
171117 뮤직뱅크 출근 슬기 #레드벨벳 #슬기 #강슬기 #RedVelvet #SEULGI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TheRedSummer’ ■ 7월 9일 낮 12시 전곡 음원 공개 ■ 7월 9일 SBS ‘인기가요’ 통해 컴백 무대 첫 방송 #RedVelvet #슬기 #SEULGI
#레드벨벳 #빨간맛 #엠카운트다운 #1위 했어요~😭 #레베럽 감사합니다 👍 #RedVelvet #Red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오늘 #음악중심 에서도 #1위 🎉 #레베럽 짱짱👍👍👍👍👍 #RedVelvet #RedFlavor
#RedVelvet First concert ‘#RedRoom’ 무사히 마쳤습니다~😆 3일 동안 고생한 #레드벨벳 에게 박수~~👏👏👏👏👏 아낌없는 환호를 보내준 #레베럽 감사합니다! 🤗
180115 #조이 #레드벨벳 #박수영 #Joy #RedVelvet 귀여워ㅓ어어ㅓ어ㅓ어어어ㅓㅓㅓㅓ👊🏻👊🏻🌏👊🏻👊🏻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ATMforRV


예리

171229 kbs 가요대축제 #예리 아빠미소 자동 유발..❤️ #레드벨벳 #Redvelvet #Yeri
조이언니, 예리언니 가 네이버 검색어 클린이 필요해 보입니다ㅜㅠ! 다들 ))조이 사랑해(( 및 ))예리 사랑해(( 와 같은 내용 ))네이버((에 검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ㅠㅜ! 문제 되는 내용은 직멘 주세요💖❤️😂


슬기

↠kang seulgi ♡ (강 슬기) ↳ red velvet


아이린

・Irene (아이린), Bae Juhyun (배주현) Red Velvet


SEULGI

⠀⠀⠀ ⠀⠀ ❛ seulgi / red velvet — (!!) ⠀ ⠀ ‹ #srcomingsoon ( 섹션。 ⠀ ⠀


조이

'LEVEL UP Project 2' EP04 아무말도 너무 귀여운 조이💚 #RedVelvet #FANA
#조이 #Joy #박수영 #레드벨벳 #RedVelvet 귀요미😍😍😍


Red Velvet

#NCT#RedVelvet 의 셀카타임 🤳✨ (우여곡절有)
Qmel_red_velvet 안녕하세요!!
미친 현곰림 가시나
진짜 귀여워서어케
• bae joohyun 배주현 red velvet
질 수 없는 두 팬덤의 응원
네네!!😀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RVL_wandoo

잡혓어요!!소통 많이 해요!
네😀친허게 지내용😁
친하게 지내용😁
안녕하세요!!소통 마니 해욥😀
세상에서 가장 예쁜 승완이의 앞날을 응원해 ,
님덜 옴걸 진짜 리얼리티함..ㄷ 한 분중에 아무나 한분, 한 분중에 미라클 한분 계좌에 20만원씩 드리겠음 (계좌안되시는분은 직접사서 택배로 드림..) 당발은 리얼리티 첫방에~ (25일)
안녕하세요 !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twilight_0801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부모님이랑 손을 잡는 편인지 웬저는 손을 잡진 않고 헤어질 때 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엄마아빠랑 손 잡는 모습을 좋아해서 두분이 잡으라고 하고 뒤에서 봅니다
끝나자마자 이름표를 냅다 벗으시는
네!!
반휴트자노
알티 부탁드려요. 이 굿즈 구매하고싶으신분들 대리구매 가능하니 구매.문의.관심있으신분은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만 하세요 이번 엔시티 컴백 멤버 완전체이거나 텐 있으면 컬쳐랜드 문상 만원 핀번호 드릴게요 트친한정아님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KSSEULGI94

맞팔해용 ㅎㅎ
나눔합니다. 택배비 또한 제가 내드립니다. 오늘(16일) 밤 12까지 이 글 한 분들 중 한 명 뽑아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맞팔했어용❤️
네넹😊
)) 마이쮸 이벵 열께요 새벽반을 위해서 여는 거에요 당발은 1월 18일 당첨자 1명 친해지실분은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탐라조사 나왔습니다 이게 꾸 로 보이면 , 걱 으로 보이면 마음, 기역 세 개로 보이면 멘션해주세요 아니 내 눈에는 걱인데 왜 다들 꾸 래
) 롯데리아 1개 넣었는데요 워너원 팬싸 당첨되면 최상위층이랑 연예인들이 산다는 롯데타워 74평 사드립니다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sgsgom

안녕하세요. 제가 태어날때 부터 심하게 앓고 있던 혈관질환이 있었는데 6살때 두번 위험한 수술을 감행했고 어린나이에 감당할 수 없는 힘든 수술이라며 치료 중단되었다가 약 13년만인 오는 18일에 마지막수술 예약이 잡혔어요
혹시 될까용,,,?
선팔했어요 맞팔하고친해져영:)
팡 팡 팡 이 소리 꿈에 나올 거 같아
자꾸 나 만지지 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와 함께 켁켁 걷고싶다~
모자 필터 씌워놓고 없애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림 관심없음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_klov3r

그리고 현실이 되었습니다
넹!!
High Cut Magazine photoshoot with Red Velvet. 치크하게 ㅋㅋㅋㅋㅋ
학원 가기 싫어
너머 귀여워요 .
모자 없어져서 놀랫다가 ㅋㅋㅋㅋ 다시 웃음ㅋㅋㅋㅋㅋㅋㅋ
저요! 꼭 받으러갈께요!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twilight_0801

조아요!! 01 뭉이엥ᆢ 🎶
03 주뽀입니다😊
맞팔햇어요!!친하게 지내요!
🌟아이폰 나눔합니다 🌟 정말 필요하신분들만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여방법 팔로우 + 리트윗 이벤트 할때만 나타나는 분들 전부 거르겠습니다✔ 평소에 많이 보이시는분들 뽑아서 드릴게요 ✔ 지난당첨자
RED VELVET 요!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5REDVELVET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Wendy_B612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Aurora940221_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Wendy_B612

Red Velvet 레드벨벳 예리 아육대 YERI 슬기 WENDY Wendy_B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