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Posted by 마리쉐
2018. 1. 19. 08:11 카테고리 없음


다이아몬드걸

암더원 👉🏻 안더워 다이아몬드걸 👉🏻 메타몽걸 (- new! 나 진짜 웃겨 죽을 거 같아 아 암더원 들을때도 안더워라 들릴 때 있었는데 이제 다몬걸도 .... ㅋㅋㅋㅋㅋㅋㅋㅋ
앜 ㅋㅋ ㅋㅋ ㅋㅋ ㅋ난 암더원보다 다이아몬드걸이 더쥬앙 😣
암더원 -) 안더워 다이아몬드걸 -) 메타몽걸 얼데이 -) 에러데이 new !
MXM 멜론이랑 엠넷 차트 30위 안에 들어서 유지까지 한다면...... 아이스크림케이크 드릴게요 거기에다가 언젠간 하게 될 콘서트나 팬미 때 암더원이랑 다이아몬드걸 완벽하게 춘다 진짜 저 이만큼 간절하거든요?
암더원 활동할때는 차트 8위~ 다이아몬드걸 6위진입~ 너무너무 축하해~♡♡♡♡♡
암더원...들어주새요...다이아몬드걸도....
다이아몬드걸 62위에 암더원 차트인까지 ㅜㅜㅠ감동😂 쭉쭉올라가자💕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PacaQ_BN

새벽 1시 엠넷차트 박제 암더원까지 차트에 올라오고 낮에도 이랬으면 진짜 좋겠다 다들 열심히 합시다 #mxm #임영민 #김동현 #엠넷 #다이아몬드걸 #암더원
1시(12시대) 엠넷 차트 62위 다이아몬드걸 98위 암더원 1시대 동청자수 약 154명
다이아몬드걸 33위 암더원 65위 ㅜㅜㅜㅜㅜ 다들 엠넷이용권 구매하셔서 1위만들어주고 남산공연 함께 봐용👍💕 #김동현 #임영민 #MXM
5시차트 다이아몬드걸 32위 암더원 57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XM

혹시 MXM 암더원 동현이 풀셋 1.2에 데려가실 분 계신가료 ㅇㅅㅇ 상태 좋대여!!
MXM 임영민 김동현 6위 너무너무 축하해❤🎉 암더원 때보다 더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
171031 원아페 폐막 영상 캠 데이터 싸게 판매합니다 #mxm 암더원 무대 #태민 무브 무대 외 1개


첸백시

170218 평창 드라마 페스타 첸백시 더원 백희야 오랜만이야 춤추러갈래? 방향틀린것도 귀엽네 백희는😍 #백현 #BAEKHYUN #첸 #시우민 #첸백시
첸백시 더원 백현 인장 리뉴얼 Ver. [저장시 ] 무단배포, 2차가공, 로고삽입 ❌ #백현 #첸백시 #더원 #인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더원 스페셜 보고있는데 백현이 여장 한 거 넘나 예쁘다 ...


차트

암더원 듣고 있는데 진자 개 십 띵곡인 거 같아서 지금 눈물 나올라캄 엉엉 암더원도 차트 진입 했으면 좋겠다...
ㅠㅡ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ㅠ 집나간지 오래된 암더원 아덜램도 차트인ㅠ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
암더원도 차트 진입 했네 아 대박ㅠㅠㅠ
엠넷뮤직 6시차트 매치업 전곡, 암더원 차트인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LYM_JoA

차트에 암더원메타몽걸 얼데이까디있네 ㅜㅜ앰넷 ㅜㅜ


아육대

아육대 현수막 문구 추천 이곳에 안왔으면 GOOD DAY 아육대 폐지를 원해 암더원 아육대 오늘은 여기까지 객관적인 시선으로 봐도 아육대는 아니야 얘들아 아육대에서 일단 나와 너가 필요없는 것 같아 아육대 아이저슷두


때보다

Q. 암더원 때보다 모든 게 더 MORE X MORE 해졌다! (완벽해졌다!) A. 동현, 영민O! 영민-100점 만점 중에 78점 동현-68점
암더원 때보다 더 성장했다!!! 8위에서 6위 됐다!!!🎉👏🏻👏🏻👏🏻👏🏻👏🏻👏🏻
오예오예 암더원 때보다 더 높아져야지 화띵
암더원때보다 높아!!! 계속 성장하는 엠엓엠이 되자!!!!💪🏻💪🏻


안무

말보루 아블? 더원 립톡 체인지? 레종 프블은 안무거운데 맛없어요

혹시 메타몽걸이나 암더원 중에 안무 따신분 계신가요 .. 진짜 어려워 울애들 세상 춤 잘춰 ✌❤
암더원 무대 보다가 안무 창작 누가 했는지 궁금해지던데.. 걍 별로 안 좋은 의미로요..
더원 안무 구ㅣ여워 뒈짐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암더원 안무 욕해서 지송. 동쓰가 날아댕기며 춤추는 거 보고 마음을 고쳐 먹었음


무대

자동재생되버렷....☆ 갠적으로 암더원 넘 조아하구요....무대 잘하는거 꼭 좀 알아조쓰면!!!!!!!!!!ㅠㅠㅠㅠㅠㅜㅠㅠ
헉 마자여 저 암더원 처음 듣자마자 이 노래를 개띵곡이다❗❗❗❗ 이랬어요ㅜㅜ 너무 제 스타일ㅜㅜ 무대 잘하는거 다들 알아주셔라‼‼‼ㅠㅠ
암더원때는 무대 영상 끝까지 본 적이 손에 꼽히고 라이브는 내가 다 불안해서 절대 못 봤는데 이번에는 진짜로 많이 는 거 같음 경험이 도움이 된건지 뭔지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sng__exaid


립톡

에쎄 체인지 아니면 더원 립톡
맛담 피시려면 더원체인지 립톡이나 에쎄체인지업 갠차나용 립톡은 약간 복숭아향같은거 나고 체인지업은 렬 풍선껌맛...!
ㅇ여러분 제가 어제 담배를 바꿈. 1미리지만 맛있습니다 복숭아랑 홍차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더원 립톡하세여~!~!
더원 립톡 되게 박하 넣은 아이스티 맛 나더라.
나는 더원 립톡,,
더원 립톡입니다용 ㅎㅎ


물뽕

#물뽕 홍대에서없어서 못파는 물뽕 ✨카톡:ksd8🔥 텔레그램:vtr8949 작업필수아이템 여자들이 더원합니다

#물뽕 홍대에서없어서 못파는 물뽕 🔫카톡:ksd8🔥 텔레그램:vtr8949 ️라인:ksd8949⛄ 작업필수아이템 여자들이 더원합니다


EXOL

다음달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유아더원 거울 사러 가야지
챈벡슈 더원 스페샬 클립?? 보구잇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거울

프랑프랑에서 유아더원 거울 사써!!!
나도 샀다 시우민 팬들이 많이 산 유아더원 거울💓
나두 일본가면 살 거야 유아더원 거울 아좌
하트모양 거울인데 유아더원이라구 적혀있어요 기성품인데 밍즤템이 데어버렷어 프랑프랑에 판다더라구요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Slxoxl2


안더워

동현 안더워? 암더원? 영민
난 도녀니의 아재개그를 찬성해 안더워? 암더원 ! 제일 조아 ㅠ0ㅠ 내 최애개그
ㅋㅋㅋ암더원은 안더워엿는데


김동현

전설의 김동현 안 더워? 암 더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현실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타몽걸

나 그냥 암더원이랑 메타몽걸 둘다 학교복도에서 추는거 영상올리겠음요


레종

뫼비우스 에쎄 레종 더원 디스 말보로 던힐 등등 있는데 이것도 미리와 맛? 에따라서 다 나뉘어요 ㅋㅋㅋㅋㅋㅋ
나 피워본 담배 되게 한정적이야 레종 프블 휘바 요고 아프리카 아이스잭 더원 말랑 보헴시가 쿠바나, 쿠바나 샷


너무너무

아니 이게 무슨일이람???? 지투더원님 맞죠???? 헐 저 비계에서 혼자 덕질할 때 지투더원님 진짜진짜진짜 많이 뵀었거든요ㅠㅠㅠ 너무너무 반갑고 영광이에요!!! 맞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신기해서


듀오

듀오 암더원시절 팬싸들 정말 당황스러웠던 기억
듀오 암더원 팬싸 정말 갑자기 살아있는 산타모자나오고 좀..당황
듀오 암더원 팬싸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덕후인생 1n년차에도 못봤던 아이템이 줄을 지어서 등장해가지고 놀랐는데 옆집 솔로 친구는 뭔 코스프레를 하고 있길래 이판은 뭘가...하고 생각했다


뮤비

네네네 뮤비 더원도 진짜 저 완전 데박 사랑했어요 그림으로도 그럈었는데 어디로 사라졌는지 어쨌든 더원때 그냥 어떤 스타일이든 넘 찰떡에 소화 개잘해서 ㅠㅠㅠㅠㅠㅠ
근데 암더원에 비해 팬이 줄어든건가요,,,????????? 왜 뮤비 조회수도 확 줄어든 것이지
유툽 자동 재생으로 놓으니까 암더원 뮤비 나오는데 애정이 더 쌓이고 보니까 이것도 예전보다 더 좋아 보인다 ㅡㅡㅋㅋㅋ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SCHNEE326


백현

그래 더원 점프할때 이미 알아봣어 난ㄴ . . 백현이 체조선수를 해도 성공을 햇겟구나 하고 ...


더원

암더원
암더원 응원법을 열심히 외워서 그런가 들을때마다 응원법 생각남
와 한진택배 진짜 답없다 저번에 암더원때 3주걸렸는데 이번에도 착오있어서 내 택배 다른곳에 가있었다는둥 어제 전화했을땐 확인 다해서 어제 보내준다 해놓고ㅋㅋㅋ 앨범 실물 보기도 전에 스캔본으로 다 본거같다
❄️2018 모금 특전-슈노우볼 SAMPLE 1❄️ 거의 두달 동안 공들인 슈노우볼 드디어 1차 샘플이 나왔습니다👏🏻 디테일 부분이랑 받침 부분은 조금 더 수정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슈아더원 오르골 버전은 아직 제작 중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되는 식나잇 너바나 뽕 한가득일 때 가는거니까 위아더원이 될 수 있겠지
안구정화 심신안정 세계평화 위아더원••

비더원 노래 넘 내 취향인데 시작할때마다 자꾸 머리속에서 하센데 하겐사레타 (발음 이거 맞나) 판도라복스노 이하생략 대사 지나감
워너비더원~!~!
더원 존노맛이야 진심 일단 샀으니까 다 피우긴 하는데 다신 만나는 일 없었으면 좋겠다 스발
커주아마걸~ 유아더원댓아인비젼드인마이드림~
에뛰드에서 암더원나와 흑
오늘 박기영의 'We are the one' 발매와 함께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공식 트위터 계정을 오픈했습니다 ! 앞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 기념으로 위아더원 들으러 고고👇👇 [Making Film] 박기영
우리동네다이소 암더원나옴 미친 방토둥둥잇나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bhj9256

위아더원 느낌으로 나올 수 있지 않을까요(?)
17.10.28 까암짝 라이브 in 마카오 - 브이앱 “영민이 안 더워~? 암더원!👆🏻” (임영민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데일리에서 슬로건 200장나눔해요 많이받아가세요 더원하시는분들 다드려요~~
하......실망이다더원아 우리만난지가몇년째인데내입맛하나파악을못하니??
하...설연아..내가 복가때 음악대장vs더원 대결할때 탐라에서 의문의 1패를 얻은 ㄴr라지만..이번 실슈는..용서해듈쓔없겟늬?
씨 발.ㅜㅠ진짜로 던져ㅕ주면 평생 더원이 발닦개함ㅁ;;
저 더원 앞부분 더빙가능합늬다 ^^7 맡겨만주싑사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paduk23

원한다묜은 좀 더원해바아 가질거면은 좀더간절히 가즈어봐아~
디바시네마틱..디바코믹스. ..디바시네마틱..디바코믹스. ..맥클이보다 더원해
튜더원탁 이후로 밥에 묘한 집착이 생긴 스칼라 오너
나중에 유투브에 다시뜰걸 ???? 암더원꺼 유투브에 떴었오
[BLANC7] 한•중교류협력 더원 콘서트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BLANC7 #블랑세븐 #PRISM #SHINWOO #JEANPAUL #TENO #DL #SPAX
헐,,,저는 왜이러죠!??!?!5시에 점검시간이라길래 알람도 맞춰놓고 24시간 돌아가는데 도대체 웨.....,,,,,ㅠㅠ암더원땐 안이랬는데 르규르규
더원하는게.....딱히없네요-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hwi_mooon

하지만 그렇다구 암더원때 뮤뱅같으면 용서안할고야🤦🏻‍♀️🤦🏻‍♀️
내가 더원을 들으면서 생각해봣는데 말야 더원 너무 백종 노래 가텨
동현어 호두과자를 호도도도 영민이 안 더워~? 암더원! 쀠링 (( new
투더위아더원
근데 그 컴백날망 새벽이고 그담주는 새벽아닌던데 ? 암더원때그래소
지금 암더원듣는당 암더원 암더유ㅓㄴ
ㅡ.. .. . (아는담배얘기하면 아저씨소리듣는 라인... .) 더원ㄴ주황색똥그라미..(아빠가피시던거 에쎄..순..(이모부가피시던거.. 던힐...(이모부2가피시던거. . . (쭈구리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um_exo326

고마워요ㅠㅠ 저 진짜 요즘 계속 좀비꿈꾸고ㅠㅠ 부산행 본 날 엠엑셈 암더원 듣고자갖고 그노래 못들어요...
ㅇ? 나 나갈때쯤 되니까 그냥 부대가 위아더원이 되던데.. 일말이 병장한테 말놨었음..;; 요새는 뭐 저런 상황 자체가 나오기 힘든데..
다음곡뭔줄아냐구물어보구 애기두 입모양으로 더원이카는거 넘 기야우ㅓ흗흑 밍서기 기여워어ㅠㅠ
암더원밈 흔적 잡아용🍅🍒
암더원 !!!!!!!!! 넘 조아여 데상 조아해옅
저는암더원
암더원 짱조은대 대박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CAPO_BNB

#일부_아미_밤샘사건_공론화 뭘 더 원하냐니.. 그냥 우리 공론화 외치는거 방해하지말고.. 가해자면서 더이상 욕하지말고.. 등등읃응ㄷ웅등 하....... 사과했잖아 뭘더원해!!!!!이거 몇번째 듣는거지
ㅋㅋㄱㅋㄱㅋㅋ안이.......? ((대학 들어와서 펴서 관심이업엇음 그거 펴보고십음 더원피치...
두아 비더원 들으면 존나 둠칫둠칫 되는데 나 지금 출근 버스 안이야
암더원~~~암더원 암더워어어어언
옳소 옳소!! 암더원이랑 굿데이밖에 없는거 무엇이랍니까 😭
면세점이 좋긴조아 던힐이랑 더원 1보루씩 샀는데 5만원대자너
그럼 파오케는 딴데 다 다야몬걸 나올때 혼자 암더원 나오는 건가?ㅋㅋㅋㅋ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Lyrical_SH_94

아 비더원 넣으니 걍 고록같아짐 ㅋ ㅋ(아니다
녭녜 위아더원 함께 만들어가요 좋은 트위터세상에 동참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
흑흑 비더원 비더원 비더원
안더원 뜌뜌뜐뜌뜌
더원으 이 발랄함과 러블리함이 넘무 숨막히게조왓따,,
아직 내 최애잡지는 싱글즈다 단체로한번더원합니다 싱글즈님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학원 보충하러가는길에 어떤 곳에서 chen백시 더원 나오는데 오랜만에 들어서 너무 좋댱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Bling_CHEN

지상탈출 언더원 트레카 냅스타블룩으로 협력했습니다. 잘하고 싶었는데😂...!!! 으아아아 블루키 사랑해!! 협력 할 수 있어서 두근두근 설렘 가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부턴 차라리 암더원으로 컴백해 모른 척 해줄게
책상 120이 코믹월드 책상크기이고 180이 저번 언더원 책상크기 일거예요...(...).. 180 넓어서 참 좋았는데.....
암더원밈 반가워요! 소통많이하고 친하게 지내요😄
#워너원_누적1위_라츠고 매일이 프듀 파이널인 것~처럼~ 위 워너비더원!
ㅋ ㅋㅋㅋ ㅋㅋ더원하시나요.........
암더원님 흔적잡아요!!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CHEN_Bling

클래식이 치기 싫을때는 피아노로 덕질을 하는검미다.. (feat. 암더원
헉,,, (눈물을 흘린다,,,) 고러면 암더원 굿데이만 돌리구 와야겠서요...!!!
걍 머 암더원 생각나고 조음 나는...
웅!!왜냐면 암더원활동때 나왔던영상있고든
위 워너비더원
위아더원 위아더컨트리
외쿣풴분둘이 듸옘으로 하이 헬로 위아 프렌드 이러면 뭐라고 대답해야할 지 잘 모루겠어서 예쓰 위아더원 한다..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sugastream

워아더원~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레알로 비더원올포원ㅜㅜㅜ
비더원 비더원 올라잇 아시타노치큐우오나게다세나이까라 비덜라잇 비덜라잇 올라잇 쯔요쿠 나레루요 아이와마케나이
위 워너비더원할때 목소리 넘조아
솜즈 목소리 너무 좋아하는데 씽이는 굿바이 크리스마스 종대는 바이베이비 민석이는 유아더원.... 그리고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셋이서 음원 내줬으면 하는 바람 마음속에 n년간 간직중이다 내가 짱조아해 엑소야!!)( #
저도 우체국 가서 교환할꺼 포장하고 계산하고 있는데 암더원 나오고 끝나더니 다이아몬드 걸 나왔어요ㅜㅠㅠㅠㅠ 듣고 우체국 직원분께 막 노래 너무 좋다고 칭찬하고 나왔어요 😆
여기서 우리는 끼리끼리를 볼 수 있습니다 위아더원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bbright0506

아앰더원~
그렷자나ㅡㅡ ㅋ ㅌ ㅌ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더원하는거야
못 듣겠어... 그래서 잘있나요 더원 버전 들을거임
암더원 내 기준 너무 띵곡
우주를 뒤져봐도 저런 미남은 박찬열 유아더원
추모니이이이이이ㅣㅣㅣ 칸져워레이류더원러ㅓㅓㅓㅓ 쪄양지슈훼이예부넝안웨이ㅣ이ㅣㅣ 워 부팅류레이~~~
~추모니~ 칸져워~레이류더원러어어어~ 쪄양지슈~훼이예부넝~안웨이~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KDH_STREET

추머니이이이이 칸져워레이류더원러어어어 져양지슈훼이예부넝안웨이 워부팅류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뭐니이~ 칸져워레이류더원러 쪄양지슈훼이예부넝안웨이~
추뭐니~칸져워레이류더원러~
추모니이ㅣㅣㅣ칸져워레이류더원려어ㅓㅓㅓㅓㅓ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LYM_JoA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YM_DH_MXM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KDH_STREET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10gamani

더원 다이아몬드걸 MXM 첸백시 차트 아육대 EXOL YM_DH_MX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