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Posted by 마리쉐
2018. 1. 20. 22:10 카테고리 없음


나이키

나이키가 #미친존재감 JUST DO IT 캠페인을 공식 런칭했습니다! 캠페인 이름답게 각 분야에서 미친 존재감을 뽐내는 이들이 모였죠. 미친 존재감의 대표 아이콘, 박재범이 새로운 도전을 앞둔...
여러분 나이키행사에서 불렀던 RUN IT 기억 나시나요?? 그레이님의 비트에 박재범님 제시님 그리고 원재가 함께 했던 NIKERUN IT의 일부가 공개되었습니다!!ㅠㅠㅠㅠ 드디어ㅠㅠㅠㅠ 풀버젼은 내일, 1월 17일에
(A-news) 나이키 x 박재범의 미친존재감 JUST DO IT “타인의 시선이나 기대가 내 행동에 제약을 주지는 않아요.” 나이키가 #미친존재감 JUST DO IT 캠페인을 공식 런칭했습니다. 미친...
나이키 x 박재범 JUST DO IT #박재범 #JAYPARK #AOMG #H1GHRMUSIC
#나이키 #미친존재감 #JUSTDOIT 캠페인 공식 론칭 - 캠페인에 참여한 #박재범.은 자기 자신을 믿고, 식지 않은 열정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 미친 존재감이 될 수 있었던 이유라고 말합니다.
나이키 박재범 광고 보려고 영화관..ㅇㅅㅇ
티비에 박재범 나이키 광고 나오는데 조음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sunshine_jh

박재범 나이키 광고 개쩌네 간지 오져벌임 ㄷㄷ 공중파에서 뮤비를 뽑아주다니 다른데서 임팩트 쩐다고 그러넼ㅋㅋㅋ굳
박재범 나오는 나이키 광고 진짜 고퀄이다.
박재범 나이키 광고 간지 오졌다
와 무도 뒤에 붙은 박재범 나이키 광고 얼마짜리냐 존나 간지남
와 무도끝낫는데 박재범 나이키광고 풀로보여줌...ㄷㄷ
무도 끝나고 나온 나이키 광고 박재범에 제시에 우원재길래 뭔가 했다 ㅋㅋㅋㅋㅋ 무슨 광고가 거진 2분동안하길래 깜짝놀랬네 ㅋㅋㅋㅋㅋㅋㅋ
와 무도 끝난 직후 박재범 나이키 광고 정말 멋지네. 뮤비인지 알았더니 광고. 한 3~4분은 한 것 같은데.

뭐야, 무도 끝나고 한 게 나이키 광고였어? 바로 다른 거 틀어서 박재범 나오는 맨앞만 봤는데 ㅋㅋㅋ


콘서트

[EVENT] #박재범 콘서트 손거울+엽서 나눔 안내. 네이트걸님이 대여하신 ‘오블라디’ 카페에서 1/20 토요일은 오후4시부터, 1/21 일요일은 오후3시부터 양일 100개씩 갖다 둘게요😊 엽서는 손거울과 같
박재범팬분들 콘서트때 꼭 오세욬ㅋㅋㅋㅋㅋ
박재범 콘서트 굿즈 제가 다 가질게여
박재범 콘서트 굿즈 판매합니다~~~~~ 디엠이나 멘션 주세여~~~~~이틀 다 비아피라서..하루 판매 하는겁니다..허허..
앨범 팝니다! 디엠 주세요~ (비투비 앨범이나 굿즈랑도 교환합니다) 방탄소년단 / 스마트 L자 파일 샤이니 / 콘서트 디비디 샤이니 / 2집 앨범 루시퍼 박재범 / 정규1집 NEW BREED 터보 / 뜨거운 설탕 싸인씨디
5. 힙합 장르를 좋아해요! 지금은 좀 덜한데 작년까지만해도 좋아하는 가수들 콘서트도 가고 그랬어요 긱스, 박재범, 딘, 크러쉐, 이루펀트 등등.. 학교다닐땐 슈프림팀 덕후였고 싸인씨디도 꼬박꼬박 받았고.. 이센스 정말 좋아했었ㅇ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defferdanik

내일 토요일 박재범 콘서트 같이 다니실 여자분 계신가요 ? :) 2시 30분 쯤 박재범 파티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 #박재범 #콘서트 #동행 #박재범콘서트
오늘인가요 박재범 4년만에 단독 콘서트
박재범 콘서트 #AllOfMe #블루스퀘어아이마켓홀
아 맞다 오늘 박재범 콘서트지ㅠㅠㅠㅠㅠㅠㅠㅜㅜ
박재범 콘서트 #ALLOFME
헐 나 내일 박재범 콘서트감 VIP석으로 ,, 미칭ㅠㅠㅠㅠ퓨
콘서트 재밌었어요 ㅎㅎ 늘 반갑고 설레고 아쉽고 ㅎㅎ 고마워요 ..존재 자체로 제게 힘이 되는 박재범씨 .. jloveya!❤ see you tomorrow~☺☺

박재범 진심 짱이다ㅜㅜ 콘서트 무대마다 영화 보는 것 같았다... 멋있다♥


광고

와아.. 지금 무도 끝나고 나온 박재범 제시 등등 나온 나이키 뮤비 광고 대박이다!


IT

박재범 "남들의 시선이 내가 하고 싶은 거에 제약을 주진 않아요" #NIKE #JUSTDOIT #미친존재감
[VID] BTS vid of Nike Korea’s “Run It” Video with Jay Park #박재범 for their 2018 JUST DO IT Campaign 👉
J'aime une vidéo  "박재범 Jay Park - RUN IT (Feat. 우원재 & 제시) (Prod. by GRAY)
[VID] Arena Korea ลงคลิปเบื้องหลัง Nike Korea 2018 JUST DO IT Campaign video “Run It” กับ เจย์ปาร์ค ค่ะ #JAYPARK #박재범 #A
#올마월야 #토시유메 Boy 말할게 내 마음 바로 지금 그래 같이 올라가자 하늘 위로 All I wanna do is kick it with you 네가 원한대로 내 대답은 Me too 이제부터 널 부르게 해줘 My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Labestgreentea

헐...박지성까지~~~what?! 박재범 Jay Park - RUN IT (Feat. 우원재 & 제시) (Prod. by GRAY) Offi...
재밌는 리액션 영상! 촬영에 응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ㅎㅎㅎㅎ . D-1🚀 Woodie Gochild - 레츠기릿(Let's Get It) (Feat. 박재범, Dok2) 🎥Reaction Video - 2017.12.


PARK

[×] 박재범; Park Jae Beom Jay Park
박재범 (park jae-beom) ↳ jay park
park jaebeom/jay park {박재범}
Park Jaebum (Jay Park) 박재범 • 25.04.87 ↳ (ex) 2PM • 투피엠 / Soloist
Park Jae Beom | 870425 ↳ [박재범]


제시

혹시 박재범 제시 우원재 ?!!!


DO

투유리 커플룩 입고 박재범의 All I wanna do 춤추는거 보고싶다😍
#척애씀 넌 자꾸 뻔뻔하게 오빠 행세 해 조말론 향수로 감춰둔 술냄새 But I don’t care , Sunday, Groovy room (feat. 헤이즈, 박재범)
♪ pH-1 - Donut (feat. 박재범) #미쓰라의야간개장


우원재

12. 알앤비 진짜 너무 사랑함ㅠㅜㅠㅜ딘,헤이즈,위너,크러쉬, 박재범 등등 그 외에도 비투비,블락비,비포,악뮤,에일리,우원재 짱 좋아한다


PROD

난 얼마나 더 많이 또 일을 해야 사람들은 잊지 않을까 내 이름 세 글자를 /Sik-K&pH-1&박재범, iffy(Prod. GroovyRoom)


SUNDAY

GroovyRoom - ‘Sunday(feat.박재범,헤이즈)’ Music Visual 들어봅시다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hgmerqury

1. Sunday(feat.헤이즈,박재범) - 그루비룸 사실 이 타래는 이 노래를 추천하기 위해 만들엇다 요즘에 맨날 이것만 듣고있음... 며칠전에 처음 들어봣는데 헤이즈 음색에 치임 너무좋다


좋아해요

10. 팝송 or 힙합 들어요! 그루브있는 거 좋아하구 ㅋㅋㅋ요즘 많이 듣는 뮤지션 노래가 박재범입니다!! My last 랑 우디고차일드 muse 좋아해요!


노래가

옛날 폰 플레이리스트 보니까 그레이 로꼬 박재범 리미 노래가 한 가득임 리미는 믹테까지 쭈르륵 있고 나 국힙 좋아했었구나;


기억

꿈에서 막.. 유명인들이 나오고 친구들이 나오는데.. 제대로 기억 나는 건 박재범이 내 옆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립싱크라 소리가 안 들리고 벙긋 거리는 거에 뭐야 이런 파티장에서 립싱크라고? 했었어
박재범 강퇴 사건 때 투피엠 멤버들 간담회 할 때 무슨 이상한 생명체 드립쳤던 걸로 저는 아직도 각인이 되어 장생명체로 전 기억하고 있읍니다.


굿즈

박재범 굿즈사러 호다닥 가는중 , ,


박재범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대현오빠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박재범 ft 그레이, drive

헐 필름 속의 박재범 나 환장ㄹ하는데ㅠㅠㅠㅠ저거 다 가지고싶다
박재범 나랑 동남아 여행가. 이건 명령이다.
박재범 이름이라도 불러보게 서브웨이가야될판 ㅠ
박재범 30cm 주세요..
박재범의 여자문제 때문에 골머리 앓고싶다
대현오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언제나 너만 바라봐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금만 행동까지 하나하나 다 좋아..♥♥♥♥♥♥♥♥♥♥♥♥♥♥ 박재범, 좋아 #댛니다모든것좋아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박재범 이특 강다 허영생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whatis1uv

맞아 나도 박재범 좋아했다...(노래만) 엠블랙은 지오좋아했었슴 양승호랑.. 투피앰은 우영준호번갈아가면서,,, 진짜웃기다 지금보니까
14. 뻔하잖아-박재범
나는 교포발음 래퍼들이 예전부터 좋았어...그리고 모든 것은 박재범이 완성하였어...
한국인중에는 박재범도 나온다
박재범 : 도끼씨 키가 몇이었죠? 도끼 190 조금 안 돼요. 160이였나 #SMTM6CCP #팀도박
너랑 있을 땐 난 좋아 죽을 것만 같아 / 박재범, So Good
뱀파이어아이돌 뭐냐 지금 보니 존나 초호화캐스팅임 김우빈 이수혁 홍종현 박재범 신동엽 김숙 김수미 다비치민경 이정 ㅋㅋㅋㅋㅋ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여러분 저 꿈에 워너원 + 박재범 나왔고 아직도 행복함ㅠㅠㅠ 박재범 회사 입사해서 워너원과 일하게 되는 그런 꿈이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 옹이랑 동료라닛
힐링이 ㅁ뭐가 필요해 박재범 얼굴로 벌써 힐링끝났다
섭웨이 아직도 박재범파니?
뭐지? 박재범 신곡 뮤비에 박지성 나오는데? 왓 더
나요즘박재범놈조아
#평창올림픽 개회식 쇼에 적어도 #김연아 #박재범 정도는 나오겠지?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ShangrilaRP

다들 찰리봐..박재범나옴(?)
박재범 피부 유리설
한번 사는거 박재범으로 태어났어야되는건데 이런
박테디 박재범씨 징계 결과가 궁금해 성형외과 의사회에 문의넣었고 회신이 왔다. 예상을 크게 벗어나지는 않네요.
박재범 구워주세요
8. 박재범 열혈남아에서의 저 핑크후드 입은 바재범 잊지 못해요ㅠㅠ 이 날 절 치고 갔었죠...
박재범은 항상 짱이군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n__yu

박재범, 사실은 가사 “다른 남자랑 데이트하고 있을 때 장염에 걸리길 바래”, “마법에 걸린 그런 날에 고통이 더욱더 심하길 바래” 고래를 잡은 그런 날에 종이컵 찌그러지길 바래라는 가사로 답가 불러 주실 분 구합니다,
15.이휘민은 박재범과 댄스배틀 붙어서 이겼다. (박재범은 비싼 신발을 신고 있어서 살살 췄다고 한다) 그리고 박재범이 어디가서 그 얘기좀 그만 하고 다니라고 했다고 한다
박재범 joah가 하고싶은데.. 그 아이디가 이미 있는건 안비밀...
#박재범 예전에_올린_짤_털어보자
? 님들 박재범이 2PM 이었던거 모름 ????
그동안 참 오지게도 박재범만 좋아했었는데.. 이젠 박재범은 누구나 인정하는 AOMG 수장이 되었고 그정도면 누가 봐도 성공했다 할만 하니 맘을 놓아도 될 것 같아
하성운을 우연히 TV서 봤는데 박재범하고 묘하게 닮아서 눈길이 가네.. 특히 열심히 사는 모습이.. 열심인 사람은 응원을 하고 싶어져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xzicos

박재범 ㄹㅇ루다가 곡존나내놓는데 쌈디는뭐하는가.
서브웨이 샌드위치 박재범이요. 구워드립디까?
박재범 주시라니까요! 아! 옆집 원맥이는 박재범만 열 갠데!
혜린 너무 매사에 귀여워서 뭐 먹을 거 사주고 싶다 하지만 나보다 부자라서 내가 뭘 사 먹일 처지는 아니네...??? 근데 박재범한텐 많이 갖다 바쳤잖아
행주랑 박재범같은 사람들도 트위터 계정이 있는데오
박재범콘 All of me 스티커팩 대리구매 해주실 천사분 찾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2N_0 박재범은 아닌 것 같아요...,. 윽찬이 진짜 먼논란잇엇는지 안나오는대 얘 머하는 애예요....,..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nnunch

팩하고 남치니랑 페톡하니까 박재범 보러 간다고 신났네~이러드라 ㅋㅋㅋ 당연히 신나죠...엄청 오랜만에보는건데
하 이제 몇시간 지나먄 박재범 볼 수 있다 ㅡㅠ
#나만볼수없지2018 박재범빠짐풔리가아니지#^&*~
난 널 원해 너도 날 원하잖아 / 박재범, So Good
오랫만에 박재범 데몬 듣는데 참 갓띵인디 왜 뮤비랑 앨범자켓이... 진짜 갓띵곡인데
12. Ns윤지-If You Love Me (feat.박재범)
박재범:혹시 둘이 예전에 사귀었어? Z:에?헿ㅎㅎㅎ 송민호:사귄건 아니고 썸이었어요.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aollloa306

생재범을 올림픽홀 이후로 못봤다...급 우울하다...몇 안되는 취미 중 하나가 박재범인데...딱 세번 봤다...여수 순천 서울 ...에휴 걍 혼자 궁시렁
박재범 요트?? 어디서 그랬대?.?
요즘 런잇 하도많이들었더니 멜론에서 막 요즘 관심있는 박재범의 신곡! 이런거 뜬당
염색할까요 말까요 물어봤는데 하지말라는 의견이 많으니까 안 한 박재범 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콘 나눔물품들~ 와👍🏻
눈썹도 박재범처럼 ㄲ
방금 나이키 광고가 아니라 박재범 뮤직비디오 한편을 송출한게 아닌지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nnunch

박재범님 !!!!!!!!
내가 수능때 긴장하지 않았던 이유는 한창 빠져있던 박재범의 요트를 한겨울인 수능 전날밤 듣고 갔기 때문ㅋㅋㅋㅋ 리듬 타면서 시험장 들어갔더니 내 방인줄 투명한 바닷가에 빠지고 싶어~
ㅋㅋㅋㅋㄱ박재점ㅋㅋㅋ누구약ㄹㅋ박재범;;그때 박재점 복근 생각했더니 넘 흥분했나봄
저 박재범 막콘 솔플인데 같이 돌아댕기실...ㅂ..ㅜ...ㄴ....?★
흐흐흐흐박재범은 사랑입니다❤❤❤❤❤❤❤❤❤❤❤❤❤❤❤❤❤❤❤❤❤❤❤❤❤❤❤❤❤❤❤❤❤❤❤❤❤❤❤❤❤❤❤❤❤❤❤❤❤❤🙌🙌🙌🙌🙌🙌🙌🙌🙌🙌🙌🙌🙌🙌🙌🙌🙌🙌
역시 박재범 클래스ㅠ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okalstjrdl2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rocksteady0923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_1ove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Sharonism___

박재범 나이키 콘서트 광고 IT PARK DO sikk_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