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Posted by 마리쉐
2018. 1. 21. 22:59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와.. 나 방금 KBS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엄청난 대사 들었음.. 임신한 아내가 이혼하자 하니까 이혼하기 싫은 남편이 "아이 낳아. 너 신고한다 그거 불법인거 알지" 라고 함... 이걸 로맨스라고 넣은거야..? 한국
황금빛 내 인생 그 드라마 남주 존나 한남이다ㅋㅋㅋ 지가 ㅈㄴ 화내면서 헤어지자고 하고 마주치면 "나한테 신경 쓰지 마!"해놓고 ㅋㅋㅋㅋ 주인공이 다른 사람이랑 같이 있으니까 갑자기 가서 또 존나 화내면서 "우리
황금빛 내인생 진짜 교훈적인드라마인것같다,, 수아처럼 합리적으로 치밀하게 준비하고 딩크족으로 살려고 계약서 쓰고 결혼해도 막상 결혼하면 한남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없어서 출산기계로 전락한다는점을 시사함. ))절대로 결혼하지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도경이 하는 폭력적 언행이나 서지태의 낙태죄 협박이나 높은 확률로 'ㅠㅠ내가 그때 그랬지 미안 반성한다..' 식으로 넘어갈텐데 드라마에서 이런식으로 갈등 해결하는게 아무때나 지 꼴리는대로 폭언을 해도
황금빛 내인생이 주말드라마중 최악중에 악인듯 케베스 듣고 있냐? KBS 듣고 있냐고 케이비에스
진짜 황금빛 내 인생 작가 생각이 있는건가,,,존나 토나오네;;; 임신중절 합법화를 위해 얼마나 사람들이 노력하고있는데 드라마 전개를 위해 임신중절불법을 버젓이 이용하는 현실을 아무렇지 않게 쳐그려내고앉았냐.
TV에 (황금빛 내인생)이 나오길래 "어제 저 드라마에 쓰레기 같은 대사(낙태 신고) 나왔다며?" 했더니 "그러잖아도 보자마자 누나가 난리치겠다 했어." 보자마자 뭐가 문제인지도 알고ㅋㅋ 많이 컸네 내 동생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_rpsx03_

(황금빛 내 인생) 대박 구질구질해 드라마에서 부부ㅋㅋ 애 안 낳자고 하고 결혼 했으면서ㅋ ㅋ ㅋㅋ ㅋㅋㅋ 애 들어서고 아내가 지운다고 하니까 남편이 말려 아내가 자꾸 그러면 이혼할래! 이러니까 낳고 이혼해달랰ㅋㅋㅋㅋㅋ 내가 키
황금빛내인생 서지태 도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딩크합의후결혼)아이생김)아이심장소리듣고낳아달라함)여자가거부)중절수술얘기 후 애낳고 이혼해줄게 애 낳아줘,수술 불법이더라,신고한다 드립 ㄷㅓ랐네 드라마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 딩크 부부를 약속한 이수아-서지태 부부가 있는데 피임에 실패한 건지 이수아가 임신을 함. 이수아는 임신중단을 하려고 수술 날짜까지 잡아서 병원에 가는데 그 앞에서 서지태가 "신고한다. 그거 불법
근데 황금빛내인생 ㄹㅇ 노답임 서태수 대사 너무 족같아서 드라마 보는내내 머리칼 쥐뜯음
황금빛내인생에서 신혜선을 빼오고 싶다... 제발 이런 드라마 하지ㅁㅏ...


신혜선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명언 터지고있는거같은데 개좋다 가난한 사람은 무조건 부자를 부러워해야 하나요? 그룹 후계자면 내가 무조건 사랑해야 해요? 당신이 나를 사랑해서 집을 나오고 자립하고 그랬으면 내가 당신을 무조건
˝지안아 앞으로 네 맘 편하게 해줄게˝ #황금빛내인생 #사랑하게해주세요 #신혜선 #박시후 #서은수 #이태환 #천호진

싀발 황금빛 내인생 너무 신혜선 예쁘게 나오는 들마인데 내용 넘 구려줌 ㅠ
황금빛내인생 40회 엔딩 노양호(김병기) 여기 있었구나 니들! 최도경(박시후) 0,0 서지안(신혜선) o.o #황금빛내인생 #최도경 #박시후 #서지안 #신혜선 #노양호 #김병기
#황금빛내인생 #서지안 #신혜선 #보정 우리 지안이 한 번만 봐주고 가주세요ㅠㅠ👼👼
EP39 #신혜선 #황금빛내인생 #서지안 미모 미쳤냐구💦💦💦💦💦


서지안

아시장 황금빛내인생 시청률보고 충격먹음 이게왤케높은가??? 다들 서지안이를 보려고 트는것이 분명하다
ㅋㅋ황금빛 내인생 서지안 최도경 이어지고 이수아 결국 아이낳으면서 끝나면 진짜 죽여버린다


서지태

미친 황금빛내인생 서지태 존나싫어 아내가 임신계획 없어서 중절하려하는거 때문에 이혼하려하는데 이혼해줄테니까 너도 애 낳으래 그러면 이혼해준대 안그러면 그거 불법이니까 신고한다고 이거 완전 미친새끼아님??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Z_z_z__Z_z_z__

황금빛 내 인생 보다가 서지태 부분에서 읭스러워 서 가족들한테 말하니까 나만 비정상됐다
'황금빛 내 인생' 남자들 한 번 짜증난다고 인식하고 나니까 사소한 말 하나하나 꼬투리 잡게 되서 그냥 민감한 거겠지 하고 봤는데 ㅋㅋㅋ 진짜 서지태가 불법이라고 낙태 신고한다고 협박할 때 헛웃음 나옴ㅋㅋㅋ인성 터진 것 봐
황금빛 내 인생 서지태 대사 완전 충격.. 애 낳아주면 이혼 하겠다고? 안 그러면 신고한다니 와 나 진짜 충격 먹었다 좋아해서, 사랑해서 이혼 못 한다는게 아니라 애를 낳아줘야 이혼을 한다는게 내가 제대로 들은 대사가
황금빛 내인생의 해피엔딩은 서지태랑 수아 이혼하고 최도경 자기집으로 돌아가고 지안이는 목공소에서 나무자르면서 행복하게 사는거임
진짜 황금빛 내 인생 한남 요약집 서지태내가 느응려억이 없어서~~~ 너랑 결혼 못해~~~ 근데 사랑해애애~~~!!! 아버지는 왜 사업이 망해서... 애 안낳기로 약속하면 결혼해준다고? 그럼 해야지! 어라 근데 애 생기니까 진


대사

"신고한다. 그거 불법인거 알지?" KBS 황금빛 내인생에 나온 대사. 예정에 없던 아이가 생기자, 낙태하러 병원에 가는 아내에게 남편이 하는 말입니다. 여성을 향한 협박도구로 낙태죄가 버젓이 이용되는 현실을 간과한


알지

남내가 따져봤는데 우리 결혼식 전에 사고쳐서 생긴 아이더라. 너도 알지? 여그게 무슨 상관이야 남우리들 행동에 대해 최소한의 책임은 지자는거야. 넌 아이를 낳는게 그거고 난 우리 아이를 키우는거 황금빛

진짜 보기싫다 황금빛내인생에서 남자가 아내 수술못하게 지켜본대 지가뭔데 수술을 못하게 한다는거지? 하여간 지가 하는행동이 정의로운줄알지 아이낳는게 생명의 탄생어쩌고 이러면서 마냥 성스러운건줄 알지?? 넌 여자가 아니라서 그런거
황금빛 내인생 낙태 불법인거알지?도 최도경이 꺼지라는 말 못알아듣고 사랑어쩌구저쩌구 질척거리는 것도 환장할 상상암도 모두 끝에는 화목한 가족상으로 해피엔딩하길 위한 거라는게 너무... 한국에서 화목한 가족이란 무엇인지.....


박시후

아.. 황금빛 내인생 이거 박시후 복귀작이었지... KBS와 소현경 작가의 여성에 대한 인식 잘 알겠습니다...


낙태

헬조 사람분들아, 이번 주 황금빛내인생 잘 보셨죠잉? 헬조에서 임신'해줬다' 낙태한다고 하면 남편놈한테 신고 협박 받고 당신 인생은 독박육아의 굴레에 저당 잡히게 됩니다.. 저 새끼도 아마 결혼식 때는 사랑한다고 나불
황금빛 내인생 정말 돌았냐? 이젠 여자가 낙태하겠다니까 남편 새끼가 신고하겠다고 협박하는 장면까지 나오고 쳐자빠졌네.
하...황금빛 내 인생 웃음 밖에 안 나온다..뭐야..남주는 자기가 고생길 파놓고 왜 나랑 안 만나냐 하고 여주 오빠는 아내 임신시키고 낙태 한다니까 신고 한다 하고 참..그래도 엔딩은 여주랑 남주 이어지고 오빠는 아내랑 애 낳고 살겠지..¿


신고

황금빛 내인생 지태 이 새끼 완전 쓰레기네ㅋㅋㅋㅋ자기 부인이 스스로 애 안 낳겠다는데 너보고 기르라고 안 할테니까 낳기만 하라고ㅋㅋㅋ안 낳으면 임신중절 불법이니까 신고하겠다고 협박하네 야 걍 시간내서 힘 좀 주면 애가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love_chy898043


지안이

황금빛내인생 실트고 오졋고 지렷고 레릿고 지안이 미모력 보구가세요,,,,
엄마가 아까부터 지안이 어쩌냐고 막 화내길래 지안이가 누군데 ㅇㅁㅇ 하고 물어봤더니 황금빛 내 인생 어쩌구의 여주인공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엄마 내인생이나걱정좀해줘


우리집

주말에 "황금빛 내인생" 시작하는 동시에 3시간동안 티비 못봄 그거 끝나면 "밥상 차리는 남자" 봐야함 우리집 컴퓨터도 없그 심심
우리집 너무 끔찍하다... 황금빛 내인생 본 다음에 이어서 개콘 봄...
우리집 황금빛 내인생, 밥상 차리는 남자, 개콘 연속으로 봄..ㅋ.ㅋ.ㅋㅋㅋ....(환멸남


아이가

황금빛 내인생 부모님들이 좋아하셔서 강제시청 하는데 볼때마다 불편함;;갑자기 온 아이가 무섭고 미워서 억지로라도 애 떼고싶어하는 자기 아내한테 버럭버럭 하면서


황금빛 내 인생

황금빛 내인생... 한남빛 내인생으로 이름 바꿔라... 남자들 한남밖에 없음....

내가 독립하고싶은 가장 큰 이유:...거실에 틀어놓은 황금빛 내인생 그만 보고싶음 진짜로 제발,.. 밥 먹은거 올라와,..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어어ㅠㅜㅡㅠㅠㅠ황금빛내인생 ㅠㅜㅡㅠㅜㅜㅠ지수랑 혁이 헤어졌어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황금빛내인생의 주인공들이 겪는 슬픔이 큰 공감이 되는 것 같아서 매번 맴찢..
저도 황금빛내인생 다보구 저거 나와서 급하게 사진찍었어욬ㅋㅋㅋㅋ엄마한태 자랑하구
황금빛 내인생 한남새끼들 다같이 뒈지고 해피엔딩 맞으세요
황금빛 내 인생 보면서 제일 불편한게 애 낳으라고 별 협박 다하며 밀어 붙이는 거랑 성범죄자의 발 연기.
황금빛 내인생ㅋㅋㅋㅋㅋ 이렇게 다헤어지고파토나고 유학가고 집가고 3년후 모두 성공해서 기업에서 가구브랜드를 란칭하다느니하면서꼴깝하고 다들만나고 사랑하고 끝나는거아닌가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JunJun_8130

황금빛내인생얘기하다가 엄빠랑싸움
진짜 싫다 지금 황금빛 내인생 수술할까봐 여자 데려다주고 막 임신 초기부터 먹어야 한다면서 이것저것 내밀고 그런데 브금 존나 상큼발랄함 존나 싫다 진짜
아니 황금빛내인생 시청자게시판 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금빛 내인생 시청자 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런 꿈 없고요 제 꿈의 종착지는 한남 없는 사회입니다 상상만 해도 아름다와
내가 황금빛내인생 첫째오빠 욕하니까 가족들이 이해 못 함,,,, 내 말 이해하는 사람 아무도 없어,,,,
검색창에 황금빛내인생 검색하시고 kbs싸이트로 들어가 시청자게시판(시청자 의견)에 사과문 요청 글 올려주세요 #황금빛내인생_사과해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love_chy898043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legi_syn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qazqaz322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love_chy898043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신혜선 서지안 서지태 대사 남편이 thessinhs